기도
기도 는 의도적인 의사소통 을 통해 예배 대상과의 관계 를 활성화하려는 기도 또는 행위 입니다 . 좁은 의미에서 이 용어는 신 또는 신격화된 조상 을 향한 간구 또는 중재 행위를 의미합니다 . 보다 일반적으로 기도는 감사 나 찬양 의 목적도 가질 수 있으며 , 비교종교 에서는 보다 추상적인 형태의 명상 과 주술 또는 주술 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 [1]
기도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기도는 정해진 전례 나 의식 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그룹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기도는 찬송가 , 주문 , 공식적인 신조 진술 또는 기도하는 사람의 자발적인 발화 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
기도 행위는 이미 5000년 전에 기록된 자료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주요 종교 는 어떤 식으로든 기도를 포함합니다. 일부는 행위를 의식화하여 엄격한 일련의 행동을 요구하거나 기도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언제든지 누구나 자발적으로 기도를 할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기도의 사용에 관한 과학적 연구는 대부분 아프거나 부상당한 사람들의 치유에 대한 기도의 효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신앙 치유 에서 기도 의 효능은 수많은 연구에서 평가되었으며 모순된 결과가 나왔습니다.
내용물
어원 [ 편집 ]
기도 라는 영어 용어 는 중세 라틴어 에서 온 것입니다 : precaria , lit. '청원, 기도'. [2] 벌게이트 라틴어는 그리스어 προσευχή [ 3] 를 번역한 오라티오 ( oratio ) 입니다 . [4]
기도 의 행위 _
다양한 영적 전통은 다양한 경건 행위를 제공합니다. 아침과 저녁 기도, 식사를 하면서 하는 은총 , 경건한 몸짓이 있습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머리를 숙이고 손을 접습니다. 일부 아메리카 원주민 은 춤을 기도의 한 형태로 간주합니다. [5] 일부 Sufis 소용돌이 . [6] 힌두교도는 만트라를 외운다. [7] 유대인의 기도에는 앞뒤로 몸을 흔들고 절하 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8] 무슬림 의 기도에는 머리를 숙이고, 무릎을 꿇고, 부복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퀘이커교도들은 침묵을 지킵니다. [9]어떤 사람들은 표준화된 의식과 예식에 따라 기도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즉석 기도를 선호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두 가지를 결합합니다.
프리드리히 하일러 (Friedrich Heiler)는 여섯 가지 유형의 기도(원시적, 의식적, 그리스 문화, 철학적, 신비적, 예언적)를 나열한 체계적인 기도 유형론 으로 기독교계에서 자주 인용됩니다 . [10] 어떤 형태의 기도는 구슬 과 우두 와 같은 사전 의식적 형태의 정화 또는 정화가 필요 합니다 . [11]
기도는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할 수도 있고, 동료 신자들 앞에서 공동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기도는 신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매일의 "생각하는 삶"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낮 동안 일어나는 모든 일에 기도하고 하루가 진행됨에 따라 인도를 구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 기독교 교단에서 요구 사항으로 간주 되지만 [12] 집행이 불가능하거나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응답이 온다면 질문에 대한 응답을 해석하는 데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것처럼 기도에 대한 응답도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2]일부는 청각적, 신체적 또는 정신적 깨달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응답이 오면 응답이 오는 시간과 장소는 무작위로 간주됩니다. 때때로 기도에 수반되는 일부 외적 행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름 부음; [13] 종을 울린다. [14] 향이나 종이 태우기; [15] 양초 또는 양초를 켜는 것; 예를 들어, 특정 방향(즉, 메카 [16] 또는 동쪽)을 향함을 참조하십시오. 십자 성호 만들기 . 기도와 관련하여 덜 눈에 띄는 행동 중 하나는 금식 입니다.
다양한 신체 자세가 추정될 수 있으며 종종 특정 의미(주로 존경 또는 숭배)와 관련이 있습니다. 좌석; 무릎을 꿇다; 바닥에 엎드려; 눈을 떴다. 눈을 감다; 손을 접거나 꼭 쥐고; 손을 들었다; 다른 사람과 손을 잡고; 안수 및 기타. 기도는 암송하거나, 기도서에서 읽거나, 기도하면서 즉흥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말하거나, 노래하거나, 노래할 수 있습니다. 음악 반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기도가 정신적으로 드려지는 동안 외적인 침묵의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종종 식사의 축복, 사랑하는 사람의 탄생이나 사망, 신자의 삶에서 다른 중요한 사건 또는 특별한 종교적 의미가 있는 연중 날과 같은 특정한 경우에 맞는 기도가 있습니다.
기원과 초기 역사 [ 편집 ]
인류학적으로 기도의 개념은 항복 과 간구 의 개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세 유럽의 전통적인 기도 자세는 무릎을 꿇거나 손을 깍지 끼고 앙와위 자세이며, 고대에는 더 일반적으로 손을 든 자세입니다. 초기 기독교인의 기도 자세는 서서 팔을 벌리고 맨머리로 하늘을 바라보는 자세였습니다. 이것은 기독교 이전의 이교 기도 자세입니다(고린도전서 11:4에서 남성에게 규정된 맨머리를 제외하고 로마 이교에서는 기도할 때 머리를 가려야 했습니다). 팔을 들고 있는 후기 청동기 시대의 특정 크레타 및 키프로스 인물은 숭배자로 해석되었습니다. 그들의 자세는 정신분열증 환자에게서 관찰되는 손을 들고 웅크린 자세인 "비행" 자세와 유사하며 보편적인 "손을 위로" 하는 제스처 와 관련이 있습니다.항복의. 무릎을 꿇고 손을 깍지 낀 자세는 중세 초기에만 도입된 것으로 보이며, 아마도 봉건적 경의의 몸짓에서 채택되었을 것입니다. [18]
애니미즘 에서는 문자 그대로의 기도가 사용되지 않지만 영계와의 소통은 애니미즘의 삶의 방식에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트랜스 를 통해 영의 세계에 접근한 다음 사람들에게 영의 생각을 보여주는 무당 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영혼으로부터 메시지를 받는 다른 방법으로는 점성술 을 사용 하거나 점쟁이 와 치료사를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다. [19]
Kesh 사원 찬송가 (기원전 26세기경) 와 같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헌 중 일부는 신에게 바치는 예배식이며 따라서 기술적으로는 "기도"입니다. 거의 같은 시기에 이집트 피라미드 문서 에도 마찬가지로 신에게 보내는 주문이나 주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느슨한 의미에서, 애니미즘 과 결합된 마법적 사고 의 형태로, 기도는 인간의 문화적 보편성 을 나타내는 것으로 주장되어 왔으며 , 이는 에드워드 버넷 타일러 경과 제임스 조지 경과 같은 인류학자 에 의해 행동적 근대성 의 출현 이후 존재했을 것입니다. 프레이저 . [20]
철기 시대 의 다신교 , 특히 고대 그리스 종교 ( 로마 종교 에 큰 영향을 미쳤음 ) 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기록이 있습니다 . 이러한 종교적 전통은 초기 청동기 시대 종교 의 직접적인 발전이었습니다 . 의식 기도는 매우 공식적이고 의례화 되었습니다. [21] [22]
고대 다신교에서 조상 숭배 는 유신론적 숭배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 Euhemerism 참조 ). 조상 숭배의 흔적은 전 세계의 현대 종교 전통, 특히 일본 신도 와 중국 민간 종교 에 어느 정도 남아 있습니다 . 신도 기도 와 관련된 관행 은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본 불교 역시 신도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신도의 기도 는 긴 찬양이나 헌신보다는 카미 에게 요청하는 소원이나 호의로 구성되는 경우 가 많습니다. 봉헌 의 관습또한 보편적이며 적어도 청동기 시대부터 증명되었습니다. 신도에서 이것은 에마 라고 하는 작은 나무 서판의 형태를 취합니다 .
에트루리아어의 기도문은 에트루리아 어가 죽은 언어가 된 지 오래 후에 점쟁이 와 다른 신탁 에 의해 로마 세계에서 사용 되었습니다. 카르멘 아르베일 ( Carmen Arvale )과 카르멘 살리아레( Carmen Saliare )는 부분적으로 보존된 기도문의 두 표본으로 서기관이 이해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이며 언어는 고고학과 어려운 구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 [23]
로마의 기도와 희생 은 종종 신과 숭배자 사이 의 법적 거래로 여겨졌습니다. 로마의 원칙은 do ut des : "내가 주는 것은 당신이 줄 수 있도록"입니다. Cato the Elder 의 농업 에 관한 논문 에는 보존된 전통 기도의 많은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농부가 신성한 숲의 알려지지 않은 신에게 말하고 그 장소의 신이나 여신을 달래고 숲에서 나무를 베어도 좋다는 허락을 간청하기 위해 돼지를 희생합니다. [24]
켈트 , 게르만 , 슬라브 종교는 고전 고대의 종교보다 훨씬 더 늦게 그리고 훨씬 더 단편적으로 기록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더 잘 입증된 철기 시대의 종교들과 실질적으로 유사함을 보여줍니다. 게르만 종교의 경우 기도의 실천은 확실하게 증명되지만 초기(로마 시대)부터 실제 전례는 기록되어 있지 않다. 스칼드 시 의 각색 형식으로 고대 북유럽 기도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기도문은 13세기 Poetic Edda 에서 편찬 된 시 Sigrdrífumál 의 2절과 3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영웅 시구르드 에 의해 깨어 난 후 신과 대지 에기도합니다 . Rerir 왕 이 아이를 위해 기도하는 Völsunga saga 의 2 장에 오딘에게 드리는 기도 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시 Oddrúnargrátr 의 9 연에서는 "친절한 와이트 , Frigg와 Freyja , 그리고 많은 신들 에게 기도 합니다 . 여신들의 기도 응답 Þorgerðr Hölgabrúðr 및 Irpa . [27] 중세 시대의 민속 종교 는 기독교 이전 전통과 기독교 전통 사이의 혼합주의 를 낳았다. 예를 들어 11세기 앵글로 색슨족 의 농작물과 땅의 비옥함을 상징하는 부적 Æcerbot 또는 의료용 Wið færstice가 있습니다. [28] 8세기 Wessobrunn 기도 는 기독교화된 이교도 기도로 제안되었으며 이교도 Völuspá [29] 및 Merseburg 주문 과 비교되었으며 , 후자는 9세기 또는 10세기에 기록되었지만 훨씬 더 오래된 전통적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30]
호주 원주민 신화 에서 "위대한 재치"에 대한 기도는 "영리한 남자"와 "영리한 여자" 또는 kadji 가 수행 합니다. [ 인용 필요 ] 이 원주민 주술사들은 그들에게 마법의 힘을 준다고 믿어지는 재료인 마반 또는 마베인을 사용합니다. 푸에블로 인디언들은 기원 제물로 깃털 이 달린 막대기인 기도 막대기 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호피족 인디언들도 기도봉을 사용 했지만 성스러운 식사가 담긴 작은 자루를 봉에 붙였습니다. [32]
기도 에 대한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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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청원 [ 편집 ]
다양한 형태의 기도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자신의 요청을 들어주기 위해 신에게 직접 호소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기도에 대한 사회적 접근이라고 불렀습니다. [34]
기도에 반대하는 무신론자 들의 주장 은 특히 청원 기도 에 반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Daniel Dennett 는 청원기도가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성을 덜어주는 바람직하지 않은 심리적 효과를 가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35]
이 잠재적인 결점 은 나중에 사망에 이르게 하는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상태에 대해 가족 구성원을 위해 치료를 구하는 대신 기도에 의존하는 기독교 과학자 와 같은 경우 극단적인 형태로 나타납니다 . [36]
Christopher Hitchens (2012)는 전능하고 모든 것을 아는 신에게 기도하는 것은 주제넘은 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Ambrose Bierce 의 기도에 대한 정의를 다음과 같이 해석합니다. [37]
교육적 접근 _ _
이런 관점에서 기도는 대화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어떤 태도를 심어 주기 위한 것이지 영향을 미치려는 것이 아닙니다. 유대인들 사이에서 이것은 Rabbenu Bachya, Rabbi Yehuda Halevi , Joseph Albo , Samson Raphael Hirsch 및 Joseph B. Soloveitchik 의 접근이었습니다 . 이 견해는 Artscroll Siddur 에 대한 개요 (p. XIII) 에서 Rabbi Nosson Scherman 에 의해 표현됩니다.
기독교 신학자 중 EM Bounds 는 그의 저서 The Necessity of Prayer의 모든 장에서 기도의 교육적 목적을 언급했습니다 . 일반 기도서 와 같은 기도서 는 이러한 접근 방식의 결과인 동시에 그것을 지키라는 권고입니다. [38]
합리주의 적 접근 _
이러한 관점에서 기도의 궁극적인 목표는 철학과 지적 묵상( 명상 )을 통해 신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은 유대인 학자이자 철학자인 Maimonides [39] 와 다른 중세 합리주의자들이 취했습니다. 그것은 유대교 , 기독교, 이슬람 지식계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이러한 신앙을 가진 평신도들 사이에서 기도에 대한 가장 대중적인 이해가 되지는 못했습니다. 오늘날 이 세 가지 신앙 모두에서 상당수의 사람들이 여전히 이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경험적 접근 _ _
이 접근 방식에서 기도의 목적은 기도하는 사람이 기도를 받는 사람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또는 특정 신학이 허용하는 한 직접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기독교에서 매우 중요하고 유대교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비록 신학적으로는 덜 대중적이지만). 동방 정교회 에서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헤시카즘( hesychasm )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또한 수피 이슬람과 일부 형태의 신비주의 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 관상이 일반적으로 이성적이거나 지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관상 을 포함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합리주의적 접근 방식과 일부 유사점이 있습니다 .
기독교와 로마 카톨릭의 전통은 또한 lectio divina 실천 안에 기도에 대한 경험적 접근을 포함합니다 . 역사적으로 베네딕트회 관습인 lectio divina 는 다음 단계를 포함합니다. 짧은 경전 구절을 큰 소리로 읽습니다. 본문과의 관계 또는 대화 내에 청취자를 배치하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여 구절을 묵상합니다. 기도 암송; 그리고 묵상 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 가톨릭 교회 교리서에서는 기도 와 묵상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41]
명상은 생각, 상상, 감정, 욕망과 관련됩니다. 이러한 능력의 동원은 우리의 믿음의 확신을 깊게 하고, 마음의 회개를 촉진하며, 그리스도를 따르려는 우리의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리스도인의 기도는 무엇보다도 렉시오 디비나 또는 묵주기도 에서처럼 그리스도의 신비를 묵상하려고 노력합니다 . 이러한 형태의 기도하는 성찰은 큰 가치가 있지만 그리스도인의 기도는 더 나아가서 주 예수님의 사랑을 알고 그분과 일치하는 데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기독교 신비주의 내에서 하나님의 경험 은 경험적 종교 또는 신비적 경험 의 개념과 대조되어 왔는데, 이는 오랜 역사 또는 저자들이 하나님을 알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으로 식별하는 방식으로 신성과의 경험에 대해 살고 글을 썼기 때문입니다. 역설적으로 "경험적"으로 특징지어질 수 있으며, 경험 현상이 없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습니다. [42]
"종교적 경험"의 개념은 그의 저서 The Varieties of Religious Experience 에서 "종교적 경험"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William James 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43] [ 인용문을 찾을 수 없음 ] 이 용어의 사용 기원은 더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8세기, 19세기, 20세기에 몇몇 역사적 인물들은 종교와 그 믿음이 경험 자체에 근거할 수 있다는 매우 영향력 있는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칸트 는 도덕적 경험이 종교적 신념 을 정당화 한다고 주장한 반면 , 존 웨슬리 는 개인의 도덕적 노력을 강조하는 것 외에도 감리교 운동 ( 낭만주의 운동 과 유사 )의 종교적 경험이 삶의 방식으로서의 종교적 헌신에 기초가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44]
웨인 프라우드풋 은 "종교적 경험"이라는 개념의 뿌리를 독일 신학자 프리드리히 슐라이어마허 (Friedrich Schleiermacher, 1768-1834)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종교적 경험"이라는 개념은 Schleiermacher와 Albert Ritschl 이 점증하는 과학적, 세속적 비판에 맞서 종교를 옹호하고 인간의(도덕적, 종교적) 경험이 종교적 믿음 을 정당화한다는 관점을 옹호하기 위해 사용 했습니다.
그러한 종교적 경험주의는 나중에 매우 문제가 있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며 세계 대전 사이의 기간 동안 칼 바르트 에 의해 유명하게 거부되었습니다 . [45] 20세기에도 종교적 신념에 대한 정당화로서 도덕적 경험뿐 아니라 종교적 경험이 여전히 지배적이었습니다. 이 자유주의 신학 관 을 주장하는 일부 영향력 있는 현대 학자 로는 Charles Raven 과 옥스퍼드의 물리학자/신학자 Charles Coulson 이 있습니다. [46]
"종교적 경험"이라는 개념은 많은 종교 학자들에 의해 채택되었으며, 그 중 윌리엄 제임스가 가장 영향력이 컸습니다. [47] [아]
"경험"의 개념은 비판을 받아왔다. [52] [53] [ citation not found ] [54] [ citation not found ] Robert Sharf는 "경험"이 전형적인 서양 용어이며 서양의 영향을 통해 아시아의 종교성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합니다. [55] [b] "경험"의 개념은 "경험자"와 "경험" 사이의 이중성이라는 잘못된 개념을 도입하는 반면, kensho의 본질은 관찰자와 관찰자의 "비이원성"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56] [ 인용을 찾을 수 없음 ] [57] [ 인용을 찾을 수 없음 ]"순수한 경험"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경험은 지적 및 인지적 활동에 의해 조정됩니다. [58] [ citation not found ] [59] [ citation not found ] 특정 전통의 특정 가르침과 관행은 누군가가 가진 "경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즉, 이 "경험"은 가르침 의 증거 가 아닙니다. 그러나 가르침 의 결과 . [60] [ 인용문을 찾을 수 없음 ] "지각의 문을 청소"하여 도달한 개념 없는 순수한 의식, [c] 는 일관성 없는 감각 입력의 압도적인 혼돈일 것입니다. [62] [인용을 찾을 수 없음 ]
아브라함계 종교 [ 편집 ]
히브리어 성경 [ 편집 ]
히브리 성경에서 기도는 하나님 과 상호 작용하는 진화하는 수단이며 , 가장 자주 자발적이고 개별적이며 조직화되지 않은 형태의 청원 및/또는 감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오늘날 행해지는 것과 같은 표준화된 기도는 존재하지 않지만, 신명기 에서 시작하여 성경은 기본적인 전례 지침을 포함하여 조직적인 기도의 토대를 마련하고 있으며, 성경의 후기 책들에 의해 기도는 여전히 급진적이긴 하지만 더 표준화된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현대 유대인들이 행하는 양식 과는 다릅니다 .
개별기도는 Tanakh에 의해 두 가지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그 중 첫 번째는 기도가 발생하는 것으로 설명되고 결과가 달성되지만 개인의 기도에 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이삭 , [63] 모세 , [64] 사무엘 , [65] , [66] 욥 과 같은 경우에 기도하는 행위는 상황을 더 좋게 바꾸는 방법입니다. 기도가 묘사되는 두 번째 방법은 사람의 기도가 완전히 관련되어 있는 완전히 구체화된 기도 에피소드를 통해서입니다. 한나 에서 히스기야 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요 인물을 포함하여 많은 유명한 성경 인물들이 그러한 기도를 했습니다.[67]
신약 성경 _ _
신약에서 기도는 긍정적인 명령으로 제시됩니다. 68) 하느님 의 백성 은 일상 생활에 그리스도교 기도 를 포함시키도록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예수님 은 제자 들 에게 신약성경 저자들이 기도하는 행위를 불경건한 것으로 여겼던 바리새인들의 기도에 대한 겸손한 응답으로 주기도문 을 사용하여 개인 방에서 은밀히 기도할 것을 권고하셨습니다. [70]
신약성경 전반에 걸쳐 기도는 하나님이 주신 것을 우리가 얻기 위해 하나님이 지정하신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71] 또한 야고보서 는 인생의 축복 이 없는 것은 기도하지 않는 데서 비롯 된다고 말합니다 . 예수님 은 기도를 통해 치유하셨고 추종자들도 그렇게 하기를 기대하셨습니다. [73] 사도 바울은 데살로니가 교회들에게 "계속 기도하라"고 썼습니다. [74]
유대교 _ _ _
유태인들은 무사프 와 토라 읽기를 포함한 안식일 과 유대교 명절 과 같은 특별한 날에는 샤카릿 , 민차 , 마아 리브 등 하루에 세 번 기도합니다 . 싯두르 ( siddur )는 전 세계 유대인들이 사용하는 기도서로 정해진 매일의 기도 순서를 담고 있습니다. 유대인의 기도는 일반적으로 카바나 (의도)와 케바 ( 의식적이고 구조화된 요소) 라는 두 가지 측면이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
유대교에서 가장 중요한 기도는 쉐마 이스라엘 ("이스라엘이여 들어라")과 아미다 ("서 있는 기도")입니다.
단독 기도보다 공동 기도가 선호되며, 정통 유대교 에서는 10명의 성인 남성 정족수(a minyan ) 를 여러 공동 기도의 전제 조건으로 간주합니다.
빵을 먹기 전에 씻는 것, 아침에 일어나서 씻는 것, 식사 후에 은혜를 베푸는 것과 같이 유대인들이 하루 동안 행하는 다른 의식적인 기도도 많이 있습니다.
합리주의 적 접근 _
이러한 관점에서 기도의 궁극적인 목표는 철학과 지적 묵상을 통해 신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은 Maimonides 와 다른 중세 합리주의자들이 취했습니다. 기도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의 한 가지 예는 2009년 정교회 연합의 부회장으로 임명된 랍비 스티븐 웨일(Steven Weil)이 언급한 것입니다. ". 그러나 이에 상응하는 히브리어 "tefilah"는 어근 "pelel" 또는 재귀적 "l'hitpallel"과 함께 자기 분석 또는 자기 평가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때때로 기도하는 사람이 신과 대화 또는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76]
교육적 접근 _ _
이런 관점에서 기도는 대화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어떤 태도를 심어 주기 위한 것이지 영향을 미치려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Rabbenu Bachya, Yehuda Halevy , Joseph Albo , Samson Raphael Hirsch 및 Joseph Dov Soloveitchik 의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 이 견해는 Artscroll Siddur(p. XIII) 에 대한 개요에서 Rabbi Nosson Scherman 에 의해 표현됩니다. Scherman은 계속해서 Kabbalistic 견해도 긍정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아래 참조).
Kabbalistic 접근법 _ _
카발라 는 하나님과의 대화에서 기도가 올라가는 경로를 지정하고 호의적으로 응답받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의도 방향인 일련의 카바노트 를 사용합니다. 카발리스트들은 기도의 목적에 더 높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기도는 현실 자체의 구조에 영향을 미치고 우주를 진정한 방식으로 재구성하고 수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모든 기도의 모든 단어, 그리고 실제로 모든 단어의 모든 글자는 정확한 의미와 정확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도는 말 그대로 우주의 신비로운 힘에 영향을 미치고 창조의 구조를 고칩니다. [77]
유대인 사이에서 이러한 접근 방식은 Chassidei Ashkenaz (중세 독일 경건주의자), Arizal의 카발라 전통, Ramchal , 대부분의 Hassidism , Vilna Gaon 및 Jacob Emden 이 취 했습니다.
기독교 _ _ _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당신의 왕국이 오십시오.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소서. 그리고 우리가 우리에게 빚진 자들을 용서한 것처럼 우리의 빚을 용서해 주십시오. 우리를 시험의 때에 이르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기독교인의 기도는 매우 다양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자발적이거나 성공회 공동 기도서 와 같은 텍스트에서 완전히 읽을 수 있습니다 . 기독교인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기도는 주기도문 으로, 복음서 기록(예: 마태복음 6:9–13 ) 에 따르면 예수께서 제자 들에게 기도를 가르치신 방법입니다. [79] 주기도문은 기독교의 흠숭기도, 고백기도, 청원기도의 모델이다. [79]
2세기 사도 전승 에서 히폴리투스 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일어날 때 , 저녁 등불이 켜질 때, 취침 시간, 자정에" 그리고 "하루 중 세 번째, 여섯 번째, 아홉 번째 시간, 그리스도의 수난과 관련된 시간들." [80] [81] Shehimo 및 Agpeya 와 같은 성무 일도 는 동양 정교회 기독교인 들이 동쪽 방향의 기도 를 향하여 이 일곱 정경의 시간 을 기도하기 위해 사용 합니다. [82] [83]
중세 영국에서는 기도(특히 파터노스터 )가 의학 및 요리 레시피 책에서 시간을 측정하는 수단으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84]
그리스도인들은 일반적으로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가톨릭, 루터교, 정교회, 감리교와 같은 일부 기독교인들은 죽은 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 [85] [86] 로마 카톨릭 은 또한 성모 마리아나 다른 성도들 과 같은 하늘과 "그리스도 안에" 있는 의인에게 그들을 대신하여 기도함으로써 중재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성도의 중재 ). 루터교와 천주교와 같은 많은 기독교 교단의 형식적인 폐쇄는 "하나님의 성령과 함께 모든 시대를 통하여 당신과 함께 살아 계시고 통치하시는 당신의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그리고 "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87]
기독교인들은 삼위일체 공식 을 말하면서 " 예수님 의 이름으로, 아멘" 또는 더 일반적으로 십자 표시로 기도를 끝내는 것이 관례입니다 . [87] [88] 기독교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기도의 종결은 " 아멘 " 입니다.
로마 카톨릭 교회 의 서구 또는 라틴 예식 에서 아마도 가장 흔한 것은 묵주기도 일 것입니다 . 동방교회( 가톨릭교회와 동방정교회의 동방예식 )에서는 예수기도 . 예수기도는 또한 동양 기독교 에서 명상적인 헤시카즘 수행 의 일부로 자주 반복됩니다 . [89]
로마 카톨릭 전통은 살아 있거나 죽은 수혜자를 위한 청원을 포함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저지른 신성모독의 죄 를 고치는 것과 같이 다른 사람의 죄를 고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보상 행위 로서 특정한 기도와 헌신을 포함 합니다. [90]
가톨릭 신자들 사이의 다른 형태의 기도는 가톨릭 성도 인 십자가의 성 요한 과 예수의 성 테레사에 의해 오랫동안 논의된 묵상 기도, 관상 기도 및 주입 기도가 될 것 입니다.
오순절 주의 _ _
오순절 회중에서 기도는 종종 알 수 없는 방언으로 말하는 것을 수반하며, 이는 현재 방언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91] 오순절 방언의 실천가들은 그들이 기도할 때 말하는 언어가 실제 외국어이며 그러한 언어를 자발적으로 말할 수 있는 능력은 성령 의 은사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운동 외부 의 일부 사람들은 반대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George Barton Cutten 은 방언이 정신 질환의 징후라고 제안했습니다. 펠리시타스 굿맨 ( Felicitas Goodman )은 방언을 말하는 사람이 일종의 최면 상태에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96]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학습된 행동이라고 제안합니다. [97] [98] 이러한 견해 중 일부는 반박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9] [100]
크리스천 사이언스 _ _
크리스천 사이언스 (Christian Science )는 기도가 생각의 영성화 또는 하나님과 근본적인 영적 창조의 본질에 대한 이해라고 가르칩니다. 지지자들은 이것이 영적 현실을 인간의 장면에서 더 명확한 초점으로 가져옴으로써 치유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감각에 나타나는 세계는 영적 개념의 세계가 왜곡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도는 왜곡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 사이언티스트들은 기도가 영적 창조물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것에 대한 더 명확한 시야를 제공하고 그 결과가 인간의 장면에 치유로 나타난다고 믿습니다. 인간의 모습은 신성한 현실과 더 가깝게 일치하도록 조정됩니다. [101] 크리스천 사이언티스트들은 중보기도 를 하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이해되는 바와 같이 그들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관행이 서로 반대되는 경향이 있다는 믿음으로기도와 치료를 결합하는 것을 피합니다. 기도는 사랑 을 통해 역사합니다 . 하나님의 창조물을 영적이고 온전하며 본질적으로 사랑스러운 것으로 인식하는 것입니다. [102]
이슬람교 _ _ _
기도에 대한 아랍어 단어 는 salah 입니다 . 이슬람에서는 매일 5번의 의무 기도를 종교의 기둥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의식 기도 명령은 꾸란 에서 반복해서 나옵니다 . 그 사람 은 메카 의 카바신전 을 마주하고 있는 동안 기도를 한다 . muezzin 이 모든 추종자들이기도를 위해 함께 서도록 요청 하는 " 기도 요청"( adhan )이 있습니다. 기도는 서 있는 동안 하나님을 찬양하고 찬양(예: '알라후 아크바르'(하나님은 위대하시다) 언급), 꾸란의 장(예: 책의 첫 장( 알 파티하 ) 암송), 절하다그런 다음 하나님을 찬양하고 엎드려 ( 수주 ) 다시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그것은 "당신과 하나님의 자비에 평화가 있기를"이라는 말로 끝납니다. 기도하는 동안 무슬림은 말하거나 기도 외에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기도가 완료되면 두아( dua )라고 하는 자신의 필요를 위해 신에게 개인적인 기도나 간구를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랍어 에는 다양한 시간( 예: 기도 후)과 다양한 행사( 예: 부모를 위한 경우)에서 식사 전과 같은 매너와 에티켓 으로 암송되는 많은 표준 기도문이 있습니다. 무슬림은 두아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하나님께서 그들의 기도에 응답해 주실 것이라는 희망으로 하나님과 소통하기를 원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자신의 말과 언어로. [16] 특정 시아파 종파는 하루 중 세 부분으로 나누어 5개의 매일 기도를 드리며 여러 하디스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제공합니다. 시아파 이슬람교 에 따르면 다섯 번 기도하는 것도 허용됩니다. [104]
만다 이즘 _ _
브라카( brakha ) 라고 불리는 만대교의 매일 기도 는 하루에 세 번 암송되는 정해진 기도로 구성됩니다. Mandaeans 는 매일기도를 낭송하면서 북쪽을 향하고 서 있습니다. 이슬람교와 콥트 정교회와는 달리 부복 은 행하지 않는다.
Mandaean 승려들은 매일 세 번씩 라마 기도문을 암송하고, 평신도들도 매일 Rushma ( 서명 기도)와 Asiet Malkia ( " 왕의 치유")를 암송합니다. [105]
Mandaeism 의 세 가지 기도 시간 은 다음과 같습니다. [109] [107]
- 새벽(일출)
- 정오("제7시")
- 저녁 (일몰)
바하이 신앙 [ 편집 ]
Bahá'u'lláh , Báb 및 ʻAbdu'l-Bahá 는 일반적인 사용을 위해 많은기도를 썼고 일부는 일치, 분리, 영적 고양 및 치유를 포함하여 특정 경우를 위해 썼습니다. Bahá'í Faith 의 추종자 들은 또한 Bahá'u'lláh가 작곡한 세 가지 필수 기도문 중 하나를 매일 암송해야 합니다 . 신자들은 Qiblih 방향을 향하도록 명령 받았습니다.의무기도를 바칠 때. 가장 긴 의무 기도는 하루 중 아무 때나 바칠 수 있습니다. 중간 길이의 또 다른 것은 아침에 한 번, 정오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낭송됩니다. 가장 짧은 것은 정오부터 일몰 사이에 언제든지 암송할 수 있습니다. Bahá'ís는 또한 매일 아침 저녁으로 경전을 읽고 묵상합니다. [110]
동양 종교 [ 편집 ]
불교 와 힌두교 모두 에서 만트라 의 반복은 서양 종교의 반복 기도( 묵주 , 예수기도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가장 널리 퍼진 힌두교와 불교 만트라의 기원은 사비트르 에게 바쳐진 가야트리 만트라 , 소마 파바마나 에게 바쳐진 파바마나 만트라 , 그리고 많은 불교 다라니 가 신의 이름이나 속성 목록을 암송하는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짧은 불교 만트라의 대부분은 다음 과 같은 특정 신이나 보살 의 이름을 부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Om mani padme hum 은 원래 Manipadma 라는 보살 의 호출입니다 . 그러나 초기부터 이러한 진언은 신비로운 소리 상징주의 의 맥락에서 해석되었습니다 . 이것의 가장 극단적인 예는 옴 음절인데, 이는 일찍이 Aitareya Brahmana 에서 전체 Vedas (의식 찬가 모음)와 동등하다고 주장되었습니다[111]
불교 _ _ _
가장 초기의 불교 전통인 테라와다( Theravada )와 후기의 대승( Mahayana ) 전통인 선 (또는 Chán )에서 기도는 부수적인 역할만 했습니다. 그것은 주로 수행과 모든 존재를 돕는 데 성공하기를 바라는 의식적 표현입니다. [112] [ 확인을 위해 견적이 필요함 ]
공덕(Sanskrit: pariṇāmanā )을 전달 하는 능숙한 수단 (Sanskrit: upāya )은 불러일으키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더욱이 불확실한 부처는 깨어난 들판(Sanskrit: buddha-kshetra )에 상주하므로 중보기도가 가능합니다.
깨어난 분야 의 nirmānakāya 는 일반적으로 만다라 로 알려져 있고 이해되는 것 입니다. 반지의 개폐(산스크리트어: maṇḍala )는 적극적인 기도입니다. 능동적인 기도는 마음챙김 활동이며, 마음챙김 이 단지 계발되는 것이 아니라 마음챙김 이 되는 활동 입니다 . [113] 일반적인 기도는 "나의 수행의 공덕이 부처님의 정토를 장식하고 위의 사중 은혜를 보답하고 아래의 세 가지 삶의 고통을 덜어주기를 바랍니다. 보편적으로 중생, 친구, 원수 및 karmic 채권자 , Bodhi 를 활성화하기 위해 모두마음이 극락정토에 왕생하게 하소서. " 114]
Vajrayana 의 생성 단계 (Sanskrit: utpatti-krama ) 에는 기도 요소가 포함됩니다. [115]
티베트 불교 전통 은 구루에 대한 교훈적이고 헌신적인 관계를 강조합니다. 여기에는 기도와 일치하는 전문가 요가 로 알려진 경건한 관행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또한 티베트 불교는 다양한 신들의 존재를 상정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전통의 최고 관점은 수행자, 환경 및 활동 의 연속성(Sanskrit: santana ; 참조 mindstream )보다 더 이상 신 또는 이담 이 존재하거나 실재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 그러나 실무자가 이담 또는 수호신 과 교제하는 방법은 수준 또는 더 적절하게 야나 에 따라 다릅니다.연습하고 있는 곳. 한 수준에서 보호나 도움을 위해 신에게 기도하고 더 종속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수준에서는 더 평등한 입장에서 신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수준에서 우리는 의도적으로 자신이 신이 되었다는 생각을 배양할 수 있지만, 그 궁극적인 본성은 śūnyatā라는 것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보다 난해한 야나 의 견해는 직접적인 경험과 권한 부여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뚫을 수 없습니다.
정토 불교 는 종종 Nembutsu 라고 불리는 관행 인 기도와 같은 진언 을 신봉자들이 암송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 [116] : 190 한 수준에서 이 진언을 암송하면 몸이 해체된 후 삼보가카야 땅(산스크리트어: buddha-kshetra ) 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널리 퍼진 정토 불교 전통 의 창시자인 신란( Shinran ) 에 따르면 , [116] : 193 [117] "장기적으로 염불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116] : 197 다른 한편으로 수행은 실현을 목표로 하는 명상의 한 형태입니다. [119]
그러나 이러한 모든 수행을 넘어 붓다는 개인의 수행과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신이나 신들에게 간구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동아시아 국가의 많은 평신도들은 개입을 요청하고 헌신하는 서양식 기도와 유사한 방식으로 부처님께 기도합니다.
힌두교 _ _ _
힌두교 는 불에 기초한 의식 에서 철학적 사색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기도(산스크리트어: prārthanā )를 통합했습니다. 챈팅 이 시대를 초월한 구절이나 타이밍과 표기법이 있는 구절을 ' 음언 으로' 낭송하는 반면 디야남은 선호하는 신/신에 대한 깊은 명상(짧든 길든)을 포함합니다. 다시 기도가 제공되는 대상은 devtas , 삼위일체 또는 devtas 또는 삼위일체 의 화신 이라고 하는 사람 이거나 고대 현인이 수행한 단순한 형태 없는 명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도는 개인의 필요를 충족시키거나 깊은 영적 깨달음을 얻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유익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의식 호출Vedic 종교 의 일부이자 소포였으며 따라서 그들의 신성한 텍스트에 스며 들었습니다. 실제로 힌두교의 가장 신성한 경전인 베다( Vedas )는 만트라 와 기도 의식 의 방대한 모음집입니다 . 고전 힌두교는 힌두교 판테온 의 친숙한 신으로 여러 낮은 형태로 현현된 하나 의 최고 힘인 브라만을 칭찬하는 데 초점 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 인도 의 힌두교도 들은 수많은 경건 운동을 합니다. 힌두교인들은 가장 높은 절대신 브라만에게, 또는 더 일반적으로는 브라흐마 라고 불리는 창조의 신 , 보존의 신인 브라만에게 기도할 수 있습니다. 비슈누 와 파괴자 신(창조주기가 새로 시작될 수 있도록) 시바 , 그리고 비슈누의 화신(세상의 모습) 라마 와 크리슈나 또는 다른 많은 남성 또는 여성 신들 다음 수준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힌두교도는 손(손바닥)을 모아 프라남 으로 기도 합니다. 손짓 은 인기있는 인도 인사 나마스테 와 유사합니다 .
시크교 _ _ _
Ardās (펀자브어: ਅਰਦਾਸ)는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전이나 수행한 후에 수행되는 시크교 기도입니다 . 매일 Banis (기도)를 낭송한 후; 또는 Paath (경전 읽기/암송), kirtan (찬송 부르기) 프로그램 또는 기타 종교 프로그램과 같은 서비스 완료. 시크교에서는 식사 전후에도 이러한 기도를 바칩니다. 기도는 신봉자가 수행하려고 하거나 수행한 모든 일에 대해 신자를 지원하고 도와달라고 신께 간청하는 것입니다.
Ardas 는 일반적으로 항상 접힌 손으로 서서 수행됩니다 . Ardas 의 시작은 열 번째 Sikh Guru인 Guru Gobind Singh 에 의해 엄격하게 설정됩니다 . 이 기도를 마칠 때 신봉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와헤구루, 내가 하려는 일에서 나를 축복해 주십시오" 또는 " 아칼 푸락 , 찬송가를 마친 후, "Ardās"라는 단어는 페르시아어 'Arazdashat'에서 파생되었으며 요청, 간구, 기도, 청원 또는 상위 권위에 대한 연설을 의미합니다. .
Ardās는 시크교에서 구루에 의해 완전히 쓰여지지 않은 몇 안 되는 잘 알려진 기도 중 하나라는 사실에 근거한 독특한 기도입니다. Ardās는 Guru Granth Sahib 의 페이지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세대의 Sikhs의 위업, 성취 및 감정을 포함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경건한 텍스트이기 때문입니다. Ardās라는 단어의 다양한 파생어를 고려할 때, 이 기도의 기본 목적은 Waheguru의 보호와 보살핌에 대한 호소이자 모든 인류의 복지와 번영에 대한 간청이며 시크교인들이 그가 한 모든 일에 대해 Waheguru에게 감사드립니다. [121] [122]
이란의 종교 [ 편집 ]
조로아스터교 [ 편집 ]
일부 서양인들이 잘못 믿고 있는 것처럼 조로아스터교인 들은 불 숭배자 가 아닙니다 . 조로아스터 교인들은 원소가 순수하고 불이 신의 빛 또는 지혜를 나타낸다고 믿습니다. 조로아스터 교의 예배 관행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로아스터 교인들은 때때로 불의 사원 이라고 불리는 사원에서의 예배 개념을 발전시켰습니다 . [124]
새로운 종교 운동 [ 편집 ]
Wiccan 기도에는 명상, 의식 및 주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Wiccans는기도를 하나님과 여신과의 의사 소통의 한 형태로 봅니다. 그러한 의사 소통에는 에스바트 및 안식일 축하, 저녁 식사, 새벽 시간 또는 자신이나 타인의 안전을 위한 기도, 치유 또는 죽은 자를 위한 기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125]
Raëlism 에서 의식과 관행은 입회식에서 관능적 명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입회식에는 일반적으로 라엘리안이 신입 회원의 이마에 물을 뿌리는 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념식은 라엘리안 달력의 특별한 날에 거행됩니다. 관능적 명상 기법에는 호흡 운동과 다양한 형태의 에로틱 명상이 포함됩니다. [127]
Eckankar 에서 기도의 기본 형식 중 하나는 신의 거룩한 이름인 "HU"("hue"로 발음)라는 단어를 부르는 것입니다. ECKist는 눈을 감거나 뜨거나 큰 소리로 또는 조용히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실무자는 신성한 ECK 또는 성령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28]
마술 과 서양 밀교 를 실천 하는 사람들은 사전 승인된 기도와 신의 이름을 모두 사용하는 일종의 의식을 행할 수 있으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는 결합될 때 참가자가 영적으로 상승할 수 있게 하고 어떤 경우에는 신이나 다른 영적 존재가 실현될 수 있는 트랜스. 신비한 카발라 와 정통 카발라에서와 마찬가지로 기도는 물질계와 비물질계 모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의례적인 기호와 이름의 사용은 잠재의식이 내면의 신 또는 다른 영적 존재 로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원형으로 여겨지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는 참가자를 통해 말하는 영적 힘입니다.
Thelema (유신론자와 무신론자 수행자 모두 포함)에서 지지자들은 기본 요가를 포함하여 개인 기도의 형태인 여러 수행을 공유합니다 . (아사나와 프라나야마); 다양한 형태의 의식 마법 ; 자신이 고안한 의식(종종 종교의 혼합주의 또는 오각형과 스타 루비의 덜 배니싱 의식과 같은 서양 밀교에 기반함); 그리고 Liber Resh vel Helios(일명 Liber 200)의 공연은 매일 4번의 태양 숭배로 구성됩니다(종종 4개의 손/몸 위치와 암기된 노래의 낭송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말하며 태양과 동일시되는 다양한 신의 형태를 언급함). [129]
Thelema 내의 어떠한 도그마도 "Resh"를 수행하기로 선택한 개별 지원자의 목적을 표현하지 않지만, "Resh"의 수행은 태양에 대한 단순한 청원도 아니며 우리가 부르는 천체를 "숭배"하는 형태도 아닙니다. 그러나 그 대신 태양력의 신화적 이미지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우리 행성에서 생명을 가능하게 하는 광원의 위치를 사용하여 개인이 기도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태양과의 자기 식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Liber Resh 숭배의 반복적 적용은 그가 '태양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도록' 유도함으로써 다른 관점을 취하도록 강요함으로써 개인의 의식을 확장합니다 [...]". [130]
기도 치유 _ _
기도는 종종 질병을 예방하고 질병 을 치료 하거나 건강을 개선 하기 위해 종교적 또는 영적 수단을 사용하려는 시도에서 신앙 치유 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기도의 사용에 관한 과학적 연구는 대부분 아프거나 부상당한 사람들의 치유에 대한 기도의 효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효과가 없거나 잠재적으로 작은 효과에 대한 증거만 보여주는 메타 연구 가 수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4개 연구에 대한 2006년 메타 분석에서는 "분별할 수 있는 효과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으며, 중보 기도에 대한 연구에 대한 2007년 체계적 검토 에서는 17개 연구 중 7개 연구에서 "작지만 중요한 효과 크기"가 있었지만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리뷰에서는 가장 방법론적으로 엄격한 연구가 중요한 결과를 도출하지 못했다고 지적했습니다. [131] [132] 일부 연구에서는 기도를 받는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의학적 합병증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33] [134]
신에 대한 육체적 치유를 위한 기도의 청원의 효과는 수많은 다른 연구에서 평가되었으며 모순된 결과가 나왔습니다. 연구가 수행된 방식에 대해 일부 비판 이 있었습니다 . [134] [139]
어떤 사람들은 기도, 정신 수련, 영적 통찰 또는 기타 기술을 통해 병자를 대신하여 신이나 초자연적인 개입을 불러낼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치유를 시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아픈 사람들이 스스로 하는 기도를 통해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을 실천 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믿음에 따르면, 신앙 치유는 고통이나 질병으로부터 점진적인 완화를 제공 하거나 갑작스러운 "기적 치료"를 가져오는 것으로 말해질 수 있으며, 또는 질병을 완화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기존의 의료 기술과 함께. 신앙 치유는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치유 가능한 재래식 의료를 찾는 것을 지연시킬 수 있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이것은 특히 부모가 자녀에게 신앙 치유 기술을 사용할 때 문제가 됩니다.
기도 치유의 효능 [ 편집 ]
1872년 Francis Galton 은 기도가 외부 환경에 물리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유명한 통계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Galton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일요일마다 그들의 안녕을 위해 기도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기도가 효과적이라면 영국 왕실 구성원이 더 오래 살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영국 왕실의 장수를 일반 인구의 장수와 비교한 결과 아무런 차이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135] 이 실험은 아마도 풍자하기 위한 것이었고 많은 혼란 을 겪었지만, 여러 다른 연구의 선례가 되었으며 그 결과는 모순되었습니다.
두 연구는 기도를 받고 있는 환자들이 더 빨리 또는 더 자주 회복된다고 주장했지만 비평가들은 그러한 연구의 방법론에 결함이 있고 통제가 강화되면 인지된 효과가 사라진다고 주장했습니다. [142] 이중 맹검 설계와 그룹당 약 500명의 피험자를 사용한 그러한 연구 가 1988년에 발표되었습니다. 그것은 거듭난 기독교인의 중보 기도가 관상동맥 치료실 인구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시사했습니다. 비평가 들은 이 연구에 심각한 방법론적 문제가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또 다른 그러한 연구는 Harris et al. [137]비평가들은 또한 1988년 연구가 완전히 이중 맹검되지 않았으며 Harris 연구에서 기도가 시작되기 전에 떠난 두 그룹의 환자를 할인한다면 환자는 실제로 기도 그룹에서 더 오래 입원했다고 주장합니다. [143] 해리스 연구는 환자를 위해 기도한 환자가 평균적으로 더 낮은 코스 점수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더 나은 회복을 나타냄).
최대 규모의 무작위 맹검 임상 시험 중 하나는 Leibovici가 이스라엘에서 수행한 원격 소급 중보기도 연구였습니다. 이 연구는 1990년부터 1996년까지 3393명의 환자 기록을 사용했고, 이들 중 일부를 중보기도 그룹에 맹목적으로 배정했다. 기도 그룹은 입원 기간과 발열 기간이 더 짧았습니다. [144]
기도 효과에 대한 여러 연구에서 무효 결과가 나왔습니다. [138] 2001년 메이요 클리닉 에 대한 이중 맹검 연구에서는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그룹에 배정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 회복률에 큰 차이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유사하게, 듀크 대학교에서 실시한 MANTRA 연구는 기도의 결과로 심장 시술의 결과에 차이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 2006년 American Heart Journal 에 발표된 또 다른 유사한 연구에서 , [ 134 ]대본을 읽을 때 기독교 중보기도는 심장 수술 환자의 회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기도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환자가 기도를 받고 있는지 모르거나 기도를 받지 않은 환자보다 합병증 발생률이 약간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133] [134] 또 다른 2006년 연구에서는 기도가 실제로 심장우회술 환자 의 회복에 상당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기도를 받은 환자의 경우 더 자주 사망하고 회복 시간이 더디게 되는 결과를 초래한다고 제안했습니다. [134]
많은 사람들은 기도가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이유는 신성한 영향력 때문이 아니라 심리적, 신체적 유익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이 기도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안다면 기분이 고양되고 사기가 높아져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 대상-기대 효과 참조 .) 많은 연구에서 사람이 기도하는 신이나 신들에 관계없이 기도가 육체적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제안했으며, 이는 많은 세속적 이유에서 사실일 수 있습니다. Centra State Hospital의 연구에 따르면 "기도의 심리적 이점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보다 긍정적인 전망을 촉진하며 삶의 의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가 , 태극권 과 같은 기타 관행, 명상은 또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
다른 사람들은 기도 실험을 한다는 개념이 기도의 목적에 대한 오해를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American Heart Journal 에 발표된 이전에 언급한 연구 는 그것에 참여한 중보기도자 중 일부가 그들에게 부과된 기도의 스크립트 특성에 대해 불평했으며 [134] 이것이 그들이 일반적으로 기도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를 시작하기 전에 중재자들은 일반적으로 환자의 나이, 성별 및 건강 상태에 대한 진행 보고서에 대한 정보를 받는다고 보고했습니다. 가족 또는 환자와 대화(제3자의 팩스가 아님) 자신이 선택한 개별 기도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환자나 가족의 요청에 따라 가변적인 기간 동안 기도하십시오.
한 과학적 운동은 신경과학 을 통해 기도의 물리적 효과를 추적하려고 시도합니다 . 이 운동의 지도자로 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부교수인 Andrew Newberg 가 있습니다. Newberg의 뇌 스캔에서 승려, 사제, 수녀, 수녀그리고 구루들은 예외적으로 관심과 연민 사이트에 집중했습니다. 이것은 뇌의 전두엽이 개입한 결과입니다(Newberg, 2009). Newburg는 누구나 연습을 통해 초자연적인 것과 연결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종교적 소속이 없는 사람들도 형이상학적 연결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Newberg는 또한 형이상학적 관계에 대한 인간의 필요성에 대한 추가 증거는 과학이 증가함에 따라 영성이 감소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Newburg는 과학적 방법이 소비되기 시작한 18세기 말에 [ 페이지 필요함 ]인간의 마음, 종교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0년이 지난 지금 영성에 대한 인식은 많은 경우에 힘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2009). Newberg의 연구는 또한 기도와 명상 및 건강 사이의 연관성을 제공합니다. Newberg의 연구는 종교적 경험과 관행 중에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함으로써 이러한 관행 중에 뇌가 변화하여 종교가 심리적 및 신체적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2009). 예를 들어, 명상 중 뇌 활동은 기도나 명상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낮은 혈압, 낮은 심박수, 불안 감소, 우울증 감소를 경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48]
다산 기원의 효능 [ 편집 ]
한 연구에서는 IVF 치료와 결합된 기도가 성공적으로 임신한 여성의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리고 성공적인 이식의 수를 두 배 이상 늘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49] 그러나 3년 후 연구 결과가 가짜라는 것이 밝혀졌다. [150]
건강을 위한 기도의 보급 [ 편집 ]
대체 의학 의 일부 방식은 기도를 사용합니다. 2004년 5월 [151] 미국 국립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 산하 의 국립보완대체의학센터( National Center for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 ) 에서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02년 미국인의 43%가 자신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고 24%는 타인의 건강, 10%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기도모임에 참여합니다.
[ 편집 ] 도 참조하십시오 .
추가 읽기 [ 편집 ]
- Bellarmine, 로버트 (1902). "열한째 주일: 기도의 필요성과 올바른 방법" . 라틴어에서 설교 . 벤지거 브라더스.
- Bellarmine, 로버트 (1847). "기도에 관한 일곱 번째 교훈." . 잘 죽는 기술 . 존 달튼 번역. 리차드슨과 아들.
- Deharbe, 조셉 (1912). "장. III. 기도" . 가톨릭 종교의 완전한 교리 문답 . 존 팬더 목사 번역. Schwartz, Kirwin & Fauss.
- 호르스티우스, 제이콥 메를로(1877). "기도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그리스도와 인간 간의 대담" . 그리스도인 영혼의 낙원 . 런던: Burns & Oates.
- Liguori, Alphonsus (1868). "제30장: 기도에 관하여" . 죽음의 준비 . 리빙턴스.
- 윈, 존 조셉(1911). "기도" . Herbermann, Charles(편집). 가톨릭 백과사전 . Vol. 12. 뉴욕: Robert Appleton 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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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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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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