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기체상태 방정식이라고 말하는 /보일의 법칙(압력에 따른 부피는 반비례 하며, 이 때 열을 수반한다)의 창시자 보일, 물론 보일의 이름이 가는 곳에 실과 바늘처럼 따라 다니는 샤를의 방정식(온도에 따른 부피는 비례)과 보일의 기체의 부피는 압력에 반비례하고 샤를은 기체의 부피는 온도에 비례하여 결국의 기체 상태를 완전?정복한 정복왕이다. 나는 압축기를 많이 다루었다. 이 원리가 보일-샤르의 법칙이라는 것을 고등학교 때, 배우고 대학을 거쳐 첫 직장 충주비료 암모니아과 기술직으로 근무하면서 보일과 샤르에게 머리숙여 감사했다. 오늘 보일의 글을 올리게 되어 게시자에게 감사한다.
---------------------------DH, LEE PAUL-----------------------------------
이 기간 동안 그의 아버지는 Eton에서 아들의 개인 교사로 활동하기 위해아일랜드어에 대한 지식이 있는 개인 교사 Robert Carew를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로버트 씨만이 [아일랜드어]를 원하고 약간 입력했습니다." 그러나 Carew가 관심을 돌리기 위해 제시한 "많은 이유"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프랑스어와 라틴어를 연습하지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일랜드인".Eton에서 3년 이상을 보낸 후 Robert는 프랑스 가정교사와 함께 해외 여행을 했습니다.그들은 1641년에 이탈리아를 방문했고 그해 겨울 동안피렌체에 머물 면서 "위대한 별 관찰자의 역설"인 노인갈릴레오 갈릴레이를 연구 했습니다.[11]
더블린의 성 패트릭 성당에 있는 그의 부모 기념비에 있는 보일로 추정되는 어린 소년의 조각상.
로버트는 1647년부터 자신의 아일랜드 사유지를 여러 차례 방문한 후 1652년에 아일랜드로 이주했지만 화학 작업을 진전시킬 수 없다는 사실에 좌절했습니다.한 편지에서 그는 아일랜드를 "화학 정신이 너무 오해되고 화학 도구가 너무 조달하기 어려워 신비한 생각을 갖기 어려운 야만적 인 나라"라고 묘사했습니다.[17]
1654년 보일은 자신의 연구를 보다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아일랜드를 떠나 옥스포드로 향했습니다.19세기 초까지 크로스 홀이 서 있던 지점을 표시하는 비문은 옥스퍼드 유니버시티 칼리지의 벽,옥스퍼드의하이스트리트(현재셸리 기념관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보일이 홀을 소유한 부유한 약제상으로부터 방을 빌린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1657년Otto von Guericke의 공기 펌프를 읽고 그는Robert Hooke의 도움을 받아 구조 개선을 고안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machina Boyleana" 또는 "Pneumatical Engine"이 1659년에 완성되었습니다. 그는 공기의 속성에 대한 일련의 실험을 시작했고가짜 공기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7][11]공기 펌프에 대한 보일의 작업에 대한 설명은 1660년New Experiments Physico-Mechanical, Touching the Spring of the Air, and its Effects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1]
이 책에 제시된 견해에 대한 비평가 중에는예수회프랜시스 라인(Francis Line , 1595–1675)이 있었는데, 보일이 기체의 부피가 압력에 반비례한다는법칙을 처음으로 언급한 것은 그의 반대 의견에 답하는 동안이었습니다 .영어권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이름을 따서 보통 보일의 법칙이라고 불리는 가스의 법칙.[11]이 가설을 처음 공식화한 사람은 1661년Henry Power였습니다. 1662년 Boyle은 Power가 작성한 논문에 대한 언급을 포함했지만Richard Towneley의 것으로 잘못 간주했습니다 .유럽 대륙에서 가설은 때때로Edme Mariotte 에 기인합니다., 비록 그는 1676년까지 그것을 출판하지 않았고 아마도 당시 보일의 작업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18]
런던왕립학회가 소장하고 있는 로버트 보일의 노트(1690-1691) 중 하나 .왕립 학회 기록 보관소에는 보일의 철학, 과학, 신학 논문 46권과 서신 7권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그는 "생명 연장", "비행 기술", "영원한 빛", "갑옷을 가볍고 극도로 단단하게 만들기", "모든 바람과 함께 항해하는 배, 그리고 침몰하지 않는 배", "경도를 찾는 실용적이고 확실한 방법", "상상, 깨어남, 기억 및 기타 기능을 변경하거나 높이고 고통을 달래고 순진한 수면, 무해한 꿈 등을 얻는 강력한 약물".24개 중 일부를 제외하고 모두 실현되었습니다.[19][20]
1668년에 그는 옥스퍼드를 떠나런던 으로 가서Pall Mall에 있는누나인 Lady Ranelagh의 집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그녀의 집에 있는 실험실에서 실험을 했고 과학에 관심이 있는 지식인 살롱에 참석했습니다.형제 자매는 "형제와 자매가 의료 요법을 공유하고 서로의 과학적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서로의 원고를 편집하는 평생 지적 파트너십"을 유지했습니다.그의 동시대사람들은 그의 작품에 대한 캐서린의 영향을 널리 인정했지만, 나중에 역사가들은 그녀의 업적과 그녀의 형제와의 관계에 대한 논의를 그들의 역사에서 삭제했습니다.
1669년에 그의 건강은 그다지 좋지 않았으나 심각하게 쇠약해지기 시작했고 점차 공적인 약속에서 물러나고 왕립학회와의 의사소통을 중단하고 "매우 특별한 경우가 아닌 한" 손님을 받는 일에서 면제되기를 원한다고 광고했습니다. 화요일과 금요일 오전,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이렇게 얻은 여가 시간에 그는 "그의 영혼을 모집하고, 그의 논문을 정리하고" "그 예술의 학구적인 제자들에게 일종의 신비한 유산으로" 남기겠다고 제안한 몇 가지 중요한 화학 조사를 준비하기를 원했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본성을 알리지 말라.그의 건강은 1691년에 더욱 악화되어[11]그해 12월 31일에 사망 하였다[22]20년 이상 과학적 연구를 함께 해온 여동생 캐서린이 세상을 떠난 지 불과 일주일 만에 그의 집에서 살았다.보일은 마비로 사망했습니다.그는St Martin-in-the-Fields의 교회 마당에 묻혔으며 그의 장례식 설교는 그의 친구인Gilbert Burnet주교가 설교했습니다 .[11]그의 유언장에서 보일은 보일 강의로 알려지게 된 일련의 강의를 기증했습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그는 자신의 판단을 현대 철학 이론과 마찬가지로 선입견 없이 유지하기 위해 "실험을 제공받아"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 언급했습니다.그는 원자론과데카르트론 에 대한 어떠한 연구도 자제했다 .시스템, 심지어 Novum Organum 자체에 대해서도 몇 가지 세부 사항에 대해 "일시적으로 상담"하는 것을 인정합니다.가설의 회전보다 그의 정신적 기질에 더 이질적인 것은 없었습니다.그는 지식 습득 자체를 목적으로 여겼고, 그 결과 수세기 동안 그의 전임자들이 누렸던 것보다 과학적 탐구의 목적에 대해 더 넓은 시야를 갖게 되었습니다.그러나 이것은 그가 과학의 실제 적용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는 의미도 아니고 사용 경향이 있는 지식을 경멸했다는 의미도 아닙니다.[11]
그림 3:Excerptum ex collectionibus philosophicis anglicis... novum genus lampadis à Rob.보일...1682년Acta Eruditorum 에 출판됨
Robert Boyle은연금술사였습니다 .[23]그리고 금속의 변형이 가능 하다고 믿고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실험을 수행했습니다.그는 1689년에금과 은의증식을 금지 하는헨리 4세 의 법령을 폐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24][11]그가 물리학에서 성취한 모든 중요한 작업과 함께-보일의 법칙의 발표 , 소리의 전파에서 공기가 차지하는 부분의 발견, 어는 물의 팽창력,특정 중력및굴절력,결정 에, 전기, 색상,정수압등화학은 그의 독특하고 가장 좋아하는 연구였습니다.이 주제에 관한 그의 첫 번째 책은1661년에 출판된 회의적인 화학자(The Skeptical Chymist )에서 그는 "저속한Spagyrists가 그들의 소금,유황및수은이 사물의 진정한 원리임을 입증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실험"을 비판했습니다.그에게 화학은 단순히 연금술사나 의사의 기술에 대한 부속물이 아니라 물질 구성에 관한 과학이었습니다.[11]
그는 원소를 물질적 신체의 분해할 수 없는 구성 요소로 보는 견해를 지지했습니다.그리고 혼합물과화합물사이의 구별을 만들었습니다.그는 "분석"이라는 용어로 명명한 프로세스인 성분 검출 기술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그는 또한 원소들이 궁극적으로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입자로 구성되어 있지만 알려진 방법으로는 분해되지 않는다고 가정했습니다.그는연소와호흡 의 화학을 연구하고생리학실험을 수행 했지만 해부학적해부에서 그를 막는 "본성의 부드러움"에 의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특히생체 해부, 그는 그것들이 "가장 교훈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11]
신학적 관심
철학 외에도 Boyle은 신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매우 단호한 실천적 측면과 논쟁의 여지가 있는논쟁에 대한 무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1660년 왕정복고때그는 궁정에서 호의를 보였고 1665년에 성스러운 명령을 받기로 동의했더라면 이튼 칼리지의 학장직을 받았을 것입니다. 교회의 유급 목사보다 평신도에게서 오는 비중이 더 큽니다.[11]
더욱이 보일은 자연철학이 신의 존재에 대한 강력한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으면서 자신의 과학적 관심을 신학에 통합했습니다.예를 들어Disquisition about the Final Causes of Natural Things (1688)와 같은 작품에서 그는르네 데카르트와 같은 현대 철학자들을 비판했습니다.대신에 보일은 자연철학자들이 자연의 일부에 전시된 디자인을 사용하여 신이 세상에 관여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그는 또한 과학적 실천에서 파생된 방법을 사용하여 복잡한 신학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습니다.부활의 가능성에 대한 일부 물리신학적 고찰에서(1675), 그는 신체 부활의물리적 가능성을 입증하기 위한 시도의 일환으로 원시 상태로의 환원으로 알려진 화학 실험을 사용했습니다.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보일은 과학이 기독교를 뒷받침할 수 있음을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25]
동인도 회사의 이사로서[26]그는 동양에서 기독교의 확산을 촉진하는 데 많은 돈을 썼고선교단체에 자유롭게 기부했으며 성경 또는 그 일부를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는 비용을 지불했습니다.[11]보일은 성경이 사람들의 모국어로 제공되어야 한다는 정책을 지지했습니다.신약의아일랜드어버전은1602년에 출판되었지만 보일의 성인 시절에는 드물었습니다.1680~85년에 보일은 구약과 신약을 모두 아일랜드어로 인쇄하는 데 개인적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27]이런 점에서 아일랜드어에 대한 보일의 태도는당시 아일랜드의 프로테스탄트 어센던시 계급은 일반적으로 언어에 적대적이었고 아일랜드어 사용을 크게 반대했습니다(종교적 숭배의 언어로 뿐만 아니라).[28]
Boyle은 또한인종기원 에 대한 일원론적관점 을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는 인종 연구의 선구자였으며, 신체적 차이가 아무리 다양하더라도 모든 인간은 동일한 근원인아담과 이브에서 왔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부모가 서로 다른 색의알비노를 낳았다는 보고된 이야기를 연구 하여 아담과 이브가 원래 백인이었고 백인도 서로 다른 색의 인종을 낳을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보일은 또한 색과 빛에 대한로버트 훅과아이작 뉴턴 의 이론을 (물리학에서) 광학 투사를 통해다형성의 담론으로 확장했습니다.[29]아마도 이러한 차이는 "중요한 인상"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합니다.이를 고려하면 피부색이 실제로정액에 포함된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는 당시안색에 대한 좋은 설명을 구상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Boyle의 글은 당시 "European Eyes"에서 아름다움은피부색이 아니라 "키, 신체 부위의 아름다운 대칭, 얼굴의 좋은 특징"으로 측정되었다고 언급합니다.과학계의 다양한 구성원은 그의 견해를 거부하고 "불편하다"거나 "재미있다"고 설명했습니다.[31]
^참조.헌터(2009), p.147. "그것은 Spring of the Air의일종의 속편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Boyle은 그가 그 작업에 대한 부록의 일부로 그것을 출판했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지만, 그것은 특별한 참조로 대기압을 다루는 독립적인 전체를 형성했습니다. 액체 덩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