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츠비 는 미국 작가 F. Scott Fitzgerald 의 1925년 소설 입니다. 뉴욕 시 근처 롱아일랜드 의 재즈 시대 를 배경 으로 하는 이 소설은 1인칭 내레이터 닉 캐러웨이 와 신비한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 의 상호작용과 옛 애인 데이지 뷰캐넌 과 재회하려는 개츠비의 집착을 묘사 합니다.
이 소설은 Fitzgerald가 사교계 명사 Ginevra King 과 가졌던 젊은 로맨스와 1922년 Long Island의 North Shore 에서 그가 참석한 폭동 파티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Fitzgerald는 프랑스 리비에라 로 이사한 후 1924년에 소설의 초고를 완성했습니다. 다음 겨울 동안 작업을 수정하도록 Fitzgerald를 설득 한 편집자 Maxwell Perkins 에게 맡겼습니다. 개정 후 Fitzgerald는 텍스트에 만족했지만 책 제목에 대해 모호한 태도를 유지하고 몇 가지 대안을 고려했습니다. 화가 Francis Cugat 의 표지 그림은 Fitzgerald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는 그 이미지를 소설에 통합했습니다.
1925년 4월 Scribner's 에 의해 출판된 후 The Great Gatsby 는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일부 문학 비평가들은 Fitzgerald의 이전 노력과 같지 않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초기 소설과 비교했을 때 개츠비 는 10월까지 20,000부도 팔리지 않아 상업적으로 실망스러웠고 소설에서 금전적 횡재를 거둘 것이라는 Fitzgerald의 희망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작가가 1940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자신이 실패한 사람이고 그의 작품이 잊혀졌다고 믿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 소설 은 전시 도서위원회가 해외에서 복무하는 미군에게 무료 사본을 배포 하면서 갑작스런 인기 급상승을 경험했습니다 . 이 새로 발견된 인기는 비판적이고 학문적인 재검토를 시작했고, 그 작품은 곧 대부분의 미국 고등학교 커리큘럼의 핵심 부분과 미국 대중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후 수십 년 동안 수많은 무대 및 영화 각색이 이어졌습니다.
개츠비 는 계속해서 대중적이고 학술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대 학자들은 사회 계급 에 대한 소설의 취급 , 상속 대 자수성가한 부 , 성별 , 인종 , 환경주의 , 그리고 아메리칸 드림 에 대한 냉소적 태도를 강조합니다 . 지속적인 비판 항목 중 하나는 반유대주의적 고정관념에 대한 주장입니다. The Great Gatsby 는 문학의 걸작 이자 Great American Novel 의 제목을 놓고 경쟁 하는 것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
역사적, 전기적 맥락 [ 편집 ]
1922년의 번성했던 롱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한 The Great Gatsby 는 재즈 시대 동안 금주법 시대 미국 의 중요한 사회사를 제공합니다 . [a] F. Scott Fitzgerald 의 허구적 내러티브는 재즈 음악, [2] 경제적 번영, [3] 플래퍼 문화, [4] 자유분방 한 관습, [3] 반항적인 청년, [5] 그리고 유비쿼터스 speakeasies . Fitzgerald는 1920년대의 많은 사회 발전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만지는 것과 같은 단순한 세부 사항부터개츠비 재산의 불법 원천으로 밀매 . [6] [7]
Fitzgerald 는 미국 역사상 가장 시끄럽고 현란한 시대의 역사적 맥락에 공감할 수 있는 줄거리를 배치하여 재즈 시대 사회 의 쾌락주의 를 전달합니다. [3] [8] Fitzgerald의 눈에 그 시대는 모든 연령대의 미국인이 지배적인 사회적 규범 에 환멸을 느끼고 쾌락 추구에 집착하는 도덕적으로 관대한 시대를 나타냈습니다. Fitzgerald 자신은 나중에 자신의 삶에서 일어난 사건을 반영하는 주제로 간주하게 될 재즈 시대에 대해 어느 정도 양면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10]
Great Gatsby 는 Fitzgerald의 젊은 시절의 다양한 사건을 반영합니다. 그는 미네소타 출신의 젊은 중서부인 이었습니다 . 예일대 에 간 소설의 화자처럼 그는 아이비리그 학교인 프린스턴 에서 교육을 받았다 . 그곳에서 18 세의 Fitzgerald는 16세의 사교계 명사인 Ginevra King 을 만나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13] [14] Ginevra는 그를 미친 듯이 사랑했지만 [15] 그녀의 상류층 가족은 그의 하급 지위 때문에 딸에 대한 그의 구애를 공개적으로 낙담시켰고 그녀의 아버지는 그에게 "가난한 소년은 돈많은 여자랑 결혼할 생각은 하지마"[16]
Ginevra의 가족이 재정적인 전망이 부족 하다는 이유로 구혼자로서 거절당한 Fitzgerald는 제1차 세계대전 중에 미군 에 입대하여 중위 로 임관했습니다 . [17] [18] 그가 전투에서 죽기를 바랐던 서부 전선 에 배치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 그는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에 있는 캠프 셰리던에 주둔하여 그곳 에서 발랄한 17세의 남부 미인 젤다 세이어 를 만났습니다. . Ginevra 가 시카고의 부유한 사업가인 William "Bill" Mitchell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Fitzgerald는 Zelda에게 그와 결혼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20]Zelda는 동의했지만 재정적으로 성공할 때까지 결혼을 연기했습니다. [21] [22] Fitzgerald는 군 장교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주둔하는 동안 약혼한 후 그의 약혼자가 익숙해진 생활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막대한 부를 추구했다는 점에서 Jay Gatsby와 유사합니다. [b] [26] [27]
단편 작가이자 소설가로서 성공한 후 Fitzgerald는 뉴욕 시에서 Zelda와 결혼했고 신혼 부부는 곧 Long Island로 이주했습니다. Long Island의 독점적인 환경을 즐겼음에도 불구하고 Fitzgerald는 사치스러운 파티를 조용히 거부 했으며 그가 만난 부유한 사람들은 종종 그를 실망시켰습니다. [30] 부자들을 모방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그는 그들의 특권적인 생활 방식이 도덕적으로 불안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1] [32] 피츠제럴드는 개츠비처럼 항상 부자들을 동경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에 대해 끓어오르는 분노를 품고 있었습니다. [32]
줄거리 요약 [ 편집 ]
1922년 봄, 중서부 출신의 예일대 졸업생 이자 제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 인 닉 캐러웨이 는 채권 판매원 으로 취직하기 위해 뉴욕 으로 떠 납니다. 그는 눈부신 야회를 주최하지만 참여하지 않는 수수께끼의 수백만 장자 Jay Gatsby 가 거주하는 호화로운 부동산 옆에있는 West Egg 의 Long Island 마을에 방갈로를 임대 합니다.
어느 날 저녁, 닉은 먼 사촌인 데이지 뷰캐넌 과 세련된 마을인 이스트 에그에서 식사를 합니다. Daisy는 Nick이 대학 시절에 알았던 이전에 Yale 축구 스타였던 Tom Buchanan과 결혼했습니다. 부부는 최근 시카고 에서 개츠비의 사유지 바로 건너편에 있는 맨션으로 이사했습니다. 그곳에서 Nick은 Daisy의 어린 시절 친구인 무례한 플래퍼이자 골프 챔피언인 Jordan Baker를 만납니다. Jordan은 Tom이 자신의 집에서 뻔뻔스럽게 전화를 걸고 거대한 쓰레기 처리장 인 " 재의 계곡 "에 사는 여주인 Myrtle Wilson을 닉에게 털어 놓습니다 . 그날 저녁, 닉은 개츠비가 잔디밭에 홀로 서서 만 건너편의 초록불을 응시하는 것을 봅니다.
며칠 후 Nick은 마지 못해 술에 취하고 동요 한 Tom과 기차를 타고 뉴욕시로 동행합니다. 도중에 그들은 기계공 George Wilson과 그의 아내 Myrtle이 거주하는 차고에 들릅니다. Myrtle이 그들과 합류하고 트리오는 Tom이 그녀와의 밀회를 위해 임대한 작은 뉴욕 아파트로 이동합니다. 손님이 도착하고 파티가 이어지고 Tom이 Myrtle을 때리고 그녀가 Daisy를 언급 한 후 코를 부러 뜨리는 것으로 끝납니다.
어느 날 아침, Nick은 Gatsby의 저택에서 열리는 파티에 대한 공식 초대장을 받습니다. 그곳에서 Nick은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고 조던을 만날 때까지 술을 많이 마시기 시작한다는 사실에 부끄러워합니다. 그녀와 대화를 나누는 동안 그는 자신을 Jay Gatsby라고 소개하고 자신과 Nick 이 전쟁 중 3 보병 사단 에서 복무했다고 주장하는 남자에게 다가갑니다. 개츠비는 닉에게 감사를 표하고 닉이 파티를 떠날 때 개츠비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음을 알아차린다.
7월 말, Nick과 Gatsby는 speakeasy 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 개츠비는 그의 전쟁 영웅주의와 옥스포드 시절에 대한 이야기로 닉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합니다. 그 후 Nick은 이번에는 Plaza Hotel 에서 Jordan을 다시 만납니다 . Jordan은 Gatsby와 Daisy가 Gatsby가 미국 원정군 의 장교였던 1917년경에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 그들은 사랑에 빠졌지만 개츠비가 해외에 파병되었을 때 데이지는 마지못해 톰과 결혼했다. 개츠비는 새로 찾은 부와 눈부신 파티가 데이지를 재고하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개츠비는 닉을 이용해 데이지와 재회를 준비하고 두 사람은 성관계를 시작한다.
9월, 톰은 데이지가 앞에서 부끄럽지 않은 친밀감으로 부주의하게 개츠비에게 말을 걸었을 때 불륜 사실을 알게 된다. 나중에 플라자 호텔 스위트룸에서 개츠비와 톰은 불륜에 대해 언쟁을 벌인다. Gatsby는 Daisy가 Tom을 사랑한 적이 없다고 선언한다고 주장합니다. Daisy는 Tom과 Gatsby를 사랑한다고 주장하며 둘 다 화나게합니다. Tom은 Gatsby가 주류 밀매로 돈을 버는 사기꾼임을 밝힙니다. 이 말을 듣고 Daisy는 Tom과 함께 있기로 결정합니다. 톰은 데이지가 절대 자신을 떠나지 않을 것임을 알면서도 개츠비에게 차를 타고 집까지 오라고 비웃는다.
East Egg로 돌아가는 동안 Gatsby와 Daisy는 Wilson의 차고로 운전하고 그들의 차가 우연히 Myrtle을 쳐서 즉시 죽입니다. 나중에 Gatsby는 Daisy가 차를 운전하고 있었지만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질 것이라고 Nick에게 밝힙니다. 닉은 개츠비에게 기소를 피하기 위해 도망칠 것을 촉구하지만 그는 거절합니다. Tom이 George에게 Gatsby가 Myrtle을 강타한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한 후, George는 차량의 소유자가 Myrtle의 연인임에 틀림없다고 추측합니다. George는 저택의 수영장에서 Gatsby를 치명적으로 쏜 다음 자살합니다.
개츠비가 살해된 지 며칠 후, 그의 아버지 헨리 개츠는 거의 참석하지 않는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한다. 개츠비의 죽음 이후 닉은 뉴욕을 싫어하게 되고 개츠비, 데이지, 톰, 그리고 자신이 모두 동부 생활 에 적합하지 않은 중서부인이라고 판단한다 . [씨]
Nick은 Tom을 만나고 처음에는 악수를 거부합니다. Tom은 Gatsby가 Myrtle을 죽인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고 George에게 말한 사람이 자신임을 인정합니다. 중서부로 돌아가기 전에 Nick은 Gatsby의 맨션으로 돌아와 만 건너편 Daisy의 부두 끝에서 나오는 녹색 불빛을 응시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 편집 ]
- Nick Carraway – 중서부의 Yale University 졸업생, 제1차 세계 대전 참전 용사, West Egg에 새로 도착한 29세(나중에 30세) 거주자로 1인칭 내레이터 역할을 합니다 . 그는 개츠비의 이웃이자 채권 판매원이다. Carraway는 느긋하고 낙관적이지만 후자의 품질은 소설이 진행됨에 따라 사라집니다. 그는 미국 동부의 퇴폐와 무관심에 절망한 끝에 결국 중서부로 돌아온다. [34]
- Jay Gatsby (원래 James "Jimmy" Gatz ) – 그늘진 사업 연결을 가진 젊고 신비한 백만장자(나중에 밀매업자로 밝혀짐), 원래 North Dakota 출신 .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켄터키 주 루이빌에 있는 미 육군 캠프 테일러 에 주둔하던 젊은 장교 였을 때개츠비는 일생의 사랑인 데뷔작 데이지 뷰캐넌을 만났습니다. 나중에 전쟁이 끝난 후 그는 영국 옥스퍼드의 트리니티 칼리지 에서 잠시 공부했습니다. [35] Fitzgerald의 아내 Zelda에 따르면, Fitzgerald는 불가사의한 Long Island 이웃인 Max Gerlach 를 바탕으로 부분적으로 Gatsby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 [36]군 베테랑인 게를라흐는 밀매를 통해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되었으며 피츠제럴드에게 보낸 편지에서 "오래된 스포츠"라는 문구를 즐겨 사용했습니다. [37]
- 데이지 뷰캐넌 (Daisy Buchanan) – 켄터키 주 루이빌 출신 의 천박하고 자기 몰입적인 젊은 데뷔 단테이자 사교계 명사 . 그녀는 한때 제거된 Nick의 두 번째 사촌이자 Tom Buchanan의 아내입니다. Tom과 결혼하기 전에 Daisy는 Gatsby와 낭만적인 관계를 가졌습니다. Gatsby와 Tom 중 그녀의 선택은 소설의 중심 갈등 중 하나입니다. Fitzgerald의 로맨스와 Ginevra King 에 대한 평생의 집착은 Daisy의 성격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13] [39] [40]
- Thomas "Tom" Buchanan – Daisy의 남편이자 East Egg에 사는 백만장자. Tom은 거친 목소리와 경멸적인 태도를 지닌 당당한 근육질의 남자입니다. 그는 예일 대학의 축구 스타였으며 백인 우월주의자 입니다. [42] 다른 문학 모델 중에서 [d] 뷰캐넌은 지네브라 킹과 결혼한 시카고 사업가 윌리엄 "빌" 미첼과 특정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uchanan 과 Mitchell은 둘 다 폴로 에 관심이 있는 시카고 사람이었습니다 . 또한 Fitzgerald가 분개한 Ginevra 의 아버지 Charles King처럼 Buchanan은 오만한 Yale 남자이자 일리노이 주 레이크 포레스트 출신의 폴로 선수입니다 . [45]
- Jordan Baker – 비꼬는 행진과 냉담한 태도를 가진 아마추어 골퍼이자 Daisy의 오랜 친구. 그녀는 대부분의 소설에서 Nick Carraway의 여자 친구이지만 끝으로 갈수록 멀어집니다. 그녀는 토너먼트에서 부정행위를 했다는 소문 때문에 사회적으로나 골퍼로서 그녀의 명성을 실추시켰기 때문에 그늘진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Fitzgerald 는 언론에서 "The Fairway Flapper"로 알려진 최고의 아마추어 골퍼 인 Ginevra의 친구 Edith Cummings [46] 를 기반으로 Jordan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Jordan Baker와 달리 Cummings는 부정 행위가 의심되지 않았습니다. [48] 캐릭터의 이름은 인기 있는 두 자동차 브랜드인 Jordan Motor Car Company 와 Baker Motor Vehicle 에서 따온 것입니다.,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 [ 49] 조던의 "빠른" 평판과 1920년대 미국 여성, 특히 플래퍼에게 제시된 새로운 자유를 암시합니다. [50] [51] [52]
- George B. Wilson – 기계공이자 차고 소유주. 그는 그의 아내 머틀 윌슨과 그를 "너무 멍청해서 그가 살아 있다는 것을 모른다"고 묘사하는 톰 뷰캐넌 모두에게 싫어합니다. [53] 소설의 끝에서 조지는 머틀을 죽인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고 잘못 믿고 개츠비를 죽인 다음 자살한다. [54]
- 머틀 윌슨 – 조지의 아내이자 톰 뷰캐넌의 여주인. 맹렬한 생명력을 지닌 머틀 [55] 은 실망스러운 결혼 생활에서 탈출구를 찾기 위해 필사적이다. [56] 그녀는 톰이 여전히 차를 몰고 있다고 착각하고 개츠비의 차를 쫓다가 실수로 개츠비의 차에 치여 죽는다. [57]
집필 및 제작 [ 편집 ]
Fitzgerald는 1922년 6월에 세 번째 소설의 개요를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7] 그는 아름답고 복잡한 패턴이 있는 절묘한 작품을 만들고 싶었지만 [58] 그의 무대 연극 The Vegetables 의 제작에 어려움 을 겪으면서 계속해서 그의 발전을 방해했습니다. [59] 연극은 실패했고 피츠제럴드는 그해 겨울 제작으로 발생한 빚을 갚기 위해 잡지 기사를 썼다. [60] 그는 이 이야기들을 모두 가치가 없다고 여겼지만 [59] 그 중에는 Fitzgerald가 개츠비 아이디어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시도라고 묘사한 " Winter Dreams "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61]"개츠비의 전체 아이디어"는 나중에 친구에게 설명했습니다. "가난한 청년이 돈 있는 여자와 결혼할 수 없다는 불공평함입니다. 이 주제는 내가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떠오릅니다." [62]
1922년 10월 외동딸 Frances Scott "Scottie" Fitzgerald 가 태어난 후 Fitzgeralds는 Long Island에 있는 New York의 Great Neck 로 이사했습니다 . Great Neck 의 이웃에는 작가 Ring Lardner , 배우 Lew Fields 및 코미디언 Ed Wynn 과 같은 새로 부유 한 인물이 포함되었습니다 . [7] 이 인물들은 뉴욕에서 가장 부유한 많은 기성 가족들의 고향인 그레이트 넥(Great Neck)의 만 건너편에 위치한 Manhasset Neck 에서 온 사람들과 달리 모두 누보 부자 (신 부자) 로 간주되었습니다 . [64]이 실제 병치는 Fitzgerald에게 "West Egg"와 "East Egg"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소설에서 그레이트 넥( 킹스 포인트 )은 웨스트 에그의 "새 돈" 반도가 되었고 포트 워싱턴( 샌즈 포인트 )은 "오래된 돈" 이스트 에그가 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여러 골드 코스트 맨션 은 Land's End, [65] Oheka Castle , [66] 및 이후 철거된 Beacon Towers 를 포함하여 Gatsby의 저택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 [67]
Long Island에 사는 동안 Fitzgeralds의 수수께끼 같은 이웃은 Max Gerlach 였습니다. [e] [36] [71] 미국에서 독일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진 [f] Gerlach는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원정군 소령이었으며, 나중에 그는 신사 밀매업자가 되었고 백만장자처럼 살았습니다. 뉴욕. [73] 그의 새로운 부를 과시하면서 [g] Gerlach는 호화로운 파티를 열었고 [75] 같은 셔츠를 두 번 입지 않았으며 [76] "오래된 스포츠"라는 문구를 사용했으며 [77] 그가 독일 카이저 와의 관계 . [78]Gerlach에 대한 이러한 세부 사항은 Jay Gatsby 를 만들 때 Fitzgerald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 [79]
같은 기간 동안 일간 신문은 수개월에 걸쳐 Hall-Mills 살인 사건 을 선정적으로 보도했으며 널리 알려진 사건은 Fitzgerald의 소설 줄거리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80] 이 사건은 피츠제럴드가 그레이트 넥에 도착하기 불과 몇 주 전인 1922년 9월 14일에 한 남자와 그의 연인을 이중으로 살해한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학자들은 Fitzgerald가 The Great Gatsby 결말의 특정 측면 과 이 사실적인 사건에 대한 다양한 특성을 기반으로 추측했습니다. [81]
Halls–Mills 사건, Gerlach의 신비한 인물, 그가 Long Island에서 참석한 폭동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Fitzgerald는 1923년 중반까지 소설에 18,000단어를 썼지만 그의 새 이야기 대부분은 잘못된 시작으로 폐기했습니다. [82] 이 초기 초안 중 일부는 1924년 단편 소설 "Absolution"에서 다시 등장했습니다. 초기 초안에서 [h] Daisy는 원래 Ada라는 이름이었고 Nick은 Dud였으며 [ 85 ] 두 캐릭터는 Long Island에서 재회하기 전에 이전 로맨스를 공유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초안은 Nick의 관점이 아닌 전지전능한 내레이터의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 초기 초안의 주요 차이점은 개츠비 의 꿈이 덜 완벽하게 실패했다는 것입니다.또 다른 차이점은 Daisy 가 여전히 Tom에게 돌아가지만 Tom Buchanan과 Gatsby 사이의 논쟁이 더 균형 잡혀 있다는 것입니다. [88]
The Great Gatsby 에 대한 작업은 1924년 4월에 본격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 Fitzgerald는 이전 소설의 쓰기 과정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하고 Perkins에게 예술적 업적을 창출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전 두 소설의 사실주의를 피하고 지속적인 상상력의 창조적 작품을 구성하기를 원했습니다 . 이를 위해 그는 Joseph Conrad 와 Willa Cather 의 문학적 스타일을 의식적으로 모방했습니다 . 그는 특히 Cather의 1923년 작품 A Lost Lady 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낭만적인 구혼자들이 추구하는 부유한 기혼 사교계 명사이자 아메리칸 드림을 상징적으로 구현하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그는 나중에 의도하지 않은 표절 에 대해 사과하는 편지를 Cather에게 썼습니다 . 이 수정 기간 동안 Scott은 책의 표지 아트에 대한 초기 스케치를 보고 영향을 받았습니다. [96] [97] 이러한 노력이 폭발한 직후, Fitzgeralds가 프랑스 리비에라 로 이사하는 동안 작업이 느려졌고 곧 결혼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나]
계속되는 결혼 관계의 긴장에도 불구하고 Fitzgerald는 꾸준히 글을 썼고 10월 27일 편집자 Maxwell Perkins 에게 원고의 거의 최종 버전을 제출했습니다 . Perkins는 11월 편지에서 Gatsby가 캐릭터로서 너무 모호하다고 알렸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와 사업은 각각 설득력 있는 설명이 필요했습니다. Fitzgerald는 상세한 비평에 대해 Perkins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그러한 피드백을 통해 원고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Fitzgerald 는 아내 와 함께 로마로 이주한 후 겨울 내내 원고를 수정했습니다. [100]
Fitzgerald는 몇 차례 수정한 후 1925년 2월에 최종 버전을 제출했습니다 . Fitzgerald의 변경에는 6장과 8장의 광범위한 수정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책이 더 빨리 출판될 수 있도록 책 에 대한 연재권 에 대한 $10,000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 그는 1923년에 $3,939의 선불금을 받았으며 출판 시 $ 1,981.25 를 받게 됩니다. [106]
대체 제목 [ 편집 ]
Fitzgerald는 Alain-Fournier 의 Le Grand Meaulnes 에서 영감을 받은 제목 인 The Great Gatsby 를 마지못해 결정하기 전에 자신의 소설 제목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선택을 즐겼 습니다. [ 108 ] 이전 에 그는 Ash Heaps 와 Millionaires 사이 를 이동 했습니다 . _ _ 107] The Gold-Hatted Gatsby , [109] and The High-Bouncing Lover . [109] The Gold-Hatted Gatsby 와 The High-Bouncing Lover 라는 제목은 Fitzgerald가 Thomas Parke D' Invilliers 라는 필명으로 직접 쓴 소설의 서문에서 따왔습니다. [110]
Fitzgerald는 처음 에 Petronius 의 Satyricon 에서 조잡한 신생 인 Trimalchio를 참조 하는 제목을 선호 했으며 심지어 소설에서 Gatsby를 Trimalchio로 언급하기도했습니다. [112] 개츠비의 화려한 파티와 달리 트리말키오는 자신이 주최한 향연에 참여했지만 문학 평론가 토니 태너 에 따르면 두 인물 사이에는 미묘한 유사점이 있다. 1924년 11월까지 Fitzgerald는 Perkins에게 West Egg에서 Trimalchio 라는 타이틀을 정했다고 편지를 보냈습니다 . [114]
West Egg에서 Fitzgerald가 선택한 Trimalchio라는 제목을 싫어한 편집자 Max Perkins는 참조가 너무 모호하고 사람들이 발음할 수 없을 것이라고 그를 설득했습니다. Zelda 와 Perkins는 둘 다 The Great Gatsby 에 대한 선호도를 표명했으며 다음 달 Fitzgerald는 동의했습니다. [116] 출판 한 달 전, 교정에 대한 최종 검토 후 그는 제목을 Trimalchio 또는 Gold-Hatted Gatsby 로 다시 지정할 수 있는지 물 었지만 Perkins는 이에 대해 조언했습니다. 1925년 3월 19일 [117] Fitzgerald는 Under the Red, White, and Blue 라는 제목에 대한 열정을 표명 했지만 그 단계에서 변경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118] [119] 소설은1925년 4월 10일에 The Great Gatsby 로 출판되었습니다. [120] Fitzgerald는 책의 최종 제목이 단지 수용 가능하다고 믿었고 종종 그 이름으로 그의 양면성을 표현했습니다. [121]
커버 아트 [ 편집 ]
The Great Gatsby 초판의 작품 은 미국 문학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소설의 의뢰 삽화가 텍스트 구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 문학사에서 독특한 사례를 나타냅니다. [122] 현대 아르데코 비주얼 스타일로 렌더링된 [123] 작품은 천상의 눈과 진한 파란색 스카이라인 위에 루즈한 입을 가진 재즈 시대 플래퍼의 실체 없는 얼굴을 묘사합니다. Fitzgerald가 소설을 작곡하는 동안 Scribner의 미술 부서에서 알 수없는 개인이 표지를 설명하기 위해 Francis Cugat (Francisco Coradal -Cougat 출생) 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바르셀로나 화가 에게 의뢰했습니다.[125]
예비 스케치에서 Cugat는 소설에 대한 Fitzgerald의 원래 제목인 Ash Heaps and Millionaires 에서 영감을 받은 음침한 회색 풍경의 개념을 그렸습니다 . [126] 이 우울한 개념을 버리고 Cugat는 다음으로 최종 표지의 예표가 된 다양한 연구를 그렸습니다. Long Island Sound 위에 플래퍼의 반쯤 가려진 얼굴을 진홍색 입술, 하나의 천안 및 단일 대각선 눈물. 이 연구 를 확장하여 그의 후속 그림은 어두운 뉴욕 도시 풍경 위로 어렴풋이 어렴풋이 나타나는 두 개의 밝은 눈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후 반복에서 Cugat는 어두운 도시 풍경을 관람차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카니발 조명으로 대체 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뉴욕의 코니 아일랜드 에 있는 반짝이는 놀이공원을 언급할 것 입니다. Cugat 는 플래퍼의 홍채 안에 누운 누드를 부착하고 흐르는 눈물에 녹색 색조를 추가했습니다. [130] Max Perkins가 걸작으로 칭송한 Cugat의 마지막 표지 [k] 는 그가 Scribner를 위해 완성한 유일한 작품이자 그가 디자인한 유일한 책 표지였습니다. [132]
Fitzgerald 는 소설이 출판되기 전에 최종 구아슈 그림을 본 적이 없을 것 같지만 [133] Cugat의 준비 초안은 그의 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96] [ 123] 1924년 4~5월 프랑스로 항해하기 전에 Cugat의 초안을 본 Fitzgerald는 너무 매혹되어 나중에 편집자 Max Perkins에게 Cugat의 이미지를 소설에 통합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진술은 많은 사람들이 Cugat의 예술과 Fitzgerald의 텍스트 사이의 상호 관계를 분석하도록 이끌었습니다 . [134]대중적인 해석 중 하나는 천체의 눈이 George Wilson의 자동차 수리점 근처에 있는 빛바랜 광고판에 묘사된 가상의 검안사 TJ Eckleburg의 눈을 연상시킨다는 것입니다. 저자 Ernest Hemingway 는 이 후자의 해석을 지지했으며 Fitzgerald가 표지가 재의 계곡에 있는 광고판을 언급했다고 그에게 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36] 이 구절은 이미지와 어느 정도 유사하지만 데이지 뷰캐넌에 대한 Fitzgerald의 명시적인 설명에서 "육체가 없는 얼굴이 어두운 처마 장식과 눈부신 표지판을 따라 떠다니는 소녀"로 더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125]
비판적 수신 [ 편집 ]
현대 리뷰 [ 편집 ]
Charles Scribner's Sons 는 1925년 4월 10일에 The Great Gatsby 를 출판 했습니다. [137] Fitzgerald는 리뷰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출판 다음 날 Perkins에 케이블을 연결했습니다. [137] 4월 20일 퍼킨스에서 보낸 전보에서 "판매 상황이 의심스럽긴 하지만 [138] 훌륭한 리뷰"라는 전보를 읽었습니다. [138] 피츠제럴드는 4월 24일 케이블이 그를 의기소침하게 했다고 답하며 편지를 "당신은 대공황에 빠졌습니다"로 마무리했습니다. Fitzgerald 는 곧 동시대인 Willa Cather, Edith Wharton , 시인 TS Eliot 로부터 소설을 칭찬하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 그러한 서신에 만족했지만 Fitzgerald 는 전문 비평가로부터 대중의 찬사를 구했습니다.[140]
The Great Gatsby 는 당시 문학 평론가들로부터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The New York Times 의 Edwin Clark은 소설이 재즈 시대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이야기라고 느꼈습니다. 마찬가지로 Los Angeles Times 의 Lillian C. Ford 는 소설을 "독자를 경이로운 경이로움에 빠지게하는"계시적인 예술 작품으로 환영했습니다. New York Post 는 Fitzgerald 의 산문 스타일이 섬뜩하고 진정으로 훌륭하다고 설명했습니다. [144] 뉴욕 헤럴드 트리뷴 은 위대한 개츠비 를 언급하면서 덜 감동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가장 가볍고 섬세하며 날카로운 현대 관찰의 가장 멋진 작은 손길을 포함하는" "문학 레몬 머랭"으로. 시카고 데일리 트리뷴 에서 HL Mencken 은 글이 우아하고 "조심스럽고 화려한 마무리"라고 칭찬했지만 작품의 음모가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판단했습니다. [146]
몇몇 평론가들은 Fitzgerald의 이전 작품에 이어 소설이 많이 남아 있다고 느꼈고 그에 따라 그를 비판했습니다. The Dallas Morning News 의 Harvey Eagleton은 소설이 Fitzgerald의 예술적 성공의 끝을 알렸다고 예측했습니다. Louis Post-Dispatch 의 Ralph Coghlan은 지루하고 냉소적이 된 한때 유망한 작가의 중요하지 않은 공연으로 작업을 일축했습니다. [148] New York Evening World 의 Ruth Snyder 는 책의 스타일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강요된 것이라고 맹비난했고 그녀의 신문 편집자들은 " The Great Gatsby 를 읽은 후 Fitzgerald 씨가 오늘날의 위대한 미국 작가 중 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상당히 확신했다"고 선언했습니다. [149]The Times-Picayune 의 John McClure는 줄거리가 믿기지 않으며 책 자체가 구성이 원시적인 것처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150]
이 리뷰를 읽은 후 Fitzgerald는 많은 비평가들이 소설을 오해했다고 믿었습니다. [90] 그는 "모든 리뷰 중에서 가장 열광적인 리뷰조차도 그 책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조금도 알지 못했다"고 절망했습니다. 특히 Fitzgerald 는 이야기가 현실적이기를 의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소설의 음모에 대한 비판이 믿기지 않는다고 분개했습니다. 대신 그는 작품을 대체로 풍경적이고 상징적인 낭만적인 묘사로 만들었습니다. 그의 친구 John Peale Bishop 에 따르면, Fitzgerald는 비평가들이 작가의 삶과 Jay Gatsby의 성격 사이의 많은 유사점을 인식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더 분개했습니다. 특히 둘 다 신화적인 버전을 만들고이 전설에 부응하려고 시도했습니다. [153] 소설을 이해하지 못하는 비평가들 때문에 낙담한 피츠제럴드는 이 소설이 적어도 75,000부나 팔릴 정도로 적어도 상업적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154]
Fitzgerald의 큰 실망에 Gatsby 는 그의 이전 작업 인 This Side of Paradise (1920) 및 The Beautiful and Damned (1922)와 비교할 때 상업적 실패였습니다. 10월까지 이 책은 20,000부 미만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소설은 두 번의 초기 인쇄를 거쳤 지만 많은 사본이 몇 년 후에도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Fitzgerald 는 이 기간 동안 여성이 소설의 주요 청중이 되는 경향이 있었고 Gatsby 에는 훌륭한 여성 캐릭터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판매 부진이 발생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원장 에 따르면 그는 책에서 단 2,000달러를 벌었습니다. [156] 비록 오웬 데이비스 가1926년 무대 각색과 파라마운트 에서 발행한 무성 영화 버전 은 작가에게 돈을 가져다 주었고, Fitzgerald는 소설이 그가 기대했던 성공에 훨씬 못 미치고 그를 대중의 눈에 진지한 소설가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탄했습니다. 대공황 이 시작되면서 The Great Gatsby 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대극에 불과했습니다. [59] 1940년 피츠제럴드가 사망할 무렵, 이 소설은 거의 잊혀진 상태였습니다. [157]
부흥 과 재평가 _
1940년에 Fitzgerald는 세 번째로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겪었고 자신의 업적이 잊혀진 줄 알고 사망했습니다. The New York Times의 그의 사망 기사 는 그를 훌륭한 소설가로 환호했으며 Gatsby 를 그의 가장 위대한 작품으로 꼽았습니다. [159] 피츠제럴드의 죽음 이후, 작가들 사이에서 이 책에 대한 강한 인식이 점차 커졌습니다. 미래의 작가인 Budd Schulberg 와 Edward Newhouse 는 그것에 깊은 영향을 받았고 John O'Hara 는 그의 작업에 미치는 영향을 인정했습니다. [160] 개츠비 가 에드먼드 윌슨 의 The Last Tycoon 에디션 에 재출간 될 무렵1941년에 작가계의 지배적인 의견은 소설을 영속적인 소설 작품으로 간주했습니다. [59]
1942년 봄, 미국이 제2차 세계 대전 에 참전한 지 불과 몇 달 만 에 출판 간부 협회는 전투 군대 에 페이퍼백 Armed Services Edition 책을 배포할 목적으로 전시 책 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 위대한 개츠비 가 그 중 하나였습니다. [161] 그 후 몇 년 안에 개츠비 155,000부가 해외 에 있는 미군들에게 배포되었고 [162] 이 책은 포위된 군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 [163]
1944년까지 Fitzgerald의 전면적인 부흥이 일어났습니다. [164] Fitzgerald의 작품에 대한 전체 길이의 학술 기사가 정기 간행물 에 게재 되었고, 이듬해까지 The Great Gatsby 가 단지 선정적인 이야기이거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대 작품 이라는 전문 비평가들 사이의 초기 합의 가 효과적으로 사라졌습니다. [165] 피츠제럴드의 프린스턴 동급생이자 절친한 친구였던 문학 평론가 에드먼드 윌슨의 지칠 줄 모르는 홍보 노력이 이번 피츠제럴드 부흥을 이끌었다. [166] 병원 화재로 젤다가 죽은 지 3년 후인 1951년, 코넬 대학 의 아서 마이제너 교수는Fitzgerald의 첫 번째 전기인 The Far Side of Paradise 를 출판 했습니다. [167] Mizener의 베스트 셀러 전기는 The Great Gatsby 의 문학 평론가 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강조했으며, 이는 여론에 더욱 영향을 미치고 이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했을 수 있습니다. [168]
1960년(소설이 처음 출판된 지 35년 후)까지 이 책은 매년 꾸준히 100,000부가 팔렸습니다. 그것에 대한 새로운 관심으로 인해 The New York Times 편집자 Mizener는 소설이 20세기 미국 문학의 걸작 이라고 선언 했습니다 . 1974년까지 The Great Gatsby 는 문학적 걸작으로서의 지위를 획득했으며 " 위대한 미국 소설 "이라는 제목의 경쟁자로 간주되었습니다. 2000 년대 중반까지 많은 문학 비평가들은 위대한 개츠비 를 지금까지 쓰여진 가장 위대한 소설 중 하나로 간주했습니다 .그리고 그 작업은 거의 대부분의 미국 고등학교에서 할당된 커리큘럼의 일부였습니다. [157] 2020년 초 현재 The Great Gatsby 는 전 세계적으로 거의 3천만 부를 판매했으며 매년 500,000부를 추가로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설의 수많은 외국판이 출판되었으며 [ 173 ] 텍스트는 42개의 다른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Scribner 의 가장 인기있는 제목입니다. 2013년에는 전자책 만 185,000부가 팔렸습니다. [174] 소설의 미국 저작권은 1925년에 출판된 모든 작품이 퍼블릭 도메인 에 들어간 2021년 1월 1일에 만료되었습니다 . [175]
비판적 분석 [ 편집 ]
주요 테마 [ 편집 ]
아메리칸 드림 _ _
소설의 부활에 이어 위대한 개츠비 에 대한 후기 비평은 피츠 제럴드가 만들었다고 주장한 시대의 이름 인 쾌락 주의적 재즈 시대 의 아메리칸 드림 에 대한 피츠제럴드의 환멸에 초점을 맞췄 습니다. 1970 년에 학자 Roger L. Pearson 은 다른 20세기 소설보다 Fitzgerald의 작품이 특히 이러한 아메리칸 드림의 개념화와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Pearson 은 이 꿈의 문학적 기원을 미국 식민지 로 추적했습니다.. 꿈은 모든 개인이 출신에 관계없이 "정치적, 금전적 또는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고 원하는 목표를 추구하고 달성할 수 있다는 믿음입니다. 이는 미국: 기회의 땅" 개념을 문학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178]
그러나 Pearson은 이 주제에 대한 Fitzgerald의 특별한 취급에는 초기 미국 작가들의 글에서 눈에 띄는 낙관주의가 결여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178] 그는 개츠비가 아메리칸 드림의 거짓 예언자 역할을 하며 그 꿈을 추구하는 것은 성취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쫓는 사람들에게 불만을 초래할 뿐이라고 제안합니다. [179] 이러한 분석적 맥락에서 뷰캐넌스 부두의 초록불( 개츠비의 집에서 롱아일랜드 해협 건너편에서 볼 수 있음)은 데이지를 획득하고 결과적으로 아메리칸 드림을 달성하려는 개츠비의 실현 불가능한 목표의 상징으로 자주 해석됩니다. [157] [180]
클래스 영속성 [ 편집 ]
학자와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개츠비가 아메리칸 드림을 달성하지 못한 이유를 미국 사회의 확고한 계급 격차 탓으로 돌립니다. [181] 소설은 미국 하층민 이 출생지 를 초월하는 한계를 강조한다 . [118] 학자 Sarah Churchwell 은 Fitzgerald의 소설이 계급 제도가 있다는 사실조차 공개적으로 인정하기를 거부하는 지위에 집착하는 국가에서 의 계급 전쟁 이야기라고 주장합니다. [118]
학자들은 미국에서 계속되는 계급 차이 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을 내세우지만, 그 근본적인 영속성을 전달하는 소설의 메시지에 대해서는 합의가 있습니다. [182] 개츠비 의 근본적인 갈등은 확고한 사회 경제적 힘의 원천과 그들의 이익을 위협하는 개츠비와 같은 신생 기업 사이에서 발생 하지만 [183] 피츠제럴드의 소설은 혁신과 적응성을 중시하는 국가의 자본주의 경제에도 불구하고 계급 영속성이 지속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83]Dianne Bechtel은 Fitzgerald가 미국에서 계급이 부를 초월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소설을 계획했다고 주장합니다. 가난한 미국인이 부자가 되더라도 "오래된 돈"을 가진 미국인보다 여전히 열등합니다. 결과적으로 소설 속 개츠비 와 다른 등장인물들은 엄격한 미국식 계급 체계에 갇히게 된다. [185]
남녀 관계 _ _
아메리칸 드림 달성의 어려움을 탐구하는 것 외에도 The Great Gatsby 는 재즈 시대 동안 사회적 성별 기대치 를 탐구합니다 . Daisy Buchanan의 캐릭터 는 플래퍼 의 신흥 문화적 원형 을 의인화하는 것으로 구체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Flappers 는 일반적으로 머리를 단발로 묶고 짧은 치마를 입은 젊고 현대적인 여성 이었습니다 . 그들은 또한 술을 마시고 혼전 성관계 를 가졌습니다 . [189] [6]
1920년대에 플래퍼에 의해 획득된 새로운 사회적 자유에도 불구하고, [ 190] Fitzgerald의 작업은 이 기간 동안 여성의 주체성에 대한 지속적인 제한을 비판적으로 조사합니다 . 이러한 맥락에서 초기 비평가들은 Daisy의 성격을 "암캐의 괴물"로 보았지만 [ 192 ] Leland S. Person Jr.와 같은 후기 학자들은 Daisy의 성격이 엘리트 사회에서 여성의 소외를 예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Fitzgerald가 묘사하는 환경. [193]
1978년에 쓴 글에서 Person은 Daisy가 교활한 희생자라기보다 불운한 희생자에 가깝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톰의 냉담한 지배의 첫 번째 대상이자 개츠비의 비인간적인 숭배의 대상입니다 . 그녀는 자신에 대한 젊은 개념에 확고해지려는 개츠비 의 비현실적인 탐구의 중심에서 본의 아니게 성배 가 됩니다. 계속되는 톰과 개츠비 사이의 유언장 경쟁은 데이지를 소유주 의 사회 경제적 성공을 증대시키는 것이 유일한 존재인 트로피 아내 로 전락시킨다. [195]
이 시기에 이스트 에그에 사는 상류층 백인 여성 으로서 데이지는 성실한 아내, 양육하는 어머니, 매력적인 사교계 명사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등 사회적 기대와 젠더 규범 을 준수해야 합니다 . 궁극적으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비참함으로 절정에 달하는 Daisy 의 많은 선택은 재정적 및 사회적 안전을 위해 남편에게 의존하는 "아름다운 작은 바보"로서의 그녀의 규정된 역할에 부분적으로 기인할 수 있습니다. [l] [197] 개츠비에 대한 감정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함께 있기로 한 그녀의 결정은 톰 뷰캐넌과의 결혼 생활이 주는 안정감 때문입니다. [192]
인종과 변위 [ 편집 ]
많은 학자들이 소설의 인종과 이주에 대한 처리를 분석했습니다. 특히, 새로운 이민자가 나이든 미국인에게 가하는 인지된 위협은 사회 경제적 지위 상실에 대한 우려를 촉발합니다 . 한 예 에서 소설의 적대자 인 Tom Buchanan은 자신과 Nick, Jordan이 인종적으로 우월한 북유럽 인 이라고 주장합니다 . Tom 은 이민 을 비난하고 백인 우월주의 를 옹호 합니다. [199] Tom이 언급한 허구의 책 은 1920년대 베스트셀러 인 Lothrop Stoddard 의 The Rising Tide of Color 를 Fitzgerald가 패러디한 Goddard의 The Rise of the Colored Empires 입니다.. Stoddard 는 이민이 미국의 인종 구성을 바꾸고 국가를 파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201]
이러한 요소를 분석한 문학 이론가 Walter Benn Michaels 는 Fitzgerald의 소설이 미국의 국가 정체성 에 대한 " 타자성 "에 도전 한 남부 및 동부 유럽 이민자들의 유입에 대한 두려움으로 특징지어지는 미국 문학의 역사적 시기를 반영한다고 주장합니다 . [202] 그러한 불안은 제1차 세계 대전의 사회적 결과보다 국가적 담론에서 더 두드러졌으며 [203] [204] 그 시대를 정의하는 질문은 누가 "진정한 미국인"을 구성하는가였습니다. [205]
이러한 이민과 이동의 맥락에서 톰이 "최신 미국"의 화신인 개츠비 [206] 에 대한 적대감은 부분적으로 반이민 정서와 관련된 당시의 지위 불안 을 구현한 것으로 해석되었다 . Tom이 "Nowhere from Nowhere"라고 비하하는 Gatsby 는 그의 모호한 기원, 불분명한 인종-종교적 정체성 및 불확실한 계급 지위 때문에 암호 역할을 합니다. 그의 민족성은 모호하지만 그의 성 Gatz와 그의 아버지가 루터교를 고수하는 것은 그의 가족 이 최근 독일 이민자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탐욕 스러운 상태에서 그들을 배제합니다올드 스톡 아메리칸스 . [209] 결과적으로 개츠비의 사회경제적 상승은 그의 누보 부자 라는 지위 때문 만이 아니라 그가 아웃사이더로 인식되기 때문에 위협으로 간주된다. [210]
이러한 주제로 인해 The Great Gatsby 는 변화와 이에 저항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서 지속적인 미국 경험을 포착합니다. 그러한 변화가 이민자의 새로운 물결, 누보 부자 또는 성공적인 소수의 형태로 오든 상관 없습니다. [183] 1920년대부터 현재까지 살고 있는 미국인들은 주로 변동하는 사회경제적 상황에 의해 정의되고 뿌리 깊은 인종적, 민족적 편견이 있는 사회를 탐색해야 하기 때문에 Fitzgerald의 결과적인 지위 불안과 사회적 갈등에 대한 묘사는 학자들에 의해 여전히 강조되었습니다. 소설이 출판된 지 거의 100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183] [211]
섹슈얼리티와 정체성 [ 편집 ]
소설 속 다양한 등장인물의 섹슈얼리티에 관한 질문은 수십 년 동안 제기되어 왔으며 작가에 대한 전기적 세부 사항이 추가되어 퀴어 해석 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그의 생애 동안 Fitzgerald의 섹슈얼리티는 그의 친구와 지인들 사이에서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213] [214] [215] 젊었을 때 Fitzgerald는 게이 가톨릭 사 제일 가능성이 있는 Sigourney Fay 신부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 217] [218] Fitzgerald는 나중에 이상화된 낭만적인 캐릭터에 그의 성을 사용했습니다. 데이지 페이. 대학 졸업 후 Fitzgerald 는 여장을 했습니다.미네소타 여행 중. [220] 몇 년 후, 위대한 개츠비의 초안을 작성하는 동안 파리의 미국 국외 거주자 커뮤니티에서 Fitzgerald가 게이라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Fitzgerald 의 아내 Zelda Fitzgerald도 마찬가지로 그의 이성애를 의심하고 그가 동성애자 라고 주장했습니다 . [221] 그녀는 공개적으로 그를 동성애혐오적 비방 으로 비하 했으며 [222] 피츠제럴드와 동료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 가 동성애 관계에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223] [224] 이 사건들은 소설 출판 당시 피츠제럴드의 결혼 생활에 부담을 주었다. [221]
Fitzgerald의 섹슈얼리티는 학문적 논쟁의 주제이지만 [m] 그러한 전기적 세부 사항은 그의 가상 인물이 동성애자이거나 양성애자 대리인이라는 비판적 해석에 신빙성을 부여했습니다. [n] [229] [227] 1945년 초에 Lionel Trilling 과 같은 비평가들은 Jordan Baker와 같은 The Great Gatsby의 캐릭터 가 "모호한 동성애자"로 암시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230] [231] 그리고 1960년, 작가 오토 프리드리히 (Otto Friedrich )는 퀴어 렌즈를 통해 피츠제럴드의 소설에 묘사된 좌절된 관계를 조사하는 것이 쉽다고 언급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장학금은 Nick Carraway의 섹슈얼리티에 집중되었습니다 .[233] 소설의 한 예에서 Carraway는 McKee라는 이름의 "창백하고 여성스러운" 남자와 술취한 난교를 떠났고 암시적인 줄임표를 따라 Nick은 침대 옆에 서 있고 McKee는 시트 사이에만 앉아 있습니다. 그의 속옷. [234] [235] 이러한 장면은 학자들로 하여금 닉이 명백한 괴상함을 가지고 있다고 묘사하도록 이끌었고 제이 개츠비에 대한 그의 감정적 애착에 대한 분석을 촉발시켰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설은 근대 로의 사회적 전환으로 대표되는 역사적 시대의 성 정체성에 대한 탐구로 묘사되었습니다. [237] [238]
기술과 환경 [ 편집 ]
개츠비 에 대한 기술 및 환경 비평은 소설과 그 등장인물을 더 넓은 역사적 맥락에 두려고 합니다. 1964 년 레오 마르크스 는 The Machine in the Garden 에서 Fitzgerald의 작업이 과거 미국의 복잡한 목가적 이상 과 산업화 및 기계 기술 로 인한 사회적 변화 사이의 긴장을 입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특히 잿더미 의 계곡은 자동차를 비롯한 개츠비의 호황을 누리는 생활 방식을 가능하게 한 산업화의 부산물인 인공 황무지를 나타냅니다. [241]Marx는 Fitzgerald가 Nick을 통해 William Faulkner 및 Ernest Hemingway와 같은 다른 1920년대 미국 작가의 전형적인 목가적 갈망을 표현한다고 주장합니다 . 그러한 작가들은 목가적 이상을 소중히 여기지만 기술 진보가 이 이상에서 거의 모든 의미를 박탈했음을 인정합니다. 이러한 맥락 에서 미국 동부에 대한 닉의 거부는 자연 속으로 물러나려는 헛된 시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Fitzgerald 의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 동부와 서부 사이의 기술적 경계는 사라졌으며 [c] 목가적 인 과거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243]
최근 몇 년 동안 학자들은 Fitzgerald의 소설에서 비판된 탐욕스러운 부의 추구가 이기심 을 추구하는 환경 파괴 의 위험에 대한 경고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Kyle Keeler 에 따르면, 더 큰 지위에 대한 개츠비의 탐구는 자기 중심적이고 인간 중심적인 자원 획득으로 나타납니다. 가상의 멘토인 댄 코디(Dan Cody)의 약탈적 채광 관행에 영감을 받은 개츠비는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광범위한 삼림 벌채에 참여한 다음 남미 농업 착취 에 의존하는 밀매 활동을 수행 합니다. [246]개츠비는 소비주의적 라이프스타일 을 추구하기 위해 잿더미 계곡의 낭비적인 황폐화를 편리하게 무시하고 1920년대 미국에서 점점 더 두드러지게 나타난 부의 격차 를 악화시킵니다 . 이러한 이유로 Keeler 는 개츠비의 사회경제적 상승과 자기변혁이 바로 이러한 요인에 의존하지만 각 요인은 여전히 진행 중인 생태 위기 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 [246]
반유대 주의 _ _
위대한 개츠비 는 유대인에 대한 고정관념 을 사용했기 때문에 반유대주의 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 [247] 소설 의 조연 중 한 명은 유대인 친구이자 개츠비의 멘토인 마이어 울프 샤임 이다 . 개츠비의 밀매 사업을 지원 하고 1919년 월드 시리즈 를 고친 부패한 수익자 는 소설에서 두 번만 등장하고 두 번째는 개츠비의 장례식 참석을 거부합니다. Fitzgerald는 Wolfsheim을 그의 콧구멍에 "작은 눈"과 "두 개의 미세한 모발 성장"을 가진 "작고 납작한 코를 가진 유대인"으로 묘사합니다. [250] 유대인의 코 에 대한 민족적 고정관념을 불러일으킴, 그는 Wolfsheim의 코를 "표현적"이고 "비극적"이며 "번쩍이는 ... 분개"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Wolfsheim 의 가상 인물은 Fitzgerald가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한 번 만난 악명 높은 뉴욕 범죄 두목인 실제 유대인 도박꾼 Arnold Rothstein 에 대한 암시입니다. Rothstein 은 1919년 월드 시리즈 를 더럽힌 블랙삭스 스캔들 에서 승부 조작으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 [253]
Wolfsheim은 유대인 구두쇠 고정관념 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었습니다 . Antisemitism: A Historical Encyclopedia of Prejudice and Persecution의 저자인 Richard Levy 는 Wolfsheim이 유태인과 부패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고 주장합니다. [250] 논평 을 위한 1947년 기사 에서 시카고 대학 의 인문학 조교수인 Milton Hindus는 이 책이 뛰어난 문학적 업적이라고 믿었지만 Wolfsheim은 가장 거친 성격이었으며 작품에는 반유대주의자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음. [254]그러나 힌두교인들은 볼프샤임이 보여준 유대인의 고정관념이 소설이 쓰여지고 배경이 된 당시의 전형이며 소설의 반유대주의는 "습관적이고 관습적이며 '무해한' 비정치적 다양성"이라고 주장했습니다. [255] 수필가 Arthur Krystal 의 2015년 기사 는 Fitzgerald의 유대인 캐리커처 사용이 악의에 의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당대에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믿음을 반영했다는 힌두교도의 평가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유대인 여성이자 Fitzgerald의 비서인 Frances Kroll 의 설명에 주목합니다. 그는 Fitzgerald가 반유대주의 혐의로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Wolfsheim에 대한 비판에 대해 "이야기에서 기능을 수행했으며 인종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는 종교". [247]
적응 [ 편집 ]
스테이지 [ 편집 ]
Gatsby 는 출판 이후 여러 번 무대에 적용되었습니다. 최초의 알려진 무대 각색은 1926년 영화 버전 이 된 미국 극작가 오웬 데이비스 [256] 의 작품입니다. George Cukor 가 감독한 이 연극은 1926년 2월 2일 브로드웨이 에서 개막 했으며 112번의 커튼콜이 있었습니다. 그해 후반의 성공적인 투어에는 8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시카고에서의 공연이 포함되었습니다. [257] 보다 최근에 The New York Metropolitan Opera 는 John Harbison 에게 James Levine 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설 의 오페라 처리 를 작곡하도록 의뢰 했습니다. 데뷔. 위대한 개츠비 라는 작품, 1999년 12월 20일 초연. [258] 2006년 7월 David Esbjornson 이 감독한 Simon Levy 의 무대 개작 이 새 극장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거스리 극장 에서 초연되었습니다 . 2010년 The New York Times 의 비평가 Ben Brantley 는 Elevator Repair Service 의 Off-Broadway 프로덕션 인 Gatz 의 데뷔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 소설 은 발레 공연에도 적용되었습니다. 2009년 BalletMet 은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 의 캐피톨 극장에서 버전을 초연했습니다 . [261]2010년 워싱턴 발레단 은 케네디 센터 에서 버전을 초연했습니다 . 쇼는 이듬해 앙코르 런을 받았습니다. [262]
영화 [ 편집 ]
소설의 첫 번째 영화 버전은 1926년에 데뷔했습니다. 그 자체로 Owen Davis의 브로드웨이 연극 버전으로 Herbert Brenon 이 감독하고 Warner Baxter , Lois Wilson 및 William Powell 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 잃어버린 영화 의 유명한 예입니다 . 리뷰는 그것이 소설의 가장 충실한 각색일 수 있음을 시사하지만 국립 문서 보관소 에 있는 영화의 예고편 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전부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Fitzgerald 와 그의 아내 Zelda는 무성 버전을 혐오했습니다. Zelda는 지인에게 영화가 "썩었다"고 썼습니다. 그녀와 Scott은 영화 중간에 영화관을 떠났습니다. [264]
1926년 영화에 이어 Elliott Nugent 가 감독하고 Alan Ladd , Betty Field 및 Macdonald Carey 가 출연한 1949년 The Great Gatsby 가 제작되었습니다 . 25년 후인 1974년에 위대한 개츠비 가 다시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Jack Clayton 이 감독하고 Robert Redford 가 Gatsby로, Mia Farrow 가 Daisy로, Sam Waterston 이 Nick Carraway로 출연했습니다 . 가장 최근에 The Great Gatsby 는 2013년 에 Baz Luhrmann 이 감독하고 Leonardo DiCaprio 가 출연했습니다.개츠비 역의 캐리 멀리건 , 데이지 역의 토비 맥과이어 . [264]
2021년 시각 효과 회사 DNEG 는 William Joyce 가 감독하고 Brian Selznick 이 쓴 소설을 각색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266]
2021년에는 "Muppets Present The Great Gatsby"라는 제목의 Muppet 개작을 위한 팬이 쓴 각본이 입소문을 탔습니다. [267]
텔레비전 _ _ _
개츠비 는 짧은 형식의 텔레비전 영화로 여러 번 재방송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1955년 Robert Montgomery , Phyllis Kirk , Lee Bowman이 출연한 Robert Montgomery Presents 의 NBC 에피소드 였습니다 . 이 에피소드는 Alvin Sapinsley가 감독했습니다. 1958 년 CBS 는 Franklin J. Schaffner 가 감독하고 Robert Ryan , Jeanne Crain 및 Rod Taylor 가 출연 한 The Great Gatsby 라는 제목 의 Playhouse 90 의 에피소드로 또 다른 각색을 촬영 했습니다 . [269]가장 최근에 이 소설은 2000년에 A&E 영화 로 각색되었습니다. The Great Gatsby 는 Robert Markowitz 가 감독 했으며 Toby Stephens 가 Gatsby로, Mira Sorvino 가 Daisy로, Paul Rudd 가 Nick으로 출연했습니다. [270] [269]
문학 [ 편집 ]
2021년 퍼블릭 도메인에 진입한 이후 위대한 개츠비 의 개작 및 확장판은 출판이 합법화되었습니다. 이들 중 첫 번째는 2021년 Michael Farris Smith 의 Nick 으로 Nick Carraway의 뒷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전편입니다. 같은 해 에 인종과 섹슈얼리티 문제를 다루면서 판타지 장르 의 요소를 개작 한 Nghi Vo 의 The Chosen and the Beautiful이 출판 되었고, [272] 퀴어 인 AJ Odasso 의 The Pursued and the Pursuing이 출판되었습니다. Jay Gatsby가 살아남는 부분적 개작 및 속편. [273] 애나-마리 맥레모어의 자신의 퀴어 개작, Self-Made Boys: A Great Gatsby Remix 는 2022년에 출시되었으며 National Book Award for Young People's Literature 후보에 올랐습니다 . [274]
그래픽 노블 _ _
위대한 개츠비 는 세 편의 그래픽 소설로 각색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2007년 Nicki Greenberg가 호주에서 "The Great Gatsby: A Graphic Adaptation"을 출판한 것입니다. 원작 소설은 여전히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이 버전은 미국에서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버전인 "위대한 개츠비: 그래픽 노블"은 2020년에 Fred Fordham이 각색하고 Aya Morton이 그림을 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2021년 K. Woodman-Maynard는 Candlewick Press 에서 출판한 "The Great Gatsby: A Graphic Novel Adaptation"을 각색하고 삽화를 그렸습니다 . [275]2021년 퍼블릭 도메인에 진입한 후 출간되는 원작 소설의 첫 번째 그래픽노블 각색작이었습니다. 2021년 6월 Clover Press는 위대한 개츠비를 충실히 각색한 7권의 정기 만화책 중 첫 번째 만화책을 선보였습니다.
라디오 _ _ _
소설은 일련의 라디오 에피소드로 각색되었습니다. 첫 번째 라디오 에피소드는 Kirk Douglas 가 Gatsby로 출연한 CBS의 Family Hour of Stars 를 각색한 1950년 30분 길이의 에피소드였습니다 . [276] 이 소설은 2008년 BBC 월드 서비스 에서 10 부작으로 낭독되었습니다 . 2012년 BBC 라디오 4 방송에서 위대한 개츠비 는 고전 연재물 의 형식을 취했습니다 . 그것은 극작가 로버트 포레스트 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277] [278]
비디오 게임 _ _
2010년에 Oberon Media 는 Classic Adventures: The Great Gatsby 라는 캐주얼 숨은 그림 찾기 게임 을 출시했습니다 . [279] [280] 2011년 개발자 Charlie Hoey와 편집자 Pete Smith 는 NES용 The Great Gatsby 라는 The Great Gatsby의 8비트 스타일 온라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 [281] [282] [283] 2022년 Adobe Flash 수명 종료 후 그들은 이 게임을 실제 NES ROM 파일 에 적용했으며 이 파일은 웹 사이트에서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284] [285] 2013년, 슬레이트 The Great Gatsby: The Video Game 이라는 짧은 상징적 개작을 발표했습니다 . [286] [287]
참조 [ 편집 ]
참고 [ 편집 ]
- ^ 역사가 Jeff Nilsson은 F. Scott Fitzgerald를"미국 역사상 가장 소란스럽고 요란한 시대" 인 재즈 시대 의 계관 시인 으로 묘사했습니다. [1]
- ↑ Zelda Sayre의 부유한 가족은 남부의 미인으로서 6명의 가정 하인을 고용했는데 그 중 다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었다. 그녀 는 모든 종류의 가사 노동에 익숙하지 않았고 모든 일을 하인에게 위임했습니다. [24] [25]
- ^^이동:a b 소설 전반에 걸쳐 Fitzgerald미국 서부의 미덕과 소박함을 인식하고미국 동부의 퇴폐적 가치와 구별되는중서부 지역오하이오너머의 마을". [244][245]
- ↑ Tom Buchanan의 또 다른 가능한 모델은Fitzgerald가 뉴욕에 있는 동안 Long Island 파티에서 만난 남부 폴로 챔피언이자 비행가인 Tommy Hitchcock Jr. 였습니다. [43]
- ^ Zelda Fitzgerald 및 F. Scott Fitzgerald의 친구 Edmund Wilson과 같은 주요 출처는 모두 Max Gerlach가 이웃이라고 말했습니다. [36] [68] 학자들은 아직 Gerlach의 이름을 가진 Long Island 거주지에 대해 살아남은 재산 기록을 찾지 못했습니다. [69] 그러나 "그의 주소 기록에 공백"이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69] Gerlach의 삶과 소재에 대한 정확한 재구성은 "관련 문서의 불완전한 상태"로 인해 크게 방해를 받습니다. [70]
- ↑ 2009년 책에서 학자인 Horst Kruse는 막스 게를라흐가 독일 베를린 또는 그 근처에서 태어나 어린 소년이었을 때 독일인 부모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했다고 주장한다. [72]
- ↑ 금지법이 폐지되고 대공황 이 시작되면서 막스 게를라흐는 재산을 잃었다. 가난하게 살던 그는 1939년에 머리에 총을 쏘아 자살을 시도했다. [74]
- ↑ 위대한 개츠비 초안은 두 페이지만남아 있다. Fitzgerald는 1925년에 Willa Cather 에게 보낸 편지와 함께 그것들을 동봉했습니다. 그것들은 현재 Princeton University 의 Fitzgerald Papers에 있습니다. [84]
- ↑ 프랑스 칸 에서피츠제럴드가 소설을 작업하는 동안 그의 아내 젤다는 프랑스 해군 비행사 에두아르 조잔과 사랑에 빠져 이혼을 요구했다. [98]
- ↑ 피츠제럴드가 세상을 떠난 지 60년이 지난 2002년에 지금은 유명한 소설의 초고가 트리말키오: 위대한 개츠비의 초기 버전 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 [111]
- ↑ The Great Gatsby 가 출판 된 지 수년 후, 책 표지를 위한 Francis Cugat의 원본 그림은 Scribner's의 쓰레기통에서 발견되어 그래픽 아트 컬렉션을 위해 Princeton 대학 도서관에 기증될 때까지 영원히 사라진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131]
- ^ 그녀의 딸이 "아름다운 작은 바보"가 되기를 바라는 데이지의 말은1921년 10월 26일 세인트 폴 병원에서 그들의 아이 가 태어났을 때 젤다 피츠제럴드 가 말한 것입니다. [196]
- ↑ Fessenden(2005)은 Fitzgerald가 자신의 성적 지향과 씨름했다고 주장한다. [225] 대조적으로 Bruccoli(2002)는 "누구나 잠복 동성애자라고 부를 수 있지만 Fitzgerald가 동성애 애착에 연루되었다는 증거는 없다"고 주장합니다. [226]
- ↑ 학자들은 Fitzgerald의 마음이 "절반은 여성적"이라는 편지에서 그의 진술에 초점을 맞췄다. [227] 1935년에 Fitzgerald는 Laura Guthrie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228]
- ↑ Fitzgerald의 원본 원고에는 "Wolfshiem"이라는 철자가 나타나며 "Wolfsheim"은 편집자 Edmund Wilson 이 두 번째 판에서 소개했습니다. 이것은 이후 Scribner 의 에디션에 나타납니다. [249]
인용 [ 편집 ]
- ↑ 도나휴 2013a .
- ^ 피츠제럴드 1945 , p. 16, "재즈 시대의 메아리"
- ^^이동:a b c Fitzgerald 1945, p. 18, "재즈 시대의 메아리"
- ^ 피츠제럴드 1945 , p. 15, "재즈 시대의 메아리": "대전쟁의 혼란 속에서 청년이었던 모든 세대 중 가장 거친 세대가 내 동시대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어깨에 짊어졌을 때, 공화국의 건전한 시민들이 숨을 고르기 직전이었다. 소녀들이 자신을 플래퍼 로 극화한 세대"라고 말했다.
- ↑ 도나휴 2013a
- ^^이동:a b Fitzgerald 1945, pp. 14–15, "Echoes of the Jazz Age": "작은 도시의 보호자 없는 젊은이들은 Bill이 '자립'할 수 있도록 16세에 어린 Bill에게 주어진 자동차의 모바일 프라이버시를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쓰다듬는것이 이런 유리한 조건에서도 필사적인 모험이었지만, 현재는 서로 신뢰를 주고받으며옛 계명이 무너졌다”고 말했다.
- ^^이동:a b c Bruccoli 2000, pp. 53–54.
- ↑ 도나휴 2013a ; 총 1998년 , p. 167
- ^ 피츠제럴드 1945 , p. 15, "재즈 시대의 메아리"
- ^ Fitzgerald 1945 , pp. 13–22: Fitzgerald는 에세이 컬렉션 The Crack-Up 에 게재된 "Echoes of the Jazz Age"라는 에세이에서 재즈 시대와 그의 삶의 시대에 대한 관계를 기록했습니다.
- ^ Mizener 1965 , pp. 11, 129, 140.
- ^ Mizener 1965 , pp. 30–31.
- ^^이동:a b Smith 2003Ginevra King이 "내가 사랑한 첫 번째 소녀"였으며 "환상을 완벽하게 유지하기 위해" "그녀를 보는 것을 충실히 피했다"고딸에게 털어 놓았습니다
- ^ Mizener 1965 , p. 50.
- ^ 서쪽 2005년 , p. 35.
- ^ Smith 2003 : "그 8월 Fitzgerald는 일리노이 주 레이크 포레스트 에 있는 Ginevra를 방문했습니다 . 그 후 그는 장부에 불길한 말을 썼는데, 아마도 Ginevra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난한 소년은 부자 소녀와 결혼할 생각을 하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Mizener 1965 , p. 70.
- ^^이동:a b Bruccoli 2002, pp. 80, 82. Fitzgerald는 전투에서 죽기를 바랐고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소설이 큰 성공을 거두기를 바랐습니다.
- ^ Mizener 1965 , pp. 79–80.
- ^ 서쪽 2005년 , p. 73; 브루콜리 2002 , pp. 86, 91
- ^ 브루콜리 2002년 , p. 91.
- ^ Mizener 1965 , pp. 85, 89, 90: "젤다는 그들이 결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피츠제럴드는 "그가 그녀를 위해 충분히 부자"임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 ^ Wagner-Martin 2004년 , p. 24.
- ^ Wagner-Martin 2004년 , p. 24; Bruccoli 2002 , pp. 189, 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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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zener 1965 , pp. 79–82.
- ^ Mizener 1965 , p. 87: "Fitzgerald의 명성과 부는 예정대로 실현되지 않는 것 같았고, Zelda는 Montgomery에서 자신보다 자격이 있고 재정적으로 더 나은 추종자 중 한 명과 결혼해야 하지 않을까 걱정하며 초조해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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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a b Mizener 1965, p. 141: Fitzgerald는 "부자들을 깊이 존경했지만" 그의 부유한 친구들은 종종 그를 실망시키거나 거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부자와 그들의 환경에 대한 "농민의 연기가 나는 증오"를 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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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a b Kruse 2014, pp. 2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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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링크 [ 편집 ]
- Wikisource 의 위대한 개츠비 전문
- Standard Ebooks 의 위대한 개츠비
- Google 도서 의 위대한 개츠비
-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의 위대한 개츠비
- LibriVox 의 위대한 개츠비 공개 도메인 오디오북
- 페이디드 페이지 의 위대한 개츠비 (캐나다)
- " 위대한 개츠비 에 대한 색인 "
- The Great Gatsby – "A Book by Its Covers" at T: The New York Times Style Magazine .
- 위대한 개츠비
- 1922년을 배경으로 한 소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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