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 앤지어, 에임스, 1681-1738? |
제목: | 영적 해부: 또는 신의 상태에 대한 몇 가지 특징적인 메모가 우리의 완전한 결단과 결정을 위해 10번의 시험을 거쳐 제공됩니다. 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 에임스 앤지어 AM ; [일곱 줄의 인용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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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출처: | 영적 해부: 또는 신의 상태에 대한 몇 가지 특징적인 메모가 우리의 완전한 결단과 결정을 위해 10번의 시험을 거쳐 제공됩니다. 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 에임스 앤지어 AM ; [일곱 줄 인용문] Angier, Ames, 1681-1738? 보스턴: T. Green에서 인쇄 및 판매, Middle Street., 1714. |
대상 용어: |
그리스도인의 삶.
시 --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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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http://name.umdl.umich.edu/N01399.000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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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적 해부: 또는, 다음 10가지 질의 머리에서 제안된 경건한 상태의 특성 노트.
5개의 주장에서 간략하게 제공되는 입문으로. 즉.
I. 아세르. 자기 성찰 은 그리스도의 모든 제자에게 촉구되는 분명한 복음의 의무입니다. 고린도후서 2장. 13.5. 너희가 믿음 안에 있는지 너희 자신 을 살피라: [즉] 너희가 참 그리스도인인지 아닌지 구하고 시험하라 복음적인 믿음은 우리의 영적인 생명이니라: 요일 5.1. 누구든지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믿는 자는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니 그리고 그것의 주체들에게 그 명예롭고 뛰어난 성격에 대한 정당한 청구권을 부여합니다. 그러므로 이 자기 시련의 의무에 참석하는 것은 존재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행복한 경우일 수 있지만 기독교인의 웰빙, 위안 및 평온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여기에서 추천하고 강조하는 계율은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복음 아래 있는 모든 사람 에게 도달하고 영향을 미칩니다 . 6.4.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확인하게 하십시오. 그러면 그는 다른 사람에게서가 아니라 자신에게서만 기뻐할 것입니다. 하나님에 대한 의무만이 그들에게 의무가 아닙니다. 그러나 자기 이익 이 끼어들어 그것에 대한 불가항력적인 주장을 펼칩니다. 자기 시험은 하나님과 우리 자신 모두에게 빚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돈을 지불할 때 그것을 잊어버리고 무시할 만큼 부당하고 비합리적일 수 있습니까? 2 쪽그것은 우리의 이익과 이점을 모든면에서 증명할 수 있습니까? 이로써 우리는 우리의 영혼을 해부하고, 그들의 상태를 밝히고, 발견하고, 빛으로 가져오고, 은총의 진리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우리 안에 있는 그 위조품. 그것은 부인할 수 없는 증거는 아니더라도 만족스러운 어떤 증거를 줄 것입니다. 모든 것을 보시고 마음을 살피시는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신분이 무엇인지: 예레미야. 17.10. 히브리어 4.13. —우리가 하나님께로부터 난 적이 있느냐, 욥. 3.3. 그래서 새로운 피조물 이 되었습니까? — 성령의 은총이 우리 영혼에 주입되고 심어졌습니까? 믿음, 회개, 사랑 등과 같은 더 좋은 것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것은 구원을 동반합니다, 히. 6.9.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영적 상태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진실하고 분명한 빛으로 상황을 설정한 경우, 이 의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범죄적 태만 또는 부주의로 인해 발생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 자신의 모든 이전 실수를 바로잡는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치명적 결과에 대해 달리 증명할 수 있는 것을 방지 합니다 .
II. 어서. 우리 자신의 이 시련은 강렬하고, 심각하고, 탐색하고, 특별하고, 공정해야 한다는 것: 다음 Paragragh에서 사도에 의해 암시됨, Cor. 13.5. 자신의 자아를 증명하십시오.매우 중요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문구. 둘 다 방법을 지시하고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과 그 안에서 준수해야 하는 규칙을 가리킵니다. tho' 그것이 말했던 대로,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하십시오. 그 합리적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럴 가능성이 있는 조치가 당신의 자아를 일치시킬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좁아지고 당신의 사건이 완전히 해결될 것입니다. 그 일은 그 자체로 위대하고 중대하며 경향과 결과가 있으므로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부지런히 정기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그것의 본질은 영적이며 거의 미래의 삶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부지런히 검사하고 신중하게 수정해야 합니다. 3페이지우리의 현재 상태. 우리는 열정과 열정을 가지고 참석해야 합니다. 예, 가장 근접한 적용과 마음의 강렬함이 있다면 그것은 가능합니다. 이로써 우리는 우리의 위로와 행복을 찾고 은혜 안에서 우리의 명랑한 인내를 위해 하나의 좋은 매개체를 사용할 것 입니다 .
우리는 이 탐구에서 엄격하고 엄격하며 철저해야 합니다. 기분 전환, 중지 또는 후회가 무엇이든 허용하지 말고, 사탄이 우리 공통의 적과 우리의 기만적이고 절망적인 사악한 마음을 갖지 않도록 고정하고 단호하게 행동하십시오, Jer. 17.9. 의무에 대한 그들의 혐오감에서 우리를 서두르고, 샌디 기초 위에 우리의 건물을 재촉할 수도 있는 치명적인 실수에 우리를 급히 내던집니다.
게다가, 우리는 총체적인 우리 국가의 시련에 만족하지 말고 그 안에 매우 호기심이 많고 비판적이며 정확해야 합니다. Gradatim에 참석 하십시오. 우리의 눈에는 우리 주의 진정한 발견을 하고자 한다면 우리의 자아를 비교해야 하는 모든 훌륭한 부분과 매력적인 특징을 지닌 새로운 피조물 이 있습니다.
우리는 평가판에서 필수 항목을 생략하지 않았으며 특정 개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부족한 부분도 없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모든 적절한 질문을 던지고 양심을 소환하여 순서대로 대답하고 해결되지 않은 것은 넘기지 않으려고 기다려야 합니다: Gal. 6.7. 속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조롱을 받지 않으십니다.
III. 어서.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응해야 합니다 . 신성한 의지에 대한 서면 선언은 필연적으로 그 안에 있는 우리의 규칙입니다. 그 안에만 자연인이 해독되고 우리에게 그의 가장 진정한 색깔로 그려지기 때문입니다: 시편에서와 같이. 14.1, 2, 3, 4. 롬. 8.7, 8. 그래서 롬. 3.10. 18. 포함; 그리고 Ver. 23.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엡. 2.1, 2, 3. 허물과 죄로 죽었습니다. 불순종의 자녀; 육체와 마음의 뜻을 성취함;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닮은 4페이지그들을 지배하는 정신; 당연히 진노의 자녀' 1 Cor. 2.14. &씨. 새 피조물 도 마찬가지로 거기에 있으며, 다른 어느 곳에서도 생생하게 표현되지 않으며 영적 분위기가 묘사됩니다. 5.17, 21. 새 피조물은 그리스도 안에 있다. 옛 것은 지나갔고 모든 것이 새 것이 되었도다. 그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었습니다. 에프. 4.24. 새사람은 의로움과 참된 거룩함으로 창조된 하나님을 좇는 것입니다. 열 3.10. 그를 창조하신 분의 형상을 따라 지식으로 새롭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요. 1.4, 12, 18, 20, &c.신의 기록된 말씀은 우리가 그들의 각각의 구성을 볼 수 있고 그들이 어떻게 서로에 대해 직접 반대하는지 볼 수 있는 유일한 유리입니다. 모양과 모양이 완전히 다를 뿐만 아니라 화해할 수 없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리의 성서에 기록되어 있는 한 사람의 진정한 성격은 사실 그 반대이며, 사실 은 다른 사람의 모순입니다. 이 신성한 선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측정할 수 있는 유일한 선이며, 그 연장선이 우리의 경계가 되어야 하며, 여기에서 우리는 완전한 해결책을 얻고 최종 답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도가 말하기를) 어두운 데 비취는 등불과 같이 우리가 주의하는 것이 옳으니라( 벧후 2:10 ) . 1.19.
IV. 어서. 우리는 그 안에서 빈번해야 합니다. 'Twas the Advice of an Heathen Poet, Tecum Habita, Dwell with thy self; 기독교인에게 매우 적용 가능하고 유익합니다. 그들의 평화의 지속과 그들의 위로의 증가가 거기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순종의 동기이자 거룩함의 동기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마귀의 책략, 세상의 유혹과 올무, 우리 마음의 정욕에 대항하여 우리를 더욱 꾸준하고 경계하게 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가장 맹렬하고 가장 놀라운 공격을 견디고 물리칠 수 있도록 더 강하고 강력해질 것입니다. — 요컨대, 이것은 우리가 승리를 얻는 수단이 될 것이며, 영광의 트로피로 영적 복지의 모든 적들을 이기고, 우리의 은총을 밝게 하고, 우리를 그리스도의 배우자로 만드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 6.10. Charming Blush 로 아침을 바라보십시오. 달처럼 공정하다. 태양처럼 맑고 깃발을 든 군대처럼 끔찍합니다. —
마지막으로
V. 아세르. 우리에게는 이 위대하고 6페이지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 상태를 시험 하는 중요한 의무는 우리의 충족성만이 하나님께 있기 때문입니다( 고후 2:10). 3.5. — 게다가, 우리는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지시와 행동을 취해야 하므로, 욥. 5.39. — 이사야 , 영원한 힘 이신 주 여호와를 의지하고 신뢰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관심이 있습니다. 26.4. 그분의 신성한 도움과 은총이 우리에게 매우 필요하고 매우 중요한 사업의 모든 부분에서 우리를 잘 제공하고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 가장 진지하고 진지하고 열렬한 기도를 드리면서 순순히 우리의 입장을 시작합니다. 26.2. 〈◊〉 나, 〈◊〉주님, 저를 시험해 보십시오. 내 혈관과 심장을 시험해보십시오. 그리고 시편. 139.23, 24. 오 하나님, 나를 살피시고 내 마음을 아옵소서. 저를 시험하시고 제 생각을 아십시오. 그리고 〈…〉 내 안에 있는 사악한 길을 보시고, 그것을 발견해 주십시오. 〈…〉 영원한 길에서. 그리고 〈◊〉 . I 〈◊〉 에베소서, Chap. 3. 16 절 .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우리 를 <◊>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며 10가지 질문다음으로 여기에서 낭독합니다. 모두 성경에서 끌어오고 그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죽을 때 우리 안에 거룩한 기쁨을 일으켜 주십시오. 그리고 후자는 거기서부터 영원한 생명과 영광으로의 승리의 부활에 대한 편안한 확신에서: — 고린도후서에서 사도가 적절하게 말합니다. 1.12. 우리의 기쁨은 이것, ◊> 우리가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단순함과 경건한 〈◊〉 으로 살았던 우리 〈◊ 〉 의 간증입니다 . 그리고 〈◊〉 그의 성찰과 고백에 근거한 〈◊〉 과 함께 그의 출발 ; 〈◊〉 에 적힌 대로팀. 4.7. 나는 선한 싸움을 싸웠고, 나의 〈◊〉 를 마쳤으며 , 믿음을 지켰습니다. 의기양양하게 결론∣ 그러므로 내게는 A <◊>7페이지그 날에 주께서 내게만 아니라 그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 주실 의에 대하여
그리고 이제 우리의 영적 상태의 시련을 위한 다음 규칙은 새 피조물 의 포괄적인 표식이며 ,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에게 공정하게 설명되어 있고 가장 쉬운 방법으로 여기에서 제안된 경건한 상태의 읽을 수 있는 문자입니다. 익숙한; 또한 그리스도 안의 갓난아기, 1 Cor. 3.1. 믿음이 강한 자, 롬. 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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