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온 곳: http://www.artandpopularculture.com/Film
" 주류는 당신에게 왔지만 당신은 지하 로 가야합니다 ." -- 프랭크 자파 "그들은 그들의 Bressons 와 Cocteaus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영화적이고 현대적인 경이로움 이 인기가 있으며 가장 훌륭하고 흥미로운 영화는 Méliès 와 Fantômas 로 시작하여 지역 벼룩 시장 에서 상영되는 영화 , 역사상 설 자리가 없어 보이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 -- Ado Kyrou 의 Le Surréalisme au cinéma (1953) “일반적으로 진정한 시네필 이라고 불리는 것은 " 영화 "를 사랑하는 정신 지체자 (débile mentale) , 영화를 보기 위해 아무 극장이나 달려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어떤 장르의 영화든 동일한 즐거움으로 소비합니다. 그것이 시네필리아로 알려진 것입니다. 그것은 [ 누벨바그 의 전성기 동안] 예전보다 덜 흔한 질병이지만 질병입니다 .” -- Alain Robbe-Grillet 20세기 첫 10년 동안 영화와 "동영상"의 부상은 현대 운동에 고유한 예술 형식을 부여했습니다. -- Sholem Stein, 2004년 12월 "The Kino는 저속한 현대 엔터테인먼트이며 현대 상황에 대해 심각한 것을 말해 줄 수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 " --Sigmund Freud [ 영화 는] " 노인들을 위한 오락 , 걱정에 사로잡힌 무식하고 비열하고 지친 피조물의 기분 전환... 집중력이 필요하지 않고 지성을 전제로 하지 않는 구경거리... 빛을 비추지 않는... 언젠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타'가 될 것이라는 우스꽝스러운 희망 외에는 어떤 희망도 일깨우지 않습니다."- Georges Duhamel 의 Scènes de la vie future (1930) " 영화 의 도래와 함께 프랑스 철학자 앙리 베르그송(Henri Bergson)은 움직임에 대한 새로운 사고 방식의 필요성을 느꼈고 물질과 기억 (1896) 에서 "이미지-온도"와 "이미지-움직임"이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 질 들뢰즈 , 또 다른 프랑스 철학자 , 영화 I & II (1983-1985) 에서 자신의 견해를 설명하기 위해 물질과 기억을 사용했습니다." --Sholem 스타인 " 노발리스 나 장 폴 과 같은 낭만주의 작가들은 시각적 정신착란 과 지속적인 비등 상태라는 표현주의적 개념을 예상하면서도 영화 의 연속 적인 이미지 시퀀스를 거의 예견한 것 같습니다 .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은 불분명해집니다. '외곽선이 매우 빠르게 바뀌고 원래 형태로 돌아간 다음 새롭게 변형되어 내 고귀한 눈에서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그리고 Flegeljahre 의 장 폴 '보이지 않는 세계는 혼돈처럼 모든 것을 함께 낳기를 원했습니다. 꽃은 나무가 되었다가 구름기둥이 되었다. 기둥 꼭대기에서 꽃과 얼굴이 자랐습니다. Novalis 의 소설 Heinrich von Ofterdingen 에는 중첩 도 있습니다 ." - Lotte H. Eisner의 The Haunted Screen (1952) " 컬트 영화 목록에는 10년이 지나면 Le Voyage dans la Lune (1902), The Cabinet of Dr. Caligari (1919), Un Chien Andalou (1929), Freaks (1932), La Main du diable (1943)이 포함됩니다. , Les Vacances de Monsieur Hulot (1953), Peeping Tom (1960), A Clockwork Orange (1971), Videodrome (1983), Audition (1999), Russian Ark (2002) 및 Joker (2019)."-Sholem Ste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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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는 움직이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아이디어, 이야기, 인식, 감정, 아름다움 또는 분위기를 전달하는 경험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시각 예술 입니다 . 이러한 이미지에는 일반적으로 소리가 수반되며 드물게 다른 감각 자극이 수반됩니다. 시네마토그래피 의 줄임말인 " 시네마 " 라는 단어는 종종 영화 제작 과 영화 산업 , 그리고 그 결과인 예술 형식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
영화의 동영상은 동영상 카메라 로 실제 장면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하여 그림이나 미니어처를 촬영하거나 CGI 및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사용 하거나 이러한 기술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합하여 생성됩니다. 및 기타 시각 효과 .
전통적으로 영화는 광화학 공정을 통해 셀룰로이드 필름 스톡 에 기록된 다음 영사기를 통해 대형 스크린 에 상영되었습니다 . 현대 영화는 종종 제작, 배급, 전시의 전체 과정을 통해 완전히 디지털화되는 반면, 광화학적 형태로 기록된 영화는 전통적으로 아날로그 광학 사운드트랙 ( 실행되는 이미지에 수반되는 말, 음악 및 기타 사운드 의 그래픽 기록 )을 포함했습니다. 독점적으로 예약된 영화의 일부를 따라, 영사되지 않음).
영화는 특정 문화 가 만들어낸 문화적 산물 이다 . 그것들은 그러한 문화를 반영하고, 차례로 그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영화는 중요한 예술 형식, 대중 오락의 원천, 시민 교육 또는 세뇌 를 위한 강력한 매체로 간주됩니다 . 영화의 시각적 기반은 보편적인 소통의 힘을 부여합니다. 일부 영화는 대화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기 위해 더빙 이나 자막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
영화를 구성하는 개별 이미지를 프레임 이라고 합니다 . 전통적인 셀룰로이드 필름 의 프로젝션에서 회전 셔터는 각 프레임이 투사할 위치로 차례로 이동함에 따라 어둠의 간격을 발생시키지만 시청자는 지속성 으로 알려진 효과 때문에 중단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 눈은 소스가 사라진 후 몇 분의 1초 동안 시각적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움직임에 대한 인식은 부분적으로 파이 현상 이라는 심리적 효과에 기인합니다 .
"필름"이라는 이름은 사진 필름 ( 필름 스톡 이라고도 함)이 역사적으로 동영상을 기록하고 표시하는 매체 였다는 사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 그림 , 그림 쇼 , 동영상 , 포토 플레이 , 플릭 등 개별 영화에 대한 다른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 미국 에서 가장 일반적인 용어는 영화 이며 유럽에서는 영화 가 선호됩니다. 일반적으로 필드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에는 큰 화면 , 실버 스크린 , 영화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영화 ; 이들 중 마지막은 일반적으로 학술 텍스트 및 비평 에세이에서 포괄적인 용어로 사용됩니다. 초창기에는 스크린 대신 시트라는 단어가 가끔 사용되었습니다 .
소설의 역사에서
소설의 역사소설사 에서 영화는 1920년대 말과 1930년대 초 유성영화가 등장하면서 소설 과 연극 을 대체하며 지배적인 매체가 되었다 . 홈 비디오가 등장하기 전까지 영화는 커뮤니티 기반 엔터테인먼트 매체 였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은 최고 수익을 올리는 엔터테인먼트 매체로서 영화를 대체했습니다.
역사
영화의 역사영화는 카니발의 참신함 에서 20세기 의 커뮤니케이션 , 엔터테인먼트 및 매스 미디어 의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로 점차 발전했습니다 . 영화는 예술 , 기술 및 정치 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
영화
시네마는 영화와 동의어입니다. 이 단어는 프랑스어 cinéma 에서 차용한 것으로 cinématographe (1890년대 Lumière 형제가 만든 용어) 의 줄임말이며 고대 그리스어 κίνημα (kínēma, “ 운동 ”) 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영화 이론
영화 이론은 영화 의 본질에 대해 토론 하고 영화와 현실 , 기타 예술 , 개인 시청자 및 사회 와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한 개념적 틀을 제공합니다 . 영화 이론은 일반적으로 개별 영화를 평가하는 데 집중하는 영화 비평 과 구별됩니다 .
역사
어떤 면에서 프랑스 철학자 앙리 베르그송 의 물질과 기억은 영화가 막 새로운 매체로 탄생하던 1900년대 초반에 영화이론의 발전을 예견했다. 그는 움직임에 대한 새로운 사고 방식의 필요성에 대해 논평하고 "움직임-이미지"와 "시간-이미지"라는 용어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러나 1906년 에세이 L'illusion cinématographique ( L'évolution créatrice 에서 )에서 그는 자신이 염두에 두었던 것의 예로서 영화를 거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 후, 시네마 I 과 시네마 II (1983-1985)에서 철학자 Gilles Deleuze 는 물질과 기억을 취했습니다 .그의 영화 철학의 기초로 삼고 Bergson의 개념을 재검토하여 Charles Sanders Peirce 의 기호학 과 결합했습니다 .
초기 영화 이론은 무성 시대 에 생겨났 으며 주로 매체의 중요한 요소를 정의하는 데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Germaine Dulac , Louis Delluc , Jean Epstein , Sergei Eisenstein , Lev Kuleshov 및 Dziga Vertov 와 같은 감독과 Rudolf Arnheim , Béla Balázs 및 Siegfried Kracauer 와 같은 영화 이론가 의 작품에서 크게 발전했습니다 .
이 사람들은 영화가 현실과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유효한 예술 형식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몇 년 동안 프랑스의 영화 평론가이자 이론가인 앙드레 바쟁은 영화의 본질은 현실과의 차이가 아니라 현실을 기계적으로 재현하는 능력에 있다고 주장하면서 영화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에 반대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영화 이론은 정신 분석학 , 젠더 연구 , 인류학 , 문학 이론 , 기호학 및 언어학 과 같은 확립된 분야에서 개념을 수입하면서 학계에 정착했습니다 .
1990년대에 이미지 기술의 디지털 혁명은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 이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정신 분석 의 영향을 받은 Mary Ann Doane , Philip Rosen, Laura Mulvey 와 같은 이론가들은 시간의 지표적 이미지를 포착하는 셀룰로이드 필름의 능력에 다시 초점을 맞췄습니다 . 정신분석학적 관점에서 볼 때, 실재에 대한 라캉의 개념 이후, 슬라보이 지젝은 동시대 영화 분석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시선 의 새로운 측면을 제시했다 . 또한 작가 Tom Gunning , Miriam Hansen 및 Yuri Tsivian 에 의해 초기 영화 상영, 관행 및 관객 모드에 대한 역사적 재검토가 있었습니다 .
영화특이론
영화 이론가 목록
- 루돌프 아른하임
- 벨라 발라즈
- 앙드레 바쟁
- 발터 벤야민
- 데이비드 보드웰
- 리치오토 카누도
- 질 들뢰즈
- 루이 델루크
- 세르게이 에이젠슈타인
- 알렉산더 클루게
- 지그프리트 크라카우어
- 테레사 데 라우레티스
- 크리스티안 메츠
- 로라 멀비
- 휴고 뮌스터베르크
- 비비안 소브착
- 슬라보이 지젝
- 게오르그 루카치
- 브세볼로드 푸도프킨
영화특이론
- 장치 이론
- 작가 이론
- 페미니스트 영화론
- 형식주의 영화 이론
- 마르크스주의 영화 이론
- Oneiric (영화 이론)
- 정신 분석 영화 이론
- 사회주의 리얼리즘
- 스크린 이론
- 구조주의 영화 이론
또한보십시오
서지
- Parker Tyler의 할리우드 환각 (1944)
- 롯데 아이즈너의 헌티드 스크린 (1952)
- (1953) Ado Kyrou의 Le Surréalisme au cinéma
- Kenneth Anger의 할리우드 바빌론 (1959)
- Amos Vogel의 파괴적인 예술로서의 영화 (1974)
- Visual Pleasure and Narrative Cinema는 1973년에 작성되어 1975년에 처음 출판된 영국의 학자 Laura Mulvey의 페미니스트 영화 에세이입니다.
- J. Hoberman과 Jonathan Rosenbaum의 미드나잇 무비 (1983)
- V. Vale과 Andrea Juno의 엄청나게 이상한 영화 (1986)
- Danny Peary의 컬트 무비 스타즈 (1991)
- Immoral Tales: Cathal Tohill 및 Pete Tombs의 유럽 섹스 및 공포 영화 1956-1984(1994)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 1001편 (2004)
- The Pervert's Guide to Cinema (2006)는 Slavoj Žižek이 대본을 쓰고 발표한 Sophie Fiennes의 2시간짜리 다큐멘터리입니다.
- 영화적 기법
- 시네필리아
- Cinematography , 시각적 이미지를 기록하는 기술
- 문학에서의 영화적 효과
- 영화적 시간의 실험
- 소설의 역사
- Jahsonic의 영화 캐논
- 영화 주제 목록
- 영화 목록
- 잃어버린 영화
- 파라시네마
- 순차 예술
- 시각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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