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thoughts of Hegel's Philosophy
blog.daum.net/dhleepaul/1398의 구글판 번역본입니다.
헤겔 철학의 주요 생각
- 예비 비고
- 1. 철학의 목적과 과제
- 2. 믿음과 지식
- 3. 철학적 연구의 첫 번째 조건
- 4. 영원이 존재한다
- 5. 진실은 하나뿐입니다
- 6. 철학은 하나뿐입니다
- 7. 과학 시스템으로서의 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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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비고
“[교육의 시작] ..은 항상 문제의 밑바닥에 도달하기 위해서만 일반 원칙과 관점에 대한 지식을 습득 해야합니다. 작업 할 수 있도록…”(PdG 서문)
이 문장이 일반적으로 적용되면 철학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일반 대중이 동의해야하는 것에 대해 최소한의 합의는 우리 시대의 철학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 분야의 원칙과 측면.
이 실정은, 오늘날의 철학은 심지어 같은 가장 기본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 무엇에 동의하는 것을 목적, 수단 목표, 방법 등은 말할 것도 어떤 결과 확실히 좋은 명성에 기여하지 않는, 철학을 과학으로서의 철학.
최소한 그러한 질문에 대해 전혀 의사 소통하고 sb./sth를 통합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즉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Hegel이 이러한 기본 중 일부에 대해 말한 것에서 발췌 한 것이며, 따라서 Hegel의 철학 연구를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질문이기도합니다.
Hegel은 이러한 질문의 우선 순위, 서문, 소개 및 실제 체계적인 작업에 대한 몇 가지 발언 및 추가에서 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제한된 발췌입니다. 그것은 그가 철학으로 이해하지만, 그가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에 대해 처음에 당신이 가지고있는 가능한 이의에 대해 널리 반응했습니다. 할 수 있었다.
그러나 헤겔 자신이 자주 강조 하듯이, 그가이 서문에서 예측하고이 작품에서도 언급 된 것은 그 자체로 과학적이라고 주장하지 않고 스스로 입증 된 책임이 아니라 보험 뿐입니다 . 반대로 나는 보험에 가입 할 권리가 있습니다.
서론에서 주장하는 실제 과학적 증거 는 체계적인 작업 Hegels 에서만 발견 됩니다.
이 작업에서 종종 하나님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낯설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것을 찾아라.
결국 그것은 철학적이어야하고 신학 적 작업을하지 말아야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철학과 신학 의 밀접한 관계도이 작품의 노력으로 드러난다 .
반면에 하나님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곧바로 구체적인 경건 종교적 개념이 하늘에있는 친절한 아버지의 관념처럼 가정 될 것이라는 불이익으로 이어진다.
그러나이 표현을 사용하면 처음에는 절대적 이거나 순수한 존재 의 언어를 철학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더 이상 당신 앞에있는 의미보다 더 이상 발음되지 않습니다 .
헤겔은이 표현들을 그의 서문에서 사용하는데, 제가 말했듯이, 첫 번째는 전체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종종 동의어로 처음입니다.
“그러므로 절대자, 영원 또는 신의 표현에서 (그리고 하나님이 가장 확실한 권리를 갖고 계시다면, 그와 함께 시작되는 것은 그와 함께) 순수한 존재보다 그들의 견해 나 생각에 더 많은 것이있을 때, 그것에 놓여있는 것은 상상이 아니라 생각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단지 [[나중에 "당신이 앞으로 나아 온 방식"입니다. "(논리)
1. 철학의 목적과 과제
그래서 질문은 : 헤겔이 철학으로 무엇을 이해 하는가? 또는 더 정확하게는 Hegel이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헤겔은이 질문에 매우 단호하게 대답합니다.
"첫 번째 질문은 우리 과학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가장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대답은 이 대상이 진실 이라는 것 입니다.
진실은 높은 단어이며 더 높은 것입니다.
사람의 정신과 정신이 여전히 건강하면 즉시 유방이 더 높아져야합니다. "(Enz-L)
개체 나 철학의 내용이 진실이며, 그래서 "그에서 가장 높은 의미에서, 하나님을 진리와 단독 그는 진실이다." (Enz-L)
그러나 하나님은 종교의 대상입니다.
따라서 철학과 종교는 고용 내용 과 관련 하여 동일합니다.
"이성을 통해 하나님을 인식하는 것은 과학의 가장 높은 임무"입니다. (Enz-L)
종교가 하나님이거나 그 대상이 고용되어있는 진리라는 것은 바로 명백하다.
그러나 하나님이 철학의 관심사가되어야한다는 것은 즉시 받아 들여지지 않고 자명하지도 않습니다.
오히려 그 반대가 의심됩니다. 즉 철학은 신을 의심해야하거나 절대적이고 결정적인 진리 인 신을 찾을 수 없다고 가정하거나 증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철학이 신이나 진리가 고용의 내용이라면 그것은 과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과학은 현실, 실제 존재, 실제 존재만을 다루었 기 때문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것. (신처럼)
이런 식으로 보면 하나님에 대한 믿음, 한편으로는 종교, 다른 한편으로는 철학, 과학 및 지식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콘텐츠를 다루는 방식, 즉 모양에 따라 걱정할뿐만 아니라 콘텐츠에 따라 서로 구별되기 때문입니다.
헤겔에게 신이나 진리는 모호한 것이 아니라 아마도 존재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진리 또는 신은 존재하고 실재 할뿐만 아니라, 말씀의 참된 의미에서 존재하고 실재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일시적이고 유한 한 것들은 실제로 사라지고 끝나기 때문에 실제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진리 또는 신은이 일시적인 상태에있는 [불멸의, 남은]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진정한 존재입니다.
“현세적이고 지나가는 사람의 모습이 중요합니다. 내재 된 실체와 존재하는 영원함을 "내가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RP)
이 안에서, 진정한 존재가 아니라 오히려 하나님,이 영원 하고 영원 하고 진정으로 존재하는 것을 인식하고 고려 하는 유한 한 것들은 철학과 종교가 일치합니다.
이것이 Hegel이 말하는 것입니다.
"모든 철학과 종교는 본질적인 이상주의입니다
철학의 이상주의는 유한 한 것을 진정한 존재로 인식하지 않는 것입니다.
유한 한 존재로 이해되어야하는 철학. 예를 들어, 물리학은 "철학이라는 이름을 가질 자격이 없었습니다." (논리)
2. 믿음과 지식
헤겔의 철학과 종교가 실제로 동일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형식에 따라 구별됩니다 .
그들의 질문은 같지만 대답은 다릅니다.
이 차이는 어디에 더 가깝습니까?
종교는 대상의 의미에서와 같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개체는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것에 대항합니다.
따라서 종교를 위해 또는 종교인을 위해 먼저 하나님을 즉시 현존하고 인간과 외적으로 반대하는 것으로 적용합니다.
"종교의 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을 통해 우리에게 오는 진리는“종교”입니다.
진실의 계시는 그가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었다는 가장 주어진 것 중 하나라고 주장된다. 인간의 이성은 스스로 생각 해낼 수 없습니다.
종교의 진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릅니다. 내용은 주어진 것과 같으며 이성 이상입니다.
이것은 긍정적 인 종교입니다.
선지자, 신성한 사절을 통해 진실은“새 대통령이 선포했다”입니다. (VP)
따라서 종교는 그림, 이야기, 단일 역사적 사건 및 비유, 인간의 느낌, 믿음 및 상상력에 대한 묵상과 개념에 대해 똑같이 외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하나님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주소.
철학 및 과학은 그 인간을 넘어 말을 마음 , 일에 , 생각
하나님을 느끼고, 겉으로 주어진 것으로서 하나님을 상상할뿐만 아니라, 한편으로는 그것을 내면화하고 [인식]하려는 그의 충동,
다른 한편으로, 자신으로부터 나오기 위해.
“교회 의식의 권위에 기초한 우리의 종교 생활이 하나님이 전능하신 뜻으로 세상을 창조 하시고 천체를 궤도에서 인도 하시고 모든 피조물에게 존재와 번영을 주시는 분이 시라고 가르치면, 따라서 왜 대답해야 하는가 는 여전히 남아 있으며,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경험적이든 철학적이든 과학의 공통 사명 인 그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Enz-L)
따라서 종교와 철학, 신앙과 지식은 나란히 서 있습니다. 그러나 철학은 종교보다 더 나아갑니다.
" 과학은 감정과 믿음을 이해합니다 ."
철학은 참 종교 자체의 내적 추진에서 비롯됩니다.
참 종교는 단순히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가만히 서 있기를 원하고 정당화 하고 인정 하기 위해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외적인 느낌입니다 .
"그러나 진실은-그 자체가 어떤 수준에 있는지-감각적으로 상상하고 현대적인 대상으로 외향적으로 사람들에게 먼저옵니다. 모세가 불타는 덤불에서 신을 보았고 그리스인들은 신의 대리석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또는 의식에 다른 아이디어.
더 나아가서는 그것이 외적인 방식으로 남아 있지 않고 철학에서와 같이 종교에 남아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환상이나 역사적 내용 (예 : 그리스도)의 모습은 영의 영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겉으로보기에 지혜로운 사람은 영이없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영과 진리로”하나님을 인식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보편적이고 절대적이며 본질적인 영입니다. "(VP)
당신은 창조사에서 아담에게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과 같이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믿는다는 것은 또한 그것을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무언가를 믿을 때 나는 내가 믿는 것을 즉시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믿음은 확실합니다.
무언가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은 그것을 아는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믿음이 지식이 아니고 지식이 믿음이 아닌 것처럼 믿음과 지식의 차이는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믿음과 지식의 차이는 지식 이 직접적 이든 매개 적 이든 상관없이 자신의 지식, 즉 차이에 속합니다 .
믿음은 즉각적이고 느껴지는 지식입니다.
그것은 사고에 의해 중재되어야합니다. 즉, 안전하고 정당화되고 반영된 지식이되어야합니다.
사람을위한 모든 것은 지식과 지식입니다.
지식 외부에있는 무언가를 상상하는 것은 추상적 인 공허한 개념이며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특정 콘텐츠가 어떻게 알려 졌는지 패션 입니다.
사람은 많은 개인을 배울 수 있고 또한 현실의 가장 다른 대상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배울 수 있으며 매우 배웠고 교육받은 자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단순한 학식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불만족스러운 것으로 남아 있습니다.
"알려진 것은 알려진 것이기 때문에 [인식되지 않습니다.] (현상)
익숙한 수단, 필요한 맥락 에서 개별 지식 인식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 진리에 대한 믿음, 즉 하나님과 진리에 대한 즉각적인 지식은 내가 말했듯이 종교입니다.
그러나 전달 된 지식, 참 종교의 목표 인 하나님에 대한 칭의와 지식은 철학입니다. "이것은 역사에서 하나님의 의롭다 함 이신 참 신학 입니다.
만 통찰력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을, 세계 역사와 현실과 정신을 매일 발생하지뿐만 아니라 하나님없이, 그러나 본질적으로 자신의 작품입니다 수 있습니다. "(VG)
따라서 지식의 내적 차이로서 믿음은 지식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가정
믿음이나 내면의 확신은 장애물이 아니라 믿는 내용을 인식하고 증명하려는 동기입니다.
어떻게 케플러는 그가 운동에 하늘의 몸은 하나님의 영원한 법칙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는 확신했기 때문에, 단지 이것 때문에 천체 역학의 법칙을 발견했다.
이 신념 만이 그의 인생의 절반을이 법칙을 찾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자신의 내적 신념을 증명하고 정당화하는 것은 인간의 내적 추진력입니다.
소크라테스는 모르는 것이 부끄럽지 않지만 배우고 싶지 않은 것은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알거나 정당화하지 않은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 아니지만, 그것은 아마도 감정이 아니라 인간과 짐승을 구별하는 것이 생각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생각이 실제로는 인간 임에도 불구하고 종종 인간의 더 진실한 내적 존재에 대한 느낌.
3. 철학적 연구의 첫 번째 조건
그러므로 철학은 진리와 하나님이 있다는 것을 믿는 것뿐만 아니라 진리와 하나님이 알려져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이미 철학에서 인정되고 표현되었습니다.
진리를 인식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철학에 의해 인식되고 표현된다는 것은 철학이 진리를 발견하게하는 목표뿐 아니라 진리를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합니다.
"과학은 진리를 찾지 않고 진리 안에 있고 진리 자체에 있습니다.]. (찬성)
베를린의 교수직에 대한 그의 취임 연설에서 Hegel은 학생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우리가 들어가는 길에 당신의 신뢰를 얻고 돈을 벌기 위해 성공하기를 원하고 바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나는 이것 외에는 아무것도 주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과학에 대한 믿음, 이성에 대한 믿음, 신뢰와 믿음을 가져 오십시오. 너 자신에게.
진리 의 용기 "영의 능력에 대한 믿음은 철학적 연구의 첫 번째 조건입니다.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지극히 높으신 분에게 합당한 자신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는 영의 위대함과 힘을 충분히 크게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주의 폐쇄 된 본성은 그 자체로 힘이 없어 인정의 용기에 저항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와 그의 재물과 그의 눈앞에서 그의 깊이를 열어서 즐길 수 있도록 가져와야합니다. "(PG)
과학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가져야한다는 말이 있다고해서 의심이 없어야하거나 비판적으로 생각하지 말아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헤겔은 아마도 의심과 비판을 요구할 것입니다. 단지 그것들 만이 당신이 어떤 일에 접근하는 첫 번째 것이어서는 안됩니다.
우선, 철학이든 다른 종류이든간에 그 문제에 접근하는 첫 번째 사람 이되어서는 안됩니다 . 내가 그것들을 비판하거나 의심 하기 전에 그것들을 정확하게 알고 이해 했어야합니다 .
나는 처음부터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거나 문제에 대한 나쁜 의지를 가지고 걷는다. 나는 그녀를있는 그대로 알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 가장 쉬운 것은 판단 할 실체와 견고 함이있는 것"이지만 "잡기가 더 어렵 기 때문에 "사람의 판단과 판단이 더 빠르기 때문에 실제로 그것을 얻기 전에 그것을 끝낸다.
그러나 "[가장 무거운],"여전히 결정적으로 말한다. 두 가지를 결합하여 표현을 이끌어 낸다 . ”(현상)
사물의 발전 순서와 그 지식은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판단하고, 비판하고, 의심합니다. 그러나 셋째, 비판도 다시 비판 받아야한다. 의심을 의심하십시오.
" 가십을 억제하는 의무 는 모든 교육의 필수 조건입니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잉태 의 포기 이고 이것이 바로 학습, 공부의 조건입니다. "(VP)
따라서 처음부터 그 일 에 대한 비판이 아니라면
하지만 그 자체에 대한 첫 번째 비판도 그렇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편견을 실천합니다.
그런 다음 비판이 처음 발생했을 때 발생해야하며, 그 시대의 잘못된 편견을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대의 여론의 편견을 극복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과 함께 성장하고, 그것을 내면화하고, 스스로 만들어지고 운영되기 때문에 비판은 본질적으로 그 자체에 대해 먼저 향하게됩니다.
"여론에서 모든 것이 잘못되고 사실입니다… 여론으로부터의 독립성
위대하고 합리적인 것에 대한 첫 번째 공식적인 조건입니다. (실제로는 과학에서). "(RP)
철학은 종종 경멸을 경험합니다 .
그녀를 괴롭히지 않은 사람들조차도 마음 속에서 철학의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철학을 배우지 않고도 철학을 판단하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은 다른 과학은 내가 그녀를 알기 위해 공부 했어야하고, 그녀에 대한 판결을 내릴 수있는 것은 그러한 지식에 의해서만 자격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하나는 또한 공예품을 만들려면 이것이 배우고 실행되어야 함을 인정합니다.
철학 화를 위해서만 그러한 연구, 학습 및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장 최악의 경멸 은 이것입니다. 그가 서고 다니면서 철학에 대해 아는 것과 그것에 대해 논의 할 수있는 것은 모두가 확신한다는 것입니다." (RP)
이 경멸은 자신의 의식, 정신 및 양심에 근거한 것입니다. 철학의 결과를 적절하게 평가하고 자신을 위해 철학을 익히기 위해 그 자체에 대한 규모와 손재주가 있습니다.
그러나 신발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이것이 배웠고 연습 했음에 틀림 없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비록 각각 그의 발에는 그것과 손에 대한 기준이되며, 그들 안에는 필요한 사업에 대한 자연스러운 손재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생각은 우리 자신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많이 만들어내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관적이고 자신의 생각 일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을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물을 생각하고, 그들의 과정을 깊게하고, 그것에 대해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즉, 그 문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은 빼놓을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개념적 결정의 내재적 리듬에 대한 자신의 침입 , 그렇지 않으면 획득 한 임의성과 지혜로 그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이 금욕은 그 자체로 용어에 대한주의의 필수적인 순간입니다." (현상)
“생각함으로써 나는 내 주관적인 특성을 포기하고, 그 문제에 몰두하고, 생각이 그 자체로 인정되도록합니다 . 제 것을 추가함으로써 나쁘게 생각합니다.” (Enz-L)
그래서 그것은 생각에 대한 사랑과 같습니다.
사랑의 첫 순간은 더 이상이기적이고 이기적이지 않고 내 자신을 포기하려는 의지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내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내어주는 것이지만, 세 번째는 다른 사람에게 그리고 그와 결합하는 것입니다. 내 실제 자기 풍요 로움이 회복됩니다.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을 포기해야합니다. 원인에 대한 내 생각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고는 그 자체로 진실로 회복됩니다.
그것은 사물과 하나가되어 문제에 대한 참된 지식이기 때문입니다.
이 생각과 존재의 정체성 만이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해결해야 할 자신의 발명을 알아야한다는 요구가있을 때 그것은 결코 하인의 복종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
" [객관적인] 생각에 의해 정당화되지 않는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어떤 것도 인정하고 싶지 않고 사람들을 존경하게하는 고집 은 대단한 고집입니다 . 그리고이 고집은 어쨌든 최근의 특징입니다. 개신교의 원리 . (RP)
4. 영원이 존재한다
헤겔이 철학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서 철학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하는 잘못된 편견에 대해 나는 생각이 그 자체 중 하나 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것 외에도 말했다. 아이디어의 원격 주관적 생산, 의견, 무엇보다도 신앙과 지식, 종교 및 과학은 서로 절대적으로 반대됩니다.
게다가 하나의 절대적 진실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확고한 의견. 또는 존재한다면 [진리에 대한 지식]은 불가능했습니다.].
인정에 대한 이러한 의심은 무엇보다도 진리 이신 하나님이 그의 창조물, 세상, 먼 내세의 인간에게 있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여기이 세상, 세상의 모든 것이 시간적으로 유한하고 일시적입니다.
그러나 우리 세계 너머에는 무한하고 영원합니다.
인간은 세상에 속하므로 자신은 유한하고 제한적입니다.
그는 무한이 아니라 유한을 넘어 설 수 없었습니다. 될거야.
유한 한 인간은 한쪽에 굳게 서고 무한한 신은 다른쪽에 굳게 서고 그들 사이에는 극복 할 수없는 경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헤겔은 자신의 경계 를 아는 것은 그 경계를 넘어서는 것을 의미 한다고 말합니다 .
여기에 유한 한 것이 있고 거기에 무한하다는 견해는 무한한 진리에 대한 진정한 견해가 아닙니다.
유한에서 한계를 가질 수있는 무한대, 즉 자신이 아닌 다른 유한에 의해 제한되는 무한대는 그 자체로만 유한합니다.
유한하다는 것은 끝이 있고 다른 것에 의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무한은 끝이없고 경계 나 장벽이 없기 때문에 그 아래, 앞 또는 옆에 아무것도 없으며 제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제한과 무제한입니다.
진정한 무한대입니다 에 대해 또는 뒤에 또는 유한성 옆에 있지만, 때문에하지 유한함 자체 .
그러므로 하나님이나 무한한 진리는 유한 한 세계의 하나가 아니고 저 너머에있는 사람이 아니라이 세상에서 사람 자신 안에 있습니다.
인간은 진실을 알고 자한다면 세상과 자신을 들여다 봐야하고 그녀가 세상과 자신 안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현세적이고 지나가는 사람의 모습에 내재 된 실체에 의해, 현존하는 영원을 아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RP)
그리고 :“ 영원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입니다 .” (PN)
따라서 영원 또는 신은 세상에 존재하고 실재합니다.
세상 그 자체가 하나님의 존재와 계시입니다.
세상은 버려져서는 안되는 것처럼 버려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철학의 임무는 세계를 건설하는 것, 그것이 어떻게되어야하는지 상상하는 것입니다.
한때 세상이 어떻게 좋을지 상상하는 유토피아 는 없지만 세상을있는 그대로 인식해야합니다. 세상도 그의되어야 할 것과 같다는 것을 보여주고 보여줍니다.
철학은 하나님의 계시로서 세계를 과학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녀의 진정한 급여보다 세계 리더십을보기 위해 개인, 주, 부족을 극복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부정적인 비난에 관해서는. 당신은 그들을 관통하지 않고 높은 얼굴과 우아함으로 그 위에 서 있습니다. 즉 그들은 그들 자신이 긍정적 인면을 잡았습니다.
- 이러한 이상 들과는 대조적으로 철학이 이끌어야 할 통찰은 [실제 세계는 그래야만하는 것입니다], 참된 선, 보편적 인 신성한 이유라는 것입니다. 자신을 성취하는 힘이기도합니다.
이 좋은, 가장 구체적인 개념의 이유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세상을 다스리시고, 그의 정부의 내용이며, 그의 계획의 실행은 세계사입니다.
철학은 이것을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그것으로부터 성취 된 것만이 현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본성에없는 것은 단지 게으른 존재 일 뿐이다.
단순한 이상이 아닌이 신성한 사상의 순수한 빛 앞에는 게으른 존재 일뿐입니다. 세상이 미친 듯이 어리석은 사건처럼 빛이 사라집니다.
철학은 내용을 원하고, 신성한 생각의 현실은 박차를 가한 현실을 감지하고 정당화합니다.
이유는 신성한 일을 듣는 것입니다. "(VG)
"만족하지 못한 추구는 사라진다. 우리 가 세상 의 최종 목적 도 성취 된 것이 그가 [영원히 성취 될 때] 라는 것을 깨달을 때.
이것이 바로 남자의 입장이고, 젊은이들은 세상이 잘못된 곳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완전히 다른 것으로 만들어야했습니다. "(Enz-L)
그러나 철학이 세상을 악, 악, 잘못, 부정을 전혀 부인하는 아름답고 완전한 것으로 만 그려 내고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오해해서는 안된다.
반대로 부정적인 것을 통해서만 진실에 도달합니다 .
"그", 마음은 "절대적인 혼란 속에서 자신을 발견함으로써 오직 그의 진리를 얻습니다.
이 힘은 긍정적 인 것이 아닙니다. 부정적이지 않은 것은 우리가 무언가를 말할 때 이것은 아무것도 아니거나 잘못된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것에서 다른 것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그는 부정적인 것을 얼굴로보고 그와 함께 머무르는 것만으로 그 힘입니다. "(현상)
잘못된는 사실에 반하지 ,하지만 폐지로 사실 자체가 거짓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정되거나 폐지되는 거짓 또는 부정은 단순히 사라진 것이 아니라 순간적으로 더 높은 통합으로 들어갔다.
이 장치 내에서는 무효화되는 동시에 안전한 장소에 보관됩니다.
"취소" 라는 단어
또한 한 번 부정하거나 마무리하는 언어 적 사용에서이 두 가지 반대의 의미를 가지지 만 저장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유한 한 삶에서. 우리는 보통 그것을 보거나 경험할 수 없으며, 무한한 목적이 진정으로 달성 된 것입니다.
그러나이 무력 함은 속임수입니다.
무한한 목적과 인정의 실행은 마치 그가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것처럼 속임수를 해제하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좋은 선은 세상에서 영원히 성취 되며 그 결과 이미 성취되었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먼저 우리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성적이지 않은 것처럼이 속임수는 우리가 살고있는 것이지만 동시에 활성화하는 것 뿐이며, 그 결과 세상에 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진실 또는 신 전체로서이 과정은 자신을 속이고 다른 사람을 대면하는 것이며 그의 활동은 그 속임수를 없애는 것이라고 말해야합니다.
오직이 오류와 그 극복에서 진실 강조가 나오고] 여기에 오류와 유한 성과의 화해가 있습니다.
폐지 된 타자 성 또는 오류는 그 자체로 필요한 진실의 순간이며, 자신의 결과를 스스로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반대편의 한쪽으로 간주되지 않는 True 가 될 것이라는 것은 전혀 헤겔에게 달려 있습니다.
진실은 오히려 전체 이며 그것은 반대 의 통일성 을 의미합니다 .
이 구체적인 일치를 파악하는 것은 마음을위한 것입니다. 순수하고 추상적 인 마음 인 한, 느낌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이성이 아니라 불가능합니다.
"이 변증법에서, 여기에서 취한 바와 같이, 따라서 추측 은 단일성에서 반대를 파악하거나 부정에서 긍정을 파악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가장 중요하지만 훈련받지 않고 자유롭지 못한 사고력을 위해“가장 무거운 편이 있습니다.” (논리)
5. 진실은 하나뿐입니다
반대의 한쪽이 아니라 전체 의 진실과 같이, 반대의 통일은 반대입니다. 그것은 헤겔 철학의 또 다른 기본 원리입니다 . 진실은 여러 개가 아니라 하나뿐 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진실이 전체이지만 반대측의 양측이 담아 야한다는 것 자체와 모순되는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의 진리가 아니라 적어도 하나의 이중 진리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반박하고 진리가 하나라는 진리의 차이는 그것이 외부가 아니라 내면의 차이라면 모순되지 않는다고 말해야한다.
진실은 하나이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추상적이고 불명확 한 의미에서, 그러나 그것은 결정적이거나 구체적이다. 즉, 그것은 그 자체 내에 차이나 모순이 있고, 그 자체로는 다르지만, 그 자체로는 차이가 없다.
“ 그러나 진실은 하나입니다 . 이 극복 할 수없는 감정이나 신념은 이성의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VP)
"그러나 진실이 하나 일 뿐이라는이 문장은 여전히 추상적이고 형식적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의 진리가 단순한 추상 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생각이나 문장; 오히려 그것은 그 자체로 구체적 입니다. "(VP)
다음으로 중요한 문장은 그 자체가 구체적인 진리가 처음에는 구체적으로 보이지 않고 그 자체로 발전 하여 구체화된다는 것입니다.
발전한다는 것은 처음에 유일한 내적 이상 주의적 차이가 존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신은 존재와 현실 뒤에 숨겨져있는 자신 안에 닫힌 채로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개되고, 보여지며, 그들의 차이점을 드러내며 자유롭게 존재하게합니다.
그것은 존재 의 가능성 일뿐만 아니라 재산 일뿐만 아니라 존재 자체가 있고 현실을 설정합니다 .
진실의 발전은 식물의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교.
전체 식물은 이미 식물의 세균에 있으며 뿌리, 줄기, 잎 등과 같은 모든 차이점을 포함하지만 내부적으로 만 존재합니다.
그들은 또한 미니어처의 세균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이상적입니다.
세균이 식물로 발전하면 관념적 차이가 나타납니다.
새로운 것은 일어나지 않지만 [그 자체로] 나타나는 것이 나타납니다 .
6. 철학은 하나뿐입니다
진리에 대한 지식으로서의 철학은 [이 진리의 발전에 대한 지식]입니다.
진실은 즉시 존재하고 변하지 않는 치명적이고 견고한 것으로 상상해서는 안되지만, 자체 개발 과정의 결과입니다.
“ 필수적 결과라는 것은 절대자에 대해 말해야 할 것입니다 . 그것은 결국 그것이 진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의 본성입니다.”현실, 주체 또는 자신이되는 것.
이것은 진리의 자아 또는 절대자의 자아가되는 것은 철학을 인정하고 그것을 나타냅니다.
절대적인 것과 마찬가지로 철학이 나타내는 것은 철학 그 자체이기도하다. 즉 그것은 직접적으로 진리의 실현과 표현이 아니라, 역사적으로도 진화했습니다.
철학사 의 과정은 그녀가 의식을 위해 비 유적으로 드러나고 비 유적으로 만들어진 계단 의 복도에 있는 세상 안에있는 진리라는 것입니다 .
내면 상태에서 외모 상태로의 변화는 "대단한 상태 변화를 구성합니다."
모든 인식, 학습, 과학, 자신을 행동하는 것은 그 자체가 내면에 불과하며 대표성이되는 것입니다. "
이 이야기의 모든 철학은 진리의 객관화 또는 실현이 이러한 발전의 한 단계입니다.
개발 자체뿐만 아니라 모든 단계,이 역사의 모든 철학이 필요합니다. 즉, 반드시 이전 철학을 따르고 다음 철학을위한 필수 전제 조건 입니다.
또한 이전 철학을 반박하는 역사 철학이 이전 철학의 반박 을 반증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특정한 철학은 그 이후의 논박에 의해 설명됩니다.
훗날 초기 철학에 대한 반박이지만, 반증 된 초기 철학이 완전히 틀렸고 착각 한 방식으로 상상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진리에 대한 지식의 점진적인 발전에서 마지막이자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초기 철학의 원리는 틀린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진실도 아니지만 그것은 진실 인 순간 입니다.
그것을 따르는 철학은 그것에 반대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발전이다. 그래서 그것은 반박되었지만 무효화 된 전자의 원리를 폐지하여 그 자체에 저장된다.
따라서 이전의 모든 원칙은 통과되거나 잊혀지 는 것이 아니라 진리의 순간이기 때문에 그 자체가 참되고 영원합니다.
"개발의 기본 조건, 그 하나와 [같은 생각]
- 그것은 오직 하나의 진리 일뿐입니다. 모든 철학은 기반을두고 있으며 이후의 철학은 또한 이전 철학의 결정 요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철학사에 대한 견해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역사와 동등하든 과거와는 상관 이 없든간에 우리가 가지고 있습니다 .
이 이야기의 내용은 [합리성의 과학적 산물이며, 이것들은 일시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 분야에서 해결 된 것은 사실이며, 이것은 영원하며, 언제라도 존재하지 않으며 더 이상 "서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VP)
철학의 역사에서, 진리의 지식의 시대에이 진보적 인 발전으로, 그래서 [첫 번째 철학은 가장 단순하고 가난하다].
그러나 [마지막 철학은 가장 높고, 진실하며, 가장 부유하다]. 모든 이전 철학의 원칙을 그 자체의 순간으로 취함으로써. 포함합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에는 플라톤 주의자, 아리스토텔레스 주의자, 스토 아파, 에피쿠로스 파”[또는 칸 티안]“더 많은 것을주지 않습니다.
그들을 다시 깨우고, 더 많은 교육을 받고, 더 깊은 마음을 원하게 되돌리고, 불가능하고 똑같이 어리석은 일이 될 것입니다. 마치 남자가 노력하고 싶어하는 것처럼, 젊은이, 다시 소년이나 어린 아이가 되겠지만 남자, 청년, 아이는 하나이며 같은 개인입니다. "(VP)
또한 최신 철학은 가장 풍부하고 가장 발전된 철학이라고 Hegel은 주장합니다.“사람은 사물의 본질에있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최신 철학에서 공식화되고 제시된 아이디어가 가장 발전되고, 가장 풍부하고, 가장 깊은 것이 무엇인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VP)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우리가해야 할 말만 기억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보류, 최근에는 철학 이라는 이름 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스스로를 철학이라고 부르는 모든 것이 진정한 철학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진리의 모든 원칙의 필요한 연결 체계로서 그것은 실제, 진정한 철학 및 과학입니다. (cf. Wittgenstein, Adorno, Heidegger, Habermaß 등?!)
".. 진실 에 대한 보험 -, 철학적 진실이 제시되는 방식으로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진실이 존재하는 진정한 형태, 오직 과학적 시스템 만이 "동일"합니다. (파노)
헤겔은 그의 철학적 체계, 마지막 이전의 진정한 철학 체계, 즉 그것의 결함을 지적하고 제거하여 모든 진리의 원칙을 포함한다고 주장한다.
역사의 다양한 철학에서 자신이 서로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싶어하는 사람들. 모순적이고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철학은 비록 다르더라도 공통적으로 철학이라는 것입니다.
헤겔은 그것들을 철학의 공동체 성과 맥락을 비교합니다. 의사가 과일을 먹을 수있는 현학적 인 병과 함께 그것을 부정합니다 . 어떤 체리 나 자두 또는 포도를 첨가할지 조언하고 어떤 과일도 과일이 아니고 체리 나 자두 또는 포도가 아니기 때문에 마음의 농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VP)
당신은 수많은 철학적 체계에서 주관적인 상호 모순적인 의견 들의 집합을보고 그들의 체계적인 맥락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
“그녀는 차이의 모순만을 볼 때 진리의 점진적인 발전만큼이나 철학적 체계의 다양성을 이해한다.” (파노)
서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다른 어떤 것도 다르지 않으며 일방적 인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이다 일반 및 목표.
여러 의견이 있기 때문에 여러 진실이있을 수 없습니다.
"무작위성, 의견은 정신적 임의성"철학에 들어가서 포기해야한다. "(VP)
" 다른 사람을 알기 위해 일련의 단순한 의견보다 쓸모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 [더 지루합니까?] [빨간색 텍스트]
당신의 감각으로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작가의 작품은 철학의 아이디어를 의견과 대우의 방식으로 나열하고,보기 쉽고, 얼마나 얇고, 지루하고, 무관심한지입니다.
의견은 주관적인 생각, 자의적 사고, 내가 어떤 식 으로든 가질 수 있고 다른 쪽은 다른 것을 가질 수있는 상상입니다.
한 가지 의견은 내 것입니다. 그것은 그 자체가 일반적이지 않으며, 그 자체가 생각이다.
그러나 철학은 의견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철학적 의견이 없습니다]. "(VP)
철학은 의견의 모음 인 경우에 과학 [객관적인 생각, 이해 사고에 의해 생성되는 즉, 또한 생각에 대해이기 때문에, 그것은 과학되지 않을 것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 과학에서 내용은 본질적으로 형태 "(RP), 즉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있는 이해 방법에 바인딩됩니다 .
합리적이라는 것은 결정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결정된 것만이 동시에 외설적이고 이해하기 쉬우 며 배울 수 있고 모든 사람의 재산입니다.
현명한 형태의 과학은 모든 사람에게 제공되고 모두에게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방법이며, 합리적인 지식에 도달하기위한 마음을 통해 과학으로 이끄는 의식 의 정당한 요구 입니다. 마음은 생각이고 순수한 에고입니다. 이해는 이미 알려진 것이며 과학과 비 과학적 의식의 공통적 인 것입니다. 이로써 이것이 바로 그것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Päno)
그러나 객관적인 방법의 일부이기 때문에 철학의 증명과 추론에서 벗어날 수있는“-”. 믿을 수 있고, 철학이 무엇인지에 대한 첫 번째 생각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여전히 멀고, 다르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학에서 그들은 "나는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라고 말할 권리 가 없습니다. 용어. "(RP)
7. 과학 시스템으로서의 철학
Hegel은 이제 철학 , 모든 과학의 과학, "논리 과학"및 나머지 "과학 시스템" 의 최종 객관적 방법을 주장합니다 . "영의 현상학", "자연의 과학". 그리고 마음의 과학.
"과학의 시스템은 철학의 새로운 치료가에 따라 설정된다 방법 I 희망은 여전히으로 사용됩니다, 내용과 동일로, 유일하고 진정한 인식됩니다." (Enz-L)
헤겔의 철학은이 과학 시스템이 이전의 모든 철학의 진정한 방법과 원리뿐만 아니라 그 자체 내 모든 특수 과학의 원리라고 주장합니다. 즉 모든 과학 의 과학 이 포함되어야합니다 .
오늘날의 철학은 다른 특별한 과학 옆에있는 특별한 과학 이라기보다는 그것에 반대한다고 생각합니다. 과학.
그것은 과학이 아닌 인문학 과학으로 더 가깝게 간주됩니다.
그것은 심리학, 사회학 등 다른 인문학 중 하나로 간주되며 마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신 만의 특별한 주제 영역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그들과 동등하게 자리를 잡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마치 영과 본성이 완전히 다른 것처럼 영적 과학으로서 과학에서 그들을 분리합니다.
따라서 철학이 다른 과학과 거리가 멀어 전체를 그의 대상으로 주장하지 않고 배제한다면, 어떤 특정한 대상이 그녀에게 고유하게 남아있을 것이며, 그것은 다른 특정 과학의 주제가 아닐까요?
헤겔의 의미에서 대답은 철학은 특별하고 제한적인 주제가 아니라 일반, 전체, 절대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의 임무는 과학 (이론)을 전체적으로 필수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이 우주 (연습)를 볼 때 영적이고 자연적인 것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이 전체 우주의 유기적 인 부분으로서 자연적이고 영적인 것 (사실, 사실)이기 때문에이 전체의 유기적 인 부분으로서의 특별한 과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겔의 과학 시스템은 우주의 유기적 합리성의 이미지입니다.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소개로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과학과 진리에 대한 우리의 비 과학적, 비진리 적, 속임수 의식의 지침 인 “영의 현상학”을 형성 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합리적 우주의 실제 표현을 형성합니다.
세 부분으로 분해됩니다.
- 순수한 사고의 과학, 즉 논리,
- 자연 의 과학에
- 마음 의 과학에 .
이러한 각 부분은 다시 세 부분으로 나뉘고 각 부분은 차례로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따라서 각 부분은 특정 과학을 구성합니다. 더 깊을수록 더 특별하고 특별하지만 전체는 항상 남아 있습니다.
여기서 유기적 인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이것은 상상에 더 가깝게, 즉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예비 사진 일뿐입니다.
우주의 합리성은 단순한 유기체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 자체를 완전히 정의하지 못하는 이미지입니다.
하나님은 살아있을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영입니다.
머리에 못을 박는 또 다른 그림은 상상하기 더 어렵 기 때문에 하나님 의 삼위 일체에 대한 기독교 적 견해입니다.
성부, 성자, 성령보다. (즉, 인간 정신의 경우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 관점에서 진리는 부분으로 구성된 것으로 제시되지 않고 적절하지만, 삼일 이신 하나님은 그의 세 순간에 그 자신이 전체적인 것입니다.
순간의 유일한 차이점은 전체가 다른 빛에서와 같이 다른 결정성에 있다는 것입니다.
진리 또는 신은 그 자체의 영원한 과정보다 삼위 일체 안에 제시됩니다.
그것은 하나님 자신이 자신을 차별했거나 자신을 자신의 타자 로 설정 하고이 타자로부터 [돌아가는] 사실에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세 가지 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상 이 창조되기 전에 아버지 이신 하나님 , 말하자면,
- 이것이 논리 과학의 내용입니다 .
"이 왕국은 껍데기가없고 그 자체가 자신이기 때문에 진리입니다.
그러므로이 내용은 자연과 유한 한 영이 창조되기 전의 영원한 존재에있는 것처럼 하나님의 표현이라는 것을 스스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논리)
이 논리 또는 순수한 사고의 영역에는 소위 범주 라고하는 사고의 모든 결정이 포함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범주는 주관적 또는 인간적 범주로 이해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신의 생각]의 절대적 결정으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알 수있는 사람!)
- 아들 이신 하나님 . 즉, 창조물, 세계는, 신이 전체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 자신 일 뿐이지 만 다른 하나는 자신이 설정 한 것처럼,
- 자연 과학의 내용 (가까이 : 역학, 물리학 및 생물학…).
- 영 으로서의 신 . 돌아 자신에게 다른에서 하나님,
- 영혼, 의식, 심리학, 정의 및 자유, 예술, 종교 및 철학의 교리에 더 가까운 마음 과학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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