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Whitefield의 설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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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_다음 담론은 Whitefield 씨가 제공한 인물 이나 설명 에 대해 자체 방어로 언론에 나타납니다 ( 1740년 1월 25일 에 시작되는 그의 마지막 연속에서, 12페이지). , 즉.
이 말씀에서 나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의 온유함과 온유함이 앞에 언급되지 않은 경이로움입니다 ) 휫필드 씨는 다음 담론을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진리 나 정의 에 따라 나는 그것이 현재 출판물에 나오는 대로 강단에서 전달된 내용의 완전 하고 충실한 사본임을 독자 에게 확신시킨 후 판단하도록 독자 에게 맡길 것입니다 . 실제로 몇 개의 문장이 두 번째 와 세 번째 머리 아래에 확대 방법으로 여기저기에 산재해 있지만 생략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아래에서첫 번째 머리는 마지막 자리 에서 다루어지고 비난이 내려지며 전체에 걸쳐 단 하나 의 단어도 추가, 생략 또는 변경 되지 않습니다 . 추가된 Dutartre 가족 의 이름 과 재판 날짜 만 제외됩니다.
독자 는 비난의 대상이 명백하고 공언된 범위에 있음을 쉽게 관찰할 것입니다.5페이지 담론의 일부는 참된 종교의 골칫거리인 열정 에 대항하여 내 청중을 그들의 수호자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 최초 의 원인, 근원 및 시작에 대해 지적하고 경고하며 , 또한 그러한 시작이 성장할 수 있는 이론 과 실제 모두에서 끔찍한 과잉을 다양한 사례에서 보여줌으로써. 그리하여 Mr. Whitefi 가 이를 대표 하게 되었습니다 . 아니, 게다가 덧붙여서, 아마도 그 담론은 신생 열광자로서 그 자신 에 의해 촉발되고 비평을 받았을 것입니다 .방금 경주에 참가하여 거칠고 광신적인 생각을 흩뿌리고 사악 하고 부도덕 한 관행 , 교회 의 평화를 방해하는 일, 상사에 대한 불순종 , 중상 과 학대 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적지 않은 위험의 시작, 오류와 부도덕이 얼마나 커질 수 있는지에 대해 청중들 에게 경고했습니다 . 나는 그러한 표현을 받아들이지 말았 어야 했습니다.에는 예외입니다. 그러나 이것 대신에 그가 행한 것처럼 그것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때까지 세상은 하나의 관점에 답하기 위해 사람 과 사물을 모두 설명하는 신사의 방식 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습니다 . 그의 비방 과 학대 에 대한 조치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면 곧 완료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회에 제안하는 몇 가지 발언으로 충분할 것입니다.7페이지그의 일기 중 몇 가지 다른 구절을 언급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상기 계속&c 의 14페이지부터 22d까지 . 그는 자신에 대한 위원회의 거래, 즉 그에 대한 교회 재판소 의 절차 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 그러나 그것은 그 자신의 무례 함으로 가득 차서 그는 언급하지 않고 빠져 있었습니다. 오류 와 실수가 너무 많아서 (그가 모든 절차의 사본 을 손에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수정하는 데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표본을 통해서만 관찰하는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1. 이 사건에서 Whitefield 씨의 행동의 정직성 . 그는 나에게 대면해서 다음과 같이 확신시킨다( Iournal은 1739년 1월 11일부터 계속됨 , P. 16).
P. 21. 그분의 말씀은 이것이다.
P. 22. 그는 자신의 항소 사건이 끝난 후 나와 나눈 사적인 대화를 언급합니다. 그리고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왜 Whitefield 씨는 이 대화의 찌꺼기 대신에 그것의 주요 내용을 제시하지 않았습니까 ? 이것이 내가 그에게 매우 진지하게 물었던 질문을 촉발시켰습니다 . 그가 Jest 에 있었 든 Ear|nest에 있었든페이지 12그가 세계에서 계속하고 있던 장면에서? 대답에서 그는 자신이 진지 하고 자신이 수행하고 있는 것이 하나님의 사업임을 단언했습니다. 그리고 그 진리를 위해 그는 (1) 자신의 내면의 감정에 호소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그의 설교의 외부 눈 에 보이는 효과 , 즉 거기에 참석한 크라우드와 그의 교리를 개종한 민수기 사람들 에게 이것이 그의 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인장 , 또는 확실 하고 확실한 증거 인지 어떻게 의심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의 성령 의 도움, 영향력, 작용에 의해 그것을 승인하심참석합니다. 나는 어느 답변에서 쉽게 관찰할 수 있었습니까? (1) 그의 내면의 감정 에 관해서는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그에게 어떤 증거가 되든 그것은 나 에게나 자신 외에 호흡하는 다른 사람 에게는 아무 것도 될 수 없습니다 . (2dly) 그의 P 각각의 외부 적으로 보이는 효과 에 관해서는 , 즉. 그것에 참석한 Crouds 와 내가 제공한 그의 교리를 개종한 숫자는 동일한 효과를 제공 했으며 더 큰 D 에서는 •동의하고, 마호메트, 먼서, 폭스, 네일러, 머글 턴 의 사역에 참석했기 때문에 그러한 효과는 더 나은 신의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페이지 13하나님 의 일이 아니라 마귀 의 일을 명백히 수행하는 그들 보다 그분 의 사역을 더 인정합니다 . 그리고 (3dly) 그 효과를 하나님 의 성령 의 능력이나 영향에 돌리는 것은 단순한 인위 이거나 강한 미혹 임에 틀림없다 . 즉 , 그의 전달 능력, 즉 말하기의 목소리와 열정은 청중의 귀를 사로잡고 열정을 자극하는 데 적합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같은 것을 넣도록 명령했습니다.그의 입에서 나온 자랑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낸 말이 일반 연설자 의 입으로 들어가고 동일한 효과가 결과가 되는지 살펴보십시오. 첫 번째와 두 번째 항목에 대해서는 그는 대답하지 않았고, 세 번째 부분의 후반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정확한 말로 대답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거짓 선지자 의 입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갖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 사실 이다 . 나는 그에게 거짓 선지자 와 대조되는 참 선지자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해주기를 바랐습니다 . 그는 복음 의 사역 에 정기적으로 부름을 받은 사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의 외적인 부르심이나 명령 에 의해 , 그러나 진실로 누가 그랬습니까? 페이지 14거듭남의 감각으로 성령 에 의해 거듭나고 , 그 자신이 가졌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직분에 대한 성령의 내적 부르심과 영향력과 작용 에 대한 동일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이 없이는 어느 누구도 그의 사역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설령 그가 똑같은 참된 복음 교리를 설교한다고 해도 말입니다 . —이에 대한 대답으로 나는 그에게 오만함을 멈추고 영국 교회 제26 조를 참조하라고 명령합니다 . 게다가, 만약 그의 설교 의 자랑스러운 효과가그의 중생 과 성령 의 느낌 에 의존했는데, 두 웨슬리, Seagrave , Ingham, Kinchin 등 의 설교 에서는 동일한 효과가 따르지 않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 그 자신이 주장하거나 가장했던 것처럼 , 누구를 동등하게 거듭나는 인간 이 되도록 허락하셨고 , 동등하게 동일한 성령 의 감정을 가지도록 허락하셨는가?
이것이 30분을 넘지 않은 채 계속된 그 대화에서 지나간 내용의 주요 내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그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모든 것에 대한 답변, 특히 페이지 15 마지막 언급) 그는 나를 거듭나지 않은 사람, 하나님의 원수, 박해자 사울과 같은 영 으로 믿었다는 것입니다 . 따라서 신사는 내 얼굴에 대해 욕설을 퍼부음으로써(이전의 저널 에서 예수 그리스도 의 훌륭한 군인으로 삼았던 ) 이 신사 와의 대화에서 자신의 영혼을 전달했습니다.
8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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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시작한 후 우리를 뒤흔든 첫 번째 회의에 대해 그가 제공한 설명(그의 다음 이전 연속, P. 15 및 16.) 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가 그와 그의 제자들을 내 집에서 쫓아낸 사도는 부분적으로 결함 이 있고 부분적으로 거짓이며 전체적으로 뒤틀리고 훼손 되었습니다 . 그는 우리 집에 왔을 때 아침 기도를 위한 종소리가 울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회의를 오후까지 연기하기를 원했다는 것을 생략했습니다 . • 그는 내가 성직자 에 대한 자신의 고발 에 대해 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사실이라고 그는 그들에게 세 가지를 명했는데 , 내가 지금 그것들을 설정한 것처럼 그는 그것을 말씀 대 말씀으로 분명히 언급했습니다. 첫째, 그들은 복음 과 교회의 조항 에 반대되는 거짓 교리를 전파합니다. 둘째, 그들은 교회의 조항 을 구독하면서도 그것을 믿지 않는 위선 의 죄를 범하고 있습니다 . 셋째, 그들은 게으르고 의무를 게을리 합니다 . 그는 믿음으로 의롭게 된다는 주제를 생략했습니다 . 하지만 내 안에는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페이지 인쇄된 편지. 그는 F • las 또는 집회소 에서 집례할 때 교회의 전례를 사용하지 않은 이유를 생략 했습니다. 즉 Can • n은 교회 의 공개 기도만을 의미한다는 것 입니다. 그는 찰스 타운 의 무도회 와 집회를 종교에 대한 위험한 결과로 언급했지만 이에 대한 설명이나 설명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므로 나는 그것을 공급하기 위해 휴가를 얻어야 합니다. Charles-Town 의 무도회 는 Dancing-School 의 일반적인 해체였습니다.1년에 두 번, 부모와 친척들이 일반적으로 어린이 개선을 보러 갔습니다. 또한 정부는 폐하의 즉위일이나 탄생일 중 어느 기념일에도 대개 신사 들을 위한 만찬 과 저녁 에 젊은이 들을 위한 만찬과 무도회 를 열었 습니다 . 우연히도 일시적인 신사들이 장소를 떠날 때 그러한 접대를 제공했습니다 . 그러나 아주 드물게. 그래서 Charles-Town 의 전체 공 수는1년에 5년이나 6년을 넘은 적이 없고 3년이나 4년을 넘은 경우는 거의 없으며 어떤 해는 전혀 없었습니다. - 그리고 총회에 관해서는 그런 일이 결코 없었습니다. 페이지 19 장소는 약 2~3년 전까지만 해도 그 장소의 최초의 인물 이자 인물 인 약 10~12명의 신사 숙녀 들이 겨울철 에만 만나고 일주일에 한 번 저녁에 2~3번씩 만나기로 합의했습니다. 대화 시간, 기타 무고한 기분전환이나 오락. 이 불 같은 존재나 그가 여기서 낳은 그 누구도 감히 그 의회에 음주 나 도박 중 최소한의 과잉 이나 어떤 종류의 악덕 에 대한 의심도 조금도 하지 않았습니다.아니면 부도덕 한 것. 그래서 그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친구, 이웃, 지인이 함께 모여 겨울 저녁을 각자의 집에서 보내는 것에 반대하는 설교를 하는 것이 내 생각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러한 무도회 와 집회 에서 종교 에 대한 위험 이나 사회 의 평화 와 행복이 나에게 절반밖에 나타나지 않았 음을 매우 거리낌없이 선언합니다. 그의 기관인 남자와 여자, 소년과 소녀는 자신의 존재를 자만하면서 서로를 세워줍니다.의로우며 주변의 모든 사람을 경멸 할 뿐만 아니라 저주합니다.20페이지그들에 관해 나는 온 힘을 다해 그들에 대해 설교 했어야 했습니다. 그는 이번 회의에서 격노 하여 또 다시 매우 격노하여 나를 주장할 가능성 이 있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 없이는 그의 이야기 전체 가 그 정신과 주요 목표 를 상실했습니다 . 나는 그가 성직자 단체에 대한 세 가지 고발 조항 과 교회 주교에게 보낸 음란한 편지에 대해 그를 날카롭게 질책한 것이 매우 사실 입니다 .'또한 내가 심각하고 중요한 문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자연스럽게 어느 정도 감정 과 진지함을 가지고 이야기한다는 것은 나를 아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가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야 하므로 엄숙히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사건에 대해 분노하지 않았지만 그 사람과 그의 의사소통을 알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정말로 경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내 집을 떠나라고 명령하는 것은 이전이나 이후에 가장 평온한 삶의 기분 에서 그렇게 행동했던 나의 상사가 아닌 숨쉬는 사람에게 내가했을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아닙니다. 사치스럽고 매너 를 가정합니다 .
그리하여 나는 현재 나와 관련된 그의 일지 구절에 대한 나의 발언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21페이지그 사람의 손질, 나는 보스톤에서 위원회 와 다른 성직자들 과 의 회의 에 대해 그가 출판한 것과 같은 종류의 결함이 있고 훼손되고 위조된 설명을 추가하기 위해 휴가를 가져갈 것입니다 . 그가 소유한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를 더 정중하게 대했습니다.
그는 그 회의에서 정당화 교리에 관해 어떻게 더듬었는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세례받은 유아의 재생의 표징을 요구하고, 그 아이가 성령의 열매를 맺는지를 위원회가 지켜 보기 를 바라는 것에 대한 대답을 생략 했습니다 . 즉. 세례 자체가 표징 이었다 . 다른 징후 에 관해서 는 그 이성 만큼이나 많은 재생 이 나타났습니다 . 유아가 성장함 에 따라 본 제품의 적절한 사용 및 개선을 남용하고 벗어날 수 있습니다.이성은 실제적인 죄와 범법으로 인해 스스로 파멸되기 전에 유아기 상태에서만 구원을 확보한 재생 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러나 세례 를 통한 이 즉각적인 유아 재생 (나는 추가하자면) 그는 그가 설교하는 중생이 아닙니다. 이는 성인 의 실제 죄 습관 으로부터 의 재생입니다. 22페이지그리고 그것은 오히려 개혁, 회개, 회심 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 그래서 성 어거스틴은 구별합니다. - Renovatio (그는 말했습니다) quae fit ad Imaginem Dei, non momento uno fit, sicut momento uno fit i • la in Baptismo Renovatio, Remis|sione omnium Peccatorum. AUG de T • in. L. 14. C. 17. 그는 세례 받은 유아 의 구원을 의심할 여지 없이 주장하는 루브릭 성경 에 대해 무지했으며 , 성직자가 이를 허용하기 전에 먼저 이를 확인하도록 요구했다는 점을 생략 했습니다 . 그리고 그 후에는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성경 본문이 대답되었습니다. 그것을 기록한 사람에게 무엇을 증명해야 합니까 ? 아니면 그 효과로. 그러나 무엇보다도 교회 제16조를 통과시킨 그의 기록은 가장 놀랍습니다. 그는 참된 하나님의 자녀는 비록 타락 할 지라도 결코 최종적으로 타락할 수는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Cut|ler 박사 는 16조에 반대했습니다 . “ 우리가 성령을 받은 후에 우리는 주어진 은혜에서 떠나 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에 그는 대답했지만 다음 에 따르는 일을 관찰했으며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는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가 이렇게 공정하게 인용했다면기사, 어떻게 페이지 23 세상이 그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을까요? 아니면 참된 하나님의 자녀는 결코 최종적으로 타락할 수 없다는 그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었겠습니까? 왜냐하면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기사 에서 말하는 것처럼, 우리는 다시 일어날 수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다시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하지만 그는 자신이 닥터에게 어떤 속임수를 썼을지 알고 있습니다 . 기사 의 이 부분을 인용하면서 그는 [MAY]라는 단어를 생략하고 [SHALL.]이라는 단어를 그 방에 박았습니다.— 우리는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 진정으로 배우고 가치 있는 일을 의무화한 것하나님께서 그를 바로잡으시고, 말씀을 강하게 강조 함으로써 우리는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 16번째 조항이 나에게 방해가 되면서 우리 조항 에 대한 판단에 있어서 옛 칼빈주의자들이 현대의 사람들과 얼마나 광범위하게 달랐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옛 칼빈주의자들은 우리 조항이 칼빈주의적 이라고 판단하거나 그 계획 에 따라 작성되었다고 판단 하지 않았습니다 . 그들은 보편적인 구원 의 교리 와 그 안에 포함된 은혜로부터의 타락을 분명히 보았고(31조와 16조) 그 계획을 무너뜨리고 깨뜨렸습니다. 24페이지 그 훌륭한 교리 사슬은 모두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Hampton-Court 회의 이전과 Hampton-Court 회의에서 (Col. Eccles. Hist. 참조) 그리고 다시 기사의 개혁 을 불평 하고 요구 했습니다 . 복구. ( Pear|son 주교 의 영국 교회의 교리를 개혁할 필요가 없음을 참조하십시오 . ) 그리고 내 생각에 Waterland 박사는 조항이 형식이 아니라는 것을 공정하게 증명했습니다( Arian Subscrip. 에 대한 보충 ) .' d 칼빈 의 계획에 따르지만 성경 과 고대 에 따른다 . —우리 현대 칼빈주의자들이 그것들을 얼마나 다르게 판단하는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돌아가서,
그는 자신이 본 것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서문 의 범위가 허락한다면 나는 이 신사 의 낮은 술책을 몇 가지 언급할 수 있습니다.페이지 25일기 에 쓸 자료를 수집 하고 〈◊〉 저널링— 늙은 Wo| • an은 〈…〉 중 어느 곳에서든 W • y 얼굴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 아—그는 눈을 뜨고 있습니다| ••• 그녀는 직접적으로; —<◊> 에 강하게 힘입어 독감에 걸리게 됩니다 | ••• 그리고 cr • s out,— 전환-작업 〈◊〉 당신! 주님께서 어떻게 그녀의 마음을 들으시 고 행동 하시는지 보십시오 . Contri| ••• 이 불쌍한 죄인 안에 ! 그래서 〈◊〉 에서 실행됩니다.두세 개의 손수건 • s가 눈을 향해 〈◊〉 하기 시작합니다 . 예시 cat| •• 회중에 계속해서 참여하면 큰 힘 과 성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 Iournal 에 들어갑니다 . 다시 말하지만, 청중이 백작 을 유지 하고 그들 중 누구도 이 회개 의 장면을 시작 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식한다면 ; — 그러면 그는 그들 때문에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외칩니다.
페이지 27다시 한번 , 나는 해냈습니다. 즉. 그는 자신의 특정한 경우나 목적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성경 구절을 자신에게 적용하고 그러한 적용에 대한 하나님의 성령 의 지시를 주장하거나 적어도 암시합니다. 그의 일기 의 같은 P.에 흥미로운 사례가 있습니다.
이 감리교 경주가 끝나는 곳에서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Whitefield 씨에 관해서는 ▪ 나는 그가 New-England 의 Boston 에 있을 때 자오선 전체에 있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일반 대중이 있었고 그는 사람이었습니다 .페이지 28그들의 것 이후. 물 이쪽에는 네 플러스 〈◊〉 가 있었다 . 그리고 오래된 ••• |글랜드 에서는 쇼가 꽤 잘 끝났습니다. 〈◊〉스코틀랜드 교회 는 그를 보호하고 있으며 〈◊〉 그곳의 에레 스킨들이 그를 받아들일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 〈◊〉 그를 낳은 웨슬리 자신 , 〈◊〉 이제 그를 내쫓고 그를 사탄으로 만든 〈◊〉웨슬리뷔페를 당하다; 그리고 그럴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는 너무 인기가 많아졌고, 그 이후로 고집이 세고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는 단지 감리교 에 입문했을 뿐이고 최고의 신비를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스승들 과 함께 고양이 종을 울리는 척해야 합니다 . 이것은 그들의 통치와 권위를 뒤집고 전체 계획을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에 결코 겪을 수 없는 일입니다 . 따라서 그는 모든 이벤트에서 제외 되거나 어떻게든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들 과 그 사람은 지금까지 동일한 열광적인 경주를 했기 때문에 낙하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코스를 변경 하지 않고 그에게 . 그들은 그렇게 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하여 오랫동안 참된 믿음 으로 깨달음을 얻었고 , 중생하고, 의롭게 되었으며, 오직 참된 구원의 상태에 있다고 자랑하며 달렸던 자들은페이지 29 세상에서 많은 근면과 확신을 갖고 다른 사람들을 계몽시키기 위해 ; 문제에 대해 조금 의심하기 시작했고 , 그들의 신앙이 그들이 자랑했던 것과 실제로 일치하는지 여부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의심은 계속해서 커져갔고, 마침내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한 사람( 모라비아 형제인 Peter Boh| • er, 모라비아 형제 또는 Hern|buth 의 성자)을 보내어 그 동안 그들이 전혀 아무런 자격 도 없었음을 재빨리 확신시켜 주셨습니다. 참된 믿음을 갖고 이집트의 어둠 속 에서 방황합니다 . 그는 그들에게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나는 이 서문을 애디슨 씨의 스위스 시인 에 대한 설명 과 열정적인 정신, 기질 또는 체질이 관리되는 방법에 대한 그의 호기심 많은 발언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로마 의 ADDIS를 참조하십시오. 작품, Vol. 2. P. 166, 167.
스위스 에는 개신교 지역에 널리 퍼져 있는 새로운 종파가 생겨났습니다 . 그 교수들은 스스로를 경건주의자라고 부르며, 열광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유사한 사치로 이끌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나라의 여러 종파와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독교 실천에 관해 큰 개선을 요구하고 다음 규칙을 준수합니다. 은퇴하다 페이지 31 세계의 대화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전체 저장소 와 마음의 평온 에 빠져드는 것 . 이 침묵 상태에서 성령의 은밀한 일과 흐름에 참여하여 그들의 마음을 평화와 위안, 기쁨 또는 황홀경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 그의 모든 은밀한 암시에 호의를 갖고 그의 행위와 행동에 전적으로 헌신합니다. 지시는 말하거나 움직이거나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영혼에서 그의 임팩트 를 찾는 것입니다. 생활의 편의와 필수품 내에서 자신을 억제하기 위해, s에 이르기까지 모든 〈◊〉 와 계약을 맺기 위해 •장미나 보라색 냄새를 맡고 아름다운 전망에서 눈을 돌립니다. 세상이 순진한 쾌락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능한 한 피하고, 그들의 애정이 어떤 관능으로 오염되거나 유일한 위로와 희망과 기쁨이 되실 분의 사랑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 그들의 전체 존재 중. 이 종파는 독일 의 개신교 와 스위스 의 개신교 사이에서 널리 퍼져 있으며 작센의 네덜란드에서 이 종파에 반대하는 여러 칙령을 내렸습니다 . 그 교수들은 기소됐다 페이지 32 그들의 원칙의 결과로 보일 수 있는 모든 악행에 대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악한 성미로 인해 발생하는 최악의 행동을 성령의 지시에 돌립니다. 두 성별이 경건한 대화를 한다는 핑계로 모든 시간과 장소에서 서로를 방문하고, 일반적인 예절에 관계없이 종종 그들의 종교를 그들의 부도덕을 은폐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가장 뛰어난 사람들 도 영적인 교만과 자기 종파에 속하지 않은 모든 사람을 경멸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개신교 가 그렇게 많은 종교를 파괴했다고 비난하는 로마 카톨릭은 확실히 그들의 신앙을 유지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함께 cks; 나는 그들이 인간의 몸에 가하는 형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교회의 울타리를 뚫고 나가는 것을 막는 주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 로마 카톨릭 의 설득 . 그러나 나는 로마 교회에 종파가 그토록 적은 이유를 하나의 큰 원인으로 꼽는다.페이지 33 교회를 불 속에 두려는 불같은 열심당들을 위한 수용소 역할을 하는 이들이 어디에나 풍부합니다. 그들이 이 헌신의 집에 모이지 않았더라면, 우울함의 정도에 따라 성미가 어두운 모든 사람들이 모였을 것입니다. 또는 열정은 수녀원이 그들의 유머에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만큼 우울한 동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신교에서 광신도라고 부르는 것은 로마 교회에서 이런 저런 조직의 종교인입니다. 리스본 의 한 영국 상인 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 그는 세상에서 몇 차례 큰 실망을 겪은 후 퀘이커나 카푸친으로 개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왜냐하면 종교의 변화에서 일반 이해력을 가진 사람들은 원리를 고려하기보다는 그들이 받는 사람들의 실천을 고려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