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학)문

조지 Whitefield의 설교

이덕휴-dhleepaul 2023. 9. 5.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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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희가 어떻게 듣는지 주의하라. 1740년 7월 13일 일요일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성 필립 찰스 타운 교구 교회에서 설교가 있었습니다. : 서문 포함, 휫필드 씨의 일기에 대한 몇 가지 논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원, 알렉산더, 1686-1756.

머리말.

_다음 담론은 Whitefield 씨가 제공한 인물 이나 설명 에 대해 자체 방어로 언론에 나타납니다 ( 1740년 1월 25일 에 시작되는 그의 마지막 연속에서, 12페이지). , 즉.

아침(7월 13일 일요일)에 나는 교회에 가서 Com|missary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내 그림을 그리기 위해 어떤 지옥의 영혼이 보내졌다면 , 그가 나를 더 끔찍한 색으로 칠할 수는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는 그때가 그리스도 를 위하여 거짓으로 나에 대해 모든 악의 방식이 말해지는 때였다고 생각합니다 . 위원회  열정 의 사례를 찾기 위해 교회 역사를 샅샅이 뒤지고 은혜를 남용한 것 같습니다. 그는 나와 모든 올리베리안파, 랜터파, 퀘이커파, 프랑스 선지자들 사이에 평행선을 그렸습니다.4페이지몇 년 전만 해도 사우스캐롤라이나 에 살았으며 가장 악명 높은 근친상간 과 살인을 저질렀던 두 타르트 가문 입니다 .

이 말씀에서 나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의 온유함과 온유함이 앞에 언급되지 않은 경이로움입니다 ) 휫필드 씨는 다음 담론을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진리정의 에 따라 나는 그것이 현재 출판물에 나오는 대로 강단에서 전달된 내용의 완전 하고 충실한 사본임을 독자 에게 확신시킨 후 판단하도록 독자 에게 맡길 것입니다 . 실제로 몇 개의 문장이 두 번째세 번째 머리 아래에 확대 방법으로 여기저기에 산재해 있지만 생략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아래에서첫 번째 머리는 마지막 자리 에서 다루어지고 비난이 내려지며 전체에 걸쳐 단 하나 의 단어도 추가, 생략 또는 변경 되지 않습니다 . 추가된 Dutartre 가족 의 이름 과 재판 날짜 만 제외됩니다.

독자 비난의 대상이 명백하고 공언된 범위에 있음을 쉽게 관찰할 것입니다.5페이지 담론의 일부는 참된 종교의 골칫거리인 열정 에 대항하여 내 청중을 그들의 수호자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 최초 의 원인, 근원 및 시작에 대해 지적하고 경고하며 , 또한 그러한 시작이 성장할 수 있는 이론실제 모두에서 끔찍한 과잉을 다양한 사례에서 보여줌으로써. 그리하여 Mr. Whitefi 이를 대표 하게 되었습니다 . 아니, 게다가 덧붙여서, 아마도 그 담론은 신생 열광자로서 그 자신 에 의해 촉발되고 비평을 받았을 것입니다 .방금 경주에 참가하여 거칠고 광신적인 생각을 흩뿌리고 사악 하고 부도덕 관행 , 교회 의 평화를 방해하는 일, 상사에 대한 불순종 , 중상학대 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적지 않은 위험의 시작, 오류와 부도덕이 얼마나 커질 수 있는지에 대해 청중들 에게 경고했습니다 . 나는 그러한 표현을 받아들이지 말았 어야 했습니다.에는 예외입니다. 그러나 이것 대신에 그가 행한 것처럼 그것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악마 자신이 그릴 수 있었던 것만큼 그의 그림이 끔찍했지만 실제로 는 평행선 이기도 했습니다 .6페이지그와 모든 Oliveri|ans, &c 사이에 그려졌습니다 . 가장 악명 높은 근친상간 과 살인을 저지른 Dutarts 까지 ;
나는 그에게 자신의 언어를 돌려주고 싶은 유혹을 받기보다는 오히려 다른 사람들의 비난에 맡기는 편을 택합니다. 그러나 결국 나는 Whitefield 씨에게 담론이 그림 이나 그림  특징 이나 대사를 제공한다면 그가 의식하고 있는 것이 그에게 적합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또는 그가 의식적으로 존재했던, 또는 현재 존재하거나 이후에 존재할 수 있는 유사점을 제공하는 경우 ' 원칙 이나 관행을 존중하여 그 와 거기에 언급된 열성팬 사이에 '존재할 수 있는 경우 ,그는 둘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매우 환영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에게 최소한의 사과도 하지 않겠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이때까지 세상은 하나의 관점에 답하기 위해 사람사물을 모두 설명하는 신사의 방식 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습니다 . 그의 비방학대 에 대한 조치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면 곧 완료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회에 제안하는 몇 가지 발언으로 충분할 것입니다.7페이지그의 일기 중 몇 가지 다른 구절을 언급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상기 계속&c 의 14페이지부터 22d까지 . 그는 자신에 대한 위원회의 거래, 즉 그에 대한 교회 재판소 의 절차 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 그러나 그것은 그 자신의 무례 함으로 가득 차서 그는 언급하지 않고 빠져 있었습니다. 오류실수가 너무 많아서 (그가 모든 절차의 사본 을 손에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수정하는 데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표본을 통해서만 관찰하는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1. 이 사건에서 Whitefield 씨의 행동의 정직성 . 그는 나에게 대면해서 다음과 같이 확신시킨다( Iournal은 1739년 1월 11일부터 계속됨 , P. 16).

그는 나의 정직을 교황의 교서만큼 여길 것입니다.
잘; 그는 •• 시민의견을 받고 ••••  을 통해 법원의 판결  따라 퀴블링을 당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 머리에 대해 몇 가지 조악한 말을 기록한 후에 그의 말을 썼습니다.페이지 8현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일 9시까지 이 관구에 있는 그들의 교회 관할권의 범위를 나 자신에게 알리고, 그것을 찾는 대로 그들에게 보증해 주기를 법원의 부탁으로 겸손하게 구했습니다. 권한|유효합니다. 나는 어떤 심문관에게도 즉시 답변할 것이며 그들이 정의에 따라 나에게 전달할 수 있는 모든 판결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이 약속 이나 보증 에 따라 그의 요청이 승인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사건이 뭐였더라? Whitefield 씨는 법원 관할권의 타당성 에 관해 일부 법률가들과 상의 하지 않았 습니까 ?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타당하다고 그를 만족시키지 않았습니까? 그러므로 그는 공개 법정에서 그토록 만족했다고 인정하지 않았습니까? 그 후, 그의 옹호자 의 수표에서 그는 그것을 섞고 철회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일이 있은 후에도 그는 법정 에서 한 약속을 이행했습니까 ? 아니요,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신 하고 응답하는 대신이의를 제기한 기사 또는 이에 대한 선고를 준수한 경우 그는 주로 근거가 있는 판사의 비난을 가져옵니다.페이지 9내가 다음 주 일요일 에 설교한 다음 설교 에 대하여 , 그러므로 그가 행한 것과 같은 빛으로 표현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아아; 불쌍한 청년아, 그가 무엇을 두려워했느냐? 교황 의 황소!
나는 이 Recusatio Iudicis (그가 19페이지에 말함)를 친구의 조언에 따라 제시했으며, 어떤 법이든 그 어떤 힘이나 엄격함을 따지거나 회피하지 않고 정당하게 굴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진정한 감리교의 작품! 그의 친구들이 법의 강제나 엄격함을 피하지 말고 판사에 대한 비난을 받으라고 조언한다면 그는 다음  같이 넘어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그가 정당 하게 속하지 않을 수도 있는 어떤 법의 힘이나 엄격함을 피하기 위해서여야만 합니다 . 즉, 부당한 문장입니다. 그러나 만일 그가 나의 정직을 교황의 교서만큼 고려함으로써 그가 정직하게 (말씀이 모호함을 인정하기 때문에) 그것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겠다는 뜻이라면; 그렇다면 왜 그는 친구  적의 조언에 귀를 기울였습니까?그것에 대해? 그리고 그가 정말로 나에게 정학 처분을 최대한 존중한다는 보완책을 의미했다면; 그런 경우라도 그가 재판 에 임 했다면 불법적 이고 부당한 처사였을 것입니다.페이지 10그에 대한 선고가 내려졌고, 그는 자신의 기피를 거부한 경우와 동일한 구제책을 받았습니다 . 항소 ; 결과적으로 약속 위반에 대한 이성이 없습니다 .

P. 21. 그분의 말씀은 이것이다.

그(위원)은 나에게 10파운드를 예치 하고 12개월 이내에 항소를 제출하겠다고 맹세하기 를 원했습니다.
Whitefield 씨가 이를 확인하도록 하세요 . 그가 했던 맹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날 이후 1년 이내에 그는 자신 이 그 원인에 개입한 항소를 선의로 기소하고 기소 가 이 법원에서 인증되도록 할 것입니다.

P. 22. 그는 자신의 항소 사건이 끝난 후 나와 나눈 사적인 대화를 언급합니다. 그리고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의 힘에 있었다면 신성 모독 혐의로 그를 기소했습니다. &c.
그가 나에게 감리교 인 전반을 고발한 혐의로 기소했다는 것, &c.
그리고 그는 왜 내가 그 앞에서 얼굴을 찡그린다고 그를 조롱했는지 물었습니다.페이지 11강단, &c.
이 모든 것과 답변을 통해 독자는 많은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내가 그 사람을 신성 모독죄 로 기소한 것에 대해 말하자면 , 그의 계정은 부분적이고 불공평 합니다. 나는 그가 내 앞에 나타난 이후로 그의 행동이 매우 비열 하고 교활하여 매일 대중을 괴롭히고 박해자 로서 나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자극했다는 사실에 반대했습니다. 그의 양심 속에서 나는 단지 나의 의무를 다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동시에 나를 위해 그러한 사랑의 비행을 고백했습니다.
그분의 능력이 있다면 그분은 나를 하나님 우편에 두실 것입니다 .
내가 관찰 한 바에 따르면 , 성경의 모든 곳에서 신인이신 그리스도 에게 해당되는 문구를 제한 없이 다른 문구 에 적용하면 그 의미가 그리스도를 대체하는 것처럼 너무 많이 들립니다 . 그것은 신성 모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왜 Whitefield 씨는 이 대화의 찌꺼기 대신에 그것의 주요 내용을 제시하지 않았습니까 ? 이것이 내가 그에게 매우 진지하게 물었던 질문을 촉발시켰습니다 . 그가 Jest 에 있었 Ear|nest에 있었든페이지 12그가 세계에서 계속하고 있던 장면에서? 대답에서 그는 자신이 진지 하고 자신이 수행하고 있는 것이 하나님의 사업임을 단언했습니다. 그리고 그 진리를 위해 그는 (1) 자신의 내면의 감정에 호소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그의 설교의 외부 에 보이는 효과 , 거기에 참석한 크라우드와 그의 교리를 개종한 민수기 사람들 에게 이것이 그의 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인장 , 또는 확실 하고 확실한 증거 인지 어떻게 의심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의 성령 의 도움, 영향력, 작용에 의해 그것을 승인하심참석합니다. 나는 어느 답변에서 쉽게 관찰할 수 있었습니까? (1) 그의 내면의 감정 에 관해서는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그에게 어떤 증거가 되든 그것은 에게나 자신 외에 호흡하는 다른 사람 에게는 아무 것도 수 없습니다 . (2dly) 그의 P 각각의 외부 적으로 보이는 효과 에 관해서는 , 즉. 그것에 참석한 Crouds 와 내가 제공한 그의 교리를 개종한 숫자는 동일한 효과를 제공 했으며 더 D 에서는 동의하고, 마호메트, 먼서, 폭스, 네일러, 머글 의 사역에 참석했기 때문에 그러한 효과는 더 나은 신의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페이지 13하나님 의 일이 아니라 마귀 의 일을 명백히 수행하는 그들 보다 그분 의 사역을 더 인정합니다 . 그리고 (3dly) 그 효과를 하나님성령 의 능력이나 영향에 돌리는 것은 단순한 인위 이거나 강한 미혹 임에 틀림없다 . , 그의 전달 능력, 즉 말하기의 목소리와 열정은 청중의 귀를 사로잡고 열정을 자극하는 데 적합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같은 것을 넣도록 명령했습니다.그의 입에서 나온 자랑스러운 효과를 만들어낸 말이 일반 연설자 의 입으로 들어가고 동일한 효과가 결과가 되는지 살펴보십시오. 첫 번째와 두 번째 항목에 대해서는 그는 대답하지 않았고, 세 번째 부분의 후반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정확한 말로 대답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거짓 선지자 의 입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갖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 사실 이다 . 나는 그에게 거짓 선지자 와 대조되는 참 선지자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해주기를 바랐습니다 . 그는 복음 의 사역 에 정기적으로 부름을 받은 사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의 외적인 부르심이나 명령 에 의해 , 그러나 진실로 누가 그랬습니까? 페이지 14거듭남의 감각으로 성령 에 의해 거듭나고 , 그 자신이 가졌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직분에 대한 성령의 내적 부르심과 영향력과 작용 에 대한 동일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이 없이는 어느 누구도 그의 사역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설령 그가 똑같은 참된 복음 교리를 설교한다고 해도 말입니다 . —이에 대한 대답으로 나는 그에게 오만함을 멈추고 영국 교회 제26 조를 참조하라고 명령합니다 . 게다가, 만약 그의 설교 의 자랑스러운 효과가그의 중생성령느낌 에 의존했는데, 두 웨슬리, Seagrave , Ingham, Kinchin 등 의 설교 에서는 동일한 효과가 따르지 않은 이유가 무엇입니까 ? 그 자신이 주장하거나 가장했던 것처럼 , 누구를 동등하게 거듭나는 인간 이 되도록 허락하셨고 , 동등하게 동일한 성령 의 감정을 가지도록 허락하셨는가?

이것이 30분을 넘지 않은 채 계속된 그 대화에서 지나간 내용의 주요 내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그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모든 것에 대한 답변, 특히 페이지 15 마지막 언급) 그는 나를 거듭나지 않은 사람, 하나님의 원수, 박해자 사울과 같은 영 으로 믿었다는 것입니다 . 따라서 신사는 내 얼굴에 대해 욕설을 퍼부음으로써(이전의 저널 에서 예수 그리스도 의 훌륭한 군인으로 삼았던 ) 이 신사 와의 대화에서 자신의 영혼을 전달했습니다.

8페이지.

일요일 1월 6일. 아침과 저녁에 교회에 갔으며, 내가 평생 들어본 것 중 가장 악랄 하고 비정통적이며 일관성이 없는 설교 를 하는 목사님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 &c.
그 담론은 그에게 보낸 여섯 통 의 편지 중 세 번째 편지에 말 그대로 담겨 있는데 , 그 편지는 지금 세상에 앞에 있습니다.

23페이지.

7월 20일 일요일. 평소처럼 오늘 아침 설교를 하고, 그 후 위원회의 말씀을 듣기 위해 교회로 갔습니다. 그의 본문은 “너희가 어떻게 듣는가에 주의하라” 였습니다 .
나는 Whitefield 씨의 청중으로부터 그가 자신의 본문을 어떻게 바꾸든 일반적으로 그의 담론은 여전히 ​​거의 동일하며  중 많은 부분이페이지 16성경 의 다른 어떤 본문 에도 똑같이 적합했습니다 . 그러나 자신의 본문에 관한 자신의 실천이 무엇이든 간에, 그가 다른 설교자의 담화에 대한 설명을 저널에 기록 하는 척할 때 그는 여기서 했던 것처럼 본문을 주장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 에 언급된 본문  율리 20일 의 본문이 아니라 13일  본문 이었으며 , 그가 주장한 담화에서도 나는 그에 대한 너무나 사랑스러운 그림을 그렸고 지금 출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일 나의 연설은 ,그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COL의 St Paul 의 말씀에 관한 것입니다 . 4일, 17일. 그리고 아킵보에게 이르기를 네가 주께 받은 직분을 삼가하여 이루라 하라. 이것은 우리의 저널리스트 가 얼마나 조심 스러운지, 그리고 그의 저널리스트에게 어떤 공로가 주어지는지를 보여줍니다 .

25페이지.

나는 가능한 한 커미서리 에 대한 그들의 (사람들의) 분노를 멈추려고 노력했으며 대부분의 담론에서 그들에게 평화와 절제를 권장했습니다.
마크 처럼페이지 17Anthony는 Iulius Caesar 의 경우 공모자들을 향해 행동했습니다.

그가 시작한 후 우리를 뒤흔든 첫 번째 회의에 대해 그가 제공한 설명(그의 다음 이전 연속, P. 15 및 16.) 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가 그와 그의 제자들을 내 집에서 쫓아낸 사도는 부분적으로 결함 이 있고 부분적으로 거짓이며 전체적으로 뒤틀리고 훼손 되었습니다 . 그는 우리 집에 왔을 때 아침 기도를 위한 종소리가 울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회의를 오후까지 연기하기를 원했다는 것을 생략했습니다 . 그는 내가 성직자 에 대한 자신의 고발 에 대해 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사실이라고 그는 그들에게 세 가지를 명했는데 , 내가 지금 그것들을 설정한 것처럼 그는 그것을 말씀 대 말씀으로 분명히 언급했습니다. 첫째, 그들은 복음 과 교회의 조항 에 반대되는 거짓 교리를 전파합니다. 둘째, 그들은 교회의 조항 을 구독하면서도 그것을 믿지 않는 위선 의 죄를 범하고 있습니다 . 셋째, 그들은 게으르고 의무를 게을리 합니다 . 그는 믿음으로 의롭게 된다는 주제를 생략했습니다 . 하지만 내 안에는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페이지 인쇄된 편지. 그는 F las 또는 집회소 에서 집례할 때 교회의 전례를 사용하지 않은 이유를 생략 했습니다. 즉 Can n은 교회 의 공개 기도만을 의미한다는 것 입니다. 그는 찰스 타운무도회집회를 종교에 대한 위험한 결과로 언급했지만 이에 대한 설명이나 설명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므로 나는 그것을 공급하기 위해 휴가를 얻어야 합니다. Charles-Town 의 무도회 Dancing-School 의 일반적인 해체였습니다.1년에 두 번, 부모와 친척들이 일반적으로 어린이 개선을 보러 갔습니다. 또한 정부는 폐하의 즉위일이나 탄생일 중 어느 기념일에도 대개 신사 들을 위한 만찬 저녁젊은이 들을 위한 만찬과 무도회 열었 습니다 . 우연히도 일시적인 신사들이 장소를 떠날 때 그러한 접대를 제공했습니다 . 그러나 아주 드물게. 그래서 Charles-Town 의 전체 공 수는1년에 5년이나 6년을 넘은 적이 없고 3년이나 4년을 넘은 경우는 거의 없으며 어떤 해는 전혀 없었습니다. - 그리고 총회에 관해서는 그런 일이 결코 없었습니다. 페이지 19 장소는 약 2~3년 전까지만 해도 그 장소의 최초의 인물 이자 인물 인 약 10~12명의 신사 숙녀 들이 겨울철 에만 만나고 일주일에 한 번 저녁에 2~3번씩 만나기로 합의했습니다. 대화 시간, 기타 무고한 기분전환이나 오락. 이 불 같은 존재나 그가 여기서 낳은 그 누구도 감히 그 의회에 음주도박 중 최소한의 과잉 이나 어떤 종류의 악덕 에 대한 의심도 조금도 하지 않았습니다.아니면 부도덕 한 것. 그래서 그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친구, 이웃, 지인이 함께 모여 겨울 저녁을 각자의 집에서 보내는 것에 반대하는 설교를 하는 것이 내 생각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러한 무도회집회 에서 종교 에 대한 위험 이나 사회 평화행복이 나에게 절반밖에 나타나지 않았 음을 매우 거리낌없이 선언합니다. 그의 기관인 남자와 여자, 소년과 소녀는 자신의 존재를 자만하면서 서로를 세워줍니다.의로우며 주변의 모든 사람을 경멸 할 뿐만 아니라 저주합니다.20페이지그들에 관해 나는 온 힘을 다해 그들에 대해 설교 했어야 했습니다. 그는 이번 회의에서 격노 하여 또 다시 매우 격노하여 나를 주장할 가능성 있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 없이는 그의 이야기 전체 가 그 정신과 주요 목표 를 상실했습니다 . 나는 그가 성직자 단체에 대한 세 가지 고발 조항교회 주교에게 보낸 음란한 편지에 대해 그를 날카롭게 질책한 것이 매우 사실 입니다 .'또한 내가 심각하고 중요한 문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자연스럽게 어느 정도 감정진지함을 가지고 이야기한다는 것은 나를 아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가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야 하므로 엄숙히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사건에 대해 분노하지 않았지만 그 사람과 그의 의사소통을 알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정말로 경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내 집을 떠나라고 명령하는 것은 이전이나 이후에 가장 평온한 삶의 기분 에서 그렇게 행동했던 나의 상사가 아닌 숨쉬는 사람에게 내가했을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아닙니다. 사치스럽고 매너 를 가정합니다 .

그리하여 나는 현재 나와 관련된 그의 일지 구절에 대한 나의 발언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21페이지그 사람의 손질, 나는 보스톤에서 위원회 다른 성직자들 과 의 회의 에 대해 그가 출판한 것과 같은 종류의 결함이 있고 훼손되고 위조된 설명을 추가하기 위해 휴가를 가져갈 것입니다 . 그가 소유한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를 더 정중하게 대했습니다.

그는 그 회의에서 정당화 교리에 관해 어떻게 더듬었는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세례받은 유아의 재생의 표징을 요구하고, 그 아이가 성령의 열매를 맺는지를 위원회가 지켜 보기 바라는 것에 대한 대답을 생략 했습니다 . 즉. 세례 자체가 표징 이었다 . 다른 징후 에 관해서 는 그 이성 만큼이나 많은 재생 이 나타났습니다 . 유아가 성장함 에 따라 본 제품의 적절한 사용 및 개선을 남용하고 벗어날 수 있습니다.이성은 실제적인 죄와 범법으로 인해 스스로 파멸되기 전에 유아기 상태에서만 구원을 확보한 재생 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러나 세례 를 통한 이 즉각적인 유아 재생 (나는 추가하자면) 그는 그가 설교하는 중생이 아닙니다. 이는 성인 의 실제 죄 습관 으로부터 의 재생입니다. 22페이지그리고 그것은 오히려 개혁, 회개, 회심 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 그래서 성 어거스틴은 구별합니다. - Renovatio (그는 말했습니다) quae fit ad Imaginem Dei, non momento uno fit, sicut momento uno fit i la in Baptismo Renovatio, Remis|sione omnium Peccatorum. AUG de T in. L. 14. C. 17. 그는 세례 받은 유아 의 구원을 의심할 여지 없이 주장하는 루브릭 성경 에 대해 무지했으며 , 성직자가 이를 허용하기 전에 먼저 이를 확인하도록 요구했다는 점을 생략 했습니다 . 그리고 그 후에는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성경 본문이 대답되었습니다. 그것을 기록한 사람에게 무엇을 증명해야 합니까 ? 아니면 그 효과로. 그러나 무엇보다도 교회 제16조를 통과시킨 그의 기록은 가장 놀랍습니다. 그는 참된 하나님의 자녀는 비록 타락 할 지라도 결코 최종적으로 타락할 수는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Cut|ler 박사 는 16조에 반대했습니다 . “ 우리가 성령을 받은 후에 우리는 주어진 은혜에서 떠나 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이에 그는 대답했지만 다음 에 따르는 일을 관찰했으며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는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가 이렇게 공정하게 인용했다면기사, 어떻게 페이지 23 세상이 그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을까요? 아니면 참된 하나님의 자녀는 결코 최종적으로 타락할 수 없다는 그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었겠습니까? 왜냐하면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기사 에서 말하는 것처럼, 우리는 다시 일어날 수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다시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하지만 그는 자신이 닥터에게 어떤 속임수를 썼을지 알고 있습니다 . 기사 의 이 부분을 인용하면서 그는 [MAY]라는 단어를 생략하고 [SHALL.]이라는 단어를 그 방에 박았습니다.— 우리는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 진정으로 배우고 가치 있는 일을 의무화한 것하나님께서 그를 바로잡으시고, 말씀을 강하게 강조 함으로써 우리는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 16번째 조항이 나에게 방해가 되면서 우리 조항 에 대한 판단에 있어서 옛 칼빈주의자들이 현대의 사람들과 얼마나 광범위하게 달랐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옛 칼빈주의자들은 우리 조항이 칼빈주의적 이라고 판단하거나 계획 에 따라 작성되었다고 판단 하지 않았습니다 . 그들은 보편적인 구원 의 교리 와 그 안에 포함된 은혜로부터의 타락을 분명히 보았고(31조와 16조) 계획을 무너뜨리고 깨뜨렸습니다. 24페이지 그 훌륭한 교리 사슬은 모두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Hampton-Court 회의 이전과 Hampton-Court 회의에서 (Col. Eccles. Hist. 참조) 그리고 다시 기사의 개혁 불평 하고 요구 했습니다 . 복구. ( Pear|son 주교 의 영국 교회의 교리를 개혁할 필요가 없음을 참조하십시오 . ) 그리고 내 생각에 Waterland 박사는 조항이 형식이 아니라는 것을 공정하게 증명했습니다( Arian Subscrip. 에 대한 보충 ) .' d 칼빈 의 계획에 따르지만 성경 과 고대 에 따른다 . —우리 현대 칼빈주의자들이 그것들을 얼마나 다르게 판단하는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돌아가서,

그는 자신이 본 것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침례교인들 사이에서 영혼을 재생산하고, &c.
그러나 그의 독특한 분별력  은사를 주장하면서 억압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의 두 동료 노동자인 Rowland  Cross in the Ier|seys에서 휴가를 예로 들었습니다.

이 서문 의 범위가 허락한다면 나는 이 신사 의 낮은 술책을 몇 가지 언급할 수 있습니다.페이지 25일기 에 쓸 자료를 수집 하고 〈◊〉 저널링— 늙은 Wo| an은 〈…〉 중 어느 곳에서든 W y 얼굴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 아—그는 눈을 뜨고 있습니다| ••• 그녀는 직접적으로; —<◊> 에 강하게 힘입어 독감에 걸리게 됩니다 | ••• 그리고 cr s out,— 전환-작업 〈◊〉 당신! 주님께서 어떻게 그녀의 마음을 들으시 고 행동 하시는지 보십시오 . Contri| ••• 이 불쌍한 죄인 안에 ! 그래서 〈◊〉 에서 실행됩니다.두세 개의 손수건 • s가 눈을 향해 〈◊〉 하기 시작합니다 . 예시 cat| •• 회중에 계속해서 참여하면 큰 성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 Iournal 에 들어갑니다 . 다시 말하지만, 청중이 백작 을 유지 하고 그들 중 누구도 이 회개 의 장면을 시작 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식한다면 ; — 그러면 그는 그들 때문에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외칩니다.

당신의 회개는 무엇 입니까 ? 당신의 눈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 아니 몸이 울어요! 당신들 사이에는 녹는 것이 없습니다 ! 친구들이여, 오십시오. 나는 당신과 함께 그리고 당신을 위해  겠습니다 .
—그래서 손수건 이 움직이기 시작할 때까지 스스로 울부짖었습니다 . 그리고 나서 전환 작업, 힘, 그리고26페이지성공 과 모든 것이 Iournal에 적합해야 합니다 . 그의 또 다른 기술은 그의 호의  박수갈채 에서 특정 인물로부터 어떤 표현이나 다른 표현을 낚은 다음 조금 더 유리한 방향으로 그것을 Iournal에서 내리는 것입니다 . 그의 마지막 일기의 주목할만한 사례, P. 28 . 그의 재판은 곧 끝나지만 그는 서둘러 조지아로 돌아갑니다. 그의 길에서 Port-Royal  Iones 목사를 방문 하여 악의, 분노, 분노  함께 지금까지 들어본 것 중 가장 암울한 이야기 ​​중 하나를 들려줍니다. 내가 그를 박해하였으므로 그의 이빨 만 없어도 그는 내 손에서 벗어났느니라. 곁에 서 있는 그의 제자들도 이것이 옳다고 동의하였다. Iones 씨는 (부주의하게) 그러한 폭력적인 절차를 승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했고, 이 말은 저에 대한 위원회 의 대우에 대해 전적으로 반대되었습니다. 그리고 Whitefield 씨는 [나와 내 도구가 그에게 거짓으로 제시한 것처럼] 추가했습니다. 그 후 그는 Iones 씨가 나에게 확신시켜 주듯이 진실 전체 를 기록했습니다 .

페이지 27다시 한번 , 나는 해냈습니다. 즉. 그는 자신의 특정한 경우나 목적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성경 구절을 자신에게 적용하고 그러한 적용에 대한 하나님의 성령 의 지시를 주장하거나 적어도 암시합니다. 그의 일기 의 같은 P.에 흥미로운 사례가 있습니다.

저녁에 나는 설명했고, 그것이 밤을 위한 교훈이라고 생각하고 성 바울의 〈◊〉 Ep의 마지막 장  읽었 습니다 . 팀 에게 . 그 안에는 격려가 되는 말씀이 들어 있었습니다. 모든 일을 조심하시고 고난을 견디십시오. ▪— 구리 세공인 알렉산더 가 나에게 많은 악을 행했습니다. &c.
내 이름이 알렉산더 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라면 이 장을 어떻게 읽었을지, 그 구절이 어떤 계획도 없이 저널에 실렸을지, 아니면 어떤 훌륭한 천재가 이 사건을 지시했는지 판단하기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감리교 경주가 끝나는 곳에서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Whitefield 씨에 관해서는 ▪ 나는 그가 New-EnglandBoston 에 있을 때 자오선 전체에 있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일반 대중이 있었고 그는 사람이었습니다 .페이지 28그들의 것 이후. 물 이쪽에는 네 플러스 〈◊〉 가 있었다 . 그리고 오래된 ••• |글랜드 에서는 쇼가 꽤 잘 끝났습니다. 〈◊〉스코틀랜드 교회 는 그를 보호하고 있으며 〈◊〉 그곳의 에레 스킨들이 그를 받아들일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 〈◊〉 그를 낳은 웨슬리 자신 , 〈◊〉 이제 그를 내쫓고 그를 사탄으로 만든 〈◊〉웨슬리뷔페를 당하다; 그리고 그럴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는 너무 인기가 많아졌고, 그 이후로 고집이 세고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는 단지 감리교 에 입문했을 뿐이고 최고의 신비를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스승들 과 함께 고양이 종을 울리는 척해야 합니다 . 이것은 그들의 통치와 권위를 뒤집고 전체 계획을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에 결코 겪을 없는 일입니다 . 따라서 그는 모든 이벤트에서 제외 되거나 어떻게든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들그 사람은 지금까지 동일한 열광적인 경주를 했기 때문에 낙하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습니다.코스를 변경 하지 않고 그에게 . 그들은 그렇게 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하여 오랫동안 참된 믿음 으로 깨달음을 얻었고 , 중생하고, 의롭게 되었으며, 오직 참된 구원의 상태에 있다고 자랑하며 달렸던 자들은페이지 29 세상에서 많은 근면과 확신을 갖고 다른 사람들을 계몽시키기 위해 ; 문제에 대해 조금 의심하기 시작했고 , 그들의 신앙이 그들이 자랑했던 것과 실제로 일치하는지 여부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의심은 계속해서 커져갔고, 마침내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한 사람( 모라비아 형제인 Peter Boh| er, 모라비아 형제 또는 Hern|buth 의 성자)을 보내어 그 동안 그들이 전혀 아무런 자격 도 없었음을 재빨리 확신시켜 주셨습니다. 참된 믿음을 갖고 이집트의 어둠 속 에서 방황합니다 . 그는 그들에게 이렇게 가르쳤습니다.

참된 믿음은 모든 의심을 배제하며 의심의 두 가지 열매는 분리될 수 없습니다. (1) 과거 의 모든 죄에 대한 용서의 의미 또는 완전한 확신 ; 그리고 (두 번째로) 현존하는 모든 죄로부터의 지배 또는 자유입니다 .
그들은 조금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눈 은 곧 열렸고 그들은 이 새롭고 참된 신앙에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불쌍한 Whitefield  효과적으로 버려지고 그 오래된 Trumpery FAITH, REGENERATION, &c와 함께 Lurch에 남겨졌습니다. 그들은 그를 낳았습니다. 그는 원한다면 그들의 새로운 신앙 으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그의 자존심 이나 정직함이 그를 그렇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그는 산을 올라야 합니다페이지 30사람들이 그에게 돌을 던지지 않는지 궁금해할 만큼 자신의 영혼  대한 강한 느낌을 갖고, 가능하다면 천국에 가십시오 . (위에서 Iournal P. 57 인용.) 그들은 훨씬 더 나은 방법,  죄로부터의 자유  그것에 대한 주권을 자랑하거나 더 이상 죄를 짓지 않습니다. 독일 에서 돌아온 Iohn Wesley 의 일지 발췌를 참조하세요 .

나는 이 서문을 애디슨 씨의 스위스 시인 에 대한 설명 과 열정적인 정신, 기질 또는 체질이 관리되는 방법에 대한 그의 호기심 많은 발언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로마 의 ADDIS를 참조하십시오. 작품, Vol. 2. P. 166, 167.

스위스 에는 개신교 지역에 널리 퍼져 있는 새로운 종파가 생겨났습니다 . 그 교수들은 스스로를 경건주의자라고 부르며, 열광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유사한 사치로 이끌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나라의 여러 종파와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독교 실천에 관해 큰 개선을 요구하고 다음 규칙을 준수합니다. 은퇴하다 페이지 31 세계의 대화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전체 저장소 와 마음의 평온 에 빠져드는 것 . 이 침묵 상태에서 성령의 은밀한 일과 흐름에 참여하여 그들의 마음을 평화와 위안, 기쁨 또는 황홀경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 그의 모든 은밀한 암시에 호의를 갖고 그의 행위와 행동에 전적으로 헌신합니다. 지시는 말하거나 움직이거나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영혼에서 그의 임팩트 를 찾는 것입니다. 생활의 편의와 필수품 내에서 자신을 억제하기 위해, s에 이르기까지 모든 〈◊〉 와 계약을 맺기 위해 장미나 보라색 냄새를 맡고 아름다운 전망에서 눈을 돌립니다. 세상이 순진한 쾌락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능한 한 피하고, 그들의 애정이 어떤 관능으로 오염되거나 유일한 위로와 희망과 기쁨이 되실 분의 사랑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 그들의 전체 존재 중. 이 종파는 독일 의 개신교 와 스위스 의 개신교 사이에서 널리 퍼져 있으며 작센의 네덜란드에서 이 종파에 반대하는 여러 칙령을 내렸습니다 . 그 교수들은 기소됐다 페이지 32 그들의 원칙의 결과로 보일 수 있는 모든 악행에 대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악한 성미로 인해 발생하는 최악의 행동을 성령의 지시에 돌립니다. 두 성별이 경건한 대화를 한다는 핑계로 모든 시간과 장소에서 서로를 방문하고, 일반적인 예절에 관계없이 종종 그들의 종교를 그들의 부도덕을 은폐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가장 뛰어난 사람들 영적인 교만과 자기 종파에 속하지 않은 모든 사람을 경멸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개신교 가 그렇게 많은 종교를 파괴했다고 비난하는 로마 카톨릭은 확실히 그들의 신앙을 유지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함께 cks; 나는 그들이 인간의 몸에 가하는 형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교회의 울타리를 뚫고 나가는 것을 막는 주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 로마 카톨릭 설득 . 그러나 나는 로마 교회에 종파가 그토록 적은 이유를 하나의 큰 원인으로 꼽는다.페이지 33 교회를 불 속에 두려는 불같은 열심당들을 위한 수용소 역할을 하는 이들이 어디에나 풍부합니다. 그들이 이 헌신의 집에 모이지 않았더라면, 우울함의 정도에 따라 성미가 어두운 모든 사람들이 모였을 것입니다. 또는 열정은 수녀원이 그들의 유머에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만큼 우울한 동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신교에서 광신도라고 부르는 것은 로마 교회에서 이런 저런 조직의 종교인입니다. 리스본 의 한 영국 상인 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 그는 세상에서 몇 차례 큰 실망을 겪은 후 퀘이커나 카푸친으로 개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왜냐하면 종교의 변화에서 일반 이해력을 가진 사람들은 원리를 고려하기보다는 그들이 받는 사람들의 실천을 고려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