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rrection-부활
Living being coming back to life after death 사후에 다시 살아나는 삶
For other uses, see Resurrection (disambiguation).기타 용도는 부활(해제)을 참조하십시오.
Not to be confused with Reincarnation.환생과 혼동하지 않기 위해서.
Plaque depicting saints rising from the dead죽은 사람으로부터 솟아오르는 성인을 묘사한 명판
Salvation in Christianity기독교의 구원General concepts 일반개념Particular concepts 특정 개념Punishment 처벌Reward 포상
Part of a series on다음에 대한 시리즈 일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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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urrection(dictionary.cambridge.org/dictionary/english/redemption) or anastasis( www.biblestudytools.com/lexicons/greek/nas/anastasis.html)is the concept of coming back to life after death.부활 또는 문란이란 죽은 후에 다시 살아난다는 개념이다. In a number of religions, a dying-and-rising god is a deity which dies and resurrects. 여러 종교에서 죽어가는 신(神)은 죽고 부활하는 신(神)이다. Reincarnation is a similar process hypothesized by other religions, which involves the same person or deity coming back to live in a different body, rather than the same one. 환생이란 다른 종교에 의해 가설된 유사한 과정으로, 같은 사람이나 신이 같은 신체가 아닌 다른 신체에 다시 살아나도록 하는 것을 포함한다.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is a standard eschatological belief in the Abrahamic religions.죽은 자의 부활은 아브라함 종교에 대한 표준 종말론적 믿음이다. As a religious concept, it is used in two distinct respects: a belief in the resurrection of individual souls that is current and ongoing (Christian idealism, realized eschatology), or else a belief in a singular resurrection of the dead at the end of the world. 종교적인 개념으로서 현재와 현재에 존재하는 개별적인 영혼의 부활에 대한 믿음(기독교 이상주의, 실현된 종말론) 또는 세상의 종말에서 죽은 영혼의 단일한 부활에 대한 믿음의 두 가지 뚜렷한 측면에서 사용된다. Some believe the soul is the actual vehicle by which people are resurrected.[1] 어떤 사람들은 영혼이 사람들이 부활하는 실제의 수단이라고 믿는다.[1]
The death and resurrection of Jesus is a central focus of Christianity.예수의 죽음과 부활은 기독교의 중심이다. Christian theological debate ensues with regard to what kind of resurrection is factual – either a spiritual resurrection with a spirit body into Heaven, or a material resurrection with a restored human body.[2] 어떤 부활이 사실인지에 대해 기독교 신학적 논쟁이 뒤따른다. 즉, 영혼의 몸을 천국으로 가지고 영적인 부활을 하거나, 인간의 몸을 회복시킨 물질적인 부활이다.[2] While most Christians believe Jesus' resurrection from the dead and ascension to Heaven was in a material body, a very small minority[citation needed] believes it was spiritual.[3][4][5]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예수의 부활과 천국으로의 승격이 물질적인 몸 속에 있었다고 믿지만, 극소수는[citation needed] 그것이 영적인 것이라고 믿는다.[3][4][5]
Contents내용물
- 1 Etymology어원
- 2 Religion종교
- 3 Technological resurrection기술 부활
- 4 ZombiesZombies
- 5 Disappearances (as distinct from resurrection)소멸(재생과 구별됨)
- 6 See also참고 항목
- 7 References참조
- 8 Further reading추가 읽기
- 9 External links외부 링크
Etymology어원[[edit편집]]
Resurrection, from the Latin noun resurrectio -onis, from the verb rego, "to make straight, rule" + preposition sub, "under", altered to subrigo and contracted to surgo, surrexi, surrectum ("to rise", "get up", "stand up"[6]) + preposition re-, "again",[7] thus literally "a straightening from under again".부활, 라틴어 명사 부활 -onis, 동사 레지오로부터, "직립, 규칙" + 전치 하위, "언더"가 서브리고로 변경되고 surgo, surrexi, suprectum("일어나기 위해", "일어나기"," "서기")[6] + 전치사 재합전,[7] 즉 문자 그대로 "다시 아래에서 직진"하는 것이다.
Religion종교[[edit편집]]
Ancient religions in the Near East근동의 고대 종교[[edit편집]]
See also:참고 항목: Dying-and-rising god 죽어가는 신
The concept of resurrection is found in the writings of some ancient non-Abrahamic religions in the Middle East.부활의 개념은 중동의 일부 고대 비아브라함 종교의 저술에서 찾아볼 수 있다. A few extant Egyptian and Canaanite writings allude to dying and rising gods such as Osiris and Baal. 현존하는 몇몇 이집트인과 가나안 사람의 글은 오시리스와 바알과 같은 죽어가는 신들과 떠오르는 신들을 암시한다. Sir James Frazer in his book The Golden Bough relates to these dying and rising gods,[8] but many of his examples, according to various scholars, distort the sources.[9] 제임스 프레이저 경은 그의 저서 The Golden Bough에서 이러한 죽어 가고 떠오르는 신들과 관련이 있지만,[8] 그의 많은 예들은, 여러 학자들에 따르면, 근원을 왜곡한다고 한다.[9] Taking a more positive position, Tryggve Mettinger argues in his recent book that the category of rise and return to life is significant for Ugaritic Baal, Melqart, Adonis, Eshmun, Osiris and Dumuzi.[10] 트리그브 메팅거는 보다 긍정적인 입장을 취하면서 최근 저서에서 상승과 복귀의 범주가 우가리티 바알, 멜카르트, 아도니스, 에스문, 오시리스, 두무지에게 중요하다고 주장한다.[10]
Ancient Greek religion고대 그리스 종교[[edit편집]]
In ancient Greek religion a number of men and women became physically immortal as they were resurrected from the dead.고대 그리스 종교에서는 수많은 남녀가 죽은 자들로부터 부활하면서 육체적으로 불멸의 존재가 되었다. Asclepius was killed by Zeus, only to be resurrected and transformed into a major deity. 아스클레피우스는 제우스에게 살해당했고, 다만 부활하여 주요 신으로 변모했다. Achilles, after being killed, was snatched from his funeral pyre by his divine mother Thetis and resurrected, brought to an immortal existence in either Leuce, the Elysian plains or the Islands of the Blessed. 아킬레우스는 살해된 후, 신성한 어머니 테티스에 의해 그의 장례용 피리에서 납치되어 부활하여, 르우세, 엘리시안 평원, 복음도 어느 한 곳에서나 불멸의 존재로 끌려왔다. Memnon, who was killed by Achilles, seems to have received a similar fate. 아킬레우스에게 살해당한 멤논도 비슷한 운명을 받은 모양이다. Alcmene, Castor, Heracles, and Melicertes, were also among the figures sometimes considered to have been resurrected to physical immortality. 알크메네, 카스토르, 헤라클레스, 멜리케르트 등도 때로 육체적 불멸로 부활했다고 여겨지는 인물들 가운데 하나였다. According to Herodotus's Histories, the seventh century BC sage Aristeas of Proconnesus was first found dead, after which his body disappeared from a locked room. 헤로도토스의 히스토리에 따르면, 기원전 7세기 프로콘네소스의 현자 아리스토스가 처음으로 죽은 채 발견되었고, 그 후 그의 시신은 잠긴 방에서 사라졌다. Later he found not only to have been resurrected but to have gained immortality.[11] 후에 그는 부활했을 뿐만 아니라 불멸을 얻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11]
Many other figures, like a great part of those who fought in the Trojan and Theban wars, Menelaus, and the historical pugilist Cleomedes of Astupalaea, were also believed to have been made physically immortal, but without having died in the first place.트로이아 전쟁과 테반 전쟁에서 싸운 사람들의 상당 부분과 같은 많은 다른 인물들, 메넬라오스, 그리고 아스투팔레아의 역사적인 푸길리스트 클레오메데스도 육체적으로 불멸의 존재로 만들어졌지만 애초에 죽지 않고 죽은 것으로 믿어졌다. Indeed, in Greek religion, immortality originally always included an eternal union of body and soul.[12] 실제로 그리스 종교에서 불멸은 원래 항상 몸과 영혼의 영원한 결합을 포함하고 있었다.[12] As may be witnessed even into the Christian era, not least by the complaints of various philosophers over popular beliefs, traditional Greek believers maintained the conviction that certain individuals were resurrected from the dead and made physically immortal and that for the rest of us, we could only look forward to an existence as disembodied 기독교 시대에도 목격될 수 있듯이, 대중적인 신앙에 대한 여러 철학자들의 불평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그리스 신자들은 어떤 개인은 죽은 사람들로부터 부활하여 육체적으로 불멸을 만들었고, 나머지 우리에게는 오직 탈영생으로서의 존재만을 기대할 수 있다는 확신을 유지했다. and dead souls.[13]그리고 죽은 영혼들.[13]
Greek philosophers generally denied this traditional religious belief in physical immortality.그리스 철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육체적 불멸에 대한 전통적인 종교적 믿음을 부정했다. Writing his Lives of Illustrious Men (Parallel Lives) in the first century, the Middle Platonic philosopher Plutarch in his chapter on Romulus gave an account of the mysterious disappearance and subsequent deification of this first king of Rome, comparing it to traditional Greek beliefs such as the resurrection and physical immortalization of Alcm 1세기 '유명한 사람의 삶'(병렬적인 삶)을 쓴 미들 플라토닉 철학자 플루타르크는 로물루스에 관한 그의 장에서 이 로마의 첫 번째 왕에 대한 신비한 실종과 그에 따른 신격화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를 알cm의 부활과 물리적 불멸과 같은 전통적인 그리스 신앙에 비유했다.ene and Aristeas the Proconnesian, "for they say Aristeas died in a fuller's work-shop, and his friends coming to look for him, found his body vanished; and that some presently after, coming from abroad, said they met him traveling towards Croton".프로콘신인 에네와 아리스티스는 "아리스티스가 풀러의 작업장에서 죽었고, 그를 찾으러 온 그의 친구들이 그의 시체가 사라진 것을 발견했으며, 얼마 후 해외에서 온 몇몇은 크로톤을 향해 여행하는 그를 만났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Plutarch openly scorned such beliefs held in traditional ancient Greek religion, writing, "many such improbabilities do your fabulous writers relate, deifying creatures naturally mortal." 플루타르크는 그리스 전통 종교에 있는 그러한 믿음을 공공연히 경멸하면서, "여러 가지 그런 있음직하지 않은 가능성들은 당신의 훌륭한 작가들이 관련을 맺고, 자연적으로 치명적인 생물들을 신격화시킨다"고 썼다.
Alcestis undergoes resurrection over a three-day period of time,[14] but without achieving immortality.[15]알케스티스는 3일간의 기간에 걸쳐 부활을 겪지만 불멸을 이루지 못한다.[14][15]
The parallel between these traditional beliefs and the later resurrection of Jesus was not lost on the early Christians, as Justin Martyr argued: "when we say ...이러한 전통적인 믿음과 예수의 후기 부활 사이의 유사성은 초기 기독교인들에게서 사라지지 않았다. 저스틴 순교자가 주장했듯이 "우리가 말할 때... Jesus Christ, our teacher, was crucified and died, and rose again, and ascended into heaven, we propose nothing different from what you believe regarding those whom you consider sons of Zeus." (1 Apol. 21). 우리의 스승인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박혀 죽었다가 다시 일어나 하늘로 올라가면 제우스의 아들이라고 여기는 사람들에 대해 믿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제안한다.(아폴 21)
Buddhism불교[[edit편집]]
Further information:추가 정보: Rebirth (Buddhism) 재탄생 (불교)
There are stories in Buddhism where the power of resurrection was allegedly demonstrated in Chan or Zen tradition.불교에서는 부활의 힘이 찬 또는 선 전통에서 증명되었다고 전해지는 이야기가 있다. One is the legend of Bodhidharma[citation needed], the Indian master who brought the Ekayana school of India that subsequently became Chan Buddhism to China. 하나는 인도의 에카야나 학교를 가져온 인도의 명장 보디달마의[citation needed] 전설로 찬불교가 되었다.
The other is the passing of Chinese Chan master Puhua (Japanese:다른 하나는 중국 찬의 거장 푸화(일본어:Jinshu Fuke) and is recounted in the Record of Linji (Japanese: Rinzai Gigen).진슈 푸케)이며, 《린지》(일본어:린자이 기겐)에 재조명되어 있다. Puhua was known for his unusual behavior and teaching style so it is no wonder that he is associated with an event that breaks the usual prohibition on displaying such powers. 푸화는 평소와는 다른 행동과 교수 스타일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그가 그러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금지하는 일반적인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Here is the account from Irmgard Schloegl's "The Zen Teaching of Rinzai". 다음은 Irmgard Schlogl의 "린자이의 선 가르침"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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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 day at the street market Fuke was begging all and sundry to give him a robe."어느 날 길거리 시장에서는 푸케가 모두에게 가운을 달라고 빌고 있었다. Everybody offered him one, but he did not want any of them.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하나를 제안했지만, 그는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원하지 않았다. The master [Linji] made the superior buy a coffin, and when Fuke returned, said to him: "There, I had this robe made for you." 주인 [린지]는 상관에게 관을 사게 하고, 푸케가 돌아오자 그에게 말하였다. "거기서, 내가 너를 위해 만든 이 겉옷을 가져왔소." Fuke shouldered the coffin, and went back to the street market, calling loudly: "Rinzai had this robe made for me! 푸케는 관을 메고 다시 거리 시장으로 가서 큰소리로 `린자이가 이 옷을 만들어 주었다. I am off to the East Gate to enter transformation" (to die)." 나는 '변혁'(죽기 위해)에 들어가기 위해 동문으로 떠난다. The people of the market crowded after him, eager to look. 시장 사람들이 그의 뒤를 따라 몰려와 구경하기를 갈망했다. Fuke said: "No, not today. 푸케는 말했다: "아니, 오늘은 아니야. Tomorrow, I shall go to the South Gate to enter transformation." 내일은 남문으로 가서 변혁에 들어가야겠다." And so for three days. 그래서 3일 동안. Nobody believed it any longer. 아무도 더 이상 그것을 믿지 않았다. On the fourth day, and now without any spectators, Fuke went alone outside the city walls, and laid himself into the coffin. 나흘째 되는 날, 그리고 지금은 구경꾼도 없이 푸케는 혼자 성곽 밖으로 나가 관 속에 몸을 눕혔다. He asked a traveler who chanced by to nail down the lid. 그는 우연히 들른 여행자에게 뚜껑을 못박아 달라고 부탁했다.
The news spread at once, and the people of the market rushed there. 이 소식이 일시에 퍼지자 시장 사람들이 그곳으로 몰려갔다. On opening the coffin, they found that the body had vanished, but from high up in the sky they heard the ring of his hand bell."[16] 그들은 관을 열고 보니, 시체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는데, 하늘 높은 곳에서 그의 손종 소리가 들렸다.'[16]
Christianity기독교[[edit편집]]
In Christianity, resurrection most critically concerns the resurrection of Jesus, but also includes the resurrection of Judgment Day known as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by those Christians who subscribe to the Nicene Creed (which is the majority or mainstream Christianity), as well as the resurrection miracles done by Jesus and the prophets of th기독교에서 부활은 예수의 부활을 가장 심각하게 우려하지만, 니케네 신조(다수 또는 주류 기독교)에 가입한 기독교인들이 죽은 자의 부활로 알려진 심판의 날의 부활과 더불어 예수와 예언자들이 행한 부활의 기적도 포함한다.e Old Testament.구약성서
Resurrection miracles부활의 기적[[edit편집]]
The Resurrection of Lazarus, painting by Leon Bonnat, France, 1857.1857년 프랑스 레옹 본나트의 그림, 라자루스의 부활.
Main article:주요 기사: Miracles of Jesus § Resurrection of the dead 예수님의 기적 § 죽은 자의 부활
In the New Testament, Jesus is said to have raised several persons from death.신약성서에서 예수는 여러 사람을 죽음에서 건져 올렸다고 한다. These resurrections included the daughter of Jairus shortly after death, a young man in the midst of his own funeral procession, and Lazarus of Bethany, who had been buried for four days. 이러한 부활에는 사후에 야이로스의 딸, 자신의 장례 행렬이 한창인 청년, 나흘 동안 묻혀 있던 베다니의 레자로스가 포함되었다.
During the Ministry of Jesus on earth, before his death, Jesus commissioned his Twelve Apostles to, among other things, raise the dead.[17]지구상의 예수 목회 기간 동안, 죽기 전에, 예수님은 열두 사도에게 무엇보다도 죽은 자를 기르라고 위임하셨다.[17]
Similar resurrections are credited to the apostles and Catholic saints.비슷한 부활은 사도들과 가톨릭 성도들에게 인정된다. In the Acts of the Apostles, Saint Peter raised a woman named Dorcas (also called Tabitha), and Paul the Apostle revived a man named Eutychus who had fallen asleep and fell from a window to his death. 사도행전에서는 성 베드로가 도르카스(타비타라고도 함)라는 여자를 키웠고, 사도 바울은 잠이 들어 창문에서 떨어져 죽은 유티쿠스라는 남자를 되살렸다. According to the Gospel of Matthew, after Jesus's resurrection, many of those previously dead came out of their tombs and entered Jerusalem, where they appeared to many. 마태복음서에 따르면 예수가 부활한 후 이전에 죽은 사람들 중 상당수가 무덤에서 나와 예루살렘으로 들어갔는데, 그곳에서 많은 이들에게 나타났다. Following the Apostolic Age, many saints were said to resurrect the dead, as recorded in Orthodox Christian hagiographies.[citation needed] 사도시대에 이어 정교회 기독교 하기오그래피에 기록된 것처럼 많은 성도들이 죽은 자를 부활시킨다고 한다.[citation needed] St Columba supposedly raised a boy from the dead in the land of Picts.[18] 세인트 콜럼바는 픽츠 땅에서 죽은 남자아이를 키웠다고 한다.[18]
Resurrection of Jesus예수님의 부활[[edit편집]]
Main articles: Life-death-rebirth deity, Resurrection of Jesus, Easter, and Resurrection appearances of Jesus주요 기사: 생사 부활신, 예수 부활, 부활절, 예수 부활절, 예수 부활절 등
Resurrection of Jesus예수님의 부활
Christians regard the resurrection of Jesus as the central doctrine in Christianity.기독교인들은 예수의 부활을 기독교의 중심 교리로 여긴다. Others take the incarnation of Jesus to be more central; however, it is the miracles – and particularly his resurrection – which provide validation of his incarnation. 다른 이들은 예수의 화신을 보다 중심적으로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것은 예수의 화신을 증명해 주는 기적, 특히 그의 부활이다. According to Paul, the entire Christian faith hinges upon the centrality of the resurrection of Jesus and the hope for a life after death. 바울에 따르면 기독교 신앙 전체가 예수 부활의 중심성과 죽음 이후의 삶에 대한 희망에 달려 있다고 한다. The Apostle Paul wrote in his first letter to the Corinthians: 사도 바울은 고린도인들에게 보낸 첫 편지에서 이렇게 썼다.
If only for this life we have hope in Christ, we are to be pitied more than all men.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희망을 가지고 있는 이 삶만 있다면, 우리는 모든 사람보다 더 불쌍하게 여겨야 한다. But Christ has indeed been raised from the dead, the first fruits of those who have fallen asleep.[19] 그러나 그리스도는 실로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으니, 잠든 자들의 첫 열매인 것이다.[19]
Resurrection of the dead죽은 자의 부활[[edit편집]]
Main articles:주요 기사: Resurrection of the dead § Christianity, and Christian eschatology § Resurrection of the dead 죽은 자의 부활 § 기독교와 기독교 종말론 § 죽은 자의 부활
Christianity started as a religious movement within 1st-century Judaism (late Second Temple Judaism), and it retains what the New Testament itself claims was the Pharisaic belief in the afterlife and resurrection of the dead.기독교는 1세기 유대교(후기 제2신전 유대교) 내에서 종교운동으로 시작되었으며, 신약성서 자체가 사후세계에 대한 바리사교 신앙과 고인의 부활을 주장하는 것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Whereas this belief was only one of many beliefs held about the world to come in Second Temple Judaism, and was notably rejected by the Sadducees, but accepted by the Pharisees (cf. 반면에 이 믿음은 제2신전 유대교에서 올 세상에 대해 갖고 있는 많은 믿음 중 하나에 불과했고, 사두세파에게 눈에 띄게 거부당했으나 바리새파(cf)에게 받아들여졌다. Acts 23:6-8). 제23조 6-8항). Belief in the resurrection became dominant within Early Christianity and already in the Gospels of Luke and John included an insistence on the resurrection of the flesh. 초기 기독교 안에서 부활에 대한 믿음이 지배적이 되었고 이미 루크와 요한복음서에는 육체의 부활에 대한 주장이 포함되어 있었다. Most modern Christian churches continue to uphold the belief that there will be a final resurrection of the dead and world to come. 대부분의 현대 기독교 교회들은 앞으로도 죽은 자와 세상의 마지막 부활이 있을 것이라는 믿음을 계속 지지하고 있다.
Belief in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and Jesus' role as judge, is codified in the Apostles' Creed, which is the fundamental creed of Christian baptismal faith.죽은 자의 부활에 대한 믿음, 그리고 예수의 재판자로서의 역할은 기독교 세례 신앙의 근본적 신조인 사도신조에 성문화되어 있다. The Book of Revelation also makes many references about the Day of Judgment when the dead will be raised. 요한계시록은 또한 죽은 사람이 언제 기르는지 심판의 날에 대해 많은 언급을 한다.
The emphasis on the literal resurrection of the flesh remained strong in the medieval ages, and still remains so in Orthodox churches.[20]육체의 문자 그대로의 부활에 대한 강조는 중세에도 강하게 남아 있었고, 정교회에도 여전히 그렇게 남아 있다.[20] In modern Western Christianity, especially "from the 17th to the 19th century, the language of popular piety no longer evoked the resurrection of the soul but everlasting life. 현대 서구 기독교에서는 특히 "17세기부터 19세기까지 민중 신앙의 언어는 더 이상 영혼의 부활이 아니라 영원한 생명을 불러일으켰다. Although theological textbooks still mentioned resurrection, they dealt with it as a speculative question more than as an existential problem. 신학 교과서는 여전히 부활을 언급하고 있지만, 실존적 문제보다는 추측적 문제로 다루었다."[21] "[21]
Difference from Platonic philosophy플라토닉 철학과의 차이점[[edit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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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Platonic philosophy and other Greek philosophical thought, at death the soul was said to leave the inferior body behind.플라토닉 철학과 다른 그리스 철학사상에서 영혼은 죽을 때 열등한 육체를 남겨둔다고 한다. The idea that Jesus was resurrected spiritually rather than physically even gained popularity among some Christian teachers, whom the author of 1 John declared to be antichrists. 예수님이 육체적으로보다는 영적으로 부활했다는 생각은 심지어 일부 기독교 교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 이 기독교 교사들은 1 요한의 저자가 반민족주의자라고 선언했다. Similar beliefs appeared in the early church as Gnosticism. 초기 교회에서도 비슷한 믿음이 Gnostism으로 나타났다. However, in Luke 24:39, the resurrected Jesus expressly states "behold my hands and my feet, that it is I myself. 그러나 루크 24장 39절에서 부활한 예수님은 "내 손과 발을 잡아라, 나 자신이다"라고 명시하고 있다. Handle me and see, for a spirit does not have flesh and bones as you see I have." 너희는 나를 다루어 보아라. 네가 보는 것처럼 영은 살과 뼈를 가지고 있지 않으니까.'
Hinduism힌두교[[edit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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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rther information:추가 정보: Reincarnation 환생
There are folklore, stories, and extractions from certain holy texts that refer to resurrections.부활을 가리키는 어떤 성서의 민속, 이야기, 추리 등이 있다. One major folklore is that of Savitri saving her husband's life from Yamraj. 한 가지 주요한 민화로는 사비트리가 야마즈로부터 남편의 생명을 구했다는 것이다. In the Ramayana, after Ravana was slain by Rama in a great battle between good and evil, Rama requests the king of Gods, Indra, to restore the lives of all the monkeys who died in the great battle. 라마야나에서는 라바나가 선과 악의 대격전에서 라마에게 살해된 후 라마는 신의 왕 인드라에게 대격전에서 죽은 모든 원숭이들의 생명을 되찾아 달라고 요청한다. Mahavatar Babaji and Lahiri Mahasaya are also believed to have resurrected themselves. 마하바타르 바바지와 라히리 마하사야도 스스로 부활한 것으로 추정된다.
Islam이슬람[[edit편집]]
Main article:주요 기사: Islamic eschatology 이슬람 종말론
Belief in the Day of Resurrection (yawm al-qiyāmah) is also crucial for Muslims.부활의 날(yawm al-qiyamah)에 대한 믿음은 이슬람교도들에게도 중요하다. They believe the time of Qiyāmah is preordained by God but unknown to man. 그들은 치야마의 시간은 신에 의해 미리 정해진 것이지만 인간에게는 알 수 없다고 믿는다. The trials and tribulations preceding and during the Qiyāmah are described in the Quran and the hadith, and also in the commentaries of scholars. 치야마 이전의 시련과 시련은 쿠란과 하디스, 그리고 학자들의 논평에도 기술되어 있다. The Quran emphasizes bodily resurrection, a break from the pre-Islamic Arabian understanding of death.[22] 쿠란은 신체의 부활을 강조하는데, 이는 죽음에 대한 이슬람 이전의 아라비아의 이해에서 벗어나는 것이다.[22]
According to Nasir Khusraw (d. after 1070), an Ismaili thinker of the Fatimid era, the Resurrection (Qiyāma) will be ushered by the Lord of the Resurrection (Qāʾim al-Qiyāma), an individual symbolizing the purpose and pinnacle of creation from among the progeny of Muhammad and his Imams.파티미드 시대의 이스마일 사상가 나시르 후스로(1070년 이후)에 따르면 부활(치야마)은 무함마드와 그의 이맘의 자손 가운데 창조의 목적과 정점을 상징하는 개인 부활의 주님(카짐 알 치야마)이 인도한다. Through this individual, the world will come out of darkness and ignorance and “into the light of her Lord” (Quran 39:69). 이 개인을 통해 세상은 어둠과 무지에서 벗어나 '그녀의 주님의 빛 속으로' (쿠란 39:69)로 나올 것이다. His era, unlike that of the enunciators of the divine revelation (nāṭiqs) before him, is not one where God prescribes the people to work but instead one where God rewards them. 그의 시대는, 자기 앞의 신의 계시(나아식)의 발현자들의 시대와는 달리, 하나님께서 백성을 일하도록 규정하시는 시대가 아니라, 하나님이 그들에게 보상해 주시는 시대다. Preceding the Lord of the Resurrection (Qāʾim) is his proof (ḥujjat). 부활의 주님(카짐) 앞에 그의 증명이 있다. The Qur’anic verse stating that “the night of power (laylat al-qadr) is better than a thousand months” (Quran 97:3) is said to refer to this proof, whose knowledge is superior to that of a thousand Imams, though their rank, collectively, is one. '권력의 밤(laylat al-qadr)이 천 달보다 낫다'(쿠란 97:3)는 쿠란 구절은 이 증거를 가리킨다고 하는데, 그의 지식은 천 이맘의 지식보다 뛰어나지만, 그 계급은 총체적으로는 1이다. Hakim Nasir also recognizes the successors of the Lord of the Resurrection to be his deputies (khulafāʾ).[23] 하킴 나시르는 부활의 여호와의 후계자도 그의 대신(쿨라파아제)으로 인정한다.[23]
Judaism유대교[[edit편집]]
Main article:주요 기사: Jewish eschatology 유대인 종말론
There are three explicit examples in the Hebrew Bible of people being resurrected from the dead: 히브리 성경에는 죽은 사람으로부터 부활한 세 가지 분명한 예가 있다.
- The prophet Elijah prays and God raises a young boy from death (1 Kings 17:17-24)예언자 엘리야는 기도하고 하나님은 어린 소년을 죽음에서 건져 올린다(1왕 17:17-24)
- Elisha raises the son of the Woman of Shunem (2 Kings 4:32-37) whose birth he previously foretold (2 Kings 4:8-16)엘리사는 수넴 여인의 아들(2왕 4:32-37)을 기른다. 그의 출생은 그가 예언한 것이다. (2왕 4:8-16)
- A dead man's body that was thrown into the dead Elisha's tomb is resurrected when the body touches Elisha's bones (2 Kings 13:21)죽은 엘리사의 무덤에 던져진 죽은 사람의 시신은 시신이 엘리사의 뼈에 닿으면 부활한다(2왕 13:21)
According to Herbert C.Herbert C에 따르면. Brichto, writing in Reform Judaism's Hebrew Union College Annual, the family tomb is the central concept in understanding biblical views of the afterlife. 브라이코는 개혁 유대교의 히브리 연합 대학 연차에서 쓴 것으로, 가족묘는 사후세계에 대한 성경적 관점을 이해하는 데 있어 중심 개념이다. Brichto states that it is "not mere sentimental respect for the physical remains that is... 브라이코는 "그것은 단지 육체적 유적에 대한 감상적인 존경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the motivation for the practice, but rather an assumed connection between proper sepulture and the condition of happiness of the deceased in the afterlife".[24]그 실천에 대한 동기부여가 아니라, 적절한 목초지와 사후세계에서 고인의 행복 상태 사이의 가정된 연관성"이라고 말했다.[24]
According to Brichto, the early Israelites apparently believed that the graves of family, or tribe, united into one, and that this unified collectivity is to what the Biblical Hebrew term Sheol refers, the common grave of humans.브리히토에 따르면, 초기 이스라엘인들은 가족의 무덤, 즉 부족의 무덤이 하나로 합쳐져 있다고 믿었고, 이러한 통일된 집단성은 성서 히브리어 용어 숄이 말하는 인간의 공동 무덤에 해당한다고 믿었다. Although not well defined in the Tanakh, Sheol in this view was a subterranean underworld where the souls of the dead went after the body died. 타나크족에서는 잘 규정되어 있지 않지만, 이 견해의 스올은 죽은 사람의 영혼이 죽은 후에 가는 지하 지하세계였다. The Babylonians had a similar underworld called Aralu, and the ancient Greeks had one known as Hades. 바빌로니아인들은 아랄루라고 불리는 비슷한 지하세계를 가지고 있었고 고대 그리스인들은 하데스로 알려진 지하세계를 가지고 있었다. According to Brichto, other biblical names for Sheol were Abaddon "ruin", found in Psalm 88:11, Job 28:22 and Proverbs 15:11; Bor "pit", found in Isaiah 14:15, 24:22, Ezekiel 26:20; and Shakhat "corruption", found in Isaiah 38:17, Ezekiel 28:8.[25] 브리치에 따르면 스올의 다른 성경적 이름은 시편 88:11, 잡 28:22, 속담 15:11에서 발견된 아바돈 '루인', 이사야 14:15, 24:22, 에스겔 26:20에서 발견된 보르 '핏', 이사야 38:17, 에스겔 28:8에서 발견된 사하트 '부패'[25]이다.
During the Second Temple period, there developed a diversity of beliefs concerning the resurrection.[26]제2사원시대에는 부활에 관한 다양한 신앙이 발달하였다.[26] The concept of resurrection of the physical body is found in 2 Maccabees, according to which it will happen through re-creation of the flesh.[27] 육체적 신체의 부활의 개념은 2개의 마카베에서 발견되는데, 이에 따라 육체의 재창조를 통해 일어날 것이다.[27] Resurrection of the dead also appears in detail in the extra-canonical Book of Enoch,[28] 2 Baruch,[29] and 2 Esdras. 죽은 자의 부활은 에녹, [28]바루치 [29]2권, 에스드라 2권에도 자세히 등장한다. According to the British scholar in ancient Judaism Philip R. 고대 유대교의 영국 학자에 따르면, 필립 R. Davies, there is “little or no clear reference … either to immortality or to resurrection from the dead” in the texts of the Dead Sea Scrolls.[30] C.D. Elledge, however, argues that some form of resurrection may be referred to in the Dead Sea texts 4Q521, Pseudo-Ezekiel, and 4QInstruction.[31] 데비스는 사해 두루마기의 문헌에 "불멸이나 죽음으로부터의 부활에 대한 명확한 언급이 거의 또는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30] 그러나 C.D. 에인트지는 사해 본문 4Q521, 사이비 에제키엘, 그리고 4QInstruction에서 어떤 형태의 부활을 언급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31]
Both Josephus and the New Testament record that the Sadducees did not believe in an afterlife,[32] but the sources vary on the beliefs of the Pharisees.요셉푸스와 신약성서 모두 사두세인이 사후세계를 믿지 않았다고 기록하고 있지만 출처는 바리새파 사람들의 신앙에 따라 다르다.[32] The New Testament claims that the Pharisees believed in the resurrection, but does not specify whether this included the flesh or not.[33] 신약성서에서는 바리새파 사람들이 부활을 믿었다고 주장하지만 여기에 육체가 포함됐는지 여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있다.[33] According to Josephus, who himself was a Pharisee, the Pharisees held that only the soul was immortal and the souls of good people will “pass into other bodies,” while “the souls of the wicked will suffer eternal punishment.”[34] 자신이 바리새파 사람인 요셉푸스에 따르면 바리새파 사람들은 오직 영혼만이 불멸이며 선량한 사람들의 영혼은 "다른 육체에" 전해질 것이며, 반면 "악인의 영혼은 영원한 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34] Paul the Apostle, who also was a Pharisee,[35] said that at the resurrection what is "sown as a natural body is raised a spiritual body."[36] 바리새파였던 사도 바울은 부활할 때 "자연적인 육체로 귀속되는 것은 영적인 육체를 기르는 것"[36]이라고 말했다.[35] The Book of Jubilees seems to refer to the resurrection of the soul only, or to a more general idea of an immortal soul.[37] 주빌레스는 영혼의 부활만을 가리킨다거나, 불멸의 영혼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사상을 가리키는 것 같다.[37]
Technological resurrection기술 부활[[edit편집]]
Cryonics is the low-temperature freezing (usually at −196 °C or −320.8 °F or 77.1 K) of a human corpse or severed head, with the speculative hope that resurrection may be possible in the future.[38][39]극저온학이란 인간의 시체나 절단된 머리의 저온 결빙(보통 -196 °C 또는 -320.8 °F 또는 77.1 K)으로, 미래에 부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추측적 희망을 가지고 있다.[38][39] Cryonics is regarded with skepticism within the mainstream scientic community. 극저온학은 주류 사이언톨로지 공동체 내에서 회의적인 시각으로 간주된다. It is generally viewed as a pseudoscience,[40] and has been characterized as quackery.[41] 일반적으로 유사과학으로 보고 있으며,[40] 돌팔매질로 특징지어져 왔다.[41]
Russian cosmist Nikolai Fyodorovich Fyodorov advocated resurrection of the dead using scientific methods.러시아의 우주주의자 니콜라이 표도로비치 표도로프는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죽은 사람의 부활을 주장했다. Fedorov tried to plan specific actions for scientific research of the possibility of restoring life and making it infinite. 페도로프는 생명을 회복시키고 그것을 무한대로 만들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위해 구체적인 행동을 계획하려고 했다. His first project is connected with collecting and synthesizing decayed remains of dead based on "knowledge and control over all atoms and molecules of the world". 그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세계의 모든 원자와 분자에 대한 지식과 통제"를 바탕으로 부패한 죽은 유골을 수집하고 합성하는 것과 연결된다. The second method described by Fedorov is genetic-hereditary. Fedorov에 의해 기술된 두 번째 방법은 유전학이다. The revival could be done successively in the ancestral line: sons and daughters restore their fathers and mothers, they in turn restore their parents and so on. 부활은 아들과 딸들이 아버지와 어머니를 회복하고, 다시 부모들을 회복하는 등의 조상의 선에서 연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This means restoring the ancestors using the hereditary information that they passed on to their children. 자녀에게 물려준 유전정보를 이용해 조상들을 복원하는 것이다. Using this genetic method it is only possible to create a genetic twin of the dead person. 이 유전자 방법을 사용하면 죽은 사람의 유전자 쌍둥이를 만들 수 있을 뿐이다. It is necessary to give back the revived person his old mind, his personality. 부활한 사람에게 옛 마음, 인격을 돌려줄 필요가 있다. Fedorov speculates about the idea of "radial images" that may contain the personalities of the people and survive after death. 페도로프는 사람들의 개성을 담고 있고 사후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방사선 이미지'에 대해 추측한다. Nevertheless, Fedorov noted that even if a soul is destroyed after death, Man will learn to restore it whole by mastering the forces of decay and fragmentation.[42]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도로프는 죽은 후에 영혼이 파괴되더라도, 인간은 부패와 분열의 힘을 마스터함으로써 영혼 전체를 회복하는 법을 배울 것이라고 언급했다.[42]
In his 1994 book The Physics of Immortality, American physicist Frank J. Tipler, an expert on the general theory of relativity, presented his Omega Point Theory which outlines how a resurrection of the dead could take place at the end of the cosmos.1994년 저서 '불멸의 물리학'에서 일반 상대성 이론 전문가인 미국의 물리학자 프랭크 티플러는 죽은 자의 부활이 우주의 끝에서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한 그의 '오메가 포인트 이론'을 발표했다. He posits that humans will evolve into robots which will turn the entire cosmos into a supercomputer which will, shortly before the Big Crunch, perform the resurrection within its cyberspace, reconstructing formerly dead humans (from information captured by the supercomputer from the past light cone of the cosmos) as avatars within its metaverse.[43] 그는 인류가 이어질 슈퍼 컴퓨터로 빅 크런치 직전에 그 cyberspace, 내에서 부활을 수행하는 전체 우주가 된다 로봇으로 발전할 것이다 posits.개조 이전에 죽은 인간의 metaverse.[43]내에 아바타라고(정보는 슈퍼 컴퓨터에 의해 포획된 우주의 지난 광원 뿔에서).
David Deutsch, British physicist and pioneer in the field of quantum computing, agrees with Tipler's Omega Point cosmology and the idea of resurrecting deceased people with the help of quantum computers[44] but he is critical of Tipler's theological views.영국의 물리학자 겸 양자컴퓨팅 분야의 선구자인 데이비드 도이치는 티플러의 오메가 포인트 우주론과 양자컴퓨터의[44] 도움으로 고인을 부활시킨다는 생각에 동의하지만 티플러의 신학적 관점에 대해서는 비판적이다.
Italian physicist and computer scientist Giulio Prisco presents the idea of "quantum archaeology", "reconstructing the life, thoughts, memories, and feelings of any person in the past, up to any desired level of detail, and thus resurrecting the original person via 'copying to the future'".[45]이탈리아의 물리학자 겸 컴퓨터 과학자 줄리오 프리스코는 '양자 고고학' '과거 어떤 사람의 생명, 생각, 기억, 감정을 원하는 세부 수준까지 재구성해 '미래로의 복사'[45]를 통해 원인을 부활시킨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In his book Mind Children, roboticist Hans Moravec proposed that a future supercomputer might be able to resurrect long-dead minds from the information that still survived.로보틱스 작가 한스 모라벡은 그의 저서 마인드 칠드런에서 미래의 슈퍼컴퓨터가 여전히 남아 있는 정보로부터 오랜 죽은 정신들을 부활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다. For example, this information can be in the form of memories, filmstrips, medical records, and DNA.[46][47] 예를 들어, 이 정보는 기억, 필름 스트라이프, 의료 기록, DNA의 형태로 될 수 있다.[46][47]
Ray Kurzweil, American inventor and futurist, believes that when his concept of singularity comes to pass, it will be possible to resurrect the dead by digital recreation.[48]미국의 발명가 겸 미래학자 레이 커즈와일은 자신의 특이점 개념이 통과되면 디지털 레크리에이션에 의해 죽은 사람을 부활시키는 것이 가능할 것이라고 믿는다.[48]
In their science fiction novel The Light of Other Days, Sir Arthur Clarke and Stephen Baxter imagine a future civilization resurrecting the dead of past ages by reaching into the past, through micro wormholes and with nanorobots, to download full snapshots of brain states and memories.[49]아서 클라크 경과 스티븐 백스터는 공상과학소설 '다른 날의 빛'에서 과거로, 마이크로 웜홀을 통해, 나노로봇과 함께, 뇌 상태와 기억의 전체 스냅샷을 다운로드함으로써 과거의 죽은 사람들을 부활시키는 미래 문명을 상상한다.[49]
Both the Church of Perpetual Life and the Terasem Movement consider themselves transreligions and advocate for the use of technology to indefinitely extend the human lifespan.[50]영생 교회와 테라셈 운동 모두 그들 자신이 종교를 초월하고 있으며 인간의 수명을 무한정 연장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할 것을 옹호하고 있다.[50]
ZombiesZombies[[edit편집]]
A zombie (Haitian French: zombi, Haitian Creole: zonbi) is a fictional undead being created through the reanimation of a human corpse.좀비(Haitian French: zombi, Itian Creole: zonbi)는 인간의 시체의 재생을 통해 창조되는 가상의 언데드다. Zombies are most commonly found in horror and fantasy genre works. 좀비는 공포와 판타지 장르 작품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된다. The term comes from Haitian folklore, where a zombie is a dead body reanimated through various methods, most commonly magic. 이 용어는 아이티 민속에서 유래되었는데, 좀비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재생된 시체, 가장 흔히 마법을 통해 재생된 시체다.
Disappearances (as distinct from resurrection)소멸(재생과 구별됨)[[edit편집]]
See also:참고 항목: Entering heaven alive 살아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
As knowledge of different religions has grown, so have claims of bodily disappearance of some religious and mythological figures.다른 종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몇몇 종교적이고 신화적인 인물들의 육체적 실종에 대한 주장도 증가했다. In ancient Greek religion, this was a way the gods made some physically immortal, including such figures as Cleitus, Ganymede, Menelaus, and Tithonus.[51] 고대 그리스 종교에서 이것은 클리투스, 가니메데, 메넬라오스, 티토누스와 같은 인물들을 포함하여 신들이 물리적으로 불멸의 몇몇을 만드는 방법이었다.[51] After his death, Cycnus was changed into a swan and vanished. 그가 죽은 후 사이크누스는 백조로 변해 사라졌다. In his chapter on Romulus from Parallel Lives, Plutarch criticises the continuous belief in such disappearances, referring to the allegedly miraculous disappearance of the historical figures Romulus, Cleomedes of Astypalaea, and Croesus. 플루타르크는 '평행생활에서 온 로물루스'에 대한 그의 장에서 역사적 인물인 로물루스, 아스티팔레아의 클레오메데스, 크로에소스가 기적적으로 사라진 것을 언급하면서 그러한 실종에 대한 지속적인 믿음을 비판한다. In ancient times, Greek and Roman pagan similarities were explained by the early Christian writers, such as Justin Martyr, as the work of demons, with the intention of leading Christians astray.[52] 고대에는 그리스와 로마의 이교도의 유사성이 저스틴 순교자와 같은 초기 기독교 작가들에 의해 악마의 작품으로 설명되어 기독교인들을 타락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다.[52]
In the Buddhist Epic of King Gesar, also spelled as Geser or Kesar, at the end, chants on a mountain top and his clothes fall empty to the ground.[53]게세르 또는 케사르라고도 표기된 게사르 왕의 서사시에서는 마지막에 산꼭대기에 올라 탄성을 지르고 옷이 빈 채로 땅에 떨어진다.[53] The body of the first Guru of the Sikhs, Guru Nanak Dev, is said to have disappeared and flowers left in place of his dead body.[citation needed] 시크교도 최초의 구루인 구루 나낙 데브의 시신은 사라졌고 그의 시체 대신 꽃이 남아 있었다고 한다.[citation needed]
Lord Raglan's Hero Pattern lists many religious figures whose bodies disappear, or have more than one sepulchre.[54]래글런 경의 영웅 패턴에는 시신이 사라지거나 한 개 이상의 사체가 있는 많은 종교 인물들이 나열되어 있다.[54] B. Traven, author of The Treasure of the Sierra Madre, wrote that the Inca Virococha arrived at Cusco (in modern-day Peru) and the Pacific seacoast where he walked across the water and vanished.[55] 시에라 마드레의 보물(The Treasure of the Sierra Madre)의 저자 B. Traven은 잉카 비로코차가 쿠스코(현대식 페루)와 태평양 해안가에 도착하여 물 건너가 사라졌다고 썼다.[55] It has been thought that teachings regarding the purity and incorruptibility of the hero's human body are linked to this phenomenon. 영웅의 인체의 순수성과 청렴성에 관한 가르침이 이러한 현상과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해 왔다. Perhaps, this is also to deter the practice of disturbing and collecting the hero's remains. 어쩌면 이 또한 영웅의 유골을 방해하고 수집하는 관행을 저지하기 위한 것인지도 모른다. They are safely protected if they have disappeared.[56] 그들은 사라졌으면 안전하게 보호된다.[56]
The first such case mentioned in the Bible is that of Enoch (son of Jared, great-grandfather of Noah, and father of Methuselah).성경에 언급된 첫 번째 경우는 에녹(자렛의 아들, 노아의 증조부, 므두셀라의 아버지)이다. Enoch is said to have lived a life where he "walked with God", after which "he was not, for God took him" (Genesis 5:1–18).[57] 에녹은 "하나님과 함께 걷는다"는 삶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 후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셨기 때문에 그가 아니었다"(제네시스 5:1–18)는 것이다.[57] In Deuteronomy (34:6) Moses is secretly buried. 뉴테로노미(34:6)에서 모세는 은밀히 매장된다. Elijah vanishes in a whirlwind 2 Kings (2:11). 엘리야는 회오리바람에 2왕(2:11)을 타고 사라진다. In the Synoptic Gospels, after hundreds of years these two earlier Biblical heroes suddenly reappear, and are reportedly seen walking with Jesus, then again vanish.[58] 시놉틱 복음서에서는 수백 년 후 이 두 초기의 성서 영웅이 갑자기 다시 나타나 예수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목격됐다가 다시 사라지는 것으로 알려졌다.[58] In the Gospel of Luke, the last time Jesus is seen (24:51) he leaves his disciples by ascending into the sky. 루크의 복음서에서는 예수가 마지막으로 보이는 순간(24:51) 하늘로 올라가 제자들을 떠난다.
See also참고 항목[[edit편집]]
- 1 Corinthians 151 코린토스 15
- Information-theoretic death정보이론적 죽음
- Metempsychosis전심증
- Near death experience근사 체험
- Riverworld리버월드
- Suspended animation일시 중단된 애니메이션
References참조[[edit편집]]
- ^^ .mw-parser-output cite.citation{font-style:inherit}.mw-parser-output .citation q{quotes:"\"""\"""'""'"}.mw-parser-output .id-lock-free a,.mw-parser-output .citation .cs1-lock-free a{background:linear-gradient(transparent,transparent),url("//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6/65/Lock-green.svg")right 0.1em center/9px no-repeat}.mw-parser-output .id-lock-limited a,.mw-parser-output .id-lock-registration a,.mw-parser-output .citation .cs1-lock-limited a,.mw-parser-output .citation .cs1-lock-registration a{background:linear-gradient(transparent,transparent),url("//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d/d6/Lock-gray-alt-2.svg")right 0.1em center/9px no-repeat}.mw-parser-output .id-lock-subscription a,.mw-parser-output .citation .cs1-lock-subscription a{background:linear-gradient(transparent,transparent),url("//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a/aa/Lock-red-alt-2.svg")right 0.1em center/9px no-repeat}.mw-parser-output .cs1-subscription,.mw-parser-output .cs1-registration{color:#555}.mw-parser-output .cs1-subscription span,.mw-parser-output .cs1-registration span{border-bottom:1px dotted;cursor:help}.mw-parser-output .cs1-ws-icon a{background:linear-gradient(transparent,transparent),url("//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c/Wikisource-logo.svg")right 0.1em center/12px no-repeat}.mw-parser-output code.cs1-code{color:inherit;background:inherit;border:none;padding:inherit}.mw-parser-output .cs1-hidden-error{display:none;font-size:100%}.mw-parser-output .cs1-visible-error{font-size:100%}.mw-parser-output .cs1-maint{display:none;color:#33aa33;margin-left:0.3em}.mw-parser-output .cs1-format{font-size:95%}.mw-parser-output .cs1-kern-left,.mw-parser-output .cs1-kern-wl-left{padding-left:0.2em}.mw-parser-output .cs1-kern-right,.mw-parser-output .cs1-kern-wl-right{padding-right:0.2em}.mw-parser-output .citation .mw-selflink{font-weight:inherit} "Gregory of Nyssa: "On the Soul and the Resurrection:" However far from each other their natural propensity and their inherent forces of repulsion urge them, and debar each from mingling with its opposite, none the less will the soul be near each by its power of recognition, and will persistently cling to the familiar atoms, until their concourse after this division again takes place in the same way, for that fresh formation of the dissolved body which will properly be, and be called, resurrection". Ccel.org.
- ^^ As in the Apostles' Creed: "I believe in the Holy Spirit, the holy catholic Church, the communion of saints, the forgiveness of sins, the resurrection of the body, and life everlasting."사도 신조에 나오는 것처럼 "나는 성령, 거룩한 가톨릭 교회, 성도들의 교감, 죄의 용서, 육체의 부활, 생명이 영원하다고 믿는다." Catholic Encyclopedia: 가톨릭 백과사전: General Resurrection: "Resurrection is the rising again from the dead, the resumption of life. 부활장군 : "재흥은 죽은 자로부터 다시 솟아오르는 것, 생명의 재개다. The Fourth Lateran Council (1215) teaches that all men, whether elect or reprobate, "will rise again with their own bodies which they now bear about with them" (chapter "Firmiter"). 제4차 라테란 평의회 (1215년)는 선출이든 재책이든 "모든 사람은 지금 그들이 짊어지고 있는 자신의 몸을 가지고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가르친다. In the language of the creeds and professions of faith this return to life is called resurrection of the body (resurrectio carnis, resurrectio mortuoram, anastasis ton nekron) for a double reason: first, since the soul cannot die, it cannot be said to return to life; second the heretical contention of Hymeneus and Philitus that the Scriptures deno 신앙의 크레이드와 직업의 언어에서는 이러한 생명으로의 복귀를 이중의 이유로 육체의 부활(resurretio carnis, resurrestio mortuoram, anastasis ton nekron)이라고 부른다 첫째, 영혼은 죽을 수 없기 때문에 다시 살아난다고는 말할 수 없으며, 둘째, 성서 데노라는 히메네우스와 필리투스의 이단 논증이다te by resurrection not the return to life of the body, but the rising of the soul from the death of sin to the life of grace, must be excluded."부활로 말미암아 육체의 삶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죄의 죽음에서 은혜의 삶으로 영혼이 솟아나는 것은 반드시 배제되어야 한다.'
- ^^ Symes, R. C. "According to Paul of Tarsus, the resurrection transformed Jesus into the Christ, the Son of God and Savior of the world. Christ's resurrected body was not a resuscitated physical body, but a new body of a spiritual/celestial nature: the natural body comes first and then the spiritual body (1 Cor. 15:46). Paul never says that the earthly body becomes immortal". religioustolerance.org.
- ^^ The Watchtower Society claims that Jesus was not raised in His actual physical human body, but rather was raised as an invisible spirit being—what He was before, the archangel Michael.워치타워 소사이어티는 예수가 실제 육체적 인간의 육체에서 자라난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영혼, 즉 그 이전의 대천사 마이클에서 자라났다고 주장한다. They believe that Christ's post-Resurrection appearances on earth were on-the-spot manifestations and materializations of flesh and bones, with different forms, that the Apostles did not immediately recognize. 그들은 그리스도가 지구상에 부활한 후의 모습은 사도들이 바로 알아차리지 못한 다른 형태의 살과 뼈의 현장 발현과 구체화였다고 믿는다. Their explanation for the statement "a spirit hath not flesh and bones" is that Christ was saying that he was not a ghostly apparition, but a true materialization in flesh, to be seen and touched, as proof that he was actually raised. "영혼은 살과 뼈가 아니다"라는 말에 대한 그들의 설명은 그리스도가 자신이 실제로 길러졌다는 증거로 유령 유령이 아니라, 보고 만질 수 있는 진정한 육체의 물질화라고 말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But that, in fact, the risen Christ was, in actuality, a divine spirit being, who made himself visible and invisible at will. 그러나 사실 그 부활한 그리스도는 실재적으로는 자신을 마음대로 눈에 보이고 보이지 않게 만든 신령한 존재였다. The Christian Congregation of Jehovah’s Witnesses believes that Christ’s perfect manhood was forever sacrificed at Calvary, and that it was not actually taken back. 기독교 여호와의증인교회는 그리스도의 완벽한 남자다움은 칼바리에서 영원히 희생되었고, 실제로 되찾은 것은 아니라고 믿는다. They state: "...in his resurrection he ‘became a life-giving spirit.’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그의 부활에서 그는 '생명을 주는 영혼'이 되었다.' That was why for most of the time he was invisible to his faithful apostles... 그래서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그의 충실한 사도들에게 보이지 않았던 것이다... He needs no human body any longer... 그는 더 이상 사람의 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The human body of flesh, which Jesus Christ laid down forever as a ransom sacrifice, was disposed of by God’s power." 예수 그리스도가 몸값 제물로 영원히 내려놓은 육체의 인체는 하나님의 힘으로 처분되었소."—Things in Which it is Impossible for God to Lie, pages 332, 354.—신이 거짓말을 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들, 332, 354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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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rther reading추가 읽기[[edit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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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rnal links외부 링크[[edit편집]]
Wikimedia Commons has media related to Resurrection.위키미디어 커먼즈에는 부활과 관련된 미디어가 있다. |
Wikiquote has quotations related to: ResurrectionWikiquote는 부활과 관련된 인용구를 가지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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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ctionary of the History of Ideas: Death and Immortality, Resurrection, Reincarnation사상사사전: 죽음과 불멸, 부활, 환생
Death죽음의In medicine의학에서는ListsListsMortality사망률After death사후Paranormal파라노말Legal법률Fields들판Other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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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If only for this life we have hope in Christ, we are to be pitied more than all 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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