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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A 게시판

뒤센베르크Duesenberg

by 이덕휴-dhleepaul 2022. 9. 21.

뒤센베르크

 
  • 자동차 제조
  • 엔진 제조
세인트 폴, 미네소타, 미국 (1913)
1937; 85년 전
해산
 
미국
1
전세계
  • August Duesenberg (공동 설립자)
  • Frederick Duesenberg (공동 설립자)
  • 에렛 로반 코드 (소유자)
오번 자동차 회사

Duesenberg Automobile and Motors Company, Inc. 1920년 프레드릭 어거스트 뒤젠버그 형제가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설립한 미국의 레이싱  럭셔리 자동차 제조업체였다. 이 회사는 직선 여덟 엔진과 사륜 유압 브레이크를 대중화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Duesenberg 자동차는 1921 년 프랑스 그랑프리에서 우승 한 최초의 미국 자동차였으며 Duesenbergs는 1924, 1925 및 1927에서 인디애나 폴리스 500에서 우승했습니다. 운송 임원 인 Errett Lobban Cord는 1926 년 Duesenberg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1937 년에 매각되어 해산되었습니다.

역사[편집]

 
Duesenberg Indianapolis 500 레이싱 카, 우승자 1922
 
Duesenberg Automobile & Motors Co.의 지분은 13을 발행했습니다. 유월 1921

프레드릭 어거스트 뒤젠버그는 프레드릭이 자전거 경주에 참여한 후 1900년대 초에 엔진 설계를 시작했다. [1] 형제들은 1905년과 1906년에 차량을 설계했고, 아이오와  디모인에 있는 변호사 에드워드 R. 메이슨의 자금으로 메이슨 자동차 회사를 설립했다. [1] Frederick Maytag I과 Elmer Henry Maytag는 회사의 과반수 지분을 인수하여 1912 년에 지분을 매각 할 때까지 Maytag-Mason Automobile Company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2] Duesenbergs는 미네소타  세인트 폴로 이사하여 Duesenberg Automobile and Motors Company의 첫 번째 반복을 설립했습니다. 에디 리켄배커(Eddie Rickenbacker)는 1914년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듀젠버그가 설계한 최초의 차량을 운전해 열 번째를 차지했다. 형제들은 1919년에 세인트 폴 공장을 매각했다. [3]

제 1 차 세계 대전 동안, Duesenbergs는 뉴저지 엘리자베스에서 항공기 엔진을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 그들은 1920 년 인디애나 주 인디애나 폴리스로 이주하여 Duesenberg Automobile and Motors Company를 다시 시작하여 Duesenberg Model A를 제조했습니다. [4] Duesenberg 형제는 Duesenberg 엔진에 대한 명명권과 특허를 발기인 Newton E. Van Zandt와 Luther M. Rankin에게 서명 한 후 엔지니어링 역할을 맡았습니다. [5]: 40 첫 번째 모델 A는 사업가이자 정치인인 사무엘 노스럽 캐슬(Samuel Northrup Castle)에 의해 의뢰되었다. 이 차는 260 입방 인치 (4.3 l) 직선 여덟 개의 엔진을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상용 차량에서 가장 큰 엔진 인 88 마력을 출력했으며 모든 바퀴에 유압 브레이크를 장착 한 최초의 엔진이었습니다. [6][4] Duesenberg는 경주용 자동차를 계속 만들었고, Duesenberg 경주용 자동차는 1921년 프랑스 그랑프리에서 우승했는데, 이는 미국 최초의 자동차였다. Duesenberg 자동차는 또한 1920 년대 인디애나 폴리스 500에서 잘 수행되어 1922, 1924, 1925 및 1927에서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1][7]

반 잔트 (Van Zandt)는 1921 년에 회사를 그만두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1924 년에 관리직에 들어갔다. [5]: 42 Duesenberg는 1926년 Errett Lobban Cord에 의해 구입되었다. Cord의 인수 이후 승용차 측면에서 August의 역할은 감소했으며, August는 주로 1926 년 이후 Duesenberg의 레이싱 부문에서 일하면서 그 해부터 회사가 해체 될 때까지 제작 된 모든 Duesenberg 경주 용 자동차를 설계했습니다. [8]: 367 2년 후, 코드는 뒤젠버그가 다른 모든 미국 자동차를 "능가"할 새로운 모델을 만들도록 했다. 1929년, 이 회사는 265마력의 스트레이트 여덟 엔진으로 구동되는 Duesenberg Model J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차체와 오두막은 코치 빌더에 의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자동차 가격은 당시 $ 14,000에서 $ 20,000 사이였습니다. [4] Duesenbergs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호화로운 미국 자동차 중 하나로 간주되었다. 역사가 도널드 데이비슨 (Donald Davidson)은 그들을 미국 역사상 "가장 권위있는 승용차"라고 불렀고 롤스 로이스의 미국 버전에 비유했다. [9] 차량은 영화 배우, 왕족 및 기타 부유 한 개인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Cord에 의해 매각되어 1937 년에 해산되었습니다. [4] 원래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마지막 Duesenberg는 1940 년에 완성되었고, 독일 예술가 Rudolf Bauer에 의해 의뢰되었고, 회사가 폐쇄 된 후 August Duesenberg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10]

부흥[편집]

Duesenberg 이름을 되살리기 위해 몇 가지 실패한 시도가 이루어졌습니다. [9] August Duesenberg는 1947 년에 회사를 다시 시작하지 못했고, 그의 아들 인 Fritz와 자동차 디자이너 Virgil Exner가 브랜드를 부활시키려는 시도는 1966 년 하나의 컨셉 카를 생산 한 후 실패했습니다. [11][12] 1978년, 헤리티지 엘리트 모터스는 위스콘신주 엘로이에서 Duesenberg Motors Company라는 이름으로 수제 Duesenberg 복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13] "Duesenberg II"는 1920 년대와 1930 년대의 자동차 스타일을 유지했지만 스테레오 시스템, 에어컨 및 자동 변속기와 같은 최신 업데이트가 포함되었습니다. [14] 이 회사는 어뢰 세단과 파이튼, 머피 로드스터를 포함한 여러 모델을 생산했다. [13] 공장은 2001년에 문을 닫았다. [15]

제품[편집]

모델 A (1921–1927)[편집]

주요 기사: 뒤센베르크 모델 A
 
1923 Duesenberg 모델 Louwman Museum 투어링 카

Duesenberg의 첫 번째 차는 모델 A였습니다. Duesenberg Straight-8 엔진으로 구동되며 직선 8로 대량 생산 된 최초의 자동차였습니다. [6] 모델 A의 구매 가격은 $ 6,500 ($ 103,378에서 2021 달러 [16])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7]: 51 Duesenberg Model A는 오버헤드 캠축, 네 밸브 실린더 헤드, 승용차에 제공되는 최초의 사륜 유압 브레이크와 같은 몇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4][5]: 40 그것은 그것의 생산의 당시를 어떤 소비자 차량 중 가장 큰 엔진을 가지고 있었다. [6]

Duesenberg 모델 A는 프로토 타입에서 생산까지 다양한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딜러에 대한 배송은 1921년 12월까지 시작되지 않았다. [5]: 40 판매가 지연되었고 Duesenberg는 인디애나 폴리스 공장이 하루에 하나씩 출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월 100 대의 차량 할당량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1922 년에는 Duesenberg Model As가 150 대 이하로 제조되었으며 6 년 동안 총 650 대 만 판매되었습니다. [17]: 52

모델 X (1926–1927)[편집]

Model X는 더 무겁고 긴 (136 in (3,500 mm) 휠베이스) 섀시와 100 마력 (75 kW) 엔진을 갖춘 모델 A의 스포티한 버전으로, 100mph (161km / h)에 도달 할 수있었습니다. [18] A와 X 사이의 가장 주목할만한 차이점은 후자가 hypoid 차동을 가지고 있고 모든 밸브가 한쪽에 있다는 것입니다. [8]

Duesenberg Model X 섀시는 모델 A 섀시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재작업된 260cu. in. straight-8 엔진, 오버헤드 캠, 새로운 크랭크축, 개정된 밸브 트레인, 향상된 피스톤 및 우수한 흡기 매니폴드를 제공합니다. 전력은 100 마력으로 100mph에서 운전할 수있었습니다. 섀시 길이가 136인치로 늘어났으며 추가 보강재가 적용되었습니다. 향상된 리프 스프링은 프레임 레일 위에 장착되므로 무게 중심이 낮아집니다. Duesenberg Model X 섀시는 지금까지 제작된 가장 희귀한 Duesenberg 스트리트 프로덕션 섀시로, 지금까지 13개만 생산되었습니다. Duesenberg Model X 모델 중 다섯 개만이 살아남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

모델 J (1928–1937)[편집]

주요 기사: 뒤센베르크 모델 J
 
1930 J 워커 라 그란데 어뢰 파에톤

첫 번째 모델 J 프로토 타입은 1927 년에 만들어졌으며 첫 번째 자동차는 대공황이 시작되기 직전인 1929 년에 인도되었습니다. 약 300 모델 Js는 1930 년까지 완성되었으며, 원래의 500 차량 목표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20]

 
모델 J 엔진

이 차량의 7 L (420 cu in) 엔진은 1920 년대 회사의 레이싱 엔진을 기반으로했으며 다른 코드 회사 인 Lycoming에서 제조했습니다. [21]: 73 이중 오버헤드 캠축과 실린더 당 네 개의 밸브로 도움을 받아 265마력(198kW)을 출력하여 당시 가장 강력한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20][21]: 72 모델 J는 두 번째 기어에서 최고 속도 118mph(190km/h), 88mph(142km/h)의 속도를 낼 수 있었습니다. Duesenberg의 역사가 랜디 에마는 모델 J가 엔진 설계의 변화를 촉발시켰다고 썼는데, "실린더의 수를 열두 개에서 열여섯 개로 몰고 간 마력 경주를 한 손으로 (시작하는) 것"이라고 썼지 만 그 엔진은 여전히 모델 J의 출력 출력과 일치 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20]

모델 J의 섀시와 엔진만 표시되었는데, 당시 자동차의 차체와 캐빈은 고급 차량을 위해 커스텀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의 수석 바디 디자이너 인 Gordon Buehrig는 Model J 몸체의 절반 정도를 설계했으며 나머지는 Gurney Nutting, Murphy  Derham을 포함한 전 세계의 코치 빌더가 설계했습니다. [22]: 372

J는 휠베이스가 다른 두 가지 버전의 섀시에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더 긴 것 (153.54 in (3.90 m))과 더 짧은 것 (약 141.73 in (3.60 m)). 휠베이스가 125 in (3.18 m)로 단축 된 SSJ와 휠베이스가 160 in (4.1 m) 이상으로 확장 된 몇 대의 자동차와 같은 다른 특별한 크기도있었습니다. [18]

SJ라고 불리는 수퍼차저 모델 J는 두 번째 기어에서 시속 104마일(시속 167km)에 도달했으며 세 번째 기어에서 시속 135~140마일(217~225km/h)의 최고 속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약 8초 만에 0~60mph(97km/h) 시간, 17초 만에 0~100mph(0~161km/h)의 제로-60mph(97km/h) 시간이 동기화되지 않은 전송에도 불구하고 SJ에 대해 보고되었는데, 당시 최고의 자동차조차도 100mph(160km/h)에 도달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았다. SJ의 휠베이스는 142.5 in (362 cm)이었습니다. [23] SJ는 1932년에 소개되었다. 단지 36 유닛 만 제작되었습니다. [8]: 367 몰몬 유성(Mormon Meteor)이라는 SJ의 특별 버전이 여러 육상 속도 기록을 깨뜨렸다. [24]

뉴욕시의 투자자들은 원래 모델 J를지지했지만 1929 년 주식 시장 붕괴 이후 모델 Js 시장은 할리우드 스타로 전환했습니다. [20] SSJ로 알려진 두 개의 수정 된 모델 Js는 배우 게리 쿠퍼 클라크 게이블을 위해 1935 년에 제작되었습니다. SSJ는 400 마력 (298 kW)을 생산했으며 8 초 이내에 0 ~ 60mph (0 ~ 97km / h)를 갈 수 있다고합니다. 쿠퍼의 SSJ는 2018 년에 22 백만 달러에 판매되어 당시 경매에서 판매 된 미국 자동차 중 가장 비싼 자동차가되었습니다. [25] 모든 유형의 모델 J 481개 중 약 378개가 2002년 현재 존재하고 있다. [26]

또한 보십시오[편집]

참고문헌[편집]

  1. ^ Jump up to:a ᄂ c Vanderstel, Sheryl D. (1994년 11월 22일). 보덴하머, 데이비드 제이; Barrows, Robert G. (eds.). Duesenberg, Fred S. 및 August S. "Augie". 인디애나 대학 출판부. 513쪽. ISBN 978-0-253-11249-1. 2022년 4월 7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2년 3월 29일에 확인함.
  2. ^ Barthelman, Ken (June 2, 2015). "역사적인 Maytag-Mason 자동차가 지금 전시 중입니다". 뉴턴 데일리 뉴스. 2022년 4월 18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2년 4월 14일에 확인함.
  3. ^ Spaulding, George (2007년 4월 28일). "하이 엔드 자동차 메이커는 'duesey'였습니다." 포스트와 택배.
  4. ^ Jump up to:a b c d e 버터모어, 그레그 (1994년 11월 22일). 보덴하머, 데이비드 제이; Barrows, Robert G. (eds.). 뒤센베르크. 인디애나 대학 출판부 pp. 513-514. ISBN 978-0-253-11249-1. 2022년 4월 7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2년 3월 29일에 확인함.
  5. ^ Jump up to:a b c d 보르게손, 그리피스 (1984). 에렛 로반 코드 : 그의 제국, 그의 모터 카 : Auburn, Cord, Duesenberg. 프린스턴, 뉴저지 : 자동차 분기 별 간행물. ISBN 0915038358.
  6. ^ Jump up to:a ᄂ c Shaw, Kristin V. (2021년 2월 13일). "1921 Duesenberg Model A는 거의 한 세기 동안 같은 가족에 속했습니다." 드라이브. 2022년 4월 14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2년 4월 14일에 확인함.
  7. ^ 게르시코비치, 엘리; McEwen, Harvey (2004년 9월 3일). "콩쿠르에서 진짜 doozy 데뷔 : 토요일에 볼 수있는 Duesenberg는 소유자의 53 년 사랑의 노동이었다". 밴쿠버 태양.
  8. ^ Jump up to:a ᄂ c 울프, 레이몬드 A. (1966년 봄). "Duesenberg : 그것은 웅장한 옛날입니다". 자동차 분기별. 번호 4. 자동차 분기별 주식 회사 ISBN 9781596131156. 2022년 4월 15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2년 4월 14일에 확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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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 Jedlicka, Dan (1999년 1월 24일). "근육과 마법의 결혼; 어떤 차도 뒤센베르크에게 촛불을 들고 있지 않다." 시카고 선 타임즈.
  12. ^ Phelan, Mark (2019년 7월 14일). "마지막 뒤센베르크가 경매에 가려고 한다". 디트로이트 자유 언론. 가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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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 Wilno, Donald L. (2000년 2월 25일). "그것은 진짜 doozie가 아니라 좋은 복제품"입니다. 애스버리 파크 프레스.
  15. ^ Damask, Kevin (2016년 4월 2일). "엘리트 헤리티지 모터스 직원들이 재결합합니다. 엘로이 공장은 고전적인 Duesenberg II를 생산했습니다. 주노 카운티 스타 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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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다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만든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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