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 & A 게시판

The Great Gatsby : teacher's guide

by 이덕휴-dhleepaul 2023. 5. 7.

https://archive.org/stream/fscottfitzgerald00cunn/fscottfitzgerald00cunn_djvu.txthttps://www.youtube.com/watch?v=Rr-dTxmhcmo

" F. Scott Fitzgerald의 The Great Gatsby : teacher's guide " 전문

다른 형식 보기

 

국립예술기금



교사용 가이드



£ 박물관 및 도서관



서비스




F. 스콧 피츠제럴드

위대한
개츠비



국가의
자질
예술을 위해



와이



UJ




읽다



F. 스콧 피츠제럴드

위대한
개츠비

교사용 가이드




국가의
자질
예술을 위해

위대한 민족
훌륭한 예술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설립, ..

:v.. 박물관과 도서관



처럼

중서부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는 공공 기관으로서 지원을 전담합니다.
모든 미국인에게 예술을 제공하는 신규 및 기존 예술의 우수성,
그리고 예술 교육의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1965년 의회에 의해 설립된
연방 정부의 독립 기관인 기부금은 미국 최대 규모입니다.
농촌 지역을 포함한 50개 주 전체에 훌륭한 예술을 가져오는 연간 예술 방해자
도시, 군사 기지.

박물관 및 도서관 서비스 연구소(Institute of Museum and Library Services)는 연방 지원의 주요 원천입니다.
국가를 위해 122,000개의 도서관과 17,500개의 박물관. 연구소의 사명은 창조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정보와 아이디어에 연결하는 강력한 도서관과 박물관. 연구소
국가 차원에서 그리고 주 및 지역 조직과 협력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유산, 문화 및 지식을 유지합니다. 학습 및 혁신 향상; 및 지원
전문 개발.

Arts Midwest는 중서부와 전 세계 사람들을 의미 있는 예술에 연결합니다.
경계를 넘어 창의성, 지식 및 이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반을 둔
미니애폴리스에서 Arts Midwest는 9개 주 전역의 관객과 예술을 연결합니다.
일리노이, 인디애나, 아이오와, 미시간, 미네소타, 노스다코타, 오하이오, 남부 지역
다코타, 위스콘신. 미국의 6개 비영리 지역 예술 단체 중 하나
미국, Arts Midwest의 역사는 25년이 넘습니다.

The Big Read에 대한 추가 지원도 WK Kellogg에서 제공했습니다.
기반.



에 의해 출판 된

국립예술기금
1 100 펜실베니아 애비뉴, NW
워싱턴 DC 20506-0001
(202) 682-5400
www.nea.gov

출처

발췌문은 Simon & Schuster Adult Publishing Group의 발행인 Scribner의 허가를 받아 재인쇄되었습니다.
위대한 개츠비에서 F. Scott Fitzgerald, © 1925년 Charles Scribner's Sons에서. 저작권 갱신 1953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 라나한.

감사의 말

David Kipen, NEA 문학 국장, National Reading Initiatives

Sarah Bainter Cunningham, PhD, NEA 예술 교육 이사

작가: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의 Sarah Bainter Cunningham, Dana Cioia의 서문 포함

시리즈 편집자: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의 Molly Thomas-Hicks

그래픽 디자인: Fletcher Design/Washington, DC

이미지 크레딧

표지 초상화: The Big Read의 John Sherffius. 페이지 iv: 위대한 개츠비 책 표지, 표지 그림 by
Francis Cugat, Scribner 제공, Simon & Schuster Adult Publishing Group의 임프린트; F. 스콧
Fitzgerald, 아메리칸 스톡/게티 이미지; 페이지 1: John Sherffius가 그린 Dana Gioia의 캐리커처. 인사이드 백
표지: F. Scott Fitzgerald, Getty Images.



2008년 7월




목차

소개 1

권장 교육 일정 2

레슨 1: 전기 4

수업 2: 문화와 역사 5

수업 3: 내러티브 및 관점 6

레슨 4: 캐릭터 7

수업 5: 비유적 언어 8

레슨 6: 기호 9

수업 7: 인성 개발 10

교훈 8: 전개되는 줄거리 11

제9과: 소설 12의 주제

교훈 10: 책을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13

에세이 주제 14

캡스톤 프로젝트 15

유인물 1: 금지 사항 16

유인물 2: 개츠비의 남자다움 가이드 17

유인물 3: 재즈 시대의 할렘 18세

교육 자료 19

NCTE 표준 20



침대




"인격이 깨지지 않는 일련의
성공적인 제스처, 그때 있었다
그에 대해 멋진 것, 일부
약속에 대한 민감도 증가
삶의 한 사람과 관계가 있는 것처럼
등록하는 복잡한 기계
1만 마일 떨어진 곳에서 지진이 발생합니다.
이 응답성은 아무 상관이 없었습니다.
그 연약한 감수성으로
'크리에이티브'라는 이름으로 당당하게
기질'-그것은 특별했다
희망을 위한 선물, 낭만적인 준비
내가 다른 어떤 곳에서도 발견하지 못한 것처럼
내가해야 할 것 같지 않은 사람
다시는 찾지마."

— F. 스콧 피츠제럴드
위대한 개츠비에서






IV * 큰 읽기



자노나이



*v.'jiiraiTft)




소개

National의 주요 이니셔티브인 The Big Rea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학 읽기의 역할을 활성화하기 위해 고안된 예술 기금
미국 문화에서. The Big Read는 다음을 통해 커뮤니티를 통합하기를 희망합니다.
훌륭한 문학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평생 독자가 되도록 영감을 줍니다.

이 Big Read 교사용 가이드에는 학습 과정을 안내하는 10가지 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 Scott Fitzgerald의 고전 소설 The Great Gatsby. 각 레슨에는 4개의
섹션: 주제별 초점, 토론 활동, 작문 연습,
숙제. 또한 추천 에세이를 제공했습니다.
주제 및 캡스톤 프로젝트, 더 많은 배경 지식이 포함된 유인물
소설, 역사적 시대 및 저자에 대한 정보. 모두
수업은 주에서 요구하는 주 언어 예술 표준에 꼭 맞습니다.
소설 장르.



Big Read 교재에는 C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뷰가 가득한,
논평, 소설 The Big Read CD에서 발췌
Fitzgerald의 소설이 여전히 매력적인 이유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 8
최초 출판 후 수십 년.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 학자 및 배우가 Big Read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CD는 교실에 흥미진진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The Big Read Reader's Guide는
인터뷰, 책 목록, 타임 라인 및 역사적 정보. 우리는 바랍니다
이 가이드와 강의 계획서를 통해 학생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위대한 미국 작가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NEA는 흥미롭고 생산적인 학년도를 기원합니다.



£$주& H$&\t



다나 지오이아

국립예술기금회장



국립예술기금



큰 읽기 • |



5



낮

- : r . :

-_ _ - ~ BK 1Z

Trad 3ne Rebc RmmA e S - _isay*.



둘째 날

포도나무 목록' EC ~ -.:: 11

_: . - ~
- _ndoiit One a* cfaut ~

■

~*e*rz 1 j|MJ 1 -38



삼



1r - . .' ' >ia*~z:



Amvniei Exr :• : -.a-^aiian.

thE szd-^ -a--ai£: : " ::는 피라입니다.



4



4



POQ - nca

antagDnsi 검사 광부 r~.aa~e-: »*hc

fe n ii^jiiiff



삼

5일차

-11-'. - 7- -.- - -

evte* the nove. 알~:

-so~a no-* jsniques c4

1 _: : : - -



- -






2 •






-.--.



6



9



6일차

초점: 기호

활동: 소설의 상징에 대해 토론합니다.
"아메리칸 드림"에 대해 쓰십시오.

숙제: 6장(pp. 97-111).



7



7일차

초점: 캐릭터 개발

활동: 캐릭터가 어떻게 변하는지 살펴보기
이야기 내에서. 여부를 조사
풍경은 관점을 반영합니다. 복사
유인물 2. 소설에 대해 쓰기
성장기 이야기.

숙제: 7장(pp. 113-145).

8

8일차

초점: 전개되는 줄거리

활동: 이야기의 타임라인을 도표화합니다.
속편에 대한 음모를 개발하십시오.

숙제: 8장과 9장(pp. 147-180).



9일차

FOCUS: 소설의 주제

활동: 학생들이 잠재력을 제안하게 하십시오.
더 자세히 살펴볼 주제. 개발하다
주제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한 해석.

숙제: 에세이를 시작합니다. 전체 개요
다음 수업을 위해.



10



10일차

초점: 책을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활동: 훌륭한 자질 탐색
소설과 세대의 목소리. 조사하다
Fitzgerald의 소설을 만드는 자질
성공적인. 동료 검토 논문 개요
그리고 초안.

숙제: 다음 시간에 제출해야 하는 에세이
수업시간.



국립예술기금



큰 읽기 • 3




집중하다:

전기



저자의 삶을 살펴보는 것은 독자의 삶을 알리고 확장할 수 있다.
소설의 이해. 전기비평은 분석의 실천이다.
작가 경험의 렌즈를 통한 문학 작품. 이 단원에서는
소설을 더 완전하게 이해하기 위해 작가의 삶을 탐구하십시오.

F. Scott Fitzgerald의 미네소타 어린 시절과 뉴욕 모험이 영감을 줍니다.
Nicks와 Gatsby의 삶의 이벤트. 어렸을 때 Fitzgerald는 상상하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영국 왕족 출신이었고 부모에게 버림받았습니다.
문앞. 약한 학생인 Fitzgerald는 기숙 학교에 보내졌습니다. 그의
부모는 이 교육이 그의 전망을 향상시키기를 바랐습니다. 처럼
소설 속 인물들, Fitzgerald는 2014년 중서부의 집에서 기차를 탔습니다.
미네소타 주 세인트 폴에서 뉴욕 시로. 그의 단편 소설 중 많은 부분이 탐구됩니다.
중서부로부터의 물리적 이탈이 국가에 미칠 수 있는 영향
사람.




토론 활동

The Big Read CD의 트랙 1을 들어보세요. 학생들은 들으면서 메모를 해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CD에서 F. Scott Fitzgerald에 대해 배운 내용을 토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Copy Reader's Guide 에세이, "F. Scott Fitzgerald" (pp. 6-7), "Fitzgerald and
The Jazz Age"(pp. 8-9), "Fitzgerald and His Other Works"(pp. 10-11).
학급을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에 하나의 에세이를 할당합니다. 읽고 나서
에세이에 대해 토론하면서 각 그룹은 에세이에서 배운 내용을 발표합니다. 묻다
기억에 남을 만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해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트위스트를 추가합니다.



쓰기 연습



소설은 Thomas Parke D'lnvilliers의 인용문으로 시작됩니다.
Fitzgerald의 This Side of Paradise: "그럼 그녀를 움직일 수 있다면 금색 모자를 쓰세요. /
당신이 높이 뛰어오를 수 있다면, 그녀를 위해서도 뛰세요,/ 그녀가 "금빛 모자를 쓴 연인, 높이-
통통 튀는 연인,/ 나는 반드시 당신을 가져야 합니다!" 이 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이 질문하십시오.
이 서문의 의도를 조사하십시오. 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CD, 그들은 왜 Fitzgerald가 이 인용문을 선택했다고 생각합니까?



H 숙제



제1장(1-21페이지)을 읽으십시오. 학생들이 당 대략 20 페이지를 읽을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10과로 이 책을 완성하기 위해 밤을 새워야 합니다. 학생들은 읽을 때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다음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Nick이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닉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
챕터 끝에 약간 역겨워?"



4 * 큰 읽기



국립예술기금




집중하다:

문화와
역사



(문화적, 역사적 맥락이 딜레마와 주제를 낳는다.
소설의 중심. 이러한 맥락을 연구하고 복잡한
세부 사항 또는 시간과 장소는 독자가 동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자.

위대한 개츠비의 배경은 1920년대 중반, 가정과
해외에서. 미국은 그로부터 3년 후인 1917년에 제1차 세계 대전에 참전했습니다.
그것의 분출. 1919년 파리 평화는 국가 간의 협정을 수립했습니다.
그것은 전쟁을 끝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개입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정적이고 빠른 연합군의 승리를 위해.

가정에서의 금지는 조직 범죄의 증가하는 세계로 이어졌습니다.
술은 지하로 갔다. 1919년 월드 시리즈도 영향을 받았다.
화이트삭스의 멤버들(승리를 선호하는 팀)은 "던지기"를 결정했습니다.
시리즈, Sox에 대한 도박 사람들에게 더 큰 이익을 창출합니다. ~ 안에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북부 이주 할렘은 예술적
문학, 음악, 연극, 정치 소책자, 시각 예술의 확장. 그리고
미국 전역에서 기술은 미국인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라디오, 영화, 자동차 및 전기 제품을 포함합니다.



토론 활동

The Big Read CD의 트랙 2를 들어보세요. Maureen Corrigan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소설 "당신은 진실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다음 질문을 합니다.
CD에서 들었던 것, Corrigan이 무엇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있어요
처음 21페이지에서 우리가 "진실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는 암시가 있습니까?

NEA의 Jazz in the Schools 웹 사이트인 www.neajazzintheschools.org를 방문하십시오. 입력하다
웹 사이트에서 "듣기" 제목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샘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재즈 녹음. Louis가 포함된 King Oliver의 "Chimes Blues"를 재생합니다.
암스트롱의 첫 솔로 녹음. 암스트롱의 "Sugar Foot Stomp"로 이동
그리고 "웨스트 엔드 블루스." 1923년부터 1928년까지 암스트롱의 음악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대답하기 전에 각 곡을 다시 들어보세요. 이 음악은 어떻게
1920년대 정신?







쓰기 연습



학생들에게 유인물 1과 3을 읽게 합니다. 이 유인물을 읽은 후
The Big Read CD 및/또는 Louis Armstrong의 음악을 들으면서 학생들은
그 시대의 예술과 문화에 대한 한 페이지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처음 20-
소설의 한 페이지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Fitzgerald의 묘사입니다.
배운? 그 이유는 무엇?



23 숙제



학생들에게 2장(pp. 23-38)을 읽게 하십시오. Nick은 Tom에 대해 무엇을 알게 되었습니까?
2장 끝? 윌슨 부인에 대한 톰의 대우는 닉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국립예술기금



주요 내용 • 5




집중하다:

이야기
그리고 포인트
보다






내레이터는 자신 또는
그녀의 신념과 경험. 내레이터는 메이저 또는 마이너 캐릭터일 수 있으며,
또는 완전히 이야기 밖에 존재합니다. 내레이터는 자신의 요점을 엮습니다.
무지와 편견을 포함한 관점에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1인칭
내레이터는 "I"를 사용하여 소설의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거리를 둔
종종 캐릭터가 아닌 내레이터가 이야기의 행동에서 제거됩니다.
3인칭(그, 그녀, 그들)을 사용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내레이터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전지전능하거나 모든 캐릭터의 마음을 읽을 수 있거나 제한적이거나
특정 캐릭터의 생각과 감정만을 묘사합니다. 궁극적으로,
내레이터의 유형은 이야기가 전달되는 관점을 결정합니다.

위대한 개츠비는 닉 캐러웨이가 1인칭으로 ​​이야기합니다. 소설
이전 닉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사건을 회상합니다.
어느 여름. 드라마틱한 액션에 얽힌 닉스의 시선,
일련의 사건을 주관적으로 묘사합니다.




토론 활동

학생들에게 처음에 Nick Carraway에 대해 배운 것을 나열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소설의 두 장. 그가 이것을 말하는 방식으로 그의 배경색은 어떻게 될까요?
이야기? Nick은 얼마나 신뢰할 수 있습니까?

F. Scott Fitzgerald가 선택했다면 1장의 관점은 어떻게 바뀔까요?
Daisy의 "세련된" 시점에서 3인칭으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보다? 학생들이 이 새로운 장의 개요를 브레인스토밍하게 하십시오.



쓰기 연습

이전 활동을 바탕으로 데이지 버전의 이야기를 몇 페이지 작성합니다.

챕터 2는 "재의 계곡"과 "닥터 TJ의 눈"으로 시작됩니다.
Eckleburg." 그들은 Nick의 성격과 관점에 대해 무엇을 드러내는가?
그들은 풍경에 대해 무엇을 드러냅니까?



EJ 숙제



3장을 읽으십시오(39-59페이지). Nick 's에서 Gatsby에 대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우리가 그를 만나기 전에 관찰?



6 * 큰 읽기



국립예술기금




집중하다:

캐릭터



문학 작품의 중심 인물을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이야기의 주요 행동을 시작하고 종종
약점이나 무지와 같은 결점을 극복하여 새로운
작업 종료로 이해. 멋지게 연기하는 주인공
명예나 용기를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안티히어로가 주인공이다.
이러한 자질이 부족합니다. 위엄 있고, 용감하고, 이상주의적이거나,
목적이 있는 반영웅은 비겁하거나 이기적이거나 나약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여정은 캐릭터와의 만남으로 더욱 풍성해집니다.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 이러한 캐릭터 유형 중 하나인 포일에는 다음과 같은 특성이 있습니다.
주인공과 대조를 이루고 영화의 중요한 특징을 부각시킨다.
주인공 성격. 가장 중요한 호일인 안타고니스트,
주인공을 반대하여 그의 성공을 막거나 복잡하게 만듭니다.

Nick Carraway가 이야기를 설명하지만 소설의 주인공은 Jay Gatsby입니다.
주역. 데이지와 개츠비의 사랑, 톰과의 결혼, 그리고
데이지의 애정을 되찾기 위한 개츠비의 탐구는 이야기의 내러티브 아크를 제공합니다.



토론 활동

학생들에게 다음 질문을 하십시오. 닉은 어떤 사람입니까?
캐러웨이? 그는 당신의 학생인 다른 소설의 내레이터와 어떻게 비교합니까?
공부했어? Nick의 내레이션은 독자가 다른 사람을 보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문자? 그는 신뢰할 수 있는 해설자입니까?

학급을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에 데이지,
Jordan, Tom, Myrtle, Wilson, Mrs. McKee, Catherine, Mr. McKee 또는 Gatsby's
파티 참석자. 학생들에게 소설의 처음 세 장을 복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가지다
각 그룹은 캐릭터의 주요 속성을 나열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십시오.
이 캐릭터가 Nick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닉에게 자신에 대해 무엇을 가르쳐 줍니까? 우리는 무엇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까?
개츠비?



쓰기 연습



학생들에게 적수라고 생각하는 캐릭터에 대해 두 페이지를 쓰게 하십시오.
닉에게, 개츠비에게, 아니면 두 남자에게. 이 캐릭터는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 또는 그녀를 반대 세력으로 만드시겠습니까? 적대자와 어떻게 만날 수 있습니까?
닉이나 개츠비를 바꾸시겠습니까?



EJ 숙제



숙제: 4장(pp. 61-80). 학생들에게 Fitzgerald's를 고려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읽은 설명. 4장에서 가장 생생한 설명 세 가지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효과적입니까? 그 이유는 무엇? 왜 닉은 "거기에는
추구하는 것, 추구하는 것, 바쁘고 피곤한 것"(p. 79)?



국립예술기금



주요 내용 • 7




집중하다:

비유적
언어



승자는 이미지, 직유, 은유와 같은 비유적 언어를 사용합니다.
독자가 사건과 감정을 현실화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미지 — 감각적 경험(시각, 소리,
후각, 촉각 또는 미각) — 독자에게 물리적 경험을 제공하고
문학적 언어에 직접성을 더합니다.

어떤 비유적인 언어는 우리에게 상상력을 확장하라고 요구합니다.
겉보기에 관련이없는 것의 유사성. 직유는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상당히 다르게 보이지만 중요한
유사. 직유는 일반적으로 "like", "as", "than"과 같은 연결어를 사용합니다.
또는 "닮다"와 같은 동사. 은유는 한 가지가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그렇지 않은 다른 것. 사물이 있다고 주장함으로써
은유는 어떤 것을 강조하는 밀접한 연관성을 만듭니다.
이 두 삼분의 일 사이의 중요한 유사점. _




토론 활동

학급을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에 장(1-4)을 할당하고 다음을 요청합니다.
그 장에서 사용된 비유적 언어를 식별하십시오. 구체적으로 식별해야 합니다.
이미지, 직유 및 은유. 그 장들에서 비 유적은 어떻게
언어가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그룹이 찾은 내용을 학급에서 발표하게 합니다.




쓰기 연습




학생들에게 모자에서 문학 용어를 선택하고 반영하는 문장을 쓰게 하십시오.
문학적 기법. 각 학생에게 자신이 읽은 문장을 큰 소리로 읽게 하십시오.
썼다. 나머지 학급은 학생이 어떤 기술을 사용했는지 식별해야 합니다.
마스터하려고 합니다.

학생들에게 중요한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몇 개의 문단을 쓰게 하십시오.
어린 시절 사건. 이야기에서 학생들은 이미지, 직유 및
은유는 적어도 두 번. 그들은 비 유적 언어가 어떻게 발전하는지 볼 수 있습니까?
이야기가 소설의 예술성에 기여하는가?



E 숙제






5장을 읽으십시오(pp. 81-96). 학생들은 다음 중 하나(또는 두 개)의 예를 찾아야 합니다.
수업 시간에 논의된 문학 기법.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음 토론을 시작합니다.




8 • 3 읽기



국립예술기금




집중하다:

기호



기호는 의미가 있는 내러티브에서 사람, 장소 또는 타일링을 나타냅니다.
문자 그대로의 이해를 넘어. 스토리텔링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새로운 의미를 가리키는 기호. 가장 자주,
특정 객체는 보다 추상적인 것을 참조(또는 상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념. 객체의 반복되는 출현은 비문자적임을 암시하거나
비 유적, 대상에 부착 된 의미. 기호는 종종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책 제목, 이야기의 시작과 끝, 심오한 내에서
행동, 또는 캐릭터의 이름이나 성격. 소설의 삶은
해석하고 재해석하는 독자 세대에 의해 영속
주요 기호. 기호를 식별하고 이해함으로써 독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설의 새로운 해석을 공개합니다.



토론 활동

2장에서 재의 계곡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소설의 문화적 맥락에서 계곡은 무엇을 상징할까요? 왜
Fitzgerald는 부의 추구와 같은 중요한 주제를 강조하고 싶어합니다.
이야기 초반에? 그의 설명에서 Nick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이야기의 다른 강력한 상징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것들은 어때
소설의 의미에 대한 해석적 열쇠? 어떻게 "두 젊은 여성...
닻을 내린 풍선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떠오른다"(p. 8)는
이 세대?

개츠비는 부두 끝에 있는 초록불 속에서 데이지를 찾습니다. 안에 누구 있니?
이야기는 데이지를 진정으로 알고 있습니까? 빛은 다른 것의 상징이 되는가?



쓰기 연습



Nick은 Gatsby가 "거대한 활력"이라는 환상을 만들어냈다고 설명합니다. 쓰다
Daisy가 오게 된 것을 고려한 Nick의 관점에서 세 단락
대표하다. 개츠비는 왜 그런 "거대한" 환상을 만들어냈을까? 닉은 어떻게
거의 서사시 상태로 데이지의 상승에 대한 느낌?



E3 숙제



6장을 읽으십시오(pp. 97-111). 5장 말미에 닉이 말한다.
심오한 인간 변화의 시간, 흥분이 방송에서 생성되었습니다.
(p. 95). Nick의 예측을 실현하기 위해 6장에서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National Endowment for the Arts THE BIG READ • 9




제7과



집중하다:

성격
개발






소설은 일련의 사건을 만나는 등장인물의 발전을 추적합니다.
도전. 대부분의 캐릭터는 미덕과 악의 복잡한 균형을 포함합니다.
내부 및 외부 세력은 캐릭터가 스스로 질문해야 합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꿈을 재고하십시오. 주인공이 겪을 수 있는
심오한 변화. 각각의 캐릭터 개발 맵에 대한 면밀한 연구
성격, 동기 부여, 성격 및 신념의 진화. 긴장
캐릭터의 강점과 약점 사이에서 독자가 추측하게 만듭니다.
다음에 일어날 일과 주인공의 궁극적인 성공에 대해
또는 실패.

The Great Gatsby에서 Fitzgerald는 캐릭터와 관련하여 캐릭터를 탐구합니다.
풍경, 그들의 부, 그리고 그들의 이전 관계. 우리가 알수록
이러한 캐릭터에 대해 그들의 삶은 목가적인 섬에서 더 많이 이동합니다.
"재의 계곡"을 통해 떠 다니는 무색 초상화에 대한 부
"그로테스크한 ​​정원." 이 단원에서는 Fitzgerald의 발표 능력을 조사합니다.
이상적인 얼굴과 실제 얼굴의 캐릭터.







토론 활동

학생들에게 주인공 중 변경된 사항이 있는지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소설의 첫 6개 챕터. 톰, 데이지, 닉, 조던, 개츠비를 살펴보세요.
이 캐릭터들이 자신의 존재를 깨닫는 순간이 있나요?
상황이나 확고한 의견을 바꾸시겠습니까?

소설의 서두에서 데이지는 경멸적으로 "세련된 - 신,
난 세련됐어!"(p. 17). 이제 우리는 Daisy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므로 그녀는 무엇을 했습니까?
평균? 그녀의 삶은 광란의 20년대의 자유로운 영혼을 대변하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면
왜 안 돼?

Fitzgerald가 Long Island 풍경을 설명하는 방식은
주인공들의 내부 투쟁?








쓰기 연습



학생들에게 유인물 2를 읽고 이것이 이것이 가능한지 아닌지에 대한 간단한 에세이를 작성하게 하십시오.
성장기 이야기다. 어떤 캐릭터가 성숙하고 통찰력이 성장하고 있습니까?
이게 성장소설이야? 학생들은 자신의 결론을 다음과 같이 뒷받침해야 합니다.
소설에서 인용.



EJ 숙제



7장을 읽으십시오(pp. 1 13-145). 가장 중요한 두 사람과 함께 수업에 오십시오.
소설 줄거리의 전환점.




I * THE BIG READ 국립예술기금




집중하다:

줄거리
펼쳐진다






저자는 기대치를 생성하고 서스펜스를 높이며
캐릭터를 개발합니다. 이벤트의 속도는 소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측 가능하거나 답답합니다. 복선과 플래시백을 통해 저자는
시간의 제약을 무시하십시오. 때때로 저자는 단순한
이야기 속의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줄거리를 짜십시오. 기존의 소설 작품에서는
이야기의 갈등의 절정(절정)에 이어 해결책이 나오거나
그 절정 행동의 효과가 제시되는 단죄.

위대한 개츠비는 놀라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5장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드라마의 감정 중심: 개츠비가 데이지와 재회할 때,
Nick은 엄청난 불길한 예감을 경험하고 Daisy의 목소리가
"죽지 않는 노래". 일부 장은 유사점을 보여줍니다. 2장과 8장
기괴한 풍경, 먼지,
그리고 재. 소설은 닉이 롱아일랜드에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아버지의 말에 대한 기억. Nick은 "세상이 일종의 ...
영원히 도덕적 관심의 대상''(p. 2). 와의 만남으로 소설은 끝난다.
개츠비의 아버지와 닉의 깨달음: "나는 이것이 이야기였다는 것을 이제 알았다.
결국 서양의 . . . [어쩌면 우리는 공통적으로 약간의 결함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를 동양 생활에 미묘하게 적응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p. 176).



토론 활동

학생들에게 소설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을 식별하게 하십시오. 그들에게 묻다
소설의 구절을 식별하고 이러한 사건이 가장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중요한. 다음 활동에 이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소설의 극적인 성장을 묘사하는 타임라인을 매핑합니다. 이 지도는
가장 중요한 전환점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긴장감을 조성하십시오. 학생들이 지도를 개발하면서 시작점을 정의해야 합니다.
줄거리의 중간과 끝.



쓰기 연습



Fitzgerald의 소설 속편을 설명하십시오. 이 줄거리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어떻게
학생들은 시작, 중간, 끝을 매핑합니까? 오프닝을 쓰게 하세요
속편의 단락.

개츠비와 데이지가 재회하는 것처럼 소설의 결말을 다시 쓰십시오. 소설은 이렇게 될까?
강한? 그 이유는 무엇? 무엇이 이 새로운 음모를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E3 숙제



8장과 9장을 읽으십시오(pp. 147-180). Nick은 왜 Gatsby가 돈을 지불했다고 생각합니까?
"단 하나의 꿈으로 너무 오래 사는 것에 대한 높은 대가"?



국립예술기금



큰 읽기 • | |




집중하다:

주제
소설






주제는 소설의 중심적이고 반복되는 주제입니다. 캐릭터가 씨름하면서
인종 차별, 계급 또는 짝사랑과 같은 상황에서 심오한
인간의 삶, 사회적 압력,
그리고 사회적 기대. 고전적인 주제에는 지적 자유와
검열, 개인의 도덕 규범과 더 큰 것 사이의 관계
정치적 정의, 영적 믿음 대 합리적 고려. 소설
종종 이러한 오래된 논쟁을 새로운 맥락에서 제시함으로써 재고합니다.
또는 새로운 관점에서.

토론 활동 및 쓰기 연습

아래 주제를 사용하여 소설의 몇 가지 주요 주제에 대해 학급 전체에서 토론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식별하는 것. 학생들에게 두 페이지 분량의 에세이를 쓰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책의 가장 중요한 주제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책이 처음 나왔을 때 주제가 독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을 이유
출판. 주제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질성

한 파티에서 Nick은 "사람들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서 갈 계획을 세웠습니다.
어딘가에서 서로를 잃고, 서로를 찾고, 서로를 찾았어
몇 피트 떨어진 곳에서"(p. 37). 얼마 지나지 않아 Tom은 연인의 코를 부러뜨립니다.
Fitzgerald는 파티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서로 관련 실패를 강조합니까?
개츠비의 파티는 진정한 축하를 반영하는 것인가 아니면 일종의 애도를 반영하는 것인가?

우정

닉은 개츠비의 아버지를 제외하고 장례식에 참석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Nick과 Gatsby는 어떤 종류의 우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닉은 무엇에서 파생됩니까?
이 우정? 그것은 진정한 우정인가, 아니면 닉이 단순히 개츠비를 동정하는 것인가?
준비"?

신원

7장에서 우리는 노스 다코타의 제임스 개츠로서의 개츠비의 기원에 대해 배웁니다. 에서
소설에서 개츠비는 그의 분신이 되었고 제임스 개츠는 여행을 떠났습니다.
Dan Cody의 청지기로서 세계. 개츠비는 비극의 운명에 처했을까?
그는 자신의 중서부 출신을 위장하여 좀 더 사치스럽고 허구적인
전기? 닉이 개츠비의 이러한 상상력 넘치는 착취를 판단하는 건가요 아니면 감탄하는 건가요
기술?

아메리칸 드림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회, 예술적 확장의 시대에
미국의 도덕성과 이상주의에 대한 피츠제럴드의 참신한 논평? 이즈 더 그레이트
개츠비는 미국인의 삶에 대한 풍자인가 비판인가? 그렇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EJ 숙제



이 안내서 끝에 있는 에세이 주제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시작하십시오. 개요는 마감일입니다.
다음 수업.



I 2 * THE BIG READ 국립예술기금




위대한 이야기는 우리 일상 생활의 신비를 표현하고 탐구합니다.
인간 투쟁의 더 큰 맥락. 작가의 목소리, 스타일, 사용
언어는 플롯, 캐릭터 및 테마를 알려줍니다. 기회를 만들어서
배우고, 상상하고, 반영하기 위해 위대한 소설은 영향을 미치는 예술 작품입니다.
많은 세대의 독자들이 삶을 변화시키고, 가정에 도전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합니다.



집중하다:

만드는 것
좋은 책?



토론 활동

학생들에게 훌륭한 책의 특징 목록을 만들게 하십시오. 이거 입어
보드. 소설을 위대함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토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룹, 동일한 특성 중 일부를 포함하는 다른 책.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이 책들은 그들에게 위대한 개츠비를 생각나게 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소설입니까?

훌륭한 작가는 한 세대의 목소리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목소리가
Fitzgerald는 Nick과 Gatsby를 통해 제공합니까? 이 목소리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그들의 세대의 관심사와 꿈?

아방가르드 작가 Gertrude Stein에 따르면 이것은 Lost의 소설이었습니다.
세대. 어떻게 그것이 미국인들의 희망과 꿈을 나타낼 수 있습니까?
1920년대?

당신이 당신 세대의 목소리라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메시지? 연설이나 연설이 아닌 소설에서 이것을 전달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필? 요점을 전달하기 위해 어떤 이야기를 하시겠습니까?




쓰기 연습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에세이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개요를 도와줄 수 있어야 합니다.
초안 및 인수. 다른 학생과 협력하여 개요를 편집하게 하십시오.
거친 초안. 이 편집을 위해 학생들에게 그들이 해야 할 일 목록을 제공하십시오.
잘 쓰여진 에세이에서 찾으십시오.



23 숙제



학생들은 다음 수업 시간에 제출할 에세이 작성을 완료해야 합니다.
Big Read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영화 버전을 보여줌으로써 축하하십시오.
위대한 개츠비의.



국립예술기금 THE BIG READ • | 삼



이 가이드의 토론 활동과 쓰기 연습은 가능한 에세이 주제를 제공합니다.
독자 가이드의 토론 질문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급 학생들은 자신의
구체적이고 설득력 있는 한 자신만의 에세이 주제. 에세이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가 제공됩니다
여기.

에세이의 경우 학생들은 소설에 대한 논문을 중심으로 아이디어를 정리해야 합니다. 이 진술 또는
논문은 결론을 뒷받침하는 명확한 이유와 함께 집중되어야 합니다. 논문 및 지원
이유는 텍스트에 대한 참조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1. Fitzgerald는 포용하는 사랑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까?
미국의 이상 또는 논평하는 풍자

미국의 이상에? 학생들이 참고하도록
논문을 작성하기위한 구절과 인용문.

2. 7장에서 Nick은 "반복할 수 없습니다.
과거." 개츠비는 "반복할 수 없다.

과거 왜 물론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개츠비 그때

그가 Daisy에게 키스했던 순간을 묘사합니다.
닉은 개츠비의 기억을 "끔찍하다.
감성" 그 후 Nick 자신
"단편"과 "도비적인"을 기억합니다.
리듬." 이 구절은 Nick 또는
개츠비? 닉이 자신을 잊은 것은 무엇입니까?
회수하려고? 마지막으로 Gatsby는 오용합니까?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과거와 그의 기억
본? 이것이 그를
잃어버린 세대?

3. 원래 제목은 On the Road to West Egg, 그 후
Trimalchio, 그 다음 Red, White 및 Blue 아래
또는 Gold-Hatted Gatsby, Fitzgerald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타이틀에 정착. F. 스콧 피츠제럴드를 도와주세요
소설의 이름을 바꾸십시오. 인수를 제공
새 제목이
이야기.



4. 닉의 말: "저는 정직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내가 이제까지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때
내레이터로서의 그의 역할, 그가
솔직한?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그의 묘사는 정직합니까? 만약에
그는 정직하지 않다, 왜 그가 그렇게 믿는
솔직한?

5. 소설의 마지막 페이지를 살펴보세요. 피츠제럴드
"개츠비는 초록불을 믿었다.
해가 갈수록 멀어지는 오르가스틱한 미래
우리를. 그때는 우리를 피했지만, 그건 상관없어요.
내일 우리는 더 빨리 달릴 것입니다.
더 멀리 팔. . . . 그리고 어느 좋은 아침 — "

(p. 180). Fitzgerald는 왜 이것을 떠나나요?
미완성 문장? 닉이 생각하는 것
어느 좋은 아침에 일어날 것인가? 희망이고
꿈은 항상 미래의 믿음을 중심으로? ~이다
실제 만족보다 이게 더 중요해
욕망의? 그 이유는 무엇?



14 * 큰 읽기



국립예술기금



교사는 이러한 활동이 다른 Big Read와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벤트. 이러한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지역 도서관, 학생 회의,
또는 서점.



1. 학생들에게 "일반" 목록을 만들게 하십시오.
Gatsby가 그의 Hopolong Cassidy에서 한 것처럼 "결의합니다.
(유인물 2 참조). 학생들의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해결? 그들은
미국 문화가 기대하는 것과 일치
교육받은 청년?

2. 학생들에게 자신의 비전에 대해 글을 쓰게 하십시오.
"아메리칸 드림." 그들의 아메리칸 드림이라면
성취되면 그들은 무엇을 할 것인가?
Nick의 나이(30세)는? 학생들에게 만들기
성인이 된 자신의 초상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했습니다. 또는
학생들에게 독백을 쓰게 하십시오.
서른 살의 자신에 대한 생각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성인.

3. 학교의 시각 예술 전문가를 초대합니다.
학생들을 돕기 위해. 의 초상화를 그리다
위대한 개츠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다른
학생들은 내부와 외부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개츠비의 집, 닉의 집, 톰의 집
집.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다음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Eckleburg 박사의 눈이 있는 광고판.
지역 서점과 협력하여 전시

시각 예술.



학부모의 밤: 학생들이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하십시오.
소설의 극적인 장면과 초안
F. Scott Fitzgerald의 대화를 사용한 대본.
대사를 외우세요. 각 프레젠테이션 전에,
내레이터에게 상황을 설명하도록 합니다.
장면. 그런 다음 학생들에게 장면을 연기하게 합니다.
각 장면이 끝나면 해설자가 설명하도록 합니다.
학생들이 특정 장면을 선택한 이유.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장면을 만들어 보라고 하십시오.
위대한 개츠비의 캐릭터 중 하나를 넣어
살인죄로 재판을 받습니다. 누가 재판을 받고
왜? 결말을 다시 써야 합니까
소설의? 장면은 a에서 생성될 수 있습니다
학생회; 토론을 포함하려고
이후 세션.

1920년대의 역사적 시기 탐험
심도 있는 포스터를 제작하여
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
다음과 같은 예술적 커뮤니티: 음악과 재즈,
연극, 시각 예술, 사진, 무용.
이 포스터를 학교에 전시하십시오.
또는 교실.



국립예술기금



주요 내용 • 15



유인물 1



금지



Fitzgerald의 소설에서 Jay Gatsby는 신화적인 인물입니다.
롱 아일랜드 풍경에서. 밤새 파티
그의 저택에는 하인, 유명한 손님,
라이브 음악, 그리고 각각을 만들기에 충분한 알코올
예측할 수 없는 이벤트. 개츠비의 직업 동안
미스테리이며 일부는 그가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추측합니다.
그러한 것을 얻기 위해 의심스러운 협회
엄청난 양의 부와 술.

1920년 1월, 의회는 제18조를 제정했습니다.
하기 위해 헌법을 개정한다.
알코올 남용을 통제하고 정치적 제한
주류 사업에서 나온 혜택.
이 개정안은 더 이상
주류를 판매, 제조 또는 운송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소비를 목적으로. 소유하면서
술을 마시는 것은 합법이었으나
다른 나라에서 술을 수입하거나
미국 내 어디에서나 주류 한 잔
주. 금지는 범죄를 증가시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감소하는 동안 미국인의 일반적인 건강
알코올 중독, 부패, 범죄.

18세기 이전에 조직범죄가 존재했지만
수정, 금지 활성화 Al "Scarface"
시카고 범죄 조직을 확장하는 Capone
불법 밀매 행위인 '해적'을 포함합니다.
술. 1925년에 카포네는 가장
국가의 강력한 마피아 보스. 금지만
시카고와 같은 도시에서 증폭된 범죄
Capone과 같은 마피아 두목은
방해가되었습니다.



금지의 정신은
수년간 미국. 맥거피 독자 여러분,
1830년 사이에 가장 널리 사용된 교과서
그리고 1960년, 절제를 옹호했습니다. 여기에는
주류 판매점을 출처로 비난하는 운율시
강도, 살인, 이웃에게 해를 끼치는 것.
1879년 과학절제부는
교육은 다음을 포함한 모든 주를 안내했습니다.
컬럼비아 특별구, "알코올 방지" 요구
교육." 이 운동의 선두주자인 메리
Hunt는 나중에 과학을 왜곡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플랫폼을 지원하는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Hunt가 필요한 지원을 제공했다고 믿습니다.
수정헌법 18조를 비준합니다.

1933년 수정헌법 제21조가
금지법을 폐지했습니다. 금지 번호
더 이상 개인 방종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했으며,
정치적 부패 또는 조직 범죄. 일부
미국인들은 금지 여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특정 규정을 시행함으로써 개인의 자유를 제한
도덕적 가치. 대왕의 끔찍한 상황
그러나 우울증은 합법화에 찬성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주류 판매로 인한 수익을 모으기 위한 주류.
합법적인 판매는 경제를 활성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폭도, 수백만 정부를 약화
법 집행에 지출되는 달러는
그렇지 않으면 투자.



I 6 * THE BIG READ 국립예술기금



IIW'IHHT I WO



개츠비의 남자다움 가이드



위대한 개츠비의 끝에서 닉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젊고 이상주의적이며 절제된 제이 개츠비
그의 사본 "t 안에 "( renal Resolves"를 썼습니다.
Clarence Mulfbrd의 1910년 소설 HopahmgCassidy.
그는 일련의 소설 중 두 번째로,
Bill "Hopalong" Cassidy는 모험을 제공했습니다.
보이그룹의 롤모델. 1930년대에 이러한
그는 소설을 인기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그렇지 않다
따라서 젊은 개츠비가
이 영웅적인 카우보이에 매료되었습니다.

Fitzgerald는 계속해서 서양 영웅을 언급합니다.
개츠비의 은인인 "Dan Cody"를 지명함으로써
Daniel Boone과 Buffalo Bill Cody에 대한 암시.
18세기 말, 다니엘 분(Daniel Boone)은
서부로 향하는 길을 개척한 미국의 개척자
현재 켄터키와 미주리로 확장.
이러한 익스플로잇에 대한 설명은
잡지,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이야기
용기. Buffalo Bill Cody는
Custer를 위해 일하는 일련의 Wild-West 경험,
버팔로를 쏘고 미국 정찰병으로 활동
군대. 1872년 코디는 미 의회로부터
그의 봉사에 대한 메달 오브 아너. 나중에는 취향
쇼맨쉽을 위해 "Buffalo Bills Wild West"로 이어졌습니다.
서양 모험의 연극 버전. 이 쇼
30년 동안 달릴 것이다. 코디가 죽었을 때
1917 그의 재산은 잘못된 관리로 약탈당했고,
그러나 그의 명성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어린 개츠비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빡빡한 일정도. 이 루틴
운동, 전기 공부, 일,
스포츠를 하고, "웅변과 균형"을 연습하고,



그리고 매일 2시간의 공부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발명품. 1920년대에 창조의 관행
루틴과 특정 "해결"을 따르는 것은
YMCA, 미국 공공-
보건 서비스 및 기타 조직
젊은이들을 모범시민으로 만드는 것. 그만큼
미국 공중보건국이 발표한
어린 소년 소녀들을 돕기 위한 일련의 포스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개발. 그동안 이 포스터들
매일의 운동 요법을 옹호했고, 그들은 또한
청소년들에게 식습관, 성적
관행, 도덕적 행동. 예를 들어, 하나
포스터는 샘플 읽기 목록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젊은 남성의 마음을 안내합니다. 유사한 포스터 지원
좋은 가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어린 소녀들,
그리고 가족을 만드십시오.

위대한 개츠비의 캐스트에는 성인만 포함됩니다.
에서 키웠을 캐릭터
적절한 지침으로 가득 찬 환경
행동과 카우보이 전설. 아마도 개츠비
그 자신은 결코 성숙하지 않고 끝없이 매혹된다.
그의 꿈, 끊임없는 시도 - 인도
"일반적인 결심" — 신화적인 미국인이 되기 위한
Daniel Boone, Buffalo Bill 또는
소설, 댄 코디. 이것은 단지 한 가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소설은 믿을 수 없는 것을 비판하는 풍자가 된다
꿈과 유치한 변덕이 품은
미국의 광란의 20대.



국립예술기금



주요 내용 • 17



유인물 3



재즈 시대의 할렘



위대한 개츠비의 등장인물들은
중서부에서 뉴욕으로 이주,
수천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동시에
북쪽으로 이주. Schomberg에 따르면
흑인 문화 연구 센터,
1910년에서 1920년 사이의 10년, 뉴욕의 흑인
인구 66% 증가, 시카고는
148%, 필라델피아는 500%입니다.
디트로이트는 611의 놀라운 성장률을 경험했습니다.
퍼센트. 이 유입은 흑인 지식인을 높였습니다.
뉴욕과 시카고 같은 도시에서 생산.
새로운 산업(Henry Ford의 자동차와 같은
공장)이 새로 도착한 예술가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했습니다.
이 커뮤니티 내에서 새로운 목소리를 냈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경험의 도전.
Ralph Ellison은 1952년에 이 여정을 포착합니다.
소설, 투명인간. 이 이야기에서 주요
캐릭터는 어린 시절 남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합니다.
뉴욕시. 교육받은 청년의 꿈
도시 생활이 배신과 인종 차별을 가져옴에 따라 변화
싸움.

뉴욕 시의 한 동네인 할렘이 되었다.
1910년부터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술가를 위한 센터
1930년까지. 이 예술가들은 놀라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다양한 작품들. 할렘
르네상스 문학의 거장에는 시인 랭스턴이 포함됨
Hughes, 작가 Zora Neale Hurston, 작가
리차드 라이트, 그리고 정치 사상가 WEB
DuBois. 동시에 다수의 뮤지션들이
진화에 지울 수없는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미국 음악의. 이 아티스트에는 Louis가 포함되었습니다.
암스트롱, 캡 캘러웨이, 엘라 피츠제럴드, 듀크



엘링턴, 빌리 홀리데이, 베니 굿맨,
베시 스미스. 인종적 편견이 지배했기 때문에
주류 미국, 여배우와 같은 일부 예술가
댄서 조세핀 베이커, 더 많은 성공을 만나다
유럽에서. 해외 시청자도 제공
더 많은 실험을 할 수 있는 아티스트
그들의 예술 형식으로 자유롭게.

미국 사회가 여전히 분리되어 있는 동안,
흑인과 백인의 예술적 협력
개선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것
인종 간 관계. Zora Neale Hurston, 훈련된
인류학자이자 소설가, 백인이라 불림
이 예술 운동 Negrotarian을 지원합니다.
뉴올리언스에서 뉴욕까지 재즈 뮤지션
California는 인종적 차이를 극복하여 포용
강력한 음악 협력. 문학 작품, 연극,
그림과 정치적 논평이 모든 것을 제공했습니다.
새롭고 긍정적이며 현실적으로 미국인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복잡한 이미지. 처럼
그 결과 아프리카 내에서 큰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무엇이 적절할지에 대한 미국 커뮤니티
경주를 대표합니다. WEB DuBois는 Bessie를 거부했습니다.
Smith의 음악은 부적절합니다. 리차드 라이트와
Alain Locke는 Hurston의 언어 사용을 다음과 같이 비판했습니다.
그녀를 대표하여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실패 또는
교육을받지 못한 그를. 의 기품과 승리
할렘 르네상스는 긴장에 의해 정확하게 공급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한
를 통해 가능해진 인종의 정의
다양한 예술 형식.



I 8 * THE BIG READ 국립예술기금



웹 사이트

http://www.animatedatlas.com/timeline.html

Animated Atlas로 이동하여

광란의 20대.

http://www.artsedge.kennedy-center.org/content/2l29/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케네디 센터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1920년대에 유행했던 춤인 찰스턴을 추십시오.

http://www.edsitement.neh.gov/view Lesson_plan.

asp?id=432

이 국립인문학기금 웹사이트

Gatsby를 가르치는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그러나 다른 리소스에 대한 유용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ww.fitzgeraldsociety.org/teaching/index.html
이 웹 사이트에는 귀하와 귀하를 도울 수 있는 학술 링크가 있습니다.
추가 연구를 통해 학생들.



www.h-net.org

H-net을 추가 연구를 위한 연구 도구로 사용
관련 인문학 및 사회 과학 조사
소설.

http://www.pbs.org/wnet/americanmasters/database/

fitzgerald_f.html

저자를 들으려면 PBS American Masters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커리어 타임라인인 피츠제럴드에 대한 EL Doctorow의 강의,

인터뷰, 그리고 사진.

http://www.sc.edu/fitzgerald/voice.html

Fitzgerald가 Keats와 Shakespeare를 읽는 것을 들어보세요.

http://www.webenglishteacher.com/fitzgerald.html
다음을 포함하여 The Great Gatsby에 대한 수많은 교육 링크
어휘 목록.



국립예술기금



주요 내용 • 19



NCTE(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English) 표준"



1 . 학생들은 다양한 인쇄물을 읽고
이해를 돕기 위한 인쇄되지 않은 텍스트
자신과 문화의 텍스트
미국과 세계; 획득하다
새로운 정보;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사회와 직장의 요구;
그리고 개인적인 성취를 위해. 이 중에서
텍스트는 픽션과 논픽션, 고전 및
현대 작품.

2. 학생들은 다양한 문헌을 읽습니다.
여러 장르의 여러 시대를 거쳐
다양한 차원에 대한 이해(예:
철학적, 윤리적, 미학적) 인간의
경험.

3. 학생들은 다양한 전략을 적용합니다.
이해하고, 해석하고, 평가하고,
텍스트를 감사합니다. 그들은 이전에 그립니다
경험,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
독자와 작가, 그들의 지식
단어의 의미와 다른 텍스트의
단어 식별 전략 및 그들의
텍스트 기능에 대한 이해(예:
소리-문자 대응, 문장
구조, 컨텍스트, 그래픽).

4. 학생들은 말하기, 쓰기,
및 시각적 언어(예: 관습, 스타일,
어휘)와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청중과 다양한 목적.

5.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다른 쓰기 프로세스를 쓰고 사용합니다.
의사소통에 적합한 요소
다양한 목적을 위한 다양한 청중.



6.



7.



8.



9.



학생들은 언어 지식을 적용합니다
구조, 언어 규칙(예: 철자법
및 구두점), 미디어 기술, 비유
언어와 장르를 창조하고 비평하고
인쇄된 텍스트와 인쇄되지 않은 텍스트에 대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아이디어와 질문을 생성하여 관심,
그리고 문제를 제기함으로써. 모여서 평가하고
다양한 출처의 데이터를 합성하고
(예: 인쇄 및 비인쇄 텍스트, 인공물,
사람들) 그들의 발견을
그들의 목적과 청중에 맞는 방법.

학생들은 다양한 기술 및
정보 자원(예: 도서관, 데이터베이스,
컴퓨터 네트워크, 비디오) 수집 및
정보를 합성하고 만들고
지식을 전달합니다.



학생들은 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고
언어 사용, 패턴의 다양성 존중,
문화, 민족,
지리적 영역 및 사회적 역할.

10.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학생
개발을 위해 모국어를 사용합니다.
영어 능력과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교과 과정.

11. 학생들은 지식이 있는 대로 참여하고,
반성적이고 창의적이며 비판적인 구성원
다양한 문학 커뮤니티

12. 학생들은 말하기, 쓰기 및 시각적 사용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언어
(예: 학습, 즐거움, 설득 및
정보 교환).



* 이 가이드는 NCTE 표준 및 주립 언어 예술 표준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표준을 사용하여 안내하고
커리큘럼의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십시오.



20' THE BIG READ 국립예술기금



"나에게 영웅을 보여줘
그리고 나는 당신을 쓸 것입니다
비극."



국가의.
자질
예술을 위해



Big Read는 National의 이니셔티브입니다.
독서 회복을 위해 고안된 예술 기금
미국 문화의 중심으로. NEA 제공
The Big Read는 Institute of the Institute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박물관 및 도서관 서비스 및 협력
아트 미드웨스트와 함께.



■.V: ..INSTITUTED' . ..

•.••나. 박물관^도서관

'.'• l 서비스



위대한 국가는 위대한 예술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Q & A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 에너지 관리  (0) 2023.05.18
바울서신에 나타난 '말뭉치 언어학' -hapax legomenon  (0) 2023.05.11
과학과기술  (0) 2023.04.03
사과나무 가지치기  (0) 2023.04.01
리더쉽 원칙  (3)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