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모세는 이스라엘을 홍해에서 인도하여 수르 광야로 나갔습니다. 그들이 광야에서 사흘을 갔으나 물을 찾지 못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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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설(영어 성경)
홍해에서 엘림까지의 여정.(22) 그래서 모세는 이스라엘을 데려왔다. -오히려 모세가 이스라엘을 데려왔다. 정규 이야기는 여기에서 출애굽기 14:31 에서 다시 시작되며 , 이스라엘 백성은 시내산을 향한 여정에서 두 단계로 이동합니다( 출 3:12 ). 첫 번째는 마라( 출 15:23 ), 다음은 엘림( 출 15:27) 입니다.). 그들이 해저에서 나온 해안의 정확한 지점은 불확실하지만 현대의 수에즈에서 먼 거리에 있었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수에즈에서 약 7마일 떨어진 "모세의 샘"인 아윤 무사(Ayun Musa)는 "노래"가 작곡되고 불려지는 정지 장소였을 것입니다. 이 지점에는 상당한 초목과 7개, 17개, 19개로 다양하게 계산되는 많은 우물이 있습니다.Shur 광야는 북쪽의 Serbônis 호수에서 남쪽의 Ain Howarah까지 이어지는 건조한 지역입니다. 그것은 또한 "에담 광야"( 민 33:8 ) 라고도 불렸던 것 같습니다 . 이스라엘 사람들은 남쪽 부분만 건넜는데, 그곳은 나무도 물도 없고 초봄을 제외하고는 풀도 없는 실제 사막이었습니다. 그들은 3일을 갔다. —Ayun Musa에서 Ain Howarah까지의 거리는 약 36마일이므로 Howarah가 Marah라면 행진의 평균은 12마일을 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군중이 너무 많고 서두를 이유가 없을 때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출애굽기 15:22 . 그들이 사흘을 갔으나 물을 찾지 못하더라 —여기서 우리는 구원이 아무리 크더라도 미래의 어려움과 시련에서 면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파라오와 애굽으로부터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신 것보다 더 큰 현세적 구원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구약성서에서 읽은 세상의 창조와 홍수로 인한 멸망과 그에 따른 회복 다음으로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의 가장 놀라운 행위입니다. 각각은 다른 것보다 더 훌륭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구출된 바로 그 백성은 구출되자마자 그들의 수많은 양떼와 소떼와 어린아이들과 함께 목마름으로 죽을 위험에 처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이 일로 사흘 동안 고민한 후에 물을 만나매 그 물이 써서 마시지 못하더라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믿음과 인내의 시험을 위한 것이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해 행하신 놀라운 일들 후에 그들은 모세에 대해 투덜거림에 대해 완전히 변명할 수 없었습니다. 이 백성에 대한 하나님의 인내는 얼마나 놀라운 것입니까! 15:22-27 수르 광야에서 이스라엘 백성은 물이 없었다. 마라에서는 물이 있었지만 쓰다. 그들이 그것을 마실 수 없도록. 하나님은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 가장 약속한 것을 쓰라리게 하실 수 있으며, 종종 이 세상의 광야에서 우리의 결핍과 피조물에 대한 실망이 우리를 창조주께로 인도할 수 있도록 하십니다.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곤경 속에서 백성들은 안달이 나고 모세와 다투었습니다. 위선자들은 고상한 애정을 나타내고 종교적 행위에 진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시험을 받을 때에는 넘어집니다. 극심한 시련의 시기에 참된 신자들도 안달하고, 불신하고, 불평하도록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시련에서 우리는 우리의 염려를 주님께 맡기고 그 앞에 우리의 마음을 쏟아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복종하는 의지, 평화로운 양심, 그리고 성신의 위로는 가장 혹독한 시련을 참을 만하고 참으로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모세는 백성들이 소홀히 한 일을 했습니다. 그는 주님께 부르짖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에게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그분은 모세에게 물에 던진 나무를 지시하셨고, 즉시 물이 달게 되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이 나무를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상징으로 삼습니다. 이 나무는 모든 신실한 자들에게 고통의 쓴 물을 달게 하고 그들이 환난 중에 기뻐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반항하는 이스라엘 사람은 반항하는 이집트 사람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위협은 묵시적일 뿐 약속은 표현됩니다. 하나님은 위대한 의사이십니다. 우리가 잘 지켜지면 그가 우리를 지키십니다. 만일 우리가 건강하다면 그는 우리를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우리의 생명이시며 우리의 날의 길이이십니다. 우리가 멸망에서 보호를 받고 우리 대적에게서 건지심을 잊지 말자 주님의 종이 되는 것입니다. 엘림에는 좋은 물이 있었고 그것으로 충분했습니다. 비록 하나님께서 한동안 그의 백성에게 마라의 쓴 물가에 진을 치라고 명하실지라도 그것이 항상 그들의 몫은 아닐 것입니다. 환난 중에도 낙심하지 맙시다. 그래서 모세 - 문자 그대로, 그리고 모세. 홍해에서 시내산까지의 여정의 역사는 사실 이 구절로 시작하는데, 이 구절은 다른 장의 시작이 더 편리했을 것입니다.홍해에서 - 모세와 그의 백성이 그들의 구원을 축하하기 위해 멈춘 역은 일반적으로 아윤 무사, 즉 모세의 샘으로 인정됩니다. 홍해를 건너는 통로 근처에 있는 유일한 녹지입니다. 그곳에는 모세 시대에 이집트인들이 사르부텔 카뎀(Sarbutel Khadem)과 와디 무가라(Wady Mughara)에 있는 고대 정착지를 오가는 빈번한 호송대를 사용하기 위해 아마도 우물을 에워싸고 매우 조심스럽게 보관했을 것입니다. 수르 광야 - 이 이름은 애굽 북동쪽 국경과 팔레스타인 사이의 전체 지역에 속한다. 이 단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집트어이며 이집트와 시리아 사이의 모든 국가를 가리키는 Khar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 같습니다. 3일 - 경로에서 물이 발견되는 첫 번째 지점인 Ayoun Musa와 Huwara 사이의 거리는 지리적으로 33마일입니다. 전체 지역은 모래 또는 거친 자갈 지역입니다. 22. 수르 광야—아라비아-페트라이아 서부 전체를 포함함. 에담 광야는 홍해의 북쪽 부분과 동해안을 따라 상당히 멀리 뻗어 있는 그 일부였습니다. 반면 "수르 광야"(지금의 수드르)는 팔레스타인 옆에 있는 아라비아-페트레아의 모든 사막 지역을 가리키는 명칭이었다. 슈르; 그래서 일반적으로 창세기 16:7 ; 이스라엘인 에담은 이 장소를 민수기 33:8 과 비교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그곳과 여기 모두 그들이 이 광야에서 3일을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세는 홍해에서 이스라엘을 인도했다.... 또는 "그들을 여행하게 했다"(a)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어렵게 행해졌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바다에 던져진 이집트인들의 전리품과 약탈물에 너무 열심이고 열심이었다. 해안, Jarchi가 관찰 한 것처럼 그들의 말 마구는 금과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집트로 돌아가서 그들 자신을 위해 그 나라를 소유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그것의 주민들, 적어도 그 군대는 파괴되고 그들의 갑옷은 그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말의 진정한 의미는 그들의 장군인 모세가 그들에게 행진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그들이 명령을 받을 때까지 홍해에 머물면서 원수의 전리품을 취하고 찬송을 불렀다는 것입니다. 신의; 그러나 모세가 그들에게 앞으로 나아가라고 명령했을 때,그들은 술 광야로 나갔다. 민수기 33:8 에 나오는 것처럼 에담 광야도 마찬가지입니다.또 다른 여행자는 (d) 이 광야를 스두르 광야라고 불렀고 이제 그들이 홍해에 들어가기 전에 있던 곳은 에담 광야였으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다시 같은 해안으로 나왔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 어려움에 대한 솔루션은 Gill을 참조하십시오.출애굽기 14:22 , 그들이 광야에서 사흘을 갔으나 물을 찾지 못하더라. 덥고 모래가 많은 사막에서 엄청난 수의 사람과 소에게 매우 괴로웠을 것입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Tacitus (e)와 같은 이교도 작가들이 말한 이야기에 대한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모세의 인도 아래서 물이 없어 거의 죽을 지경에 이르렀는데 들나귀 떼를 따라 숲이 우거진 바위에 이르러 큰 샘을 발견하고 이곳을 3일 동안 여행하였다. 니산월의 스물둘째, 셋째, 넷째 날은 4월 초였다. (a) "et fecit proficisci", Pagninus & Montanus, Drusius; "jussit proficisci", Junius & Tremellius, Piscator. (b) 여행. 피. 312. (c) 여행, p. 156. (d) 카이로의 일지, &c. 피. 13. (e) 역사. 엘. 5. 다. 삼. 모세가 홍해에서 이스라엘을 인도하매 그들이 {m} 수르 광야로 나갔더라. 그들이 광야에서 사흘을 갔으나 물을 찾지 못하더라.(m) 그곳은 에담이라고 불렸습니다, 민 33:8. 석의(원어)
22 . 인도하다 … 앞으로 ] 합당하게, 여행하도록 … 만들다 ( 출애굽기 12:37 ); 그래서 시편 78:52a . 홍해에서 ] 아랍인들은 'Ayûn (또는 'Oyûn ) Mûsâ를, '모세의 샘', 수에즈에서 9마일 아래, 걸프 만의 동쪽 쪽, 그리고 해안에서 1.5마일 떨어진 곳, 이스라엘 사람들이 홍해를 건넌 후 처음으로 멈춘 역. 'Ayûn Mûsâ는 작은 오아시스입니다. Robinson(1:62), m 1838, 세는 7개의 분수, 일부는 분명히 최근에 모래에서 발굴된 것임이 분명합니다. , 그리고 분수 중 하나 또는 두 개에서 관개되는 작은 보리밭. 보다 최근에(참조, Ordnance Survey of Sinai , p. 73; Palmer, Desert of the Ex., 1871, p. 34 f.) 관개 시설이 인위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수에즈 시장에 공급되는 과일과 채소가 있는 수 에이커의 정원 땅이 경작되었습니다. 종려나무와 에셀나무가 더욱 풍성합니다. 그러나 'Ayûn Mûn Mûn이 실제로 이스라엘 사람들의 기착지였는지 아니면 추정된 교차점 맞은편에 있는 편리한 위치 때문에 그렇게 추정되었는지는 불확실합니다. , Bitter Lakes(p. 126), 'Ayûn Mûsâ'는 35마일 또는 50마일 떨어져 있어 최소한 첫 번째 정차 장소로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것입니다. 수르 ] 이집트의 동쪽 변경에 있는 지역의 이름(즉, 수에즈에서 지금의 포트 사이드까지 이어지는 라인의 E.), 창세기 16:7 에서도 언급됨 ; 창세기 20:1 ; 창세기 25:18 (여기서 '앞에' 또는 '앞에'는 ~ 의 동쪽을 의미함 ), 사무엘상 27:8 . 이름의 기원 이론에 대해서는 DB의 Shur를 참조하십시오. 히브리어로 수르 . '벽'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적어도 일찍이 12왕조의 Usertesen 1세 이전에 이집트인들이 아시아의 침략자들로부터 동쪽 국경을 보호하기 위해 건설한 '벽'을 의미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집트인지는 불확실하다. 이 단어는 벽 또는 한 줄의 군사 초소나 요새만을 의미합니다. Shur는 또한 히브리어 인 아람어 에서만 '벽'을 의미하는 일반 단어입니다 . 그것은 시에서 두 번만 나타납니다( 창세기 49:22 ; 시편 18:29 = 사무엘하 22:30).): 따라서 이름의 의미에 대한 이 이론이 올바른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참조와 함께 추가 DB.sv 참조). 3일 ] 천막, 수하물, 소를 동반한 캐러밴의 경우 하루 여행은 15마일을 넘지 않습니다. 광야 ] 민수기 33:8 의 P의 여정에서 ' 에담 광야 ': 즉, 이 해석이 맞다면 에담 근처에 있던 수르 광야의 일부( 출 13:20 ). 22–27 . 홍해에서 엘림까지의 여정. 22-27절. - 홍해에서 엘림까지의 여정. 정확히 측정할 수는 없지만 아마도 수에즈 만의 동쪽 해안 지점 근처에서 머물렀던 며칠 후 이스라엘 사람들은 해저에서 나왔습니다. 구름기둥이 그들의 여행을 재개하여 "숩 광야"(22절)와 "에담 광야"(민 33: 8), 마라라는 곳으로. 일반적으로 첫 번째 중지는 Ayun Musa 또는 "모세의 샘"에 있었음에 틀림 없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홍해를 건너는 통로 근처의 유일한 녹지"(Cook)입니다. 그것은 현재 17개의 우물을 소유하고 있으며 모래 사막 한가운데 있는 풀과 위성류의 오아시스입니다. Wellsted가 1836년에 그곳을 방문했을 때 그곳에는 야자수가 무성했습니다. 그것은 해안에 있지 않지만 해변에서 약 1 마일 반 거리에 있으며 한때 수로로 연결되어 여기에서 물을 가져간 선박의 편의를 위해 지어졌습니다. 물은 짙은 색과 다소 기수를 띠지만 훌륭하고 건강에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아윤 무사에서 남쪽으로 조금 동쪽 방향으로 모래 폭풍이 잦은 황량한 평야(수르 광야의 일부)를 따라 3일 동안 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그들의 양떼와 소 떼는 큰 고통을 겪었을 것이며 많은 동물들이 여행 중에 죽었을 것입니다. 3일의 마지막 날에 물이 발견된 곳은 이후로 "마라", "쓴맛"이라고 불리는 곳이었습니다. 그 액체는 마실 수 없기 때문입니다. 9절에 관련된 기적 이후. 25 달콤한 샘 곁에 진을 치고 ( 액체를 마실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9절에 관련된 기적 이후. 25 달콤한 샘 곁에 진을 치고 ( 액체를 마실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9절에 관련된 기적 이후. 25 달콤한 샘 곁에 진을 치고 (민 33:8 ) 그들은 방향을 크게 바꾸지 않고 앞으로 나아갔고 거기에는 좋은 물이 풍부하고 종려나무 일흔 그루의 숲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그들은 물가에 진을 쳤고" 아마 2주가 넘는 휴식이 허용되었습니다(출애굽기 16:1 주석 참조). 22절. - 그래서 모세는 홍해에서 이스라엘을 인도했습니다 . "그래서"라는 단어가 표현하는 것처럼 이 구절과 앞의 내러티브 사이에는 그런 연결이 없습니다. "그리고 모세가 가져왔습니다." 에담이라고도 불리는 수르 광야 ( 민 33장).8) 북쪽의 Serbonis 호수에서 지협을 가로질러 홍해까지, 동쪽 해안을 따라 Wady Ghurundel까지 확장된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완전히 물이 없습니다. 그리고 남쪽을 향하여 존재하는 그러한 우물은 극도로 쓴 물을 산출합니다. 사흘 . Ayun Musa에서 Marah의 대표자로 추정되는 Ain Howarah까지의 거리는 약 36마일을 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많은 무리가 사막을 가로질러 하루 동안 행군한 거리는 평균 12마일을 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 의심할 바 없이 이스라엘 사람들은 그러한 기간 동안 그들의 수입이 충분할 만큼 물을 가죽 부대에 담아 나귀 등에 짊어지고 다녔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축을 위해 충분히 운반할 수 없었습니다. 이들은 많은 고통을 겪었을 것입니다. 출애굽기 15:22 출애굽기 15:22-24그들은 홍해를 떠나 수르 광야로 들어갔습니다. 이 이름은 이집트와 팔레스타인을 분리하고 또한 아라비아 사막의 더 높은 지역과 지중해에서 아라비아 만 또는 홍해의 머리까지, 그리고 동쪽 해안을 따라 뻗어 있는 사막 지역에 주어졌습니다. 바다에서 Wady Gharandel 근처까지. 민수기 33:8 에서는 국경에 서 있던 에담 마을에서 에담 광야라고 불렀습니다( 출애굽기 13:20 참조).). 이스라엘 백성이 바다를 건넌 후 진을 치고 그들의 은혜로운 구원을 위해 주님을 찬양한 곳은 현재의 아윤 무사(모세의 샘)로 추정되며 이 황량한 지역의 북쪽에 있는 유일한 녹지입니다. 물을 얻을 수 있는 사막. 현재 거기에는 어둡고 염분이 있지만 마실 수 있는 물과 기절한 손바닥 몇 개가 나오는 샘이 여러 개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최근까지도 수에즈의 부유한 주민들이 시골집을 짓고 정원을 가꾸었습니다. 여기서 이스라엘 자손이 사흘 동안 물을 얻지 못하고 마라에 이르니 거기 물이 써서 마시지 못하더라 Ayun Musa에서 Sinai로 가는 길에서 물을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지점은 전자에서 영국식 33마일 떨어진 Howra 우물에 있습니다. 지금은 직경 6~8피트의 대야에 2피트의 물이 들어 있지만 불쾌할 정도로 쓰고 짠맛이 강해서 베두인족은 이 물을 동네 전체에서 가장 나쁜 물로 여깁니다(Robinson, i. 96). Ayun Musa에서의 거리와 수질은 모두 Howra와 Marah의 정체성을 선호합니다. 어린이, 소, 짐을 가지고 여행하는 온 백성이 3일 이내에 그 거리를 달성할 수 없었고, Ayum Musa에서 Howra까지 가는 길에는 다른 물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물을 최초로 재발견한 부르크하르트 시대부터 하우라는 이스라엘 민족의 마라로 여겨져 왔다. Ewald가 찾았던 Howra에서 북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불모의 계곡인 Wady Amara에는 물이 없습니다. 그리고 Lepsius가 할당한 남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Wady Gharandel에서, (참고: 하우라에 있는 적은 양의 물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형성한 큰 군대는 말할 것도 없고 수백 명에게 거의 충분하지 않다"(Seetzen)는 하우라와 마라가 동일하지 않다는 증거가 아닙니다. 지금은 사포질을 한 샘물이 잘 정리되어 있던 시절에 더 많이 흘렀을지 모르나, 현재의 방치된 상태가 그 부족의 원인이다.) 이름의 흔적이 보존되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물의 쓴 맛 때문에 이스라엘 사람들이 그 장소에 준 것 같습니다. 이것은 백성들로 하여금 모세를 원망하게 만들었다( 출 15:24 ). 그들은 아마도 사막으로 3일 동안 행군하기 위해 Ayum Musa로부터 물을 공급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상점은 이제 소진되었습니다. 그리고 루터가 말했듯이 "공급이 중단되면 우리의 믿음은 곧 사라집니다." 그래서 이스라엘도 이미 받은 하나님의 은혜의 많은 증거를 잊어버렸습니다. 연결
출애굽기 15:22 행간출애굽기 15:22 병행 본문 출애굽기 15:22 NIV 출애굽기 15:22 NLT 출애굽기 15:22 ESV 출애굽기 15:22 NASB 출애굽기 15:22 KJV 출애굽기 15:22 Bible Apps 출애굽기 15:22 병행 출애굽기 15: 22 Biblia Paralela 출애굽기 15:22 프랑스어 성경 출애굽기 15:22 독일어 성경 Bible Hu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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