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백스터(Richard Baxter , 1615년 11월 12일 – 1691년 12월 8일)는 슈롭셔주 로턴 출신의 영국 비국교도 교회 지도자이자 신학자 였으며 , 그는 "영국 프로테스탄트 학생의 우두머리"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는 1630년대 후반에 Worcestershire 의 Kidderminster 에서 목회하면서 명성을 얻었으며 , 이때 신학 저술가로서 길고도 많은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662년 통일법 에 따라 박스터는 헤리퍼드의 주교 임명을 거부 하고 영국 교회 에서 제명되었습니다 . 그는 감옥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Nonconformist 운동의 가장 영향력 있는 지도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의 견해는 칼빈주의 예정론 전통 내에서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는데, 그 이유는 그가 기독교인들이 일종의 신앙법 아래 놓여 있다고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긴 의회 의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성직자를 개혁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그들에 대한 불만을 접수하기 위한 위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고소인 중에는 Kidderminster 의 주민들이 있었습니다 . 조지 댄스 목사는 자신의 수입 200파운드 중 1년에 60파운드를 특정 이사들에 의해 선출되어야 하는 설교자에게 주기로 동의했습니다. Baxter는 사람들 앞에서 설교를 하도록 초청받았고 만장일치로 Kidderminster에 있는 St Mary and All Saints' Church 의 목사로 선출되었습니다 . 이것은 그가 스물여섯 살이던 1641년 4월에 일어났다. [1]
그의 사역은 약 19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리고 그 기간 동안 그는 Kidderminster와 이웃에서 많은 개혁을 성취했습니다. 그는 장로교인, 성공회인, 무소속인으로서의 차이점에 상관없이 그들을 하나로 묶는 협회로 주변 국가의 목사들을 구성했습니다. The Reformed Pastor는 Baxter가 그가 추진한 일반 목회 활동과 관련하여 출판한 책이었습니다. [1]
Baxter와 의회 군대의 관계는 매우 특징적이었습니다. 그는 가능하다면 그 분야에서 종파의 성장을 축소하고 당시의 공화주의 경향에 반대하는 입헌 정부의 대의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Ironsides 의 목사가 되겠다는 Oliver Cromwell 의 제안을 수락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 Cromwell은 그를 피했습니다. 그러나 Baxter는 보호권을 맡은 후 그 앞에서 설교해야했기 때문에 그의 주제로 교회 분열이라는 오래된 주제를 선택했고 후속 인터뷰에서 양심의 자유 에 대해 그와 논쟁했습니다., 심지어 그가 전복시킨 군주제를 옹호했습니다. Cromwell과의 이러한 접촉은 Baxter가 "종교의 기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런던으로 소환되었을 때 발생했습니다. [5] [8]
회복 후 그는 Kidderminster로 돌아와 저명한 정치 지도자가되었습니다. 그의 민감한 양심은 그를 국가와 교회의 거의 모든 경쟁 당사자들과 갈등하게 만들었습니다. [8] 1650년 1월 1일 Bewdley 에서 John Tombes 와 함께 하루 종일 진행된 토론에는 양쪽에서 약 1500명이 참석했으며 혼란스러운 무질서로 끝났습니다. [11]
이 기간 동안 그는 Shrewsbury School 에서 사용했던 건물을 활용하여 웨일즈에 봉사하기 위해 Shrewsbury에 새로운 대학을 설립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 이것은 자금 부족으로 실패하여 성공을 막았고 이후 건물은 Shrewsbury 타운 도서관이되었습니다. [12]
1660년 스튜어트 복원 이후 백스터는 런던으로 이주하여 1662년 통일법이 발효될 때까지 그곳에서 설교했습니다. 자신과 같은 온건파 반대자들이 영국 교회 에 남을 수 있다는 그의 희망은 이 목표가 양측에 의해 방해를 받은 후에 근거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사보이 회담은 백스터의 개혁 전례 로 귀결되었으나 고려 없이 폐기되었습니다. Baxter는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종합적인 "국가 교회"를 옹호했습니다. [8]
Baxter가 런던에서 확보한 국가에서 얻은 것과 동일한 명성. 그의 설교의 힘은 보편적으로 느껴졌고 그의 사업 능력은 그를 그의 당의 수장으로 두었습니다. 그는 왕실 목사가 되었고 헤리퍼드 주교단에 제의를 받았지만 순응하지 않고는 제의를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가 거절한 후, 그는 통일법이 통과되기 전에도 키더민스터의 큐레이트가 될 수 없었고, 조지 몰리 주교는 그가 우스터 교구에서 설교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8]
1662년부터 1687년의 면죄부까지 Baxter의 삶은 이런저런 박해로 끊임없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그는 조용히 공부할 목적으로 미들섹스 에 있는 액톤 으로 은퇴했지만, 수도원을 지킨다는 이유로 투옥되었습니다 . Baxter는 일반 탄원 법원에서 인신 보호 영장을 입수했습니다 . [8]
그는 1672년에 부여된 면허가 왕에 의해 회수된 후 런던에서 설교하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그가 옥센돈 스트리트에 자신을 위해 지은 집회소는 그가 그곳에서 단 한 번 설교한 후에 그에게 폐쇄되었습니다. [8]
1680년에 그는 집에서 끌려나왔다. 집에서 죽을지도 모른다고 석방되었지만 그의 책과 물건은 압수당했습니다. 1684년에 그는 세 번이나 세션 하우스로 옮겨졌고 거의 서 있을 수 없었으며 명백한 이유 없이 그의 좋은 행동에 대한 보안으로 £400에 채권을 체결했습니다. [8]
그러나 그의 최악의 만남은 1685년 5 월 조지 제프리스 경 대법원장 과의 만남이었습니다 ., 이 고발에 대해 Jeffreys보다 먼저 재판을 받았습니다. 재판에 대한 권위 있는 보고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통의 기반이 되는 당파적 설명이 받아들여지면 Jeffreys는 분노했습니다. Baxter는 500마르크를 지불하고 그 돈이 지불될 때까지 감옥에 갇히며 7년 동안 선한 행동을 해야 한다는 선고를 받았습니다. Jeffreys는 심지어 카트 뒤에 태워야 한다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Baxter는 이제 70세에 가까워지고 있었고 정부가 그의 영향력을 얻기를 희망하면서 벌금을 면제하고 그를 석방할 때까지 18개월 동안 감옥에 있었습니다. [8]
Baxter의 건강은 더욱 악화되었지만 작가로서 그의 가장 큰 활동 기간이었습니다. 그는 Christian Directory , Methodus Theologiae Christianae 및 Catholic Theology 와 같은 주요 논문을 포함하여 168개 정도의 개별 작품을 저술했습니다 . Margaret Baxter 부인의 짧은 생애에 대한 그의 짧은 생애 는 그렇지 않았다면 알려지지 않았을 그의 아내의 미덕과 부드러움을 기록합니다. [8] 1658년에 회심하지 않은 자들에게 돌이키고 살도록 부르심 [13]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된 간소한 경건 서적은 적어도 19세기 중반까지 복음주의 의 핵심 성경 외 텍스트 중 하나를 형성했습니다 . [ 인용 필요]
1687년 이후 그의 남은 여생은 평화롭게 지나갔다. 그는 런던에서 죽었고 그의 장례식에는 반대자들뿐만 아니라 교인들도 참석했습니다. [8]
Richard Baxter는 보편적인 속죄 에 찬성하여 제한된 속죄 의 개념을 거부했고 , 이로 인해 그는 칼빈주의 신학자 John Owen 과 오랜 논쟁을 벌였습니다 . 하나님의 왕국을 승리자 그리스도 와 만인의 총장 으로서의 그리스도의 관점에서 해석하면서 , 박스터는 그리스도의 죽음을 보편적인 구속 행위(형벌적이며 대리적이지만 설명에서 대리적임)로 설명했습니다. 참회자에 대한 용서와 사면. 회개와 믿음, 이 언약에 순종하는 것이 구원의 조건입니다.
백스터는 당시의 칼빈주의자들이 하나님의 새 언약과 함께 오는 조건을 무시할 위험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Baxter는 칭의가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인간의 반응으로서 적어도 어느 정도의 믿음을 요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Baxter의 신학은 그의 라틴어 Methodus Theologiæ Christianæ (London, 1681) 에서 가장 정교하게 제시되었습니다 . Christian Directory (1673)에는 그의 체계의 실제적인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Catholic Theology (1675)는 영어 해설서입니다. 그의 신학은 백스터를 그의 동시대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없게 만들었고 다음 세기에도 반대자들 사이에 분열을 일으켰습니다 . [14] Thomas W. Jenkyn이 요약한 바와 같이, 칼빈주의와 네 가지 점에서 달랐습니다. [14]
그리스도의 속죄 는 율법을 어긴 인류가 마땅히 받아야 할 형벌과 동일하지만 동등한 형벌(즉, 도덕적 정부에서 동일한 효과를 갖는 형벌)로 그분의 고난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리스도는 사람이 아니라 죄를 위해 죽으셨습니다. 대리 속죄 의 혜택은 구원을 위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죄는 선택된 소수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를 믿게 될 모든 사람이 받을 수 있습니다.
칭의의 역사에서 신자에게 전가된 의는 그리스도의 의가 아니라 신자 자신이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의입니다.
모든 죄인은 자신의 회심 과정, 즉 그리스도를 믿는 과정에서 발휘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G Matthews는 "The Works of Richard Baxter: an Annotated List"(Congregational Historical Society Transactions, XI(1932)) 기사에서 Baxter가 저술한 141권의 책을 나열합니다. Geoffrey Nuttall은 1965년에 출판된 Baxter의 전기에서 이 목록을 재현하면서 나열된 작품 중 하나인 Fasciculus literarum(1680)이 사실 John Hinckley에 의해 작성되었음을 언급합니다. [16]
Robert K. Merton (1910–2003), 과학 사회학의 창시자이자 소위 Merton Thesis 로 잘 알려진 사람 도 Weber를 따라 Baxter의 Christian Directory를 "청교도 정신의 주요 요소에 대한 전형적인 제시"로 사용했습니다. ." [19]
2015년, Richard Baxter 탄생 400주년에 Baxter와 Katherine Gell 간의 서신 전시가 열렸습니다. 편지는 준비 중인 Baxter의 편지 책의 기초라고 합니다. [20]
Kidderminster의 St Mary's Church에 있는 Richard Baxter 동상
Baxter Monument는 Kidderminster의 Grade II 등록 구조물입니다. [23] 일반적인 존경의 이 공물은 Baxter가 죽은 지 거의 2세기 후에 세워졌으며 Thomas Brock 경이 조각하여 1875년 7월 28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Bull Ring에 있었지만 1967년 3월에 St Mary 교구 교회 외부의 현재 위치로 옮겨졌습니다. [23] [24] [25]
Shropshire (그가 태어난 마을)의 Rowton에 있는 Baxter 기념비는 "Richard Baxter 위대한 신성한 작가이자 17세기 저명한 시민입니다. Richard Baxter와 Beatrice née Adney의 아들이 태어 났습니다 . 여기 Rowton AD 1615에서. 1691년 런던에서 사망". [26] 그것은 마을 중앙에 있는 삼각형의 풀밭에 있으며 아마도 19세기 후반에 건설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1983년에 등급 II 등재 구조로 지정되었습니다. 런던 의 Gordon Square 에 있는 Dr Williams's Library 에 Baxter의 초상화가 있습니다 . [ 인용 필요 ]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의 가장 유용한 출처는 Reliquiae Baxterianae 또는 Mr Richard Baxter의 가장 기억에 남는 Passages of his Life and Times (1696년 Matthew Sylvester 발행 )라고 하는 Baxter의 자서전이었습니다. Edmund Calamy the Younger는 이 작업을 요약했습니다(1702). 축약본은 퇴출된 목사들에 대한 설명의 첫 번째 책을 형성합니다. Baxter에 대해 제기된 비난에 대한 답변은 Calamy's Continuation 의 두 번째 볼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William Orme 의 Life and Times of Richard Baxter가 2권으로 출간되었습니다. 1830년; 그것은 또한 "Practical Works"(1830, 1868년 재인쇄)의 첫 번째 볼륨을 구성합니다.원래 Edinburgh Review 에 기고된 Baxter에 대한 James Stephen 경의 논문은 그의 에세이 2권에 재인쇄되었습니다 . Baxter에 대한 평가는 John Tulloch 가 그의 English Puritanism and Its Leaders 에서 , 그리고 Dean Stanley가 Kidderminster 에서 Baxter에게 동상을 준공식 연설에서 제시했습니다 ( Macmillan's Magazine , xxxii. 385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