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ssolalia
Glossolalia 또는 방언 은 사람들이 모르는 언어로 말하는 현상입니다. 언어 학자들이 사용하는 한 가지 정의는 쉽게 이해할 수있는 의미가 부족한 말과 같은 음절의 유동적 인 발성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화자가 알지 못하는 신성한 언어로 여겨지는 종교적 연습의 일부로 사용 됩니다 . [2] Glossolalia는 다른 종교뿐만 아니라 오순절 주의자 와 카리스마가있는 기독교 에서 실행됩니다. [3] [4] 신약 에서 "방언 [또는 다른 언어]"( 행 2 : 4 , 고린도 전서 14:18 ) 또는 말로 말하는 것을 의미하는 헬라어 구절 인 글 로사이 라레 인 ( glōssais lalein )에서 유래했습니다.
때때로 "glossolalia"와 "xenolalia"또는 " xenoglossy "가 구분됩니다.이 언어는 말하는 언어가 이전에 발표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자연어 인경우를 구체적으로 지정합니다. [5] 그러나이 구별은 보편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며, 신약은 적어도 한 구절에서 glōssais lalein 이라는 구절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진 언어로 말하고 말하는 자에게는 말하지 않는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내용
어원학 [ 편집 ]
Glossolalia 는 그리스어 단어 γλωσσολαλία에서 유래 한 것으로, "혀"또는 "언어" [6] 및 λαλέω ( laleō )를 의미하는 "γλῶσσα ( glossa )"라는 단어의 합성어이며 "말하기, 말하기, 채팅, 소리". [7] 그리스어 표현은 (다양한 형태로) 사도 행전 과 고린도 전서에 신약 에 등장합니다. 사도 행전 2 장에서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은 성령을받으며 적어도 15 개 국가 또는 민족 그룹의 언어로 말합니다.
방언으로 말하는 정확한 구절은 적어도 14 세기에 위클리프 성경 에서 신약 성서가 중세 영어 로 번역 된 이후 사용되었습니다. [8] Frederic Farrar 는 1879 년에 처음으로 glossolalia 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9]
언어학 [ 편집 ]
토론토 대학의 언어학자인 William J. Samarin은 1972 년 오순절의 glossolalia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발표했다. 이것은 언어 적 특징에 대한 고전적인 연구가되었다. 그의 평가는 5 년 동안 이탈리아, 네덜란드, 자메이카, 캐나다 및 미국에서 개최 된 공개 및 사적 기독교 회의에서 기록 된 거대한 표본을 바탕으로 평가되었다. 그의 광범위한 주제에는 브롱스의 푸에르토 리코, 애팔 래 치아 사람의 뱀 핸들러 , 로스 앤젤레스의 러시아 영적 기독교인 ( 프리 기니, 듀크 - 지즈 니키 )이 포함됩니다.
Samarin은 glossolalic 연설이 어떤면에서 인간 언어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화자는 악센트, 리듬, 억양 및 일시 중지를 사용하여 말하기를 별개의 단위로 나눕니다. 각 단위 자체는 음절로 구성되며, 음절은 화자가 알고있는 언어에서 가져온 자음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발표자에게 이미 알려진 소리 집합에서 소리가 나왔음을 다른 사람이 확인합니다. 심리학 적 인류 학자이자 언어 학자 인 Felicitas Goodman 은 또한 glossolalists의 연설이 연사의 모국어 연설 패턴을 반영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3] 이 발견은 Kavan (2004)에 의해 확인되었다. [14]
Samarin은 인간 언어와의 유사성이 표면적 일 뿐이며 glossolalia는 "언어의 외양"이라고 결론 지었다. 그는 음절이 단어를 형성하지 않았고, 연설의 흐름이 내부적으로 조직되지 않았으며,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연설 단위와 개념 사이에 체계적인 관계가 없었기 때문에이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인간은 언어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하지만 글로시 랄레 아는 의사 소통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는 glossolalia가 "인간의 언어 표본"이 아니라는 것을 결론 지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계적인 인간의 인식과 내부적으로 체계적으로 조직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15] 사 마린은 그의 언어 학적 분석을 바탕으로 오순절의 glossolalia를 "무의미하지만 음운 학적으로 구조화 된 인간의 발언 으로 정의했다. 화자는 실제 언어이지만 살아 있거나 죽은 자연어와 체계적으로 닮은 것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16]
glossolalia의 실무자는 언어학 연구자와 의견이 다를 수 있으며 인간 언어 ( xenoglossia )를 사용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펠리 티아스 굿맨 (Felicitas Goodman)은 미국, 카리브해, 멕시코에서 오순절 공동체를 연구했다. 여기에는 영어, 스페인어, 마얀 어를 사용하는 그룹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프리카, 보르네오, 인도네시아, 일본의 비 그리스도교 의식에 대한 기록과 비교했다. 그녀는 분절 구조 (예 : 소리, 음절, 문구)와 초 분절 요소 (리듬, 강세, 억양)를 모두 고려했으며 오순절 개신교 인들과 다른 사람들의 추종자들 간에는 구별이 없다고 결론 지었다 종교. [17]
역사 [ 편집 ]
고아한 고대 [ 편집 ]
그레코 - 로마 세계에서 신의 존재가 인간의 언어와 다른 언어를 사용했고 종교의 역사가는 때로는 천사 적 또는 신성한 언어로 설명되는 그로코 - 로마 문학에서의 철학적 발언에 대한 언급을 밝혀 냈습니다. 예를 들어, 욥기 의 딸들이 천사의 언어로 말하고 노래 할 수 있도록 허리띠가있는 것으로 묘사되는, 욥기 의 비표준적인 정교 인 욥기서 에있는 기록이 그 예입니다. [18]
데일 B. 마틴 (Dale B. Martin)에 따르면, 광물학은 신과의 관련 때문에 고대 세계에서 높은 지위를 부여 받았다. Abonoteichus의 알렉산더 (Alexander of Abonoteichus) 는 그의 예언 적 엑스터시 에피소드 중에 광택 제거 를 전시 했을 지도 모른다. 신 플라톤주의 철학자 Iamblichus 는 glossolalia와 예언을 연결시키면서 예언은 신의 영 소유 임을 말하면서 "예언자 는 말한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단어를 내고 , 그리고 전적으로 부도덕 한 것이며, 전능하신 하느님의 에너지에 전적으로 굴복합니다. " [20]
초기 기독교 에 대한 공격의 일부로, 그리스 철학자 Celsus 는 Christian glossolalia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고있다. 셀 수스 (Celsus)는 팔레스타인과 페니키아에있는 여러 그리스도인들이 예언 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썼다. "이 협박에 넘어 가서 이해하기 어렵고 일관성이 없으며 완전히 모호한 발언을 추가했다. 의미가없는 사람은 발견 할 수 없다. 무의미한 말로 바보 또는 마법사가 그가 좋아하는 어떤 의미로든 그 말을들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 [19]
교회 교부들의 방언을 언급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이레네 우스 (Irenaeus)가 2 세기에 교회에서 "성령을 통해"온갖 종류의 언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언급과 그의 시대에 마주 치게되는 방언의 해석에 대한 영적인 선물에 대한 터툴리안의 언급을 제외하면, glossolalia에 대한 단 한 번의 기록과 그들의 저서 중 간접적 인 설명은 거의 없다. [21]
400 ~ 1900 [ 편집 ]
- 5 세기 세인트 패트릭 아일랜드 ( St. Patrick of Ireland) ( c. 387-493 ) 는 성 패트릭 신앙 고백서에서 성령에 의해 꿈꾸는 이상한 언어를 듣고 기록합니다. 성 패트릭은 그의 책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 12 세기 - 클레르 보의 버나드는 마가 복음 16 장 17 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질문했다. (누가 "새로운 방언으로 말 하리라") 질문하기를 : "이 신앙의 표징을 가진 사람은 누구인가? 구원을 얻을 것인가? " [23] 그는 더 큰 기적 즉 신자의 변화된 삶이 있었기 때문에이 표적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24]
- 12 세기 Bingen의 Hildegard 는 언어로 말하고 노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영적 노래는 동시대의 사람들에 의해 "성령의 콘서트"로 언급되었습니다.[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 1265 - 토마스 아퀴나스 (Thomas Aquinas) 는 신약 성서에있는 방언의 은사에 관해 썼다. 그는 선교 사업의 목적을 위해 주어진 모든 언어를 말할 수있는 능력으로 이해했다.그는 그리스도의 선교가 유대인에게 주어진 것이기 때문에이 선물이 없다고 설명했다. "신자 한 사람 한 사람도 한 혀로 말하지 않는다." "아무도 모든 나라의 방언을 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교회는 이미 모든 민족의 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25]
- 15 세기 - 모라비안 들은 비방 자들이 방언을 말한 것으로 언급됩니다. 현대의 비평가 인 존 로슈 (John Roche)는 모라비안들은 일반적으로 연결이 끊어진 특수 용어 (Jargon)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26]
- 17 세기 프랑스 예언자 : The Camisards 는 때때로 알려지지 않은 언어로도 말하기도했습니다. 몽펠리에의 James Du Bois는 "두 성별의 여러 사람이"Extyies에서 특정 단어를 발음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대기업, 외국어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발언은 때로는 방언을 한 동일한 사람이 두 보이스의 경험에 따라 해석 된 선물을 동반했다. [27 ]
- 17 세기 - 에드워드 버로우 (Edward Burrough) 와 같은 초기 퀘이커 교도 들은 그들의 모임에서 말하는 방언을 언급합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말씀을 주시고 그분의 영이 우리를 인도 하셨듯이 우리는 새로운 방언으로 말했습니다." [29]
- 1817 년 - 독일에서는 프로이센 경비대의 귀족 장인 구스타프 폰 아래 (Gustav von Below )와 그의 형제들이 포메 라니아 (Pomerania)에있는 그들의 재산을 기반으로 한 카리스마적인 운동을 창설했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 19 세기 - 에드워드 어빙 과 카톨릭 사도 교회 . 스코틀랜드 교회의 목사 인 에드워드 어빙 (Edward Irving)은 "아주 길고, 초인적 인 힘과, 알지 못하는 혀에서, 듣는 모든 사람들의 큰 놀라움과, 그녀 자신의 커다란 덕목과 즐거움을 말하게 될 여자를 쓴다. 하나님 안에서 ". [30] 더 나아가서 어빙은 "방언은 개인적인 유익을위한 위대한 도구이지만, 신비한 것은 우리에게도 보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1]
- 19 세기 -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LDS 교회)의 역사는 브리검 영 , 조셉 스미스 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방언 말하기 현상에 대해 광범위하게 언급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리그 돈 (Sidney Rigdon) 은 방언 말하기와 관련하여 알렉산더 캠벨 (Alexander Campbell) 과 의견이 분분하여 나중에 말일 성도 예수 그리스도 교회에 가입했습니다. 방언을 말하면서 몰몬교에 대한 적대적이고 공감적인 현대 출처에 적어도 1830 년에 기록되었다. [34] 몰몬교 인들 사이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아담 의 언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믿는 많은 계급 및 교회 성도들이 널리 보급되었다. 몰몬교도에 대한 적개심의 일부는 특히 아이들이 연습 할 때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말로서는 바람직하지 못하게 말하기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1836 년 커틀 랜드 성전 헌납 식에서 헌납기도는 하나님 께서 그들에게 방언의 은사를 주시도록 요청 하셨고 브리검 영은 방언으로 말하고 다른 한 노인은 방언으로 말한 다음 방언을 권유했다. 헌납 전후에 커틀 랜드 성전에서 있었던 많은 다른 예배 경험은 방언을 말하고 해석하는 사람들에 대한 언급을 포함했습니다.조셉 스미스는 웬트 워스 서신 (1842)에서 교회의 신앙을 설명하면서 "방언의 은사"와 "방언의 해석"에 대한 신념을 밝히고있다. 후기 성도의 광택 유의 실천은 널리 퍼졌지 만 1830 ~ 34 년의 열렬한 성장 초기의 폭발 이후 다른 많은 현대 종교 운동보다 다소 억제 된 것으로 보인다. 영, 스미스 및 다른 많은 초기 지도자들은 방언의 해석에 대한 상응하는 영적 은사를 행사할 수있는 사람이 없다면 청중의 이야기를 통해 청중을 교화시킬 수있는 사람들이 없었다면 자주 glossolalia에 대한 대중의 운동을 경고했다. 현대의 몰몬교는 후기 성도 가 방언과 방언의 해석이 교회에서 살아 있고 잘 살아 있다고 믿지만 후기 성도 선교사가 훈련 받고 외국어를 빨리 배우는 방법을 지적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이 선물의 표명의 증거로서 그들의 선교 사업에서 신속하게 의사 소통하는 것. 이 해석은 조셉 에프 스미스 (Joseph F. Smith)에 의한 1900 년 총회 설교에서 유래되었다. 후속 지도자들은 약 10 년 동안이 권고안을 되풀이하여 이후 1930 년대와 40 년대 몰몬교 인들 사이에서 그 대다수의 사례가 크게 사라졌다. [ 21 ] 21 세기 후기 성도 교회 봉사단 방문객은 오순절 봉사에서 엿 들었던 것처럼 자발적이고 이해할 수없는 광택 음란을 결코 듣지 못할 것이다.
20 세기 [ 편집 ]
20 세기 동안 glossolalia는 주로 오순절주의와 후기의 카리스마 적 운동 과 관련이있었습니다. 성결 설교자 인 찰스 파름 (Charles Parham) 과 윌리엄 시모어 (William Seymour) 는 운동 공동 창립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Parham과 Seymour는 "성령 침례는 성결의 축복이 아니라 오히려 방언의 경험을 동반 한 세 번째 은혜의 일 "이라고 가르쳤다. [4] "초기 증거"의 교리를 공식화 한 것은 Parham이었다. Parham은 성서 연구를 마치고 방언을 말하면 성령 세례를 받았다는 성경의 증거라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1900 년에 Parham은 미국 캔자스 주 토피카 (Topeka)의 베델 바이블 칼리지 (Bethel Bible College) 를 개설하여 초기 증거를 가르쳤습니다. 1901 년 1 월 1 일에 봉사하면서, Agnes Ozman 이라는 학생은기도와 손 을 얹어 하나님 께 성령 을 채우기 위해 특별히 구하십시오. 그녀는 우연히 20 세기의 첫 시간에 glossolalia를 경험 한 많은 학생들 중 첫 번째 학생이 되었습니다 . Parham은 다음 몇 일 이내에 따라갔습니다. Parham은 그의 새로운 운동을 사도 적 신앙 이라고했습니다. 1905 년 그는 휴스턴으로 이사 왔고 거기에 성경 학교를 열었습니다. 그의 학생 중 한 명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설교자 인 William Seymour였다. 시모어는 1906 년 로스 앤젤레스 로 여행하여 그의 설교가 아즈사 거리의 부흥을 촉발 시켰습니다. 이 부흥은 전 세계 오순절 운동의 탄생으로 간주됩니다. 아즈사 거리 부흥의 증인은 참가자의 머리에 불이 붙는 것을보고, 회의에서 기적적인 치유를하고, 방언으로 말하면서 언어가 모국어 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1906 년에서 윌리엄 시모어의 회보, "사도 신앙"의 첫번째 문제점에 따르면 :
파람과 그의 초기 추종자들은 방언을 말하는 것이 외국인 괴롭힘이라고 믿었고 일부 추종자들은 외국으로 여행을 가서 비영어권 사람들과 복음을 나누기 위해 선물을 사용하려고했습니다. 아즈사 거리의 부흥과 오순절 운동의 초기 참가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언어가 '방언'으로 들려오는 것을 듣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이있었습니다. 대다수의 오순절 교회와 카리스마 학자들은 아직도 방언을 주로 인간의 언어로 생각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36] 아즈사 거리의 부흥에 이어 수년 동안 선교지에 갔던 오순절 성직자들은 그들이 이상한 나라의 방언으로 말했을 때 지역의 주민들의 언어로 말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37] 그러나 오순절 주의자들과 카리스마 학자들은 인간 언어로 확인 된 '언어로 말하기'에 관한 많은 사례들을보고했다. [38]
아즈사 거리에서의 부흥 운동은 1915 년경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여러 가지 새로운 오순절 교회가 생겨 났고, 사람들은 미국과 해외의 공동체에 새로운 믿음을 가져 왔습니다. 20 세기 동안 glossolalia는이 종교 단체의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1960 년대에는 주요 개신교 교회와 카리스마 넘치는 로마 카톨릭 사이의 카리스마적인 움직임이 오순절 신앙을 받아 들였고, 광택 유의 실천이 다른 기독교 교파로 확산되었습니다. 방언에 관한 토론은 개신교의 많은 부분들, 특히 1960 년대에 널리 퍼진 카리스마 운동 이후로 침투 해왔다. 많은 책들이 실전 [39] 이나 공격 [40] 중 하나이다.
기독교 [ 편집 ]
신학 적 설명 [ 편집 ]
기독교에서 , glossolalia에 대한 초자연적 인 설명은 어떤 사람들에 의해 옹호되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거부 당한다.
- Glossolalists 는, glossolalia를 실행하는 사람들은 그렇다하고, 또한 신 기독교 안에 기술 된 Pentecostal / 카리스마 적 glossolalia가 "방언에서 말하는"오늘 믿는 모든 기독교인을 의미 할 수 있었다. 그들은 기적적인 카리스마 또는 영적 선물 이라고 믿습니다. Glossolalists는이 혀가 진짜의, 알려지지 않은 언어 (ie, xenoglossia ) [41] [42] 뿐만 아니라 "정신의 언어", "하늘 언어", 또는 아마 천사 의 언어 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43]
- 중단 주의자들은 그리스도인 역사 초기에 모든 기적의 성령의 은사가 중단 되었다고 믿으며 그러므로 오늘날 행해지는 말은 단순히 의미없는 음절의 발언 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xenoglossia도 아니고 기적적인 것도 아니고 오히려 배운 행동이기도하다. 이들은 신약 성서에서 "방언을 말하면서"묘사 한 것이 xenoglossia 였는데, 그 기자는 연사가 이전에 공부하지 않은 자연어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적적인 영적 은사였습니다.
- 세 번째 입장은 "glossolalia"의 실천이 실제 언어로 말하고 해석하는 합법적 인 신약의 영적 선물과는 다른 민중 관행이라고 믿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므로이 집단이 "글로시 랄리 아"라는 특정한 현대 표현의 초자연적 인 기원을 불신하게 만드는 "기적이 멈춘 것"(즉, 중단주의)이 아니라, 글로 솔로 이론 주의자들이 성경을 오해하고 있다는 믿음에서 벗어난 것이다. 오히려 자연적으로 [44] 성령에게 설명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으로 잘못 설명했다.
각 견해를지지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입장을지지하기 위해 성경의 저술과 역사적 논증을 사용합니다.
성경적 실천 [ 편집 ]
신약 성경 에는 방언의 말을 명시 적으로 언급하는 곳이 다섯 곳 있습니다.
- 마가 복음 16 장 17 절 은 그리스도 의 가르침을 사도들 에게 기록합니다. "그분이 믿는 자들"을 따르는 표적으로 "새 방언으로 말 할 것"이라는 그의 설명을 포함하여.
- 사도 행전 2 장은 오순절 에 예루살렘 에서 방언으로 말함의 발생을 묘사 한 것으로 여러 가지 해석이 있지만 말입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사람 이 자기들 의 언어로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태어난 우리 각자의 말을 어떻게 들으 리라"고 궁금해했습니다.
- 사도 행전 10 장 46 절. 가이사랴 에있는 고넬료 의 집안이 방언으로 말하면서 현재의 사람들은 오순절 에 나온 방언을 말하는 것과 비교했습니다.
- 사도 바울이 그들에게 손을 얹고있는 동안 약 12 명의 사람들이 성령을 받으면서 에베소의 방언을 말한 사도 행전 19 : 6 .
- 고전 12 장 , 13 장 , 14 장 , 바울 은 성령 의 은사에 대한 더 넓은 토론의 일부로 "다양한 방언"으로 말하기를 토론 합니다 . 그의 발언은 방언 말하기에 대한 빛뿐만 아니라 방언 말하기의 은사가 교회 에서 어떻게 사용되어야하는지에 관해 밝혀줍니다.
추리에 의한 다른 구절은 이사야 28:11 , 로마서 8 장 26 절 , 유다 20 장 과 같은 "방언 말하기"를 가리키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사도 행전의 두 번째 장에 나오는 오순절 에 대한 성경의 기록은 강한 돌진 바람과 "불 같은 분열 된"방언이 사도들 에게 달려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 본문은 "그들은 모두 성령으로 충만하여 다른 언어로 말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묘사합니다. 5-11 절에서 사도들이 말할 때, 참석하는 각 사람은 "자신의 언어가 사용되는 것을 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방언 말하기의 은사는 "듣는 사람들이"우리의 방언으로 하나님의 위대한 사업을 말하는 자 "라는 말을하는 사도들의 언어를 말합니다. Glossolalists과 cessationists 모두 xenoglossia , 성령 세례 를 표시 기적의 능력으로 이것을 인식합니다. 가이사랴 (Caesarea)와 에페소스 (Ephesus)에서 적어도 두 번 이상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아마도 xenoglossia는 아닐지라도).
Glossolalists와 cessationists는 일반적으로 방언 말하기의 선물의 주 목적은 밖으로 쏟아져 성령 을 표시했다는 데 동의합니다. 오순절 에 사도 베드로 는 경청자 중 일부를 술꾼으로 제자들에게 조롱하는이 선물은 하나님이 모든 육체에 그의 영을 부 으실 것이라고 묘사 한 요엘 의 예언의 성취라고 선언했습니다 ( 행 2:17 ). [42]
이러한 공통점에도 불구하고 해석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 유니버설 . 전통적인 오순절의 견해는 모든 크리스천은 성령 으로 침례받을 것을 기대해야한다는 것인데, 그 특유의 표식은 glossolalia입니다. [45] 대부분의 개신교 인들은 성령 침례가 기독교인으로서 필수적이라는 데 동의하지만, 다른 이들은 개종 으로부터 분리 될 수없고 더 이상 광물학으로 표시되지 않는다고 믿는다. 오순절 성령은 오순절에 사도 베드로 의 선언에 "성령의 선물"이 "너와 네 자녀와 멀리있는 모든자를 위하여"( 행 2 : 38-39 )라고 간청 한다. 중단 주의자들은 방언을 말함의 은사는 결코 모든 것이 결코 아니라고 회신합니다 ( 고전 12:30 ). 성령 침례가 개종의 경험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에 대한 응답으로, 오순절 사도 들은 에베소 신자들에게 "너희가 믿은 이래로 성령을 받았 느냐?"고 물은 질문에 호소했다. ( 행 19 : 2 ).
- 선물 하나 . 사도 행전과 고린도 전서에는 방언 말하기의 여러 측면이 나와 있으므로 고린도 전서에서 사도 행전의 은사는 본질적으로 "방언의 은사"와 같지만 용도와 목적이 다릅니다. [45] 그들은 성령의 은사를받을 때 방언의 (개인적인) 말과 교회의 유익을위한 방언의 말을 구별한다. 다른 사람들은 사도 행전에서의 선물이 "다른 현상이 아니라"라고 말하면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동일한 선물을 제시한다고 주장합니다. [47] "방언 말하기"와 같은 묘사는 사도 행전과 고린도 전서에서 모두 사용되며, 두 경우 모두 연설문은 알려지지 않은 언어로 사용됩니다.
- 방향 . 신약은 방언을 주로 하나님을 향한 연설로 묘사 할뿐만 아니라 인간 언어로 해석되어 잠재적으로 "듣는 자를 교화"할 수있는 것으로 설명합니다 ( 고전 14 : 5,13 ). 오순절과 가이사랴에서 연사는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 행 2:11 , 10:46 ). 바울은기도와 찬양, 방언에 대한 감사 ( 고전 14 : 14-17 ) 와 방언 의 해석 ( 고전 14 : 5 )을 언급하고 방언을 말하는 사람들에게 능력을 기달라고기도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방언을 해석해야합니다 ( 고전 14:13 ). [ 기도 또는 찬양 ], 다른 사람들은 방언의 말은 하나님으로부터 교회로의 계시이며, 해석의 은사가 담긴 사람들에 의해 인간 언어로 해석 될 때 주장한다. 다른 사람들의 유익을위한 방언은 예언과 동등한 것으로 간주 될 수있다. [48]
- 음악 . glossolalia의 뮤지컬 interludes 때로는 성령 으로 노래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령의 노래가 고린도 전서 14 장 13 ~ 19 절 에서 바울이 언급 한 "의사 소통 또는 충동적인 노래"와는 반대되는 "영적 또는 영적인 노래"로 방언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해와 노래". [50]
- 불신자들을위한 서명 ( 고전 14:22 ). 어떤 사람들은 방언이 "믿을 수없는 불신자를 나타내는 표식"이라고 생각하고 [51] 그것을 전도 수단으로 옹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바울이 이사야에게 인용 한 "하나님이 이해할 수없는 언어로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것은 분명히 하나님의 심판의 표시"라고 지적합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이 교회 예배에 당황한 사람들은 방언을 해석하지 않고 말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다. 그것은 "하느님의 태도의 표시", "심판의 표시"입니다. [52] 어떤 사람들은 사도 행전 2 장의 방언을 불신자들을위한 표적으로 방언의 주요 예라고 말합니다.
- 이해력 . 어떤 사람들은 방언의 말은 "연사가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41] 다른 사람들은 "방언가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외국어 메시지를 이해했다"고 주장한다. 이 마지막 논평은 "방언의 은사"와 "신약에서 다른 은사로 명시된 방언의 해석의 은사"를 혼동하는 사람이 한 것처럼 보인다. 이 경우에는 방언으로 알지 못하는 언어로 이전에 말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이 인용문에는 인용이 필요합니다 ]
오순절과 카리스마적인 연습 [ 편집 ]
시리즈 중 일부 |
오순절주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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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령의 침례로 인해 성령 침례 는 첫 번째 오순절 성도들에 의해 새로운 출생 (은혜의 첫 번째 일)과 온전 성결 (은혜의 두 번째 일)에 따라 세 번째 은혜의 일로 여겨졌습니다. [54] [4] 이 세 번째 은혜의 일은 glossolalia를 동반했다. [ 4]
오순절과 카리스마 신앙은 모 놀리식이 아니기 때문에 방언을 말하기에 완전한 신학 적 합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방언 말하기는 인간 언어 또는 천상의 초자연적 언어로 표현 될 수있는 영적 은사 임을 3 가지 방법으로 동의합니다. [ 표창장 필요 ] :
- "방언의 표시"란 xenoglossia 를 말하며 , 여기서 그는 실제로 배운 적이없는 실제 언어를 말한다.
- "방언의 은사"는 한 개인이 말하고 다른 신자들의 회중에게 보내는 글로 구언적인 말을 가리킨다.
- 마지막으로, "영적으로기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개인기도의 일부로서 glossolalia를 언급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많은 오순절과 카리스마 학은 고린도 전서 14 장에서 바울이 한 고린도 전서에서 글로 솔일 리아의 대중적 사용에 관한 지침을 제정 한 바울의 말씀을 고수합니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방언의 은사는 종종 "방언의 메시지"라고 불린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이 glossolalia의 사용은 모여진 집회가 메시지를 이해할 수있다 그래야 해석이 요구된다. 이것은 다른 영적 은사 인 방언 의 해석에 의해 성취됩니다. 방언의 메시지의 성격에 관한 두 가지 사상 학교가 있습니다.
- 한 생각의 학교는기도, 찬양 또는 감사로서 항상 하나님 께 인도되지만 회중의 청중과 교화를 위해 사용된다고 생각합니다.
- 다른 생각의 학교는 방언의 메시지가 성령에 영감을받은 예언적인 발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 연사는 하나님을 대신하여 회중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성령으로기도하는 것 외에도, 많은 오순절 교회와 카리스마 교회 는 성령 안에서 노래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것을 실행 합니다 . 사도 바울의 영적 노래에 대한 정의는 방언으로 노래하는 성령 안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 (고린도 전서 14:15) 바울은 성령으로기도하는 것이 방언으로기도하고 있음을 분명히했습니다. 이해 또는 인간 언어의 맥락에서 이해할 수없는 언어 (고린도 전서 14:14, 16-18) " [55]
비 기독교적인 연습 [ 편집 ]
다른 종교 단체들은 어떤 형태의 소외적인 glossolalia를 수행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아마도 이교도 , 샤머니즘 , 그리고 다른 대중적 종교적 관행에서 가장 일반적 일 것입니다. [56] 일본에서는, 신 빛 협회 는 glossolalia가 지지자에게 과거의 삶을 회상하게 할 수 있다고 믿었다. [57]
Glossolalia는 Voynich 원고에 대한 설명으로 가정되었습니다. [58]
19 세기에, Spiritism 은 Allan Kardec 의 연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현상은 영혼의 자명 한 발현 중 하나로 보였습니다. 성서 주의자들은 일부 사례는 실제로 이종 실종의 사례라고 주장했다.
의학 연구 [ 편집 ]
glossolalia 동안 두뇌 활동의 Neuroimaging 은 두뇌의 언어 영역에서 활동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59] [60]
American Journal of Human biology에 의해 수행 된 연구에 따르면 방언으로 말하는 것은 순환계 코티솔 감소와 알파 - 아밀라아제 효소 활성 증진 (타액에서 측정 할 수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스트레스 감소 바이오 마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61]
예술 분야 [ 편집 ]
Adriano Celentano 의 1972 년 " Prisencolinensinainciusol "은 모의 영어로 의도적으로 쓰여진 이탈리아 노래입니다. 미국 영어의 소리를 사용하여 실제 의미를 전달하지 않고 해당 언어로 작성된 것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참고 사항 [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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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연결 [ 편집 ]
위키 백과 사전에서 glossolalia 를 찾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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