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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역사 -1800년 인생
제1장
1800년의 인구 조사에 따르면, 미국 우위티드 주에는 5,308,483명의 사람들이 있었다. 같은 해에 영국 군도는 1500만 명 이상을 포함했다; 프랑스 공화국, 2천 7백만 명 이상이었다. 미국 국민의 거의 5분의 1이 흑인 노예였다; 진정한 정치 인구는 4백50만 명의 자유로운 백인 또는 100만 명 미만의 신체 건강한 남성들로 구성되었고, 그들의 어깨는 대륙의 부담을 덜었다. 심지어 2세기 동안의 고군분투 후에도 그 땅은 여전히 훼손되지 않았다; 숲은 여기저기 경작된 토양을 제외하고 모든 부분을 뒤덮었다; 광물들은 그들의 바위투성이의 침대에 동요하지 않고 놓여 있었다. 그리고 인구의 3분의 2 이상이 혼자서 문명화된 삶의 욕구가 공급될 수 있는 조수의 50마일 이내에 있는 해안가에 매달렸다. 인구의 중심은 워싱턴의 북쪽과 동쪽 볼티모어에서 18마일 이내에 있었다. 정치적 정리를 제외하고는 내부는 1750년에 비해 조금 더 문명화되어 있었고, 라 살레와 헤네핀이 1세기 이상 전에 미시즈시피로 가는 길을 발견했을 때보다 침투하기가 그리 쉽지 않았다.
아주 예외적인 일이 이 규칙을 어겼다. 필라델피아에서 피츠버그까지 이어지는 두 대의 마차길이 펜실베이니아 주의 알레가니 산맥을 가로질렀고, 포토맥에서 모농가헬라까지 이어지는 한 마차, 버지니아를 남서쪽으로 지나 테네시 주의 홀스턴 강과 녹스빌까지 지나갔으며, 컴벌랜드 갭을 거쳐 켄터키까지 가는 지점이 있었다. 이 도로들과 노스 캐롤라이나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덜 통행할 수 있는 산책로, 또는 호수의 물길을 통해서, 40만에서 50만 명의 사람들이 알레게니 산맥 너머에 있는 이 나라를 침략했다. 피츠버그와 모농가엘라에는 이미 7~8만명이 살고 있는 사회가 존재했고, 오하이오강 정착촌은 노령국가들의 연합에 어려운 문제를 강요할 수 있는 중요성으로 성장했다. 흑인 노예 4만 명을 거느린 모래 백인들은 백인이 백인이 백인이 백인이 팔십만 명이 되어 켄터키는 산 서쪽에서 가장 큰 공동체를 이루었고, 백인은 약 9만 명, 노예는 4만 명이 테네시 주 전역에 흩어져 있었다. 오하이오 북부 지역에서는 진척이 덜 되었다. 뉴잉글랜드 식민지가 마리에타에 존재했고, 신시내티에는 1만 5천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둘의 중간쯤에 칠리코테에서 작은 마을이 자랐고, 다른 마을이나 작은 오두막들은 다른 곳에서 발견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오하이오주 전역에는 4만 5천명의 주민만이 살고 있었다. 자유인과 노예, 둘 다 산 서쪽에 있는 전체 인구는 아직 50만 명에 이르지는 않았다. 그러나 이미 그들은 그들 스스로 생각하는 것을 부분적으로 경멸하고 있었고, 늙은 13개 주는 그들을 전혀 고려하지 않으려 했다. 그것은 독립 제국의 세균으로, 알레한기를 통해 해안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그 배출구를 찾는 것이었다. 미시시피 강에서 걸프까지.
어느 곳에서도 동쪽 정착지는 서쪽을 건드리지 않았다. 적어도 100마일의 산악지대는 그 두 지역을 사방으로 갈라놓았다. 혼자만의 접촉이 쉬워 보이던 이리 호수 해안은 아직 미정이었다. 인디언들은 쿠야호가 강으로 밀려났고, 몇 개의 선실이 클리블랜드의 부지에 지어졌다; 그러나 1800년, 1700년과 마찬가지로, 이 중간 지역은 단지 이민자들과 상품들이 이리 호수에서 머스킹엄과 오하이오 계곡으로 옮겨지는 항구였다. 심지어 서부 뉴욕조차도 황무지로 남아 있었다: 버팔로는 배치되지 않았고, 인디언의 작위는 소멸되지 않았으며, 로체스터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오논다가 군의 인구는 8천 명이 채 되지 않았다. 1799년 우티카는 대부분 작고 임시적인 50채의 집을 가지고 있었다. 알바니는 아직 5천여 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네덜란드의 도시였다; 그리고 이민의 물결은 천천히 그곳을 통해 모하크 계곡으로 흘러들어갔고, 수스케한나를 따라 펜실레바니아에서 온 또 다른 개울은 제네시 국가를 향해 퍼져나갔다.
따라서 대서양 연안을 따라 옛 13개 주의 사람들은 거의 50만 명의 쐐기 모양의 덩어리를 서쪽으로 보내어 테네시 강, 컴벌랜드 강, 오하이오 강이 연합의 서쪽 한계선을 향해 관통하였다. 인디언들은 이 침략에 예리한 저항을 하였고, 생명을 빼앗았고, 그들의 전사들이 죽었을 때만 항복했다. 세기가 끝날 무렵 내슈빌의 유인원과 오하이오 강과 테네시 강으로 뒤덮인 하얀 정착촌의 쐐기는 인도 국가를 거의 반으로 갈라놓았다. 후기 위스콘신주, 미시간주, 일리노이주, 인디애나주, 그리고 오하이오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북부 반쪽은 와이안닷테스와 쇼와네주, 미아미스주, 키카푸스주, 그리고 다른 부족들이 포함되어 있어 5천 여명의 전사들을 사냥하거나 싸우게 할 수 있었다. 남반부에는 미시시피주, 알라바마주, 조지아주, 테네시주, 켄터키주의 서부지역이 확장될 곳에 크리크스, 체로키스, 치카소우스, 쵸크토우스의 강력한 연합군이 살고 사냥을 했다; 그리고 너무 약해서 서남쪽 영토를 스스로 차지했던 그루지야주가 잘 어울린 운동이었다. 인도인들은 10만 명의 백인 인구를 바다나 사바나 강을 가로질러 쓸어버렸을지도 모른다. 인도 권력은 반으로 쪼개져 있었지만, 각각의 절반은 여전히 그들의 광대한 영토의 가장자리에 있는 콜로니스트들에게 끔찍했고, 북부 및 남부 연합을 경계로 하는 정부들에 의해 정치적 무기로 사용되었다. 캐나다 총독은 북서 인디언들에게 호기심을 갖고 워싱턴으로부터의 어떠한 공격도 견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에 서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 주의 스페인 총독들은 그루지야 영토의 인도 연합국들과 똑같이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5세기 Jutes나 Angles와 같은 고립된 상황에서 50만 명의 사람들이 알레가니 강을 건너고 그들 자신의 모든 어려움에 몸부림치고 있다는 예외를 제외하면, 지금까지 육체적인 문제에 관한 한 미국은 50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다. 그 오래된 명소들은 그들이 이전에 서 있던 곳에 거의 남아 있었다. 같은 작은 마을을 연결하는 똑같은 나쁜 도로와 어려운 강은 1800년 브래드독과 암허스트의 군대가 서쪽의 황야와 북쪽의 황야를 뚫었을 때와 같은 숲으로 확장되었다. 단, 이 길은 해안에서 몇 마일 더 멀리 뻗어 있다는 것을 제외한다. 자연은 그의 종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인간의 주인이었고, 길 없는 대륙에 몸부림치는 5백만 미국인들은 무수한 세대 동안 가졌던 비버와 버팔로들이 그들만의 다리와 길을 만들었던 것보다 자신들의 임무에 거의 더 유능해 보이지 않았다.
물로도, 해안을 따라도, 통신은 식민지 시대처럼 느리고 거의 불규칙했다. 유럽에서의 전쟁은 해외 무역에 고용된 미국 선박의 갑작스럽고 큰 증가를 야기시켰고, 아직 항해에 있어 일반적 즉흥적인 것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보통 해상 항해 선박은 약 250톤의 화물을 운반했고, 가장 큰 상선은 400톤에 거의 도달하지 못했으며, 미국 해군에서 가장 큰 호위함인 "위장 전투선"은 1,500 76톤의 화물을 운반했다. 배나 여단으로 정교하게 장치된 이 작은 우주선은 대형 선원이 필요했고 천천히 항해했다; 그러나 유럽으로의 항해는 뉴욕에서 알바니로 가는 항해나 롱아일랜드 사운드를 통해 프로비던스로 가는 항해보다 비교적 편안하고 규칙적이었다. 뉴욕과 알바니에는 평범한 패킷이 없었다. 승객들은 슬루프가 항해를 하도록 광고될 때까지 기다렸다. 그들은 그들만의 침구와 보급품을 제공했다. 그리고 19세기 안에 엘리아스 벙커 선장은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알바니를 위해 정해진 날에 정기적으로 출발하기 위해 100톤이나 되는 슬루프 "실험"을 함으로써 많은 명성을 얻었다.150마일의 항해를 위한 난소 북강이나 사운드에서 일주일은 여행자들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경험이었다.
물 여행에서는 거의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거리가 늘어날 때마다 서쪽 여행의 어려움이 가중되었다. 수레와 말을 산 너머로 끌고 온 그 정착민은 그의 가족과 물건을 산으로 끌고 가서, 그와 그의 운명과 함께 오하이오 강을 따라 떠내려갈 수 있는 넓고 평평한 방주를 사거나 지을 수도 있지만, 강한 노를 가진 가벼운 배만이 개울에 오를 수도 있고, 또는 노동자에 의해 물살을 가릴 수도 있다.얕은 물에서 오슬오슬 폴링 만약 그가 담배와 밀을 미시시피 항구의 뉴올리언즈로 운반하여 그것을 팔았다면, 그는 나체즈에서 내슈빌까지 인도 국가를 경유하는 길고 위험한 여행으로 켄터키나 오하이오에 있는 그의 집으로 돌아갈 수도 있고, 배가 출항하려고 한다면, 배를 타고 필라델피아로 가서 다시 알레그하 강을 건널 수도 있을 것이다.nies. 강 여행에 비해 바다는 보통 쉽고 안전한 고속도로였다. 내륙을 관통하는 거의 모든 강들은 확실하지 않고, 신선함에 의해 위험해지기 쉬우며, 가뭄에 의해 위험하고 다루기 힘든 강들이었지만, 그런 강들은 교통의 주요 길을 만들었다. 서스퀘한나의 산악지대를 통해 뉴욕 서부의 생산물들이 처음으로 배출구를 찾았다; 쿠야호가와 머스킹엄은 호수에서 오하이오까지 가는 첫 번째 고속도로였다; 컴벌랜드와 테네시 산맥의 거대한 지류가 있는 오하이오 그 자체는 서부의 이동선을 표시했다; 그리고 높은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는 모든 개울들이 있었다. 보트는 상업의 통로가 될 것으로 생각되었다. 워싱턴 장군은 20년 전까지만 해도 치팅과 유기오게니의 난장판이 체서피크 만과 피츠버그의 교역의 통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랐기 때문에 1800년대의 미국인들은 알레한기 양쪽에 거품을 물고 넘어지는 어떤 개울가에도 생명과 재산을 걸 각오하고 있었다. 인류의 경험은 무역이 물 통신에 의존한다는 것을 증명했고, 아직 미국인들은 인류의 경험이 그들에게 쓸모없다는 것을 꿈꾸지 않았다.
미국이 유럽에 알려진 것과 같은 방법으로, 물 통신선을 따라 단독으로 개발되려면, 네이처는 단일 공화정 정부의 고뇌가 극도의 어려움에 맞아야 한다고 결정했었다. 오하이오의 계곡은 론, 포, 엘베의 계곡이 있는 다뉴브 계곡보다 허드슨 강, 수스케한나 강, 포토맥 강, 로아노크 강, 산티 강과 더 이상 관계가 없었다. 육지에 의한 긴밀한 의사소통은 관심이나 두려움으로 거대한 지리적 분열을 함께 지탱할 수 있었다. 뉴잉글랜드와 뉴욕, 펜실베이니아와의 연합은 지리적으로나 해양 고속도로의 문제로서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러나 뉴잉글랜드와 캐롤리나스, 그리고 바다와 내륙의 연합은 절망적인 사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육체적 접촉만으로도 이러한 고립된 제국들 중 한 나라를 만들 수 있었지만, 1800년의 애국적인 미국인에게는, 기계가 너무나 적절하지 않은 상태에서, 미시시피강을 육지든 물이든 뉴잉글랜드와 밀접하게 접촉한다는 생각은 무모해 보였을 것이다. 물에 의해, 에리 운하는 이미 예견되었다; 육지에 의해서, 노동의 동요는 자연이 극복하도록 허락한 그러한 장애물들을 혼자 정복할 수 있었다.
실용주의자들의 마음 속에서는 유럽의 경험은 이 점에 대해 거의 의심을 남기지 않았다. 2천 년의 공공 노동과 사적으로 저축한 후에, 자기들 신하의 자원을 마음대로 고용한 전제 군주들조차도 1800년에 유럽 지배권의 한 부분으로부터 안토나인의 시대보다 조금 더 빨리 다른 부분으로 넘어갈 수 있었다. 몇 개의 짧은 운하가 만들어졌고, 몇 개의 다리가 만들어졌으며, 마드리드에서 세인트까지 이어지는 훌륭한 사후 도로였다. 페테르부르크; 그러나 칼레에서 파리로 돌진하는 중노동은 150마일의 여행에 3일이 필요했고, 만약 여행자들이 마르세유로 여행을 떠난다면 그들은 중세시대처럼 험난한 도로와 딱딱한 배들을 만나게 된다. 이탈리아는 1800년 유럽의 북쪽으로부터 거의 멀리 떨어져 있었다. 마차도로가 처음 건설되었을 때처럼 말이다. 시간상으로나 생각상으로나 플로렌스나 로마는 워즈워스의 젊었을 때 밀턴이나 그레이의 젊었을 때보다도 런던에 훨씬 가까웠다. 실제로, 18세기 마지막 10년 동안 일어난 혁명 전쟁으로 인해 일어난 그러한 변화는 부분적으로 더 악화되었다. 호레이스 월폴은 그의 생애를 마감할 무렵에 그에 대해 많은 점에서 문명화되지 않은 세계를 보았다. 어렸을 때 그는 유럽을 거창하게 여행했다.
유럽 여행의 높은 곳에서는 거의 한 일이 없었지만, 이 고속도로들은 확실한 진척도를 보여주지 않는 호화로운 곳들이었다. 함부르크에서 베를린으로 가는 모래사장에서 포스트호르들이 고통스럽게 토닥거렸고, 반면 요크와 런던 사이의 코치는 시속 10마일의 빠른 속도로 고속 도로를 따라 굴러갔다. 하지만 영국이나 대륙 어느 쪽도 포스트로드가 상업의 큰 통로였다. 아무리 좋은 길이라 해도 물과 경쟁할 수도 없었고, 막대한 양의 무거운 화물도 터무니없는 비용 없이 먼 거리를 끌고 갈 수도 없었다. 1800년 유럽의 상업에 있어서 페니키아인과 에기프티아인들이 그랬던 것처럼 물의 문명은 필요했다; 라인 강, 론 강, 다뉴브 강, 엘베 강들은 여전히 진정한 상업 고속도로였고, 정부 사후 도로들을 제외하고, 유럽은 13세기처럼 18세기에 이러한 강들에 의존했다. 과거보다 다음 세기에 더 빠른 진보를 확실히 할 수 없었다. 주된 희망은 운하의 건설에 있는 것처럼 보였다.
따라서 유럽은 수 세기를 무역의 길을 개척하는데 소비해 왔으나, 론 강에서 루아르 강과 센 강, 가론 강과 라인 강까지 수 마일 떨어진 운하로 상품을 가져올 수 있을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모든 부와 에너지가 아직 다뉴브 강을 다른 강 시스템과 통합시키지 못했지만, 미국은 지체 없이 르에 건설해야 했다.각각 수백 마일씩 산맥을 가로지르며, 아직 거주하지 않은 나라를 지나, 큰 시장이 존재하지 않는 지점까지 세 개의 큰 도로와 운하, 그리고 이것은 그러한 연줄로도 확실하게 확보될 수 없는 그녀의 정치적 결합을 잃을 수 있는 끊임없는 위험 속에 있다. 이 일이 성사된 후에도 알레가니족은 여전히 동부와 서부 주 사이에 머물러 있어야 하며, 알려진 속도로도 내슈빌은 필라델피아에서 2주나 3주 이내에 도착할 수 없었다. 한편 뉴잉글랜드가 버지니아와 조지아에 가까워지는 더 간단한 문제는 해양 고속도로의 도움을 받아도 진전되지 않았다. 영국에 정치적으로 의존하게 되면서, 옛 13개 주는 식민지 시절 유지했던 것보다 부와 부에 비례하여 서로 상업적인 관계를 조금 더 발전시켰다. 그들을 단결시킨 물질적 유대감은 유럽으로 묶었던 유대보다 더 빨리 강해졌다. 미국의 각 그룹은 따로따로 삶을 살았다.
가볍게 장비를 갖춘 여행자조차도 짧은 여정을 조금도 힘들이지 않았다. 보스턴과 뉴욕 사이에는 1주일에 3번씩 경쾌한 무대 코치가 승객과 우편물을 사흘 만에 실어 나르는 견딜 수 있는 고속도로가 있었다. 뉴욕에서부터 필라델피아를 위해 매주 1주일씩 무대가 시작되어 여행 중 이틀의 대부분을 소비하게 되었다. 그리고 1802년 뉴스에 의해 현대 저지 도시인 폴러스 후크와 해켄삭 사이의 도로가 메인주와 조지아 사이의 다른 노선들만큼 나쁘다고 선언되었다. 필라델피아 남쪽은 볼티모어까지 갈 수 있었지만 볼티모어와 새로운 도시인 워싱톤 사이는 구불구불 숲을 헤치고 지나갔다; 운전자는 가장 위험하지 않은 트랙을 선택했고, 만약 우기에 그가 마차를 미끄럼을 타거나 속이지 않고 워싱턴에 도착한다면 기뻐했다. 북부 주에서는, 뱅고르와 볼티모어 사이의 모든 코치의 평균 시속 4마일이었습니다. 포토맥 너머로는 페테르부르크 남부까지 우편물조차 말을 타고 운반될 때까지 도로가 점점 더 나빠졌다. 찰스턴과 사바나 사이를 누비고 있는 무대 코치를 제외하면, 가장 남쪽의 세 주에서는 어떤 종류의 대중적인 전달도 언급되지 않았다.
무대 코치는 그 자체가 경험 많은 여행자들에게는 아직 익숙한 일종의 무례한 운반책이었다. 한 마차로 몰려든 12명은 험한 도로 위를 덜컹거리며, 가방과 소포를 뒤집어쓰고, 안으로 들이밀고, 다리를 경련을 일으키며, 한여름의 더위와 먼지, 그리고 지붕과 옆구리에 단추를 채운 가죽 나팔만으로 겨울의 맹렬한 추위와 운전하는 눈으로부터 보호받았다. 날씨가 좋고 건조한 날씨에는 이런 여행 방식은 불쾌하지 않았다. 유럽의 무거운 차들과 힘든 영국식 턴파이크족들과 함께였을 때; 그러나 봄비가 내려 땅으로부터 서리가 내릴 때, 그 길은 거의 지나갈 수 없게 되었고, 강이 얼어붙을 때, 겨울에는 바울루스 호에 있는 수스케나 북강에 세리쿠스 페릴이 추가되었다.옥은 열린 배를 타고 건너야 한다. 기껏해야 몇 시간이고 때로는 치명적인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종류의 작은 짜증들은 습관적이었다. 일반 대중은 대체로 기대했던 것보다 덜 투덜거렸으나 이따금 신문에는 씁쓸한 불만이 실려 있었다. 화가 난 필라델피아는 1796년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미국 여행에 익숙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예상하는 잔인성, 부주의, 오물거리는 것은 한 남자의 얼굴에서 입, 코, 두 개의 눈을 찾는 것"이라고 썼다. 아마도 부당할 것이고, 공공의 증거는 거의 없는 이 전면적인 혐의는 주로 뉴욕에서 온 것으로 추정되는 여행의 경험에 근거한 것이다.
"보든타운에서 우리는 두 번째 보트로 들어갔고 그곳에서 매우 유감스러운 숙소를 만났다. 이것은 오후 4시쯤이었다. 우리는 필라델피아에 도착하기 위해 델라웨어 강을 따라 약 20마일을 내려갔다. 가장 자극적인 말을 하는 그 망아지는 열여덟 살 정도의 소년이었다. 그와 몇 명의 동료들은 짐꾼 십여 병이나 열여덟 병을 나눠 가졌다. 우리는 물줄기를 타고 올라오는 다른 배들과 세 차례나 달리기를 했다. 여자와 아이들은 선실 바닥의 맨 널빤지 위에 밤새도록 누워 있었다…. 우리는 20마일이나 되는 항해에 16시간 정도 걸렸던 수요일 아침 8시쯤 아치 스트리트 선착장에 도착했다."
남부 주에서는 여행의 어려움과 위험이 너무 커서 거의 극복할 수 없는 장벽을 형성했다. 버지니아도 이 규칙에서 예외가 아니었다. 몇 마일 간격으로 그 마부는 자신이 강가에 멈추어 있고, 갑자기 상쾌해지기 쉬우며, 거의 다리를 다리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몬티첼로와 워싱턴 사이를 자유롭게 여행하던 제퍼슨은 약간의 번거로운 지연 없이 100마일의 끝에 도달하게 되어 기뻤다. 그는 1801년 "여기와 워싱턴 8개 강 중 10개가 넘는 강"이라며 "5개 강에는 다리도 배도 없다"고 말했다.
비용도 마찬가지로 여행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했다. 북부 주에서 통상적으로 받는 요금은 단계별로 마일당 6센트였다. 1796년, 왕립천문학회 회장 프랜시스 베일에리에 따르면, 볼티모어에서 필라델피아까지 매일 3, 4단계가 운행되었는데, 요금은 6달러, 요금은 하루에 2달러, 채석장 1개에 이른다. 베일리는 3일 동안 여행을 했다. 필라델피아에서 뉴욕까지 그는 같은 운임과 요금을 지불하고 하루 반 만에 도착했다. 200마일의 여정은 그에게 21달러가 들었다. 그는 정착국가의 주요 도로를 여행하는 것은 영국처럼 비용이 많이 들었고, 도로가 좋았을 때는 그 속도만큼 빠를 것이라고 말했다. 의회는 회원들에게 20마일을 여행할 때마다 6달러를 허용했다. 호텔비를 포함한 실제 비용은 거의 마일당 10센트 이하로 떨어질 수 없었다.
교통 체증이 심한 사람들은 더 싸게 살 수 있다면 무대 경로를 이용하지 않았다. 한 주와 다른 주 사이의 무역, 또는 심지어 같은 주의 해안과 내륙 사이의 무역은 항해할 수 있는 물이 연결되지 않는 한 어떤 대규모에서도 거의 가능하지 않았다. 피츠버그로 가는 큰 고속도로를 제외하고는 어떤 도로도 그 나라의 다른 지역들 사이의 상거래 통로 역할을 하지 못했다. 이런 점에서 코네티컷 동쪽의 뉴잉글랜드는 둘 다 버지니아로부터 독립한 것처럼 뉴욕에서도 독립했고, 그녀의 차례에는 버지니아도 조지아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독립한 것처럼 독립했다. 토지별 국가간 의사소통의 주된 가치는 우편 시스템에 있었지만, 우편물은 진보를 방해하는 어려움에 대한 또 다른 예시를 제공했다. 1800년에 메인의 포틀랜드에서 조지아의 루이빌까지 하나의 일반 우편 경로가 확장되었는데, 여행에 필요한 시간은 20일이다. 버르기니아의 뉴욕과 페테르부르크 사이는 매일의 서비스였고, 뉴욕과 보스턴 사이는 물론 페테르부르크와 아우구스타 사이도 우편물이 일주일에 세 번 배달되었다. 뉴욕 본선에서 분기하여 10일 만에 카난다이구아에 우편물이 도착했고, 필라델피아에서 또 다른 지선은 16일 만에 렉싱턴에, 22일 만에 내슈빌에 도착했다. 그러므로 9백회의 우편요금이 있는 20마일 이상의 도로포털은 그 나라의 광활함과 그 결과의 소소함을 증명했다; 1801년 10월 1일에 끝나는 한 해의 우편요금의 총수입은 겨우 32만 달러였다.
18세기는 그 나라 전역에 걸쳐 최고 통치권을 행사했다. 불과 몇 년 안에 뉴잉글랜드인은 화강암 언덕들 사이에서 모호크와 오하이오의 계곡에서 더 쉬운 존재의 편안함을 배우기 위해 불모의 땅과의 투쟁을 포기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뉴잉글랜드 사람은 미국인들 중에서 가장 소름끼치고 가장 진취적인 사람으로 여겨졌다. 만약 청교도들과 네덜란드가 모하크에 도달하기 위해 1세기 또는 그 이상이 필요했다면, 언제 미시시피 강에 도착하겠는가? 뉴욕에서 미시시피 강까지의 거리는 약 1,000마일이었다; 워싱턴에서부터 나체즈 아래쪽의 극서남 군사 초소까지, 약 1,200마일이었다. 거의 서유럽의 일부가 어떤 바다로부터 300마일 떨어져 있었지만, 300마일의 폭은 거의 미국의 외곽에 지나지 않았다. 아직 문명국 중 어느 나라도 그렇게 심각한 신체적 차이를 다루어야 할 필요가 없었고, 또한 그러한 어려움이 극복될 수 있다는 확신이 서지 않았다.
미국인들 앞에 놓여 있는 육체적인 일이 단지 완성을 향한 짧은 방법만 진척되었다면, 미국인들의 생활에서 더 이상의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1800년에 과감히 다음 세기의 새로운 시대를 열려고 했던 그 남자는 의심을 잠재울 만한 어떤 통계자료에도 손을 댈 수 없었다. 생산 기계는 익숙한 것과 오랜 세월에 걸친 근본적인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여덟째 세네투리의 작센 농부는 열여덟째의 작센 농부들에게 알려진 대부분의 위안을 누렸다. 오프라와 심전도베르트의 에올과 천장은 읽거나 쓸 수 없었고, 그 시대의 신문들은 공급할 수 없는 그런 정보를 가진 주간 신문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그들의 집, 옷, 음식과 음료, 농기구와 방법, 재고, 그리고 그들의 습관은 시간이 지날수록 크게 변하거나 개선되지 않았다.18세기에 그들의 후손들에게 그들의 삶을 수용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발견했을 것이다. 이 점에서 미국은 후진적이었다. 내륙의 절반 이상의 집들이 50~100마일 정도 되는 곳에 통나무 캐빈이 설치돼 있어 유리창의 사치를 누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었다. 남부와 서부 전역의 집들은 호화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그러나 뉴잉글랜드에서도 그 평범한 농가는 샤를마뉴의 부유한 임시 거주자의 그것만큼 잘 지어지거나, 그렇게 넓거나, 또는 그렇게 따뜻하지는 않았다. 농부의 가족이 입었던 천은 여전히 홈스펀이었다. 모자는 마을 모자 장수들에 의해 제작되었고, 옷은 집에서 자르고 만들었으며, 셔츠, 양말, 그리고 거의 모든 다른 옷들도 집에서 만들었다. 그래서 도시와 다른 나라인, 이상한 모자, 코트, 바지의 모양들이 나타나서, 양키족에게는 우편물과 강철 머리조각처럼 거의 완전히 사라진 전형적인 특징들을 주었다. 쟁기는 무례하고 어설펐고, 투발 카인만큼 오래된 낫, 그리고 심지어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요람도 있었다. 그 날개는 아리안 엑소더스 이후 변하지 않았다. 버지니아에서는 여전히 곡식이 말들에 의해 흔하게 버려졌다. 진취적인 신사농부들은 탈곡기를 도입하고 과학적인 쟁기를 발명했다. 그러나 이것들은 신기한 것이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 개선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잘 돌보지 않았다. 돼지는 도망갔고, 소들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목초지를 먹도록 내버려두었으며, 뉴잉글랜드에서도 노출이 그들을 굳혔다는 핑계로 가장 심한 서리가 내릴 때까지 수용되지 않았다. 거의 반세기 후에 한 유능한 판사가 뉴잉글랜드에서 소에 대한 일반적인 처우는 대배심에 의해 제시된 공정한 문제라고 주장했다. 최고의 농부들을 제외하고는, 배수, 수공업, 농작물의 수확은 흔치 않았다. 평범한 컬티비네이터는 아버지가 심은 옥수수를 그대로 심고, 에이커에 호밀을 많이 뿌리고, 같은 숫자의 소를 쟁기질하고, 같은 날 농작물을 수확했다. 뉴잉글랜드 토양은 결코 풍요로울 만큼 부유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심지어 그 주위에 쌓인 거름 때문에 헛간을 치운다고 알려져 있었다. 그가 밀과 닭을 판 돈은 구세계의 돈이었다; 그는 실링이나 피스톤으로 계산했고, 큰 구리센트보다 더 가치 있는 미국 동전을 거의 취급하지 않았다.
런던과 파리의 부와 과학이 흔히 볼 수 있는 유황 경기처럼 꼭 필요한 물품을 공급할 수 없었던 시대에 외딴 시골 지역의 낙후성은 아무리 과장해도 지나치지 않았다. 그러나 외진 지역만이 유일한 낙찰자는 아니었다. 미국 전체에서 뉴잉글랜드가 가장 문명화된 지방이라고 주장했지만 뉴잉글랜드는 아직 삶에서 경쟁국에 비해 감각의 매력이 거의 없고 이점이 거의 없는 지역이었다. 조류학자, 펜실베니아 스카치맨, 확실한 투덜거리지만 빈틈없는 판사, 그리고 가장 철저한 미국인 여행자인 윌슨은 1808년에 이렇게 말했다: "뉴잉글랜드 전체를 여행하는 나의 여정은 오히려 양키스를 나의 존경심에서 내려왔다. 몇 개의 단정한 학원을 제외하고는, 나는 그들의 학교 건물이 똑같이 폐허가 되고 우리 학교와 함께 버려져 있다는 것을 알았다; 돌로 덮인 들판, 돌로 덮인 옻나무와 소나무, 초라한 과수원, 20마일에 겨우 한 개의 곡식 밭, 길가의 지저분한 술집, 그리고 소송과 정치에 대해 말다툼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사람들은 우쭐대고 있었다. 농경 개량에서 펜실베니아인보다 200년 뒤처진, 강탈자, 게으름뱅이들." 윌슨은 밭이 돌로 덮여 있지 않고 밀이 이롭게 재배될 수 있는 지역에 대해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설명이 과장되었다. 20년 전, 펜실베니아를 잘 아는 알버트 갈라틴은 보스턴으로 가는 길에 하트포드에 닿아 "나는 미국에서 콩뉴어트 강의 시설과 같은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썼다. 그러나 윌슨의 계정은 농업이 낙후되고 나라가 빈약했던 뉴잉글랜드 주 지역의 첫 번째 일반적인 영향을 묘사했다. 그 집들은 기후에 잘 맞지 않는 얇은 목조 건물이었고, 교회들은 워싱되지 않았고, 옷은 가난했으며, 위생법은 거의 없었고, 화장실이나 흙 파이프도 알려지지 않았다. 소비, 장티푸스, 성홍열, 디프테리아, 류머티즘 열은 흔했다; 음주의 습관은 여전히 모든 가정의 골칫거리였고, 난독증은 음주로 섭취된 것보다 더 많은 희생자들을 파괴했다. 생활여건이 보통 때보다 더 힘들었던 것처럼 인구는 천천히 증가했다. 한 세기 전에 매사추세츠 주는 6만 명의 거주자를 수용할 수 있었다. 허친슨 주지사는 다른 식민지들이 그들의 수를 4배로 늘린 반면, 매사추세츠 주는 50년 동안 인구가 두 배가 되지 않았다고 불평했다. 1790년에는 메인 주를 제외한 378,000명의 인구가 포함되었다. 1800년에는 그 수가 423,000명으로 증가했는데, 이는 다른 주로의 이민도 컸기 때문에 더 빠른 성장의 시기가 시작되었음을 보여준다.
뉴잉글랜드가 고군분투하는 어려움에 대한 더 나은 척도는 보스턴의 진보에 의해 주어졌는데, 보스턴은 빠르면 1730년, 그리고 1770년에는 2만 명 정도가 거주했다. 혁명 이후 몇 년 동안 2만 명이 채 되지 않았지만, 1800년에 인구 조사 결과 2만 5천 명의 주민이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외관상 보스톤은 당시에도 유행했던 영국 시장 도시와 닮았다. 발길이나 인도는 비뚤어지고 좁은 길처럼 포장되어 있었고, 둥근 자갈돌로 포장되어 있었으며, 기둥과 시궁창으로만 마차길과 구분되어 있었다. 거리는 밤에 거의 불이 들어오지 않았고, 어둠을 더 잘 보이게 하는 기름 램프 몇 개와 거친 포장도로가 더 거칠어졌다. 경찰은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 과세 체계에 결함이 있었다. 그 마을은 선택받은 사람들이 관리했는데, 그들은 돈을 쓰는 것에 대한 집착보다 권력을 부여하는 것에 대한 질투심이 더 컸고, 시 정부에 대한 적대감을 극복하지 못한 마을 모임의 선출된 기구들이다.
비록 모든 면에서 편안함과 교통 체증이 뚜렷하게 증가했고 도로, 운하, 그리고 공공 건물과 민간 건물들은 이미 알려지지 않은 이전의 규모로 건설 중에 있었지만, 1세기 반 이상의 끊임없는 산업, 지적 노동력, 그리고 경제를 옥죄고 있는 보스턴과 뉴잉글랜드에는 여전히 가난했다. 몇몇 상인들은 무역에서 파생된 수입을 즐겼는데, 이것은 그들이 영국 상업계급의 스타일을 조용히 모방할 수 있게 해주었지만, 사회의 선두에 선 성직자들과 변호사들은 많은 경제력을 가지고 살았다. 경건함과 심지어 양치성으로도 유명한 한 나라의 성직자는 가족을 부양하고 일년에 500달러의 월급으로 약간의 저축을 저축했다. 아틀버러의 아비야 웰드 목사의 삶을 칭송하며 자신이 속한 계급을 잘 알고 있는 드와이트 대통령은 웰드 씨가 1년에 2백 20달러의 월급으로 11명의 자녀를 양육했으며, 그 외에 후한 집을 지키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선을 유지한다고 선언했다.
거래소에서는 1783년 평화 이후 몇 명의 상인들이 보스톤의 사업의 대부분을 하였으나, 일주일에 세 번씩 우편물을 뉴욕으로 보내고, 유럽으로부터 가끔 도착하거나 중국으로 배가 떠나는 일은 서신 왕래를 위한 충분한 여가를 남겼으며, 심지어 험담까지 할 수 있는 여가를 남겼다. 상업계급의 습관은 최근의 번영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았다. 1800년 전 10년 혹은 15년 이내에 세 개의 은행이 보스턴의 상업적 요구를 공급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 중 하나는 미국 지점 은행이었는데, 그곳에서는 자본의 어느 부분이든 이윤을 낼 수 있는 곳에 고용했다. 다른 두 곳은 자본금이 160만 달러인 지역 은행으로, 주 정부는 10만 달러를 구독했다. 보스턴의 은행 자본은 모두 2백만 반에 달할 것이다. 약 2백 5십만 개에 달하는 소규모 은행들이 뉴잉글랜드의 작은 마을들에 흩어져 있었다. 프랑스 전쟁으로 인한 비범한 번영은 보스턴에 새로운 커리어를 열었다. 부와 인구는 두 배가 되었다; 뉴잉글랜드의 수출과 수출량은 놀라울 정도로 컸고, 선적량은 뉴욕과 펜실베니아를 합친 것보다 더 컸다; 그러나 보스턴은 이미 배웠고, 외국 상거래에 의존하는 부와 보수적인 습관은 쉽게 바뀌지 않았다.y 몇 년 동안의 우연한 이득.
뉴잉글랜드의 제조사들 중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규모로 가진 것은 없었다. 사람들은 오직 가정산업에 의해서만 그들 자신을 먹이거나 입힐 수 있었다; 그들의 고래 기름, 소금 물고기, 목재, 럼주 등은 대부분 해외로 보내졌다; 그러나 그들은 노포크와 남부 항구로 보내진, 토기, 집에서 만든 린넨과 천, 치즈, 버터, 신발, 못, 그리고 모든 종류의 양키 노먼즈라고 불리는 것들을 가지고 코스터들을 운송했다.s, 그리고 종종 갑판으로부터 페달을 밟았다. 모든 종류의 상품들이 오하이오주의 평평한 보트에 페달을 밟았기 때문이다. 두세 개의 작은 제분소들이 의심스러운 성공을 거두었지만, 영국은 매사추세츠주가 희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더 나은 제품을 공급했다. 뉴잉글랜드의 국내 항만 사업에는 3주마다 우편물과 몇 개의 해안선 슬루프가 제공되었다. 한 패킷 슬루프는 정기적으로 뉴욕으로 갔다.
뉴욕주는 매사추세츠주와 메인주보다 조금 앞서 있었다. 1800년에 처음으로 뉴욕은 589,000에서 573,000 사이의 차이로 인구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1799년 뉴욕의 직접세 가치는 1억 달러, 매사추세츠 주는 8400만 달러였다. 뉴욕은 여전히 개척 국가였고, 비록 그 도시는 나이와 습관에 있어서 유럽인이었지만, 여행자들은 오하이오나 테네시 같은 황무지를 찾기 위해 허드슨 강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으로 가야 했다. 대부분의 물질적인 측면에서 국가는 뉴잉글랜드에 뒤쳐져 있었다; 도시 밖은 부와 편안함의 외모를 덜 보게 되었다. 어떤 새로운 상담이든지 일반적으로 받는 첫인상은 그 여관으로부터 받은 것이며, 물질적인 상태에 대한 전체 몇 가지 더 나은 테스트가 그때 존재했다. 드와이트 대통령은 뉴잉글랜드의 가장 좋은 구식 여관들이 사실상 훌륭한 민박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코네티컷 주에서도 소위 현대식 여관이라고 부르는 것을 전적으로 승인할 수는 없었다.하지만 그가 뉴욕에 갔을 때, 그는 모든 것이 더 나쁜 방향으로 순간적인 변화를 겪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마스 사카세츠에서는 당국이 어떤 존경받을 만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들에게도 면허를 거절하는 데 엄격했던 반면에 뉴욕에서는 돈을 지불할 모든 사람에게 면허를 주었다고 설명했다. 그 면허는 여러 개의 드램샵, 나쁜 숙박시설, 그리고 모든 선술집 현관에 로퍼와 티플러들의 모임을 야기시켰다. 무례한 외모, 광대 같은 남자, 취중, 욕설, 외설 등은 민주주의가 도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는 그의 믿음에서 연방주의 성직자들의 최고 책임자를 확인시켜주었다.
훨씬 더 많은 움직임이 보여지고, 축적이 식민지 시절보다 더 빨랐지만, 진격하는 정착민들 뒤에 있는 도로를 확장하고 수문을 개간하기 위한 어떤 규정을 넘어서 정부나 개인에 의해서도 아직 개선을 위해 행해진 것은 거의 없었다. 워싱턴 어브잉의 말이 맞다면 1800년쯤 긴 잠에서 깨어난 립 반 윙클은 조지 국왕이 한때 매달렸던 워싱톤 대통령의 머리와 낯익은 얼굴 대신 이상한 얼굴을 본 것이 별로 없었다. 숫자만 빼면 도시는 나라보다 더 이상 발전이 없었다. 1790년과 1800년 사이에 그것의 인기가 3만 3천에서 6만으로 증가했다; 그리고 만약 보스턴이 구식 영국 시장 도시와 닮았다면, 뉴욕은 외국의 항구도시 같았고, 심하게 포장되어 있고, 물기가 없고, 조수에 둘러싸인 마을처럼 반칙했다. 맨해튼 회사는 수도 공급을 위해 나무 파이프를 설치하고 있었지만, 위생적인 규제가 시행되지 않았고, 1798년과 1803년처럼 몇 년에 한 번씩 황열병이 수많은 희생자들을 휩쓸었고, 공포에 질린 나머지 포퓰러티온을 고지대로 몰아넣었다. 경찰은 존재하지 않았고, 경관은 여전히 법원의 관리였다; 야간 경찰은 두 명의 선장, 두 명의 대리인과 72명의 남성으로 구성되었다. 1800년 시의 비용 추정치는 13만 달러에 달했다. 개혁을 도입할 수 있는 시 정부의 소유로 보쉬톤보다 뉴욕이 누리는 두드러진 이점 중 하나가 있다. 따라서, 배수 및 청결도에 관해서는 여전히 평범하지만, 그 마을은 벽돌 보도와 연석들로 거리의 일부를 재건하기 위해 반복적인 화재의 이점을 이용했다. 여행객들은 뉴욕과 필라델피아만이 아직 채택하지 않은 이 개선점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었고 유럽인들은 보스턴이 미국의 브리스톨인 반면 뉴욕은 리버풀, 그리고 필라델피아는 런던이라는 두 도시 모두 진정한 도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했다.
무역과 자본에 관하여 뉴욕은 뉴 저시 반과 매사추세츠의 일부인 코네티컷 그리고 허드슨 강 지부의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모든 정착지를 공급하면서 증가하는 이점을 누렸지만, 많은 재산, 상당한 산업 또는 새로운 힘의 창출은 아직 보이지 않았다. 미국 지점 은행 외에 두 개의 은행이 시의 사업 요구를 공급했고, 보스턴에서 요구하는 것과 동일한 양의 자본과 할인을 고용했다. 이 도시 기관들 외에도 허드슨과 알바니에 있는 두 개의 다른 은행이 주(州)에 존재했다.
사돈의 자본의 비율은 더 크지 않은 것 같았다. 1800년 뉴욕으로부터의 수출의 가치는 1400만 달러에 불과했다; 1799년 수입의 순이익은 237만3000달러로 매사추세츠에서 수집된 160만7000달러와 대조를 이루었다. 그러한 대외 무역은 자본을 거의 확보하지 못했지만, 이러한 가치들은 모든 거래의 큰 부분을 차지했다. 국내 제조업체들은 외국 제품과 경쟁할 수 없었고, 은행 신용도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투기는 느렸고, 교환하거나 팔기 위해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 땅에 대부분 국한되었다. 가장 중요한 임무는 턴피크, 찰스 강 건너에 세워진 보스턴과 같은 다리, 또는 새로운 집들이었고, 메리맥에 설계된 보스턴과 같은 운하는 자본의 자원을 과도하게 제약했다. 1800년 미국의 전체 은행 수단은 1875년 월스트리트의 한 위대한 경영자의 주식장사 목적에 부응하지 못했을 것이다. 미국은행을 포함한 모든 은행의 명목자본은 2900만 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부자들만이 한 번에 1만 5천 달러 또는 2만 달러 이상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신용 한도에 빨리 도달했고, 미국 정부 자신도 돈을 모아야 할 때마다 심각하게 당황했다. 1798년에는 재무장관이 연 8%의 이자를 지불해야만 5백만 달러를 얻을 수 있었고, 1814년에는 정부는 2천만 달러의 부족에 대한 지불을 중단해야만 했다.
미국 무역의 정확한 가치는 불확실했지만, 1800년에 미국의 총 수출과 수입의 균형이 약 7천 5백만 달러로 잡혔을지도 모른다. 외국 상품들의 실제 소비는 아마도 4천만 달러 또는 5천만 달러의 가치에 달했고 밀, 면, 그리고 다른 스테이플로 지불했으며 서인도 상품들을 유럽으로 운송하는 데 고용된 운송 수익에 의해 이루어졌다. 3개월, 6개월, 9개월의 신용을 가진 5천만 명의 무역에 관여하는 미국 자본의 양은 적었을 것이며, 이익률은 매우 컸다.
일반적으로 미국 자본은 선박 운송이나 농업에 흡수되었지만, 갑자기 철수할 수는 없었다. 주식거래는 존재하지 않았고 주식 잡기에만 종사하는 중개인도 없었다. 약 8천만 파운드의 국가 부채는 해외에서 또는 국내에서의 영구적인 투자로서 보유되었다. 주와 자치단체는 빌리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몇몇 은행과 보험 사무소, 턴피크, 다리, 운하, 토지 회사들을 제외하고는 채권도 주식도 알려지지 않았다. 뉴욕시는 사치를 어렵게 만들 정도로 작았다; 배터리는 유행을 따르는 산책로였고, 브로드웨이는 시골 드라이브였으며 월 스트리트는 상류층이었다. 엄청난 부의 축적은 거의 시작되지 않았다. 패트로온은 여전히 그 주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었다. 존 제이콥 애스터는 그 후 애스터 하우스가 서 있던 곳에 살고 있었고, 그의 재산을 확보한 부동산 구입을 아직 시작하지 않았다. 코넬리우스 밴더빌트는 6살 소년으로, 스태튼 아일랜드에서 아버지의 페리 보트에 대해 놀았다. 뉴욕은 그 자체로 지난 100년 동안 그래왔던 지역 시장이었다.
국가 수도로서 뉴욕은 고려 대상이 되지 않았다. 보스턴 사람들이 잠시 마을 회동을 잊었거나, 버지니아 사람들이 도시와 포장도에 대한 반감을 극복했다면, 뉴욕이 아니라 필라델피아에 방문하여 피로를 풀었다. Duc de Liancourt는 "Philadelfpia"라고 썼다. "Philadel de Liancourt는 미국에서 가장 훌륭한 도시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여겨질 수도 있다." 사실, 그것은 대부분의 안락함과 삶의 일부에서 대서양 양쪽에서 그것의 크기를 능가했다. 보스턴에는 2만 5천 명의 주민과 6만 명의 뉴욕이 거주하고 있는 반면, 1800년의 인구 조사에서는 필라델피아가 7만 명의 도시인 리버풀 정도의 크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황열병의 반복적인 폐해는 그곳의 위생적인 예방책과 청결함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잘 포장되고 부분적으로 배수된 이 도시는 나무 파이프로 물을 공급받았고, 미국에서 가장 잘 조명된 도시였다; 그 시장은 모델이었고, 첫 번째 실험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감옥 또한 모델을 위한 것이었다.죄수들은 독방에 갇힌 채 미치거나 바보같이 굴었다. 그 도시 안과 그 기간 동안 상당한 양의 먼지들이 번성했다. 제철소는 이미 중요했다; 종이와 화약, 탄약, 그리고 많은 다른 제조품들이 연합의 다른 곳보다 더 큰 규모로 생산되었다. 필라델피아는 1800년 7월까지 정부의 자리를 지켰고, 개인 은행 자본 외에 자본이 1000만 명에 이르는 미국 은행을 5백만 명 더 보유하고 있었다. 뉴욕보다 펜실베이니아에서 대중정신이 더 활발했다. 더 많은 도로와 운하가 건설되고 있었다; 새로운 턴파이크가 필라델피아에서 랭커스터까지 달렸고, 피츠버그로 가는 큰 고속도로는 다른 주보다 더 중요한 정신생활의 동맥이었다. 펜실베이니아 주(州)의 수출액은 1,200만 달러, 세관에서는 1,350만 달러를 생산했다. 그 주는 60만 명의 거주자를 포함했는데, 이는 뉴욕보다 다소 많은 인구였다.
펜실베니아 연방의 모든 부분 중에서, 펜실베니아는 그녀의 국가적 이점을 가장 많이 활용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그녀의 발전은 자연적으로 요구되는 인구와 부의 감소보다 더 빠르지는 않았다. 반면, 미국의 필요, 인간의 자원, 자연에 대한 그의 힘을 다루기 위해서는 히히를 지배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른 비율로 증가시켜야 한다.숫자로 된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펜실베니아는 시각 분야에서 가장 매혹적인 광경이었다. 보스턴보다 더 큰 인구와 상거래로 갑자기 생겨난 볼티모어 또한 미래에 대한 강한 희망을 제공했지만, 더 멀리 남부에서 사람들은 변화의 징후를 적게 보였다.
포토맥 강둑에서 고독하게 솟아오른 워싱턴 시는 남부 주들에서 미국 국적의 상징이었다. 그 과제의 광대함과 수단의 빈약함과는 대조적으로 국가 자체가 런던의 교통과 베르사유의 우아함을 제공했던 소수의 통나무집과 흑인 거주지만을 보여줄 수 있는 연방 도시와 같은 웅장한 계획이라는 의심에 도전하는 것 같았다. 1800년 여름 정부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열병에 걸린 병신이라고 여기는 곳으로 옮겨졌을 때, 반쯤 완성된 백악관은 포토맥이 내려다보이는 벌거벗은 벌거벗은 벌거벗은 들판에 서 있었다. 근처에 어색한 부서 건물 두 채와 벽돌집 한 줄과 몇 채의 외딴 집들이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었다. 그리고 아크로스가 올 때까지 아무것도 없었다.1마일 반 떨어진 늪, 형체가 없고 미완성인 카피톨이 보였는데, 몸체가 없는 두 개의 날개가 있었고, 주위의 더 괴괴한 성질을 만들기에 충분한 디자인에 야망이 있었다. 그 개념은 미국이 그들의 임무의 광대함을 이해했고, 그것에 대한 그들의 신념에 기꺼이 무언가를 걸었음을 증명했다. 은둔자나 성자가 필라델피아에서 워싱턴으로 정부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의회나 행정관보다 더 의식적으로 고독을 비난한 적은 없었다: 불만족스러운 사람들은 가능한 한 캐피톨 근처 8개 내지 10개 하숙집에 모여들었고, 그곳에는 수도승들의 수녀원처럼 다른 놀이나 오크컵도 없이 살았다.숙소에서 챔버스로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것보단 낫지 워싱턴에는 가게나 시장, 숙련된 노동, 상업, 사람들이 없었기 때문에 심지어 사재기조차도 그들의 상황을 개선하는데 거의 도움이 되지 못했다. 공공의 노력과 공금을 아낌없이 사용하는 것만이 이 장소를 견딜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의회는 손을 너무 아껴서 이 국가적, 개인적 목적을 위한 자금을 조달했다. 그래서 그들의 의회는 건물이 완공되기 훨씬 전에 붕괴되고 상원과 하원을 폐허 아래로 짓뭉개버릴 것이라고 위협했다.
웅장한 계획을 스케치할 수 있고, 그 실현을 위해 반신반의의 다짐만 할 용의가 있는 정부; 완성되면 질투와 공포의 대상이 되는 현재의 힘을 넘어서는 방대한 사업을 광고하고자 열심인 국민. 이것이 1800년 워싱턴을 방문한 여행자에게 주는 인상이었다. 미합중국의 운명에 대해 미의회 의사당의 풀어진 기둥들 사이에서 생각에 잠겨 있었다. 멀리 남쪽으로 여행하면서 그의 의심은 더욱 강해졌다. 그는 포토맥 강을 가로질러서 새로운 정신의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제조업은 존재하지 않았다. 알렉산드리아는 50만 달러의 자본을 가진 은행을 소유하고 있었지만, 워싱턴과 찰스턴사이에, 노퍽에 있는 미국 지점 은행의 출처, 그리고 대출과 할인이 안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어떤 산업도 찾을 수 없었다. 미국 전체 인구 중 가장 인구가 많고 힘이 센 버지니아는 약 35만 명의 노예 외에도 펜실베니아나 뉴욕과 거의 비슷한 51만4000명의 백인이었다. 그녀의 에너지는 천천히 움직이는 북부인들이 해안가에 의해 더 안전하고 더 편안한 삶에서 스스로를 떼어내기 전에 산을 뚫고 서쪽 지역을 정착시켰다; 그러나 버지니아 이상은 가부장적이었고, 버지니아 유형의 미국 대륙은 카토의 미덕을 재현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아마도 시체의 웅변은로, 그러나 현대의 진보에 있어서 보다 실용적인 것을 만들어낼 가능성은 거의 없었다. 셰넌도아 계곡은 펜실베니아와 코네티컷을 풍성하고 가정생활의 능력으로 들끓게 했다; 그러나 버지니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시도인 농업조차도 켄터키와 테네시의 경쟁과 십만 명의 사람들을 완전히 빼앗은 이민으로 인해 고통을 받았다. 그 땅은 더 이상 그다지 생산적이지 않았다. 심지어 제퍼슨조차도 모든 처녀인들 중에서 가장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사람으로서 최초의 과학적인 쟁기의 발명가, 버지니아에서 알려진 최초의 타작 기계를 수입한 사람, 새로운 시추 기계를 가진 실험자, 150명의 노예와 만 에이커의 땅을 가진 사람, 흑인들로 하여금 목공, 내각에 종사하도록 훈련시킨 사람 등이었다.만드는 것, 집 짓는 것, 짜는 것, 맞춤 제작, 구두 만드는 것-- 밀이 6-8 덤불 이하인 그의 땅에서 1에이커의 경작지로 갈 것을 요구받았고, 더 수익성 있는 담배 재배는 포기해야만 했다. 셰넌도아 계곡과 같은 몇몇 선호 지역들을 제외하고 버지니아의 땅은 평균 8부셸의 밀을 1에이커에 머물지 않았다. 담배의 재배는 거의 땅 소유자의 전유물이었고, 토지가 소진되지 않은 곳에서도 농업의 나쁜 체계와 습관의 힘으로 개선이 불가능했다.
그 위대한 농장주들은 그들의 작물과 가축을 향상시키기 위한 실험에 돈을 낭비했다. 그들은 에너지와 지식을 가지고 그 일에 전념했다. 그러나 그들은 다양한 관심사와 지역 시장이 필요했다. 볼티모어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것들이 그들의 모습을 드러내기에는 거리가 멀었다. 상품, 시장, 자본의 상대적 양, 생산 기계는 눈에 띄게 변화하지 않았다. "버지니아인들은 일반적으로 부유하지 않다"고라고 리앙쿠르(마르몽 Liancourt)는두크 드.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10년 동안 창문의 절반이 없어졌고, 10년 더 그리워질 방에서 은으로 장식된 잘 차려진 식탁을 발견한다. 수리할 수 있는 상태가 된 집은 거의 없고, 모든 시설 중 가장 잘 보살펴 준 곳은 마구간이다." 노예나 땅으로 계산된 재산은 풍부했다. 그러나 워싱턴 대통령으로부터 아래로는 최고의 버진아인들은 노예제도나 농업에 대한 버지니아 체제에 대한 그들의 경고에 가장 노골적인 것이었다.
버지니아와 펜실베이니아는 대조적으로 끊임없는 논평의 대상이었다.
펜실베이니아에서 1801-1806년에 만들어진 여행을 출판한 영국인 친구 로버트 수트클리프는 "우리는 네 마리 이상의 고운 뚱뚱한 말들이 끄는 많은 수의 마차를 만나게 되고, 마차는 단단하고 잘 만들어졌으며, 튼튼한 린넨으로 덮여 거의 흰색으로 칠해져 있고, 10개에서 15개가 함께 즐겁게 여행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도로, 운전사가 말 한 마리를 타고 있었다. 이들 중 다수는 오하이오주, 피츠버그 등지에서 필라델피아까지 3백 마일 이상 오는데, 필자는 필라델피아 출신인 존경할 만한 친구로부터 모래로 덮인 마차가 필라델피아 시장에 자주 한 대 이상 온다는 말을 들었다…. 노예국가의 사물의 등장은 이것의 정반대다. 우리는 가끔 야윈 소와 노새로 구성된 팀을 운전하는 누더기 흑인 소년이나 소녀를 만나기도 하고, 때로는 야윈 황소나 소와 노새로 구성된 팀을 만나기도 한다. 그리고 나는 반나체의 흑인 노예나 두 명의 승마나 운전을 하는 노새, 황소, 그리고 소가 각각 한 팀을 구성하면서 그 외모를 잘못 꾸미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마차나 마차는, 그렇게 불릴 수 있다면, 팀과 그 운전사와 같은 비참한 상태로 나타났다. 때때로 두 마리의 말, 노새, 또는 소들이 담배 한 마리를 끌고 가곤 했는데, 그 담배는 회전축이나 차축이 돼지머리 양끝으로 몰리고, 어떤 것은 갱도 같은 것을 달아서 길가에 끌거나 굴렀다. 소 두 마리와 노비 두 마리는 돼지머리 한 마리와 함께 지내는 데 완전히 종사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이들 중 몇 마리는 내륙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왔다.'
이러한 원시적인 광경들 한가운데서 서트클리프는 버지니아가 언제나 보여줄 수 있는 것과 같은 대비에 깜짝 놀랐다. 리치몬드와 프레데릭스버그 사이에선..
"오후에, 우리의 길이 숲을 가로지르는 동안, 나는 런던 근교에서 흔히 만나는 것처럼 우아한 코치를 따라 여행하는 가족 파티를 만나서 놀랐고, 동성애자 옷을 입은 여러 명의 풋내기들이 참석했다."
버지니아 남부의 그 나라는 심지어 버지니아 사람들에게도 혐오스럽지 않게 보였다. 1796년에 워싱턴 대통령은 존 싱클레어 경에게 미국 땅의 상대적 가치에 대한 의견을 주었다. 그 후 그는 버지니아의 계곡을 미국의 정원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사람들이 더 남쪽 지역에 정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북부와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리고 조지아의 고지대들은 토양에서 서로 다르지 않다"고 썼다. 그러나 낮은 위도에 접근할수록 밀과 덜 잘 맞지 않으며, 그에 비례하여 더 건강하지 않다. 모든 남부의 해안쪽으로, 그리고 더 남쪽으로는, 그 땅은 낮고, 모래가 많고, 건강에 좋지 않다. 그래서 나는 그 땅들에 대해 별로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그들 중 거주자가 되는 것을 선택하지 말아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30달러에서 40달러까지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강요하는 어떤 말도 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1에이커당 s는 펜실베이니아 주의 수스케한나 부근의 중간가격으로, 내가 전에 알아차렸듯이, 남쪽에서 진행하면서, 20에서 30까지, 소위 '밸리'라고 불리는 포토맥에서 표시될 수 있다."
원인이 무엇이든 노스 카로리나 주는 이민자나 자본에 대한 유혹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 것 같았다. 16개 주 중 5위를 차지한 백인 인구에서도 47만 8천 명의 거주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아름다운 상국은 쾌락을 위해서도, 이득을 위해서도 여행자들을 끌어들이지 않았고, 바다코스트에 있는 나라는 강건한 방랑자들 외에는 피했다. 뉴잉글랜드의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고, 뉴잉글랜드가 그렇게 음산한 것을 발견한 투덜거리는 윌슨은 노스캐롤라이나의 이 부분을 그의 뉴잉글랜드 스케치가 게이인 것에 비해 색으로 그렸다. 선술집은 상상하기 힘든 가장 황량하고 거추장스러운 곳이다. 맨살이 있고 황량하며 더러운 벽, 한두 개의 낡은 깨진 의자, 그리고 모든 가구에서 벤치가 형성된다. 흰 암컷은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저녁 식사 때 당신은 바로 그 광경이 가장 열심인 식욕을 없애기에 충분하며, 당신은 반나절이나 더럽고 반나체 흑인, 남녀 모두에게 둘러싸여 있는데, 그 흔한 냄새를 풍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집 자체는 4~5피트 정도의 소품 위에 올려져 있고, 그 아래 공간은 돼지들에게 개방되어 있고, 그 돼지들의 매력적인 성악 연주는 밤새도록 평온하게 유지된다." 그 땅 경관은 그를 더없이 기쁘게 했다.-"침착된 연못들 사이로 길이 감도는 희미한 외딴 소나무 사바나; 난간도 없이 높은 나무 다리를 던져주는 브랜디 빛깔의 어둡고 느린 덩어리들," 광란하고 썩었다.
노스캐롤라이나는 비교적 가난한 주들 중 하나였다. 수출입은 미미한 가치로 노스캐롤라이나주와 버지니아주를 합친 것보다 2배 이상 큰 마스 사카세츠 반환액의 10분의 1에도 못 미쳤다. 이러한 조건 하에서 미국이 그러한 분기로부터 어떠한 강한 충동을 받아야 한다는 것은 가능성이 없어 보였다. 하지만 아마도 당분간은 버지니아주보다 캐롤리나스 주로부터 더 많은 충동이 기대되었을 것이다. 이러한 주들이 어떤 면에서 뒤떨어진 것처럼, 그들은 버지니아가 바랄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약속하는 하나의 새로운 부의 요소를 가지고 있었다. 와트의 스팀 엔긴은 영국에서 면화를 돌리기, 짜기, 인쇄하는데 적용되었다; 그 주식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증가했고, 면화는 동시에 발명되었다. 갑자기 산업계에 자극이 주어졌다; 가치가 떨어지고 부도가 난 토지는 새로운 가치를 획득했고, 1800년에 모든 토지 소유자들은 부도를 재배하고, 흑인을 사들이고, 신선한 땅을 부수고 있었다. 노스캐롤라이나는 번영의 거센 홍수를 느꼈지만 사우스캐롤라이나, 특히 찰스턴 마을은 가장 큰 희망을 품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수출은 매사추세츠나 펜실베니아와 거의 같았고, 수입은 똑같이 많았다. 찰스턴은 보스턴, 뉴욕, 필라델피아, 볼티모어와 경쟁할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다. 1800년, 이러한 도시들은 그들의 특권 무역에 관한 한, 어느 정도 비교의 범위 내에서 여전히 서 있었다; 그리고 보스턴, 볼티모어, 찰스턴사이에, 마지막이 가장 빛나는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그럴듯한 이유들이 제시될 수 있었다. 세 도시는 나란히 서 있었다. 만약 찰스턴에 약 1만 8천 명의 주민이 있다면, 이는 보스턴이 불과 10년 전에 보고한 숫자였고, 당시 볼티모어가 자랑했던 것보다 5천 명이 더 많았다. 보스턴과 볼티모어 둘 다 그들이 공급할 수 있는 더 큰 지역이나 수출할 수 있는 이윤을 내는 것을 보지 못했다. 1791년에 해외로 보내진 20만 파운드의 면화 작물은 1801년에 2천만 파운드로 증가했고, 1803년에는 다시 2배로 늘어나게 되었다. 5만 베일의 출항은 거대했지만 시작에 불과했다. 남한 전체에서 유일하게 상당한 마을인 찰스턴이 이 황금빛 홍수를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 도시는 자신들의 임무와 동등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기를 희망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를 통치했던 면화와 벼농사의 작은 사회보다 숫자에 비례한 지능, 부, 교육은 어느 곳에도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1800년에 있었던 것이 아니라 그들의 경쟁자인 그들의 경쟁자들을 곧 능가하기를 바랐다. 만약 보스턴이 메리맥에 운하를 건설하고 필라델피아가 슈이릴킬을 따라 수슈케냐에 이르는 운하를 건설하고 있었다면 찰스턴은 산티 강을 항구로 데려오는 또 다른 운하를 거의 완성하고 테네시로 가는 길을 계획하고 있었다. 내슈빌은 연방의 다른 항구보다 찰스턴에 더 가까웠고 찰스턴은 서인도제도의 부유한 무역에 가장 가까운 곳에 있었다. 이미 풍부한 은행 자본, 지성, 기업, 높은 문화, 귀족적 야망의 전통, 모두 아프리카 노예 무역에 의해 무한히 증가될 수 있는 노예 노동에 의해 지탱되고 있는 이 외딴 사우스엔 도시보다 뉴욕조차 번영의 표시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았다.
미국의 어느 지역이라도 갑작스럽고 웅장한 꽃을 희망할 수 있다면 사우스 캐롤라이나는 그것을 기대할 자격이 있는 것 같았다. 그런 상황이 그런 자원과 결합되어 어떤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한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워싱턴이 싱클레어에게 경고했듯이, 이러한 장점들은 심각한 악폐에 의해 균형을 이루었다. 여름의 기후는 너무 느긋했다. 햇볕이 너무 뜨거웠다. 그 해마는 건강에 해로웠고, 특정한 계절에는 심지어 백인들에게도 치명적이었다. 마지막으로, 역사가 길잡이였다면, 약 3만 명의 백인들이 10만 명에 가까운 흑인 노예들의 밀집된 집단으로 둘러싸인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저급한 나라와 같은 사회에는 어떠한 영구적인 성공도 예언될 수 없었다. 당시 부분적으로만 정착한 그루지야조차도 6만 명의 노예와 10만 명의 백인을 거느리고 있었다. 면화주들은 노예제도, 말라리아, 여름의 무더위가 시민화를 방해했다면,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문명은 그 초기에는 파괴되었을 것이라고 여전히 주장할 수 있다; 하지만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미래는 수천 명의 자유인이 참여한 다른 과두 정치와 마찬가지로 눈부실 수도 있지만, 그러한 발전은 불가능해 보였다.o 북부 사회가 따를 것 같은 길에서 멀리 벗어나서, 아메리칸이 다루어야 했던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을 증가시키고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1800년 미국 전체의 예상가치는 1억 8천만 달러로 노예를 포함한 각 인류에 대해 328달러, 즉 자유백인에 대해 각각 418달러와 같다. 이 재산은 일부 남부 주를 제외하고 평등에 대한 접근방식과 함께 분배되었다. 뉴욕과 필라델피아에서는 10만 달러의 개인 재산이 잘생긴 것으로 여겨졌고, 300개의 모래는 큰 재산이었다. 불평등은 빈번했지만, 주로 지주 귀족의 불평등이었다. 평등은 지금까지는 모든 다섯 명의 백인 가족이 2천 달러 상당의 토지, 재고 또는 식기류, 집과 가구를 소유해야 하는 규칙이었다. 그리고 유일한 노력이 농업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삶의 규모는 계산하기 쉬웠고, 거의 또는 거의 없는 세금, 그리고 평균적으로 한 돌에 가까운 임금이었다.a day
이러한 가느다란 자원이었을 뿐만 아니라, 급속한 발전을 위해 필요한 기성용도로 쉽게 전환되지 않는 종류였다. 미국 역사의 관심을 형성하기 위해 연합이 투쟁해야 했던 수많은 어려움들 중에서, 물리적 장애물과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한 물질적 수단 사이의 불균형이 가장 두드러진 것 중 하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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