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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 - 인식과 느낌

by 이덕휴-dhleepaul 2022. 6. 6.

 

I. 원본의 개발

의 두 가지 능력의 결정

인간의 영혼, 인식하는 것

그리고 느끼고, 그리고 일반적인 법칙들을,

그들이 따르는 것

인식 느낌은 우리에게 두 가지가 멀리 떨어져있는 혼합 된 복합 존재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더 많은 연구를한다면, 다른 사람의 본성 없이는 우리 상태에서 하나의 본질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공통점이 많거나 결국 한 가지가되어야합니다.

1. 어떤 인식도 감각, 즉 선과 악, 긍정과 부정, 쾌락과 고통의 느낌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 그렇지 않으면 인식하고,보고 싶어하는 호기심이 존재하거나 자극 할 수 없습니다. 영혼은, 인식함으로써, 진리를 보고, 따라서 자신을 즐기며, 인식의 힘이 잘 적용되고, 즉,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자신을 더 완전하게 안다는 것을 느껴야 한다: 더 친밀하고 멈출 수 없게 될수록, 그것은 웰빙에 대한 욕망을 더 친밀하게 느낀다.

영혼이 인식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무력함에서 부분적으로 만 알고있는 상태), 죽음은 거기에 있습니다 : 마비. 영혼은 그 존재, 즉 자신과 세계에 대한 즐거움을 잃어 버렸습니다.

영혼이 터무니없는 것을 진리로 간주한다고 내기하십시오. 그래서 그녀는 불완전한 생각의 어두운 혼합이 여전히 그녀 앞에 그림자를 진실로 간직하고있는 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에게 온다 : 아이디어는 줄어들고, 더 밝아지고, 더 깊어진다 : 그녀는 더 이상 망상에서 즐거움을 찾지 못한다. 그녀는 그를 버리고 진리를 선택합니다. [399]

마지막으로, 혼은 인식하고, 계속한다; 그러나 무례하게도, 그녀의 힘을 사용하기 위해 그녀가 파악해야하는 것을 측정하지 않고, 그 일은 그녀에게 신맛이되고, 그녀는 마침내 그녀가 돌파 할 수 없을 때, 그녀는 가장 큰 어둠의 장소로 돌아갈 때까지 내키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그녀가 굴복하는 것처럼 보이는 대상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그녀를 검은 색으로 감싸고 있습니다 : 그녀는 그것을 인식하고 다른 곳으로 이주하려는 그녀의 욕망에 대해 속죄했습니다!

그러므로 혼에 대한 인식은 행복과 악의 감각 없이는, 진리와 선에 대한 가장 친밀한 영적 느낌 없이는 생각될 수 없다. 호기심, 새로운 통찰력에 대한 열망, 가장 쉽고 최선의 방법으로 그들을 보려는 욕구라는 단어는 그것을 말합니다.

2. 따라서, 어떤 감각도 인식 없이, 즉 적어도 완전성에 대한 어두운 관념 없이, 그리고 실제로 완전성을 발전시키는 것 없이는 생각할 수 없다: 감각이라는 단어조차도 그것을 말한다. 사람은 자신과 자신의 상태에 몰두해야하며, 따라서 자신과 자신의 상태를 느끼고, 번영과 연속성 또는 반대로 느끼고, 즉 어둡게 인식하고, 온화한 연속으로 일종의 성장, 증가, 여러 가지 더 긴 완전성의 즐거움, 즉 어둡게 예견하거나, 감각의 상태가 아닙니다. 우리가 감정을 가진 식물을 생각하더라도, 그것은 감각의 가장 깊은 정도와 마찬가지로, 자기 지식의 가장 어두운 상태와이 자아로 흘러 들어가는 것입니다. 공통된 개념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의 비유에 따라, 심지어 하나님 안에서도, 인식이나 느낌을 통해 성장할 수 없는 존재에 두 상태를 설정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어떤 존재의 어떤 내적 상태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예, 감각에서 우리의 상태를 바꾸거나 과제가 올바르게 자신을 기반으로하는 방법을 지속하는 활동이 있다면, 둘 다 지식 없이는 불가능하며 실제로 매우 우수한 정도입니다.

따라서 인식은 감각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 감각은 특정 인식이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두 능력을 더 정확하게 정의하고 기본 법칙에서 개발합시다.

우리는 식물의 느낌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며, 돌에서 움직이는 현상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동물 감각의 가장 낮은 정도에서 시작합시다 : 우리는 [400] 목적을 위해 매우 정교하게 조직 된 매우 다양한 몸에서 살고있었습니다. 육체적으로 말하기 위해, 영혼, 즉 가장 뺀 활동에서조차도이 질량을 인식하고 원하는 우리의 힘은이 질량, 적어도 그것의 일부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며, 외계 힘에 의해 설정된 우주에서이 장소를 떠날 수 없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신체와의 연결의 결과로 자신의 자아 잉태와 가장 철회 된 지식을 계속 느끼고 (여전히 육체적으로 말하면) 자신의 지식을 부여하기위한 도구 또는 무수한 도구의 집합체로 느낍니다. 그녀는 마침내 가장 넓은 의미에서, 주민이이 몸에 쏟아져 나오는 것처럼, 동일한 모든 도구로 느끼고, 동일한 육체적, 유기적 인 힘을 필요로하며, 따라서 항상 자신의 힘을 적용하고,이 힘의 사용을 느끼고, 기분이 좋다고 느낍니다."라고 daurd는 온화한 척도로 노력합니다 - 즉, 거울처럼이 몸에서 자신을 인식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국가이며, 따라서 인식하고 즐기고,보고 느끼는 힘의 친밀한 연합이 온다.

이 상태를 친밀하게 그리고 가장 깊은 심연까지 명확하게 상상할 수는 없는데, 왜냐하면 우리는 기억의 힘의 본질이나 우주와 우주를 향한 감각과 신체 부분의 본질을 설명하고 관련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이유만으로 영혼과 육체의 연결에 관한 모든 체계는 공허하다. 우리는 우리가 참여하는 무한한 아이디어와 발언의 세계에 놓여 있지만, 오직 개별 존재로서만, 우리의 각 아이디어가 어디에서 어디로 갈지 알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개별존재가 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사물의 일반적인 본질로부터 대중 조직과 함께 인식 할 수있는 힘은 적어도 외모에 따라 서로 질식하고 서로 질식한다는 감각으로 발전 했습니까? 공간, 시간, 그리고 개별적인 것들이 어떻게 공간이없고 영원한 무한대에서 어떻게 되었는지를 누가 이해합니까? 아무도! 맑고 어두우면서도 활기차고 활발한 관념들의 상호관계는 신성한 힘과 지혜의 걸작이며, 그것은 전체의 집합과 다르지 않은 모든 단일 지점에서 보아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경험과 명확한 용어에 충실해야하며, 그 중 왜 그들[401]이 완전해질 수 없는지 보는 것은 gug입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영혼의 힘이 유기적 인 몸의 모든 다양한 활동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발견합니다. 특정 부분이 없다면, 우리는 우리의 생각이 계속 될 수 없다고 느낍니다 : 비가 다른 팔다리와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 관능은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 유기적 인 느낌이 몸 전체에 퍼집니다 - 모든 부분과 팔다리는 따라서 영혼의 안녕에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기여하며,이 선은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것보다 그녀는 모든 부분에서 편안함을 느낍니다. 우리는 이제 여기서 가만히 서 있어야 합니다. 영혼은 몸에서 느끼고, 그것이 지속될 때 편안함을 느끼고, 그 활동과 신체의 활동이 유사하게 그것을 목 졸라 죽입니다. 멘스 사나 코르포어 사노. 우리가 더 깊이 느끼고 가장 관능적 인 힘의 깊은 꿈에서 깨어날 수 있다면 : 그래서 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영혼이 모든 것에서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지 느낄 것입니다. 그녀가 꽃 순환의 변조를 듣고 변조와 비슷한 것을 생각하는 방법! 기계에 가해지는 압력을 통해 얼마나 othemholing이 동시에 생각의 조절을 지배하는 리듬입니까! 어떤 강하거나 약한 사지에서와 마찬가지로, 전체에 대한 동일한 기여의 척도에 따르면, 영혼은 더 약해지거나 약해지고, 즐겁게 질식하거나, 둔해진다. 요컨대, 몸은 지금 우리에게 어둡거나 혼란 스러울 뿐인 것, 아날로그, 거울, 영혼의 표현 된 이미지가 무엇인지 우리에게 분명히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인식과 느낌의 본질에 관한 우리의 첫 번째 중요한 질문을 결정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즉, 영혼에 대한 인식은 모든 감각 상태의 명확한 결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감각 육체, 인식의 현상, 영혼이 생각을 보는 가시적 인 공식에 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능력의 원래 결정이며, 이는 모든 눈에 띄는 사례와 상태의 발전에서 나타납니다.

여기서 모든 감각을 가진 몸 전체의 이미지는 너무 어둡고, 다각적이며, 너무 많이 의존 할 것이고, 자연의 위대한 과정에 노예이며, 영혼에 불완전하게 속할 것이기 때문에 : 그래서 우리는 더 실제적인 영역, 좁은 마음 속의 관능성을 숙고하고, 우리는 두 능력의 원래 결정을 생각할 것입니다. 인식하고 느끼고, 주어진 방식으로 보는 것. [402]

사실, 모든 감각은 항상 기관이며, 영혼에 감각을 부여하고 동일한 지식의 껍질 아래에서 그들은 모두 그것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힘과 직분이 주어지는 다양한 것을 제시합니다. 각각의 감각은, 그것의 대상들로부터 나름대로, 참되고 선한 계획들, 즉 우주의 많은 관념들과 부분들이 하나의 감각으로 혼합되지만, 따라서 감각의 구체들, 즉 혼에게 제시되는 것들과 혼합되어서, 그러한 방식으로 그들의 양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명료함과 명료함의 정도까지 용해될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이 Itziger 시간의 전체와 국가의 이익을 위해 속할 때. 그러므로 각 감각의 감각 속에서, 영혼은 인지를 실천한다, 즉 그것은 그것의 앞에 관능적 공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가장 쉬운 가능한 방법으로 해독하고 진리와 선의 결과를 추구한다.

맛의 경우, 영혼은 그것을 하나로 변형시키는 다양한 것을 느낍니다. 맛이 너무 균일 한 것은 혐오감, 진정 작용, 너무 오랫동안 계속되면 구토를합니다. 녹일 수 없는 너무 다른 부분들이 합쳐지면, 맛이 역행되고, 영혼이 그것에 굴복하고, 퇴화된 자연 상태에서, 그러한 불리한 맛은 또한 음식의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D.i. 혼은 어둡지만 생생하게 육체가 그것과 너무 다른 부분들을 그것과 결합시킬 수 없으며, 그 상태에서 그리고 전체의 유익을 위해 그것과 동화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을 뒤로 밀고 다른 사람들을 갈망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가능하다면, 돌체 피칸테, 부드러운 다형, 그것으로부터의 유쾌한 과민성, 영혼이 감각에 의해 부드럽게 점유되어 있다고 느끼는 곳, 쉽게 용해되고 그 본성을 동화시키는 곳, 간단히 말해서, 진리와 선의 특정 공식을 부드럽게 혼합 된 방식으로 해독하여 지식과 유사한 행동으로 야생으로 느낍니다.

냄새는 이미 영혼에 더 깊고 더 가까운 지역에서 목이 졸려 있습니다. 향기와 냄새의 땅 인 동양 (Orient)은 똑같은 아이디어를 너무 잘 발견하여 음식을 즐긴다면 영혼의 음식, 천재 및 신들의 음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냄새를 붙여 넣는 것은 그들에게 심하게 배고팠고, 다른 관계에있는 다른 언어들은 바보 같은 사람을 위해 코가 막히는 사람을 말하지 않았다.403) 냄새는 이미 향기의 혼합물에 대한 지식의 공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맛의 정신이며, 그것 없이는 죽었고, 훌륭한 감각에 가까운 문입니다. 영혼은 다각적 인 에테르에서 그와 함께 수영하며, 불협화음과 마찬가지로 쉽게 용해되고 하나의 미세 기관의 본질로 변형됩니다. 그래서 냄새가 너무 강해지고 삶의 영을 회상합니다 : 영혼은 마음과 몸 사이의 중간 영역에서 즐거운 인식의 공식으로 그 안에 갇혀 있다고 느낍니다.

청력과 얼굴은 마침내 영혼의 거울과 음향실입니다. 음악 예술에서 영혼은 항상 녹아 버리고, 어둠 만 녹아 버리고, 그렇지 않으면 매니폴드를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라모의 경험 정리는 각 음표가 상승하는 고조파 톤을 포함하고 있음을 보여 주며, 위대한 타르티니의 경험은 주어진 두 음색의 결과로 멜로디의 과정조차도 이미 기계적으로 예상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로부터 두 가지 원칙이 함께 취해진 음악 예술의 전체 메커니즘이 설명됩니다. 조화와 멜로디에서, 영혼은 인식의 공식에 자신을 전달하고, 가장 즐거운 방법으로 많은 것을 하나로 줄입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 전체에는 우리 주변의 좋은 소리를위한 재료가 있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연습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운동과 평화의 크고 영원한 콘서트가 들립니다. 폭풍이나 공기의 속삭임, 진동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모든 물리적 음색에 있어야하는 음악은 모든 정도의 거주를 통해 우리의 영혼에 영원히 해산, 예지력, 즐거움의 진보적 인 사업을줍니다. 인간의 목소리는 마침내 모든 것을 완성합니다. 매 기간마다, 표현의 공식은 이미 우리 뒤의 음색, 부드러운 단결에 대한 다양한, 우리를 매우 깊게, 즉시 비슷한 냄새 맡는 감각의 변조로 나타납니다. 얼굴로 모든 것이 가장 선명해집니다. 우리 눈 주위의 모든 색과 표면은 그에게 조화를 이룹니다. 노란 하늘, 불타는 붉은 초원, 나무의 검은 색 또는 백설 공주의 단풍을 함께 생각할 때 곧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은 중간의 가장 부드러운 색을 취하여 영혼이 가장 오래 쉬고 가장 쉽게 녹일 수 있도록 분배했습니다. 그녀는 부드러운 전환, 새벽과 황혼을 통해 낮과 밤의 교대를 요약했으며[404] 그녀가 할 수있는 곳에서는 대칭, 이해하기 쉬운 웰빙 및 아름다움을 제공했습니다. 나무는 부드러운 회춘으로 자라며 가장 아름답고 견고한 건축 양식의 자연스러운 패턴입니다. 그것을 모른 채, 영혼은 트렁크를 포옹하고, 부드럽게 주위를 활공하고, 공중으로 미끄러지며, 그래서 모든 반경이 중심, 즉 원의 완성, 그리고 그 뿌리, 원의 원, 이익과 필요성을 위해 그 가지의 풍부함에 직선으로 노력하는 온화한 노력을 어둡게 느낍니다. 자연을 각진 것으로 만든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눈이 부딪히는 것도 없습니다. 작은 것이 더 큰 것의 압력에 종속되는 경우, 그것은 가장 큰 경제, 가장 적은 예외입니다. 식물은 누르는 돌을 벗어날 때 다시 위로 향합니다. 거꾸로 된 뿌리는 지구에서 스스로 돌고, 바람에 날리는 나무는 여전히 구부러진 자세로 가늘어집니다. 왜 자연은 동물의 모든 형상을 대칭으로 입혔습니까? 그녀의 굴에서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눈을 통해 모으는 영혼의 더 미세한 필요를 위해서가 아니라 필요를 위해 일했기 때문입니다. 바다와 흙 속에는 피조물들이 있는데, 그들은 여전히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의 필요성에 종속되어 있었다. 그들의 수치 계산의 팔다리는 아직 밝게 보이지 않거나 서로 옆에 고르지 않게 나타납니다. 그것이 사람에게 가까이 다가갈수록, 그것은 조화롭게 먼지를 형성했습니다. 새와 물고기는 대칭적으로 스케일링되고 진정되었다: 동물들은 대칭적으로 채색되고 형성되었다: 마침내 그녀는 이 현자들을 다시 한데 맞추었고, 인간의 형태는 그랬다! 모든 사지에서, 매 턴마다 진리와 선의 공식이 얼마나 큰가! 형언할 수 없는 깊이의 표현! 가장 쉽게 해결되고, 이해할 수 있고, 단순한 그림에서 우주의 공식. 우리가 분명히 볼 수 있듯이, 끊임없이 변하는 어머니는 그녀가 그렇게 남아있을 수있는 한 남자 뒤의 남녀 관계에서도 충실하게 남아 있었고, 그녀가 사람의 얼굴 주위에, 영혼, 즉 진리와 선함으로부터 모든 조화로운 형태 아래에서 추구하고 발견하기 위해 배치 한 모든 그러한 영혼의 이미지. 그녀는 큰 소리로 감각을 발휘하고 인정을 수집합니다 : 이것은 가장 쉽고, 가장 바쁘고, 가장 즐거운 일 일뿐입니다.

 

자연의 저자의 헤아릴 수없는 지혜, 선함 및 진리가이 기관에서 통치합니다. [405] 우주의 모든 부분, 즉 그 형상인 모든 부분, 따라서 모든 인간 영혼은 모든 감각과 모든 형태 아래서 진리와 선(善)에 지나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이 속일 수 있다는 의미로서 어떤 의미도 없다: 모든 관념들, 심지어 가장 어두운 것조차도 감각의 자궁 안에서 진리의 간결하다: 오류는 단지 많은 부분들을 섞어서 함께 던지는 것에 지나지 않으며, 우리가 아직 못하는 이유이며, 그래서 진리로 가는 길에 있는 악에 지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이제 어둠으로부터 빛으로, 불완전한 것에서 완전한 것으로, 모든 영혼이 우주에서 얼마나 아름다운 방법으로 결정되는지의 자연스러운 진보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항상 정화하고 분열합니다 : 모든 관능적 인 감각, 가장 어려운 필요의 껍질, 그녀는 연습하고 길을 계속 지켜줍니다 : 그녀는 모든 인물들 중에서 진리와 선함 외에는 아무것도 거두지 않아야합니다. 그녀는 항상 느낌으로 인식하는 연습을합니다.

이제 신격은 우리에게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또는 오히려 우리가 여기에 있고, 무한하고, 꽤 의미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면에서 우리에게 줄 수있는 많은 감각을 우리에게 주었다. 우리는 결코 듣지 않고.B며, 어느 정도까지는 구체들의 소리, 우주의 조화, 어두운 깊은 곳에서 듣는다. 그것이 우리를 압도하기 때문에, 우리의 귀는 군중과 힘의 대상이되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가 그것을 위해 흔들 때 총의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것을 듣지 못합니다. 빛의 광선 위에서 우리는 눈이 어두워지고 하늘이 우리를 위해 불 때까지 우주의 가장 먼 곳으로 미끄러집니다. 그래서 모든 감각과 함께, 그리고 그것 역시 저자의 현명한 친절과 같습니다. 따라서 모든 감각은 그 구체가됩니다. 그가 굴복 할 것, 그는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 명백한 평화가 있습니다! 하늘 아치! – 어떤 감각이 우주를 관통하고 견딜 수 없었기 때문에, 신(神)은 진리와 선(善)의 다른 공식들에 대해 다양하게 실천할 수 있는 많은 약한 감각들을 우리에게 주었고, 그 결과는 항상 혼들의 내면으로 되돌아가야 한다. 한 번에 봄의 본질을 들여다 보면, 영혼을위한 풍성한 수확! 향기, 노래, 아름다운 색, 웰빙 - 모든 것이 함께 흐르고 감각을 채 웁니다 - 지혜와 선으로 가득 찬 창조자 아이디어의 즐거운 혼돈, 그것은 또한 우리 안에있는 창조주 하나님의 형상을 느낄 수있는 한 멀리, 그리고 그녀가 할 수있는 한 많이, 그리고 그녀가 할 수있는 한 자신을 위해 행복으로 가득 찬 세상으로 형성합니다. 모든 감각은, 마침내 앎을 가장 유익하고 쉬운 방법으로 제공한다.406) 이것이 감각의 기준이다. 많은 것이 그 안에 싸여 있는데, 그것은 갑자기 영혼 안으로 들어와 발전으로 유인합니다. 그녀는 갑자기 그러한 보물을 소유하고 있음을 발견하고 보물을 즐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임무가 알아 차리는대로, 그녀는 단지 자신에게 몰두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고, 단지 즐기거나 즐기기를 원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온화한 방식으로 노력하며, 그녀가 인식하여 계속 나아가는 것은 바로 이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마치 감각에 완전히 즐거워하고 일하지 않았지만 즐거워하는 것처럼 너무 힘들게 자신을 즐겁게합니다. 그러한 필요와 사랑의 꽃에서 인식, 과일을 발아시킵니다! – 우리의 감정과 지식의 아버지의 지혜로운 선하심!

3. 영혼에 대한 소위 더 높은 생각은 전적으로 도중에 계속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쉽습니다. 모든 것이 여전히 덩어리 속에 있는 한, 그것은 기억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것은 상상력을 통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은 그것이 오직 회복된 이미지, 즉 영혼 안에서 축약된 이전의 공식일 뿐이며, 이는 다른 힘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안다. 상상력의 모든 작품에서 우리는 감각의 두 번째 인상 만 볼 수 있으며, 작품이 자연스러울수록 영혼 연구원에게는 저자의 관능적 인 힘의 거울이 더 많습니다. 그는 어떤 감각을 가지고 있었는가? 어느 것이 둔하거나 훼손되었습니까? 그는 어떤 법에 따라 그렇게 다른 인상의 혼란을 주선했는가? 그는 모든 사람에게 진리와 선함 그 자체, 또는 안개 속의 그들의 복장을 얼마나 맑고 어둡게 느꼈는가? 이 모든 것이 마치 거울 속에있는 것처럼 그 안에 표시됩니다. 상상력은 관능적 인 이미지로 배열됩니다. 그러나 인간의 영혼 안에서는 그것이 어떤 지각할 수 없는 정도로든 마음이 없이는 결코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전의 힘이 감각들, 기억들, 상상들, 욕망들의 혼돈으로부터 부분들을 선택하고, 그것들의 한 목적을 위해 그것들을 배열하는 방법들이다. 그래서 여기에 작은 곳에서 자연스럽게 달리고 있습니다. 하나에 많은 수단을 사용하는 것 - 이것은 예술과 행동의 기초이며 우리 전체의 행복에 대한 모든 도덕적 가르침입니다. 여기에서도 이전의 비유가 여전히 보인다 : 우리의 이해력은 자연의 법칙, 그 과정의 규칙을 찾고 모방하며, 모든 감각의 껍질 아래서 실천하고 계속 연습하며 또한 계속 그렇게합니다. 그래서 감각은 다시 지식과 행동의 꽃입니다.

우리가 모든 영향을 살펴보자: 매우 강하고 다각적이며 생생한 개념, 이미지,[407] 우리가 선과 악이라고 생각하는 것의 모양과 공식이 아닌 다른 것은 무엇인가? 자연은 갑자기 그러한 강한 인상, 너무 많은 지식과 자질을 영혼에 가져 오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그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명확한 인식의 방법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사랑과 증오, 두려움과 희망, 믿음과 절망, 연민과 자비, 행복과 회개, 상처와 경멸, 수치심과 경외심 등, 그들이 얼마나 격렬하게 마음 속에 목을 졸라매고 있는지! 열정의 대상을 영혼 깊숙이 불 색깔로 칠하십시오! 같은 모든 바람과 성향을 자극하여 원하고 행동하십시오! 그리고 그들 각자 가운데 영혼이 날아가는 선이 있다고 주장되기 때문에, 우리는 영혼의 모든 행동, 즉 감각의 자궁에서 우리가 알아 차린 것과 동일한 법칙을 그들 안에서 봅니다. 그리고 여기서 지식이 모호해지기 위해서는 그 상징인 감각이 불의 등장인물로 그려져야 했다. 생명의 배는, 적어도 비범한 영혼들과 함께, 바람이 필요했다.

또한, 이제 이 봉투 속에는 창조주의 올바름과 진리와 선하심에 대한 동일한 규칙이 나타나 있다. 감각을 통해 우리에게 선하다고 추천하지 않는 것은, 가장 높고 순수한 범위에서, 영혼은 스스로를 거부합니다 : 그것은 이미 지각있는 존재의 본성 속에 있습니다. 뭔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오류는 안개를 통해서만 발생했으며, 과도한 먼지를 뿌린 과잉에 대한 요약을 통해, 우리 자신 사이의 연결이나 우리가 못했던 관계를 통해 발생했습니다. 자질은 더 가까이 움직이고, 용해되며, 오류는 사라지는 곳이 있어야합니다. 악은 오직 오류와 나약함을 통해서만 생겨났다: 창조주의 비유에 따르면, 만일 그 사람이 길을 내준다면, 너무 많은 것을 당할 때에만 생겨난 이 연약함이 권력으로 변하는 곳이 틀림없다. 어떤 감각도 끝까지 속일 수 없으며 속아서는 안됩니다 : 가장 어둡고 압도적 인 것은 느린 과정과 더 큰 투쟁에 불과하며 밝고 모든 풍부하고 올바른 지식으로가는 길입니다. 그들을 위한 인간의 혼과 우주는 모든 열정과 겉모습에서 지혜와 선과 미덕에 대한 성향으로 가득 차 있다.

도덕에 대한 전체 교리는 이제 이것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영혼을 인도하기 위해, 즉 그것이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는 것, 선과 진실의 모든 [408] 거울에서이 순수한 물질 외에는 아무것도 못하고, 혼란스러운 형태로 익숙해져서 여신을위한 구름을 결코 포용하지 않고 항상 기쁨과 행복의 직선 경로에 부딪칩니다. 따라서 그것은 분쟁의 분야에서 이성과 인정 된 지혜의 교리로 우리를 준비시키고 우리가 극복 할 때까지이 교리를 포기하지 않도록 우리를 훈련시킵니다. 영혼이 이미 잘못 보고 계산하는 사악한 습관, 즉 존재하지 않는 거짓 위인들을 대체하고, 그들의 형태가 혼란스러워지도록 습관적으로 비뚤어진 각도 아래에서 물체를 취하는 경우: 그래서 그것은 이 악한 습관의 보루를 놓고, 영향력에 영향을 미치며, 영혼에게 자유로운 눈과 자유로운 손을 주기 위해 모든 것을 제공하도록, 모든 현상에서 참되고 선한 것을 보고, 모든 욕망을 가진 모든 감각들을 포용하고 노력하는 것. 하나의 마음과 의지가 있습니다! 액션은 진실에 대한 가볍고 자유로운 아이디어이며 순수한 이미지, 강한 전능한 표현입니다. 이것은 두 능력의 원래 결정의 높은 이상이지만, 우리는 그것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두 세력이 우리에게 그들의 기원에서 보여주는 일련의 경험을 다시 한 번 모으고 정리합시다. 그것들이 추적될 수 있는 기본법은 그 자체로 빛을 발한다.

1. 제한된 존재로서 인간의 영혼은 또한 알 수있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첫 번째 땅에서 우주를 포괄하지 않습니다. 창조주는 따라서 그것을 우주의 인위적인 추출물로서 유기물과 연결시켰고, 그것을 통해 그것을 인식하고, 우주는 그것의 비유에 따라 형성된다. 이것은 몸, 그들의 힘의 아날로그, 발췌, 상징, 그들을 위해 우주의 상상의 거울입니다 (à la portée d'elle).

2.이 몸을 통한 용어는 감각, 즉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즐거운 공식, 즉 감각을 위해 설정된 우주의 어둡게 싸인 아이디어입니다. 명확한 용어로 신체에 합류하지 않고 우주의 그러한 합류 속에서만 발견되는 영혼은 질식, 즉 감각이 흘러 가면서 용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본성은 하나이며, 그들은 장기의 거울 속에서 여러 번 명확하거나 명확한 것을 가져옵니다. 그들의 본성[409]은 진리요 선함이다. 그래서 그녀는 자연이 그녀에게주는 모든 현상에이 존재를 가져옵니다. 그녀는 인식하고, 원하고, 행동합니다.

3. 모든 곳에서 동일한 모든 지혜로운 본성은 진리, 선함 및 완전성의 상징이 아닌 어떤 것도 흘러 들어갈 수 없도록, 즉 그것이 용해된다면, 즉 명확히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구조화했습니다. 이 사업을 끊임없이 실천하기 위해, 그녀는 그녀에게 가장 다양한 문제, 즉 그녀는 그녀에게 다른 감각을 주었고, 각각은 다른 방식으로 동일한 환영을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 (à la portée d'elle)를 위해 이러한 감각을 제한하여 그 중 어느 것도 종속되지 않도록하고 더 이상 인식하지 못할 때 다른 곳으로 향할 수있는 자연에 대한 활동의 특권을 부여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우리에게 아무것도 가져 오지 않거나 우리가 그것을 포괄 할 수 없을 때 우주의 측면을 추적하거나 추상화하는 임의적 인 관심에 가장 깊이 놓여있는 인간의 자유 현상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창조주는 우주의 이 상징들의 그러한 현명하고 자비로운 연합, 종속과 계승을 확립하셨고, 그래서 혼, 손에 든 방향타가 항상 노력한다. 무한자의 대부분은 우리가 그것에 대한 감각이 없기 때문에 어둡게 남아 있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무시하고 모든 의미에서 우주의 해체를 위한 공식, 신(神)의 서약, 진리와 선의 무한의 상징을 소유하기를 이미 고대하고 있다.

4. 우리가 이제이 비유에 따라 결론을 내린다면, 일어난 모든 일은 주어진 시간 동안 진리와 선으로 녹아 들어가야하며, 그 과정의 어떤 지점도 게으름을 피우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오류는 한때 단절된 구름이어야 하며, 우주의 상징들을 푸는 데 실패한 모든 실험은 영혼에게 그것을 재미있고 잘 알려주는 새로운 공식을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인식하는 영혼의 지속과 함께 항상 노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그것은 우주의 더 큰 부분을 포용하고 모든 것에서 하나님의 형상, 진리와 선하심을 발전시키기 위해 점점 더 연습되어 점점 더 짧은 시간에 더 쉽게 그 본질에 동화됩니다.

5. 그러므로 이것은 자연이 두 세력을 모두 명령한 주요 법칙이다: 즉, 그 감각은 여전히 인식이 없는 곳에서 질식한다[410]: 그것은 한 번에 많은 것들을 영혼 안에 어둠으로 가져왔기 때문에, 그것이 어느 정도 자신을 깨우칠 수 있고, 그 본질의 결과가 그것 안에서 끝난다: 이것은 가장 가볍고, 가장 즐거운 방법으로 행해지고, 가능한 한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것이 인식되고 영혼은 마치 혼자 격분하고 자신을 점령 한 것처럼 그 옆에있는 질식에서 부드럽게 계속됩니다. 모성 섭리의 위대한 걸작이며, 그에게 영혼은 안개와 오류 속에서도 존재의 모든 단계에서 충실하게 남아 있습니다. – 혼, 우주, 신격에 대한 철학은 주어진 원리들로부터 발전하는데, 그것에 대해 나는 더 이상 고양시킬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무한의 모든 작은 부분에는 전체의 진리, 지혜, 선함이 우세하다: 모든 감각에서와 마찬가지로 모든 지식에서 하느님의 형상이 반영되고, 거기에는 순수한 빛의 광선이나 빛깔이 있고, 여기에서는 태양의 광선이 갈라지는 색깔들이 있다. 인식은 모든 광선에 반영되는 태양의 화려 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 감각은 무지개의 색채, 아름답고 진실하지만 태양의 반사로만 재생됩니다. 이것이 궁창에서 분명히 상승하면 모든 색상의 무지개가 사라집니다.

근원:
Sturm und Drang. 이데올로기적이고 미적 인 저술. 밴드 1, 베를린 및 바이마르 1978, S. 399-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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