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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d Faith (라틴어: mala fides)

by 이덕휴-dhleepaul 2022. 7. 4.
 

 

이아고와 오델로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델로의 이아고(오른쪽)와 오델로.
이 연극의 비극의 대부분은 이아고가 오셀로에게 악의로 한 충고에서 비롯된다.

나쁜 믿음(라틴어: mala fides)은 마치 다른 [1]것에 영향을 받은 것처럼 행동하면서 어떤 감정을 즐겁게 하거나 즐기는 척하는 것으로 구성된 지속적인 형태의 기만이다.그것은 위선, 계약 위반, 위장, 그리고 입에 발린 [2]서비스와 관련이 있다.그것은 이단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그것은 타인의 고의적인 기만이나 자기 기만을 수반할 수 있다.

나쁜 신앙의 예를 몇가지 들자면, 군인들은, 적 접근법(비교하라. perfidy)명을 노획하고, 일련의 낯 뜨거운 장면이 의도한 것은 아닌 노조원들과도 협상했습니다 회사 대표를 해고하는 하얀 깃발을 흔들고, 포함하는 그는 거짓임을 알고 있다는 것 법적 상황이다.;언어와 re를 사용하여[4]보험업자 주장한 검사[3].asoning 클레임을 [5]거부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철학에서, 자기 기만과 악의 개념에 대한 장 폴 사르트르의 분석 이후, 후자의 개념은 한 마음 안에서 반독립적으로 행동하는 두 개의 정신으로 자기 기만에 관련되기 때문에 전문 분야에서 검토되었다.어떤 경우에는 악의가 속임수를 수반하지 않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 신체적인 징후가 있는 어떤 종류의 우울증에서처럼요.나쁜 자기 기만에 의한 진술의 진실 또는 거짓에 대한 의문이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저혈압 환자가 그들의 심신증 상태에 대해 불평을 한다면, 그것은 진실인가 [6]거짓인가?

악신은 페미니즘,[7] 인종 우월주의,[8] 정치적 협상,[9] 보험금 청구 처리, 고의성,[10] 윤리,[11] 실존주의, 기후변화 부정,[12] 그리고 [5]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예술 용어로 사용되어 왔다. 페미니즘

정의.

사람들은 비록 그 믿음들이 같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사실들에 의해 직접적으로 모순된다고 할지라도 그들의 마음속에 믿음을 가질 수 있다.이것들은 악의에 찬 믿음이다.그러나 이러한 자기 기만이 의도적인 것인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다.[13]

철학자 장 폴 사르트르는 그의 책 "존재와 무(Being and Nothingness)"에서 나쁜 믿음([14]프랑스어: mauvaise foi)을 자신으로부터 진실을 숨기는 것으로 정의했다.불신의 자기 기만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은 그것이 어떻게 [15]가능한가 하는 것이다.거짓말쟁이가 거짓말의 피해자에게 거짓말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거짓말쟁이가 말하는 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거짓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피해자가 거짓말이 사실이라고 믿어야 한다.자기 기만에 불성실할 때 그 사람은 거짓말쟁이인 동시에 거짓말의 피해자이기도 합니다.동시에 거짓말쟁이는 거짓말쟁이로써 거짓말쟁이라고 믿고 희생자는 거짓말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그래서 나쁜 자기 기만에 빠진 사람은 진실과 거짓을 동시에 [16]믿는다는 점에서 모순이 있다.사르트르는 "거짓말을 하는 사람과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동일인물이며, 이는 속이는 사람으로서 진실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나는 그 진실을 매우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고 덧붙였다.두 가지 다른 일시적 순간에..."

신학에서

성경에서 이중성은 말 그대로 잘못된 종교적 [17]믿음에 대한 은유로 나타난다.다양한 해설가들과 번역가들은 두 가지 신념 또는 신념을 가진다는 것을 이중심장 또는 [17][18]이중심장이라고 논의해왔다.

히브리어 성경과 신약 서한 종교 신자들에게 이중적인 생각을 갖지 말라고 충고한다.

시편 119장 113절에는 "나는 이중적인 사람을 싫어하지만, 나는 너의 법을 [18]사랑한다"는 번역이 있다.신번역본은 분단된 충성심을 강조하며 "분단된 충성심을 가진 사람은 싫지만 당신의 [18]지시가 너무 좋다"고 번역했다.

야고보의 편지는 "영구적으로 자신과 일치하지 않는"[17][failed verification] 사람을 믿지 말라고 경고한다."주님의 이름을 헛되이 가져가는 것"은 신이나 종교 권위의 지시를 받아 잘못된 것으로 알려진 행동을 정당화하며,[19]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알아야 할 때 비윤리적인 입장을 취하거나 거짓된 믿음을 지지한다.제임스 1의 이중성과 마태복음 6장 22절의 위선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면서, 자미슨-포셋-브라운 성경 해설은 "한 영혼은 신을 향하고 다른 영혼은 다른 무언가로 향한다"고 말한다.그것은 위선자가 아니라, 맥락이 보여주듯이 변덕스럽고 '흔들리는' 사람이다."[17]Alford의 성경 번역은 고대 그리스 문학의 "파수꾼"을 "이중심"[17]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야고보 1장 8절(두 마음을 품어 모든 일에 정함이 없는 자로다)에서 그것은 인지적 태도의 불안정성을 나타낸다. "그는 이중적인 사람이고 태도가 불안정하다."신의 말씀 번역에서는 '의심하는 사람은 동시에 두 가지 다른 생각을 하고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다'[17]고 되어 있다.Young's Literal Translation은 이것을 "두 개의 영혼"[17]으로 번역합니다.클라크의 성경 해설에서, 이중적인 사람은 두 개의 영혼 중 하나이며, 하나는 땅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하늘을 위한 것이며,[17] 두 개의 세계를 동시에 지키기를 희망합니다.성경에 대한 길의 설명은 한 가지를 묻고 다른 의미를 갖는 것을 말하며, 말로는 존경하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고,[17] 마음은 혼란스럽다.

클라크의 성경 해설은 랍비 탄쿰(84)이 이스라엘 자손에게 "보아라, 성경은 이스라엘 자손에게 두 개의 마음을 가지라고 권하고 기도할 때 [20]두 개의 마음을 갖지 말라고 말하고 있다"고 말한 가운데 Deuteronomy 26장 17절과 유대교 신학에 대해 언급하였다.클라크는 "제임스는 복음에 율법을 통합하려고 노력하던 유대인들을 지칭한다"며 "이들은 마음과 애정이 갈려 레비즘 의식을 포기하려 하지 않고 복음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런 사람들은 신성한 [20]일에서 진보할 수 없다.

가톨릭교회는 이단적인 견해를 가진 모든 사람이 나쁜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진지하게 진실을 찾고 모범적인 [21]삶을 사는 사람들이다.

철학, 심리학, 정신분석학에서

프로이트 정신 분석

프로이트 정신분석은 의식이 도덕,[16] 법률, 관습에 의해 통제되는 반면, 우리의 무의식적인 존재의 차원을 가정함으로써 얼마나 나쁜 믿음의 자기 기만이 가능한지에 대해 답합니다.무의식의 진정한 욕망은 꿈에서 소원 성취로 표현되거나 무의식적으로 [16]무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취해진 윤리적 위치로 표현된다.

윤리학, 현상학, 실존주의

(실존주의)의 윤리

나쁜 믿음의 소원 성취는 인식론, 정신 철학, 심리학, 프로이트 정신 분석, 그리고 [22][23][24][25]윤리의 교차점에서 질문을 논의하는 믿음의 윤리의 중심이다.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는 사람은 진실하다."진정성"은 외적인 생각보다는 내적인 생각에 충실한 것입니다.

윤리에 대한 나쁜 믿음은 비윤리적인 위치가 윤리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신에 의해 또는 유전학에 의한 그 사람의 타고난 성향에 의해 그 믿음에 강요당하는 것에 호소함으로써 정당화될 수 있다. 비록 사실들이 믿음과 정직이 그것을 [26]필요로 한다는 것을 확증하지 않더라도 말이다.

현상학은 악의에 대한 논의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한다.그것은 의지, 가치, 행복, 그리고 타인에 대한 배려의 구조를 분석함으로써 윤리학에서 역할을 한다.현상학자 하이데거는 보살핌, 양심, 죄책감에 대해 논의하였고, 이는 다시 시모네  보부아르 페미니즘과 장  사르트르의 실존주의로 이어졌으며, 이는 둘 다 진정성에 대한 현상학의 고려와 악의에 대한 역할에 바탕을 두고 있다. 페미니즘사르트르는 "불신앙"이 진정성과 관련된 논리적 문제를 분석하여 [27]선의로 생산되는 가치의 온톨로지를 개발하였다.

 
장 폴 사르트르와 시몬 드 보부아르는 악신에 대한 생각을 실존주의로 발전시켰다.

장 폴 사르트르와 시모네 드 보부아르는 [28]믿음의 윤리에 있어서 나쁜 믿음과 "진실성"의 개념을 사용하여 나쁜 믿음에 대한 생각을 실존주의로 발전시켰습니다.'존재와 무(無)'에서 사르트르는 얼마나 나쁜 믿음의 자기 기만이 [14]가능한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면서 나쁜 믿음에 대한 논의를 시작한다.사르트르는 "악의"를 일종의 자기 기만의 프로젝트라고 부른다.변명을 하기 위해, 나쁜 믿음은 먼저 자신을 향해 3인칭 자세를 취한다.스스로 만들어 온 이 입장을 피할 필요가 있을 때는, 1인칭의 시점을 채용합니다.어느 경우든 속임수는 완전히 성공할 수 없다.이 두 가지 존재의 측면이 없다면, "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존재한다"의 분리할 수 없는 "나"에서처럼 의식은 통일적이고 분리될 수 없다면, 어떻게 자기 기만의 프로젝트가 가능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무의식에 대한 프로이드 이론은 사르트르에 의해 일관되지 않은 의식의 관점에 근거하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개인의 삶의 "근본적인 프로젝트"의 발견으로서의 정신 분석 프로젝트는 유효한 [29]것으로 여겨진다.

장 폴 사르트르는 본질적으로 선한 무언가가 있다는 믿음을 절대적 가치로 세상에 내재되어 있고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는 "진지함의 정신"이라고 불렀는데, 그는 이것이 나쁜 믿음으로 이어진다고 주장했다.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가치들이 주관적으로 [30]결정되고, 할당된다는 것을 잊어버리기 때문에 진지함의 정신에 빠져든다고 주장했다.사르트르의 말에서, "진지함의 정신은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가치를 인간의 주관성과 무관한 초월적 기원으로 간주하고, 그리고 그것은 사물의 존재론적 구조에서 단순한 물질적 [31]구성으로 '희망적'의 질을 옮긴다."

심리학

심리학자들은 얼마나 나쁜 믿음의 자기 기만이 가능할 [32]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제시했다.

"트로피즘"은 의식적인 [33]생각 없이 행해지는 행동이다.자기 기만은 의식적으로 행해지는 것이 아니라 대류주의일 수 있지만, 그것은 천국에 가고자 하는 욕망이나 개인적인 즐거움, 부 또는 권력을 위해 한 사람의 삶을 위해 설정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의해 인도될 수 있다.예를 들어, 창조론자는 천국에 가기 위한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고, 개인적인 능력 부족감을 느끼는 인종차별주의자는 우월하거나 다른 사람에 대한 권력을 갖기 위한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트로피즘은 의식 없이 행동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는 의식적인 생각 없이 자기 기만을 만들어 낼 수 있다.프로젝트는 이기적일 수 있고, 그 결과가 직접적으로 의도적인 것은 아니지만 사실로부터 이성을 압도할 수 있다.그러나 프로젝트 자체는 의도적으로, 그리고 이기적인 방식으로 프로젝트 [34][35][36][37][38][39][40]선택에 있어 이기적이거나 나쁜 의도로 인해 악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문쿨루스는 한 사람 안에 있는 작은 사람(또는 그 사람의 지도)이고, 호문쿨루스는 심리학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마음의 하위 시스템이 있다는 이론이다; 얼마나 나쁜 믿음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호문쿨루스의 대답은 그러한 하위 단위가 [41]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휴머니즘 심리학에서는 배우에 의해 자신의 행동에 대한 불신을 인정하는 것은 죄책감 [42]후회를 낳는다.

심리학자들은 예를 들어 관타나모 [citation needed]구치소에서 고문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고문을 감독하고 지휘하는 심리학자들의 나쁜 믿음의 역할을 조사했다.

진실값

심신미약자가 신체적 [6]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불만을 제기하는 등 불성실한 명제가 참인지 거짓인지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사이비 과학으로

악의는 개인뿐만 아니라 지식의 [43][44][45]체계 전체에 존재할 수 있다.

인종 우생학의 의사 과학 안에서, 나쁜 믿음은 인종적 우위에 대한 욕구를 정당하게 지지하기 위해 객관화된 인종에 대한 자기 방어 행동을 위한 동기 부여가 되도록 제안됩니다; 예를 들어, 흑인들이 그들의 백인 인종적 차이를 보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나쁜 믿음에서 열등하다고 믿는 소수의 백인들, whi그들의 믿음은 변덕스러운 인종 [46]환경 속에서 사라질까 두려워서 동기부여가 된다.악의에 찬 인종우월주의자의 신념은 아프리카계 미국인학에서 [47]연구되고 있다.나치 독일에서는 기업들이 자기 기만에 의해 정당화된 제조사들과 돈을 벌기 위해 강제수용소용 효율적인 오븐을 만들기 위해 고의적으로 [48]경쟁을 벌었다.나치 조직이 그들의 우생학 [49]대량학살을 정당화하기 위해 그들의 신념을 고수했던 것처럼, 사람은 의도적으로 불성실하거나 불성실하게 됨으로써 자기 기만을 할 수 있다.

선불교

선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합리주의자처럼 행동 동기를 설명하지 않기 때문에 자기 기만에 대한 '악신'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합리주의자는 실제로 몸과 무의식에 뿌리를 두고 있는 비이성적인 욕구를 그렇지 [50]않은 것처럼 합리화해야 한다.

분석철학과 도덕적 진술의 오류 이론

영미 분석 전통의 철학자들에게, 도덕적 가치를 포함하는 진술은 물리적 세계의 사물이나 사건에 대한 진술과 유사하기 때문에 우려를 야기했다.비교:

  1. 치앙마이에서는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2.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옳지 않다.

둘 다 같은 문법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첫 번째를 확인하는 방법은 두 번째를 확인하는 방법과 상당히 다릅니다.우리는 물리적 세계에서 이루어진 관찰을 통해 첫 번째 진술을 확인할 수 있지만, David Hume에 따르면, 물리적 세계 관찰로는 두 번째 유형의 진술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흄의 견해는 "당신은 'is'에서 'ougt'를 도출할 수 없다"로 요약된다.첫 번째 유형의 진술이 참이거나 거짓이어야 하는 반면, 일부 철학자들은 도덕적인 진술이 참이거나 거짓이 아니라고 주장해왔다.리처드 M. 를 들어, Hare는 도덕적인 진술은 사실 필수사항이라고 주장한다.그에게 있어, "쓰레기는 잘못되었다"는 말은 "쓰레기를 하지 말라"는 의미이고, "쓰레기를 하지 말라"는 말은 사실도 거짓도 아니다.

Hare와 같은 사람들과는 대조적으로 J.L. Mackie는 도덕적인 진술은 거짓이라고 주장했다.맥키의 견해는 그것이 "도덕적 담론을 나쁜 [51]믿음에 유리하게 한다"고 말하는 크리스핀 라이트를 불편하게 한다.라이트는 모든 도덕적 진술이 나쁜 믿음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그가 말하는 것은 만약 맥키가 옳고 누군가가 맥키가 옳다고 믿는다면, 그 사람은 그가 도덕적인 발언을 할 때마다 나쁜 믿음의 죄를 지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법률상

다음 항목도 참조하십시오.표면 교섭

법률에서는, 위 절에서 논의된 다른 연구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보다 훨씬 더 넓은 정의와 함께, 불성실한 정의들이 일관되지 않습니다.블랙의 법률 사전은 사기와 [52]악의를 동일시한다.하지만 사기죄로 감옥에 가는 거지 꼭 나쁜 [53]믿음 때문은 아니야두하임 온라인 법률 사전은 악의를 "속일 의도"와 "어떤 [54]이익을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속이거나 호도하려는 사람"으로 폭넓게 정의한다.캐나다의 한 노동중재인은 다른 분야에서도 사용되듯이, 악의는 추리의 합리성과 관련이 있지만, 법에 [54]정의되어 있지 않다고 썼다.

악의의 개념은 정밀한 교정을 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으며 모든 심판자가 동일한 방식으로 정의하지 않은 것이 확실하다.본질적으로, 악의는 악의나 악의를 내포하고 있다.악의에 찬 결정은 상황과 결과 사이의 합리적인 연관성이 아니라 비합리적인 이유로 개인에 대한 반감에 근거한다.의사결정에 대한 합리적인 근거가 없다는 것은 관련된 요소 이외의 요소를 고려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그런 의미에서 악의에 찬 결정은 독단적이기도 하다.이 논평들은 악의의 정의에 대한 논쟁을 멈추기 위한 것이 아니다.오히려 악의와 악의에 뿌리를 둔 악의가 불합리성, 차별성, 독단성의 관련 개념을 완전히 수용하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건드린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다.

듀하임의 법률 사전에서 "캐나다의 '악의'에 대한 최고의 사법적 정의"라고 부른 것은 위에서 [55]논의된 다른 분야에서의 사용과 비슷하게 더 일치한다.

선의와 그 반대인 악의는 주관적인 심리 상태를 가져오는데, 전자는 목적의 정직에 의해 동기 부여되고 후자는 악의에 의해 동기 부여된다.

두하메는 또 다른 묘사도 언급하고 있다...악의는 주관적인 심리 상태를 가리킨다...악의에 의해 동기 부여...사악 [54]목적도 있다"고 말했다.

잉글랜드와 웨일즈 법률에서 "불성실"에 대한 현재 표준 법적 정의는 "Gromax Plasticulture Ltd. v. Don and Low Nonwovens Ltd."의 Lindsay J.의 정의입니다.

분명히 부정직함도 포함되며, 내가 지지하는 것처럼 특정 분야에서 합리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남성이 관찰한 허용 가능한 상업적 행동의 기준에 미달하는 거래도 포함된다.의회는 현명하게 이 맥락에서 무엇이 나쁜 믿음인지 또는 나쁜 믿음인지 자세히 설명하려고 하지 않았다; 나쁜 믿음에 이르기 위해 거래가 얼마나 부족해야 하는지는 법원의 어떤 해석에 의해서가 아니라 참고에 의해서 판단되는 것이 최선이다.e 법의 문구 및 주변 [56]모든 상황에 관한 사항.

보험악의

주요 기사:보험악의

보험불성실이란 보험자가 보험자를 오인시키기 위한 정책에서 고의로 면책특권을 행사하거나 부정하게 청구권을 조정하거나 [57]청구권 처리를 신속하게 하지 않거나 기타 고의적 위법행위 등 보험자의 악행에 대해 보험자가 가질 수 있는 불법 청구권이다.보험의 악의는 다른 분야에서는 전혀 행동하지 않는 것, 어떤 [58]식으로든 클레임에 대한 대응을 거부하는 것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법원은 악의로 청구를 조정한 것으로 판명된 보험회사에 대해 실제보다 더 많은 징벌적 또는 모범적 손해배상을 선고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손해는 보험사들 간에 일반적으로 그러한 행동을 억제하기 위한 목적으로 부여될 수 있으며, 보험 [59]약관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금액을 훨씬 초과할 수 있습니다.캐나다에서는 한 보험회사가 자체 전문가와 사정인이 화재를 우발적 사고라고 결론을 내린 에도 방화 청구를 압박해 사상 최대인 1백만 달러의 징벌적 배상금이 부과된 사례가 있었습니다.그 회사는 법률 고문으로부터 자포자기 보험 가입자들이 그들이 진 [60]빚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기꺼이 합의할 것이라는 조언을 받았다.

사회과학 분야

페미니즘

페미니즘의 중심은 여성들이 체계적으로 종속된다는 생각이고, 여성들이 그들의 대리인을 이러한 종속에 내줄 때, 예를 들어, 신의 의지에 의해 결혼에서 종교적 신념 페미니즘inant 당을 받아들일 때 악의가 존재한다; 시몬 드 보부아르는 그러한 여성들을 "상처"와 "임시적"[61][62][63][64]이라고 부른다.Simone de Beauvoir는 그녀의 책 "The Second Sex"[65]에서 악의와 현대 페미니즘에 대한 현대적 개념을 함께 발전시켰습니다.

정의론

나쁜 믿음은 존 롤스의 정의론에서 원래 입장의 개념에 중요합니다.여기서 당사자들은 서로 약속하기 때문에 당사자들이 나쁜 믿음으로 원칙을 선택하고 동의할 수 없습니다.그들은 단지 함께 살고 마지못해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정의의 원칙을 진심으로 지지할 수 있어야 한다.당사자는 그가 자발적으로 준수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원칙으로는 위험을 감수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원래 입장의 [66]조건에 의해 배제된 악의 있는 합의를 할 것이다.

교섭 이론

 
존 포스터 덜레스 미 국무장관은 소련과 국제관계에서 협상을 벌일 때 "일관성 악신" 모델을 사용했다.

악의는 협상 이론의 개념으로, 당사자들은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이성을 가장하지만, 그럴 의도가 없다.예를 들어, 한 정당은 정치적 효과를 위해 타협할 의도가 전혀 없이 협상하는 척 할 수 있다. 예를 들어,[3][67] 처음부터 타협에 반대표를 던지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는 반면, 이를 약화시키기 위해 입법을 협상하는 과정에서 양보를 얻어내는 것이다.

정치학과 정치심리학 대한 불신이란 타협이나 정보처리 [9]모델이 없는 협상 전략을 말한다.정보처리의 "지속적인 불신 모델"은 올레 홀스티가 존 포스터 덜레스 미 국무장관의 신념과 그의 [68]정보처리 모델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처음 제시한 정치심리학 이론이다.그것은 [69]가장 널리 연구되고 있는 상대방의 모델이다.국가는 집요하게 적대적인 것으로 추정되며, 이에 대한 반대 지표는 무시된다.그것들은 선전 책략이나 나약함의 표시로 치부된다.소련에 대한 존 포스터 덜레스의 입장이나 팔레스타인 해방기구 [69]대한 이스라엘의 초기 입장이 그 예다.

충성과 애국심

나쁜 믿음은 이중적인 마음이나 분열된 충성심과 관련이 있다.(위의 신학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충성의 철학은, 예를 들면, 자신의 가족이나 나라를 선택하지 않는 것과 같이, 불성실하지 않은 충성을 조사하지만, 과도한 잘못이 있을 때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불성실하지 않은 충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꺼리게 되고, 이것은 불성실함의 한 종류로서 불성실함을 드러낸다.일단 우리가 그러한 충성심을 갖게 되면, 우리는 그들의 정밀 조사와 자기 방어적으로 그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70][71]악의로 무시하게 된다.

애국주의 철학에서 나쁜 믿음은 자유롭고 평등 [70][72]민주주의에 맞서 인종차별적인 전체주의 독재 정권을 위해 싸울 때처럼 자신의 애국적 신념의 진정한 근원을 자신으로부터 숨기는 것이다.

「 」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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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1. ^ 위로 점프:웹스터 사전, 1913년
  2. ^ "Bad faith Synonyms, Bad faith Antonyms - Thesaurus.com". www.thesaurus.com. Retrieved 24 February 2016.
  3. ^ 위로 점프:'악의 협상', 유니언 보이스, [1]
  4. ^ Gershman, Bennett L. (13 January 2010). "Bad Faith Exception to Prosecutorial Immunity for Brady Violations". Pace Law Faculty Publications. Retrieved 19 March 2018.
  5. ^ 위로 점프:Larson, Aaron (18 March 2018). "Insurance Company Bad Faith Following Car Accidents". ExpertLaw.com. Retrieved 19 March 2018.
  6. ^ 위로 점프:"고충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병변이나 생리적인 장애가 없는 경우, 고충은 남성적인 것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다", 명명 윤리에 대한 포스트모던 성찰, 진단 철학과 의학의 윤리, 1992, 제40권, 섹션 V, 275-300, George Khushf, [2]
  7. ^ '악의로 보이는 외모', 철학 투데이 36, 3(1992), 데브라 B.베르고펜, 페이지 221-227
  8. ^ 뉴저지의 인문학 출판사 L. 고든의 '악의와 인종 차별 방지'
  9. ^ 위로 점프:"불성실" 사용 예에 대한 정의 - "공화당은 민주당이 불성실하게 협상하고 있다고 비난", 옥스포드 온라인 사전
  10. ^ 성실과 다른 에세이들, 조셉 S. 카탈라노, 페이지 104
  11. ^ 실존주의와 사회학:   사르트르 공헌, 길라 J.하임.
  12. ^ Paul Krugman (11 August 2017). "The Axis of Climate Evil". The New York Times. Retrieved 15 August 2017.
  13. ^ "악의 의도적 구조", 선의  기타 에세이, 조셉 S. 카탈라노, 페이지 104
  14. ^ 위로 점프:존재와 무의미, 장 폴 사르트르
  15. ^ "자기 기만과 마음의 본질", 트로피즘과 이성, 자기 기만에 대한 관점, 브라이언 P.McLaughlin 에디터, [3]
  16. ^ 위로 점프:"자기 기만과 악의", 자기 기만에 대한 관점, 브라이언 P.맥러플린 에드, 앨런 W.목재, 207-227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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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 ^ "..." "악의"와 같은 심리학적 전략... 믿음의 윤리, 스탠포드 철학 백과사전"과 같은 믿음의 윤리학에서 밀접한 관련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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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 "... 정직이 요구되고, 이것을 우리 자신에게 숨기는 것은 '불성실'이다.나쁜 믿음의 한 가지 형태는 우리에게 임무를 주시는 신이 있는 것처럼 가장하는 것이다.또 다른 방법은 같은 일을 하고 있는 '인간 본성'이 있는 척하는 것입니다.", "종교와 도덕, 스탠포드 철학 백과사전,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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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8. ^ "지속적인 불량 Fatih 모델 재고: 덜레스, 케네디, 키신저, 정치심리학, 더글러스 스튜어트, 하비 스타, [19]
  69. ^ 위로 점프:"... 가장 널리 연구된 것은 상대의 내재적 악신 모델이다..." 사회심리학 핸드북 제1권 제2권, 다니엘 T. 길버트, 수잔 T.에 의해 편집되었다.피스크, 가드너 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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