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길
회사분산 기준출시일실행 시간나라언어예산
연극 개봉 포스터
|
|
스탠리 큐브릭 | |
영광 의 길 험프리 콥 |
|
제임스 비 해리스 | |
게오르그 크라우스 | |
에바 크롤 | |
제럴드 프라이드 | |
유나이티드 아티스트 | |
|
|
88분 | |
미국 | |
영어 | |
$900,000[3] |
영광의 길(Paths of Glory)은 1957년 미국의 반전 영화[4]로 스탠리 큐브릭이 공동 작곡하고 감독한 영화로, 험프리 콥(Humphrey Cobb)의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5] 제 1 차 세계 대전 중에 설정 된이 영화는 커크 더글라스 대령, 자살 공격을 계속하기를 거부하는 프랑스 군인의 지휘관 인 Dax 대령으로 출연 한 후 Dax는 법원 - 계엄에서 비겁한 혐의로 그들을 방어하려고 시도합니다.
이 영화는 더글러스의 영화 제작 회사 인 Bryna Productions와 Stanley Kubrick과 James B. Harris, Harris-Kubrick Pictures의 합작 투자를 통해 공동 제작되었습니다. [6][7][8] 1992년에, 이 영화는 의회 도서관에 의해 "문화적으로, 역사적으로, 또는 미학적으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었고, 미국 국립 영화 등록부에서 보존을 위해 선정되었다.
목차
줄거리[편집]
영화는 1916 년까지 세계 대전의 참호 전쟁 상황을 묘사하는 목소리로 시작됩니다. 프랑스 총참모부의 일원인 조르주 브로라우드 장군은 샤토우에서 부하인 야심 찬 미로(Mireau) 장군에게 안트힐(Anthill)이라고 불리는 잘 방어된 독일 직책을 맡아달라고 요청한다. Mireau는 처음에는 성공의 불가능을 언급하면서 거절하지만, Broulard가 잠재적 인 승진을 언급했을 때, Mireau는 공격이 성공할 것이라고 신속하게 확신시킵니다.
미로가 참호를 걷다가 여러 병사들에게 "더 많은 독일군을 죽일 준비가 되셨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포탄 충격의 징후를 보이기 위해 연대에서 개인을 던진다. Mireau는 공격의 유일한 결과는 아무런 이익도없이 막대한 손실로 프랑스 군대를 약화시키는 것이라고 Dax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701 연대의 Dax 대령에게 공격 계획을 남겨 둡니다.
공격이 일어나기 전에, 야간 정찰 임무를 지휘하는 로제(Roget)라는 술취한 중위가 그의 두 사람 중 한 명을 앞으로 보낸다. 남자의 귀환을 기다리는 동안 두려움에 압도 된 Roget은 수류탄을 피우고 퇴각합니다. 임무에 참여한 다른 군인 파리 상병은 수류탄에 의해 살해 된 정찰병의 시신을 발견하고 Roget과 대면합니다. Roget은 잘못을 부인하고 Dax 대령에게 자신의 보고서를 위조합니다.
다음날 아침, 앤트힐에 대한 공격은 실패입니다. 닥스는 병사들의 첫 번째 물결을 이끌고 무거운 불 아래 아무도 없는 땅으로 들어간다. 이들 중 누구도 독일 참호에 도착하지 않았고, B 중대는 첫 번째 파도가 큰 사상자를 낸 것을 본 후 자신의 참호를 떠나기를 거부합니다. 분노한 미로(Mireau)는 포병들에게 전장에 강제로 발을 들여놓으라고 명령한다. 포병 사령관은 명령에 대한 서면 확인없이 발사를 거부합니다. 한편, 닥스는 참호로 돌아와 B 중대를 결집시켜 전투에 참여하려 하지만, 트렌치에서 올라오자 죽은 프랑스 군인의 시신이 그를 쓰러뜨린다.
Broulard와 Dax와의 회의에서 공격의 실패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Mireau는 비겁한 군인 중 100 명을 법정 계엄으로 결정합니다. Broulard는 각 회사에서 하나씩 숫자를 세 개로 줄이도록 설득합니다. 회의가 끝난 후, Mireau와 Broulard는 공격 중에 자신의 부하에게 발포하라는 Mireau의 불법적 인 명령을 무시 한 포병 사령관을 만난다. Mireau는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포병 장교를 이송 할 것을 권장합니다. 파리 상병은 그의 사령관 Roget이 정찰 임무에서 Roget의 행동에 대해 증언하지 못하게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사립 페롤은 "사회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사람이기 때문에 지휘관에 의해 선택됩니다. 마지막 남자 인 Private Arnaud는 이전에 두 번 용감한 것으로 인용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민간인 생활에서 형사 변호인이었던 Dax는 법원 계엄령에서 남성을 변호하기 위해 자원 봉사를합니다. 그러나 재판은 극한입니다. 공식적인 서면 기소는 없으며 법원 조향사는 존재하지 않으며 법원은 무죄를 뒷받침하는 증거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그의 마지막 성명서에서 Dax는 절차를 비난합니다 : "법원의 신사 숙녀 여러분,이 사람들을 유죄로 인정하는 것은 당신이 죽는 날까지 여러분 각자를 괴롭히는 범죄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은 사형을 선고받는다.
처형 전날 밤, 닥스는 볼을 향해 브로울리드를 대면하며, 미로가 자신의 참호를 포격하라는 명령을 증명하는 증인들의 맹세 진술을 하고, 총참모부를 협박하여 세 사람을 살려주려고 한다. Broulard는 진술을 취하지만 Dax를 잔인하게 기각합니다.
다음날 아침, 세 사람은 사격 부대에 의해 총에 맞기 위해 꺼내집니다. 댁스는 로제트가 파리에 지명된 것을 의심하면서 로제에게 사형집행을 이끌도록 강요한다. 흐느끼는 페롤이 눈을 가리고 있는 동안, 파리는 로제트의 눈가리개 제안을 거부하고 로제트의 온유한 사과에 애매하게 반응한다. 한편 아르노 (Arnaud)는 감옥에서 싸움을 시작한 후 너무 심하게 부상을 입어 들것에 실려 게시물에 묶여야합니다. 세 사람 모두 처형된다.
처형 후, 영광스러운 미로와 함께 브로 큘러 드 아침 식사. Broulard는 Dax에게 참석하도록 초대했다고 밝히고 Mireau에게 자신의 부하들에게 발포하라는 명령에 대해 조사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로가 폭풍을 일으키며 자신이 희생양이 되었다고 항의한다. Broulard는 Dax의 처형을 막으려는 시도가 Mireau의 직업을 얻기위한 계략이라고 가정하면서 Mireau의 명령을 Dax에게 기꺼이 제공합니다. Dax가 실제로 진실하다는 것을 알게 된 Broulard는 그의 이상주의에 대해 그를 꾸짖고, 역겨운 Dax는 Broulard를 "퇴행적이고 가학적인 노인"이라고 부릅니다.
처형 후, 닥스의 병사들 중 일부는 여관에서 캐러빙을 하고 있다. 그들은 포로 된 독일 소녀가 감상적인 민요를 부르는 것을 들으면서 더 정복 당하게됩니다. 닥스는 남자들에게 전선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고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의 얼굴은 숙소로 돌아가면서 굳어진다.
캐스트[편집]
- 커크 더글러스 대령 닥스, 사령관, 701 보병 연대
- 랄프 마이커 (Ralph Meeker) - 파리 상병 필립 (Philippe Paris), 701 보병 연대
- 아돌페 멘주(Adolphe Menjou) 소령 조르주 브로라르드(Georges Broulard), 군단 사령관
- 조지 맥레디 - 준장 폴 미로, 사단 사령관
- 웨인 모리스 중위 로제트, 회사 사령관, 701 보병 연대
- 리처드 앤더슨, 생 오반 소령, 미로(Mireau)의 보좌관 드 캠프
- 조 투르켈 - 사립 피에르 아르노 역, 701보병연대 (조셉 투르켈로 인정)
- 크리스티안 큐브릭 - 독일 가수 (수잔 기독교인으로 인정)
- 제리 하우스너 (Jerry Hausner) - 카페 소유주
- 피터 카펠 (Peter Capell) 법원 계엄 (및 내레이터) 회장
- 에밀 마이어 - 듀프레 신부 역
- 버트 풀랑거 참모 상사, 701 보병 연대로 해방
- 켐 딥스, 사립 레주네, 701보병연대
- 티모시 캐리 - 사립 모리스 페롤, 701 보병 연대
- 포탄에 충격을 받은 군인으로서의 프레드 벨
- 존 스타인 - 루소 대위, 포병 배터리 사령관
- 해롤드 베네딕트 - 니콜스 대위, 포병 연락 장교
- 제임스 B. 해리스 (James B. Harris) 공격중인 군인 (신용되지 않음)
제작[편집]
배경[편집]
콥의 소설 제목은 토마스 그레이의 시 "시골 교회 마당에 쓰여진 엘레기"(1751)의 아홉 번째 스탠자에서 나왔다. [9]
헤럴드라이의 자랑, 포우의 화려함, 그리고 그 모든 아름다움, 부(富)가 준 모든 것,
피할 수 없는 시간을 똑같이 기다린다.
영광의 길은 무덤으로 인도합니다.
이 책은 1935 년에 출판되었을 때 사소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나머지 군대에 모범을 보이기 위해 처형 된 네 명의 프랑스 군인의 실제 사건을 다시 이야기했습니다. 이 소설은 같은 해 시드니 하워드, 세계 대전 참전 용사이자 대본 작가 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10] 이 연극은 브로드웨이에서 관객을 소외시킨 가혹한 반전 장면 때문에 플롭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워드는 주제의 관련성을 계속 믿고 영화로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하면서 "우리 영화 산업은 그림을 만드는 신성한 의무를 느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썼다. [10] 하워드의 "신성한 의무"를 이행하면서, 스탠리 큐브릭은 어렸을 때 책을 읽었던 것을 기억한 후에 그것을 스크린에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큐브릭과 그의 파트너들은 콥의 미망인으로부터 1만 달러에 영화 판권을 샀다. [11]
그레이의 스탠자는 전쟁에 대한 큐브릭의 감정도 반영하며, 이는 영화의 서사에서 분명해진다 - "앤트 힐"과 같은 중요하지 않은 이름을 가진 무언가에 대한 긴 전투. 큐브릭의 실현되지 않은 프로젝트 중 일부는 전쟁의 주제도 포함했다. 큐브릭은 뉴욕 타임즈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인간은 고귀한 야만인이 아니며, 그는 고귀한 야만인입니다. 그는 비이성적이고, 잔인하고, 약하고, 어리석고, 자신의 이익이 관련되어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객관적일 수 없다. 나는 인간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본성에 관심이 있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진정한 그림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인간의 본성에 대한 그릇된 견해로 사회 제도를 만들려는 어떤 시도도 아마도 실패로 귀결될 것이다. [12]
큐브릭의 필모그래피는 많은 시각적 요소를 공유하지만 주제적으로 가장 빈번한 주제는 - 섹슈얼리티 이상의 - 전쟁입니다. Dr. Strangelove (1964)는 전쟁을 극한으로 제시하며, 코미디를 통해 불러 일으킨 부조리와 무의미함을 제시합니다. 공포와 욕망 (1953)은 전쟁의 극심한 스트레스와 외상이 군인들의 정신적 붕괴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 주며, 민간인에 대한 전쟁 범죄를 미친 듯이 저지르고 있으며, 따라서 전쟁의 수행 된 목적을 효과적으로 포기할 수 있습니다. 풀 메탈 재킷 (Full Metal Jacket, 1987)은 군인의 마음에 들어가서 청중에게 그들이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스파르타쿠스 (1960)는 또한 배리 린든 (Barry Lyndon, 1975)과 시계 오렌지 (1971)와 마찬가지로 전쟁의 공포를 보여 주며 제 2 차 세계 대전 및 기타 갈등에 대한 많은 언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광의 길은 1915 년 네 명의 프랑스 군인이 Géraud Réveilhac 장군 밑에서 처형 당했을 때 명령을 따르지 않았다는 이유로 수아인 군단 사건의 실화를 느슨하게 기반으로합니다. 병사들은 1934 년에 사후에 추방되었습니다. [13] 이 소설은 프랑스가 무고한 사람들을 처형하여 다른 사람들의 투쟁 의지를 강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프랑스 육군은 미국과 호주를 제외한 다른 주요 참가자들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비겁한 사람들을 위해 군사 처형을 수행했다. [14] 미국은 겁쟁이 혐의로 24명의 군인에게 사형을 선고했지만, 그 선고는 결코 집행되지 않았다. [15] 그러나 영화에서 중요한 점은 무작위로 개인을 선택하고 전체 그룹의 죄에 대한 처벌로 그들을 처형하는 관행입니다. 이것은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프랑스 군대가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로마의 붕괴 관행과 유사합니다. 영광의 길은 프랑스에서 일어나지만, 이 주제에 대한 큐브릭의 감정은 그의 미국 육성에서 비롯된다. 미로 장군이 "애국자를 보여주면 정직한 사람을 보여 주겠다"고 말했을 때, 닥스 대령은 사무엘 존슨이 "애국심은 악당들의 마지막 피난처"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말한다. [16][17]
개발[편집]
큐브릭은 전쟁 영화를 만들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쟁이나 범죄 이야기의 매력 중 하나는 관객이 완전히 인식하고 인간에 대한 카운터 포인트로 사용될 수있는 받아 들여지는 가치의 견고한 틀과 개인이나 현대 사회를 대조 할 수있는 거의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이고 감정적 인 상황. 또한, 전쟁은 태도와 감정의 강제적이고 빠른 번식을위한 일종의 온실 역할을합니다. 태도는 결정화되고 열린 곳으로 나옵니다. 갈등은 자연스럽고, 덜 중요한 상황에서 갈등은 거의 기여로 도입되어야하며, 따라서 강요되거나 더 나쁜 것은 거짓으로 보일 것입니다. " [18]
큐브릭의 이전 영화 《살인》은 박스오피스에서 실패했지만, 그 해 동안 몇 개의 중요한 톱텐 리스트에 올랐다. 당시 메트로-골드윈-메이어의 제작 책임자였던 도레 샤리(Dore Schary)는 이 영화를 좋아했고, 큐브릭과 해리스를 고용해 MGM의 대본 더미에서 영화 이야기를 개발하고 소설을 구입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지 못한 큐브릭은 14살에 콥의 책을 읽었던 것과 그것이 그에게 끼친 "큰 영향"을 기억하고 그것을 다음 프로젝트로 제안했다. [19] Schary는 다른 모든 주요 스튜디오에 의해 이미 거절 된 이야기의 상업적 성공을 강하게 의심했다.
Schary가 MGM에 의해 큰 흔들림으로 해고 된 후, 큐브릭과 해리스는 커크 더글라스가 큐브릭이 칼더 윌링엄과 함께 한 스크립트 버전으로 관심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대본을 읽은 후, 커크 더글라스는 감명을 받았고 영화 제작을 돕기 위해 유나이티드 아티스트로부터 1 백만 달러의 예산을 선급받을 수있었습니다. [20] 대략 $ 1 백만 예산 중 세 번째 이상이 커크 더글러스의 급여에 할당되었습니다. [21] 더글러스와 그의 Bryna Production Company가 참여하기 전에, 어떤 스튜디오도 겉으로보기에는 비상업적 인 주제와 흑백으로 촬영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22] MGM은 영화가 유럽 배급사와 관객에게 불리할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영화의 아이디어를 거부했다. [21] 유나이티드 아티스트들은 더글러스를 스타로 지지하기로 동의했다. [23]
쓰기[편집]
큐브릭은 결국 칼더 윌링엄을 고용하여 영광의 길(1957)의 대본을 작업했는데, 그 중 짐 톰슨은 이전 초안을 썼다. 큐브릭, 톰슨, 윌링엄이 최종 대본에 구체적으로 기여한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었고, 이 문제는 작가 길드와 중재를 진행했다. [24][25][26] 윌링엄은 톰슨이 영화의 마지막 대본에 최소한의 관여를 했으며, 자신을 위한 영광의 길의 99%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으며, 톰슨은 어떤 대화도 쓰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톰슨의 초안 각본이 최종 영화와 비교되었을 때, 톰슨은 정찰 임무와 사격 부대에 의한 처형 전날 밤 병사들을 포함하여 일곱 장면을 썼다는 것이 분명했다. 결국, 작가 길드는 큐브릭, 윌링엄, 톰슨의 순서로 대본을 돌렸다. [27]
각본의 일부는 콥의 작품에서 그대로 가져왔다. 그러나 큐브릭은 그의 적응에서 소설의 서사에 몇 가지 변화를 일으켰으며, 특히 소설에서와 같이 파리, 페롤 및 아르노 대령과는 달리 닥스 대령에 대한 초점의 전환이 두드러졌다. [28]
주로 큐브릭과 톰슨은 영화에 해피 엔딩을 추가하여 일반 대중에게 영화를 더 상업적으로 만들었으며, 장군에 의해 마지막 순간에 처형에서 남성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커크 더글러스의 요구에 따라 원작 소설에 더 가깝게 되돌려졌다. [22][29] Criterion Collection Blu-ray에서 James B. Harris는 이전 결말 대신 전체 스크립트를 전송하여 과거 유통 업체를 끝내었다고 주장합니다. 영화를 본 후, 유나이티드 아티스트들은 변화에 만족했고 결말을 그대로 남겼습니다.
촬영[편집]
생산은 전적으로 독일 바이에른, 특히 뮌헨 근처의 슐라이스하임 궁전에서 이루어졌습니다. [30] 티모시 캐리는 제작 중에 해고되었다. 그는 자신의 납치를 위조하고 전체 제작물을 보유하는 정도까지 함께 일하기가 매우 어려웠다고합니다. [31] 그는 남은 장면에서 두 배로 촬영될 장면에서 교체되었다. [32] 영화는 1 백만 달러보다 약간 적었고 거의 파산했다. [33]
삼 년간의 군사 훈련으로 인해 약 600 명의 독일 경찰관이 군인을위한 엑스트라로 사용되었습니다. 촬영된 마지막 장면은 전장에서 벌어지는 장면들이었다. 전장 건설을 위해 큐브릭은 지역 농부로부터 5,000 평방 야드 (0.4 헥타르)의 토지를 고용했습니다. [19] 큐브릭은 폭행 촬영을 시작하고, 소품을 준비하고, 전쟁터처럼 보이도록 현장을 찢는 데 한 달이 걸렸다. 전투 시퀀스의 촬영을 위해, 전장은 폭발 혐의가 특별히 배치 된 다섯 개의 지역으로 나뉘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큐브릭은 엑스트라의 죽어가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이 더 쉬워졌고, 엑스트라를 다섯 그룹으로 나눠서 각 지역마다 하나씩 나눠 각 남자는 자신의 영역에서 자신의 영역에서 죽을 것입니다. [20]
세트에 대한 통제에 대한 큐브릭의 집착에 대한 초기 비판적 테스트는 영광의 길을 만드는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커크 더글러스가 회상한 것처럼:
그는 베테랑 배우 Adolphe Menjou를 17 번 같은 장면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게 내 최고의 독서 였어." 멘주가 발표했다. "나는 우리가 지금 점심 먹으러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평소 점심 시간이 훨씬 지났지 만 큐브릭은 또 다른 테이크를 원한다고 말했다. 멘주는 절대 분노에 빠졌다. 더글러스와 전체 승무원 앞에서 그는 큐브릭의 모호한 친족이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폭파했고, 배우들을 감독하는 기술에서 큐브릭의 상대적 녹색성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인쇄할 수 없는 언급을 했다. 큐브릭은 그저 차분하게 귀를 기울였을 뿐이고, 멘주가 칭찬받지 못하는 결론에 부딪힌 후 조용히 말했다: "좋아, 다시 한 번 그 장면을 해보자." 완전한 순결로 멘주는 일하러 돌아갔다. "스탠리는 본능적으로 무엇을해야할지 알고있었습니다."라고 더글라스는 말합니다. [23]
영화에서 유일한 여성 캐릭터 인 "충실한 후사르"를 노래하는 여성은 독일 여배우 크리스티안 할란 (영화에서 수잔 기독교인으로 인정 됨)이 묘사합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영향을 미치는 장면은 여배우 할란이 독일 노래를 부르기 위해 잠깐 나타나 관객과 군인 모두에게 소심히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와 큐브릭은 나중에 결혼했다. 부부는 1999 년 사망 할 때까지 함께 머물렀다. [34]그들이 원래 만났던 것은 세트장이었다. [29]
큐브릭의 시각적 이미지와 안개 속 장면의 사용[편집]
영광의 길(Paths of Glory)은 카메라 작업과 오디오 큐를 모두 사용하여 사실감을 만들어 관객이 고발당한 병사들의 곤경에 더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올무 드럼이 연주되고 음악은 전쟁 시대의 뉴스 릴을 연상케합니다. 전투 시퀀스 동안 카메라는 병사들과 보조를 맞추지 만 다른 방법으로는 샷이 제 1 차 세계 대전의 오래된 트렌치 전쟁 장면처럼 보입니다. 이 영화의 흑백 선택은 갈등의 실제 뉴스 릴과의 유사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큐브릭의 전쟁에 대한 비전은 그 시대의 다른 영화들보다 훨씬 암울했으며, 이는 또한 흑백으로 사진을 촬영하려는 감독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비주얼은 또한 관객이 "참호에서의 삶"과 "명령에서의 삶"의 차이를 볼 수있게합니다. 고위 장교들의 부유 한 저택에서 관객은 외부와 내부에서 넓은 샷을 볼 수 있습니다. 시청자는 아무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고위 장교가 가지고있는 가구, 보석 또는 보블의 모든 퇴폐적 인 조각은 샷이 훨씬 더 단단한 참호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클로즈업과 시점 샷 (예 : Dax 대령의 관점에서)은 비좁고 단단하여 청중에게 질식합니다. Dax의 사람 앞에서 샷으로 전환하면 (예 : 걷는 샷) 관객은 참호에 동행 한 다른 병사들과 매우 흡사하여 갇혀 있고 위험한 공간에 갇혀 있다고 느낍니다. [35]
소리의 점수와 사용[편집]
Gerald Fried의 악보는 타악기, 특히 군사 드럼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36]
큐브릭은 영화에서 긴장감과 서스펜스를 구축하기 위해 소리 또는 그 부족을 사용했으며, 특히 세 명의 군인이 앤트힐을 확인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처음에는 더욱 그러했다. 이 장면은 침묵 속에 있으며, diegetic / non-diegetic 사운드를 사용하지 않고 깊이와 원시성을 추가하기 위해 잘 작동합니다. 영화 전체에서 시청자가들을 수있는 많은 부분은 거리의 폭발과 휘파람이 불고있는 소리이며, 영화의 전반적인 다큐멘터리 스타일을 더욱 강화합니다. 큰 대담한 점수가 없다는 것은 영화의 음모에 영웅주의에 대한 제안을주지 않으며, 죽어가는 사람들의 소리는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와 관련된 일반적인 트로페입니다. 결말을 향한 노래는 내러티브 내에서 일어납니다. [37] 닥스 연대의 프랑스 병사들과 함께 선술집에서 한 젊은 여성이 그 시대의 전통적인 독일 민요 "Der treue Husar"를 부른다. 큐브릭이 미제엔씬을 사용하면서 관객들은 독일 여성의 퍼포먼스가 남성들을 다양한 클로즈업과 앵글을 통해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부대원들은 윙윙 거리기 시작하고 결국 기본적인 인간성을 표현하여 곡을 따라 노래합니다. 영광의 길은 나중에 오프닝에 사용 된 익숙한 올무 / 드럼 롤로 시작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끝나며, 이는 영화 전체에서 변화가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큐브릭의 소리와 노래 사용은 관객을위한 일종의 내레이션으로 기능하여 각 사운드를 영화의 후기 또는 이전 장면과 연결합니다. [38]
출시[편집]
이 영화는 1957년 11월 1일 뮌헨에서 초연되었다[39] (AFI는 9월 18일로 잘못 기재했다). 1957년 12월 미국에서 발매되었다. [40] 그것은 겸손한 박스 오피스 성공으로 간주되었고 큐브릭 비판적인 찬사를 받았다. [41]
논란[편집]
개봉 당시 영화의 반군사적 음색은 비판과 검열의 대상이 되었다.
-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군대의 현역 및 은퇴 한 인원 모두이 영화가 벨기에에서 출시 된 후 영화와 프랑스 군대에 대한 묘사를 격렬하게 비판했습니다. 프랑스 정부는 유나이티드 아티스트 (유럽 배급사)에게 프랑스에서 영화를 공개하지 말라고 엄청난 압력을 가했다. 이 영화는 결국 1975 년 프랑스에서 반전 태도가 더 받아 들여질 때 상영되었습니다. [42]
- 독일에서는 프랑스와의 관계를 긴장시키지 않기 위해 베를린 영화제에서 영화가 철회되었습니다. [43] 그것은 그것의 미국 릴리스 후 2 년 때까지 표시되지 않았다.
- 스페인에서는 프란시스코 프랑코의 파시스트 정부가 이 영화에 반대했다. 프랑코가 죽은 지 11년 후인 1986년에 처음 상영되었다. [44]
- 이 영화는 1970 년까지 프랑스, 사법 제도 및 군대에 대해 "논쟁의 여지없이 공격적"으로 스위스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45]
- 이 영화는 내용으로 인해 국내외의 모든 미국 군사 시설에서 금지되었습니다. [19]
리셉션과 영향력[편집]
이 영화는 후보에 올랐고 여러 국제 상과 찬사를 받았으며 많은 긍정적 인 리뷰를 얻었으며 큐브릭의 이미 성장하는 명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최우수 영화 부문에서 BAFTA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었지만 콰이 강 다리에 패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Jussi Awards의 공로 디플로마 학위를 수상했습니다. 1959년 이 영화는 작가 길드 오브 아메리카 어워드(Writers' Guild of America Award)에 후보로 지명되었으나 결국 패배했다. [46] 벨기에 영화 비평가 협회의 권위있는 그랑프리를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61 리뷰와 9.00 / 10의 평균 등급을 기반으로 썩은 토마토에 대한 95 %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비판적 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광의 길은 스탠리 큐브릭 (Stanley Kubrick)의 초월적으로 인간적인 전쟁 영화이며, 인상적이고 장기간의 전투 시퀀스와 녹아웃 결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47] 메타크리틱스에서 이 영화는 18명의 비평가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100점 만점에 90점을 받았으며, 이는 "보편적인 찬사"를 나타낸다. [48] 시카고 선타임즈의 비평가인 로저 에버트는 2005년 2월 25일 자신의 "위대한 영화" 목록에 이 영화를 추가했다. [49] 스탠리 큐브릭 영화에 관한 영화 쇼에서 시스켈과 에버트의 한 부분에서 진 시스켈은 영광의 길(Paths of Glory)이 역대 위대한 영화 중 하나이며 큐브릭의 닥터 스트레인지러브만큼 "거의" 훌륭하다고 선언했다.
로버트 제메키스 감독은 크립트 에피소드 "Yellow"의 1991년 이야기로 영광의 길에 경의를 표했다. [50] 이 에피소드는 1952년 쇼크 서스펜스토리스 이야기, "옐로우!"를 각색한 것으로, 그의 아들인 중위가 비겁함을 드러내고 사격 부대에 맞서도록 선고를 받은 WWII 미 육군 대령에 관한 이야기이다. 아버지는 아들이 사형 집행 전에 비겁함을 나타내지 않도록 사격 부대가 빈칸을 발사 할 것이라고 잘못 믿게합니다. [51] 제메키스는 제1차 세계대전으로 설정을 바꾸고, 커크 더글라스와 그의 아들 에릭 더글라스를 아버지와 아들 역할로 캐스팅했다. [52]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은 시리즈 The Wire (2002-08)의 제작자 인 David Simon은 영광의 길은 HBO 범죄 드라마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의 영향은 "중간 관리"의 고난을 묘사하는 데서 비롯되며, Dax가 상사의 비인간적 인 야망으로부터 군대를 보호하려는 실패한 시도의 형태로 이루어졌으며, 이는 결국 The Wire가 개인에 대해 행동하는 다양한 기관에 대한 묘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53]
보존 및 복원[편집]
1992 년에이 영화는 의회 도서관에 의해 "문화적으로, 역사적으로 또는 미학적으로 중요한"것으로 간주되어 미국 국립 영화 등록부에서 보존을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54] 2004년 10월과 11월에 이 영화는 영국 영화 연구소에 의해 런던 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55] 그것은 몇 년 동안 조심스럽게 리마스터링되었다. 원래 필름 요소가 손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의 여러 현대 디지털 스튜디오의 도움으로 영화는 완전히 복원되고 현대 영화를 위해 리마스터링되었습니다. 또한 스탠리 큐브릭의 미망인 크리스티안(독일 가수로도 출연)이 공연 시작과 동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56]
홈 미디어[편집]
MGM은 1997 년 7 월 21 일에 VHS 형식을 발표 한 후 1999 년 6 월 29 일에 DVD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Criterion Collection의 첫 번째 영화 출시는 1989 년 Laserdisc 출시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57] 이 영화는 2010년 10월 26일에 고화질 디지털 전송과 함께 The Criterion Collection에 의해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되었다. [58] 유레카는 2016년 마스터스 오브 시네마 라인의 일환으로 영국 지역 B 블루레이를 출시했다.
또한 보십시오[편집]
참고문헌[편집]
- ^ .mw-parser-output cite.citation{font-style:inherit;word-wrap:break-word}.mw-parser-output .citation q{quotes:"\""""""}.mw-parser-output .citation:target{background-color:rgba(0,127,255,0.133)}.mw-parser-output .id-lock-free a,.mw-parser-output .{color:#d33}.mw-parser-output .cs1-maint{display:none;color:#3a3;margin-left:0.3em}.mw-parser-output .cs1-format{font-size:95%}.mw-parser-output .cs1-kern-left{padding-left:0.2em}.mw-parser-output .cs1-kern-right{padding-right:0.2em}.mw-parser-output .citation .mw-selflink{font-weight:inherit}Quigley Publishing Co.; Quigley Publishing Co. (1956). 영화 헤럴드 (Jul-Sep 1956). 미디어 역사 디지털 도서관. 뉴욕, Quigley Publishing Co.
- ^ 버라이어티 (1956). 버라이어티 (August 1956). 미디어 역사 디지털 도서관. 뉴욕, 뉴욕 : 버라이어티 출판사.
- ^ 맥기, 스콧; 스테펜, 제임스. "영광의 길 (1958) - 기사". 터너 클래식 영화. 2014년 12월 15일에 확인함.
- ^ "큰 아이디어 - 영광의 길". 터너 클래식 영화.
- ^ "영광의 길, 영화 리뷰". 다양성. 2012년 9월 14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07년 11월 15일에 확인함.
- ^ 퀴글리 출판사; Quigley Publishing Co. (1956). 영화 헤럴드 (Jul-Sep 1956). 미디어 역사 디지털 도서관. 뉴욕, Quigley Publishing Co.
- ^ 버라이어티 (1956). 버라이어티 (August 1956). 미디어 역사 디지털 도서관. 뉴욕, 뉴욕 : 버라이어티 출판사.
- ^ 버라이어티 (1957). 버라이어티 (1957년 2월). 미디어 역사 디지털 도서관. 뉴욕, 뉴욕 : 버라이어티 출판사.
- ^ Dirks, Tim. "Paths of Glory (1957)". AMC 필름 사이트. 2019년 2월 16일에 확인함.
- ↑ 가 나 Phil McArdle. "시드니 하워드: 버클리에서 브로드웨이와 할리우드까지", 버클리 데일리 플래닛, 2007년 12월 18일
- ^ "'영광의 길':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 불멸을 향한 첫 걸음". cinephiliabeyond.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브롱크스에서 온 멋진 소년?". 뉴욕 타임즈.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Huneman, Philippe (2003년 11월). "Les Sentiers de la gloire". kubrick.fr. 2007년 12월 3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 ^ "유기와 사형". 호주 전쟁 기념관. 2017년 10월 23일. 2019년 2월 16일에 확인함.
- ^ 롭 러겐버그. "대전의 유산 / 제 1 차 세계 대전 1914 - 1918". Greatwar.nl. 2014년 3월 17일에 확인함.
- ^ 프레일리, 제이슨. "영광의 길 (1957) | 영화 스펙트럼".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미국 영화". americanfilm.afi.com.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던컨, 폴 (2003). 스탠리 큐브릭 : 완전한 영화. 쾰른: 타셴 GmbH. p. 11. ISBN 978-3836527750. OCLC 51839483. Stanley Kubrick : Visual Poet, 1928-1999.
- ↑ 가 나 다 켈리, A. (2011). 영화와 대전. 런던: Routledge, p.129. ISBN 0826404227
- ^ Jump up to:a b 카간, 노먼 (2000).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 도이 : 10.5040 / 9781501340277. ISBN 9781501340277.
- ^ Jump up to:a b 나레모어, 제임스. "영광의 길: "우리는 원수를 만났습니다 ... .". 기준 컬렉션입니다.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Jump up to:a b 켈리, 앤드류 (1993). "군사적 무능력의 잔인함: '영광의 길' (1957)". 영화, 라디오 및 텔레비전의 역사 저널. 13 (2): 215–227. 도이 : 10.1080 / 01439689300260221. ISSN 0143-9685.
- ^ Jump up to:a b 알퍼트, 홀리스 (1966년 1월 16일). "'2001': 우주 공간에서 색다른 감독". 뉴욕 타임즈. 2011년 8월 1일에 확인함.
- ^ 폴리토, 로버트 (1996). 야만인 예술 : 짐 톰슨의 전기. 뉴욕 : 빈티지. 403~409쪽. ISBN 978-0679733522.
- ^ 박스터, 존 (1997). 스탠리 큐브릭 : 전기. 뉴욕 : 기본 도서. 88~89쪽. ISBN 978-0786704859. 2015년 8월 19일에 확인함.
- ^ 로브루토, 빈센트 (1999). 스탠리 큐브릭 : 전기. 다 카포 프레스. 88~89, 91, 94~95쪽. ISBN 978-0306809064.
- ^ 밀러, 신시아 J. (2006). "피사계 심도 : 스탠리 큐브릭, 영화 및 역사의 용도". 역사 : 새로운 책의 리뷰. 35 (1): 24–25. doi : 10.1080 / 03612759.2006.10526982. ISSN 0361-2759. S2CID 142729219.
- ^ Kagan, N. (2003).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 뉴욕 : 연속체, p.63. ISBN 0415514827
- ^ Jump up to:a b "'영광의 길':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 불멸을 향한 첫 걸음 • 시네필리아 & 그 너머". Cinephilia & Beyond. 행진 25, 2017.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군사 무능력의 잔인 함 : 영광과 왕과 나라의 길". 스크랩스프테로프트. 2016년 9월 24일.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우노 마스 "티모시 캐리의 멋진 끔찍한 삶"". www.absolutefilms.net.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Beyl, Cameron (2016년 2월 11일). "Stanley Kubrick's Pathe of Glory (1957)". 《Stanley Kubrick's Pathe of Glory》. 감독시리즈.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그리튼, 데이비드. "영광의 길 : 스탠리 큐브릭의 가장 위대한 전쟁 영화?". 전신.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이야기와 사랑에 빠지다 : 스탠리 큐브릭의 유산에 크리스티안 큐브릭". kcet. 2012년 10월 30일.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Indie Film Hustle (2018년 1월 16일), Stanley Kubrick: Paths of Glory & Kirk Douglas Years (The Directors Series) – Indie Film Hustle, 2020년 11월 9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Hischak, Thomas S. (2015), 영화 작곡가의 백과 사전. Lanham: Rowman & Littlefield, Pg. 242
- ^ Hischak, Thomas S. (2015년 4월 16일). 영화 작곡가의 백과 사전 (아랍어). Rowman & Littlefield. ISBN 9781442245501.
- ^ 하프트, 니마. "영광의 길과 풀 메탈 재킷의 유사점과 차이점".
- ^ "Motion Picture Daily October 31, 1957". 《Motion Picture Daily October 31, 1957》.
- ^ New York Times 리뷰 of Paths of Glory, 1957년 12월 26일, 2015년 11월에 확인함.
- ^ 큐브릭은 2007년 11월 액세스한 매체 CNN News를 초월한 영화 제작자로 기억했다.
- ^ 로버트슨, 난 (1975년 3월 15일). "감동적인 주제에 대한 영화를 보여주는 프랑스 지연". 뉴욕 타임즈. 2019년 2월 16일에 확인함.
- ^ 던컨, 폴 (2003). 스탠리 큐브릭 : 시각 시인 1928-1999. 타셴. 50쪽. ISBN 9783822815922.
- ^ "당신이 보았어야 할 영화 : 영광의 길". 지렛대. 2014년 9월 25일.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로버트슨, 난 (1975년 3월 15일). "감동적인 주제에 대한 영화를 보여주는 프랑스 지연". 뉴욕 타임즈.
- ^ 영화 제작의 신들, 영광의 길 2007년 11월 12일 웨이백 머신 액세스 2007년 11월에 보관되었습니다.
- ^ "영광의 길". 썩은 토마토. 2021년 4월 4일에 확인함.
- ^ "영광의 길". 메타크리틱스. CBS 인터랙티브. 2021년 4월 4일에 확인함.
- ^ Ebert, Roger (2005년 2월 25일). "영광의 길". RogerEbert.com.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로즈, 조 (1991년 8월 25일). "Tales From the Douglas' 'Crypt'". 《Tales From the Douglas》.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2017년 7월 3일에 확인함. 커크 더글라스는 75세이며, "옐로우"는 그가 연기 아들 중 한 명과 무대를 공유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제가 만들고 싶었던 영화는 마이클과 에릭이 함께 한 영화입니다. 에릭과 먼저 함께 일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Back to the Future"영화를 감독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Robert Zemeckis가 모든 "Tales From the Crypt"이야기가 그려진 1950 년대 E.C. Comics에서 "Yellow"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는 기회를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제메키스는 즉시 세계 대전을 설정하고 비겁함, 배신, 사격 부대와 관련된 줄거리를 통해 커크 더글러스의 가장 매력적인 공연 중 하나를 선보인 1957 년 반전 영화 인 스탠리 큐브릭의 "영광의 길"에 경의를 표할 수있는 기회로 보았습니다.
- ^ "Shock SuspenStories #1 (1952년 2월-3월)". 그랜드 코믹스 데이터베이스. 2017년 7월 3일에 확인함.
- ^ 피셔, 데이비드 (2011). 공상 과학 영화 감독, 1895-1998. 제퍼슨: 맥팔랜드. 670쪽. ISBN 9780786485055.
- ^ "The Wire: David Simon Q & A, NJ". Blog.nj.com. 2008년 3월 9일. 2013년 9월 25일에 확인함.
- ^ "전체 국가 영화 레지스트리 목록". 로크. 2019년 2월 15일에 확인함.
- ^ Timeout London, Paths of Glory, 2007년 11월 액세스함
- ^ "영광의 길", BFI 런던 영화제, 시청자 정보 전단지, 2004년 10월.
- ^ "The Stanley Kubrick Collection Heading for June DVD Release". 《The Stanley Kubrick Collection Heading for June DVD Release》. 사운드 앤드 비전. 1999년 4월 25일.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 ^ "STANLEY KUBRICK Paths of Glory". 《STANLEY KUBRICK Paths of Glory》. 기준. 2019년 2월 17일에 확인함.
추가 읽기[편집]
- Huneman, Philippe (2003년 11월). "Les Sentiers de la gloire"[영광의 길]. Centre National de Documentation Pédagogique (영화 리뷰) (프랑스어). 2017년 1월 8일에 확인함.
- "영광의 길 ou les sentiers de la gloire"[영광의 길 또는 영광의 길] (영화 리뷰) (프랑스어). 2013년 10월 1일. 2015년 4월 2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 영광의 길: "우리는 적을 만났다." Criterion Collection의 제임스 나레모어의 에세이
외부 링크[편집]
![](https://blog.kakaocdn.net/dn/cqk03O/btrHp7wpln4/9eJl3ZEPlpKeBbfPpXnR3k/img.webp)
![](https://blog.kakaocdn.net/dn/pCNaz/btrHrwvHIsH/KjRIqsf8HfUmNR4vkEWEPk/img.webp)
- 1957년 영화
- 영어 영화
- 1957년 드라마 영화
- 1957년 전쟁 영화
- 1950년대 영어 영화
- 1950년대 정치 영화
- 미국의 흑백 영화
- 미국 전쟁 영화
- 미국 세계 대전 I 영화
- 세계 대전에 관한 반전 영화 I
- 브리나 프로덕션 영화
- 검열된 영화
- 사형에 관한 영화
- 미국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
- 스탠리 큐브릭 감독 영화
- 제럴드 프리드가 득점한 영화
- 1916년을 배경으로 한 영화
-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
- 바이에른에서 촬영한 영화
- 스탠리 큐브릭의 각본이 있는 영화
- 군사 법정 영화
- 유나이티드 아티스트 영화
- 미국 국립 영화 등록 영화
- 서부 전선 (세계 대전 I) 영화
- 프랑스의 영화 검열
- 스위스의 영화 검열
- 프랑스의 영화 논쟁
- 스위스의 영화 논쟁
'문화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사상 (0) | 2022.07.16 |
---|---|
시골 교회 마당에 쓰여진 엘레기 (0) | 2022.07.16 |
장미의 이름 (0) | 2022.07.14 |
Tales of Robin Hood (1951) (0) | 2022.07.14 |
올드랭사인(Auld Lang Syne) (0) | 2022.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