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웨스트의 질서 개념
The Idea of Order at Key West네임스페이스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사상"은 모더니즘 시인 월리스 스티븐스가 1934년에 쓴 시다.이 시는 그의 저서 '질서사상'에 수록된 많은 시 중 하나이다.그것은 또한 그가 퓰리처 시상을 받은 월리스 스티븐스의 시 수집에도 포함되었다.[1]
역사와 맥락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아이디어"는 플로리다 주 키웨스트 섬에서 열린다.1900년대 이전에는 대부분 고립되어 있었지만, 그 섬의 군사 초소와 본토로 가는 철도 노선 신설은 인구와 관광객의 증가로 이어졌다.어니스트 헤밍웨이와 로버트 프로스트와 같은 많은 문예가들이 키웨스트를 자주 방문하여 그 환경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그들 중에는 두 사람을 서로 다른 기회에 만난 스티븐스가 있었다.[2][3]스티븐스의 다른 많은 시들과 마찬가지로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관념>은 현실과 인식의 불협화음을 소개한다.그의 시를 통해 공통의 주제는 상상력과 예술 창작의 개념을 고찰한다.
요약
개요
해설자와 그의 친구인 라몬 페르난데스는 "바다의 천재성을 넘어서는 상"의 여인으로 본다.그녀가 노래를 부를 때, 화자는 그녀의 목소리를 바다의 목소리에 비유한다; 비록 그 여자가 바다를 흉내냈지만, "우리가 들은 바다는 그녀였고 우리가 들은 바다는 아니었다"고 말했다.그가 이 관찰을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여자는 결국 떠난다.그녀의 노래는 그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와 친구가 마을 쪽으로 방향을 틀면서, 그는 세상을 다르게 본다.
스탠자스
구조적으로 그 시는 빈 구절, 다양한 길이의 7개의 스탠자로 쓰여져 있다.처음 3개의 스탠자에서, 해설자는 여자가 바다에서 들은 소리를 어떻게 노래하는지 관찰한다.비록 여자가 들은 것을 노래하고 있지만, 노래와 바다는 나누어져 있다: 자연적인 바다, 비인간적인 바다, 그리고 "검증할 수 없는" 바다 사이의 분리가 여자의 노래가 다리를 놓기에는 너무 컸다."medley"가 아닌 소리에도 불구하고, 남자들은 그 여자가 "그녀가 그녀가 부른 노래의 제작자였기 때문에" 바다 너머로 그 여자의 소리를 듣는다.그 시의 중심 질문은 그 남자들이 누구의 "정신"을 들었는지 묻는 세 번째 스탠자를 끝낸다.
네 번째 스탠자에서, 해설자는 "바다의 어두운 목소리"만 있는 세상을 의아하게 여긴다.다른 생물의 부족은 대양의 자연세계를 황폐하고 공허하게 만든다.그는 "그녀의 목소리, 그리고 우리의 목소리, / 물과 바람의 무의미한 플런징"보다 세상에 "더"가 있다는 것을 보기 시작한다.
제5연에서는 시의 구조가 한 줄씩 떨어지면서 약간 변한다.(이것은 그 앞에 있는 불완전한 선의 미터를 완성하는 선입니다.)화자는 그 여자가 "세계의 단 하나의 예술가/그녀가 노래한" 사람이라고 믿는다.바다의 소리를 불렀기 때문에 바다와 그녀 모두 이제 창조와 '메이커'로 연결되어 있다.
여섯 번째 스탠자에서, 내레이터는 그의 친구인 라몬 페르난데스에게 여자가 노래를 멈추면 연설을 한다.[Note 1]그 대신 두 사람은 여인과 바다에서 마을을 향해 돌아선다.해설자가 마을을 지켜보면서, 그는 불빛이 어떻게 "밤을 메우고 바다를 가르는지"에 충격을 받는다.
마지막 스탠자에서 그는 '바다의 말을 주문하는 메이커의 분노'와 '질서에 대한 분노'가 어떻게 자신과 그 기원에 연결되는지 외친다.
분석
그의 다른 많은 시들과 비슷하게,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개념"은 철학적으로 복잡하다.비평가들에 의해 "완전히 해석하는 것은 아마도 불가능할 것"이라고 언급된 이 시는 "초월적인 시적 정신에 부합하지만 그것을 찾을 수 없다"[4]고 말했다.한 비평가는 이 시를 "솔직히" 애매모호한 것으로 간주해, 풀 수 없는 어려움을 담고 있다.[5]관념의 모호성은 스티븐스의 혼란이나 관념에 대한 불안감을 반영하지 않고 오히려 '무질서의 망령'[6] 없이는 질서의 관념이 제기될 수 없다는 것을 제시함으로써 해석을 조장했다.사람과 자연의 탈구축은 그 시의 예술적 해석을 가능하게 한다.[7]2011년 지금까지 쓰인 미국 시 가운데 월트 휘트먼의 '나의 노래'에 이어 2위를 차지한 제이 패리니는 이 시를 "모든 창작 작업의 중심에서 '질서에 대한 복된 분노'를 기념하는 것"[8]이라고 해석한다.
그 시의 핵심은 상상력과 현실의 상호의존성에 있다.스티븐스는 "그들 사이의 본질적인 불연속성"을 강조하면서 "그들의 단일한 버전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 파악하기 위해 허망한 상상력의 투쟁을 입증한다"[9][10]고 강조했다.이러한 해석은 주목할 만한데, 같은 시집인 <질서의 사상>에서 스티븐스는 "이 질서있는 상상력을 회의와 상호 연관시킨다"면서도 "키웨스트에서의 질서의 사상"[11]에서 이를 기념하기 때문이다.
비록 대부분의 시가 여성 가수와 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화자와 그의 친구 또한 예술 창작에 참여하는데, 그것은 그의 내레이션 그 자체를 통해서 그리고 그의 현실 인식을 변화시키는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통해서이다.내레이터는 여자의 노래를 사용하여 "마음이나 음성으로 형성되지 않은 물"의 혼돈으로부터 스스로 자신의 현실의 세계를 재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모들
참조
- ^ National Book Award – 1955 2013년 1월 19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됨국립도서재단.2012년 5월 6일 검색됨
- ^ 하스켈, 알로헤밍웨이는 Wayback Machine에서 Wallace Stevens를 웅덩이에 빠뜨리고 2011년 7월 21일 Key West 문학 세미나 웹사이트의 2008년 3월 20일자 기고문을 보관했다.
- ^ 하스켈, 알로로버트 프로스트와 월리스 스티븐스의 고민은 키웨스트 문학 세미나 웹사이트의 2009년 4월 14일자 Wayback Machine에 2011년 7월 21일을 보관했다.
- ^ 블룸, 해롤드.월리스 스티븐스: The Possibles of Our Climate, 2018년 7월 8일 웨이백머신, 페이지 104에 보관.1980년 코넬 대학 출판부
- ^ 블룸, 해롤드.월리스 스티븐스: The Possibles of Our Climate, 2018년 7월 8일 웨이백머신에 보관된 우리 기후의 시 p.931980년 코넬 대학 출판부
- ^ 룽겐바흐, 제임스."키웨스트에서의 주문 아이디어" 2011년 6월 15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
- ^ 블라싱, 무틀루 코누크."키웨스트에서의 주문 아이디어" 2011년 6월 15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
- ^ Parini, Jay (11 March 2011). "The 10 best American poems". The Guardian.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7 November 2017. Retrieved 1 November 2017.
- ^ 보로스, 교기."키웨스트에서의 주문 아이디어" 2011년 6월 15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
- ^ 젠킨스, 리 마가렛Wallace Stevens: Rage for Order Archived 2018년 7월 8일 웨이백머신, 페이지 30에 보관.서섹스 아카데미 출판사, 2006.
- ^ 젠킨스, 리 마가렛Wallace Stevens: Rage for Order Archived 2018년 7월 8일 웨이백 머신에 보관, 페이지 36.서섹스 아카데미 출판사, 2006.
외부 링크
- Key West의 주문 아이디어 poets.org.
- The Idea of Wallace Stevens, poetryfoundation.org에서 이 시의 오디오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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