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건강/Diabetes Core 당뇨

당뇨와 COVID-19

by 이덕휴-dhleepaul 2022. 9. 6.

코비드-19

당뇨병과 코로나 바이러스

우리는 함께 이 안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지역 사회가 당뇨병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ConnectedForLife
데보라 아코르티아
@akortia_debora

며칠 전에 민간인에 대한 경찰 / 군사 총격 사건이 일어난 마을에서 자원 봉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면, 나는 당신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COVID-19 전염병이 세계를 강타하기 전입니다. 이제 저는 특히 언제 어디서 중요한 곳에서 자원 봉사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모두는 안일한 삶에서 우리를 쫓아 낼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인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 . . .

#maskedupgirls #masks4all #highbp #diabetesawareness #volunteering #africanprint #charity #ejura #labcoat #justblack #fauxlocs #protectivestyle #diyhair #blackscientist #researcher #dogoodbekind #ghanagirls #lukecombs #countrymusic #beautifulcrazy #blacklivesmatter #livesmatter #esseliebe #musikliebe #foodlove #musiclove #leben #onlyafrica #bodygoals #skingoals

게시물 보기
캐나다 당뇨병
@diabetescanada

제 1 형 당뇨병을 앓고있는 십대와 청년 그룹은 질병으로 인해 느낀 고립에 대처할 공동체를 만들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Diabetes Canada와 Canadian Institutes of Health Research의 지원을 받아 가상 피어 네트워크 (VPN)를 설립했습니다.

VP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 네트워크'라는 제목의 바이오 타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십시오.

전체 URL : https://www.diabetes.ca/about-diabetes/stories/building-a-network-for-youth-with-type-1-diabetes

#LetsEndDiabetes #Type1Diabetes #Community #DiabetesCommunity #Type1Community #DiabetesAwareness #SupportGroups #SupportNetworks #YouthNetworking #DiabetesSupport

게시물 보기
루시 & 클로이
@ youngwildanddiabetic

그렇게... 나는 직장을 그만 뒀다! 🎉✌🏻

몇 주 전에 나는 그렇게 직장을 그만 뒀다. 😅

코비드와 헤어진 후 나는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되었고, 우리가 가진 해가 지나면 진정으로 가장 중요한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느끼게되었습니다. ✨

새로운 직장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직장으로 돌아가고 더 이상 집에서 일하지 않는 것이 나의 불안을 촉발 시켰고, 그 불안을 더 많이 이끌어 낸 것이 직업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나는 내 자신의 행복을 책임지고 있으며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유일한 사람은 나라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조금 과감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나의 본능을 신뢰하는 것에 대한 나의 새해 결심과 내가 느낀 즉각적인 안도감은 그것이 옳은 일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파이프 라인에서 다른 기회를 가지고 있었지만 (분명히) 나는 당신이 행복하지 않다면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을 너희들에게 알리고 싶었다. ✨

나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나의 새로운 직업에 대해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그것은 모든 것이 이유 때문에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며, 나는 나 자신을 뒷받침하고 그 도약에 대해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도약을위한 표지판을 찾는 사람을 위해 - 이것은✌🏻💁🏼 ♀️ Ps : @ywdtheshop에서 내 티가 얼마나 귀여운지 - 피 묻은 주문을 받으십시오!!!

클로이 x

#t1d #type1diabetes #type1diabetic #t1dwarrior #t1dlookslikeme #youngwildanddiabetic #diabetes #type1strong #diabeticlife #diabetesmanagement #diabeticduo #diabesties #diabetesawareness #type1 #insulindependent #diabetestype1 #diabetes #discoveringunder5k #chronicillness #autoimmunedisease #diabesties #ywd #ywdtheshop #ywdshop #diamyth #sugar #carbcounting #hypo #hypoglycemia #hyposnack

게시물 보기

자세한 내용은 1-800-DIABETES (800-342-2383)로 전화하십시오.

Sansum Diabetes Research Institute (SDRI)의 친구들은 히스패닉 / 라틴계 인구를위한 웹 사이트와 헬프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이중 언어 자료는 Latinodiabetes.sansum.org 를 방문하거나 (805) 350-8730으로 전화하십시오.

인슐린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거나 그 사람을 알고 있다면, 미국 당뇨병 협회 (ADA)는 도움을 줄 수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방문 InsulinHelp.org®

실시간 Q & A 세션에서 당뇨병 전문가와 연결하여 diabetes.org/experts 에서 이러한 불확실한시기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COVID-19 전문 자료

리소스

연구 및 언론

파트너 사이트

미국 당뇨병 협회

2451 크리스탈 드라이브, 스위트 룸 900
알링턴, VA 22202

우편으로 기부하는 경우:
사서함 7023
메리필드, VA 22116-7023

1-800-당뇨병
(800-342-2383)

저작권 1995-2022. 미국 당뇨병 협회. 모든 권리 보유.®

'Health 건강 > Diabetes Core 당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뇨란 무엇인가  (0) 2022.09.06
당뇨와 발건강  (0) 2022.09.06
당뇨와 건강생활  (0) 2022.09.06
당뇨병 푸드 허브  (0) 2022.09.06
당뇨와 예방  (0) 202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