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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공부

Zechariah

by 이덕휴-dhleepaul 2022. 10. 5.

https://www.spiritandtruth.org/teaching/Zechariah_by_Andy_Woods/001_Introduction_1/20210908_001_Introduction_1_slides.pdf?x=x 

Zechariah by Andy Woods 

001 Introduction 1

 

               

Introduction to Zechariah, Part 1 (Zechariah 1:1)
Andy discusses the background to the Book of Zechariah. [1 hour 8 min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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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right © 2022 by Andy Wo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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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t the hour is coming, and now is, when the true worshipers will worship the Father in spirit and truth; for the Father is seeking such to worship Him. God is Spirit, and those who worship Him must worship in spirit and truth.” John 4:23-24 (NKJV) 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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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지자 스가랴

성경의 인물, 성경의 선지자 중 한 사람
 이 기사는 선지자 베레키아의 아들 스가랴에 관한 것으로, 밧-텐텐의 책이 헌납되어 있다. 여호야다의 아들 스가랴를 언급하고 있다면, 여호야다의 아들 스가랴를 보십시오.

선지자 스가랴 벤 베레키야 벤 이도[1]성경적 인물로,시온이 돌아오는 시대에 살았던 선지자이며,포로생활과둘째 성전 건축을 장려하기 위해 일했다. 열두 번째 책의 열한 번째 책인 그의 책은 성격이 너무 다른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자들은 두 명의 다른 선지자의 작품으로 간주하며, 책의 두번째 부분은 불확실한시기의 알려지지 않은 선지자에게 속합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스가랴의 환상이 두드러지고, 두 번째 부분에는 주로마지막 날을 다루는 두 가지 예언적 부담이 있습니다.

선지자 스가랴출생죽음연습
 
기원전 6세기 
기원전 450년? 
예언자 
 
시스틴 예배당 천장에있는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의 예언자 스가랴

목차

선지자 스가랴에 대해 알려진 세부 사항은 거의 없습니다. 성경자체에서 몇 가지 세부 사항 만 그릴 수 있습니다. 그 줄 사이에서 당신은 조금 더 읽을 수 있습니다. 랍비의 전통은 비교적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의 증언에 따르면,[2] 그는 페르시아의 왕다리우스 2년째(기원전 520년)에 예언하기 시작했다.

스가랴는 성경의 두 책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의 책에서 그는 네 번, 에스라서에서 두 번 더 언급됩니다.

탈무드는이사 8:2에 언급된 제브라키오의 아들 스가랴를 베레키야의 아들 스가랴와 동일시한다. [3]

그의 예언에 관하여편집하다

14장 5절에는 "계곡이 막혔으니 이는 산기가 베엘에게 와서 유다 왕 아지아 시대에 소음이 막혔을 때 막혔고, 모든 거룩한 곳의 주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오셨음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문제의 소음은기원전 8 세기이스라엘 땅에서발생한 지진을 나타내며아모스서에도 나타납니다. 과거에는 이스라엘 전역의 여러 지역에서 이에 대한 증거가 밝혀졌지만 2021 년에 연구자들은 처음으로 파괴의 잔재를 식별 할 수 있었다고 믿으며, 지진이 당시유다 왕국의수도 인예루살렘을 강타했음을 나타냅니다.

선지자와 권세로서의 그분의 역할편집하다

그의 책에서, 선지자로서의 그의 역할과는 별개로, 그는 디아스포라 사람들이 종교적-실용적인 질문을 던지기 위해 돌아섰던 사람으로 나타난다(땅으로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성전의 파괴를 위해금식을 규정해야 한다). 이로부터 그의 권위는 사람들의 눈에 보여지지만, 이 구절은 그 질문이 그에게 구체적으로 다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주님의 집과 군대와 선지자들에게 있는 제사장들"에게 주어졌도록 해석될 수 있다. [5]

에스라서에서 스가랴는 선지자로 나타나 하가이와 함께 백성들에게 성전 건축을 독려했다: "베냉과 메틀라친의 유대인들의 포로들, 선지자 하가이와 스가랴 바-아두아의 예언에서"(에스라서, 6장, 14절; 아람어에서 번역: "유대인의 장로들이선지자 하가이와 아두아의 아들 스가랴의 예언 안에서 건축하고 성공한다").

그의 책의 오프닝에서 스가랴는 "스가랴 벤 베레키야 벤 이도"로 제시되지만, 에스라에서는 "스가랴 바 아두아"라고 불린다. 상상의 모순은 아두가 중요한 사람이었다는 가설에 의해 화해될 수 있으며, 따라서 그는 오직 에스라만을 기억했다. 이 현상은 성경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왕 여호와에 관한[6]).

그가 또 다른 책, 세 번째 책에서도 언급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느헤미야서, 12 장, 16 절에서, 제사장들의 가족 내에서 "라아다 (철자 : 라디아) 스가랴"라고 언급되어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선지자 스가랴라고 가정합니다. 그렇다면 스가랴는 선지자코헨이었습니다.

현자에 따른 스가랴편집하다

현자들은 스가랴에 대해 그가 선지자요, 선지자의 아들이라고 말했다(미드라쉬 랍바와 레위기, 파라샛 6장).

스가랴야, 거의 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인용문에서 하가이, 스가랴, 말라기는 마지막 선지자들과 가장 높은 예언적 권위를 가진 사람들로서 함께 나타난다.

현자들에 따르면, 하가이와 스가랴와 말라기가 죽은 후에 예언은 중단되었다:

"... 우리의 종교 랍바난: 그의 이름, 스가랴와 말라기의 절기에서, 성령은 이스라엘을 떠났지만, 그들은 밧콜을 사용하곤 했다..." (Tractate Sutta, 48, 72,Tractate Yuma, 9, 72에서 비슷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마지막 선지자 중 한 사람으로서, 스가랴는랍비의 전통에 따르면, 대대로토라를 물려주는 현자 사슬의 중요한 부분인 특권을 누렸다.

"... 에스라와 그의 심판의 집은바룩 벤 네리아와 디노의 집으로부터 받았는데,에스라의 집은위대한 크네셋의 백성이라고 불리며, 스가랴와말라기의 휴일(...)과 많은 현자들"(람밤,미슈네 토라의 서문)이다.

그가 개정 한 할라기 규정에 대한 탈무드 증언편집하다

무엇보다도 탈무드는 스가랴에 의해 개정된 여러할라기규정들에 대해 말하고있다(아래의 모든 언급은바빌로니아 탈무드에 대한 것이다):

  • "랍비 엘리에제르가 말하였다: 첫 번째 장로들, 그들 중 몇몇은 '뼈의 목발의 절반과 뼈의 각 분기마다 피의 절반과 피의 네 번째 통나무는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곤 했고, 그들 중 몇몇은 '뼈의 분기와 네 번째 피'라고 말할 것이다. 랍비 야코프 바 이디는 '소문의 입에서 하가이와 스가랴와 말라기의 입에서 말하였다'고 말했다"(트랙테이트 나치르, 53:11).
  • * "타냐가리브에게 이르되, '토라의 말과 카발라의 리비의 말, 바리비 슈마아의 말, 그리고 더욱더 그들의 말이 카발라의 말과 바리비의 토라의이었다.' 그리고 해머 씨는 결정적인 세 번째 결정이 없습니까? R. Yochanan은 말했다 : "그녀가 스가랴와 말라기의 절기의 입에서 말한 소문의 입에서"(Tractate Cholin, 137).
  • *"랍비바 바 한나랍비 요하난에게 이르되, '세 선지자가 유배에서 그들과 함께 올라왔는데, 하나는 제단에서 그들에게 증거한 자요, 제단의 장소에 관하여 그들에게 증거한 자, 그리고 집이 없어도 희생하였다고 그들에게 증거한 자이다.' 마타니타 타나에서 랍비 엘리에제르 벤 야코프는 이렇게 말한다: '세 선지자가 포로기에서 그들과 함께 왔는데, 하나는 제단과 제단의 장소에 관하여 그들에게 증거한 자, 그리고 집이 없어도 희생했다고 그들에게 증거한 사람, 그리고 앗수르에 기록될 토라에 관하여 그들에게 증언한 사람'(Tractate Zevahim, 62, 71).

스가랴에 기인한 번역편집하다

그의 예언에 대한 현자들의 말씀편집하다

스가랴의 예언은대반란의 실패둘째 성전의 멸망 이후의상황을위로해 주었다:

"... 옛날 옛적에 (랍반 감리엘, 랍비엘라자르 벤 아자리아, 랍비 예호슈아,랍비 아키바)는예루살렘으로 이주했다. 그들이스코푸스 산에 도착했을 때, 그들의 옷은 찢어졌습니다. 그들이성전 산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지성소의 집에서 여우가 나오는 것을 보았고, 부친과 랍비 아키바는 웃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당신은 무엇에 대해 웃고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무엇을 위해 울고 있습니까?" 하고 말씀하셨다. 그들은 그에게 '낯선 자가 죽으리라'(민수기 1:11)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제 여우들이 그 안에 들어갔으니 우리가 울지 않겠느냐? 그는 그들에게 "이것이 내가 웃는 것이니, '내가 충실한 증인들, 제사장 우리아와 예브라치후의 아들 스가랴를 내게 증거하리라'(이사야 8:2)고 지시하였는데, 스가랴에 대한 우리아의 관심은 무엇이냐? 첫 번째 성전에는 우리아, 두 번째 성전에는 스가랴! 오히려 스가랴의 예언의 경전은 우리아의 예언, 우리아의 예언에 달려 있습니다 : '그러므로 당신으로 말미암아 시온이 귀머거리가될 것입니다'(미가 3:12), 스가랴에는 '늙은 남녀가 예루살렘 광장에 앉을 때까지'(스가랴 8:4), 우리아의 예언이 성취될 때까지, 스가랴의 예언이 성취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이 언어로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아키바, 우리는 위로를 받았습니다! 아키바, 우리의 위로!'" (메콧, 24, 72).

자세히보기편집하다

외부 링크편집하다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
 위키인용집:스가랴
 위키 소스의 텍스트:스가랴
 위키미디어 공용의 이미지와 미디어:선지자 스가랴

각주편집하다

  1. ^ 스가랴 벤 베레키야후 벤 아두아, 스가랴 바르-아드와(에스라서의 아람어 부분에서) 또는 스가랴의인이라고도 불린다.
  2. ^ 스가랴서, 1장, 1절
  3. ^ 바빌로니아 탈무드, 트랙테이트 메코트, 페이지 24, 페이지 2.
  4. ^ 예루살렘에서 2,800년 전 지진이 발견되었다는 증거, 성경에 언급되어 있음, Ynet, 2021-08-04
  5. ^ 스가랴서, 7장, 3절
  6. ^ 열왕기하 I, 19장, 16절; 열왕기하 II장, 9장, 2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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