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rldhistory.org/Guinevere/
법정으로 돌아온 Lanval은 기사들과 함께 왕에게 불충실한 무더운 유혹자로 묘사된 Guinevere에 의해 제안됩니다. Lanval은 그녀를 거부하고 그녀는 그를 비겁하고 동성애라고 비난합니다. Lanval은 자신의 명예를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고 요정 공주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기네비어와 섹스를 할 수 없다고 설명하여 서약을 어깁니다. 기네비어는 성경 창세기에 나오는 조셉의 이야기에서 가져온 줄거리를 비틀어 아서에게 달려가 랑발이 그녀를 유혹하려 한다고 비난합니다. 아서는 랑발을 체포하여 재판에 회부한다. 그는 유죄 판결을 받을 것 같고, 요정 공주를 부르지만 서약을 어긴 이후로 그녀의 도움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그녀가 나타나 그를 구출하고 그를 말에 태워 뒤로 끌어 올리고 그녀의 영역을 향해 말을 타고 떠납니다.
기네비어는영국의 여왕이자 아서 왕의 아내이자토마스 말로리 경의Le Morte D'Arthur(1469 CE)에서 표준화된 형태로 가장 잘 알려진아서왕 전설에서랜슬롯경의 연인입니다. 그녀는 몬머스의 제프리 영국왕의 역사(1136 CE)에서 조카 모드레드에게 납치되어 아서에게 구출되어야 하는 아서의 아내로 처음 등장하지만, 그녀의 성격은Chretien de Troyes(c. 1159-1190 CE로 작성)가 그녀를 그의랜슬롯 또는 수레의 기사(c. 1177 CE)의 음모의 중심으로 만들 때까지 미개발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크레티엔은 랜슬롯과 기네비어의 연애를 소개했고, 크레티엔의 뒤를 이은 작가들은 아서-기네비어-랜슬롯 플롯을 말로리의 작품에서 가장 완벽하게 다루었습니다. Guinevere는 이중적이고 배신적이며 유혹적이며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갇힌 정직하고 사랑스러운 아내로 묘사되었지만 마침내 그녀를 정의하려는 모든 시도는 부족합니다. 그녀는 Arthurian 이야기에서 자주 납치되고 구출되므로 곤경에 처한 소녀 문학적 인물의 초기 중세 패러다임입니다. 현대 학자들은 그녀가죽은후 "켈트페르세포네"로 신화화된 역사적 인물이거나 그녀가 영국의 주권을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카타르가 상상한 여신 소피아(지혜)를 상징한다고 주장합니다. 기네비어가 이야기의 영주와 기사들만큼 독서 청중에게 정의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기네비어의 애매한 성격을 단순히 강조하는 이러한 주장에 대해 학문적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몬머스의 제프리에서 유래
몬머스의 제프리(c. 1100-1155 CE)는 나중에 기네비어를 포함한 다른 작가들에 의해 개발될 많은 중심 인물을 특징으로 하는그의 영국왕의 역사에서 아서왕 전설의 기본 개요를 설정합니다. Geoffrey는 그녀를 웨일스 어 이름 Gwenhwyvar에서 Gwenhuvara라고 부릅니다. Gwenhwyvar(알 수 없다는 의미)라는 이름은 평판이 좋지 않은 여성을 언급하는 초기 웨일스 민속에 나타납니다. 아서왕 학자 노리스 J. 레이시에 따르면:
웨일스 인은 그녀의 불신앙의 전통을 보존하여 지난 세기 말까지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 그녀를 Guenevere라고 부르는 것이 소녀의 도덕적 성격에 대한 모욕으로 간주 될 정도로 그녀를 비난했습니다. (262)
이 초기 Gwenhwyvar가 정확히 무엇을 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Geoffrey의 작업에서 그녀는 단순히 Arthur의 여왕이자 콘월 주 카도르의 와드이자로마혈통의 위대한 아름다움입니다. 아서가 대륙에서전쟁을 벌이기 위해 영국을 떠날 때, 그는 그녀를 유혹하고 왕위를 찬탈하는 조카 모드레드의 보살핌에 기네비어를 맡깁니다. 아서는 여왕과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돌아오지만, 죄책감에 시달린 기네비어는 왕국을 떠나 수녀원에 들어간다. 모드레드는전투에서 사망하고 치명상을 입은 아서는 아발론 섬으로 끌려갑니다.
이 작품을 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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