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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G.W.F.Hegel

정신 현상학 - 프레젠테이션

by 이덕휴-dhleepaul 2022. 11. 29.
The birthplace of Hegel in Stuttgart, which now houses the Hegel Muse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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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WF 헤겔 

 정신 현상학   

프레센테이션

진실과 거짓은 한쪽에 있는 자신의 존재에 대해 움직이지 않고, 다른 한 쪽은 다른 한 쪽과 교감 없이 고립되고 고정된 특정한 생각들 중 하나이다. 반면에, 진실은 완성될 수 있고 따라서 지워질 수 있는 뚜렷한 동전이 아니라고 주장되어야 한다. 악이 거의 없는 한, 잘못된 것은 없다. 악과 거짓은 악마만큼 나쁘지는 않다. 왜냐하면 악과 거짓은 실제로 특별한 대상이기 때문이다. 거짓과 악은 단지 일반일 뿐이지만, 그들은 서로에 대한 그들의 본질을 가지고 있다. – 잘못된 것은, 여기서만 언급되기 때문에, 지식의 내용으로서 진실인 물질의 부정인 다른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물질 자체는 본질적으로 부정적인 것이며, 부분적으로는 내용물의 구별과 결정으로서, 부분적으로는 단순한 구별으로서 d이다.h. 자기 자신과 지식으로서. 아마 당신은 잘못 알 수 있을 거예요. 어떤 것은 잘못 알고 있다. 즉, 지식은 물질과 부등하다. 

 

성령의 현상학 

  머리말 

참 과 거짓 은 일정한 생각에 속하는데, 하나는 저기에 있고 다른 하나는 저쪽에 고립되어 있고 다른 하나와 교제하지 않고 고정되어 있는 그들 자신의 존재를 위해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진리는 즉시 주어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주조된 동전이 아니라는 점을 주장해야 합니다. 거짓 도 악도 없습니다 . 사실, 악과 거짓은 마귀 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 거짓과 악으로서 그들은 단지 일반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서로와 관련하여 자신의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짓은 여기서만 논의되기 때문에 다른 것, 즉 지식의 내용으로서 참인 실체의 부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체 그 자체는 본질적으로 부정적인 것인데, 부분적으로는 내용의 구별과 규정으로서, 부분적으로는 단순한 어떤 것으로서이다.  

즉 일반적으로 자기와 지식으로 구별하십시오.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 잘못 알려져 있다는 것은 지식이 그 본질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정확히 이 불평등은 본질적인 순간인 일반적 구별이다. 이 구별에서 그들의 평등이 분명히 나타날 것이며, 그렇게 된 평등이 진리입니다. 그러나 불평등이 순수한 금속의 찌꺼기처럼 버려지는 것처럼, 도구가 완성된 그릇에서 떨어져 있는 것처럼 진리가 아니라, 불평등은 부정적인 것, 즉 진리 자체 자체가 여전히 있는 것처럼 부정적인 것입니다. 즉각 가능. 그러나 따라서 거짓 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진실의 순간 또는 일부. 모든 거짓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이 표현에서 기름과 물처럼 둘 다 중요하며 외부에서만 혼합되지 않습니다. 완전한 타자성의 순간을 지정한다는 의미 때문에 더 이상 타자성이 중단된 곳에서 그들의 표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체와 객체, 유한과 무한, 존재와 사유 등의 통일성 을 표현하는 것이 객체와 주체 등 이 그 통일성 밖에 있는  , 즉 의미가 없는 것을 의미한다는 어색함이 있는 것처럼. 통일성 안에 있는 것이 그들의 표현이 말하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거짓된 것은 거짓된 것보다 더 이상 진리의 순간이 아닙니다. 

지식과 철학 연구에서 생각하는 방식 의 독단주의 는 참이 고정된 결과를 갖거나 즉시 알려진 명제에 있다는 의견에 다름 아닙니다. 카이사르가 언제 태어났는지, 경기장은 몇 토이즈였는지, 무엇이 있었는지 등과 같은 질문에 빗변 의 제곱이 직각의 나머지 두 변은 삼각형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소위 진리의 본질은 철학적 진리의 본질과 다릅니다. 

역사적 진실과 관련하여 간단히 언급하자면, 그것들의 순전히 역사적 측면이 고려되는 한, 그것들은 개인의 존재, 그것의 우연성과 자의성에 따른 그것의 내용, 필요하지 않은 그것의 결정에 관한 것임을 쉽게 인정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예를 들어 주어진 것과 같은 적나라한 진리도 자의식의 움직임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들 중 하나를 알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비교하고, 책에서 찾아보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조사해야 합니다. 직접 검사하더라도 이유가 있는 그들에 대한 지식만이 진정한 가치를 지닌 것으로 간주됩니다. 

수학적 진리에 관한 한, 그가 유클리드의 정리를 마음 으로 아는 기하학자로 간주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직각 삼각형을 측정하여 얻은 지식, 즉 삼각형의 변이 서로 알려진 비율에 있다는 지식은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수학적 인지의 경우에도 증명의 본질 은 아직 결과 그 자체의 순간이라는 의미와 성질을 가지지 못하고 오히려 이것으로 끝이 나고 사라졌다. 결과적으로 정리는 참으로 인정됩니다.. 그러나이 추가 된 상황은 내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주제와의 관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수학적 증명의 움직임은 대상에 속하지 않고 사물 외부 의 행위 이므로 직각 삼각형의 성질은 정리의 증명에 사용된 구성에서 제시된 것처럼 스스로 분해되지 않습니다. 관계가 필요합니다. 결과의 전체 생산은 지식의 과정이자 수단입니다. – 철학적 인식에서도 현존재 로서의 현존재 되기는 사물의 본질 이나 내적 본성 되기와는 다르다 . 그러나 철학적 인식은 우선적으로 두 가지 모두를 포함하고 있습니다.Dasein , 즉 인식 자체 에서 사물의 본질의 존재 .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또한 이 두 가지 특별한 무브먼트를 통합합니다. 실체의 내적 출현 또는 생성은 다른 것을 위한 존재인 외부 또는 존재로의 분할되지 않은 전환입니다. 반대로 Dasein의 생성은 자신을 다시 본질로 되돌려 놓는 것입니다. 운동은 전체의 이중화 과정이자 생성이며, 동시에 각각은 서로를 상정하고 따라서 각각은 그것의 두 측면으로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그들은 자신을 분해하고 자신을 순간으로 만들어 전체를 만듭니다. 

수학적 인지에서 통찰력은 사물 외부에 있는 행동입니다. 그에 따라 실제가 변경됩니다. 따라서 수단, 구성 및 증명은 참 명제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그 내용이 거짓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위의 예에서 삼각형은 찢어지고 그 부분은 구성이 생성하는 다른 그림에 던져집니다. 삼각형이 복원되는 것은 마지막에서야, 우리가 진행함에 따라 시야를 잃고 다른 전체에 속한 조각으로만 나타나는 삼각형이 실제로 그것이 무엇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 여기서 우리는 내용의 부정성이 나타나는 것도 볼 수 있는데, 이는 개념의 움직임 속에서 확고한 의도가 사라지는 것과 같은 거짓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이 인식의 실제적 결함은 인식 자체와 일반적으로 인식의 재료 모두에 관련됩니다. – 인식에 관한 한, 구성의 필요성은 처음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리의 개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명령받았고, 사람들은 이 선을 정확하게 긋기 위해 이 지시에 맹목적으로 복종해야 합니다. 증거. 이 편의는 나중에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는 나중에 증명하는 동안에만 나타나기 때문에 외적인 것일 뿐입니다. – 마찬가지로 이것은 어딘가에서 시작되는 경로를 따르며, 나올 결과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아직 알지 못합니다. 그의 진보는이러한 결정과 관계는 필요성을 즉시 인식하지 못한 채 다른 사람들을 떠납니다. 외부 목적이 이 운동을 지배합니다. 

수학이 자랑스러워하고 철학에 대항하여 자랑하는 이 불완전한 인식 의 증거 는 전적으로 그 목적 의 빈약함과 그 재료 의 결함에 의존 하며 따라서 철학이 경멸해야 할 종류입니다. – 그 목적 이나 개념은 위대함 입니다. 이것이 바로 비본질적이고 비개념적인 관계입니다. 따라서 지식의 움직임은 표면상에서 진행되며, 본질이나 개념이 아닌 사물 자체를 건드리지 않으며, 따라서 이해하지 못합니다. – 수학이 즐거운 진리의 보고를 제공하는 재료 는 공간 과 하나 입니다.. 공간은 움직이지 않고 생명이 없는 빈 죽은 요소와 마찬가지로 개념이 자신의 차이를 새기는 존재입니다. 진짜 _수학에서 고려되는 것과 같이 공간적이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감각적 지각도 철학도 수학과 같은 비현실성을 다루려 하지 않는다. 그러한 비실재적 요소에는 비실재적 진리, 즉 고정되고 죽은 명제만이 있을 뿐입니다. 그들 각각은 멈출 수 있습니다. 뒤따르는 것은 먼저 다른 것으로 이동하지 않고, 이런 식으로 사물 자체의 본성에서 발생하는 필연적인 연결 없이 스스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 또한 그 원리와 요소를 위해 – 이것이 수학적 증거의 형식적 측면으로 구성되는 것입니다 – 지식은 평등 의 선을 따라 흐릅니다떨어져 있는. 죽은 사람은 스스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본질의 차이에 도달하지 않고 본질적인 대립이나 불평등이 없으며 따라서 반대에서 반대로, 질적, 내재적, 자기 운동으로의 전환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수학만이 고려하는 것은 크기, 미미한 차이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공간을 차원으로 나누고 공간과 공간 사이의 연결을 결정하는 것이 개념이라는 사실을 추상화합니다. 예를 들어 선과 면적의 관계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원의 지름을 주변과 비교하는 곳에서 그녀는 동일한 것의 공약불가능성, 즉 개념의 관계, 그 규정을 벗어나는 무한과 마주합니다. 

내재적인 소위 순수 수학도 시간 을 나타내지 않습니다.공간에 반대되는 시간으로, 그들의 숙고의 두 번째 실체로. 응용된 사람은 움직임뿐만 아니라 다른 실재적인 사물도 다루지만, 경험으로부터 개념에 의해 결정되는 합성, 즉 관계의 명제를 취하고 공식을 이러한 전제에만 적용합니다. . 지레의 균형, 떨어지는 운동에서의 공간과 시간의 관계 등과 같이 그들이 자주 제시하는 소위 그러한 명제의 증명이 증명으로 주어지고 받아들여지는 것은 그 자체일 뿐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위대한지에 대한 증거 인지에 대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없는 경우에는 그것의 공허한 모습도 존중하고 만족을 얻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증명에 대한 비판은 유익한 만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이 잘못된 석고의 수학을 정화하고 부분적으로는 그 한계를 보여주기 위해 그리고 이것으로부터 다른 종류의 지식에 대한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 뭐야순수수학의 다른 부분을 구성한다고 생각되는 시간 은 공간이 아닌 존재하는 개념 그 자체이다 크기 의 원리 , 개념 없는 차이의 원리, 평등 의 원리 , 추상적인 무생물적 통일성은 삶의 순수한 안절부절과 절대적인 구별을 다루는 데 실패합니다. 그러므로 이 부정성은 단지 마비될 뿐입니다. 즉, 이 인식의 물질, 즉 인식  물질로서, 외부적 행동으로서, 그 안에 무관심하고 외부적이며 생명 없는 내용을 담기 위해 자신을 물질로 환원시키는 것입니다. 

반면에 철학은 비본질적 결정을 고려하지 않고 본질적인 한 결정을 고려합니다. 그 요소와 내용은 추상적이거나 비현실적인 것이 아니라 실제적인 것 입니다., 자기 정립 및 자기 생활, 그 개념의 존재. 그것은 그 순간을 생성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며, 이 전체 운동은 긍정적인 것과 그것의 진실을 구성합니다. 여기에는 부정적인 것, 즉 추상화할 대상으로 간주될 수 있다면 거짓이라고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오히려 사라지는 것 자체가 본질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실체의 정의에서가 아니라, 참에서 단절되고 그 밖에 놓여 있는 것으로, 참이 아닌 것처럼 어디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죽은 긍정은 반대편에 있습니다. 나타남은 일어나고 사라지는 것 자체가 생기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존재하며 진리의 삶의 실제와 운동을 구성합니다. 따라서 진실은 술에 취하지 않은 팔다리가 없는 바카날적인 광란이며, 각 팔다리가 분리되는 즉시 해체되기 때문에 투명하고 단순한 휴식이기도 합니다. 개별적인 영의 형태는 특정한 생각과 마찬가지로 그 운동의 판단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그것들은 부정적이고 사라지는 만큼 긍정적인 필요 순간입니다. - 어느휴식으로 이해되는 운동 전체 는 그 안에서 다르고 기억 하고 보존 하는 어떤 것으로 특별한 존재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 

방법 에서이 운동이나 과학에 대해 미리 몇 가지를 지적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개념은 이미 말한 것에 있고 그것의 실제 표현은 논리에 속하거나 오히려 논리 그 자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철학적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관념의 체계 또한 상실된 문화에 속한다는 지금까지 진행된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 이것이 자랑스럽거나 혁명적으로 들린다면, 제가 아는 어조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학이 빌려준 과학적 상태, 즉 설명, 분류, 공리, 일련의 정리, 증명, 원리 및 추론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추론-,시대에 뒤쳐진이다. 자신의 부적당함을 명확히 인식하지 못한다고 해도 소용이 없고, 자신에게 버림받지 않는다면 사랑받지 못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스스로를 활용하고 대중화한다는 우수한 것에 대한 편견을 가져야 합니다. 그러나 명제를 설정하고 그에 대한 이유를 인용하고 마찬가지로 반대되는 것을 이유를 들어 반박하는 방식이 진리가 나타날 수 있는 형식이 아님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진리는 자기 자신에 대한 운동이지만 그 방법은 물질 외부에 있는 인식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학의 특수성은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개념 없는 크기의 관계를 원리로 하고, 데드 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데드 스페이스를 실체로 하여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좀 더 자유로운 방식으로, 즉 자의와 우연이 더 많이 뒤섞인 채, 일상 생활에서, 대화나 역사적 교훈에서, 서문이 대략적으로 그렇듯이 지식보다는 호기심에 더 많이 남을 수도 있다. 일상 생활에서 의식은 지식, 경험, 감각적 결체, 생각, 원칙,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되거나 고정되고 휴식하는 존재 또는 존재로 간주되는 모든 것을 그 내용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그것과 함께, 부분적으로는 그러한 콘텐츠에 대한 자유의지로 연결을 끊고, 그것을 외부적으로 결정하고 처리하는 역할을 한다. 비록 그것이 순간의 감각일지라도 그것은 그를 확실한 어떤 것으로 되돌아가게 하고 확신은 알려진 휴식점에 도달했을 때 만족합니다. 

그러나 개념의 필요성이 느슨한 추리적 대화의 과정과 엄격한 과학적 화려함을 금지한다면, 그 개념의 자리가 추측과 열광이라는 무의미한 방식과 자의로 대체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은 위에서 이미 지적한 바 있습니다. 그 과학적 본성을 경멸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과학적 본성을 경멸하는 예언적 연설. 

칸트식 이후로 여전히 본능에 의해서만 재발견되고, 여전히 죽고, 여전히 이해되지 않는 삼중성그것의 절대적인 중요성이 제기되어 진정한 내용의 진정한 형식이 동시에 설정되고 과학의 개념이 등장했습니다. 실제 모습과 과학적인 시각 조직이 테이블로 내려왔습니다. - 앞에서 이미 개괄적으로 말했고 여기서 그 방식을 좀 더 자세히 서술하고자 하는 이 형식주의는 도식의 규정을 술어로 서술할 때 인물의 본성과 삶을 이해하고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 그것은 주관성 또는 객관성, 또는 자기, 전기 등, 수축 또는 확장, 동쪽 또는 서쪽 등입니다. 이것은 무한히 배가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이러한 방식으로 각각의 결정이나 형식은 도식의 형식이나 요소로서 상대방에게 사용될 수 있고, 각각은 고맙게도 상대방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사물 자체가 무엇인지, 어느 쪽이 무엇인지도 배우지 않는 상호성의 순환. 일반적인 인식에서 부분적으로 감각적 결정이 취해지며 이는 물론 다른 것입니다.그들이 말했듯이, 때때로 그 자체로 중요한  , 즉 주체, 대상, 실체, 원인, 일반 등과 같은 사고의 순수한 규정이 일상 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심코 그리고 무비판적으로 사용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점과 약점, 팽창과 수축처럼; 따라서 그 형이상학은 이러한 감각적 표현만큼 비과학적입니다. 

내면의 삶과 그 존재의 자기 운동 대신에 그러한 단순한 결정은 이제 직관, 즉 여기에서는 피상적인 유추에 따라 감각적 지식으로 표현되며 공식의 이러한 외부적이고 공허한 적용은 구성 입니다.라고 불리는. – 다른 것과 같은 형식주의도 마찬가지입니다. 무력증, 쇠약증 및 간접적인 쇠약증이 있고 그만큼 많은 치료법이 존재한다는 이론을 15분 안에 가르치지 않는다면 머리가 얼마나 둔해질까요? 베테랑 인이 짧은 시간에 이론 박사가 될 수 있습니까? 자연철학적 형식주의가 마음은 전기라고, 동물은 질소라고 가르칠 남쪽이나 북쪽 등등, 또는 여기에서 표현된 것처럼 적나라하게 표현하거나 더 많은 용어로 꾸며서 멀리 보이는 것을 파악하는 그러한 힘에 대해, 그리고 이것을 통해 잠자고 있는 감각적인 것을 파악하는 폭력에 대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연결, 따라서 개념의 유사성을 제공하지만 개념 자체 또는 관능적 아이디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중요한 것을 아끼지 않습니다. 경험이없는 사람은 이것에 놀라고 깊은 천재를 숭배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러한 결정의 평온함에서 그들은 추상적 인 개념을 구체적인 것으로 대체하고 더 즐겁게 만들고 그러한 영광스러운 행동으로 처벌받는 영혼의 친족 관계에서 자신을 기쁘게하고 자신에게 행운을 기원합니다. 그러한 지혜의 비결은 실천하기 쉬우면 곧 배운다. 그것의 반복은 그것이 알려지면 이해된 손놀림의 반복만큼 참을 수 없게 됩니다. 이 획일적인 형식주의의 도구는 화가의 팔레트보다 다루기 어렵지 않습니다. 빨간색과 녹색이라는 두 가지 색상만 있으면 하나는 역사적인 작품일 경우 하나는 표면을 칠하고 다른 하나는 풍경화일 경우 다른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필수 . 하늘과 땅과 땅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이 그러한 물감 국물로 하얗게 칠해지는 것이 쉬운 것인지, 아니면 이 보편적인 치료법의 탁월함에 대한 자부심이 더 큰 것인지 결정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를 지원합니다. 이 방법은 하늘과 땅의 만물에 일반적인 도식의 몇 가지 결정을 모든 자연적 형태와 영적 형태에 붙이고 이런 식으로 모든 것을 배열하는 것은 우주의 유기체에 대한 수정처럼 명료한 설명, 즉 스티커 메모나 줄이 있는 해골을 보여주는 표에 불과합니다. 잠긴 통조림은 양념 가게에 붙인 라벨과 같이 하나 하나와 다른 하나만큼 명확하고 어떻게 뼈에서 살과 피를 채취했는지도 알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살아 있지 않은 것이 통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생략되거나 숨겨진 것의 살아 있는 본질. – 이러한 방식은 동시에 단색의 절대 회화로 완성됩니다. 성찰에 속하기 때문에 위에서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순수한 동일성, 형태 없는 백색도가 생성되도록 절대자의 공허함에 잠기게 됩니다. 도식의 획일적인 색깔과 그것의 생기 없는 결정들, 이 절대적 동일성, 그리고 하나에서 다른 것으로의 전이는 하나가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죽은 이해이자 외적 인식입니다. 

훌륭한 사람은 운명을 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도 죽고 기력이 없으며, 너무나 상처를 입고 생명 없는 지식과 허영심으로 피부가 뒤덮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영혼이 아니라 마음에 발휘하는 힘은 이 운명 자체에서 인식될 수 있으며, 그 완전성을 구성하는 형태의 보편성과 특수성으로의 발전에서도 여전히 인식될 수 있습니다. 이 일반성은 피상성을 위해 사용됩니다. 

과학은 개념 자체의 생명을 통해서만 스스로를 조직할 수 있습니다. 그 안에는 성취된 내용의 스스로 움직이는 영혼인 도식으로부터 존재에 외부적으로 달라붙는 결정성이 있다. 존재의 운동은 한편으로는 다른 것이 되어 그것의 내재적 내용이 된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이 전개 또는 그것의 존재를 다시 자기 자신 안으로 가져 간다 . 그 운동에서 부정성 은 존재 의 구별이자 정립이다 . 자기 자신으로 되돌아가는 것에서 그것은 명확한 단순성 의 생성이다.. 그리하여 내용은 타자에 의해 수용되어 부착된 결정성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부여하여 전체의 한 순간이자 장소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탁상의 마음은 내용의 필요성과 개념, 즉 그것이 순위를 매기는 사물의 구체성, 현실성, 살아 있는 움직임을 구성하는 것을 간직하거나, 오히려 이것을 간직하지 않고 그것을 알지 못한다. 그가 이러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아마 그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는 그것들이 필요한지도 모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도식화를 자제하거나 적어도 콘텐츠 표시에 관한 것보다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알지 못할 것입니다. 콘텐츠 표시만 제공할 뿐 콘텐츠 자체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 예를 들어 자기와 같은 결정성이 그것은 그 자체로 구체적이거나 실제적이지만 다른 존재에 근거할 뿐이고 이 존재의 내재적 생명으로 인식되지 않거나 고유하고 독특한 자기 생성과 표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은 것으로 가라앉는다. 형식적인 마음은 이것을 다른 사람들이 추가하도록 필수적으로 남겨둡니다. - 그는 사물의 내재적 내용에 들어가는 대신에 항상 전체를 살피고 자신이 말하는 개별 존재 위에 서 있다. 즉, 그는 그것을 전혀 보지 않는다. 오히려 과학적 지식은 대상의 생명에 자신을 내맡기는 것, 또는 같은 말이지만 대상의 내적 필연성을 먼저 생각하고 표현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주제에 너무 열중해서 개요를 잊어버립니다. 내용 자체에서 지식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러나 물질에 몰두하고 그 운동을 계속하면 그것은 자기 자신으로 되돌아옵니다.존재의 측면과 더 높은 진실로 합쳐집니다. 그 결과 단순하고 자기를 내려다보는 전체가 그 성찰이 사라진 것처럼 보였던 풍부함 속에서도 드러난다. 

일반적으로 위에서 표현한 바와 같이 실체는 그 자체로 주체이기 때문에 모든 내용은 그 자체로 자신의 반영이다. 존재 또는 존재의 본질은 자기 동일성입니다. 자신과의 불평등이 해소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신과의 평등은 순수한 추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생각 입니다내가 품질 이라고 말할 때 나는 단순한 확실성을 말합니다. 품질에 의해 한 존재는 다른 존재와 구별되거나 하나의 존재입니다. 그것은 그 자체를 위한 것이거나 이 단순함을 통해 그 자체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본질적으로 생각 이다.. 여기서 존재는 생각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여기에서 사고와 존재의 동일성에 대한 평범하고 비개념적인 말하기가 일반적으로 결여하는 통찰력이 떨어집니다. Dasein의 존재는 자신에 대한 유사성 또는 순수한 추상이기 때문에 자체로부터의 추상 또는 자체와의 비 유사성 및 해체-자신의 내적 및 자체로의 철수-자신의 생성 입니다. – 이러한 존재의 본성으로 인해 그리고 존재가 지식에 대한 이러한 본성을 가지고 있는 한, 이것은 내용을 이질적인 것으로 취급하는 활동이 아니며, 내용에서 그 자체를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과학은 확실한 독단 주의로서 긍정 독단주의를 대신하는 이상주의가 아닙니다.또는자체 의 확실성에 대한 교조주의 - 그러나 지식은 내용물이 그 자신의 내면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기 때문에, 그 활동은 내용물의 내재적 자아이면서 동시에 그 자체로 되돌아가기 때문에 내용물에 몰입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름 안에서의 순수한 자기 평등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기 보존과 특별한 관심, 그릇된 것, 자기 해산하는 것, 그리고 불의한 것을 추동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사실에서 활동을 삼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결정성과 그것의 구체적인 삶처럼 바라보는 교활함입니다. 전체하는 순간입니다. 

이해 의 의미가 위에서 실체의 자의식의 관점에서 주어졌다면 여기서 말한 것은 존재와 같은 것의 정의의 관점에서 그 의미를 분명히 한다. – Dasein은 품질, 자기 동일성 결정성 또는 결정된 단순성, 결정된 생각입니다. 이것이 존재의 마음입니다. 따라서 Anaxagoras가 처음으로 본질을 인식한 것은 Nus 입니다. 그의 뒤를 이은 사람들은 존재의 본질을 에이도스eidos ) 또는 이데아 (idea)로 더 명확히 이해했습니다 . 즉, 명확한 일반성, 종류 . 표현 예술당시 만연한 아름답고 신성하고 영원하다는 생각에 비하면 너무 비열하고 너무 작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 개념은 종류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그러나 우리는 종종 그것이 외국어에 속하기 때문에 경멸되고 다른 개념보다 선호되는 개념을 분명히 지정하는 표현을 봅니다. . – 정확히 존재가 종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그것은 단순한 생각입니다. 너트 _, 단순함은 물질입니다. 단순성 또는 자기 정체성을 위해 고정되고 영구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 자기 정체성은 부정성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견고한 존재는 해체됩니다. 결정성은 처음에는 그것이 Andres 와 관련 이 있고 그것의 움직임이 외계인의 힘에 의해 이루어 지기 때문에 거기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그러나 그것이 그 자체로 타자성을 가지고 있고 자기 운동이라는 사실 은 생각의 단순성 자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스스로 움직이고 분별하는 생각이고, 자신의 내면성, 순수한 개념 이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이해 는 되기이고, 이렇게 되어감에 따라합리성 . 

논리적 필요성 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은 존재 의 이러한 본성, 즉 존재의 개념입니다 . 그것만이 유기적 전체의 합리적이고 리듬이며, 내용이 개념과 본질인 만큼 내용에 대한 지식 이거나 아니면 그것만이 사변적 이다.. – 자신을 움직이는 구체적인 형상은 자신을 단순한 결정으로 만들고, 따라서 논리적 형식으로 상승하고 본질적으로 존재합니다. 그것의 구체적인 실존은 이 운동일 뿐이며 곧 논리적 실존이다. 따라서 구체적인 내용에 외부적으로 형식주의를 가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전자는 그 자체로 후자로의 전환이지만, 후자는 더 이상 이 외적 형식주의가 아니다. 

부분적으로는 내용과 분리할 수 없고 부분적으로는 자신의 리듬을 결정하는 과학적 방법의 이러한 특성은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사변 철학에서 그 진정한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여기에서 말한 것은 개념을 표현한 것이지만 예상되는 보험 외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의 진실은 이 부분적으로 서술적인 설명에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 그것이 사실이라고 주장할 때 거의 반박되지 않습니다. 익숙한 생각이 마음에 떠오르고 확립되고 알려진 진리 또는 내면의 신성한 비전의 성소에서 새로운 것으로 말할 때 그렇습니다. 제공되고 보험에 가입됩니다. –그러한 수용은 자유와 자신의 통찰, 다른 사람의 권위에 대한 자신의 권위를 지키기 위해 알려지지 않은 어떤 지식이 지식에 대한 최초의 반응인 경향이 있습니다. 미지의 것에 대한 환호적인 수용에서 같은 종류의 반응이 다른 영역에서 초혁명적인 연설이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것을 배웠다는 것으로 추정되는 종류의 불명예를 없애기 위해 외모를 위해서도 말입니다. 그리고 행동. 

그러므로 과학 공부 에서 중요한 것은 개념의 노력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 예를 들어 자체 존재 , 자체 존재 , 자기 평등 과 같은 단순한 정의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합니다.등등; 이것들은 그들의 개념이 이것보다 더 높은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면 영혼이라고 부를 수 있는 순수한 자기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디어에서 도망치는 습관은 비현실적인 생각에서 이리저리 추론하는 형식적 사고와 마찬가지로 개념에 의해 중단될 때 짜증납니다. 그 습관은 물질적 사고, 물질에만 몰두하는 우연한 의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시에 물질에서 벗어나 자신과 함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면에 추론은 내용과 허영심으로부터의 자유입니다. 그 자유를 포기하려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 기대되며, 내용의 자의적으로 움직이는 원리가 아니라, 그 자유를 그 속에 함몰시키고, 본성으로 몰아가며, 즉, 자기 자신에 의해 움직이고 그 움직임을 관조하는 것입니다. 개념의 내재적 리듬에 빠지지 않고 자의적이거나 습득한 지혜로 그것에 간섭하지 않는 것, 이러한 금욕은 그 자체로 개념에 주목하는 필수적인 순간이다. 

추리적 행동의 두 가지 측면이 더 눈에 띄어야 하는데, 그에 따라 이해적 사고가 이에 반대된다. – 부분적으로 인식된 콘텐츠에 대해 부정적으로 행동하고 이를 반박하고 파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 이 통찰은 단지 부정적 일 뿐이며, 새로운 내용으로 자신을 넘어서는 것이 아니라 다시 내용을 갖기 위해서는 다른 일이 이루어져야 하는 궁극적인 것입니다.어딘가에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공허한 자아, 지식의 허영심에 대한 반성입니다. 그러나 이 허영심은 이 내용이 헛되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이 통찰 자체도 헛되다는 사실을 표현합니다. 그 자체로 긍정적인 것을 보지 못하는 것은 부정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성찰은 부정성을 내용으로 삼지 않기 때문에 문제 안에 있지 않고 항상 문제 너머에 있다. 따라서 그것은 공허함의 주장이 항상 의미 있는 통찰력보다 더 멀리 있다고 상상합니다. 한편, 위에서 본 바와 같이, 개념적 사고에서 부정은 내용 자체에 속하며 내재적 움직임과 결정으로서 그리고 전체적으로 는 긍정 이다.. 결과적으로 이 운동에서 나오는 것은 특정한 부정이며 따라서 긍정적인 내용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생각이 표상이든 생각이든 혹은 둘의 혼합이든 내용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해하기 어려운 또 다른 측면이 있다. 이것들의 기묘한 성질은 생각하는 이해라는 운동으로 나타나므로 위에 주어진 관념 자체의 성질과 밀접하게 관련되거나 오히려 표현된다. 추론적 사고 자체가 방금 논의한 부정적인 행동에서 내용이 되돌아가는 자아인 것처럼 긍정적 인식에서 자아는 상상된 주체 입니다., 내용이 우발적 및 술어로 참조합니다. 이 주제는 그것이 붙어 있고 앞뒤로 움직이는 기반을 구성합니다. 개념적 사고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그 개념은 자신을 생성으로 제시하는 대상 자신의 자아라는 점 에서 사고를 움직이지 않는 것은 정지된 주체가 아니라 결정을 되돌리는 움직이는 개념이다. 이 운동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주체는 소멸한다. 그것은 차이와 내용 속으로 들어가 그것에 대립하는 대신 결정성, 즉 차별화된 내용과 그 움직임을 구성한다. 따라서 이성이 쉬고 있는 주체에 대해 가지고 있는 확고한 기반이 흔들리고, 이 움직임 자체만이 대상이 된다. 그 내용을 충족시키는 주어는 그것을 넘어서는 것을 멈추고 다른 술어나 사고를 가질 수 없다. 따라서 내용의 산만함은 반대로 자아 아래에 묶여 있습니다. 주체로부터 자유로운 많은 사람들에게 속하는 것은 보편적인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내용은 사실 더 이상 주어의 술어가 아니라 실체이며 이야기되고 있는 것의 본질이자 개념입니다. 상상적 사고는 그 본성이 우연이나 술어에서 출발하여 그것들을 넘어서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것들은 술어나 우연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문장에서 술어의 형태를 갖는 것이 되고, 실체 자체가 그것의 지속에 방해를 받는다. . 말하자면 역추력을 겪습니다. 마치 이것이 맨 아래에 남겨진 것처럼 주어에서 시작하여 술어가 오히려 실체이기 때문에 주어가 술어로 넘어가서 폐지되었음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술어로 보이는 것이 전체적이고 독립적인 덩어리가 되었기 때문에 사고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무거움에 의해 중지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주제가 첫 번째입니다.객관적인 고정 자아를 기본으로 삼습니다. 여기서부터 규정이나 술어의 다양성을 향한 필요한 운동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앎 자체가 그 주어를 대신하고 술어와 술어를 붙드는 주어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그 첫 번째 주어는 규정 자체에 들어가고 그들의 영혼이기 때문에 두 번째 주어, 즉 아는 것은 이미 끝내기를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넘어 자기 자신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그리고 술어를 움직이는 그 대신에 행위자를 움직이게 하는 것, 이것이 가능하기 위해 이것 또는 저 술어가 저것에 할당되어야 하는지를 논하는 것처럼, 그것은 여전히 내용의 자기와 관련이 있고, 그 자체를 위한 것이 아니라 그것과 함께 해야 합니다 . 

형식적으로 말하는 것은 주어와 술어의 차이를 포함하는 판단이나 명제 일반의 성질이 사변적 명제에 의해 파괴되고, 전자가 대격이 되는 동일 명제로 표현될 수 있다. -전자에 대한 추력은 관계를 포함합니다. – 일반적으로 문장의 형식과 그것을 파괴하는 개념의 통일성의 이러한 충돌은 운율과 악센트 사이의 리듬에서 발생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리듬은 떠다니는 중심과 둘의 합일에서 나온다. 이와 같이 철학적 명제에서도 주어와 술어의 동일성은 명제의 형식이 표현하는 양자의 차이를 소멸시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화합으로 통일되어야 한다. 문장의 형태는 특정한 의미나 악센트의 출현, 그 성취를 구별하는 사람; 그러나 술어가 실질을 표현하고 주어 자체가 일반에 속한다는 것은그 억양이 사라지는 통일성 . 

예를 들어 말한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문장에서 : God is being , 술어 is being; 주제가 녹는다는 실질적인 의미를 갖는다. 여기서 존재는 술어가 아니라 본질입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은 문장의 위치, 즉 고정된 주어를 통해 더 이상 자신이 아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생각은 주어에서 술어로의 전환을 진행하는 대신에, 주어를 놓쳤기 때문에, 주어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억제되고 주어의 생각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느낍니다. 또는 술어 자체가 주어이기 때문에, 존재 로서, 본질 로서 발견한다.주어의 본질을 소진하는 발음, 술어에서도 바로 주어; 그리고 지금은 술어 자체에서 추리의 자유로운 위치를 부여받는 대신에 여전히 내용에서 심화되거나 적어도 심화되어야 할 요구가 있습니다. - 실제 가 보편적인 것이라고 말할 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면 실재는 술어에서 주어로서 사라진다. 장군은 술어의 의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명제가 실재가 일반임을 주장할 뿐만 아니라 장군은 실재의 본질을 표현해야 한다. – 그러므로 사고는 그것이 술어에서 그것에 다시 던져지는 만큼 주어에서 가졌던 확고한 객관적 기반을 상실하고, 여기에서 그것은 자기 자신에게로 돌아가지 않고 내용의 주어로 돌아갑니다. 

철학적 저술의 이해 불가능성에 대한 불만은 주로 이러한 익숙하지 않은 억제에 근거하고 있는데, 이를 이해하기 위한 다른 교육적 조건이 개인에게 존재할 때입니다. 우리는 말한 것에서 종종 그것들에 대해 만들어지는 매우 구체적인 비난의 이유를 봅니다. 몇 가지 것들을 이해하기 전에 먼저 반복적으로 읽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반론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상황이 무엇인지 위의 내용에서 분명합니다. 철학적 명제는 그것이 명제이기 때문에 주어와 술어의 일상적인 관계와 지식의 일상적인 행위에 대한 견해를 일깨운다. 이러한 행동과 그에 대한 의견은 철학적 내용을 파괴합니다. 의견을 배운다 

피해야 할 어려움은 주제가 말한 것이 한편으로는 개념의 의미를 가지고 다른 한편으로는 술어 또는 우연의 의미만을 가질 때 추측과 추론 방식의 혼합입니다. – 한 가지 방법은 다른 방법을 방해하며, 그 철학적 설명만이 문장 부분의 일상적인 관계를 엄격히 배제하는 가소성을 달성할 것입니다. 

사실 타당하지만 사변적 명제의 방식으로 무시되는 비사변적 사고도 나름의 권리가 있다. 문장의 형식이 지양된다는 것은 문장 의 단순한 내용을 통해서가 아니라 즉각적인 방식으로 일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이 반대 운동이 표현되어야 합니다. 그 내적 억제가 표현 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개념 자체로의 복귀도 표현되어야 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증명이 달성해야 하는 것을 구성하는 이 운동은 명제 자체의 변증법적 운동입니다 . 명제로서 사변은 내적 억제 일 뿐이며존재 자체로의 존재하지 않는 복귀. 그러므로 우리는 종종 철학적 설명에서 이 내적 숙고로 언급되어 우리가 요구한 명제의 변증법적 움직임의 표현을 피했습니다. – 문장 은 참이 무엇인지 표현 해야 하지만 본질적으로 주어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단지 변증법적인 운동, 이 자체 생성, 자체 전달 및 자체 복귀 과정일 뿐입니다. - 인식의 다른 형태에서 증명은 표현된 내면성의 이 측면을 구성합니다. 그러나 변증법이 증명에서 분리된 후 철학적 증명의 개념은 사실상 상실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변증법적 운동도 그 부분이나 요소에 대한 명제를 갖는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적된 어려움은 항상 되돌아오는 것 같고 사물 자체의 어려움인 것 같습니다. - 이것은 일반적인 증명에서 발생하는 것과 유사하며, 사용하는 이유 자체에 정당화가 필요하며, 무한대로 계속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형태의 접지와 조건화는 변증법적 운동이 다른 증명에 속하며, 따라서 외적 인식에 속합니다. 이것에 관한 한, 그것의 요소는 순수한 개념이며, 따라서 그것은 그 자체로 주체를 통해 주체인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주제로 작동하고 술어로서의 의미를 갖는 내용은 없습니다. 제안은 즉시 빈 형식입니다. – 관능적으로 직관되거나 상상된 자아와는 별개로 순수한 주체, 공허하고 비개념적인 주체를 지정하는 것은 주로 이름으로서의 이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과 같은 이름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하나님왜냐하면 이 단어는 즉시 동시에 개념이 아니라 실제 이름, 근본적인 주제의 확고한 정적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예를 들어 존재 또는 하나는 개체이기 때문에 주체 자체도 직접적으로 개념을 나타냅니다. – 그 주체가 사변적 진리를 말하더라도 내재적 개념은 주체로서만 존재하기 때문에 그 내용이 여전히 부족하고, 이러한 상황을 통해 단순한 교화의 형태를 쉽게 획득한다. 따라서 이런 측면에서 볼 때, 사변적 술어를 개념과 본질이 아닌 명제의 형식으로 파악하는 습관에 있는 장애는 철학적 강의 자체의 잘못을 통해 증감할 수 있다. 표현은 추측의 본질에 대한 통찰에 충실해야 합니다. 

철학 연구는 입증된 진리에 대한 비논리적 자만심에 의해 방해를 받는데, 그 소유자는 돌아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것들을 기초로 삼고 그것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판단하고 부인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에 의해 그들. 이러한 관점에서 진지한 사업이 다시 철학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 특히 필요합니다. 이러한 신념은 모든 과학, 예술, 기술 및 공예에 적용되며, 이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배우고 실행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반면에 철학에 관해서는 이제 모든 사람이 눈과 손가락이 있고 가죽과 도구를 얻으면 신발을 만들 수 없다는 편견이 우세한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자연적 이성에 기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철학을 하고 철학을 판단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철학의 소유는 정확히 지식과 연구의 부재에 놓여 있는 것 같고, 이것들은 전자가 시작되는 곳에서 끝납니다. 그것은 종종 내용이 없는 형식적인 지식으로 여겨지며, 어떤 지식과 과학의 내용에 있어서 진리인 것은 무엇이든 철학에 의해 생산된 경우에만 이 이름을 가질 수 있다는 통찰력이 크게 부족합니다. 다른 과학은 그들이 원하는 만큼 철학 없이 추론을 시도할 수 있지만 철학 없이는 생명, 정신, 진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 

고유한 철학과 관련하여 우리는 다른 지식이나 실제 지식과 관련이 없는 신성하고 상식적인 직접적인 계시를 봅니다. , 치커리는 커피의 대리자로 칭찬받습니다. 추상적인 문장, 더욱이 여러 개의 연결에 집중하지 못하는 무지와 형체도 없고 맛도 없는 무례함 그 자체, 때로는 사고의 자유와 관용, 그러나 때로는 확신할 수 있는 천재성을 알아차리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니다. . 후자는 현재 철학에서와 같이 잘 알려진 바와 같이 한때 시에서도 만연했습니다. 그러나 시 대신에, 그 천재성을 생산하는 데 어떤 의미가 있다면 그것은 시시한 산문을 생산하거나, 그 이상이라면 미친 연설을 생산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자연적인 철학화는 그 개념이 부족하기 때문에 관조적이고 시적인 사고를 하기에는 너무 좋다고 생각하고 사고에 의해서만 무질서한 상상의 임의적 조합을 시장에 내놓습니다. 시도 철학도 아니다. 

반면에 보다 차분한 상식의 바닥을 흐르는 자연스러운 철학은 사소한 진리의 수사학을 발화합니다. 이것의 하찮은 것이 그에게 제기된다면, 반면에 그는 의미와 성취가 그의 마음에 존재하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존재해야 한다고 단언합니다. 그리고 양심의 순수함과 그러한 궁극적인 것들이 말한 것은 반대가 없고 더 이상 요구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최고가 뒤에 남지 않고 이 수갱에서 표면으로 나오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궁극적인 진리를 생산하는 것은 오랫동안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었는데, 왜냐하면 그것들은 오랫동안 교리문답, 사람들의 잠언 등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 그러한 진리를 모호함이나 모호함으로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종종 자신의 의식과 정반대를 지적합니다. 그것이 야기되고 있는 혼란에서 스스로를 끌어내려고 할 때, 그것은 새로운 혼란에 빠지게 될 것이고 아마도 완전히그러나 그것은 궤변 입니다 . 백일몽 이라는 표현 과 같이 교육받은 이성에 반하는 상식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철학의 무지는 이것을 단번에 기록했습니다. – 감정에 호소함으로써 그의 내면의 신탁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끝납니다. 그는 자신에게서 같은 것을 발견하고 느끼지 않는 사람, 즉 인류의 뿌리를 짓밟는 사람에게 더 이상 할 말이 없다고 선언해야 합니다. 이것들의 본질은 다른 사람들과의 동의를 촉구하는 것이고 그들의 존재는 오직 의식의 성취된 교감 안에서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반인간적인 것, 동물적인 것은 감정에 머물고 이를 통해서만 소통할 수 있다는 데 있다. 

과학에 이르는 왕도를 묻는다면, 상식에 의존하는 것보다 더 편리한 것은 없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철학이 발전함에 따라 철학 저술, 아마도 서문까지 검토하고 왜냐하면 이것들은 모든 것이 중요하다는 일반적인 원칙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역사적 기록과 함께 평가는 평가이기 때문에 판단된 것 이상입니다. 이 일반적인 길은 집안의 튜닉으로 만들어졌지만 대제사장 예복에는 영원하고 거룩하며 무한한 발걸음의 흥분이 있습니다. 그 길은 중심에 있는 즉각적인 존재, 깊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천재성과 높은 영감의 섬광입니다. . 그러나 그러한 깊이는 아직 존재의 근원을 드러내지 않으므로 이 로켓은 아직 제국이 아닙니다. 진정한 생각과 과학적 통찰력은 개념을 가지고 작업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분만이 일반적인 인간 이해의 일반적인 모호함과 부적절함이 아니라 교육받고 완전한 인식이 아닌 지식의 일반성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자의식적 이성의 재산이 될 수 있는 번성하는 진리의 본래 형태로. 

나는 과학이 존재하는 것을 개념의 자기 운동에 두고 있기 때문에, 진리의 본질과 형태에 관한 우리 시대의 관념의 위에서 언급한 것과 다른 외적 측면은 이것에서 벗어나는 것 같습니다. 호의적인 반응을 약속하지 않고 그러한 결정으로 과학 체계를 제시하려는 시도. 한편 나는 예를 들어 플라톤 철학의 우수성이 때때로 그의 과학적으로 무가치한 신화에 근거한다면, 아리스토텔레스 철학이 그 사변적 깊이와 플라톤의 파르메니데스 , 틀림없이 고대 변증법 의 가장 위대한 예술 작품신성한 생명의 긍정적인 표현이며 황홀경 을 낳은 것이 훨씬 희미하더라도 이 오해된 황홀경은 사실 순수한 개념 에 지나지 않습니다 .더욱이 우리 시대 철학의 우수성은 그 과학적 본성에 그 가치를 두며,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다르게 받아들이더라도 그것을 통해서만 그것이 실제로 자신을 주장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또한 과학을 개념으로 입증하고 과학을 그 자체의 고유한 요소로 제시하려는 시도가 문제의 내적 진실을 통해 길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실이 때가 되면 침투하고 그 때가 왔을 때만 나타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므로 결코 너무 빨리 나타나지 않으며 미성숙한 대중을 찾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해야 합니다. 또한 개인이 여전히 자신의 외로운 것과 특수성에만 속하는 확신을 증명하기 위해 이 효과가 필요하다는 것, 일반적으로 경험할 수있는 것으로. 그러나 여기에서 대중은 종종 대중의 대표자 및 연사로 행동하는 사람들과 구별됩니다. 전자는 많은 측면에서 후자와 다르게 행동하며 심지어 그 반대입니다. 그들이 어떤 철학적 작품이 그들에게 호소력이 없다는 사실을 선량하게 비난하는 경향이 있다면,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능력을 확신하면서 모든 비난을 작가에게 돌립니다. 그 효과는 죽은 자들이 죽은 자들을 매장할 때 하는 것보다 조용합니다. 이제 일반적인 통찰력이 일반적으로 더 교육을 받고, 그들의 호기심이 더 기민해지고, 그들의 판단이 더 빨라져서 당신을 데려갈 사람들의 발이 이미 문 앞에 있다면, 더 느린 효과는 종종 이것과 구별될 수 있습니다. 관심, 

그건 그렇고, 정신의 보편성이 훨씬 더 강해지고 개인이 훨씬 더 무관심해진 시대에 후자도 완전한 범위를 유지하고 경작한 부를 유지하고 그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몫 그것이 정신의 전체 작업에서 개인의 활동에 미치는 영향은 작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과학의 본질이 이미 수반하는 것처럼 이것은 자신을 더욱 잊어 버리고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가 자신에게 덜 기대하고 자신을 위해 덜 요구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게 덜 요구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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