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神學/神學資料

알렉산더 캠벨

by 이덕휴-dhleepaul 2023. 3. 1.

회복(환원)운동의 역사


알렉산더 캠벨 1788-1866년

내가 공부했던 그리스도신학대학원의 교파 sect는 환원운동 또는 회복이라는 기치를 달고 알렉산더 켐벨과 아버지 토마스캠벨이 구축한 신앙운동이다. 내가 뭘 좀 알고 그곳에서 공부한 것은 아니고 우찌우찌 하나님한테 잡힌 몸되어서 간 것이다. dhleepaul

Alexander Campbell의 삶에 대한 전기 스케치

고대 이집트의 한 탐험가가 미라의 마른 손에서 수세기 전에 알려지지 않은 손에 의해 놓여진 몇 개의 밀알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밀 배아의 보존 강도를 시험하기 위해 탐험가는 알갱이를 적당한 토양에 심고 기다렸습니다. 그 결과 때가 되면 축축한 씨가 발아하고 자라서 씨가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수확을 거뒀습니다. 오늘날 흔들리는 수백만 에이커의 곡식은 미라의 메마른 손이 그토록 오랫동안 쥐고 있던 한 줌의 씨앗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나는 잊혀진 세월의 끈질긴 손아귀에 묻힌 사상의 보물에서 몇 가지 중요한 교훈을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전기의 보고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가져와 현 세대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싶습니다.

Alexander Campbell에 대해 찬사를 보내는 사람과 적들에 의해 너무 많이 쓰여졌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글 중에서 그 목적에 가장 잘 맞는 부분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스케치의 주제를 찬사하는 것은 내 목표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보존되어야 할 어떤 교훈이나 원칙을 감동시킬 그러한 사실들을 대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Alexander Campbell은 1788년 9월 12일 아일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Thomas Campbell은 당시 장로교 설교자였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프랑스계였다. Thomas Campbell은 장로교 분리파 교회를 위해 설교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공식적으로는 교회의 신조에 속박되어 있었지만 생각에 있어서는 독립적이었습니다. 그의 아들 알렉산더는 아버지의 자유와 사상의 독립에 대한 사랑을 크게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종교개혁 운동의 역사를 따라가려면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의 탈퇴교회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Alexander Campbell은 교육에 있어서 훌륭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설교자일 뿐만 아니라 보잘것없는 능력의 교사였습니다. 그는 아들의 교육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Young Alexander는 독서를 매우 좋아했고 그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책을 관심과 유익을 가지고 읽었습니다. 그의 지적인 본성은 곧 그 나라에서 동년배 최고의 학자 중 한 사람이 될 정도였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왕국 최고의 학자 중 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야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의 마음의 특성은 곧 두각을 나타내어 그가 하는 문학 작품에서 자유로운 활동을 발견하였다. 젊음은 인생의 씨를 뿌릴 수 있는 시기였으며 유용한 사실과 원칙을 마음에 저장하는 데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능했을 때, Alexander는 Glasgow의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지식에 대한 끊임없는 갈증과 위대한 마음의 온 힘을 다해 복음 전파를 위해 자신을 준비하려는 간절한 열망을 가지고 대학에서 교육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시대의 신학에 따르면 그는 어린 시절에 개종하여 장로교에 가입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처럼 그는 주님의 뜻을 찾기 위해 성경을 조사하거나 그 페이지에서 검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교회와 연합했고 그의 아버지가 장로교인이었기 때문에 그는 하나가 되었습니다. 물론 후년에 그는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하기 위해 성경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곧 교회 사업에 공개적으로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에 가장 큰 봉사가 되고자 하는 것이 그의 소망이었습니다. 오늘날 교회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어야 할 소망이었습니다. 만일 젊은이들이 하나님과 동료 인간을 섬기는 일에 가장 유용하도록 준비하도록 가르침을 받는다면 그들은 사회와 교회에 훨씬 더 가치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토마스 캠벨Alexander Campbell은 1809년 8월에 미국에 왔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미국 장로교에서 설교하고 있었고, 그의 독립성과 신조의 노예화에 대한 혐오 때문에 장로교 대회에서 탈퇴했습니다. 알렉산더 캠벨(Alexander Campbell)은 자유 아메리카에서 아버지와 연합하여 종파적 제한과 관계없이 당시에 본 하나님의 뜻을 가르쳤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그는 그리스도의 자유로 나아갔고, 매 걸음마다 격려를 얻었고 마침내 그는 신조의 노예 제도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성경이 말하는 곳에 우리도 말하고 성경이 침묵하는 곳에 우리도 침묵한다"라는 위대한 슬로건의 정신을 즐겼습니다. 이 모토에 따라; 그는 곧 그가 공식적으로 고수했던 많은 종교 이론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믿음의 모든 교리와 숭배 행위의 성경적 특성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성경은 그의 안내자였으며 하나님의 말씀은 그의 최고의 권위였습니다. 그는 곧 유아 세례에 대한 성경적 권위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고, 하나님의 말씀과 자신의 양심에 충실하여 장로교의 이 소중한 이론을 포기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물에 잠길 누군가를 찾았습니다. 그는 Matthias Luce를 찾았습니다 . 침례교 목사; 이 의식을 수행합니다. 이때가 1812년이었습니다. 그는 이제 소위 "침례 방식"에 대해 침례 교회와 완전히 일치했으며 장로교와는 조화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는 곧 자신이 침례교회의 신조와 많은 실행에 있어서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약 7년 동안 그는 Christian Baptist를 출판했습니다 . 이 논문의 창간호는 1823년 8월 3일에 발간되었고, 최종호는 1830년에 발간되었다 .그는 당시 흔히 볼 수 있었던 많은 오류를 수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모든 교회 조직을 끊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자유 안에서 그렇게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한동안 침례 교회에 가입했지만 성경을 따르기 위해서는 모든 인간 제도를 거부하고 오직 우리 주님의 교회만을 높여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이 교회에 대한 믿음이 있었고 자신의 신념을 지킬 용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성경의 교회를 믿었고 종파와 종파를 신조와 인간의 계략으로 정죄할 용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신약성경이 지시하는 대로 예배하도록 사람들을 부르기 시작했고, 그렇게 하기를 열망하는 많은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지역 회중은 신약성서 양식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그들의 일과 예배에서 오직 신약성서에 의해서만 인도되었습니다. 얼마 동안 그가 침례교회로부터 독립하여 설교한 후, 침례교회는 공식적인 방식으로 그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Alexander Campbell은 침례 교회에서 제외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침례 교회와 온전한 믿음과 교제를 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침례교 설교자에게 세례를 받았고, 그가 어둠 속에서 더듬고 있는 동안 다소 느슨하게 침례교회에 가입했습니다. 그러나 곧 하나님의 진리의 빛이 그의 영혼에 비취었고 그는 침례교회가 그에게 요구하는 것을 무시하고 침례교회로부터 독립된 길을 추구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분파나 종파를 설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독교 침례교 에서 말했습니다.1826년: "나는 새로운 종파 목록에 추가할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종파주의가 폐지되고 모든 이름의 모든 기독교인이 사도 교회가 세워진 하나의 기초 위에 연합하는 것을 보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의 최후." Alexander Campbell이 "Campbellite Church" 또는 다른 교회를 설립했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과 모든 신뢰할 수 있는 역사에 위배됩니다. 그는 그런 일을 하지 않았고, 그렇게 진술하는 사람들은 사실과 진실된 역사에 모순됩니다. 그는 단순히 사람들에게 신약을 그들의 지침으로 삼고 신약의 교회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권위를 부여받은 유일한 교회로 삼으라고 촉구했습니다.

Campbell 씨가 가졌던 몇 가지 논쟁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이 스케치는 완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Mr. Campbell은 논쟁을 싫어했습니다. 어린 시절에 그는 논쟁이 그리스도의 정신에 위배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거의 첫 번째 토론에 몰두했습니다. 그의 가장 주목할만한 논쟁은 책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Campbell-Owen 논쟁은 기독교의 증거에 관한 것이었다. Robert Owen은 스코틀랜드의 유명한 이교도였습니다. 이 논쟁은 1829년 신시내티에서 열렸습니다. 또 다른 유명한 논쟁은 Campbell-Purcell 논쟁이었습니다. 이 논쟁은 로마 카톨릭 종교에 관한 것으로 1837년 신시내티에서 열렸습니다. 캠벨-라이스 논쟁은 1843년 켄터키주 렉싱턴에서 열렸습니다. 그리고 성령의 활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오늘날 누구나 이 논쟁을 유익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Alexander Campbell은 1866년 3월 4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아내는 다음과 같이 그를 위로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할거야! 그렇게 할거야! "라고 대답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마지막 말이었습니다.

 복음 설교자의 전기 스케치 에서 , H. Leo Boles , 복음 옹호자 회사, 테네시주 내슈빌, 1932년, 19-23면


베다니의 현자

1834년 Alexander Campbell이 작곡한 노래

 

알렉산더 캠벨의 무덤 위치

Bethany & God's Acre Cemetery 방향

Bethany에 접근하는 방법은 네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한두 가지 방법은 차 멀미를 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적합하지 않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 주 휠링에서 출발하는 접근 방식은 고속도로에서 매우 굴곡이 있습니다. 88. 따라서 Wheeling에서 Hwy로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2, 오하이오 강을 따라 Wellsburg까지. Hwy에서 우회전하십시오. 27을 타고 약 5마일을 가다가 Hwy에서 우회전합니다. 88. 이 방법은 Wheeling에서 가장 직선적입니다. Bethany에 도착하면 오른쪽에 있는 교회 건물을 지나 Buffalo River/Creek을 건너 왼쪽에 있는 축구장을 지나 Campbell Mansion에 도착할 때까지 계속 가십시오. 오른쪽에 역사 이정표가 보이면 우회전을 하되 God's Acre Cemetery 방향으로 언덕을 올라가면서 왼쪽으로 계속 가십시오. 묘지는 큰 바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계단에서 묘지에 들어가십시오.

펜실베이니아 주 워싱턴에서 - I-70의 17번 출구/Jefferson Avenue를 타고 북쪽으로 향합니다(워싱턴에서 멀어짐). 18/844. 18번과 844번이 갈라지면 반드시 844번에서 좌회전하세요. 몇 마일을 가다가 Hwy 331/Brush Run Road에서 좌회전하세요. (모퉁이에는 몇 년 동안 빨간 헛간이 있어 Hwy. 844에서 Hwy. 331/Brush Run Road로 가는 곳을 알 수 있는 좋은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좌회전. 고속도로. 231은 다시 고속도로로 들어갑니다. 우회전하여 베다니로 향합니다. 베다니의 첫 번째 모습은 오른쪽에 있는 오래된 캠벨 맨션입니다. 가능하면 이 집을 통과하세요. 좋습니다. 다른 사람이 안내해 줄 수 있도록 미리 전화하세요. 혼자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맨션을 지나서 공동묘지로 가는 작은 길에서 좌회전하세요. 언덕을 올라갈 때 왼쪽에 있어야 합니다. 묘지는 큰 바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계단에서 묘지에 들어가십시오.

GPS 좌표
N40º 12.329' x WO 80º 32.806'
또는 Dd 40.205509,-80.546753
방향 동쪽

전경에서 갈색을 띤 돌은 알렉산더의 첫 부인인 마가렛 브라운 캠벨 의 돌입니다 . 뒤에 있는 큰 비석은 알렉산더와 그의 두 번째 부인 셀리나의 것입니다. Campbells와 기타 복원 운동의 고위 인사들은 옛 저택 건너편 언덕에 있는 묘지인 God's Acre에 묻혔습니다.


확대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마가렛 캠벨의 아버지 존 브라운


마가렛 캠벨 알렉스 캠벨
의 아내 1827년 10월 22일 37세 의 나이 로 사망 _____________ 셀리나 H. 캠벨 알렉스 캠벨 의 아내 영국 리치필드에서 출생 1802년 11월 12일 더블류 버지니아 베다니에서 사망 1897년 6월 28일















1788년 9월 12 일 아일랜드 앤트림 카운티 에서 태어난 알렉산더 캠벨 (
Alexander Campbell)은 죽었지만 그의 수많은 글과 거룩한 모범 으로 말하는 베다니 칼리지 의 설립자 성도들에게 한때 전달된
신앙의 수호자 1788년 9월 12일 버지니아 베다니에서 사망 1866년 3월 4일










전경 오른쪽의 마가렛 캠벨 기념비

알렉산더 캠벨의 생애 연대기

난파선과 글래스고 여행 - 1808

Alexander Campbell의 아일랜드에서 어린 시절 위치

Ahorey Presbyterian Church, Alexander Campbell의 어린 시절 교회

북아일랜드 리치 힐, 알렉산더 캠벨의 어린 시절 집

Alexander Campbell의 1808년 여름 아일랜드 더블린 방문

1847년 듀크 스트리트의 글래스고 브라이드웰에서의 6일

Matthias Luse, The Immerser Of Thomas와 Alexander Campbell

캠벨의 세례

베다니 투어

존 워커, 알렉산더 캠벨의 첫 번째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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