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
가톨릭 교회의 본질, 본질, 친교에 관한 R. 셜록의 담론1688년에 나왔습니다. 우리 사이에 일어난 위대한 혁명이 일어나기 얼마 전에 그리고 시대의 불안정함 언론에 대한 주의 깊은 주의 그리고 그 이후에 인쇄될 답변 사본을 보내는 어려움을 통해 바다, 그 이후로 그는 어떤 견제나 통제 없이 자신의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외치고 감탄할 수 있는 비모순의 모든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우리의 대적들이 그들의 신앙 때문에 무해한 이웃들을 다시 비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 평화의 공포와 바다가 열린 이후 더 이상 침묵에 대한 정당한 변명이 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카톨릭 교회를 대표하여 셜록 박사에게 무언가를 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의 원인이 그의 원칙에 반하여 말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우리에게 줄 수 있다면; 사람들이 말을 할 때 말하고,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을 방어하고, 침묵이 되살아날 때 대답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페이지 [번호 없음]
그들이 신봉한 원인의 편견에. 이러한 이유로 나는 그들이 몇 년 동안 누워 있던 모호함에서 다음과 같은 담론을 이끌어 내도록 유도되었습니다. 의심하지만 그들은 Drs의 진실에 의문을 제기할 충분한 근거를 찾을 것입니다. 종교 문제에서 가장 의심해야 할 다른 모든 것인 참신함과 특이성 외에는 어떤 사람의 존경심에도 추천할 만한 다른 것이 없는 반가톨릭 관념입니다.
그에게 대답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은 우리의 원칙에 규정된 대로 가톨릭 교회의 자연, 본질, 친교 에 관한 공정하고 체계적인 논문에 의한 것일 것입니다 . 그러나 이러한 주제에 대해 매우 많은 저술을 한 우리 저자들이 모든 사람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에 나는 그의 방법 외에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명료함과 일치하는 만큼 간결하게 그를 한 걸음 한 걸음 따라갈 것입니다. 즉, 내 생각이 더 큰 부피의 책으로 부풀어 오른 것처럼 독자에게 큰 만족을 줄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주목하고 그 중 하나만 생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원칙에 반대되는 것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것.
그가 자신의 전체 담론을 구성한다고 주장하는 대원칙은 하늘에 있는 교회가, 지구는 하나의 교회이며 하나의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우리는 우리 신조의 어떤 조항과 마찬가지로 잘 알고 있는 이 입장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우리 학자나 자신에 대한 이의 제기를 거의 아끼지 않는 다른 신들이 우리 교리에 반하는 모든 반대에 대한 근거; 또는 우리의 프로테스탄트 대적자들 중 어느 누구라도 우리와의 분리를 정당화하기 위해 언제든지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Drs. 거기에서 추론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이 위대한 행동의 영광은 그에게만 있으며, 그가 그의 교회를 방어하는 무기는 그의 것일 뿐만 아니라 그의 발명품이기도 합니다.
그는 서문에서 한쪽과 다른 쪽에서 말한 모든 후에 그는 매우 분별력이 있으며 진정한 개념을 설정하지 않고 는 이러한 논쟁의 끝이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는 카톨릭 교회에 대해 아주 많은 좋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아직 완전히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직후에 그는 자신이 이 주제에 대해 쓴 것에 대한 비난을 다른 사람들에게 맡기는 척하지만, 이 말로 충분히 암시하여 자신의 행동을 단수로 받아들입니다. 페이지 [번호 없음] 다른 무엇보다 효과적인 방법. 어떤 개신교 작가도 지금까지 가톨릭 교회의 진정한 개념 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그의 개념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면 그와 그의 모든 설득이 모두 잘못되었을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확신하는 척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모든 개신교 작가들을 재치와 능력 면에서 자신에게 형벌이 되게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그와 그 이전에 쓴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오해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개신교 교회가 이단과 분열에 대해 죄가 없다는 모든 확실한 척을 배제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청구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가톨릭 교회와의 친교에 필요한 필수 조건을 이행하지 않고서는 이러한 범죄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없으며, 가톨릭 교회의 진정한 개념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않고서는 이러한 이행을 확실히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종교개혁이 세상에 한 시대 반 이상 지난 후에 셜록 박사가 마침내 시작하여 최초의 종교개혁자들이 진정한 종교에 대한 개념을 가지지 못했다고 우리에게 말하는 것은 매우 진지한 논평이 필요합니다 . Catholique Catholic Church, 거기에서 그들이 눈에 띄게 연합하는 데 필요한 의무가 무엇인지 알지 못한 채 당시의 가톨릭 교회와 가시적 교회에서 분리되었다고 추론되는 것이 분명합니다. 신중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이 기록에 따라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까? 페이지 [번호 없음] 이 개혁 지도자들이 그들이 한 일을 하도록 하나님의 영에 의해 압박을 받았습니까?
그는 같은 확신을 가지고 다시 이야기합니다. p. 8. 하늘과 땅에 있는 전체 교회는 같은 언약 안에서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그리스도의 하나의 신비로운 몸이 되며 여기에 기초를 놓는 것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 이것이 없이는 지상 교회의 일치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보편적인 교회, 그 일부는 천국으로 번역되고 일부는 여전히 지상에서 전투적입니다. 나는 그가 이 구절에서 하늘과 땅에 있는 교회가 같은 언약 안에서 그리스도와 연합되어 있다는 것을 결코 무지를 고백하지 않을 영국 교회의 저자들에게 반성하도록 의도했다고 생각합니다.그가 그들에게 말할 때, 그들이 가톨릭 교회의 개념에 대해 아주 많은 좋은 말을 했다는 그의 유쾌한 인정에 만족하지 않고, 그의 원칙 없이는 지상 교회의 일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 그리고 그들은 Catholique Unitie에 대한 그들의 모든 담론에서 근본적으로 잘못된 것 이상이었습니다 . 따라서 이 위대한 발견의 영예는 다른 모든 사람에게 배타적으로 그에게 속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장로교인들을 비난합니다. p. 29. 하늘과 땅에 있는 교회가 하나의 교회인 줄 아는 이들은 이 말로페이지 [번호 없음] 따라서 카톨릭 교회는 선택된 자들의 수일 뿐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H. 성령으로 새롭게 되고 거룩하게 된 참으로 선한 사람만이 지상의 교회를 하늘에 있는 교회처럼 우리에게 보이지 않게 만드는 그리스도의 나의 몸의 구성원입니다. 여기에서 그는 장로교인들을 그의 교회로부터 분리주의자로 인정하여 자신의 성찬식에서 가장 학식 있는 필사자보다 기독교의 원리에 더 능숙하도록 허락했습니다. 천지 교회가 하나의 교회 라는 기독교 신앙의 절대적인 원리 ,그들이 그것을 잘못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에만 책임을 묻는다면, 그가 장로교인들보다 그것을 더 잘 사용한다는 이유로 자신을 장로교인들보다 높이 평가할 큰 이유가 없다고 나중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나는 큰 착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다. 현재 나는 그가 지상의 교회를 천국의 교회처럼 우리에게 보이지 않게 만든 것에 대해 이 사람들을 비난한다는 사실이 주목받기를 바랍니다 . 54. 그는 세상 끝날까지 참된 가시적 교회가 항상 있었고 앞으로도 항상 있을 것이라고 믿노라고 공언합니다.그러나 같은 페이지에서 그는 교회가 때때로 보이지 않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이 지위를 좋게 만들 수 있는지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이 잘못한 것이 있다면. 어떤 신이나 복음의 목사가 분리주의자들에게 그들이 그러한 것을 방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인가? 페이지 [번호 없음] 그가 잘못 설명하는 교리?
다음 장소에서 그는 카톨릭에 빠진다. 다른 사람들은 교회의 연합에 대해 말할 때 하늘에 있는 교회를 생각하지 않으며, 따라서 마치 지상의 교회가 그리스도의 전체 교회인 것처럼 하늘에 있는 교회를 배제하는 교회 연합의 개념을 발전시킨다고 그는 말합니다 . , 또는 하늘과 땅에 있는 교회가 하나의 교회가 아니라는 것; 또는 교회 일치의 개념은 전체 교회와 관련되지 않고 교회의 한 부분에만 관련되어야 합니다.우리에 대한 이 혐의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내가 지금 관찰하는 것은 그가 장로교인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그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그의 원칙을 악용하도록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가 우리를 그의 영국 교회의 신성처럼 무지하게 만든다면, 그는 이것이 악명 높은 거짓임을 알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진실이 알려지면 그가 그것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된 것은 우리의 저자들로부터, 그리고 아마도 영국 교회와 로마 교회 사이의 협정 의 저자로부터 온 것이라고 나는 진실로 확신합니다 . (만약 그가 카톨릭 신자라면) 왜냐하면 그는 이 책에 대한 답에서 그것을 주목하기 때문입니다. p. 74. 그런 이유로 나는 그가 생각하기에 그러한 원칙을 그에게 제공했기 때문에 그가 그의 언어로 더 예의 바르게 행동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로마 교회의 헛되고 오만한 구실.
마지막으로, 그는 교회의 연합이 모든 부분과 구성원이 그리스도께 연합하는 것을 고려함으로써 독립 파 를 책망합니다.페이지 [번호 없음]지상 교회의 일치도 하나의 몸이자 친교이기 때문에 전혀 고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백성 앞에 우리를 세우신 그분의 예의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인용문의 마지막 말은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그는 지상의 교회가 하나의 몸과 친교 임을 부정하는 것을 오류로 간주하기 때문에, 만약 지상 교회의 통일성은 그의 원칙으로 유지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곳에서 Dr. Sher∣lock이 우리를 위해 우리 사업을 했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그러나 나는 반대되는 것이 다음 담화에서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가 하는 것처럼 어떤 무관심한 독자의 판단에 복종하지 않고 결론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는 학식 있는 사람의 판단에 복종할 것입니다. 사변적이고 학구적인 방식으로 관리되는 추론의 경우, 그의 새롭고 독특한 원칙에서 자주 접하는 경우와 그의 주장을 제안하는 방식이 나를 불가피하게 여러 곳으로 몰아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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