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의 역사
메트https://www.metmuseum.org/about-the-met/history
샤론 코트 -수석 부사장, 비서 및 법률 고문
Sharon H. Cott는 수석 부사장, 비서 및 법률 고문으로서 소유권에 대한 소송에서 컬렉션의 예술 작품, 선물 협상에 이르기까지 박물관이 직면한 광범위한 법적 문제를 감독합니다. 그녀는 이사회와 15개 위원회의 기업 지배 구조 문제를 조정합니다. 위험 관리 프로그램 및 보험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다양한 법률 및 규정에 대한 박물관의 준수를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박물관의 보안 부서와 기록 보관소를 감독합니다. 그녀는 1992년부터 이사회 비서 및 법무 자문위원을 역임하고 외부 변호사 역할을 하는 로펌 외에도 박물관의 사내 변호사를 감독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가장 초기 뿌리는 1866년 프랑스 파리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미국인 그룹은 미국인들에게 예술과 예술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국립 미술관 및 미술관"을 설립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아이디어를 제안한 변호사 존 제이(John Jay)는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돌아온 후 신속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제이의 재임 기간 동안 뉴욕의 유니언 리그 클럽은 시민 지도자, 사업가, 예술가, 미술품 수집가, 박애주 의자 등을 결집시켰습니다. 1870년 4월 13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통합되어 681 Fifth Avenue의 Dodworth 빌딩에서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같은 해 11월 20일, 박물관은 로마 석관인 첫 전시물을 획득했습니다 . 1871년 유럽 회화 174점,Anthony van Dyck , Nicolas Poussin , Giovanni Battista Tiepolo가 컬렉션에 참여했습니다.
1880년 3월 30일, 128 West 14th Street에 있는 Douglas Mansion으로 잠시 이전한 후 박물관은 5번가와 82번가에 있는 현재 부지에서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건축가 Calvert Vaux와 Jacob Wrey Mold는 초기 Ruskinian Gothic 구조를 설계했으며 서쪽 정면은 Robert Lehman Wing 에서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 이후 건물은 크게 확장되었으며, 이미 1888년에 건축된 다양한 추가 건물이 이제 원래 구조를 완전히 둘러싸고 있습니다.
박물관의 컬렉션은 19세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 청동기 시대부터 로마 시대 말까지의 작품인 Cesnola Collection of Cypriot 예술 작품을 1874~76년에 구입하여 고전 유물의 주요 저장소로서 The Met의 명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872년 미국 화가 John Kensett가 사망하자 그의 캔버스 38점이 박물관에 들어왔고, 1889년에는 박물관이 Édouard Manet 의 작품 2점을 인수했습니다 .
박물관의 Beaux-Arts Fifth Avenue 파사드와 그레이트 홀은 건축가이자 창립 박물관 이사인 Richard Morris Hunt가 설계했으며 1902년 12월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The Evening Post는 마침내 뉴욕에 신고전주의 양식의 예술 궁전 ,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최근 몇 년 동안 구세계의 박물관에 위엄과 웅장함에 접근하는 유일한 공공 건물입니다.
20세기까지 박물관은 세계 최고의 예술 센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07년 미술관은 오귀스트 르누아르 의 작품을 , 1910년에는 공공기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앙리 마티스 의 작품을 소장했다 . 현재 박물관의 비공식 마스코트인 "윌리엄"이 된 고대 이집트 하마 조각상은 1917년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오늘날 카이로를 제외하고 가장 큰 이집트 미술 컬렉션인 박물관의 고대 이집트 유물 26,000점이 거의 모두 전시되어 있습니다 . 1979년까지 박물관은 Johannes Vermeer 의 알려진 35점 미만의 그림 중 5점을 소유했으며 현재 The Met의 2,500점의 유럽 그림을 소유 했습니다.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컬렉션 중 하나를 구성합니다. American Wing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미국 회화, 조각 및 장식 예술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에 속한 다른 주요 컬렉션에는 무기와 갑옷 ,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및 아메리카 예술 , 고대 근동 예술 , 아시아 예술 , 의상 , 그림 및 지문 , 유럽 조각 및 장식 예술 , 그리스 및 로마 예술 , 이슬람 예술이 포함됩니다. , 중세 미술 , 근현대 미술 , 악기 , 사진 , Robert Lehman Collection .
오늘날 200만 평방피트 규모의 박물관 건물에는 수만 개의 물건이 언제든지 전시되어 있습니다.
건축가 Kevin Roche John Dinkeloo and Associates의 박물관 종합 건축 계획은 1971년에 승인되어 1991년에 완료되었습니다. 마스터 플랜의 일부로 박물관에 추가된 건물 중에는 Robert Lehman Wing(1975)이 있습니다. Old Masters 컬렉션, 인상파 및 후기 인상파 예술; 덴두르 신전이 있는 새클러 윙(1978); The American Wing(1980), 최근 개조된 25개의 시대별 객실이 포함된 다양한 컬렉션;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및 아메리카의 예술을 전시하는 Michael C. Rockefeller Wing(1982); 근현대 미술의 Lila Acheson Wallace Wing(1987); 그리고 Henry R. Kravis Wing(1991)은 르네상스부터 20세기 초까지 유럽의 조각과 장식 예술에 전념했습니다.
건물 확장이 완료됨에 따라 The Met는 계속해서 컬렉션을 개선하고 재구성했습니다. 1998년에는 한국 미술 갤러리가 개관하여 아시아 예술에 전념하는 주요 갤러리를 완성했습니다. 고대 근동 미술관은 1999년 보수 공사를 마치고 대중에게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2007년에는 건물 남쪽 끝에 있는 몇 가지 주요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특히 15년에 걸친 전체 그리스 및 로마 아트 갤러리 제품군의 리노베이션 및 재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2007년에는 해양 및 북미 원주민 예술 갤러리와 함께 19세기 및 20세기 초 회화 및 조각 갤러리, Ruth and Harold D. Uris Center for Education도 문을 열었습니다.
2011년 11월 1일, 아랍 땅, 터키, 이란, 중앙아시아, 후기 남아시아 예술을 위한 박물관의 새로운 갤러리가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박물관 북쪽에 위치한 The Met의 회화, 조각 및 장식 예술을 위한 New American Wing 갤러리가 2012년 1월 16일에 재개장하여 The American Wing 리노베이션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의 완료를 알렸습니다.
2021년 5월 The Met는 5번가 정면에 레나 페 원주민의 고향인 레나페호킹을 기념하는 명판을 설치했습니다.
레나페호킹을 기리며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레나페 디아스포라의 고향인 레나페호킹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이 섬에서 계속 살고 일하는 다양한 원주민들이 모여 거래하는 장소였습니다.
우리는 지역과의 지속적이고 근본적인 관계에 대해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원주민 커뮤니티를 정중하게 인정하고 존경합니다. 2021년 5월 The Met는 5번가 정면에 레나페 원주민의 고향인 레나페호킹을 기념하는 명판을 설치했습니다.
메트 클로이스터스
Met Cloisters는 북쪽을 바라봅니다. 1938년 4월 촬영
1938년에 대중에게 공개된 Met Cloisters는 중세 유럽의 예술과 건축을 전시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분관입니다. 허드슨 강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4에이커 부지에 있는 맨해튼 북부의 Fort Tryon 공원에 위치한 현대식 박물관 건물은 특정 중세 구조를 복사한 것이 아니라 일부 역사적 선례를 통해 정보를 얻은 앙상블입니다. 연대순으로 배열된 교회 공간과 세속 공간의 조합. 중세 회랑의 요소 —Saint-Michel-de-Cuxa , Saint-Guilhem-le-Désert , Trie-sur-Baïse , Froville, 한때 Bonnefont-en-Comminges 에서 온 것으로 생각되었던 요소— 그리고 유럽의 다른 사이트에서 건물 구조에 통합되었습니다.
이 무성 영화는 The Met Cloisters가 건설되는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재건된 회랑 중 세 곳은 중세 논문과 시, 정원 문서와 약초, 태피스트리, 스테인드 글라스 창, 기둥머리와 같은 중세 예술 작품에서 발견된 원예 정보에 따라 심어진 정원을 특징으로 합니다. 주로 12세기부터 15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정교한 조명 원고, 스테인드 글라스, 금속 세공품, 에나멜, 상아, 태피스트리를 포함하여 약 2,000점의 중세 유럽 예술 작품이 이 독특한 맥락에서 전시됩니다.
The Met Cloisters에 있는 대부분의 조각품은 미국의 저명한 조각가이자 열렬한 수집가이자 중세 미술품 판매상인 George Gray Barnard(1863–1938)가 구입했습니다. Barnard는 1914년 Fort Washington Avenue에 있는 원래의 회랑을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John D. Rockefeller, Jr.(1874–1960)의 관대함을 통해 박물관은 1925년에 Barnard의 회랑과 대부분의 내용물을 인수했습니다. 보다 학문적인 방식으로 컬렉션을 전시하려면 새롭고 더 큰 건물이 필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Rockefeller는 New York City에 기부하고 Fort Tryon Park가 된 Barnard의 박물관 바로 북쪽에 있는 약 56에이커의 토지를 전환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이 중 약 4에이커는 새 박물관 부지로 지정되었습니다. J에 이어 과도한 채석으로부터 절벽과 해안선을 보존하기 위해 1901년 피어폰트 모건(Pierpont Morgan)이 뉴저지 팰리세이드(New Jersey Palisades) 12마일을 구입했고, 록펠러(Rockefeller)는 1933년 메트 클로이스터스(The Met Cloisters)의 전망을 보존하기 위해 팰리세이드 고원의 약 700에이커를 추가로 기증했습니다. Barnard 컬렉션을 보관할 부지와 건물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Rockefeller는 유명한 컬렉션을 포함하여 자신의 컬렉션에서 예술 작품을 기증했습니다.Unicorn Tapestries — 그리고 운영 및 향후 인수를 위한 기부금을 설립했습니다.
새로운 Cloisters 박물관 건물은 Henry C. Pelton과 함께 뉴욕시의 Riverside Church를 설계한 Charles Collens(1873–1956)가 설계했습니다. 장식 예술 큐레이터이자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부관장인 Joseph Breck(1885–1933)과 나중에 박물관 관장이 된 James J. Rorimer(1905–1966)는 주로 건물의 설계 및 시공. Collens의 해석과 역사적 정확성에 대한 엄격한 주의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면서 Breck과 Rorimer는 갤러리에서 로마네스크 양식(ca. 1000–ca. 1150)에서 고딕 시대(ca. 1150–1520)에 이르는 명확하고 논리적인 흐름을 만들었습니다.
이 28분 분량의 다큐멘터리는 스페인 푸엔티두에냐에 있는 산 마르틴 교회에서 12세기 후진을 해체하고 1958년에서 1961년 사이에 메트 클로이스터스에서 재건한 것을 연대순으로 기록합니다.
회랑은 1938년 5월 10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1958년에 스페인 푸엔티두에나에 있는 교회의 12세기 석회암 후진이 도착하여 건물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전례 거행, 개인적인 헌신, 세속적 용도를 위해 만들어진 물건이 들어 있는 재무부 는 1988년에 개조되었습니다. 인프라, 기후 및 갤러리 공간에 대한 주요 개선 작업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Guilhem-le-Désert, 새로운 개체 보존 연구소, Early Gothic 및 Late Gothic Halls의 석회석 창 보존 등.
The Met Cloisters의 컬렉션은 Rockefeller의 기부금 및 기타 중요한 선물 덕분에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걸작 중에는 15세기 초 프랑스의 조명이 켜진 시간의 책인 장 드 프랑스의 장 드 프랑스의 장 드 베리 공작 ; 풍부하게 조각된 12세기 상아 십자가 일부는 Bury Saint Edmunds의 영국 수도원에 귀속됨; 오스트리아 Ebreichsdorf에 있는 성 예배당의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의 성가대 스크린에 있는 13세기 중반의 성모 석상 ; 15세기 네덜란드 거장 로버트 캉팽(Robert Campin)의 작업장에서 수태고지(Annunciation)를 대표하는 Merode Triptych .
메트 브로이어
2016년 3월 18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근현대 미술을 위한 공간인 The Met Breuer를 개장했습니다. 랜드마크 건물은 원래 위대한 바우하우스 건축가인 마르셀 브로이어가 휘트니 미술관을 위해 설계했습니다.
4년 동안 The Met Breuer는 다양한 전시회, 커미션, 공연 및 아티스트 레지던시를 통해 The Met의 비할 데 없는 컬렉션의 역사적 범위에 의해 강화된 20세기와 21세기의 글로벌 예술을 전시했습니다.
2020년 여름, The Met는 The Met Breuer를 폐쇄하고 임대를 The Frick Collection으로 이전하면서 East 70th Street에 있는 기본 건물을 개조했습니다.
건물의 역사
위대한 바우하우스 건축가인 마르셀 브로이어(Marcel Breuer, 1902-1981)가 1963년 뉴욕에 새로운 미국 미술 박물관을 건립하라는 명망 있는 의뢰를 받았을 때, 그것은 세기를 정의하는 수십 년 중 하나의 시작이었습니다. 맨해튼 전역에는 소비주의, 텔레비전, 상업에 대한 어지러운 기념비가 유리와 강철로 세워졌습니다.
유럽 전역의 기관 건물과 개인 주택에 대한 석재 및 콘크리트의 숙달로 찬사를 받은 헝가리 태생의 이 이민자는 휘트니 미국 미술관을 세웠습니다. 경력(1963~66년에 건설됨). 어퍼 이스트 사이드(Upper East Side)의 모래가 깔린 고상한 아파트 건물이 곧 새로운 스카이라인의 반짝이는 오피스 타워로 대체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마찬가지로 건축에서 장수의 중요성을 확신한 브로이어는 박물관을 예술을 위한 견고하고 영구적인 안식처로 생각했습니다. 내부와 그것이 나타내는 모든 것.
75번가 모퉁이의 매디슨 애비뉴에 있는 이 격리되고 자신감 넘치는 건물에서 Breuer는 개인적이고 친밀한 박물관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뉴욕 타임즈 에 의해 설명1966년에 "거칠지만 잘생겼다"라고 표현한 파삭파삭한 화강암 파사드(때로는 짙은 회색, 종종 분홍빛이 도는)는 내부 활동을 거의 드러내지 않는 독특한 비대칭 창으로 뒤덮인 입구 위로 앞으로 나아갑니다. 반면에 거리 수준은 활짝 열려있어 방문자가 매디슨 애비뉴의 번잡함에서 예술과의 심오한 관계로 전환하도록 돕는 Breuer의 방식입니다. 입구 경험은 낮은 콘크리트 캐노피 아래에서 시작하여 거대한 유리 벽이 낮은 지상 공간으로 드러나는 가라앉은 정원 위를 걷는 것으로 시작하여 달빛 음영이 줄지어 있는 웅장하고 상징적인 로비로 들어갑니다. 그래야만 방문객들은 아래로 조각마당으로 이동하거나 위로 이동하여 갤러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융통성 있는 전시 공간에 대한 휘트니 미술관의 열망은 현재 남아 있는 크고 개방된 갤러리 공간으로 이어졌습니다. 3개 층은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움직일 수 있는 벽 패널을 허용하도록 설계된 개방형 그리드 천장, 새로운 전시회마다 재배치할 수 있는 유연한 조명을 매달았습니다.
브로이어는 데사우의 바우하우스에서 24세에 관형 강철 가구를 발명한 최연소 가구 마스터로 유명했기 때문에 이 건물 전체에서 수많은 섬세한 디테일과 재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만든 계단과 번쩍이는 청동 마감은 브로이어가 건물을 만들 때 가졌던 정교함, 예술성, 관심 및 헌신의 수준을 말해줍니다. Breuer는 로비 내부의 대략적인 질감의 콘크리트 작업을 직접 수행했습니다.
Breuer 건물은 다른 것과는 다른 독특한 박물관 경험으로서의 지위를 입증했으며 뉴욕에서 가장 잘 알려진 현대적 아이콘 중 하나이자 세계의 랜드마크 예술 건물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 건물을 설계한 영향력 있는 건축가를 기리기 위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이 건물에 메트 브로이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https://www.metmuseum.org/about-the-met/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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