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의 역사는 카메라 옵스큐라 이미지 투영과 빛에 노출되면 일부 물질이 눈에 띄게 변경된다는 관찰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원리의 발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18세기 이전에 감광성 재료로 이미지를 포착하려는 시도를 나타내는 유물이나 설명은 없습니다.
1717년경 요한 하인리히 슐체(Johann Heinrich Schulze)는 감광성 슬러리 병에 잘라낸 문자를 포착했지만 그 결과를 내구성 있게 만들 생각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800년경에 Thomas Wedgwood가 최초로 확실하게 기록된 문서를 만들었지만 영구적인 형태로 카메라 이미지를 캡처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그의 실험은 상세한 사진을 만들어냈지만 Wedgwood와 그의 동료 Humphry Davy는 이러한 이미지를 수정할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1826년에 Nicéphore Niépce는 처음으로 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를 수정하는 데 성공했지만 카메라에 최소 8시간 또는 심지어 며칠의 노출이 필요했고 초기 결과는 매우 조잡했습니다. Niépce의 동료인 Louis Daguerre는 최초의 공개적으로 발표되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사진 프로세스인 은판 사진 프로세스를 개발했습니다 . 다게레오타입은 카메라에 몇 분만 노출하면 되므로 선명하고 세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1839년에 세상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날짜는 일반적으로 실용적인 사진이 탄생한 해로 받아들여지는 날짜입니다. [2] [3] 금속 기반 은판인쇄 공정은 곧 종이 기반 칼로타이프 와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William Henry Fox Talbot 이 발명한 네거티브 및 솔트 프린트 프로세스는 은판 사진에 대한 소식이 Talbot에 도달한 직후인 1839년에 시연되었습니다. 이후의 혁신으로 인해 사진 촬영이 더욱 쉽고 다양해졌습니다. 새로운 소재는 필요한 카메라 노출 시간을 몇 분에서 몇 초로, 결국에는 몇 분의 1초로 줄였습니다. 새로운 사진 매체는 더 경제적이고 민감하며 편리했습니다. 1850년대부터 유리 기반 사진 판을 사용한 콜로디온 공정은 다게레오타입의 고품질과 칼로타입의 다양한 인쇄 옵션을 결합했으며 수십 년 동안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롤필름아마추어들의 캐주얼한 사용이 대중화되었습니다. 20세기 중반에는 아마추어들도 흑백 사진 뿐만 아니라 자연색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1990년대에 컴퓨터 기반 전자 디지털 카메라가 상업적으로 도입되면서 곧 사진에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21세기 첫 10년 동안 신기술의 실질적인 이점이 널리 인정되고 적당한 가격의 디지털 카메라의 화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전통적인 필름 기반 광화학 방법은 점점 더 소외되었습니다. 특히 카메라가 스마트폰의 표준 기능이 된 이후로 사진을 찍는 것(즉시 온라인에 게시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일상적인 관행이 되었습니다.
어원 [ 편집 ]
"사진"이라는 단어의 신조어는 일반적으로 1839년 John Herschel 경에 기인합니다. 이는 "빛"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ψῶς ( phōs ; 소유격 photos )와 "그리기, 쓰기"를 의미하는 γραψή ( graphê ) 를 기반으로 합니다 . 함께 "빛의 그림"을 의미합니다. [4]
카메라의 초기 역사 [ 편집 ]
카메라 옵스큐라 또는 핀홀 이미지 로 알려진 자연 현상은 작은 구멍을 통해 반대편 표면에 (역전된)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습니다. 이 원리는 선사 시대에도 알려지고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옵스큐라에 대해 가장 먼저 알려진 기록은 기원전 4세기에 묵자 가 쓴 중국 저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 16세기까지 카메라 옵스큐라는 주로 광학과 천문학을 연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특히 눈을 손상시키지 않고 일식을 안전하게 관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6세기 후반에는 개구부의 양면 볼록 렌즈(1550년 Gerolamo Cardano 가 처음 기술함 )와 조리개 등 몇 가지 기술적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조리개를 제한하면( 1568년 Daniel Barbaro ) 더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1558년 지암 바티스타 델라 포르타(Giambattista della Porta)는 그의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책에서 카메라 옵스큐라를 그림 보조 도구로 사용하도록 조언했습니다. Della Porta의 조언은 예술가들에 의해 널리 채택되었으며 17세기부터 카메라 옵스큐라의 휴대용 버전이 처음에는 텐트로, 나중에는 상자로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박스형 카메라 옵스큐라는 19세기 초 사진이 발전했을 때 최초의 사진 카메라의 기초였습니다. [6]
1700년 이전: 감광성 물질 [ 편집 ]
빛이 다양한 물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개념(예: 피부의 선탠 또는 직물의 퇴색)은 아주 초기부터 존재해 왔음에 틀림없습니다. 거울에 보이는 이미지를 고정하거나 이미지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다른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는 사진과 같은 기술이 개발되기 오래 전부터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었을 것입니다. [7] 그러나 감광성 물질과 카메라 옵스큐라에 대한 초기 지식에도 불구하고 1700년 이전에는 사진과 조금이라도 유사한 아이디어에 대한 역사적 기록이 없는 것 같습니다. [8]
1614년에 안젤로 살라( Angelo Sala) 는 햇빛이 질산은 분말을 검은색으로 바꿀 것이며 , 질산은을 1년 동안 감싼 종이가 검은색으로 변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10]
Wilhelm Homberg는 1694년에 빛이 일부 화학 물질을 어둡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11]
1700년부터 1802년까지: 최초의 개념과 순간적인 사진 결과 [ 편집 ]
Schulze의 Scotophors: 최초의 순간적인 편지 사진(1717년경) [ 편집 ]
1717 년경 독일의 박식가 요한 하인리히 슐체 (Johann Heinrich Schulze)는 일부 은 입자가 용해된 분필 과 질산 의 슬러리 가 햇빛에 의해 어두워지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 병에 담긴 물질을 직사광선에 잠시 놓아두면 선이 생기는 실을 실험한 후 스텐실을 적용했다.병에 담긴 말들. 스텐실은 흰색 내용의 표면에 진한 빨간색, 거의 보라색 문자로 텍스트 사본을 생성했습니다. 그 인상은 병을 흔들어 지워질 때까지 또는 빛에 전체적으로 노출되어 지워질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Schulze는 1719년 자신의 발견을 발표할 때 이 물질에 "Scotophors"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는 이 발견이 금속이나 광물에 은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탐지하는 데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했으며 다른 사람들의 추가 실험을 통해 다른 유용한 결과가 나올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13] [14] Schulze의 프로세스는 후기 사진 기술과 유사하며 때로는 최초의 사진 형태로 간주됩니다. [15]
드 라 로슈의 허구적 이미지 포착 과정(1760) [ 편집 ]
프랑스인 티페인 드 라 로슈(Tiphaigne de la Roche )의 초기 SF 소설 Giphantie [16] (1760)빛에 의해 형성된 순간적인 이미지를 고정하는 과정인 (컬러) 사진과 매우 유사한 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캔버스 조각에 이 재료를 코팅한 후 피사체 앞에 놓아서 포착합니다. 이 천의 첫 번째 효과 거울과 비슷하지만 점성으로 인해 준비된 캔버스는 거울과 달리 이미지의 복사본을 유지합니다. 거울은 이미지를 충실하게 표현하지만 아무것도 유지하지 않습니다. 덜 충실하지만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이미지에 대한 이러한 인상은 순간적입니다. 그런 다음 캔버스를 제거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합니다. 한 시간 후에 인상은 건조해지고, 어떤 예술도 흉내낼 수 없다는 점에서 더 귀중한 그림을 갖게 됩니다. 그 진실성." [17]드 라 로슈는 카메라 옵스큐라가 아닌 거울의 특성과 결합하여 특수 물질을 활용하는 과정을 상상했습니다. 그림이 건조된 어두운 곳은 그가 재료의 빛에 대한 민감성을 생각했음을 암시하지만 그는 그 효과를 그 점성 특성에 돌렸다.
Scheele의 잊혀진 화학 고정제(1777) [ 편집 ]
1777년 화학자 칼 빌헬름 셸레(Carl Wilhelm Scheele) 는 본질적으로 감광성이 더 높은 염화은을 연구하던 중 빛 에 의해 염화은이 미세한 어두운 금속 은 입자로 분해되어 어두워진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더 큰 잠재적인 유용성 중 하나인 Scheele는 암모니아가 염화은을 용해시켰지만 어두운 입자는 용해시키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발견은 염화은으로 촬영한 카메라 이미지를 안정화하거나 "수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었지만 초기 사진 실험자들은 이를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18]
Scheele는 또한 적색광이 염화은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이 현상은 나중에 현상을 손상시키지 않고 흑백 인쇄물을 보는 방법으로 사진 암실 에서 적용됩니다. [19]
Thomas Wedgwood는 Scheele의 글 전반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이러한 실험을 놓치거나 잊어버렸음에 틀림없습니다. 그는 1800년경에 포착한 사진과 그림자 이미지를 수정할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아래 참조). [19]
Elizabeth Fulhame과 은염에 대한 빛의 효과(1794) [ 편집 ]
Elizabeth Fulhame 의 저서 연소에 관한 에세이 [20]에는 은염에 대한 빛의 영향에 대한 그녀의 실험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촉매 작용 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한 것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Larry J. Schaaf는 사진 역사에서 [21] [22] 은 화학에 대한 그녀의 연구를 사진 발전의 주요 단계로 간주했습니다.
토마스 웨지우드와 험프리 데이비: 덧없는 상세한 사진(1790?–1802) [ 편집 ]
영국의 사진작가이자 발명가인 토마스 웨지우드(Thomas Wedgwood) 는 감광성 화학 물질로 코팅된 재료에 카메라 이미지를 촬영하여 영구적인 사진을 만드는 것을 처음으로 생각한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원래 카메라 옵스큐라의 이미지를 포착하고 싶었지만 빛에 민감한 물질로 추천된 질산은 용액 에 영향을 미치기에는 너무 희미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Wedgwood는 흰색 가죽과 질산은 용액에 적신 종이에 칠해진 유리판과 캡처된 그림자를 복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강도가 눈에 띄게 다른 갈색 또는 검정색의 뚜렷한 색조"로 결과를 보존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웨지우드의 실험이 언제 일어났는지는 불분명하다. 그는 1790년 이전에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제임스 와트(James Watt)는 토마스 웨지우드(Thomas Wedgwood)의 아버지인 조시아 웨지우드( Josiah Wedgwood) 에게 "실버 픽처스(Silver Pictures)에 대한 귀하의 지시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 집에 있을 때 이에 대해 몇 가지 실험을 해볼 것입니다." 이 편지(지금은 분실됨)는 1790년, 1791년 또는 1799년에 작성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1802년에 웨지우드의 실험을 자세히 설명하는 Humphry Davy 의 기록이 왕립 연구소 의 초기 저널에 An Account of a Method of Copying 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질산은 빛의 기관에 의한 유리 그림 및 프로필 제작. Davy는 이 방법을 부분적으로 불투명하고 부분적으로 투명한 물체에 사용하여 예를 들어 "나뭇잎의 나무 섬유질과 곤충 날개"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작은 물체의 태양현미경 이미지가 준비된 종이에 쉽게 포착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Scheele의 발견을 모르거나 잊어버린 Davy는 질산은이나 염화은에 있는 노출되지 않은 입자를 제거(또는 비활성화)하는 물질이 발견되어 "과정이 우아하면서도 유용하게 되도록" 결론을 내렸습니다. 웨지 우드는 허약하고 건강이 나빠서 실험을 조기에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1805년 34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Davy는 실험을 계속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비록 초기 왕립연구소의 저널이 아마도 아주 작은 회원 그룹에 도달했을지라도, 그 기사는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읽었음에 틀림없습니다. 이 논문은 1802년 12월 Edinburgh Magazine 에서 David Brewster 에 의해 검토되었으며 , 1803년 초에 화학 교과서에 실렸고, 프랑스어로 번역되었으며 1811년에 독일어로 출판되었습니다. 높은 평가를 받는 과학자 데이비는 이미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분명히 이 기사는 Niépce나 Daguerre가 기록한 것이 아니고 Talbot이 자신의 프로세스를 개발한 후에만 기록되었습니다. [19] [23]
Jacques Charles: 순간적인 실루엣 사진(1801년경?) [ 편집 ]
프랑스의 열기구 연주자이자 교수이자 발명가인 Jacques Charles는 Wedgwood 이전인 19세기 초에 감광성 종이에 실루엣 의 덧없는 네거티브 사진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샤를은 그 과정을 문서화하지 못한 채 1823년에 사망했지만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강연에서 이를 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ançois Arago가 1839년에 은판 사진의 세부 사항을 세상에 소개하면서 이를 언급할 때까지 이 사실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카메라 옵스큐라나 태양 현미경의 이미지를 화학 물질로 고정하려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Charles의 것이라고 썼습니다 . 나중에 역사가들은 아마도 Arago의 정보만을 바탕으로 구축했을 것이며 훨씬 후에는 지원되지 않는 1780년이 여기에 첨부되었습니다. [24]Arago가 19세기의 첫해와 Wedgwood 프로세스가 출판된 1802년 이전 날짜를 지적한 것처럼, 이는 Arago가 거의 40년 후에 이 정도 정확하다고 가정할 때 Charles의 시연이 1800년 또는 1801년에 일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816년부터 1833년까지: 니에프스의 초기 고정 이미지 [ 편집 ]
1822년에 제작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태양광 판화입니다. 이 조각은 Joseph Nicéphore Niépce 가 "태양광 인쇄 과정" 을 통해 만든 금속판에서 인쇄되었습니다 . 판 은 일반 판화 아래 노출되어 사진 수단으로 복사되었습니다. 이는 카메라 옵스큐라로 촬영한 최초의 자연 영구 사진을 향한 첫 걸음이었습니다. 1838년 루이 다게르(Louis Daguerre) 가 제작한 은판 사진 인 Boulevard du Temple 은 일반적으로 사람이 포함된 최초의 사진으로 받아들여집니다. 번화한 거리의 풍경이지만, 노출이 몇 분 동안 지속되었기 때문에 이동하는 차량의 흔적은 전혀 남지 않았습니다. 왼쪽 아래 모퉁이 근처에 있는 두 남자만이 눈에 보일 만큼 오랫동안 한 자리에 남아 있었는데, 그 중 한 사람은 다른 한 사람이 부츠를 닦은 것으로 보입니다.1816년 니세포르 니엡스(Nicéphore Niépce) 는 염화은을 코팅한 종이를 사용하여 작은 카메라에 맺힌 이미지를 촬영하는 데 성공했지만 사진은 네거티브 (negative ), 카메라 이미지가 가장 밝은 곳이 가장 어두웠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으며, 영속적이지 않았다. 합리적으로 빛이 빠르다. 이전 실험자들과 마찬가지로 Niépce는 보기 위해 빛에 노출되었을 때 코팅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은염 에 환멸을 느낀 그는 빛에 민감한 유기 물질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26]
카메라에 형성된 이미지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진은 1826 년 또는 1827년에 Niépce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사진은 광택이 나는 백랍 시트 위에 만들어졌으며 감광성 물질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석유 타르인 역청 의 얇은 코팅이었습니다. 를 라벤더 오일 에 녹여 백랍 표면에 바르고 건조시킨 후 사용합니다. [27] 카메라에 매우 장시간 노출된 후(전통적으로는 8시간이라고 알려졌으나 현재는 며칠이 소요되는 것으로 추정됨) [28]역청은 빛에 대한 노출에 비례하여 충분히 경화되어 경화되지 않은 부분을 용제로 제거할 수 있었고, 밝은 영역은 경화된 역청으로, 어두운 영역은 백랍으로 표현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겼습니다. 이미지를 명확 하게 보려면 금속판은 어둡게 보이고 역청은 상대적으로 밝게 보이도록 판에 조명을 비추고 보아야 했습니다. [26]
파트너십을 통해 Chalon-sur-Saône 의 Niépce 와 파리 의 Louis Daguerre 는 역청 공정을 개선하여 [29] 더 민감한 레진과 매우 다른 노출 후 처리 방법을 대체하여 더 높은 품질과 더 쉽게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생성했습니다. 카메라의 노출 시간은 상당히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몇 시간 단위로 측정되었습니다. [26]
1832년부터 1840년까지: 초기 흑백 프로세스 [ 편집 ]
로버트 코넬리우스(Robert Cornelius) , 자화상, 아마도 1839년 10월 또는 11월, 대략 1/4 판 크기의 은판 사진.니엡스는 1833년 갑자기 사망하고 그의 메모를 다게르에게 남겼습니다. Niépce보다 은 기반 공정에 더 관심이 있었던 Daguerre는 요오드 증기로 연기가 난 거울 같은 은 표면 판에 카메라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는 실험을 했습니다. 이 판은 은과 반응하여 요오드화은 코팅을 형성 했습니다 . 역청 공정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조명을 비추고 관찰하면 결과가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노출 시간은 Daguerre 가 훨씬 더 짧은 노출로 이러한 판에 생성된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약하거나 "잠재" 이미지가 수은에 의해 완전한 가시 도로 "현상"될 수 있다는 중추적인 발견을 할 때까지 여전히 비현실적으로 길었습니다.연기. 이로 인해 최적의 조건에서 필요한 노출 시간이 몇 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강한 뜨거운 일반 소금 용액은 남은 요오드화은을 제거하여 이미지를 안정화하거나 고정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1839년 1월 7일, 이 최초의 완전한 실용적인 사진 프로세스가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 회의에서 발표되었고 [30] 소식은 빠르게 퍼졌습니다. 처음 에는 과정의 모든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았고 표본은 Daguerre의 스튜디오에서만 그의 긴밀한 감독 하에 아카데미 회원 및 기타 저명한 손님에게 공개되었습니다. [32]프랑스 정부는 Niépce의 아들과 Daguerre에 대한 연금 대가로 권리를 구입하고 발명품을 무료 선물로 세계에 선물하도록 준비했습니다(Daguerre의 대리인이 특허를 취득한 영국은 제외) . [33] 완전한 지침은 1839년 8월 19일에 공개되었습니다. [34] 다게 레오타입 프로세스 로 알려진 이는 콜로디온 프로세스 로 대체된 1850년대 후반까지 가장 일반적인 상업적 프로세스였습니다 .
은판사진 초상화에 대한 초기 유럽의 시도. 가족과 함께 카렐 초텍 백작, 1839년 11월 3~4일. 칼 아우구스트 폰 슈타인하일(Carl August von Steinheil)이 쓴 것으로 추정 됨 .프랑스 태생의 Hércules Florence는 1832년 또는 1833년에 브라질에서 약사 Joaquim Corrêa de Mello(1816~1877)의 도움을 받아 자신만의 사진 기법을 개발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복사하는 또 다른 방법을 찾기 위해 그는 질산은으로 처리된 종이에 접촉 인쇄로 이미지를 캡처하거나 카메라 옵스큐라 장치에 이미지를 캡처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미지를 제대로 수정하지 못했고 1839년 은판 사진 촬영 과정을 듣고 프로젝트를 포기했으며 [35] 자신이 발견한 내용을 제대로 출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1833년 초에 이 기술을 "photographie"(프랑스어)라고 불렀으며 De Mello의 제안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36] 현존하는 일부 사진 접촉 인쇄물은 1833년경에 제작되어 IMS 컬렉션에 보관된 것으로 추정됩니다.Henry Fox Talbot은 이미 1835년에 종이에 안정된 사진 네거티브를 만드는 데 성공했지만 Daguerre의 발명에 대한 초기 보고서를 읽은 후 자신의 프로세스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839년 초, 그는 이전에 소다의 차아황산염(일반적으로 "하이포"라고 불리며 현재는 공식적으로 티오황산나트륨 으로 알려져 있음 )이 은염을 용해시킨다는 것을 보여준 박식한 과학자 인 친구 John Herschel 로부터 중요한 개선책, 즉 효과적인 해결제를 얻었습니다 . [37] 이 용매에 대한 소식은 Daguerre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며, 그는 곧 원래의 뜨거운 소금물 방법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대안으로 이 용매를 채택했습니다. [38]
1849년경 미국 사진작가 Frederick Langenheim 의 칼로 타입 . 사진 캡션에서는 이 과정을 "탈보타입"이라고 부릅니다.Talbot의 초기 염화은 "민감한 종이" 실험에는 한 시간 이상의 카메라 노출이 필요했습니다. 1841년에 Talbot은 Daguerre의 공정과 마찬가지로 희미하거나 보이지 않는 "잠재" 이미지의 화학적 현상 원리를 사용하여 노출 시간을 몇 분으로 줄이는 칼로 타이프 공정을 발명했습니다. 요오드화은 코팅이 된 종이가 카메라에 노출되어 반투명 네거티브 이미지로 현상되었습니다.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야 복사가 가능한 다게레오타입과 달리, 칼로타입 네거티브는 간단한 접촉 인화 로 많은 양의 포지티브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칼로타입은 반투명 종이 네거티브로 인해 완제품의 선명도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다른 초기 사진 프로세스와 비교할 때 또 다른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이는 인간 얼굴의 모습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초상화에 있어서 긍정적인 특성 으로 여겨졌 습니다 . Talbot은 이 프로세스에 대한 특허를 얻었습니다. [39]이는 채택을 크게 제한했으며 침해 혐의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자신의 특허에 대해 매우 광범위한 해석을 강요하려고 시도하여 나중에 다른 발명가가 도입한 관련 유리 기반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사진가들의 악의를 얻었지만 결국 패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albot이 개발한 할로겐화은 네거티브 프로세스는 오늘날 화학 필름 카메라에 사용되는 기본 기술입니다. Hippolyte Bayard 도 사진 촬영 방법을 개발했지만 발표가 늦어져 발명자로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1839년 존 허셜(John Herschel)은 최초의 네거티브 유리를 만들었지만 그의 과정은 재현하기 어려웠습니다. 슬로베니아인 야네스 푸하르(Janez Puhar) 는 1841년에 유리 위에 사진을 찍는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1852년 6월 17일 파리에서 Académie National Agricole, Manufacturière et Commerciale에 의해 인정되었습니다. 1847 년에 Nicephore Niépce의 사촌이자 화학자 Niépce St. Victor는 알부민 에멀젼 으로 유리판을 만드는 방법을 발명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 필라델피아의 Langenheim 형제와 보스턴의 John Whipple 및 William Breed Jones도 1840년대 중반에 실행 가능한 유리 네거티브 프로세스를 발명했습니다. [41]
1850년부터 1900년까지 [ 편집 ]
1851년 영국의 조각가 Frederick Scott Archer가 콜로디온 공정을 발명했습니다 . [42] 사진작가이자 아동 작가인 루이스 캐럴(Lewis Carroll) 은 이 과정을 사용했습니다. Carroll은 "A Photographer's Day Out" 이야기에서 이 과정을 "Talbotype"이라고 부릅니다. [43]
Herbert Bowyer Berkeley는 Samman이 피로갈롤 현상 제에 디티온산염을 첨가하는 아이디어를 도입한 후 자신만의 콜로디온 에멀젼 버전을 실험했습니다 . Berkeley 는 현상액 에서 화학적 디티온산염에 의해 방출되는 이산화황을 흡수하기 위해 아황산염을 직접 첨가하면 현상 과정에서 디티온산염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 을 발견했습니다. 1881년에 그는 자신의 발견을 발표했습니다. 버클리의 공식에는 피로갈롤, 아황산염 및 구연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모니아는 공식을 알칼리성으로 만들기 위해 사용 직전에 첨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포뮬러는 Platinotype Company 에서 판매되었습니다.런던에서 황-파이로갈롤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44]
19세기의 사진 프로세스 실험은 종종 독점화되었습니다. 독일 태생의 뉴올리언스 사진작가 테오도르 릴리엔탈(Theodore Lilienthal)은 1881년 루이지애나 동부 지역에서 발생한 "램버트 프로세스"와 관련된 침해 사건에서 법적 구제를 성공적으로 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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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3년 웨일스에서 메리 딜윈(Mary Dillwyn)이 촬영한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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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nton의 사진 밴에 앉아 있는 Roger Fenton 의 조수, 크리미아, 185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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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ton, as the Eagle and the Wild Goose See It , JW Black 제작 , 가장 오래 살아남은 성공적인 항공사진, 1860년 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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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6년 소형 휴대용 카메라의 초기 시도인 "Jumelle de Nicour"
대중화 [ 편집 ]
알을 품고 있는 댕기날개 - 1895년 RB Lodge가 왕립 사진 협회 로부터 자연 사진 부문에서 최초로 수여한 메달을 받은 lapwing( Vanellus vanellus ) 의 사진입니다. Eric Hosking 과 Harold Lowes는 이것이 야생 조류의 첫 번째 사진이라고 그들의 믿음을 밝혔습니다. [45]은판 사진은 산업 혁명 기간 동안 중산층에서 등장한 초상화 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여 인기를 얻었습니다 . [46] [ 인용 필요 ] 유화로는 양과 비용면에서 충족될 수 없는 이러한 수요가 사진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Roger Fenton 과 Philip Henry Delamotte는 사건을 기록하는 새로운 방식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첫 번째는 크림 전쟁 사진이고, 두 번째는 런던 의 Crystal Palace 를 분해하고 재건축한 기록입니다 . 19세기 중반의 다른 사진가들은 풍경과 건축물을 기록하는 판화나 석판화보다 더 정확한 수단으로 이 매체를 확립했습니다. 예를 들어 로버트 맥퍼슨(Robert Macpherson)의 광범위한 로마 사진, 바티칸 내부 사진, 그리고 주변 시골은 세련된 관광객의 여행에 대한 시각적 기록이 되었습니다.
1839년, 프랑수아 아라고(François Arago)는 이집트에서 찍은 최초의 사진을 공개하여 놀란 청취자들에게 사진의 발명을 알렸습니다. Ras El Tin Palace 의 것입니다 . [47]
1851년 미국에서는 은판 인쇄 전문가인 Augustus Washington이 쓴 넓은 시트에 광고 가격이 50센트에서 10달러까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은판 사진은 깨지기 쉽고 복사하기 어려웠습니다. 사진가들은 화학자들에게 많은 사본을 저렴하게 만드는 과정을 개선하도록 장려했으며, 이는 결국 Talbot의 과정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사진 프로세스는 처음 20년 동안 일련의 개선과 개선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1884년 뉴욕주 로체스터 의 조지 이스트먼(George Eastman) 은 사진 판을 대체할 종 이나 필름에 건조 젤을 개발하여 사진가 가 더 이상 사진 판과 독성 화학 물질 상자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도록 했습니다. 1888년 7월 Eastman의 Kodak 카메라는 "버튼만 누르면 나머지는 우리가 해드립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누구나 사진을 찍고 복잡한 과정은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 있게 되었고, 1901년 Kodak Brownie가 출시되면서 사진이 대중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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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 헨리 델라모트(Philip Henry Delamotte) , 1854년 시드 넘(Sydenham)에 있는 수정궁 의 일반 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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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세기 중반에 제작된 "브래디 스탠드" 팔걸이 테이블은 장시간 노출 중에 피사체가 가만히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국의 유명 사진작가 매튜 브래디(Mathew Brady)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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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5년 펀치(Punch) 만화는 은판 사진 포즈에 대한 문제를 풍자했습니다. 노출 중 약간의 움직임으로 인해 특징이 흐릿해졌고, 적목 현상으로 인해 장밋빛 안색이 어둡게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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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3년에 찍은 이 다중 노출 트릭 사진에서 사진가는 자신의 사진을 찍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시 거의 쓸모없던 스튜디오 장비와 절차를 풍자합니다. 시터의 머리를 고정하는 클램프에 주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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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세기 사진 스튜디오에서 사용된 일반적인 인쇄 크기 비교. 크기는 인치 단위 입니다 .
입체 사진 [ 편집 ]
Charles Wheatstone은 1832년경 거울 입체경을 개발했지만 1838년 6월까지 자신의 발명품을 실제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Daguerre와 Talbot이 발명품을 발표한 직후 사진과의 결합 가능성을 인식하고 Henry Fox Talbot 에게 입체경용 칼로 타입 쌍을 생성하도록 했습니다. . 그는 1840년 10월에 첫 번째 결과를 얻었으나 포탄 사이의 각도가 너무 커서 완전히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1841년에서 1842년 사이에 Henry Collen은 1841년 8월에 촬영한 Charles Babbage 의 초상화를 포함하여 조각상, 건물 및 초상화의 칼로타이프를 만들었습니다. Wheatstone은 또한 1841년 Mr. Beard와 Hippolyte Fizeau 및1842년의 앙투안 클로데(Antoine Claudet). 이들 중 어느 것도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50]
David Brewster는 1844년에 렌즈와 쌍안경 카메라가 있는 입체경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1849년 3월 John Adamson 이 만든 두 개의 입체 자화상을 선보였습니다. [51] 1845년경에 세인트 앤드류 대학 도서관 사진 보관소에 있는 Adamson의 입체 초상화. '는 이러한 세트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50] Kingston College의 Wheatstone 컬렉션에 있고 Bradford National Media Museum에 대여된 Michael Faraday 의 입체 은판 사진 ("1848년경" 연대)은 더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52]
컬러 프로세스 [ 편집 ]
컬러 사진 의 실용적인 수단은 처음부터 모색되었습니다. 결과는 1848년 초에 Edmond Becquerel 에 의해 시연되었지만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지속되는 노출이 필요했고 캡처된 색상은 빛에 너무 민감해서 희미한 빛에서는 매우 간단한 검사만 견딜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컬러 사진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 컬러 필터를 통해 촬영한 3장의 흑백 사진 세트로, 비슷한 필터를 적용한 3개의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겹쳐서 보여줍니다 . 1855년에 이 방법을 제안했던 스코틀랜드의 물리학자 James Clerk Maxwell의 강의에서 사용하기 위해 1861년 Thomas Sutton 이 촬영했습니다 . [53] 당시 사용된 사진 유제는 대부분의 스펙트럼에 둔감했기 때문에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불완전했고 시연은 곧 잊혀졌습니다. Maxwell의 방법은 현재 Sergei Prokudin-Gorskii 의 20세기 초 연구를 통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헤르만 빌헬름 보겔(Hermann Wilhelm Vogel) 이 1873년 나머지 스펙트럼에 민감한 유제를 만드는 방법을 발견 함으로써 실용화되었으며 , 1880년대 중반부터 점차 상업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1860년대에 서로 알려지지 않은 두 명의 프랑스 발명가 Louis Ducos du Hauron 과 Charles Cros는 1869년 같은 날 거의 동일한 아이디어를 공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투사할 필요 없이 흰색 사진을 컬러로 인쇄하고 이를 사용하여 종이에 풀 컬러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54]
최초로 널리 사용된 컬러 사진 방법은 프로세스 발명자인 Auguste와 Louis Lumière 형제가 1890년대에 작업을 시작하여 1907년에 상업적으로 도입된 프로세스인 Autochrome 판이었습니다 . [55] 이는 Louis Duclos du Haroun의 아이디어 중 하나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컬러 필터를 통해 세 장의 개별 사진을 찍는 방법은 유제 위에 겹쳐진 작은 컬러 필터 모자이크를 통해 한 장을 찍은 다음 동일한 모자이크를 통해 결과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개별 필터 요소가 충분히 작다면 빨간색, 파란색, 녹색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이 눈에서 함께 혼합되어 세 개의 개별 사진을 필터링하여 투영한 것과 동일한 추가 색상 합성을 생성합니다.
오토크롬 플레이트에는 평방 인치당 약 500만 개의 이전에 염색된 감자 알갱이가 표면에 추가된 일체형 모자이크 필터 층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롤링 프레스를 사용하여 5톤의 압력을 사용하여 곡물을 편평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곡물이 색상을 포착하고 흡수할 수 있으며 미세한 크기를 통해 색상이 합쳐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빛을 포착하는 물질 인 브롬화은 코팅을 추가하는 것이었고 , 그 후에 컬러 이미지를 각인하고 현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을 보기 위해서는 반전처리를각 판을 직접 보거나 일반 프로젝터로 투사할 수 있는 투명한 포지티브로 현상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기술의 단점 중 하나는 밝은 일광에서는 노출 시간이 최소 1초이고, 조명이 약한 곳에서는 노출 시간이 빠르게 증가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실내 인물 사진은 피사체가 정지된 상태에서 몇 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입자가 색상을 상당히 천천히 흡수하기 때문에 사진이 지나치게 파랗게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황주황색 필터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필터는 필요하지만 흡수되는 빛의 양을 줄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이미지를 구성하는 많은 점들이 뚜렷해지기 전에 이미지를 너무 많이 확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5] [56]
경쟁하는 스크린 플레이트 제품이 곧 등장했고 결국 필름 기반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모두 비용이 많이 들었고 1930년대까지는 휴대용 스냅샷을 찍을 만큼 "빠른"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주로 부유한 고급 아마추어의 틈새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컬러 사진의 새로운 시대는 1935년 16mm 홈 무비, 1936년 35mm 슬라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Kodachrome 필름 의 도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필름은 3겹의 유제에 빨간색, 녹색, 파란색 색상 구성 요소를 포착했습니다. 복잡한 처리 작업을 통해 해당 레이어에 보색인 청록색, 자홍색 및 노란색 염료 이미지가 생성되어 감산 색상 이미지가 생성되었습니다. 3장의 분리된 흑백 사진을 찍는 맥스웰의 방법은 1950년대와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특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폴라크롬은Autochrome의 첨가 원리를 사용한 "인스턴트" 슬라이드 필름은 2003년까지 출시되었지만 2015년에도 여전히 제작되고 있는 소수의 컬러 인쇄 및 슬라이드 필름은 모두 Kodachrome이 개척한 다층 유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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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1년 Thomas Sutton 이 찍은 최초의 내구성 있는 컬러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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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색 에 의한 컬러 사진의 최초 프랑스 개척자인 Louis Ducos du Hauron 이 종이에 인쇄한 1877년 컬러 사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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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형제 Edward Bierstadt 가 촬영한 Albert Bierstadt . 이 콜로타입 인쇄물은 1895년에 Elbridge T. Gerry 에게 보내졌습니다 . 아마도 가장 오래 살아남은 컬러 인물 사진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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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s-Fee 의 컬러 사진, Gabriel Lippmann, 189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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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gey Prokudin-Gorsky가 Maxwell의 방법을 사용하여 촬영한 Alim Khan , 191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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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도입된 Autochrome 프로세스 로 제작된 Alvin Langdon Coburn 의 1908년 Mark Twain 컬러 초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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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 웨스트엔드 피카딜리 서커스 의 Shaftesbury Avenue 에 있는 Chalmers Butterfield의 Kodachrome 사진 , c. 1949년
디지털 사진의 발전 [ 편집 ]
1957년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의 Russell A. Kirsch 가 이끄는 팀은 기존 기술인 와이어 포토 드럼 스캐너의 이진 디지털 버전을 개발하여 영숫자 문자, 도표, 사진 및 기타 그래픽을 디지털로 전송할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 메모리 . 스캔된 첫 번째 사진 중 하나는 Kirsch의 어린 아들 Walden의 사진이었습니다. 해상도는 픽셀당 1 비트 만 있는 176x176 픽셀 이었습니다. 즉, 중간 회색 톤이 없는 완전한 흑백이지만 서로 다른 흑백 임계값 설정, 회색조 로 수행된 사진의 여러 스캔을 결합하여 이루어졌습니다.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57]
CCD( 전하결합소자 ) 는 1세대 디지털 카메라의 이미지 캡처 광전자 부품입니다. 1969년 AT&T 벨 연구소 의 Willard Boyle 과 George E. Smith가 메모리 장치로 발명했습니다 . 연구실에서는 픽처폰 과 반도체 버블 메모리 개발을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 이 두 가지 계획을 결합하여 Boyle과 Smith는 "충전 '거품' 장치"라고 부르는 설계를 고안했습니다. 설계의 핵심은 반도체 표면을 따라 전하를 전달하는 능력이었습니다. Bell Labs 의 Michael Tompsett 박사 였습니다.그러나 CCD가 이미징 센서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발견했습니까? CCD는 휴대폰 카메라 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능동형 픽셀 센서 (APS) 로 점차 대체되고 있습니다 . 이러한 휴대폰 카메라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여 사진 활동과 자료를 극적으로 증가시키고 시민 저널리즘을 촉진합니다 .
- 1973 – Fairchild Semiconductor는 100행과 100열의 최초의 대형 이미지 캡처 CCD 칩을 출시했습니다 . [58]
- 1975 – Kodak의 Bryce Bayer가 CCD 컬러 이미지 센서용 Bayer 필터 모자이크 패턴을 개발합니다.
- 1986 – Kodak 과학자들이 세계 최초의 메가픽셀 센서를 개발했습니다.
웹 은 1992년 Tim Berners-Lee 가 첫 번째 사진( CERN 하우스 밴드 Les Horribles Cernettes 의 이미지 ) 을 웹에 게시한 이후 사진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인기 있는 매체였습니다 . 그 이후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Facebook , Flickr , Instagram , Picasa (2016년에 중단됨), Imgur , Photobucket 및 Snapchat 과 같은 사이트와 앱을 사용하여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
역사적인 사진 갤러리 [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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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세의 앤드류 잭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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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링턴 공작 Arthur Wellesley , 74세 또는 75세, Antoine Claudet가 1844년에 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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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7년 이치키 시로(Ichiki Shirō) 가 제작한 시마즈 나리아키라(Shimazu Nariakira) 는 현존하는 일본 최초의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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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1년 7월 28일의 일식 , 은판 사진법을 사용하여 최초로 정확하게 노출된 일식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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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자 프리드리히 빌헬름 요제프 셸링(Friedrich Wilhelm Joseph Schelling)은 헤르만 비오(Hermann Biow)가 1848년 2월에 제작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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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세 드 산 마르틴(José de San Martín)은 1848년 파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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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세의 제화공 존 아담스(John Adams) , 1745년생, 아마도 사진에 나온 최초의 인물일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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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데릭 쇼팽 , c. 1849년
또한 보십시오 [ 편집 ]
- 카메라의 역사
- 사진사 (학술지)
- 알부민 인쇄
- 사진 렌즈 디자인의 역사
- 사진 기술의 타임라인
- 촬영개요
-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사진 목록
- 아메리카 원주민의 사진
- 여성 사진작가
- 영화 카메라
- 즉석필름
참고문헌 [ 편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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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읽기 [ 편집 ]
- 한나비, 존. 19세기 사진 백과사전 , 5권
- Clerc, LP Photography Theory and Practice, "La Technique Photographique"의 영문판입니다.
외부 링크 [ 편집 ]
- "사진" .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 Vol. 21(11판). 1911. pp. 845–522.
- 실버 캔버스: J. 폴 게티 박물관의 은판 사진 걸작 Bates Lowry, Isabel Barrett Lowry 1998
- 시작부터 1920년대까지 사진의 역사( Robert Leggat 박사, 현재 Michael Prichard 박사 진행)
-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 의 첫 번째 사진
- 미국 의회 도서관의 프로쿠딘-고르스키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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