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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

과학에 있어서, 철학 은 "추론 예술"이다

by 이덕휴-dhleepaul 2020. 8.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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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

과학에 있어서, 철학 은 "추론 예술"이다 ( 아우렐리우스 , 167AD는); " 이성의 딸 과 미래의 진리의 어머니 "(Schopenhauer, 1936); 연구 이유들과의 괜찮나와 관련된 주제의 인간의 존재를 ; 일반적으로 하드 과학에 의해 아직 정량화 되지 않은 것들 . 열역학 " 철학적 열역학 " 이라는 용어 는 다양한 철학적 질문에 대한 정확한 열역학 논리의 침투를 의미합니다 . 에서 인간의 화학 이후, 시간


인간화학 반응 과 관련된 화학 반응 의 논리 인 독일의 다량 수 인 Johann Goethe 의 1809 Elective Affinities자유 의지 와 다른 주제 중에서 선택 에 대한 논쟁불러 일으켰습니다 . [1] 목록 다음은 철학의 일부 주목할만한 분야입니다.




  유형 기술
 
  -------------------------------------------------- ---------------------------------------    
1. 물질주의 철학 그는 EpicurusThomas Hobbes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 Henderson , 1917). [2]  
2. 자연 철학    
삼. 괴테 철학    
4. 그리스 철학    
5. 철학적 낭만주의    
6. 철학적 열역학    
7. 물리 화학적 철학    


(추가)

인용구
다음은 관련 인용문입니다.

“[ 철학 ] 이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하고 스스로를 철학자 또는 지혜의 애호가라고 부른 사람은 피타고라스 였습니다 . 왜냐하면 그는 현명한 사람 은 없고 오직 신만 이 있다고 말했다 . 그의 De mortua 에서 Pontus의 Heraclides는 Sicyon에서 그 도시 또는 Phlius의 왕자 인 Leon과 대화하면서 이것을 말합니다. 너무 빨리이 연구 는 지혜로 불렸고 그 교수는 그의 정신적 완전성을 나타 내기 위해 현자라고 불렸다. 그것을 받아 들인 학생은 철학자이거나 지혜를 사랑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소피스트는 현자들과 철학자뿐 아니라 시인들에게도 또 다른 이름이었습니다. 그래서 Cratinus 는 그의 Archilochi 에서 HomerHesiod 를 칭찬 할 때 그들에게 궤변 주의자 라는 칭호를줍니다.”
Diogenes Laertius (c. 230BC), 저명한 철학자의 삶과 의견 (1:12) ( Ѻ )

 

“ 지혜를 추구하는 철학 은 두 가지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한편으로는 Anaximander , 다른 한편으로는 Pythagoras로 시작되었습니다 . 전자는 Thales 의 제자 였고 , Pythagoras는 Pherecydes 가 가르쳤습니다 . Milesian이자 Ionian 인 Thales가 Anaximander를 가르쳤 기 때문에 한 학교를 Ionian이라고 불렀습니다 . 다른 학교는 이탈리아에서 대부분 일한 피타고라스에서 이탈리아어로 불 렸습니다. 그리고 Ionia의 한 학교는 Clitomachus와 Chrysippus와 Theophrastus로 끝납니다 . 이탈리아 의 학교 는 Epicurus가 있습니다. 계승은 Thales에서 Anaximander, Anaximenes, Anaxagoras , Archelaus를 거쳐 윤리 또는 도덕 철학 을 도입 한 소크라테스로 이어집니다 . 소크라테스에서 그의 제자 소크라테스, 특히 올드 아카데미의 설립자 플라톤 에 이르기까지 ; Plato에서 Speusippus 및 Xenocrates를 통해 Polemo , Crantor 및 Crates, Arcesilaus, Middle Academy 창립자, Lacydes, New Academy 창립자, Carneades 및 Clitomachus에게 전달됩니다. 이 라인은 우리를 Clitomachus로 안내합니다. Chrysippus로 끝나는 다른 것이 있습니다. 즉, Socrates 에서 Antisthenes로, Diogenes the Cynic, Crates of Thebes, Zeno of Citium , Cleanthes, Chrysippus로 전달됩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Theophrastus로 끝납니다. 따라서 플라톤에서가로 전달 아리스토텔레스 , 아리스토텔레스에서 테오합니다. 이런 식으로 아 이오니아 학교는 끝이납니다. 이탈리아 학교에서 계승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Pherecydes, 다음 Pythagoras, 다음 그의 아들 Telauges, Xenophanes , Parmenides , Zeno of Elea , Leucippus , Democritus , 특히 Nausiphanes [및 Naucydes], Epicurus의 선생님이었습니다 .”
Diogenes Laertius (c. 230BC), 저명한 철학자의 삶과 의견 (1 : 13-15) ( Ѻ )

 

는 " 진실 의 '는 과학본성 이미 너무 오래 만 만들어졌다' 작업 '의 '와 '공상': 지금 높은 시간 은에 관찰의 명백하고 건전성에 반환해야 함 재료 및 명백한 것들 . 위대한 제국에 대해, 그들을 부패로부터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시작했던 첫 번째 원칙 과 예술로 돌아가는 것 입니다. 먼 곳에서 보이지 않는 관념 속으로 방황함으로써 스스로를 거의 완전히 파괴하고 결코 회복하거나 계속할 수 없지만, 처음에 그랬던 것과 동일한 감각적 길로 돌아옴으로써 철학 에서도 똑같은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사실 입니다 . ”
Robert Hooke (1665), Micrographia (서문)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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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관련 포스터 인용문입니다. [3]



참조
Perry 80
최고의 철학자
Stokes 100

References
1. Tantillo, Astrida O. (2001). 괴테의 선택적 친화력 과 비평가. 캠든 하우스.
2. Henderson, Lawrence J. (1917). 자연의 질서 (39 페이지). 하버드 대학 출판부.
3. 철학 인용문 (이미지) – NairLand.com.
4. (a) Hooke, Robert. (1665). Micrographia : 또는 돋보기로 만든 미세한 신체에 대한 일부 생리 학적 설명과 관찰 및 문의 ( pg. # ). Martyn과 Allestry.
(b) Inwood, Stephen. (2003). 너무 많이 아는 남자 : Robert Hooke 1653-1703의 이상하고 발명적인 삶 (두뇌와 공상, pg. 1) . Pan MacMillan.

추가 자료
● Curnow, Trevor. (2006). 고대 세계의 철학자 : AZ 가이드 (페이지 264 ). Bloomsbury, 2011.

외부 링크
철학 – Wikipedia.

http://dmiqhxtnnyjjh.cloudfront.net/img/bg/1.png?v=20111214172750
사디 카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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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science , philosophy is the "reasoning art" ( Aurelius , 167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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