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존재해야 하는 것은 이 세상에서 신의 방식이다." "It is the way of God in the world, that there should be a state" Walter Kaufmann;(July 1, 1921 – September 4, 1980)was a German-American philosopher, translator, and poet. A prolific author, he wrote extensively on a broad range of subjects, such as authenticity and death, moral philosophy and existentialism, theism and atheism, Christianity and Judaism, as well as philosophy and literature. He served more than 30 years as a professor at Princeton University.He is renowned as a scholar and translator of Friedrich Nietzsche. He also wrote a 1965 book on 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and published a translation of Goethe's Faust, and Martin Buber's I and Thou.
Elements of the Philosophy of Right;
Elements of the Philosophy of Right (German: Grundlinien der Philosophie des Rechts) is a work by 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published in 1820,[1] though the book's original title page dates it to 1821. Hegel's most mature statement of his legal, moral, social and political philosophy, it is an expansion upon concepts only briefly dealt with in the Encyclopedia of the Philosophical Sciences, published in 1817 (and again in 1827 and 1830). Law provides for Hegel the cornerstone of the modern state. As such, he criticized Karl Ludwig von Haller's The Restoration of the Science of the State, in which the latter claimed that law was superficial, because natural law and the "right of the most powerful" was sufficient. The absence of law characterized for Hegel despotism, whether monarchist or ochlocracist.
Contents
Summary
권리 철학 의 요소 ( 독일어 : Grundlinien der Philosophie des Rechts )는 게오르크 빌헬름 프리드리히 헤겔 이 1820년에 출판한 작품이지만, [1] 책의 원래 제목 페이지는 18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 사회 및 정치 철학 , 그것은1817 년 (그리고 다시 1827 년과 1830 년)에 출판된 철학 과학 백과사전 에서 간단히 다루어진 개념의 확장입니다. 법 은 헤겔에게 근대 국가의 초석을 제공한다. 그는 이렇게 비판했다. 칼 루트비히 폰 할러( Karl Ludwig von Haller ) 의 국가 과학의 회복(The Restoration of the State of the State )에서 후자는 자연법 과 "가장 강력한 자의 권리"가 충분하기 때문에 법은 피상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헤겔 전제주의 의 특징인 법의 부재는 군주제 든 황천주의든 간에 .
요약 [ 편집 ]
권리 철학 ( 일반적으로 불림)은 자유 의지의 개념에 대한 논의로 시작하여 자유 의지가 재산권 및 관계, 계약 , 도덕적 약속, 가족 생활 의 복잡한 사회적 맥락에서만 실현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경제 , 법률 시스템 및 정치 . 다시 말해 국가 생활의 이러한 다양한 측면에 모두 참여하지 않는 한 사람은 진정으로 자유롭지 않습니다.
이 책의 대부분은 헤겔의 세 영역 또는 '권리'의 버전을 논의하는 데 할애되어 있으며, 각각은 이전의 영역보다 크고 그것들을 포괄합니다. 첫 번째 영역은 추상적 권리 ( Recht )이며, 여기서 헤겔은 타인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비간섭'의 개념을 논의한다. 그는 이것이 불충분하다고 생각하고 두 번째 영역인 도덕 ( Moralität )으로 이동합니다. 이에 헤겔은 인간이 타인을 존중하기 위해 타인에 대한 자신의 주관성을 반영한다고 제안한다. 세 번째 영역, 윤리적 삶 ( Sittlichkeit), 개인의 주관적 감정과 보편적 권리 개념의 헤겔의 통합이다. 윤리적 삶에서 헤겔은 가족, 시민 사회, 국가에 대한 긴 토론을 시작합니다.
헤겔은 또한 국가 자체가 개별 국가가 발생하고 서로 충돌하고 결국 몰락하는 세계사의 더 높은 전체성 아래에 포섭된다고 주장한다. 역사의 과정은 분명히 자유 의 실현을 점점 더 증대시키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 각각의 연속적인 역사적 시대는 이전 시대의 특정 실패를 수정합니다. 헤겔 은 역사철학 강의 말미에서 역사가 국가의 내부조직과 관련된 어떤 과제를 아직 완수하지 못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리셉션 [ 편집 ]
본문을 번역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258에 추가된 문구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 문구는 처음에 "국가는 세계를 통한 하나님의 행진이다"로 번역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번역되었습니다. 지구". 이러한 초기 번역들로부터 헤겔이 권위주의적이거나 심지어 전체주의적인 정부 형태를 정당화한다는 비판이 나왔다. 그의 사상이 무솔리니에게 강한 영향을 미쳤던 조반니 젠틸레( Giovanni Gentile )는 헤겔적 부흥을 이 점에 기초한다. 그러나 Walter Kaufmann 은 올바른 번역이 다음과 같다고 주장합니다. "국가가 존재해야 하는 것은 이 세상에서 신의 방식입니다." [2]이것은 국가가 경건하기 보다는 인간 노력의 단순한 산물이 아니라 신성한 전략의 일부임을 시사합니다. 카우프만은 이 문장에 대한 헤겔의 본래 의미가 국가의 지배와 야만성에 대한 백지( carte blanche ) 가 아니라 역사 과정의 일부로서 국가의 중요성에 대한 언급일 뿐이라고 주장한다.
' 철학 '의 서문 에는 헤겔의 이전 저작을 비판했던 야콥 프리드리히 프리스 의 철학에 대한 상당한 비판이 담겨 있다. 여기에는 국가가 Fries와 같은 철학자의 저술을 검열하고 Fries가 Wartburg Festival 에 참가한 후 Fries가 학문적 지위를 상실한 것을 환영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제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구절의 포함은 칼스배드 법령 의 형태로 아우구스트 폰 코체부 에 가 살해된 후 프로이센 국가가 도입한 종류의 검열을 헤겔이 옹호한 이유에 대한 학계의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헤겔 학자들은 이러한 구절을 포함하는 것이 검열관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3] TM Knox 는 분명히 검열관의 호의를 끌기 위해 고안되었고 적절한 작업이 완료된 후에 잘 작성되었지만, 서문에서 Fries에 대한 비난은 "새롭지 않은 것"이며 Wartburg Festival 에 대한 그의 지지에 대한 배신은 없다고 주장 했습니다. 오히려 방법에 대한 단순한 비난이 아니라, 칼 루트비히 폰 할러 (그의 작품은 바르트부르크에서 불태워진)에 대한 비난은 작품의 본문에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4] 스티븐 홀게이트( Stephen Houlgate )는 헤겔의 작업이 "지금까지 쓰여진 사회 및 정치 철학의 가장 위대한 작품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고 씁니다. [5]
참고문헌 [ 편집 ]
- ↑ Christian Topp, Philosophie als Wissenschaft , 베를린: De Gruyter, 1982, p. 더블 엑스.
- ↑ 뮬러, 제리 Z. (2002). 마음과 시장: 서구 사상의 자본주의 . 뉴욕: A. Knopf. 피. 430.
- ↑ 놀즈, 더들리 (2002). 헤겔과 권리철학 (디지털 판화로 옮겨짐. ed.). 런던: Routledge. 7 ~9 쪽 . ISBN 0415165784.
- ↑ 녹스 (1996). "헤겔과 프로이센주의". Jon Stewart(ed.)에서. 헤겔 신화와 전설 . 노스웨스턴 대학 출판부. 70~81쪽. ISBN 978-0-8101-1301-5.
- ^ 홀게이트, 스티븐; 헤겔, 게오르크 빌헬름 프리드리히(1998). 헤겔 독자 . 옥스포드: 블랙웰 출판사. 피. 321 . ISBN 0-631-20347-8.
외부 링크 [ 편집 ]
- Wikisource에서 권리 철학의 요소 와 관련된 작품
- Wikiquote에서 권리 철학의 요소 와 관련된 인용문
- 권리의 철학 – 영어로 번역, 1896
- 권리 철학의 완전한 PDF (McMaster University)
- 권리 철학의 전체 PDF (바르샤바 대학교)
- Marxist Reference Archive 의 권리철학 서문
- Redding, Paul, "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The Stanford Encyclopedia of Philoso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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