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s of the Philosophy of Right(German:Grundlinien der Philosophie des Rechts) is a work byGeorg Wilhelm Friedrich Hegelpublished in 1820,[1]though the book's original title page dates it to 1821. Hegel's most mature statement of hislegal,moral,socialandpoliticalphilosophy, it is an expansion upon concepts only briefly dealt with in theEncyclopedia of the Philosophical Sciences, published in 1817 (and again in 1827 and 1830).Lawprovides for Hegel the cornerstone of the modern state. As such, he criticizedKarl Ludwig von Haller'sThe Restoration of the Science of the State, in which the latter claimed that law was superficial, becausenatural lawand the "right of the most powerful" was sufficient. The absence of law characterized for Hegeldespotism, whethermonarchistorochlocracist.
권리 철학(일반적으로 불림)은 자유 의지의 개념에 대한 논의로 시작하여자유 의지가재산권및 관계,계약, 도덕적 약속,가족생활의 복잡한 사회적 맥락에서만 실현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경제, 법률 시스템 및정치.다시 말해 국가 생활의 이러한 다양한 측면에 모두 참여하지 않는 한 사람은 진정으로 자유롭지 않습니다.
이 책의 대부분은 헤겔의 세 영역 또는 '권리'의 버전을 논의하는 데 할애되어 있으며, 각각은 이전의 영역보다 크고 그것들을 포괄합니다.첫 번째 영역은추상적 권리(Recht)이며, 여기서 헤겔은 타인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비간섭'의 개념을 논의한다.그는 이것이 불충분하다고 생각하고 두 번째 영역인도덕(Moralität)으로 이동합니다.이에 헤겔은 인간이 타인을 존중하기 위해 타인에 대한 자신의 주관성을 반영한다고 제안한다.세 번째 영역,윤리적 삶(Sittlichkeit), 개인의 주관적 감정과 보편적 권리 개념의 헤겔의 통합이다.윤리적 삶에서 헤겔은 가족, 시민 사회, 국가에 대한 긴 토론을 시작합니다.
헤겔은 또한 국가 자체가 개별 국가가 발생하고 서로 충돌하고 결국 몰락하는 세계사의 더 높은 전체성 아래에 포섭된다고 주장한다.역사의 과정은 분명히 자유의 실현을 점점 더 증대시키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각각의 연속적인 역사적 시대는 이전 시대의 특정 실패를 수정합니다.헤겔 은 역사철학 강의말미에서역사가 국가의 내부조직과 관련된 어떤 과제를 아직 완수하지 못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본문을 번역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258에 추가된 문구에 포함되어 있는데, 이 문구는 처음에 "국가는 세계를 통한 하나님의 행진이다"로 번역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번역되었습니다. 지구".이러한 초기 번역들로부터 헤겔이 권위주의적이거나 심지어 전체주의적인 정부 형태를 정당화한다는 비판이 나왔다.그의 사상이 무솔리니에게 강한 영향을 미쳤던 조반니 젠틸레(Giovanni Gentile )는 헤겔적 부흥을 이 점에 기초한다.그러나Walter Kaufmann은 올바른 번역이 다음과 같다고 주장합니다. "국가가 존재해야 하는 것은 이 세상에서 신의 방식입니다."[2]이것은 국가가 경건하기 보다는 인간 노력의 단순한 산물이 아니라 신성한 전략의 일부임을 시사합니다.카우프만은 이 문장에 대한 헤겔의 본래 의미가 국가의 지배와 야만성에 대한 백지(carte blanche) 가 아니라 역사 과정의 일부로서 국가의 중요성에 대한 언급일 뿐이라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