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너선 에드워즈 1731년 7월 8일 보스턴에서 열린 공개 강연에 대해 설교하고, 그것을 들은 보스턴에서 몇몇 목사들과 다른 사람들의 희망에 따라 출판되었다. - 이것은 에드워즈 목사가 처음으로 출판한 작품이었다. "그의 앞에서 어떤 육신도 영광을 누리지 못하게 하라. 그러나 그리스도 예수 안에 계신 여러분은 우리에게 지혜와 의와 거룩함과 구원을 주신 하나님 가운데 계시며, 성경에 기록된 바와 같이 영광을 주시는 분이시다." - 고린도전서 1장 29절-31절. 사도가 이 서신을 지시한 기독교인들은 인간의 지혜가 큰 평판을 받는 세계에 살았다. 사도가 이 장의 22절에서 "그리스인들은 지혜를 구한다"고 관찰했듯이.코린트는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철학과 학문의 중심지였던 아테네에서 멀지 않았다.그러므로 사도는 그들에게 복음으로 하나님이 어떻게 그들의 지혜를 파괴하고 헛되게 했는지 관찰합니다.학식 있는 그리스인들과 그들의 위대한 철학자들은, 아무리 지혜롭게도 신을 알지 못했지만, 그들은 신성한 것들에서 진실을 발견할 수 없었다.그러나 그들이 최선을 다했으나 효과가 없자, 마침내 그들이 어리석다고 여기는 복음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하나님을 기쁘게 했습니다.그는 세상의 어리석은 것은 지혜로운 것을 혼란스럽게 하고, 세상의 약한 것은 강한 것을 혼란스럽게 하며, 세상의 밑바닥을 혼란스럽게 하며, 경멸받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혼란스럽게 한다.그리고 사도는 왜 그랬는지, 자기 앞에서 어떤 육체도 영광스럽게 여기지 않기 위해, 텍스트로 알려준다.--그 말에서 관찰될 수 있다. 1. 구원의 일에 있어서 하느님이 목적을 두는 것. 인간은 스스로 영광이 아니라 신 안에서 홀로 영광으로 여겨야 한다. 1. Cor. I.육체가 그분 앞에서 영광을 누리지 못하게 하여라. 성경에 기록된 대로 영광을 누리는 자는 주님 안에서 영광을 누리게 하라. 2. 구원의 일에서 어떻게 이 목적을 달성할 것인가?그 일에서 신에 대한 절대적이고 즉각적인 의존에 의해 인간은 자신의 모든 이익을 위해 그 일을 한다.이치로는 첫째, 그들이 가진 모든 복은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지혜와 의와 거룩함과 구원을 주신다.[Cor. i. 30.] 타락하고 속죄된 생명체의 모든 선은 이 네 가지에 관계되어 있으며, 그것들에 더 잘 분배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각각이시니, 우리는 그분 외에는 그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그는 우리에게 지혜로움을 주신 하나님이다.그 안에는 지혜의 모든 올바른 선과 참된 탁월함이 있다.지혜는 그리스인들이 존경했던 것이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세상의 진정한 빛이다. 진정한 지혜는 오직 그분만을 통해 정신에 전달된다.우리에게 의가 있는 것은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리스도 안에 있음으로써 의가 있고, 우리의 죄가 사면을 받고, 의로움으로써 하나님의 은총 속에 받아들여지는 것입니다.그리스도에 의해 우리가 거룩함을 얻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진실한 마음과 지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우리에게 내재되어 있고, 또한 귀속된 의로움을 부여받으셨습니다.그리스도에 의한 구원, 즉 모든 불행으로부터의 진정한 구원, 모든 행복과 영광의 부여가 우리에게 있는 것이다.이와 같이 우리는 하나님인 그리스도로 인해 우리의 모든 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둘째, 우리의 모든 선에 대한 신에 대한 의존이 나타나는 또 다른 예는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통해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지혜, 정의, 그리고 &c. 셋째, 우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에게 관심을 가지며,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신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예수님입니다.우리가 그리스도와 가까워질 수 있는 믿음을 주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입니다. 그래서 이 구절에서 우리가 삼위일체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모든 이익을 의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우리는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를 의지하고 있습니다.그는 우리의 지혜, 정의, 신성화, 구원이기 때문입니다.우리는 우리에게 그리스도를 주시고 우리에게 이런 것들이 되게 해주신 아버지께 의지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성령을 의지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그를 믿고 그를 영접하며 가까이 하는 것은 하나님의 영입니다. 원칙 "하나님은 속죄의 일에서 영광을 받으십니다. 속죄받는 자의 의존이 그 안에 너무나 절대적이고 보편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첫째, 속죄받는 자의 모든 선에 대한 절대적이고 보편적인 의존이 있음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둘째, 구원의 행위로 하나님을 높임과 영광으로 모십니다. I. 신에 대한 구원자들의 절대적이고 보편적인 의존이 있다. 우리의 구원의 본질과 계획은 구원받은 사람들은 모든 일에 직접적이고 즉각적이며 전적으로 하나님께 의지한다. 그들은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지하며, 모든 것을 그분에게 의지한다. 한 생명체가 서로 의지하여 선을 행할 수 있고, 구원받은 예수 그리스도가 모든 선을 하나님께 의지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그분에게 모든 복을 가지고 있고, 그분 안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그가 그들의 모든 이익이 오는 원인이고 독창적인 존재이며, 그가 바로 그 안에 있으며, 그가 그것을 얻고 전달하는 매개체이며, 그들은 그를 통해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주어지고 전달되는 선 그 자체이며, 그 안에 있다.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구원된 사람들은 이 모든 면에서 매우 직접적으로 그리고 전적으로 그들의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지합니다. 첫째, 구원받은 사람들은 그들의 모든 신에 대한 선의를 가지고 있다.신은 그것의 위대한 작가이다.그는 그것의 첫 번째 원인이고, 그럴 뿐만 아니라 유일한 적절한 원인이다.우리가 구원자를 얻은 것은 신에 의한 것이다.우리에게 구세주를 주신 것은 신이다.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유일한 아들이기 때문에 그 사람 안에서만 하나님의 존재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그와 그의 중재자의 직분에 대해 염려하는 바와 같이, 그는 하나님으로부터 왔습니다.그는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선물입니다.하나님은 그를 선택하시고 기름을 부어 주시고, 그를 그의 일로 삼으시고, 세상으로 보내셨습니다.그리고 주는 것은 신이고, 구세주를 받아들이는 것은 신이다.그는 구매자에게 물건을 주고, 그는 물건을 살 여유가 있다. 그리스도가 우리의 것이 되고, 우리가 그에게로 인도되어 그에게 단결되는 것은 하나님의 것입니다.우리가 신에게 관심을 가지기 위해 신과 가까운 믿음을 받는 것은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Ep. i. 8. "여러분은 은혜로 믿음으로 구원받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스스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선물입니다."그리스도가 사신 모든 혜택을 우리가 실제로 받는 것은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용서하고 의롭게 하며 지옥으로 내려가는 것을 구원해 주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입니다. 의롭게 될 때 속죄받는 자를 그의 편으로 맞아들이는 것입니다.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죄의 지배로부터 구원하시고, 우리의 불결함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시고, 우리의 기형에서 우리를 변화시키십니다.속죄받은 자는 그들의 진정한 탁월함, 지혜, 성스러움을 모두 받는 것은 신에게서이다. 그리고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이 두 가지가 바로 행해지는 성령처럼, 성령 자신은 신과 신성한 것의 작동과 창조에 의해 홀인 하나님이다.y의 의지와 모든 은총은 수여되고 지지된다.인간의 영혼에 은총을 베풀기 위해 수단이 사용되기는 하지만, 이러한 은총을 베풀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것이며, 그들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은 그분입니다.우리가 성경을 가지고 있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우리가 법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신의 것이며, 그 효력은 그분의 영의 즉각적인 영향에 달려 있다.복음의 목사님들은 하느님이 보내신 것이며, 그들의 모든 만족은 그에게 있다. -- 제2장 제4장 7절, "우리는 이 보물을 흙 그릇 속에 가지고 있다. 힘의 탁월함은 우리가 아니라 하나님에게 있다."그들의 성공은 전적으로 신의 즉각적인 축복과 영향에 달려있다. 1. 구원을 받은 자는 모두 신의 은총에서 얻은 것이다. 신이 외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것은 그저 은총에 지나지 않았다.그 은혜는 주어진 것의 우수성에 비례하여 위대하다.그 선물은 무한히 귀한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 선물은 무한히 가치 있고 무한한 영광을 가진 사람의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한 그 선물은 무한히 가깝고 신에게 소중한 사람의 것이었기 때문이다.그 은혜는 우리가 그에게 준 이익에 비례해서 크다.그 혜택은 두 배로 무한합니다. 그 안에서 우리는 무한으로부터 구원을 받습니다. 왜냐하면 영원한 불행과 영원한 기쁨과 영광을 받기 때문입니다.이 선물을 주는 은혜는 누구에게 주어졌는지에 비례하여 매우 크다. 그런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신의 손에 무한히 해를 입힐 자격이 있다.그 은혜는 베푸는 방법에 따라, 또는 우리가 선물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만들어지는 방법과 수단의 굴욕과 비용에 비례하여 위대하다.그는 그를 우리와 함께 살게 해주셨고, 우리에게 화신이나 우리의 본성, 그리고 죄는 없지만 그와 같은 약점들을 주셨다.그는 그를 비참하고 괴로운 상태로 우리에게 주셨다.그뿐만 아니라 살해당한 것으로서, 그는 우리 영혼의 잔치가 될 것이다. 이 선물을 주신 신의 은총은 가장 무료입니다.그것은 신이 줄 의무가 없는 것이었다.그는 타락한 천사들이 그랬던 것처럼 타락한 사람을 거부했을지도 모른다.그것은 우리가 결코 가치 있는 일을 한 적이 없다. 그것은 우리가 아직 적이었을 때, 그리고 우리가 회개하기 전에 주어진 것이다.신의 사랑에서 우량함을 본 것이 그것을 끌어당길 수 없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보답을 기대하지 않았다.그리고 그리스도의 혜택이 이런 저런 특정한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것은 단순한 은총에서 비롯됩니다.불리고 성스러운 이들은 신의 선한 기쁨에 의해서만 그것을 돌리게 된다.그것에 의해 그들은 구별된다.그는 군주가 되신 분이고, 누구에게 자비를 베푸실지 자비를 베푸신다. 인간은 멸망하기 전보다 신의 은총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었다.그는 그때보다 훨씬 더 신의 자유로운 선함에 의존한다.그리고 그는 완전한 복종의 보상을 주는 신의 선함에 의지했다. 왜냐하면 신은 그 보상을 약속하고 줄 의무가 없었기 때문이다.그러나 이제 우리는 훨씬 더 하나님의 은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영광을 주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지옥과 영원한 분노로부터 우리를 구하려고 은혜가 필요합니다.첫 번째 서약에서 우리는 신의 선함에 의지하여 우리에게 정의의 보상을 주었다.그리고 지금도 그렇다.그러나 우리는 우리에게 정의를 줄 신의 자유롭고 주권적인 은총이 필요하다.우리의 죄를 용서하고 죄와 무한한 벌칙으로부터 우리를 해방시킬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첫 번째 언약보다 더 오랫동안 신의 선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훨씬 더 위대하고 자유롭고 경이로운 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이제 신의 자의적이고 주권적인 쾌락에 더 의존하고 있다.우리는 신성함을 위해 신에게 의지하는 첫 번째 사유지에 있었다.우리는 그에게서 본래의 의를 얻었지만, 그때 신성함은 지금처럼 주권적인 기쁨의 방식으로 주어지지 않았다.인간은 거룩하게 창조되었다. 그의 모든 이성적인 창조물을 거룩하게 창조하는 것이 신이 되었기 때문이다.만약 그가 지적인 생명체를 신성하지 않게 했다면 그것은 신의 자연의 신성함에 대한 폄하였을 것이다.그러나 이제 타락한 사람이 거룩해지면, 그것은 단지 제멋대로의 은총에서 비롯된다.하나님은 타락한 생명체에 대한 거룩함을 영원히 부정하시며, 그의 완벽함을 폄하하지 않으실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신의 은총에 더욱 의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의존이 훨씬 더 두드러집니다. 왜냐하면 우리 자신의 부족함과 무력함은 우리가 죄나 비참해지기 전에 비해 무너지고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훨씬 더 뚜렷해지기 때문입니다.우리는 분명 신성함을 위해 하나님께 더 의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처음에는 죄스럽고, 완전히 오염되었고, 나중에는 신성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효과의 생산은 합리적이고, 신으로부터의 파생은 더 명백하다.만약 인간이 신성하고 항상 그랬다면, 인간 본성의 불가분의 자격으로서 신성함을 반드시 가질 필요는 없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우리는 분명히 신의 은총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우리는 처음에는 신의 분노의 정당한 대상이고, 나중에는 신의 호의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입니다.우리는 처음에는 비참하고 나중에는 행복하기 때문에 분명히 신에게 더 많이 의존합니다.그것은 분명히 더 자유롭고 우리 안에 장점이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실 어떠한 가치도 없기 때문이다. 만약 생물에 장점이 있다면 말이다.그리고 우리는 진정한 탁월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무한히 혐오스러운 것으로 가득 차 있고, 완전히 더럽혀져 있다.우리의 모든 선은 더 분명 하나님으로부터 온다. 왜냐하면 우리는 처음에는 벌거벗고 아무 선도 없이, 나중에는 모든 선으로 풍요로워지기 때문이다. 2. 우리는 모든 것을 신의 힘으로부터 받는다. 인간의 구원은 종종 은혜뿐만 아니라 놀라운 힘을 지닌 작품으로 언급된다.신의 큰 힘은 죄인을 낮은 상태, 죄와 불행의 구렁텅이에서 이렇게 높은 신성함과 행복으로 이끄는 데 나타난다.에프 i. 19. "그리고 그의 강력한 힘의 작용에 따라 믿는 자들에 대한 그의 힘의 엄청난 위대함은 무엇인가?" -우리는 구원의 모든 단계를 통해 신의 힘에 의존한다.우리는 우리를 개종시키고 예수 그리스도와 새로운 자연을 믿는 하나님의 힘에 의존하고 있습니다.그것은 창조의 작품입니다: "만일 사람이 그리스도 안에 있다면 그는 새로운 생명체입니다.", 2장 대 17절.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창조되었습니다.", 2장 10절.타락한 생명체는 진정한 신성함에 도달할 수 없고, 다시 창조됨으로써 얻을 수 있다.에프 대 24절, "그리고 너희가 새 사람을 입히니, 하나님 다음에 의롭고 참된 거룩함 속에서 창조되느니라."그것은 부활이다.콜로스. i. 12. 13. "너희는 또한 그를 죽음에서 살리신 하나님의 운영의 믿음으로 그와 함께 살아났다."그래, 그것은 단순히 창조하거나 시체를 되살리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힘의 작품이야. 그 효과는 더 크고 더 훌륭해.그 성스럽고 행복한 존재, 그리고 전환의 작업에서 만들어지는 영적 삶은 단순한 존재와 삶보다 훨씬 더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결과이다.그리고 그 변화가 어디서 일어났는지, 즉 죄의 죽음, 자연의 완전한 부패, 그리고 불행의 깊이는 단순한 죽음이나 비실체보다 훨씬 더 멀리 있는 상태입니다. 우리가 은혜의 상태로 보존되는 것도 하나님의 능력이다.그들은 구원을 위한 믿음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으로 지켜지고 있다."은혜는 처음에는 신에게서 났지만, 항상 신에게서 나며, 대기 중의 빛이 태양으로부터 온종일 밝아오거나 해가 뜰 때처럼 그에 의해 유지된다.사람들은 은혜의 모든 행사를 위해 신의 힘에 의지하고 있으며, 죄와 부패를 억제하기 위해 마음속으로 그 일을 계속하고 있다.성스러운 원칙을 세우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인간은 은총을 완벽에 이르게 하고,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영혼을 완전히 상냥하게 하며, 만족스러운 기쁨과 축복으로 영혼을 채우고, 육체를 살아나게 하고, 그렇게 완벽한 상태로 만드는 데 있어 신의 힘에 의존한다.이것은 신의 능력의 가장 영광스러운 효과로, 창조물에 대한 신의 일련의 행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은 첫 번째 재산에서 신의 힘에 의존했지만, 지금은 그의 힘에 더 의존하고 있다. 그는 그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하기 위해 신의 능력이 필요하고, 그의 힘의 더 놀라운 행사에 의존한다.처음에는 인간을 거룩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능력의 결과였다. 그러나 더 놀라운 것은 지금이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많은 반대와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그토록 타락하고 죄악의 지배하에 있던 성스러운 것을, 이전에 아무런 반대가 없었던 것에 신성함을 부여하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힘의 효과입니다.악마의 손과 어둠의 힘으로부터 영혼을 구하고 구원의 상태로 만드는 것이 선입견이나 반대가 없었던 곳에서 신성함을 주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힘의 업적이다.루크 XI, 21-22무장한 강한 자가 궁궐을 지키면 그의 재물은 평화로워진다.그러나 그보다 강한 자가 그에게 달려들어 그를 이기면 그는 그에게서 모든 갑옷을 빼앗고 그의 전리품을 나눠 갖는다.그러므로 은총과 성스러운 상태에서 영혼을 지탱하고, 그 영혼이 영광에 이를 때까지 지속하는 것은 사탄이 인간에게 아무 것도 없을 때, 처음에 인간이 넘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보다 더 영광스러운 힘입니다.--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추구해 왔습니다.구원받은 자들이 그들의 모든 선을 위해 얼마나 하나님께 의지하는지, 그들이 가진 모든 것과 같이. 둘째, 그들은 또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지하고 있습니다.신은 그것의 매개체이자 그것의 저자이자 원천이다.우리가 가진 모든 것, 지혜, 죄의 사면, 지옥으로부터의 구원, 신의 은총에의 승복, 은혜와 성스러움, 진정한 위안과 행복, 영원한 생명과 영광은 중재자에 의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 중재자는 우리가 모두를 통해 받는 그분과 같이 우리가 절대적으로 의지하고 있는 중재자입니다.그래서 우리가 모든 선을 위해 신에게 의지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신은 우리에게 중재자를 주시고 중재자의 중재를 받아들이실 뿐만 아니라, 그의 힘과 은총으로 중재자가 사들인 것들을 허락하십니다. 그러나 중재자는 하나님입니다. 우리의 축복은 우리가 구매함으로써 얻는 것이다. 그리고 구매는 하나님에게서 이루어지며, 축복은 그에게서 구매자에게 주신다. 그리고 신은 구매자에게 주신다. 그리고 그럴 뿐만 아니라, 구매자는 하나님이다.하나님께서는 구매자이면서 가격입니다.하나님인 그리스도는 우리를 위해 이 축복을 사셨습니다.이 축복을 우리 구원의 대가로 자신을 바쳤습니다.그는 자신을 희생하여 영생을 얻었다.7절 27절 "그는 자수했다"그리고 제9장 26절. "그는 자신을 희생함으로써 죄를 없애는 것처럼 보였다."실제로 제공된 것은 인간의 본성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신과 같은 사람이었고, 따라서 무한한 대가였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통해 우리의 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첫 번째 직업에 있던 사람은 가지지 못했던 점에서 그에게 의지하고 있다.그 때 인간은 자신의 정의를 통해 영생을 얻게 되었다. 그래서 그는 부분적으로 자기 안에 있는 것에 의존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선을 가지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선을 가지고 있는 것에도 의존하기 때문이다. 비록 그가 의지했던 인간의 의는 신으로부터 온 것이었지만, 그것은 그의 본성이었다.나는 신에게 바로 의존하지 않기 위해서였다.그러나 이제 우리가 의지하고 있는 의는 우리 자신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우리는 그리스도의 의로움으로 구원을 받습니다.그는 우리에게 의로움을 주셨다.그러므로 23세여, 그는 예언을 받았다.6. 그 이름 아래 "우리의 정의의 주님"그러므로 우리가 의롭게 되는 것은 그리스도의 의로움이요, 하나님의 의로움이다(복음 2절, 21절). 그러므로 우리는 구원을 받을 때 하나님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를 통해서도 1코르 8 6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아버지 한 분이 있다.우리는 그분 안에 있고, 만물이 그분 곁에 있는 한 주 예수 그리스도는 그분 곁에 있다.' 셋째, 구원받은 자는 그들의 모든 선을 신 안에서 갖는다.우리는 그에게서뿐만 아니라 그를 통해서도 그 안에 있다. 그는 우리의 모든 선이다.--구원을 받은 사람들의 선은 객관적이거나 내재적이다.그들의 목적적 선이란,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소유와 향유에 있어서 외적 대상을 말한다.그들의 고유한 선은 영혼 그 자체에 있는 탁월함이나 즐거움이다.구원받은 자들이 하나님 안에서 모든 선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것에 관해서, 하나님 자신이 그들의 모든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구원받은 자는 신 안에서 모든 목적의 선을 가진다. 하나님 자신이 구원을 통해 그들이 소유하고 향유하는 큰 선이다.그는 최고의 선이며, 그리스도가 사신 모든 선의 총체이다.신은 성도들의 유산이다. 그는 그들의 영혼의 일부다.신은 그들의 부와 보물, 음식, 생명, 주거, 장식과 장식, 영원한 명예와 영광이다.하늘에는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그는 구속된 자들이 죽을 때 받을 수 있는 큰 선한 존재이며, 그들이 세상의 끝에 오를 것입니다.주 신은 천상의 예루살렘의 빛이며, 흐르는 '생명의 물의 강'이며, '하느님의 낙원 가운데에서 자라는 생명의 나무'입니다.하나님의 영광과 아름다움이 성도들의 마음을 영원히 즐겁게 하고 하나님의 사랑이 그들의 영원한 잔치가 될 것입니다.속죄받은 자들은 다른 것들을 즐길 것입니다. 그들은 천사를 즐기고 서로를 즐길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천사들, 혹은 서로 또는 그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어떤 것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은 그들에게서 하나님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2. 구원받은 자는 신에게 모든 고유의 선을 가지고 있다. 타고난 선은 두 가지다; 탁월함 또는 즐거움이다.이 구원받은 자들은 하나님에게서 얻을 뿐만 아니라 그분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그들은 신의 참여로 영적인 탁월함과 기쁨을 얻는다.그것들은 신의 위대함의 전달에 의해 훌륭하게 만들어졌다.신은 자신의 아름다움, 즉 그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들의 영혼에 둔다.그들은 신의 신성한 본성, 또는 도덕적 이미지, 2 Pet. i. 4의 참여자가 되었다.그들은 신의 신성함, 12장 10절의 참석자가 됨으로써 신성하다.달과 행성이 태양빛으로 밝듯이 성도들은 하나님의 거룩함과 기쁨의 소통으로 아름답고 축복받습니다.성인은 영혼에 신의 은총으로 영적인 기쁨과 기쁨을 얻는다.이런 일들로 속죄받은 사람들은 하나님과의 교감을 갖는다. 즉, 그들은 그분과 그분과 함께 하는 것이다. 성도는 성령의 선물과 그 안에 거주하는 성령의 영적 우수함과 축복을 모두 가지고 있다.그것들은 성령에 의해서만 생기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원칙으로서 성령 안에 있다.성령께서 거주자가 되시는 것은 영혼의 중요한 원리입니다.그는 영혼 안에서, 영혼에, 그리고 영혼과 함께, 그 자체의 노력과 확산에 의해 샘이 물의 샘처럼 진정한 신성함과 기쁨의 샘이 된다.요한복음 4장 14절. "내가 그에게 줄 물을 마시는 사람은 목이 마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그에게 줄 물은 그에게서 영생으로 샘솟는 우물이 될 것이다."7장 38절 39절과 비교된다. "성경의 말씀대로 나를 믿는 자는 그의 뱃속에서 살아 있는 물이 흐르리라. 그러나 그는 성령을 말하였고, 이는 그를 믿는 사람들이 받아야 할 것이다."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사준 것의 총합은, 그 장소의 전자가 말하는 샘과 후자가 말하는 살아있는 물의 강입니다.그리고 구원받은 자들이 하늘에서 받을 축복의 총합은 신의 보좌와 어린 양의 목자 22에서 나오는 생명의 강이다.이는 틀림없이 살아있는 물의 강과도 같은 것을 의미한다고 John vi. 38, 39. 다른 곳에서는 "신의 기쁨의 강"이라고 불린다. 여기에 성도들이 그리스도로부터 받는 선의 충만함이 있습니다.성령의 참여로 그리스도와 함께 성령 안에서 교감하는 것입니다.하나님은 성령을 주신 것이지, 그에게 주신 것이 아닙니다.그리고 그들은 성령의 충만함과 은혜의 은총을 받습니다.이것이 성도들이 물려받은 유산의 총합이다.따라서 이 세상에서 믿는 신도들이 물려받은 성령 가운데 성령의 성실한 것은 그들의 유산의 성실한 것이라고들 한다. 제2장 제22절. "우리도 봉인하시고, 우리의 마음 속에 성령의 성실한 성령을 주신 분이다.5장. "자아한 일로 우리를 힘들게 하신 분은 성령의 간절한 마음을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이다."그리고 "너희들은 우리 유산의 진심인 그 성스러운 약속의 성령으로 봉인되었다." (Ep. i. 13-14) 성령과 선한 일은 성경에 똑같이 언급되어 있다. 마치 하나님의 영이 영혼에 전달된 것처럼 모든 선한 일들로 구성되어 있다. "네 하늘 아버지께서 그분에게 청하는 이들에게 얼마나 더 선한 것들을 주실 것인가?" (마태 7 11절) 누가복음에는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그들에게 성령을 더 주실 것인가?"라는 구절이 있다.물어보지 않을래?이것은 그리스도가 얻기 위해 죽은 축복과 복음의 약속의 주제이다.갈. III. 13-14"그는 우리에게 저주가 되셨습니다. 믿음으로 성령의 약속을 받으려고."하나님의 영은 아버지 루카 24세의 큰 약속이다. "보십시오,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당신에게 보냅니다."그러므로 신의 성령을 "약속의 성령"이라고 한다. Ep. i. 33.그리스도는 우리의 속죄의 일을 마치자마자 그가 속죄한 모든 것을 주겠다고 약속하고 그의 손에 주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오른손으로 높으신 분이시고 성령의 약속을 받으신 후에 이것을 내 놓으셨습니다." (행전 제2장 13절)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구원받은 자의 모든 거룩함과 행복이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그것은 신의 영의 소통, 내재, 그리고 행동이다.성스러움과 행복은 과실 속에 있습니다.왜냐하면 신은 과실 속에 살고 있고, 그들은 신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하느님은 우리에게 구원자를 주셨고, 우리의 선한 물건을 사시는 것은 하나님에 의해서이다.그래서 신은 구원자이자 대가이며, 구매자이기도 하다.그래서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하나님, 그분, 그리고 그분 안에 있습니다."그를 위해, 그를 통해, 또는 그에게로, 또는 그에게로 모든 것이 있다." (롬 12.36) 여기서 그에게 전해지는 그리스어에서도 같은 것이 그에게 전해지고 있다, 1 Cor.8.6. II. 하느님은 이 방법으로 구원의 일을 영광스럽게 여기신다. 구원의 대상자들이 그에게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1. 인간은 신의 완벽함과 충분함을 깨닫고 인정해야 할 더 큰 기회와 의무가 있다.신의 완벽함에 대한 의존이 클수록, 그리고 신의 완벽함에 대한 관심이 클수록, 그는 그것들을 주목해야 할 더 큰 기회를 갖게 된다.누구나 신의 힘과 은총에 대해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의존하며, 그 힘과 은총에 대해 더 큰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더 큰 기회가 있다.신성함에 대한 의존이 훨씬 더 크고 더 즉각적이기 때문에, 그것을 주목하고 인정할 수 있는 더 큰 기회가 있다.삼위일체의 여러 사람에게 속해 있는 것처럼 우리는 신의 완벽함에 더 크고 더 절대적인 의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 각각의 신성한 영광을 관찰하고 소유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갖게 된다.우리가 가장 염려하는 것은 분명히 우리의 관찰과 주의에 가장 방해가 된다.그리고 어떤 것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관심, 즉 의존은 특히 주의와 관찰을 명령하고 의무화하는 경향이 있다.우리가 크게 의존하지 않는 것들은 무시하기 쉽다. 하지만 우리가 크게 의존하는 것 외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우리가 신에 크게 의존하고 있고, 그의 완벽함, 그리고 많은 면에서 그와 그의 영광은 우리가 눈을 돌릴 때마다 더욱 직접적으로 우리의 시야에 놓여 있다. 우리의 모든 충분함이 하나님의 모든 길일 때, 우리는 하나님의 모든 충분함을 주목할 더 큰 기회가 있습니다.우리는 그를 무한한 선으로, 그리고 모든 선의 샘으로 생각할 기회가 더 많아졌다.신에 대한 그러한 의존은 그의 모든 것을 증명한다.생명체의 의존이 신에게 있는 만큼, 그 생명체의 공허함은 그 자신 속에 더욱 더 크게 나타나며, 그 생명체의 공허함은 그만큼 더 커지며, 그를 먹여살리는 존재의 충만함은 더욱 커져야 한다.우리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힘과 은총의 충만함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그분의 공덕과 가치의 충만함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우리의 모든 것이 그분의 아름다움, 사랑, 행복의 충만함을 보여줍니다.그리고 신에 대한 의존의 위대함 때문에 구원받은 사람들은 더 큰 기회뿐만 아니라 신의 영광과 충만함을 생각하고 인정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우리가 절대적으로, 즉시 그리고 보편적으로 의지하고 있는 충분함과 영광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불합리하고 배은망덕해야 하는가! 2. 신의 영광이 피조물에 비해 얼마나 큰지, 혹은 피조물에 비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이렇게 피조물이 신에게 전적으로, 그리고 보편적으로 의존함으로써 피조물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고, 신이 전부인 것처럼 보인다.이로써 하느님은 우리 위에 무한히 계신 것 같습니다. 하느님의 힘, 지혜, 거룩함은 우리보다 무한히 위대합니다.그 생명체가 아무리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하나님을 두려워하더라도, 하나님의 영광이 자기 것과 비교해서 크다는 것을 알기 위해 신과 그의 차이를 깨닫지 못한다면, 그는 그의 이름에 걸맞은 영광을 신에게 줄 마음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만약 그 생명체가 어떤 면에서 신과 같은 수준에 서거나, 그와 경쟁하는 것에 자신을 높인다면, 그러나 그는 큰 명예와 깊은 존경이 더 멀리 있는 사람들로부터 신에게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그것이 그에게서 기인하는 것임을 그렇게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높이 평가하지만, 더더욱 신을 높이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하느님은 분명히 구원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다(성경을 하나님의 마음의 목사님으로 둔다면). 하느님은 배부르게 나타나시고, 사람은 공허하게 나타나시고, 하느님은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으신다.다른 사람이 '그분 앞에서 영광'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 하나님의 선언된 설계이며, 이것은 자신의 비교적인 영광을 발전시키기 위한 그의 설계라는 것을 암시한다."신 앞에서 영광"을 많이 누릴수록, 영광은 신에게 귀속되지 않는다. 3. 이렇게 명령함으로써 생명체가 신에 대한 절대적이고 보편적인 의존을 갖도록 함으로써, 신이 우리의 모든 영혼을 가지도록 하고, 우리의 확고한 존경의 대상이 되도록 한다.만약 우리가 부분적으로 신에 의존하고 부분적으로 다른 것에 의존한다면, 인간의 존경심은 그가 의지했던 다른 것들에 대해 나뉘게 될 것이다.이와 같이 우리가 우리의 선의 일부만을 위해, 또는 우리 자신이나 다른 존재에 다른 부분을 위해 신에게 의존한다면, 또는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만, 그리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통해 우리의 선을 가졌다면, 우리의 마음은 선 그 자체와,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누구로부터, 그리고 누구로부터, 우리의 마음을 나눌 수 있었을 것이다.t. 하지만 지금은 신이 우리 모두에게 좋은 것을 가지고 있는 분일 뿐만 아니라 누구를 통해서, 그리고 우리가 그분과 그분으로부터 좋은 것을 가지고 있는 분일 뿐 아니라, 그 자체로 좋은 분일 필요는 없습니다.그래서 우리의 존경을 끌어당기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 경향은 여전히 직접적으로 신을 향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중심으로서 그분 안에서 통합됩니다. 사용하다 1. 우리는 여기서 구원을 행함에 있어 신의 놀라운 지혜를 관찰할 수 있다.하느님은 인간의 공허함과 불행, 낮고 상실되고 황폐해진 상태를 다른 방법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영광이 더 크게 발전하는 기회로 만드셨습니다. 특히 이 점에서 인간은 이제 훨씬 더 보편적이고 분명한 신에 대한 의존이 있습니다.비록 하느님이 인간을 타락한 죄와 비애의 음울한 심연에서 건져내시고, 훌륭함과 명예와 영광과 축복의 높은 절정에 올려주시는 것을 기뻐하시지만, 그 피조물은 영광에 대해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모든 영광은 분명 하나님의 것이며, 가장 절대적이고 신성한 타락 속에 있다.성부, 아들, 성령의 종말.그리고 삼위일체의 각 사람은 이 작품에서 똑같이 미화된다. 모든 사람에게 이 생물의 절대적인 의존이 있다. 모든 것은 아버지에게 있고, 모든 것은 성자에 있으며, 모든 것은 성령에 있다.이와 같이 하느님은 구원의 모든 일에 나타나신다.이 작품에서는 알파와 오메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자 전부이자 유일한 존재여야 한다. 2. 그러므로 신에 대한 절대적이고 보편적인 의존과 반대되는 신성의 교리와 계획은 신의 영광을 훼손하고 우리의 구원을 방해한다.그리고 이러한 계획들은 언급한 어떤 점에서도 그 생명체를 하나님 대신하게 하고, 성부, 성자, 성령의 자리에 올려놓습니다. 우리의 구원과 관련된 어떤 것에서도 말입니다.그러나 그들은 구원받은 자들의 신에 대한 의존을 허용할 수 있지만, 그들은 너무나 절대적이고 보편적인 의존을 부정한다.그들은 어떤 일에는 신에게 전적으로 의존하지만 다른 일에는 의존하지 않는다.그들은 우리가 구세주의 선물과 수용을 신에게 의존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구세주에 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신에게 절대적으로 의존한다는 것을 부정한다.그들은 자신의 아들을 주는 아버지와 구원을 하는 아들에게 절대적으로 의존하지만, 개종과 그리스도 안에 있는 존재에 대해 성령에게 전적으로 의존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의 이익을 위해 칭호를 얻게 됩니다.그들은 은총의 수단으로 신에게 의지하고 있지만, 그러한 수단의 이익과 성공을 위해서만은 아니다.성실함을 얻고 행사하기 위해서 신의 힘에 부분적으로 의존하지만, 신의 자의적이고 주권적인 은총에만 의존하지는 않는다.그들은 신의 은총에 의지하여 신의 은총에 대한 환대를 받고 있습니다.그것은 적절한 장점이 없지만, 현 상태 그대로라면 끌리거나 훌륭하게 움직이지는 않습니다.그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부분적인 의존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우리가 삶을 사는 기간을 새로 산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가 삶을 사는 의는 첫 번째 언약에서와 같이 우리 안에 내재되어 있습니다.자, 어떤 계획이든, 모든 신에 대한 우리의 모든 의존과 모순되는 것은, 그를 통해서, 그리고 그분 안에 있는 것은, 복음의 설계와 테너에 반하고, 신이 그 광채와 영광으로 여기는 것을 빼앗는 것입니다. 3. 그러므로 우리는 왜 믿음이 이 구원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지 이유를 배울 수 있다. 왜냐하면 믿음의 본질에는 이 일에 있어서 신에 대한 절대적인 의존에 대한 합리적인 인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그들이 이 구원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에 대한 의존을 인식하고 인정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적절한 일입니다.이는 신이 구원에서 자신을 찬양하도록 고안한 것이다.그리고 그는 적어도 이 구원의 대상인 자들의 이 영광을 가지고 그 혜택을 누리는 것이 마땅하다.--신앙은 구원의 일에서 실재하는 것에 대한 민감함이다.그리고 신념을 가진 영혼은 모든 구원자들을 위해 전적으로 신에게 의존하고 있다.그것만의 의미와 행동으로.믿음은 사람을 멸시하고 신을 찬양한다. 믿음은 그에게만 구원의 모든 영광을 준다.믿음을 구하기 위해서는 인간이 자신을 비우고, 자신이 "떨리고, 비참하고, 가난하고, 눈이 멀고, 벌거벗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겸손은 진실한 믿음의 큰 요소이다. 진정으로 구원을 받고 어린 시절 구원을 받는 자는 "어릴 때 하늘 나라를 받지 못하는 자는 그 안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마크 10.15) 겸손은 자신을 낮추고 하나님만을 찬양하는 것이 믿는 영혼의 기쁨이다. "주여, 우리에게 그렇지 않습니다."우리에게 영광이 아니라, 당신의 이름에 영광을 주세요.(시편 cxv.) 4. 우리에게 홀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모든 구원의 영광을 그에게 돌리라고 권하자.신에 대한 우리의 큰 의존의 민감성을 얻고 증가시키도록 노력합시다. 신에게만 눈을 돌리고, 자기 의존적이고 독선적인 기질을 굴욕적으로 만들도록 말입니다.인간은 천성적으로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자신의 힘이나 선함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마치 자신에게서 행복을 기대해야 하는 것처럼.그는 행복이 찾아지는 것과 같이 신과 그의 영으로부터 이질적인 향락을 존중하는 경향이 있다.--그러나 이 교리는 우리에게 신뢰와 의존에 의해, 그리고 찬사에 의해서만 신을 찬양하도록 가르쳐야 한다.영광스러운 자여, 주님 안에서 영광을 누리소서.자신이 개종하고 신성화되기를, 그리고 그의 정신이 진정한 탁월함과 영적인 아름다움을 부여받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을까?그의 죄가 용서되고, 신의 은총을 받고, 그의 자식이며, 영원한 생명의 상속자인 명예와 축복으로 높인다고?그가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드리도록 하라. 누가 그를 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사람들 또는 지옥에서 저주받은 사람들 중 가장 비참한 사람들과 다르게 만드느냐.영생에 대한 많은 위안과 강한 희망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의 희망이 그를 일으켜 세우게 하지 말고, 그를 더욱 겸손하게 하고, 그러한 은총에 대해 극도로 무능력한 자신을 반성하게 하며, 하나님만을 찬양하게 하라.거룩하고 선한 일을 많이 하는 사람은 그 영광을 스스로 차지하지 말고, 오직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창조된 우리가 선한 일을 하는 사람 덕분이라고 생각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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