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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자와 죽은 자의 꿈

by 이덕휴-dhleepaul 2023. 4. 22.

Wentworth와 Holles 가족: .

16세기와 17세기 영국에서 사람들은 꿈을 매우 진지하게 여겼습니다.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유명한 사람을 꿈꾸고 가족을 꿈꾸며 불안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이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종종 종교적 또는 정치적 팜플렛으로 꿈을 구성하여 관점에 권위를 부여했습니다.

꿈은 16세기와 17세기 영국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이해되었습니다. The Court of Curiosite의 Marc Vulson은 꿈에 대한 규칙이 일반적이지 않고 "모든 사람을 한 가지 방식으로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때때로 시간과 사람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허용합니다"(5)라고 언급했습니다. 빌헬름 아돌프 스크리보니우스(Wilhelm Adolf Scribonius)는 꿈을 몸이 잠든 동안 "마음의 내적 행위"로 정의했습니다(52). Thomas Tryon은 꿈꾸는 것이 깨어 있는 것보다 더 높은 상태라고 믿었습니다. 약초학자인 Nicholas Culpeper는 사람들의 상상력은 항상 깨어 있거나 잠들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4). 누군가 잠들었을 때 이 상상이 꿈을 꾸게 했다. The Passions of the Minde에서 Thomas Wright는 "꿈은 상상 속으로 올라가는 영혼에 의해 야기된다"(111)고 주장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잘 때 꿈을 꾸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Thomas Tryon은 그러한 관점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2).

 

꿈의 원인에 대한 다양한 견해가 있었습니다. 꿈은 신과 그의 천사 또는 마귀와 그의 악령으로부터 올 수 있고, 또는 마법에 걸린 결과로 올 수 있으며, 우리는 천사가 꿈에서 어떻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꿈은 또한 많은 의사들이 인체를 구성한다고 확신하는 네 가지 체액 중 지배적인 하나인 피, 점액, 담즙 및 흑담즙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의 성격은 지배적인 유머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한 사람은 다혈질, 점액질, 담즙, 우울이었으며 이러한 성격 유형도 꿈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담즙 기질이 있는 사람들은 잠을 잘 못 잤습니다. 그들은 불꽃놀이, 날숨, 혜성, 줄무늬와 타오르는 유성, 분노, 분노, 찌르기, 타격, 피, 상처를 꿈꿨습니다. 그러나 다혈질은 잠을 자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꿈은 아름다운 여성, 정원, 순수한 보라색 또는 흐르는 피의 흐름이었습니다. 그러나 담담한 사람은 바다, 비, 눈, 강, 익사의 꿈을 꾸었습니다. 담담증 환자의 꿈은 불쾌하게 들릴 수 있지만 우울병 환자의 꿈은 훨씬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우울증에 걸린 사람들은 어두운 곳, 무덤과 천장, 높은 포탑에서 떨어지는 꿈, 땅 속 동굴에 사는 꿈, 검고 사나운 짐승을 꿈꿨습니다. 그들은 깊은 어둠을 꿈꿀 것입니다. (1) 땅속의 동굴에 사는 것과 검고 사나운 짐승들. 그들은 깊은 어둠을 꿈꿀 것입니다. (1) 땅속의 동굴에 사는 것과 검고 사나운 짐승들. 그들은 깊은 어둠을 꿈꿀 것입니다. (1)

그래서 꿈에 대한 다양한 믿음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종류의 꿈이 있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꿈은 단순히 그날의 이야기를 되풀이한 것일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어부는 낚시, 구두 수선공, 피의 도살자 또는 전쟁 군인을 꿈꿀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상 활동보다 자신을 더 괴롭히는 것에 대해 꿈꿀 수도 있습니다.

The Terrors of the Night의 Thomas Nashe는 꿈은 또한 사람들이 느끼는 죄책감을 반영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가장 두려운 꿈은 "사적인 죄를 고발"(B1, D1)하여 생긴 꿈이라고 덧붙였습니다. Thomas Hobbes는 "꿈은 몸의 일부 내부 부분의 디스템퍼에 의해 발생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깨어 있는 경험과 잠든 꿈의 경험 사이의 차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꿈을 꾸면 내 자아가 깨어 있는 것 같아요"(90, 91). Hobbes는 꿈이 예후로서 가치가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건강을 위한 지침에서 William Vaughan은 꿈을 뒤로 또는 앞으로 가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는 꿈이 과거에 대한 기억일 수도 있고 "다가올 일의 중요한 의미"일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163). 어떤 사람들은 꿈이 다시 방문한 날의 파편이거나 특정 음식을 먹은 결과라고 믿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꿈이 악마나 천사에게서 온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가장 강력한 믿음(때로는 두려움)은 꿈이 어떻게 미래의 사건을 예측할 수 있는지였습니다. 때때로 예측된 ​​것은 질병으로부터의 회복과 그토록 원하던 아들의 탄생과 같은 긍정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아내나 자녀와 같은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포함하여 예언된 일이 비극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꿈을 통해 죽은 자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꿈을 이해하기 위해 다양한 텍스트를 읽을 수 있었지만, 그들 자신의 꿈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꿈을 그들의 실천의 일부로 해석한 점성술사들(그들 중 일부는 의료 종사자이기도 함)이 있었습니다. 근대 초기에 점성술은 "자연적"(성일의 날짜를 고정하는 계산, 조수와 일식의 예측과 같은 일에 사용됨)과 "사법적"(별과 행성의 영향을 이해하는 기술)이었습니다. 인간사). John Dee, Simon Forman 및 Elias Ashmole은 자신의 꿈을 기록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의 꿈을 해석한 사법 점성가들 중 하나였습니다. 사람들은 점성가와 꿈의 관계를 알고 있었고 나중에 보게 되겠지만 점성가도 꿈에 있을 수 있습니다.

꿈을 연구하면 초기 현대 영국 여성과 남성의 심리,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부모와 자녀, 남편과 아내, 유명하고 강력한 사람들에 대한 꿈이며 모든 경우에 산 자와 죽은 자의 꿈입니다. 일부 르네상스 가족은 꿈의 중요성을 강하게 믿었고 가족사를 이야기하면서 많은 꿈을 반복했습니다.

John of Gaunt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는 Thomas Wentworth는 결혼한 지 11년이 되었고 엘리자베스 1세의 통치 초기에 "하느님을 기쁘시게 했습니다." 나중에 "열병으로 그를 vysytt하여 그가 쇠약해져 어머니와 그의 어머니가 그의 회복을 거의 절망하게 만들었습니다"(28). 두 여자는 그를 침대에서 쉬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Thomas는 당시 잠을 자지 않고 그저 눈을 감고 누워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가 그것들을 열었을 때, "그는 옷차림과 용모가 단정하고 매우 정숙한 모습을 한 중년의 아주 호의적인 신사가 그의 머리맡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28). Wentworth는 그녀의 존재가 매우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신사님, 어디서 왔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웬트워스, 당시의 꿈 해석 텍스트에 따르면, "당신이 ... 사생활 구성원을 잡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출산 능력을 상실했음을 의미합니다"(Vulson 104).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이 경험의 결과가 아닙니다. Wentworth는 나중에 그에게 약속된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 어색한 순간 후에 천사는 웬트워스에게 "몸이 나을 때 Buxtons의 St. Anne에 있는 우물로 가서 몸을 씻으십시오. 영국의 로마인 정착 시대부터 더비셔의 벅스턴에는 세인트 앤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치유의 샘이 있었습니다. 세인트 앤 숭배는 14세기경 영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종교 개혁 동안 철거된 샘물에는 세인트 앤의 예배당이 붙어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에게 약속된 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어색한 순간 후에 천사는 웬트워스에게 "몸이 나을 때 Buxtons의 St. Anne에 있는 우물로 가서 몸을 씻으십시오. 영국의 로마인 정착 시대부터 더비셔의 벅스턴에는 세인트 앤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치유의 샘이 있었습니다. 세인트 앤 숭배는 14세기경 영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종교 개혁 동안 철거된 샘물에는 세인트 앤의 예배당이 붙어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에게 약속된 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어색한 순간 후에 천사는 웬트워스에게 "몸이 나을 때 Buxtons의 St. Anne에 있는 우물로 가서 몸을 씻으십시오. 영국의 로마인 정착 시대부터 더비셔의 벅스턴에는 세인트 앤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치유의 샘이 있었습니다. 세인트 앤 숭배는 14세기경 영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종교 개혁 동안 철거된 샘물에는 세인트 앤의 예배당이 붙어 있었습니다. 영국의 로마인 정착 시대부터 더비셔의 벅스턴에는 세인트 앤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치유의 샘이 있었습니다. 세인트 앤 숭배는 14세기경 영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종교 개혁 동안 철거된 샘물에는 세인트 앤의 예배당이 붙어 있었습니다. 영국의 로마인 정착 시대부터 더비셔의 벅스턴에는 세인트 앤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치유의 샘이 있었습니다. 세인트 앤 숭배는 14세기경 영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종교 개혁 동안 철거된 샘물에는 세인트 앤의 예배당이 붙어 있었습니다.

Norman Jones는 종교 개혁 이전에 Wentworth가 이 대화를 St Anne 우물의 기적에 대한 보다 명확한 언급과 관련시켰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그녀의 우물을 통해 표현된 성도의 능력을 더 이상 믿을 수 없었다"(17). 개혁에도 불구하고 Buxton의 물은 Elizabethan England에서 계속해서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의학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믿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기적적인 치료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Mary, Queen of Scots, Lord Burghley, Earl of Leicester는 Buxton에 있는 St. Anne's Well에 갔던 많은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치료에 대한 이 극적인 약속이 웬트워스와 그의 방문자 사이의 교류를 완성했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천사는 여전히 웬트워스에 머물면서 그와 계속 대화했습니다. 웬트워스의 아들은 40년 후에 이렇게 썼다. 우리는 "그의 하늘의 영"이 얼마나 오래 그와 함께 있었는지 알 수 없지만 나중에 그가 그녀가 예언한 아들에게 말했듯이 그의 아내와 어머니가 계단을 올라오자 그 존재는 사라졌습니다(29). 크게 실망한 그는 그들에게 일어난 일을 알렸습니다. Lewes Lavater는 1572년에 쓴 책인 Of Ghostes and Sprits Walking By Nightght에서 독자들에게 "천사는 대부분 사람의 모습을 취한다.

천사가 그에게 확신시킨 것처럼 Thomas Wentworth는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uxtons 우물에 가서 몸을 씻고 가장 겸손하게 신에게 감사했습니다." Thomas와 그의 아내는 1562년에 태어난 William이라고 불렀던 아들을 하나 더 낳았습니다. William의 아버지는 아들이 23세가 될 때까지 살아 남았습니다. 성인이 된 William은 자신의 아들에게 아버지로부터 이 이야기를 들었을 뿐만 아니라 "나의 어머니도 여러 번 나에게 같은 말을 하셨다"(29)고 안심시켰습니다. Thomas의 아들 William이 자랐을 때 그는 Gloucestershire에 있는 Stowell의 Robert Atkinson 경의 딸이자 상속인인 Anne Atkinson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첫 아들은 유아기에 사망했지만 1593년 성금요일에 태어난 친할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Thomas라는 이름을 가진 둘째 아들이 있었습니다. 1604년 William은 자신의 아들을 위해 가족 역사를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Elizabethan Thomas Wentworth는 그의 아들 William에게 천사가 그를 방문했을 때 깨어 있었다고 말했지만 오늘날 우리는 이것을 꿈이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으며 일부 동시대 사람들도 그렇게 믿었습니다. 확실히 이 행사 이후 Wentworth 가족에게는 꿈이 매우 소중했습니다. CV Wedgwood는 Thomas Wentworth의 아들 William을 "독실할 뿐만 아니라 미신적"이라고 묘사하며 그가 "야심차고 나약하고 속기 쉬운 사람"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17, 20). 웨지우드가 이 결론을 내리기 위해 사용한 증거는 윌리엄이 죽은 아버지와 나눈 대화에 대해 아들과 관련된 꿈이었습니다. 이 경우 꿈은 그가 원하지만 하기를 두려워하는 일을 하도록 그를 지원했습니다. William은 "잠자리에 들다가 첫 잠을 자면서 꿈을 꾸고 아버지가 내게 나타난 줄 알았다"(34)고 설명했습니다.

현대 초기에 야간 수면은 "첫 번째" 수면과 "두 번째" 수면으로 나뉘며 각성 활동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유령에 대한 강한 믿음이 있었고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소통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특히 강한 감정적 유대가 있었다면 꿈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였습니다. Lewes Lavater는 천사가 잠자는 사람에게 올 수 있다고 확신했던 것처럼 유령은 보이는 세계뿐만 아니라 꿈의 세계에도 살 수 있으며 신은 유령이 꿈속의 살아있는 사람과 의사 소통하도록 허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Thomas Tryon은 독자들에게 "죽은 영혼이 그들의 비밀을 살아있는 꿈 속의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훨씬 더 쉽고 친숙합니다... 꿈속의 사람들은 깨어있을 때보다 죽은 영혼의 상태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특히 그들이 살아 있는 동안 진심어린 사랑과 애정이 있었다면 쉽게, 그리고 매우 친밀한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마음을 그들에게 드러낼 수 있습니다."(74)

William과 그의 아버지 사이에는 큰 사랑과 애정이 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의 아버지는 꿈에서 그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했지만 유령이 돌아와 부동산 사업을 돕게 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윌리엄이 보고한 것. 그의 아버지가 꿈에 나타나자 그는 William에게 "Sonne, Harwod를 위해 무엇을 합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William은 Harwood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그럴 여유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분명히 토마스는 그 문제를 고려하면서 하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William은 "저는 그가 제게 '상관없어요. 신의 이름으로 진행하세요.' 그 대화를 생생하게 기억하는 듯 한 그는 아버지에게 이렇게 설명했다. 그러나 유령은 단호했고 다시 말했습니다. 윌리엄은 꿈에서 깨어나 자신의 아들에게 이렇게 썼습니다. ytt, verelie는 이 동의가 하나님의 특별한 은총과 축복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34-35).

르네상스의 꿈 이론가들은 꿈이 보통 첫 번째 수면에서는 거짓이지만 자정 이후 두 번째 수면에서는 사실이며 특히 아침 무렵에는 사실이라고 믿었습니다. Richard Saunders는 "첫 번째 잠은 더 심한 호흡으로 인해 더 격렬하고, 수증기의 불순함으로 인해 더 격렬하지만, 아침 잠은 더 달콤하고 가볍고 꿈을 꾸기에 적합합니다. 더 순수한 증기와 더 드물고 선명한 내쉬기 때문입니다"(241). 그러나 William Wentworth는 첫 잠에서 꿈의 진실성을 절대적으로 믿었습니다. Harwood 부동산 매입은 건전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그 문제의 과정에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능자의 풍부하고 자비로운 손에 의해 인도된 후, 나는 당신에게 Harwod의 유산을 확립했습니다.

William은 그의 아들이 저명한 경력을 시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살았습니다. Thomas는 Cambridge와 Inner Temple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1611년에 그의 아버지는 그를 법정에 소개하고 왕으로부터 준남작 작위를 샀습니다. 그해 Thomas는 Lady Margaret Clifford와 결혼한 직후인 18세에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Wentworth는 해외 여행을 통해 교육을 계속했습니다. 토마스가 겨우 21세였던 1614년 아버지가 사망했을 때 그는 막 하원의원에 선출되었습니다. 또한 William은 수십 년 후 경력의 비극적 인 끝을 보지 못했습니다. 토마스는 가족의 우두머리로서의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였으며 살아남은 다섯 명의 남동생과 네 명의 여동생이 모두 훌륭한 교육을 받도록 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Thomas에게는 아들이 하나밖에 없었지만 William은 그것을 만회할 수 있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1621년 의회에서 웬트워스는 제임스 1세와 국왕이 의회의 특권과 국왕 신민의 고대 자유를 제한하려 한다고 주장하는 의원들 사이에서 중재를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스튜어트의 정책에 대해 우려했고 1626년에 웨지우드가 웬트워스의 "양심과 고결성"(57)을 입증하는 것으로 간주한 강제 대출을 강요하려는 찰스 왕의 시도에 반대했습니다. 1628년 웬트워스는 의회가 찰스 왕에게 보낸 시민의 자유에 관한 성명서인 에드워드 코크 경이 소개한 청원서(Petition of Right)의 가장 설득력 있고 설득력 있는 지지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Wentworth와 다른 사람들은 Charles와 그가 가장 좋아하는 George Villiers, Duke of Buckingham의 정책에 대해 강제 대출 및 사람들의 군대 배치와 같은 정책에 대해 폭력적으로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1628년 찰스의 외교 정책이 바뀌자 웬트워스는 편을 바꿔 왕에 대한 충성을 표명했습니다. 12월에 샤를은 그에게 자작 작위를 주었다. 웬트워스의 처남이 된 존 핌, 존 홀리스, 덴질 홀리스 등 웬트워스의 의회 동료들은 청원서의 통과를 확보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일을 한 그런 능력을 가진 누군가가 그들의 관점에서 보면 "어두운 면"입니다. 1629년 이후 Charles는 11년 동안 의회 없이 통치했는데, 이는 관점에 따라 그의 "개인 통치" 또는 "왕의 폭정"이었습니다. Charles는 의회 없이 돈을 모으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가장 미움받는 것은 왕이 위기에 처했을 때 해안 마을에 세금을 부과할 수 있게 해주는 '선박 돈'이었고, 그러나 Charles는 영국 전역의 도시에 위기없이 징수했습니다. 돈을 모으는 이러한 다른 방법에도 불구하고 실제 위기는 의회와 새로운 세금의 필요성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왕의 정부는 주의를 기울여야 했습니다.

Charles는 Wentworth를 북부 평의회 회장으로 임명했습니다. 11년의 "개인 통치" 동안 Wentworth는 Charles의 총리였습니다. Wentworth는 자신의 종교적 신념이 훨씬 더 청교도적이었지만 캔터베리 고등 교회 대주교인 William Laud의 가까운 동맹이 되었습니다. 웬트워스의 가족에게 꿈이 중요했던 것처럼 자신의 꿈을 일지에 꼼꼼하게 기록한 Laud에게도 꿈은 중요했습니다. Laud는 죽은 부모를 꿈꾸던 또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2)

한편 Wentworth의 개인 생활은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위기를 겪었습니다. 그의 아내 Margaret은 1622년에 사망했습니다. 1624년에 그는 Lord Clare의 딸이자 John과 Denzil Holies의 누이인 16세의 Lady Arabella Holies와 구애하기 시작했습니다. 웬트워스는 곧 그녀와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졌고, 제임스 왕이 죽기 한 달 전인 이듬해 2월에 결혼했습니다. 1631년에 임신한 아라벨라가 웬트워스의 팔에서 곤충을 옮기려다 넘어져 넘어졌을 때 그들은 세 자녀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조산에 들어갔고 그녀와 아기는 죽었습니다. Wentworth는 황폐 해졌고 그녀의 가족이 그를 비난했기 때문에 그녀의 죽음은 그에게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아라벨라의 어머니는 그녀의 딸이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때렸기 때문에 그녀의 넘어짐이 일어났습니다. John과 Denzil Holies가 믿든 말든, 그들은 이전 동료 및 처남과의 모든 관계를 끊는 핑계로 사용했습니다.

1632년 찰스는 웬트워스에게 아일랜드 부국장이 될 것을 요청했고, 그곳에서 웬트워스는 성공적으로 로마 카톨릭과 동맹을 맺고 왕실 수입을 늘렸습니다. 그러나 1637년 스코틀랜드가 스코틀랜드 교회에 성공회 기도서를 무분별하게 강요한 라우드에 대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찰스에게 위기가 닥쳤다. 급히 선출된 의회는 왕이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자금을 모으는 데 도움을 주기를 거부했습니다. Charles가 짧은 의회로 알려진 의회를 해산한 후 상황은 더욱 악화될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Charles는 다시 의회를 소집했습니다. Charles는 어려운 House of Commons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Wentworth를 영국으로 소환했습니다. Charles는 또한 그를 Earl of Stratford로 만들어 Wentworth의 충성심에 보답했습니다.

Stratford는 선박 자금이나 스코틀랜드의 성공회 기도서 부과와 같은 Charles의 가장 싫어하는 정책을 옹호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정책이 결정되면 왕을 지원하는 것이 그의 의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매우 미움을 받았습니다.

1640년 11월 의회가 만났을 때 Stratford는 요크셔에 있었고 그가 런던으로 가면 의회에서 탄핵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믿을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던 Charles는 Stratford에게 수도로 오라고 요청했고 백작은 자신이 직면한 위험을 알면서도 순종했습니다. 그는 절친한 친구인 조지 래드클리프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가 상원에 출두한 날, Commons의 John Pym은 그를 반역죄로 고발하고 상원 앞에서 그를 탄핵했습니다. Pym은 Strafford를 쫓았습니다. 그는 왕의 고문 중 가장 유능하고 의회의 반역자로 가장 많이 여겨지는 사람이었습니다. 그해 12월 Laud는 Commons에 의해 반역죄로 탄핵되었습니다. Stratford는 체포되어 타워로 보내졌고, Laud도 머물렀던 곳. 다음 3월 Strafford는 Commons가 준비한 긴 혐의 목록과 함께 House of Lords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원래 Denzil Holies는 혐의를 작성한 위원회의 일원이었지만 그는 사임했습니다. Wedgwood는 "그가 Strafford의 정치를 혐오했기 때문에 그의 여동생의 남편에 대한 사법 살인은 그가 감당할 수 있는 것 이상이었다"(319)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반역죄(왕에 대한 범죄)에 대한 전통적인 정의를 고려할 때 이는 어려운 사례였습니다. Stratford가 확립된 법적 질서를 전복시키는 범죄를 저질렀다는 사실도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Stratford는 뛰어난 기술과 용기로 자신을 변호하며 반대자들이 반역을 그렇게 재정의하도록 허용된다면 어떤 공직자도 안전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탄핵 절차가 결렬될 것처럼 보이자, Commons는 전술을 바꾸었고 4월 21일 Strafford의 행동을 반역죄로 선언하고 그를 사형에 처하는 204 대 59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군중들은 이 결과를 환호하기 위해 밖에 모였습니다. (삼)

Charles는 이틀 후 Strafford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목숨을 구하겠다고 약속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5월 1일 왕은 Strafford의 목숨을 구걸하기 위해 의회에 왔지만, 다음 날 웬트워스를 구출하기 위해 군인들을 타워로 보냈지만 실패한 시도였습니다. 런던 시민들이 의회에 대항하여 군대를 동원하려는 왕의 시도와 더 광범위한 음모에 대해 들었을 때 광범위한 공황과 분노가 있었습니다. Stratford는 왕자를 신뢰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분명히 반영했지만 그의 약속에서 왕을 석방했습니다. 5월 9일 Strafford는 George Radcliffe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개인적으로"(Radcliffe 224). 자신의 가족에게 일어날 일이 두렵고, 5월 10일 찰스는 달성 법안에 동의했습니다. 이틀 후 Strafford는 Tower Hill에서 참수당했습니다. 12일 새벽 2시가 되자 이미 타워힐에는 인파가 모여들고 있었다. 사형이 집행될 때까지 지켜봐야 할 사람들이 10만 명이나 되었습니다. 그가 죽기 전에 Stratford는 Laud에게 자신의 창문에서 보라고 요청하는 전갈을 보냈지 만 Laud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Stratford는 용기와 위엄으로 그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Radcliffe는 "나는 그의 죽음으로 세상의 어떤 것도 상쇄할 수 없는 보물을 잃었습니다. 내 지식의 범위 내에 있는 사람이 결코 가지지 못한 그런 친구, 너무나 훌륭한 친구, 그리고 너무나 많은 내 것"(Wedgwood 397). 12일 오전 시계는 이미 타워힐에 인파가 모여들고 있었다. 사형이 집행될 때까지 지켜봐야 할 사람들이 10만 명이나 되었습니다. 그가 죽기 전에 Stratford는 Laud에게 자신의 창문에서 보라고 요청하는 전갈을 보냈지 만 Laud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Stratford는 용기와 위엄으로 그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Radcliffe는 "나는 그의 죽음으로 세상의 어떤 것도 상쇄할 수 없는 보물을 잃었습니다. 내 지식의 범위 내에 있는 사람이 결코 가지지 못한 그런 친구, 너무나 훌륭한 친구, 그리고 너무나 많은 내 것"(Wedgwood 397). 12일 오전 시계는 이미 타워힐에 인파가 모여들고 있었다. 사형이 집행될 때까지 지켜봐야 할 사람들이 10만 명이나 되었습니다. 그가 죽기 전에 Stratford는 Laud에게 자신의 창문에서 보라고 요청하는 전갈을 보냈지 만 Laud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Stratford는 용기와 위엄으로 그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Radcliffe는 "나는 그의 죽음으로 세상의 어떤 것도 상쇄할 수 없는 보물을 잃었습니다. 내 지식의 범위 내에 있는 사람이 결코 가지지 못한 그런 친구, 너무나 훌륭한 친구, 그리고 너무나 많은 내 것"(Wedgwood 397).

Long Parliament에 참석한 모든 사람이 Stratford 백작 Thomas Wentworth를 처형하기로 한 결정에 동의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의회에 참석했지만 Earl에 반대하는 성취자 투표를 거부한 사람 중 한 명은 나중에 왕과 함께 집결하기 위해 의회를 떠난 Philip Warwick 경이었습니다. 1701년에 사후에 출판된 찰스 1세의 통치에 관한 회고록에서 워릭은 스트래포드의 죽음을 "그를 수반한 시기심의 위대함" 때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런 다음 Warwick은 죽어가는 것처럼 보이는 남자의 이야기와 다가오는 아들에 대한 약속의 관점에서 Wentworth 가족 역사를 관련 시켰습니다. 이것은 그의 할아버지이자 이름을 딴 Thomas가 아니라 Earl of Strafford의 아버지 William에 관한 매우 다른 버전이며 명시 적으로 꿈으로 묘사됩니다. 이 계정에서 Strafford' 아버지는 깊고 깊은 잠에 빠졌을 때 죽어가는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걱정이 된 아내는 그의 침대로 다가가 그의 숨소리가 들리는지 살며시 만져주었다. 이 손길에 ​​"그는 큰 소동으로 깨어났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이 그토록 괴로워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때까지 그에게는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위대하고 저명한 사람이 되어야 했습니다. ). Warwick은 계속해서 독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트랫퍼드 백작의 죽음에 대한 예감, 그 진실은 내 기억에 생생합니다."(16) 꿈은 청년이 하늘을 바라보고 두 개의 거대한 유령 군대가 서로 마주치려는 것을 보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전투는 무섭고 끔찍했고, 그 한가운데에서 싸우던 거대한 흑인 남자가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모두 불안한 천국을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꿈은 젊은이가 "국가 의자에 앉아있는 무덤 노인, 산꼭대기에서 그의 손에는 왕권이 있고 그의 머리에는 삼중 면류관이 있고 긴 예복과 빨간 모자를 쓴 잠수부들이 그와 함께 의자를 잡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의 눈이 그들을 보기에 바쁘실 때에 벼락이 떨어져 산을 갈라서 그들을 삼켜 버렸느니라"(17). 이것은 불안한 꿈처럼 들립니다. 출판 당시에 본문을 읽은 사람들에게도 그랬을 것입니다. Thomas Hill에 따르면, "그가 왕이나 왕들을 보는 꿈을 꾸는 것은 세상에서 떠나는 것을 선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왕이 죽는 것을 보는 꿈은 피해를 의미합니다"(np). 그는 또한 천둥이 문제와 두려움을 상징한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벌슨(Marc Vulson)은 "공기가 흐리고 어둡고 문제가 있는 꿈을 꾸면 슬픔, 질병, 우울함을 의미한다"(15)고 동의합니다.

그 후 꿈이 바뀌었고 청년은 기분 좋은 푸른 들판을 걷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가 처음 만난 사람은 기병 또는 기사인 젊은 카발레로였습니다. 그가 다음에 만난 사람은 첫 번째 사람과 사뭇 다른 불쌍한 군인이었다. 몽상가는 기사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지만, 그러기도 전에 불쌍한 병사가 달려와 돈을 요구했습니다. 몽상가는 그것을 그에게 주었고 "보답으로 군인이 말하되 '소식을 들으러 오시나이까 요컨대 우리 장군이 죽고 우리 군대가 해산되었다'"(18). 그가 사라 졌다고 말하자 가난한 동포가 그의 가축을 몰아 낸 군인이 거기에 있었는지 알기를 요구하는 그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몽상가는 그를 돕고 싶었지만 불쌍한 군인은 이미 돈을 훔쳤습니다. 몽상가는 요새가 잘 된 큰 집을 지나며 계속 걸었다. 입장을 요청했지만 비밀번호를 모르기 때문에 입장이 되지 않았다. 다음으로 그는 한 남자가 그 아래에 서있는 "별의 진정한 높이"나무에 왔습니다. 두 사람이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꿈꾼 사람은 그가 본 환상을 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나무 아래의 남자는 별을 연구하는 사람이었는데, 그는 수학 도구를 치우는 동안 조금만 참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작은 상자를 꺼냈는데, 꿈을 꾸는 사람은 너무 아름다워서 그것이 "예술 작품인지, 자연 작품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18-19). 나무 아래의 남자는 별을 연구하는 사람이었는데, 그는 수학 도구를 치우는 동안 조금만 참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작은 상자를 꺼냈는데, 꿈을 꾸는 사람은 너무 아름다워서 그것이 "예술 작품인지, 자연 작품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18-19). 나무 아래의 남자는 별을 연구하는 사람이었는데, 그는 수학 도구를 치우는 동안 조금만 참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작은 상자를 꺼냈는데, 꿈을 꾸는 사람은 너무 아름다워서 그것이 "예술 작품인지, 자연 작품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18-19).

점성가는 상자에서 거울을 꺼냈습니다. 아름답게 컷팅된 다이아몬드, 루비, 토파즈가 세팅된 타원형 프레임이 있었습니다. Pierre le Loyer에 따르면 교활함과 예술을 가진 사람은 유리와 거울을 사용하여 "Artificial Specters"를 만들 수 있습니다(58). 마술 거울에 대한 믿음은 당시 매우 강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John Aubrey는 James Harrington이 Denbigh 백작이 베니스의 대사였을 때 "과거와 미래"(129)를 보여주는 거울을 보았다고 그에게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cbeth에서 마녀가 Banquo의 상속인을 보여줄 때 "여덟 번째가 나타납니다. 그는 유리잔을 가지고 / 나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4.1.134-35). 거울 한쪽에서 몽상가는 왕자처럼 옷을 입은 키 큰 남자를 보았다. 한편 슬픔에 잠긴 누군가, 그리고 그 곁에는 집행자가 서 있었다. 사형집행인의 머리 위에는 "더 나쁜 판결을 내리지 말고, 트레이터의 머리를 잘라야 한다"는 큰 글씨의 비문이 있었습니다. 점성가는 몽상가에게 "이 비문의 각 글자를 주조하라"고 말했고 그는 거울에 비친 사람의 이름과 직함을 알아낼 것입니다. 몽상가는 편지 작업을 시작했고 그것이 Strafford 경인 Thomas Wentworth 경임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점성술사는 사라졌고, "그가 떠날 때에 무서운 소리를 내며 신사가 깨어났다"(20). 몽상가는 편지 작업을 시작했고 그것이 Strafford 경인 Thomas Wentworth 경임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점성술사는 사라졌고, "그가 떠날 때에 무서운 소리를 내며 신사가 깨어났다"(20). 몽상가는 편지 작업을 시작했고 그것이 Strafford 경인 Thomas Wentworth 경임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점성술사는 사라졌고, "그가 떠날 때에 무서운 소리를 내며 신사가 깨어났다"(20).

1641년에 나라의 긴장은 극에 달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스코틀랜드의 반란과 싸우고 있었고 의회에서 왕과 그의 적들 사이의 갈등은 더욱 격렬해졌습니다. 더 많은 범죄가 있었고 불확실하고 폭력적인 시대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점성술사와 상의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Strafford 백작 Thomas Wentworth를 존경하는 사람이라면 그런 꿈을 꾸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Strafford를 존경하고 꿈을 연구한 사람이라면 그러한 꿈을 꾸었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꿈은 Strafford의 죽음과 함께 울려 퍼졌습니다. John Milton이 저술한 또 다른 1641년 팜플렛은 William Laud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었고 Laud의 꿈에서 Wolsey 추기경의 유령이 그를 방문한 곳을 제시했습니다. 이 팜플렛의 전체 제목은 Canterburys Dreame입니다.

Strafford 백작 Thomas Wentworth는 William Wentworth가 아들을 위해 남긴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꿈을 중시하는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꿈은 Wentworth의 사랑하는 두 번째 아내인 Arabella Holies의 가족 구성원에게도 중요했습니다. 국왕 편에서 남북전쟁에 참전한 골동품 수집가인 Gervase Holies는 Arabella와 Denzil의 사촌이었지만 그의 가문은 덜 부유하고 명망이 있었습니다. Gervase는 Gervase가 유아일 때 사망한 Freschville Holies와 그의 아내 Elizabeth 사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아들이었습니다. 십대에 Gervase는 John Holies, Earl of Clare의 집에서 사촌들과 함께 3년을 보냈습니다. Gervase의 아버지는 그가 23세였던 1630년에 세상을 떠났고 불과 몇 달 후에 그는 깊이 사랑했던 Dorothy Kirketon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Lincolnshire의 Grimsby로 돌아왔습니다. 소년시절 살았던 곳. 다음 4년은 그의 인생에서 최고였습니다. 그는 아내를 사랑했고 "자신의 만족에 관대했습니다." 그는 "기록을 검색하고 고대 유물을 조사하는 데 큰 기쁨을 느꼈습니다." 그들의 딸은 이듬해 11월 태어났다. 그녀는 Gervase가 두 살이 되기 전에 사망한 Holles의 어머니 Elizabeth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들의 아들 George는 2년 후에 태어났습니다. Holies는 "결혼 당시부터 ... 나는 살아있는 사람을 부러워 할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228)와 같은 사랑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Gervase가 두 살이 되기 전에 사망한 Holles의 어머니 Elizabeth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들의 아들 George는 2년 후에 태어났습니다. Holies는 "결혼 당시부터 ... 나는 살아있는 사람을 부러워 할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228)와 같은 사랑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Gervase가 두 살이 되기 전에 사망한 Holles의 어머니 Elizabeth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들의 아들 George는 2년 후에 태어났습니다. Holies는 "결혼 당시부터 ... 나는 살아있는 사람을 부러워 할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228)와 같은 사랑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이 짧은 서사시는 갑자기 끝났습니다. 1635년 1월 18일 도로시는 세 번째 아이를 낳다가 사망했습니다. 딸아이도 죽었다. Holies가 아내의 출산에 대한 두려움뿐만 아니라 자신의 어머니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끔찍한 꿈을 꾸기 이틀 전에 나는

아내가 딸을 낳고 잠자리에 드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와 아이는 둘 다 죽었고, 나는 (많은 고통 속에서) Grimesby(내가 태어난 곳)에 있는 Friers Minorites에 있는 폐쇄의 북쪽 벽 아래를 걷고 있었다. 손이 계속해서 벽 위의 내 손을 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 심장이 격렬하게 뛰고) 나는 깨어났습니다. (231)

Holles는 아내를 걱정시키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꿈을 그녀와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내의 부모는 그의 고통을 보고 "그 이유를 알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그들은 엄격한 청교도이기 때문에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 날 모든 음절에서 그것을 너무 사실로 만들었습니다." Holies의 경우 비극은 "그녀[그의 아내]가 내 어머니와 평행을 이뤘다. 내 어머니는 나에게 했던 것처럼 아버지에게 세 자녀를 낳았고, 내 어머니는 그녀처럼 딸을 낳다가 죽었다. 그녀와 마찬가지로 죽었고, 내 아들은 어머니가 떠날 때의 나만큼 6주도 되지 않았습니다."(231)

불행하게도 비극은 계속됐다. Holles의 아내는 1635년 1월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아들 George는 불과 7개월 후에 사망했습니다. 다음 해에 Holies는 왕을 지원했습니다. Grimsby의 시장으로서 그는 1636년과 1638년에 선박 자금을 모았습니다. Holies는 Nottinghamshire의 의원들에게 의회가 그들의 투표가 법인 것처럼 행동할 수 없다고 경고하는 편지에 서명했습니다. 홀리스가 34세였던 1642년 여름, 그는 샤를의 군대에서 임관했다. 그의 젊은 사촌 William은 그의 휘하 연대에서 임무를 맡았습니다. William은 Gervase의 삼촌 Francis와 아내 Anne의 유일한 생존자였습니다. Gervase는 열세 살이었고 군대에서 그의 어린 사촌을 돌 보았습니다.

William은 Atherton 전투와 Bradford 공성전 및 기타 접전에서 큰 용기와 탁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연대는 예상되는 포위 공격으로부터 수비대를 강화하라는 뉴어크 명령을 받았을 때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Gervase는 이 명령이 "나의 연대와 친족의 생명 모두에 치명적인 시기를 주었다"고 썼습니다. 그의 조카의 역사를 쓰면서 Gervase는 꿈 시간이든 세계 시간이든 미래를 인식하는 가족의 능력이 William과 그의 아버지도 물려받은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Gervase는 William이 명령을 받은 후 즉시 아버지에게 다음과 같이 편지를 썼다고 기록했습니다. 나에게 아버지 같은,

Newark로 가는 길은 치명적이었습니다. 1643년 3월 6일 재의 수요일에 Gervase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큰 총알에 허벅지가 산산조각이 났고, 그가 쓰러져 들고 다닐 수 없었고, 적군은 너무나 격렬하게 버텼습니다. 그는 약 2시간을 살았습니다."(189) 윌리엄은 스물두 살이었다.

Francis는 나중에 Gervase에게 자신이 당시 옥스퍼드에 있었고 "그가 죽은 바로 그날 밤에 나는 ... 누군가가 나에게 와서 내 아들이 죽었다고 말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후 나는 큰 열정으로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내 심장의 두근거림." Francis는 다시 잠들 수 없었기 때문에 촛불을 켜고 그의 아내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그는 Sutton 씨에게 편지를 주면서 "내 꿈 때문에 겪은 문제와 내용을 그에게 알렸습니다." 4, 5일 후에 또 다른 사촌인 Frescheville Holies가 프란시스에게 와서 "내 [아들]의 슬픈 사고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비록 그것이 내 꿈이 정확히 사실이 아니었음이 증명되었지만 상대적으로 그랬습니다." 그것은 Francis에게 끔찍한 타격이었습니다. "

Gervase와 마찬가지로 Francis에게는 꿈이 어떻게 비극을 예언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강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Hobs의 새롭고 무신론적인 철학)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 애정의 조화가 있을 때 마찬가지로 그들의 영혼 사이에는 아는 사람이 있고 때로는 지성이 있습니다.”(190) 남편과 아내, 아버지와 아들 모두 애정에 큰 조화가 있었고 이런 꿈이 있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Gervase는 "그의 아버지는 (매우 무겁지만) 그의 [아들] 손실을 입었지만 그가 그의 유일한 자녀, 가장 희망적이고 가장 성실하며 그가 가장 전적으로 사랑하는 아들이라고 생각할까봐 두려웠습니다." 프란치스코를 위로한 유일한 것은 "그의 죽음의 용감함과 그가 죽게 된 정당한 이유"(190-91)였습니다. Gervase는 하나뿐인 아들을 잃은 아버지의 큰 고통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현대 초기에 꿈은 가족 설화의 일부였습니다. Wentworth와 Holies 가족의 꿈은 이 시기에 기록된 많은 꿈의 두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꿈은 토마스 웬트워스(Thomas Wentworth)의 경험과 같이 죽어가는 것으로 생각되는 남자의 생존에 대한 기억과 간절히 바라는 아들의 약속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윌리엄이 아버지에게 일어난 일을 어떻게 이해했는지는 아버지에 대한 자신의 꿈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William의 아들이 강력하고 유명해지면서 가족의 꿈 이야기는 그를 중심으로 바뀌었고 그의 죽음 이후에도 꿈에서 다시 이야기되었습니다. Holies 가족에게 기록된 꿈은 고통스러운 사랑과 상실을 표현했습니다. 출산 중 아내를 잃었든 전쟁에서 잃은 아들이든 Gervase Holies와 그의 삼촌 Francis는 둘 다 꿈이 이러한 죽음에 대해 경고한다고 믿었습니다. 미래를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 것도 없었지만. 전근대 세계에서 출산하는 여성의 위험과 Gervase 자신의 어머니의 죽음, 내전의 한가운데서 젊은 남자의 위험을 감안할 때 Gervase Holies와 Francis Holies가 모두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의 많은 남편과 아버지들이 그러한 꿈을 꾸었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들은 같은 힘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근대 세계에서 출산하는 여성의 위험과 Gervase 자신의 어머니의 죽음, 내전의 한가운데서 젊은 남자의 위험을 감안할 때 Gervase Holies와 Francis Holies가 모두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의 많은 남편과 아버지들이 그러한 꿈을 꾸었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들은 같은 힘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전근대 세계에서 출산하는 여성의 위험과 Gervase 자신의 어머니의 죽음, 내전의 한가운데서 젊은 남자의 위험을 감안할 때 Gervase Holies와 Francis Holies가 모두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의 많은 남편과 아버지들이 그러한 꿈을 꾸었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들은 같은 힘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전의 한가운데서 청년에게 닥친 위험을 감안할 때 Gervase Holies와 Francis Holies가 모두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의 많은 남편과 아버지들이 그러한 꿈을 꾸었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들은 같은 힘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전의 한가운데서 청년에게 닥친 위험을 감안할 때 Gervase Holies와 Francis Holies가 모두 이러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시의 많은 남편과 아버지들이 그러한 꿈을 꾸었지만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들은 같은 힘을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것들은 같은 권세를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그것들은 같은 권세를 갖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들이 그렇게 생생하게 기억되는 데는 이유가 있었다. 근대 초기 영국 사람들의 기록된 꿈은 개인의 마음과 문화적 환경의 중심에 얼마나 많은 가족과 죽음이 있었고 사람들이 얼마나 강렬하게 느꼈는지 보여줍니다. 꿈을 통해 우리는 사라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의 가장 깊은 감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작품 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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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he, Thomas. 밤의 공포, 혹은 발현의 담론. 런던: John Danter가 William Jones를 위해 인쇄, 1594년.

래드클리프, 조지. Stratford 백작의 친구인 Sir George Radcliffe의 삶과 원본 서신. 에드. 토마스 던햄 휘태커. 런던: J. Nichols and Sons,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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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ibonus, Wilhelm Adolf. 자연 철학(Natural Philosophy): 또는 세계와 그 안에 포함된 여러 생물에 대한 설명. 트랜스. 다니엘 위도우즈. 런던: 토. Cotes,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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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yon, Thomas. 꿈과 비전에 대한 논문. London: sn, 16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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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wick, Philip. Charles I. 왕의 통치 회고록. London: R. Chiswell, 1701.

Wedgwood, CV Thomas Wentworth, First Earl of Strafford, 1593-1641. 런던, J. 케이프, 1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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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ght, Thomas. 마음의 열정. London: Helme, 1621.

주석

(1) 꿈의 의미와 체액 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evin을 참조하십시오.

(2) Laud의 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arlton을 참조하십시오.

(3) Wentworth의 재판과 대중의 반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ilburn과 Milton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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