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를 위한 외침
사회항의 문학 선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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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자, 시인, 소설가, 사회 개혁가 및 사회적 불의
에 맞서 투쟁을 표명한 다른 사람들 의 글
5000년의 기간을 망라하는 25개 언어에서 선택됨
UPTON SINCLAIR 편집
"Sylvia", "The Jungle" 등의 저자
The Sea Wolf, The Call of the Wild, The Valley of the Moon 등
의 저자 JACK LONDON 의 소개와 함께
예술에서 사회적 항의의 재현으로 설명됨
발행자:
UPTON SINCLAIR
뉴욕시 및 캘리포니아 패서디나
로스엔젤레스의 John R. Haynes 박사는 이 판의 발행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이 책의 판과 판권을 출판사로부터 매우 관대하게 구입했습니다. 나는 헤인즈 박사에게 책에서 그에 대한 감사 인사를 할 수 있는지 물었고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살아서 보지 못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가난하고 무명한 사람들에게. 최대한 유창하게 작성하세요. 그러면 '정의를 위한 외침'에 대한 최고의 헌사가 될 것입니다.”
나는 곰곰이 생각한 끝에 내 아이디어와 Dr. Haynes의 아이디어를 결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작권, 1915,
The John C. Winston Co.
잭 런던의 소개
이 선집은 세계의 인문주의 사상가들의 문학과 예술의 집합체를 한데 모은 최초의 판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더 잘할 것입니다. 앞으로 나올 후속 판에는 더할 것이 많고 빼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그 결과는 시대의 기념비가 될 것이며 더 공정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성경, 코란, 탈무드를 읽음으로써 수많은 독실하고 진지한 의를 추구하는 영혼들이 더 높고 더 고상한 생각과 행동의 차원으로 고양되고 고양될 수 있었기 때문에 이 인본주의적 경전을 읽는 것은 마찬가지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현대 세계의 사고 혼돈의 현란함과 어둠 속에서 진리와 정의를 분별하고자 애쓰고 갈망하는 인간의 필요입니다.
그 누구도 자신의 삶이 아무리 부드럽고 은밀하더라도 이 거룩한 책을 읽을 수 없으며 세상이 엄청난 양의 불공평과 잔인함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모든 시대에 걸쳐 사상가, 선견자, 시인, 철학자들에 의해 관찰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은 아마도 이 공정한 세상이 잔인할 정도로 불공평하며 신의 뜻이나 자연의 철칙에 의해 결정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세상을 이해하는 매우 간단하지만 가장 어려운 과정을 통해 그 안에 사는 인간에 의해 세상이 참으로 공정한 세상으로 만들어질 수 있음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결국 이해는 정확한 의미에서의 공감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동정심은 그 진정성 속에서 비이기적인 마음을 갖게 합니다. 비이기심은 필연적으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봉사는 인간의 모든 성가신 문제의 해결책입니다.
이해력으로 봉사의 복음으로 회심한 사람은 거짓말쟁이를 반박하고 그들을 진실을 말하는 자로 만들기 위해 진리를 섬길 것입니다. 잔인함이 사라지도록 친절을 베풀 것입니다. 아름답지 않은 모든 것을 지우는 데 아름다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강한 사람은 약한 사람을 섬겨서 그들이 강해지도록 할 것입니다. 그는 약한 동료들을 비하하고 더럽히는 데 자신의 힘을 바칠 것이 아니라 그들이 노예나 짐승이 아니라 사람이 되도록 기회를 만드는 데 바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페이지에서 글이 타오르는 사람들의 이름을 읽기만 하면 되고, 그들이 평균보다 훨씬 더 뛰어난 지능으로 세상의 눈과 세상의 뇌에서 그들의 자리를 차지했다는 것을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 기록된 세계에 대한 그들의 보고서에 합당한 신뢰가 있어야 함을 깨닫기 위해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폭군이나 낭비꾼, 위선자나 거짓말쟁이, 양조업자나 도박꾼, 장사꾼이나 주식 중개인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주는 사람이자 섬기는 사람이었고 선견자이자 인본주의자였습니다. 그들은 비이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삶을 이익이 아닌 봉사로 생각했습니다.
인생은 가슴 아픈 일로 그들을 찢어발겼습니다. 그들은 두뇌와 육체의 폭식에 대한 이기적인 피난처로 그것의 상처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맑은 눈으로 두려워하지 않고 보았고, 보기 위해 스스로를 단련했습니다. 이상한 근시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이 본 것에 동의합니다. 그들의 증거의 총체성은 확고한 일관성으로 이것을 증명합니다. 그들은 보고서를 가져왔습니다, 이 인류의 위원들. 이 페이지에 있습니다. 진실된 보고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순히 인간의 질병을 보고한 것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해결책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치료법은 모든 시끄러운 종파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세계를 이기고 하늘 너머에서 상상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복잡한 형이상학적 과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세계는 한 번에 하나씩 차지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 세계에 대한 치료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세상을 위해 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일로 인해 떠들썩한 종파들조차 피해를 입지 않도록, 미래 세계를 필요로 하는 그들의 모든 미래 세계를 위해 그들의 화려함이 사악함과 이 세상의 추함.
그것은 매우 단순한 치료법이며 단지 서비스일 뿐입니다. 세상을 공정하게 만들기 위해 세상의 모든 남녀 누구에게나 천박한 생각이나 행동은 단 하나도 요구되지 않습니다. 생각의 고귀함, 행동의 고귀함을 요구합니다. 부르심은 봉사를 위한 것이며, 모든 사람에게 봉사하는 사람은 자신을 가장 잘 섬기는 것이 봉사의 건전성입니다.
시대는 변하고 인간의 마음도 함께 변합니다. 과거에 문명은 권력, 세계 권력 또는 다른 세계 권력의 관점에서 자신을 드러냈습니다. 어떤 문명도 아직 인간애의 측면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인본주의자들은 이전 문명과 다투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발전에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목적은 성취되었고, 사랑, 봉사, 형제애의 관점에서 자신을 드러낼 새롭고 더 높은 문명을 건설하도록 인간을 남겨두고, 그들은 지나갈 수 있습니다.
인간의 아름다움과 섬세함과 고귀함을 지닌 이 위대한 몸이 여기 모인 것을 보는 것은 영광스러운 인간이 이미 존재했고, 존재하며, 온 세상이 그들의 모습으로 아름답게 바뀔 때까지 계속 존재할 것임을 깨닫는 것입니다. 우리는 신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압니다. 이제 세상을 만들 때가 왔습니다.
호놀룰루 , 1915년 3월 6일.
편집자는 현재 책의 어떤 자료가 저작권으로 보호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한 모든 경우에 그는 자료의 사용에 대해 저자와 출판사의 허가를 얻었습니다. 그러한 허가는 현재 책에만 적용되며, 어느 누구도 차례로 허가를 구하지 않고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져서는 안 됩니다. 편집자가 필요한 동의를 얻지 못한 경우 이는 순전히 감독 때문이며 편집자는 이를 간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다음 게시자는 친절하게 허용한 권한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 작품의 저자에게도 적용되는 감사.
미첼 케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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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킨 매튜스 앤 컴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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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롤드 몬로, "인상."
덕워스 앤 컴퍼니
힐레어 벨록, <반란군>.
Swan, Sonnenschein & Co.
에드워드 카펜터, "민주주의를 향하여."
자신의 작품이 이 책에 사용되는 데 친절하게 동의한 다음 예술가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합니다. Mahonri Young, Wm. Balfour Ker, Ryan Walker, Charles A. Winter, Abastenia Eberle, John Mowbray-Clarke, Isidore Konti, Walter Crane 및 Will Dyson. 또한 Life Publishing Co.와 런던의 New Age 에 그들의 파일에서 그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나. | 수고 | 27 |
II. | 더 캐즘 | 73 |
III. | 추방자 | 121 |
IV. | 깊은 곳에서 | 179 |
V. | 반란 | 227 |
VI. | 순교 | 289 |
VII. | 예수 | 345 |
VIII. | 교회 | 383 |
IX. | 시대의 목소리 | 431 |
엑스. | 부 | 485 |
XI. | 전쟁 | 551 |
XII. | 국가 | 593 |
XIII. | 어린이들 | 637 |
XIV. | 기분 | 679 |
XV. | 시인 | 725 |
XVI. | 사회주의 | 783 |
XVII. | 새로운 날 | 835 |
헤비 슬레지 , 마혼리 영 | 정면 |
괭이를 가진 남자 , EM Lilien | 32 |
뱀파이어 , EM 릴리엔 | 33 |
크누트 왕 , 윌리엄 밸포어 커 | 93 |
운명의 손 , 윌리엄 밸포어 커 | 92 |
개집 없이 , 라이언 워커 | 136 |
하얀 노예 , Abastenia St. Leger Eberle | 137 |
콜드 , 로저 블로쉬 | 200 |
애도하는 사람들 , Jules Pierre van Biesbroeck | 201 |
해방자 , Theophile Alexandre Steinlen | 233 |
아웃브레이크 , 케테 콜비츠 | 232 |
종말 , 케테 콜비츠 | 297 |
서프라이즈 , 일리야 에피모비치 레핀 | 296 |
Ecce Homo , 콘스탄틴 뫼니에 | 368 |
남자들이 멸시하고 배척하는 자 , 지기스문트 괴체 | 369 |
“ 당신이 원한다면 교회의 몸을 지탱하기 위해 ”, 드니 오귀스트 마리 라페(Denis Auguste Marie Raffet) | 392 |
크라이스트 , 존 모브레이-클라크 | 393 |
독재 시대 , 이시도르 콘티 | 456 |
“ 용기 폐하, 한 걸음만 더! ” | 457 |
모드와 결혼 , 윌리엄 호가스 | 489 |
매먼 , 조지 프레더릭 와츠 | 488 |
전쟁 , 아놀드 뵈클린 | 584 |
런던 , 폴 귀스타브 도레 | 585 |
잃어버린 시민 , 라이언 워커 | 649 |
" 올리버 트위스트가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 George Cruikshank | 648 |
석탄 기근 , 토마스 테오도르 하이네 | 680 |
변호사가 이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 윌 다이슨 | 681 |
투사 , 찰스 A. 윈터 | 744 |
채터튼의 죽음 , 헨리 월리스 | 745 |
너희가 내 얼굴을 본즉 감히 비웃지 못하리라 | 808 |
저스티스 , 월터 크레인 | 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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