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0년 벨기에에서 러시아, 폴란드, 몬테네그로 혈통으로 태어난 Victor Lvovich Kibalchich는 태어날 때부터 방랑자이자 진정한 국제주의자였습니다. 그의 파괴적인 활동을 위해. 그리고 그가 유대인은 아니었지만 소련의 반유대주의적 별명인 "뿌리 없는 국제적 인물"이라는 별명을 쉽게 얻었을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 레프는 제국 근위대의 일원이자 인민의 의지(혁명의 선조는 알렉산드르 헤르첸과 니콜라이 체르니셰프스키였다)의 동조자였다. 레프는 조직이 1881년 알렉산드르 2세 암살에 연루된 후 러시아 제국을 떠났습니다. 음모에 연루되어 교수형에 처해진 사람 중 한 명은 먼 친척인 니콜라이 키발치치였습니다.
젊은 빅토르는 소위 벨 에포크(Belle Époque) 라 불리는 시대 , 의심스러운 평화의 지루하고 부풀어 오른 시대, 유럽이 목말라 전쟁을 향해 살금살금 기어가는 동안 성년이 되었습니다. 벨기에의 콩고 식민지화, 오스트리아의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합병, 프랑스의 모로코 분할, 윌리엄 매킨리와 오스트리아의 엘리자베스 암살, 1905년 러시아 혁명, 드레퓌스 사건, 달 살인 사건, 원시 파시스트 소책자 Marinetti의 — 모두 유럽의 임박한 폭력으로의 하강을 예고했습니다. 이 시기를 특징짓는 느낌을 Serge는 나중에 그의 혁명가 회고록 에서 회상합니다.(1951)은 신경과 전기, 구세계의 다가오는 자기 희생에 대한 감각뿐만 아니라 인류가 고대 폭정의 잿더미에서 스스로를 개조할 수 있다는 희망과 갱신에 대한 감각이었습니다.
그 시대의 많은 사람들처럼 Serge는 인생의 대부분을 역사의 톱니바퀴에 갇힌 채 보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과 달리 그의 징병은 비자발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끊임없이 행동에 몰두했습니다. Kropotkin의 팜플렛 중 하나에 영향을 받아 무정부주의와 자유주의적 개인주의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파리로 가서 몽마르트르의 외딴 지역에서 도시의 "불법주의자" 환경에 끼어들었습니다. Le Rétif("매버릭")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그는 라틴 지구에서 스터디 서클을 이끌었고 l'anarchie 라는 오르간을 선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Serge는 Sacre-Coeur 아래의 빈민가는 초라하고 유토피아적이며 매음굴, 카페, 싸움,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Serge는 "다르게 살고 싶다"는 "유치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가장 강렬한 현실인 우리 자신을 장악할 수 있도록" 무정부주의에 이끌렸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Rousseau의 금언을 실천할 수 있는 표면상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 새벽에 행복했지만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경찰의 진압 후 Serge와 그의 친구들은 악명 높은 Bonnot Gang과의 관계로 체포되었습니다. 동료들에게 비명을 지르는 것을 (마지막이 아니라) 거부 한 그는 프랑스 감옥에서 5 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Serge는 나중에 소설 The Lost Men 에서 이 시기를 각색했습니다., 그는 20년 후 다시 유라시아 평원에서 포로 생활을 하면서 썼지만 당국에 의해 압수되어 결코 회수되지 않았습니다.) 1917년에 석방되었을 때 그는 카탈루냐로 향하여 짧은 -살아있는 아나키스트 반란(이때 그는 nom de guerre Serge를 맡았습니다.) 그는 프랑스로 돌아왔을 때 다시 안치되었고 결국 러시아로 보내졌습니다. 새로운 소비에트 실험이 시작되기 직전에 그곳에서 열렸습니다.
1919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도착한 그는 1917년 사건을 목격한 막심 고리키와 친구가 되었고, 곧 볼셰비키가 "권위에 취해" "다시 피비린내 나는 전제정을 시작했다"고 질책했습니다. Serge는 비밀 경찰(CHEKA)의 재설립과 자유 언론에 대한 당의 점증하는 적대감에 단호하게 반대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세계 혁명에 관한 한 볼셰비즘이 유일한 게임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그는 코민테른의 국제 사무소에서 일자리를 얻었고, 세르주는 레닌의 개인적인 메시지를 번역하는 일을 자주 맡았습니다. 다음 몇 년은 정권이 점점 더 음모적이고 테러리즘적이 되면서 급격한 환멸의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스탈린주의의 차가운 위협이 이미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Serge는 주로 베를린과 비엔나에서 외국 공관에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그곳에서 Antonio Gramsci 및 Georg Lukács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반항적으로 투표하는 즐거움"을 위해 러시아로 돌아가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그의 세대의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Serge는 1921 년 3월 크론슈타트 반란 진압 이후 당과 결별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스탈린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과 국가 내에서 공적 생활과 사생활의 폐지뿐만 아니라 정신의 식민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종류의 폭정의 출현에 반대하여 자신을 정의할 것입니다. Serge가 이것을 처음으로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그는 "전체주의"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용어가 마르크스주의 좌파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을 알면 일부 사람들은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그렇듯이 좌파와 우파의 이데올로기적 양극성에 의해 결국 정의되는 투쟁은 좌파 내부의 갈등으로 시작됩니다.
실제로, 혁명이 취한 소름끼치는 전환에 대해 처음으로 확인하고 경보를 울린 것은 좌파 사람들이었다는 사실을 너무 쉽게 잊기 쉽습니다. 일부는 일찍이 1918년에 로자 룩셈부르크가 레닌이 헌법을 폐지한 것에 대해 혀를 내밀었을 때였습니다. 제헌의회; 또는 1920년, 버트런드 러셀이 러시아를 방문하여 볼셰비즘의 실천과 이론 에서 소비에트 국가에 대한 가장 훌륭한 비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종합했을 때.(1920). Serge는 혁명의 잘못이 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있다고 인정했지만, 뒤늦은 깨달음이나 역사의 목적론적 해석에 탐닉하기를 거부했습니다. …] 이것이 매우 합리적입니까?” 볼셰비즘의 독재적 전환은 불가피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려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과정을 구상한 사람들의 항의를 간과하는 것은 종종 역사적 아이러니에 내포된 비극적 요소를 이해하지 못하게 합니다.
¤
Serge 자신의 삶의 많은 아이러니 중 하나는 그가 작가가 될 의도가 전혀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거의 40세가 될 때까지 진지하게 글을 쓰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거의 40세가 되어 대부분의 작가들이 제 발걸음을 내디뎠지만 그는 10년 반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생 동안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자신의 설명에 따르면 Serge가 마침내 "작가가 된" 순간은 1928년에 병원에 입원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그는 살아남는다면 글쓰기에 전념하겠다고 다짐했고, 그 시점에서 그는 "잊을 수 없는 이 시간에 대한 일련의 다큐멘터리 소설의 계획을 정신적으로 스케치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프랑스어로 쓰여지고 파리에서 출판된 소설 3부작이 나왔습니다. 감옥에 갇힌 남자 (1930), 우리 힘의 탄생 (1931), 정복된 도시(1932). 작가가 레닌그라드에서 "반 포로" 생활을 하는 동안 작곡된 이 소설들은 혁명 초기의 고뇌와 열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Serge는 러시아에 도착한 후 글쓰기를 포기하고 (진정한 혁명적 방식으로) 행동에 찬성하는 말을 강등했으며, 그를 다시 책상으로 데려간 것은 그가 곧 죽을지도 모른다는 깊은 느낌이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한때 꽃을 피우던 아방가르드는 시들었고 점차 사회주의 리얼리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리고 Gorky와 Mayakovsky와 같은 문학적 환경에 있는 Serge의 친구들은 파산했거나 직업을 바꾸도록 강요당했습니다.
Serge의 다음 장기 억류는 1933년 초 모스크바에서 체포되어 지독한 Lubyanka 감옥에서 심문을 받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제보자 전환을 (다시) 거부한 후, 그는 카자흐스탄 국경 근처의 우랄 강에 있는 마을인 오렌부르크에 있는 관리 수용소로 보내졌습니다. 오렌부르크에서의 그의 시간 은 밀턴의 변절한 천사들처럼 유라시아 대초원의 어둠으로 추방된 반체제 혁명가 그룹에 관한 그의 최고의 소설 중 하나인 Midnight in the Century (1939) 에 영감을 주었을 것입니다. 심연 속에서도 사회주의 이상을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 여기에서 말하는 "자정"은 혁명의 최하점과 스탈린주의와 히틀러주의의 동시 승리, 그리고 Molotov-Ribbentrop 협정에서 궁극적인 결탁을 의미합니다.
정당 노선을 지지하는 것을 거부한 Serge는 작업이 거부되었으므로 자유롭게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그는 기본 자료에 접근할 수 있었고, 우스꽝스럽게도 파리로 가는 도중 반복적으로 "분실"된 원고에 대한 우편 보험료로 생활했습니다. Serge는 이 기간 동안 계속해서 눈에 띄게 생산적이었으며 지금은 사라진 The Lost Men 과 1920년의 혁명적 해를 연대기화한 또 다른 소설인 The Whirlwind 를 작성 했습니다(역시 GPU에 의해 압수되어 우리가 아는 한 파괴됨). . Serge는 나중에 기억에서 모든 시를 재구성하여 1938년 레지스탕스 컬렉션에 출판하여 시가 실제로 포로 상태에서 번식할 수 있음을 증명했지만 잃어버린 소설을 다시 쓰지 않았습니다.
Serge는 상품이자 부르주아 기업으로서의 "문학"이라는 개념을 경멸했지만 종종 자신을 부양할 다른 수단이 없었습니다. 아직 쓰지 않은 작품의 무게에 눌려 그는 뒤돌아보지 않고 글을 썼다. 그의 회고록 초안을 받자 그의 친구 Julián Gorkin은 그에게 그토록 흥미로운 삶과 정교할 가치가 있는 주제에 대해 확장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그가 주로 서랍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고 확신한 Serge는 어깨를 으쓱하며 대답했습니다. "다른 책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가 쓴 속도는 확실히 그의 산문의 다듬어지지 않은 품질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의 문장은 빠르고 전신적이며 그의 이미지는 솔직하고 소란스럽지 않습니다. 그를 읽으면 그가 항상 철조망 아래에서 글을 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 경우 철조망은 그의 머리 위에 영원히 매달려 있는 칼을 들고 있는 것입니다.
Serge는 또한 아이러니하게도 작곡에 가장 적합하지 않은 조건에서 살았을 때보다 더 생산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문학을 통해 개인의 자유를 회복했다고 말하는 것은 너무 가혹하지만(글쓰기는 양심의 자유의 표현이지만 글을 가능하게 하는 자유를 대신할 수는 없다) 자아와 혁명정신이 내적으로 확대될 수 있었다.
Serge가 작가가 되기까지의 암울한 상황과 그의 목표에 대한 자신의 겸손한 평가를 감안할 때 그를 단순한 다큐멘터리 작가이자 시대의 서기로 보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는 것은 문학을 역사의 제자로 만들고 미적 성취를 자신의 경험의 흥미로움에 부차적인 것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Serge는 자신을 주로 역사 작가로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인간이 실제로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내면의 작용을 해체하고 영혼 깊숙이 파고들 수 있는 충분한 범위를 허용하지 않는다"고 썼다. "어느 정도의 빛은 오직 자유롭고 사심 없는 문학적 창조를 통해서만 역사에 던져질 수 있다고 나는 확신합니다." 이 경우 무관심하다는 것은 정치적 사고에 필요한 방어적 자세가 없는 글을 쓰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종종 상상력이 풍부한 노동에 해를 끼칩니다.
시와 소설은 본질적으로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Serge는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정치적 동물에 대해 이질적이고 어떤 경우에는 적대적인 사고 방식인 불확실성의 영역에 거주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는 "정치 정보는 엄격하게 정의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데 종속됩니다. 반대로 예술가는 항상 무의식, 전의식, 직관 속에서 원재료를 탐구합니다.” Serge의 작업에서 가장 주목할 만하고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측면 중 하나는 이 두 가지 사고 방식 사이의 불안정한 조화를 달성하는 방식입니다.
Serge의 작품은 단순한 문학이 아니라 본질적 으로문호. 그러나 그것은 여유로운 이기심의 방종에 몰두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존재는 나에게 관심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주장했습니다. Serge의 드라마 감각을 특징짓는 것은 이 "앙상블" 스타일, 위대한 인간 다성음입니다. 그의 소설, 특히 Midnight in the Century 와 같은 소설은 때때로 Dostoevsky의 The Demons 처럼 읽힙니다.(1872), 내레이터는 명확한 참여자이지만 결코 동일시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많은 의식에 거주할 수 있으며 사실상 일종의 코러스가 됩니다. 그것은 하나와 다수 사이를 오가는 목소리, '나'이자 동시에 '우리'입니다. 이 "광대한 삶의 흐름"을 포착하면서 Serge는 자신이 러시아 문학의 전통에 속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1935년 여름, 파리에서 열린 문화 수호를 위한 국제 작가 회의에서 "세르주 동지 사건"이 제기되었습니다. Serge가 석방되기까지 Serge의 사건을 러시아 대사에게 제기한 André Gide와 "Koba" 자신에게 문제를 제기한 Romain Rolland의 노력이 크게 작용했습니다. 죄수를 자백 없이 풀어주는 것으로 만족하지 못한 스탈린은 비밀 경찰의 수장에게 Serge가 어떤 잘못을 인정했는지 물었고 그가 그렇지 않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체면을 잃지 않고 그를 추방하는 당국.
Serge는 1936년 봄에 모스크바로 끌려가 시민권을 박탈당하고 곧바로 벨기에로 돌려보내졌습니다. 이 이전은 적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몇 달 후인 8 월에 첫 번째 모스크바 재판이 시작되어 대 숙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재판이 시작되기 전에 Serge가 너무 빨리 추방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의심과는 달리 숙청이 계획된 것이 아니라 스탈린의 편집증이 자발적으로 분출된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1936년에서 1939년 사이에 세르주는 브뤼셀과 파리를 오가며 종종 출판하기 어려웠던 반스탈린주의 논쟁을 집필하고 유사 트로츠키주의 민병대(오웰이 싸운 바로 그 민병대)인 POUM을 대신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것은 스페인에서 파시스트들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1940년 6월, 독일군이 파리에 접근하자 Serge는 이번에는 마르세유로 도망쳐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처음 몇 주 동안 그는 Max Ernst, Marcel Duchamp, André Breton(역시 오랜 친구)을 포함한 다른 예술가 및 지식인과 함께 도시 외곽의 폐허가 된 별장에 숨었습니다. 여름은 암울했다. 8월에 트로츠키의 두개골은 얼음 송곳으로 박살났고 몇 주 후에는 프랑스 남부를 거쳐 스페인으로 도피한 발터 벤야민이 자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erge는 대재앙에서 자유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들뜬 기분을 느꼈습니다. “인류를 믿고 필요한 대격변을 기다리십시오.”라고 그는 썼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끝났고 썩은 이빨이 뽑히고 미지의 세계로의 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검고 끔찍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The Partisan Review 에 자신의 작업을 발표한 Dwight Macdonald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공산주의자로서 Serge는 John Dewey 및 Sidney Hook과 같은 사람들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미국 비자를 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맥도날드는 결국 그가 멕시코로 가는 길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는데, 멕시코는 최근 그곳에서 트로츠키를 살해했기 때문에 안전을 보장할 수 없었습니다. Serge는 1941년 봄에 성공적으로 프랑스를 탈출했고, 여행 중에 몇 번 더 습격당한 후 결국 그해 가을 멕시코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다음 7년은 그의 글쓰기 인생에서 가장 생산적인 시기가 될 것입니다. 그는 회고록(그의 대작)을 썼고, 트로츠키의 미망인인 나탈리아 세도바와 함께 노인의 전기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그는 또한 세 편의 소설을 완성했습니다.숙청의 시작에 관한 The Case of Comrade Tulaev (1949); 용서할 수 없는 해 , 1971년까지 출판되지 않음; 및 Last Times (1946)는 Vichy가 통제하는 Marseille의 회색 시장에서 출국 비자를 기다리는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 마지막은 "문학에 대한 사랑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생존의 기록으로 쓰여졌다고 Serge는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 무렵에는 대부분의 증인이 통과했습니다. Serge의 반대파 동지 Adolph Joffe는 1927년에 자살했습니다. POUM 창설을 도왔던 Andrés Nin은 1937년 스페인에서 실종되었으며, 아마도 스탈린의 요원들에 의해 살해되었을 것입니다. Orenburg에서 Serge와 함께 봉사 한 사람들은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그람시는 죽었고, 트로츠키는 도살당했으며, 우리에게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수백 명의 사람들이 역사에서 지워졌습니다. 그의 생애 말기에 Serge는 혁명적 세대의 마지막 사람 중 한 명으로 남았습니다.
1947년 11월 17일 저녁, Serge는 아들 Vlady의 집에 시를 놓고 집으로 가는 길에 Gorkin을 잠시 만났습니다. 그들이 헤어진 후 가슴 통증에 시달리는 Serge는 택시를 부르고 뒷좌석에 탔고 운전사에게 목적지를 말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56세의 그는 암살자의 총알을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Gorkin과 Vlady가 다음날 경찰서에서 그의 시신을 발견했을 때 그의 입에는 상징적으로 붕대가 감겨 있었지만 Gorkin에 따르면 그의 얼굴에는 여전히 "쓴 아이러니, 항의의 표현"이 남아 있었습니다. . 그의 서류에 국적이 없었기 때문에 멕시코 관리들은 그를 합법적으로 매장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를 "스페인 공화당원"으로 분류했습니다. (세르주는 죽어서도 권위에 도전했다.)
말년에 그는 당시의 폭정이 자신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는 "자아의 꽃피우기", "자유의 태양 아래 조화로운 삶"과 같은 옛 이상들이 먼지가 되는 것을 볼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거의 후회하지 않았으며 전체 투쟁이 수포로 돌아갔다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일부, 심지어 트로츠키도 잠시 즐겼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을 희생자로 식별하는 것을 경멸했습니다. 그 이유는 "피해자를 고문자와 묶고 처형대에 있는 사람을 사형집행인에게 묶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Serge는 삶의 밑바닥에서 그의 존재의 대부분을 살았지만, 종종 그와 비교되는 Orwell과 달리 그의 시간은 조사하거나 저널리즘적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직업이었다. “이 세상의 잔인함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채 자라는 사람들에게 안타까운 일입니다. "라고 그는 썼습니다. 인간의 존엄성에 대한 요구가 어디서 비롯되는지, 그리고 정의를 추구한다는 것이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발견하려면 더 낮은 심연을 방문해야 합니다.
결정적으로 그는 운명론과 절망의 손쉬운 유혹을 부인했습니다. "의미 있는 유일한 삶은 역사를 만드는 데 의식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덕목들 중에서도 기꺼이 고통을 감수하고 자신의 양심을 배반하는 것을 거부하는 능력, 그리고 자신의 자유를 상상하고 투사할 수 있는 능력에서 진실하고 부패하지 않은 희망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세르주의 작품이 여전히 읽을 가치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그가 이상주의에서 독립적으로 남아 있었고 결코 이데올로기에 봉사하도록 강요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의 작업은 항상 자유 정신과 자신을 짓밟으려는 폭군 체제에 맞서는 개인의 완고한 인내에 대한 증거였습니다. Serge는 쉽게 역사 속으로 사라졌을 수 있습니다.
¤
Jared Marcel Pollen은 The Unified Field of Loneliness: Stories (2019)와 소설 Venus&Document (2022) 의 저자입니다 . 그의 작품은 The Los Angeles Review of Books , Liberties (예정), Tablet 및 3:AM Magazine 에 실렸습니다 . 그는 현재 프라하에 살고 있다. 트위터: @JaredMPollen .
자레드 마르셀 폴렌
"Bizness is Bizness": Victor Serge의 "Last Times"
Marcus Hijkoop은 Victor Serge의 "Last Times"를 높이 평가합니다. 이 작품은 나치 점령 하의 프랑스의 야만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내 자신의 기억에서 적절하게 수집": Józef Czapski의 "Starobielsk의 추억"
Alissa Valles가 번역한 Józef Czapski의 제2차 세계 대전 폴란드 경험에 대한 에세이 모음....
포악한 러시아 중첩 인형 세트: Varlam Shalamov의 "범죄 세계 스케치: 더 많은 Kolyma 이야기"
Patrick Kurp는 Donald Rayfield가 번역한 Varlam Shalamov의 Kolyma 이야기 중 두 번째 책인 "Sketches of the Criminal World"를 읽고 또 읽습니다....
소비에트 시의 슬픔: 레프 오제로프의 "틀 없는 초상"에 관하여
Tom Teicholz는 Lev Ozerov의 "액자 없는 초상화"를 보고 있습니다....
The Black Disk of the Sun: Brian J. Boeck의 Mikhail Sholokhov 전기, "Stalin's Scribe"
Boris Dralyuk은 Brian J. Boeck의 "Stalin 's Scribe"인 Mikhail Sholokhov의 "리벳 정치 전기"를 높이 평가합니다....
역사적 증인의 작업: 요제프 차프스키의 "잃어버린 시간"과 "비인간적 땅"
Andrew Schenker는 Józef Czapski의 "Lost Time: Lectures on Proust in a Soviet Prison Camp"와 "Inhuman Land"의 회복을 축하합니다....
진실 추구: Józef Czapski의 "비인간적인 땅: 소비에트 러시아에서 진실 찾기, 1941-1942" 소개
LARB는 Antonia Lloyd-Jones가 번역하고 오늘 NYRB Classics에서 출판한 Józef Czapski의 "Inhuman Land"에 대한 Timothy Snyder의 소개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마지막 일": Varlam Shalamov의 "Kolyma 이야기"
Donald Rayfield가 번역한 Varlam Shalamov의 "Kolyma Stories"에서 예술적으로 표현된 고통에 대한 설명에 대한 Patrick Kurp....
비평의 예술: Victor Serge의 "Midnight in the Century"
"개인주의"는 개인의 중요성에 대한 급진적 자유주의적 신념과 전체 공동체의 중요성에 대한 공산주의적 신념을 결합합니다. Victor Serge는 최고의 챔피언이었습니다....
The Los Angeles Review of Books는 문학, 문화 및 예술의 모든 측면에 대한 엄격하고 예리하며 매력적인 글을 홍보하고 보급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도서 리뷰
6671 Sunset Blvd., Ste 1521
Los Angeles, CA 9002
일반 문의
info@lareviewofbooks.org 회원 문의
'문화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쉬긴 -예브게니 오네긴greatest-russian-writers (0) | 2023.06.27 |
---|---|
Osip Emilyevich Mandelstam (0) | 2023.06.26 |
The Invention of the Jewish People. Shlomo Sand (0) | 2023.06.26 |
주디스 파멜라 버틀러 (0) | 2023.06.23 |
젠더와 그 해방 (0) | 2023.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