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버 크롬웰이 "신성한 왕권"을 파괴하다
벤 하트
미국 정치 발전의 대부분의 역사는 고립된 미국 혁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혁명은 1640년대 올리버 크롬웰(Oliver Cromwell)의 청교도 혁명(Puritan Revolution)의 유산을 기반으로 하여 대의제 정부를 대신하여 수행된 첫 번째 전쟁에서 크게 성공했습니다. 크롬웰은 찰스 1세의 군대를 물리침으로써 공화주의 민주주의에 본질적으로 반대되는 교리인 "왕의 신성한 권리"라는 중세 교리를 영원히 산산조각 냈습니다. 이 성과의 규모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특별히 부여된 신성한 권위를 받은 왕의 주권 대신에 영국 청교도들은 "하나님께 복종하는 백성의 주권"이라는 새로운 교리를 발전시켰습니다. 청교도 신조는 특권을 거부했습니다. 부자든 가난하든, 힘이 있든 없든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동등한 권세를 가진 제사장과 왕입니다. 청교도들은 베드로가 동료 신자들에게 선언한 내용을 자주 인용했습니다.
크롬웰은 르네상스의 지나친 과잉에 반대했고, 자신을 신격화하려는 인간의 충동에 반대하는 반인본주의 운동을 이끌었다. 그에게는 하늘에서 내려온 법이 왕 위에 군림하였다. 시편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의 진노가 곧 일어나리로다"(시편 2:10-12).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입법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로다"라고 이사야 선지자는 말합니다(33:22). 이것은 청교도 세계관의 초석이었으며 그 논리로 인해 1649년 사제 왕을 죽였습니다. 사형집행인의 도끼가 찰스 왕의 목에 내려앉았을 때, 교회, 국가, 통치자, 목사가 모두 하나의 신비롭고 이음매 없는 옷으로 결합되었던 중세의 유기적 통일성이 산산이 부서져 다시는 수선될 수 없었습니다. 한 시대가 끝나고 새로운 시대가 탄생했습니다.
조각들을 모으는 과정에서 청교도들은 영국에서 교회와 국가의 기능을 엄격하게 정의(아직 완전히 분리하지는 않았지만)하여 개인의 영혼을 자유롭게 하여 하나님과 자유롭게 평화를 이루도록 하는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사도 바울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하는 것이니 사람의 전통을 좇고 세상의 초등학문을 좇음이요 그리스도를 좇음이 아니니라"(골 2:8). 자유는 영국 청교도 혁명의 중요한 정치적 목표였지만 최종 목표는 아니었습니다. 개인이 자유를 얻는 것은 신성한 진리의 완전한 표현을 성취하려는 청교도의 궁극적인 목적을 위한 수단이었습니다. 청교도들은 종교적 믿음의 다양한 표현이 한 국가의 영적 삶을 강화한다는 원리를 발견하고 있었습니다. 미국 사상의 기본이며 수정헌법 제1조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는 예배를 돕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표면적으로는 기독교 국가라 할지라도 실제로는 사람이 하나님께 접근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청교도들의 눈은 내세에 고정되어 있었지만 일단 그들에 대한 양심의 자유가 신학적인 차원을 갖게 되자 청교도들이 죽음에 대한 이 권리를 옹호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너무 늦었 어. 국가가 겉보기에 기독교인이라도 실제로는 신에게 접근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청교도들의 눈은 내세에 고정되어 있었지만 일단 그들에 대한 양심의 자유가 신학적인 차원을 갖게 되자 청교도들이 죽음에 대한 이 권리를 옹호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너무 늦었 어. 국가가 겉보기에 기독교인이라도 실제로는 신에게 접근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청교도들의 눈은 내세에 고정되어 있었지만 일단 그들에 대한 양심의 자유가 신학적인 차원을 갖게 되자 청교도들이 죽음에 대한 이 권리를 옹호할 것이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너무 늦었 어.
아마도 서구 역사상 그 어떤 전쟁보다도 영국의 청교도 혁명은 추상적인 사상을 놓고 싸웠으며, 이것이 크롬웰의 업적이 무엇이 좋은 정부를 구성하는지에 대한 우리 자신의 이해를 형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청교도 정신에서 공화주의적 입헌 민주주의에 대한 미국인의 열정의 씨앗을 봅니다. 이 열정은 거의 메시아적인 열심으로 그 원칙을 축복을 박탈당한 다른 나라에 수출하려고 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에서 20만 명의 미국인이 사망하고 동남아시아의 논에서 5만 명이 다른 사람의 자유를 위해 싸우다 목숨을 잃었다는 사실이 증명하듯 미국인들은 역사적으로 자유가 생명보다 더 소중하다고 믿었다. 이 현상은 인간의 양도할 수 없는 권리에 종교적 의미를 부여함으로써만 설명될 수 있다. 이러한 마음가짐, 실제로 전체 미국 정치 질서는 영국에서 크롬웰의 청교도 혁명에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왕의 군대에 대한 크롬웰의 승리는 성공회 주교와 묵인하는 군주를 사로잡으려는 계획에 맞서 공화제 제도를 방어할 지적 및 도덕적 정당성을 식민지 주민들에게 제공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영국에서 청교도의 우세가 신학적 틀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1776년 조지 3세에 대한 미국의 반란에 필요한 선례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크롬웰의 혁명은 인간의 추가에 의해 더럽혀지지 않은 성경 기반 연방의 창조라는 명시된 목표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왕실 관료제 파괴와 왕의 사무실을 둘러싼 신비로움은 세상의 마음을 바꾸었고 휘그 정치 사상의 출현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뚜렷한 미국 정치 신조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러므로 미국의 정치 및 사회 질서가 왜 그렇게 발전했는지 이해하려면 17세기 영국의 사건을 간략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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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버 크롬웰은 1599년 4월 25일 잉글랜드 동부의 헌팅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로버트는 지주이자 치안 판사였으며 엘리자베스 여왕 재위 기간 동안 국회의원이었습니다. 그는 올리버가 18세 때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올리버의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스튜어드는 아들의 위대함을 목격할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았던 89세까지 살았습니다.
올리버는 어둡고 우울한 눈, 불그스름한 안색, 적갈색 머리카락을 가졌습니다. 그는 다리가 짧았지만 몸통과 어깨가 컸습니다. 시골 생활은 그를 전문적인 기수이자 사냥꾼으로 만들었습니다. 그의 기질은 변덕스럽고 거친 환희와 갑작스런 침묵의 절망에 빠졌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독서는 성경이었습니다. 젊었을 때에도 그는 성서가 당시의 언어였기 때문에 전체 구절을 인용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고 성서 인용으로 서신을 채웠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1년 동안 캠브리지 대학에 다녔고, 어머니와 가족을 돌보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또한 런던의 Lincoln's Inn에서 한동안 법학을 공부했습니다. 1620년에 그는 런던 상인의 딸인 엘리자베스 부르시에(Elizabeth Bourchier)와 결혼했습니다. 그녀에 대한 그의 사랑은 평생 동안 강하게 불타올랐습니다. 그는 편지에서 "당신은 어떤 피조물보다 나에게 더 소중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정치나 종교 생활에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헌신적인 아내이자 어머니였습니다.
Cromwell은 30세가 될 때까지 진정한 기독교 회심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Cromwells의 친구인 Sir Philip Warwick은 "그의 청년기 첫 해는 방탕한 생활 방식, 좋은 교제와 도박에 보냈습니다. 마치 선한 영이 그 안에서 그를 인도한 것처럼...그는 자신을 고발하는 사람이나 잘못했다고 자신을 고발할 수 있는 사람에게 배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8년 후 크롬웰은 새로 태어난 그의 사촌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참: 내가 경건을 미워하였거늘 하나님이 나를 불쌍히 여기사
우리는 그의 영적 투쟁에 대한 어떤 기록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 경험이 강렬했음에 틀림없다고 나타난 사람의 특성으로부터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의 영혼과의 암울한 대결은 그를 중병으로 만들었고, 건강을 완전히 회복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그는 의에 대한 열정으로 움직였습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자비와 친절에 대한 본능도 있었습니다. 갑자기 화가 나서 화를 낼 수도 있지만, 속히 회개하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할 것입니다. 크롬웰이 아들의 죽음에 대해 위로하는 편지에서 크롬웰의 성품을 엿볼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이 당신에게 위로를 주십니다."
크롬웰은 1628년 청교도가 지배하는 헌팅턴 자치구의 하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이미 찰스 1세의 주교들에 대한 맹렬한 공격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Ely의 지역 주교에 대해 공개적인 적대감을 보였고 자신의 많은 돈을 "강사"와 순회 개신교 설교자들에게 기부했습니다. 크롬웰은 성공회 성직자들의 화려한 장관이 하나님의 영광을 훔치려 함으로써 하나님의 이름을 모독한다고 믿었습니다.
한편, 찰스 왕의 터무니없는 행동은 크롬웰을 비롯한 청교도들이 왕정의 날개를 잘라야 한다는 의견을 갖게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Charles는 왕이 통제하는 악명 높은 "Star Chamber" 법원을 위해 독립적인 "관습법" 법원을 우회하기 시작했습니다. Star Chamber 법원은 표면적으로는 더 신속하게 정의를 집행하기 위해 왕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피고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표준 절차에 구속되지 않는 폭정의 도구가 되었습니다. 스튜어트 왕정 하에서 스타 체임버는 왕권을 집중화하고 반체제 인사를 처벌하는 주요 수단이 되었습니다. 특히 Laud 대주교님, 공동 기도서.
Charles의 정권이 인기를 얻지 못한 원인은 외교 정책에 대한 그의 무능함이었습니다. 스페인과의 비참한 해전 이후 그는 프랑스와의 전쟁에 휘말려 실패했습니다. 하원의 한 의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따라서 Cromwell이 정치 경력을 시작했을 때 청교도의 관점에서 Charles의 정부는 완전히 불신을 받았습니다. 더욱이 의회는 두 가지 군사 작전에 반대했으며 이를 수행하기 위한 국왕의 자금 지원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Charles는 사법부에 의해 불법으로 선언된 강제 대출을 부과하여 의회를 우회했습니다. 따라서 외교 정책 문제에서 최종 권한을 가진 사람(국왕 또는 의회)에 대한 헌법상의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전쟁 노력에 기여하기를 거부 한 70 명의 기사와 신사를 체포하여 위기를 악화 시켰습니다. 1628년 하원은 의회의 동의 없이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유명한 권리청원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유 없는 구금 금지; 평시에는 계엄령이 없다. 시민의 집에 피험자를 4분의 1로 나누지 않습니다. Charles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반대 청교도 지도자들을 투옥하고 1629년 3월 2일에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그는 11년 동안 다른 사람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전쟁 노력에 기여하기를 거부 한 70 명의 기사와 신사를 체포하여 위기를 악화 시켰습니다. 1628년 하원은 의회의 동의 없이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유명한 권리청원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유 없는 구금 금지; 평시에는 계엄령이 없다. 시민의 집에 피험자를 4분의 1로 나누지 않습니다. Charles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반대 청교도 지도자들을 투옥하고 1629년 3월 2일에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그는 11년 동안 다른 사람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전쟁 노력에 기여하기를 거부 한 70 명의 기사와 신사를 체포하여 위기를 악화 시켰습니다. 1628년 하원은 의회의 동의 없이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유명한 권리청원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유 없는 구금 금지; 평시에는 계엄령이 없다. 시민의 집에 피험자를 4분의 1로 나누지 않습니다. Charles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반대 청교도 지도자들을 투옥하고 1629년 3월 2일에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그는 11년 동안 다른 사람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이후 의회의 동의 없이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유 없는 구금 금지; 평시에는 계엄령이 없다. 시민의 집에 피험자를 4분의 1로 나누지 않습니다. Charles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반대 청교도 지도자들을 투옥하고 1629년 3월 2일에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그는 11년 동안 다른 사람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이후 의회의 동의 없이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유 없는 구금 금지; 평시에는 계엄령이 없다. 시민의 집에 피험자를 4분의 1로 나누지 않습니다. Charles는 문서에 서명했지만 반대 청교도 지도자들을 투옥하고 1629년 3월 2일에 의회를 해산했습니다. 그는 11년 동안 다른 사람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영국의 정치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스스로를 독실한 성공회 신자로 여겼던 대다수의 영국인들은 영국 교회의 점점 더 엄격해지고 위계적인 구조에 반대하는 청교도라는 딱지를 갑자기 발견했습니다. Laud 대주교는 종교 문제에 관한 모든 인쇄물을 검토했습니다. 1637년에 그는 자신의 승인 없이는 어떤 책도 인쇄하는 것을 금지하는 Star Chamber 칙령을 받았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프린터는 투옥되거나 약탈당하거나 채찍질당했습니다. 즉흥적인 설교와 기도는 금지되었다. 주요 프로테스탄트 반대자인 William Prynne은 고문을 받고 불구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개신교의 관점에서 볼 때 Laud는 로마와 더 긴밀한 관계를 원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혔고 미사는 런던에서 공개적으로 행해지기 시작했습니다.
Cromwell이 John Winthrop, Thomas Hooker 및 수천 명의 다른 청교도들이 신세계로 대규모 이주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영국을 너무 사랑했기 때문에 남아서 고국이 군주적 절대주의와 "교황제"로 표류하는 것으로부터 구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후퇴가 아니라 저항을 위해 길러졌습니다. 게다가 스코틀랜드에서 흥미로운 소식이 들려왔다. 1637년에 Charles는 Laud 대주교에게 Scots에게 순회 종교 관습을 중단하고 성공회 방식을 따르도록 지시하도록 위임했습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국가 전체가 어떤 "로마교" 혁신과도 관련이 없다고 공식적으로 서약했습니다. Charles는 침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잘 훈련되고 맹렬한 스코틀랜드 성약 군대에 의해 압도 당하고 패배했습니다. Charles는 Scotsfree 집회, 자유 의회 및 종교의 자유를 약속해야했습니다.
그러나 Laud 대주교는 Charles를 설득하여 스코틀랜드에 대한 또 다른 캠페인을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합의를 깨고 "Short Parliament"로 알려진 것을 소집했습니다. 의회는 거부하고 대신 더 많은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Charles는 의회를 다시 해산하고 일방적으로 관세를 인상하여 세수를 늘 렸습니다. 그러나 Charles가 침공을 준비하면서 스코틀랜드 군대는 영국 국경을 넘어 선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왕의 군대는 훈련된 장로교 계급을 보고 당황했고 찰스는 또 한 번 굴욕적인 패배를 겪었습니다.
왕은 다시 자금이 부족하여 1653년까지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장기 의회"로 알려지게 된 또 다른 의회를 소집해야 했습니다. 크롬웰은 케임브리지 자치구를 대표하도록 선출되었습니다. 이 의회는 비교를 통해 "짧은 의회"를 우호적으로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국왕이 총애하는 장관 중 한 명인 스트래포드 백작은 반역죄로 재판을 받고 유죄 판결을 받고 참수당했습니다. 국왕은 이제 이해할 만하게 더 화해적인 태도를 표명하면서 정기 의회 회의를 보장하고 의회가 자체 동의 없이는 해산되지 않을 것을 약속하는 3년마다 시행하는 법안에 서명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는 또한 선박 자금 및 기타 임의 세금을 불법이라고 선언하는 법안을 수락했습니다.
1641년 10월 아일랜드에서 반란이 일어났는데, 이는 영국이 찰스에 대항하게 만든 마지막 사건이었을 것입니다. 아일랜드 카톨릭 군대는 영국 프로테스탄트 여성과 아이들을 잔인하게 도살했습니다. 50,000-100,000-150,000명의 영국인이 학살되었다는 소식이 런던에 전해졌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과장된 것이지만 영국인의 피의 흐름은 상당했습니다. Charles는 아일랜드 가톨릭 반란을 해결하지 못했고 아일랜드 군대가 곧 런던에 주둔할 것이라는 보고가 들어왔습니다. 수천 명의 시 공무원과 상류층이 왕이 아일랜드의 침략을 막기 위해 무언가를 하라는 청원과 히스테리적인 요구를 가지고 런던으로 행진했습니다.
아일랜드 반란이 시작된 지 한 달 후, 의회는 1641년 11월 22일 런던에 다시 모여 찰스에게 200개 이상의 조항으로 구성된 "대 항의"를 제출했습니다. 크롬웰은 "형식과 미신을 소중히 여기는 성직자의 부패한 부분"과 주교를 비난하는 조항에 가장 만족했습니다. Charles는 항의를 거부하고 하원에서 Grand Remonstrance in the House of Commons (Pym, Strode, Holles, Hampden 및 Hazerig)의 주요 저자에 대해 상원에서 탄핵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상원은 Charles에게 그들이 잘못한 것이 없기 때문에 이 사람들을 해임할 합법적인 선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Charles는 무장 경비원과 함께 하원 바닥에서 청교도 지도자를 체포하고 반역죄로 재판했습니다. 미리 경고를 받은 핌과 그의 동료 국회의원들은 탈출하여 런던의 친근한 청교도 가정으로 피신했습니다. Charles는 검을 뽑은 채 병사들과 함께 도착하여 빈 자리를 보았고 "새가 날아간다"고만 언급했습니다. 일주일 후 왕은 군대를 모집하기 위해 런던을 떠났습니다. 그는 무력으로 의회를 폐쇄하여 왕권을 중앙 집중화하는 데 주요 장애물을 제거하려고 했습니다. 영국은 내전 직전이었다. "새가 날아간다"고만 언급했습니다. 일주일 후 왕은 군대를 모집하기 위해 런던을 떠났습니다. 그는 무력으로 의회를 폐쇄하여 왕권을 중앙 집중화하는 데 주요 장애물을 제거하려고 했습니다. 영국은 내전 직전이었다. "새가 날아간다"고만 언급했습니다. 일주일 후 왕은 군대를 모집하기 위해 런던을 떠났습니다. 그는 무력으로 의회를 폐쇄하여 왕권을 중앙 집중화하는 데 주요 장애물을 제거하려고 했습니다. 영국은 내전 직전이었다.
의회의 청교도 지도자들은 그들도 군대를 모집할 수밖에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들은 찰스로부터 뿐만 아니라 그가 정치적이고 "교황주의" 폭정을 강요할 목적으로 동맹을 맺은 것으로 의심되는 침략하는 아일랜드 카톨릭 무리 의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준비를 했습니다. Cromwell은 아직 Charles의 주목을 받을 만큼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지만, 의회 동료들의 눈에는 재능 있는 정치 조직가로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1642년 7월, 그는 군인을 모집하기 위해 케임브리지에 있는 자신의 선거구로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43세에 크롬웰은 자신의 소명을 찾았고 헤아릴 수 없는 속도의 회오리바람이 세상에 퍼졌습니다.
그의 머리카락에는 회색 줄무늬가 있었고 그의 이마에는 주름이 있었습니다. 약한 신경에 대한 공포"라고 Thomas Carlyle은 그의 역사적 스케치에서 썼습니다. 그의 옷은 수수하고 거의 촌스러웠다. 그러나 국회의원 존 햄든은 크롬웰이 전장에 나서기도 전에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신이 금지하는) 왕과 함께라면, 그런 경우 슬로베니아인은 영국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 될 것입니다."
왕과 전쟁을 벌이는 나라인 세상의 종말처럼 보였을 청교도들은 영국에서 불순물을 제거하고 개신교 개혁의 열망을 실현할 영광스러운 기회로 보았습니다. Cromwell의 친구이자 미래의 비서인 John Milton보다 청교도의 꿈을 더 잘 표현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우리 교회와 국가에 놀라운 선을 행하시기 위해 분명히 우리 가운데 내려오셨다"고 썼습니다. Milton은 "영국이 국가들에게 사는 방법을 가르치는 그녀의 선례를 잊지 말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위원회는 Cromwell보다 더 명확하게 본 사람이 없었습니다. 1642년 7월,
10월 23일, 크롬웰은 제3대 에식스 백작 로버트 드브뢰(Robert Devereux)의 지휘 아래 에지힐 전투(Battle of Edgehill)에서 첫 군사 출격을 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소름 끼치고 피비린내 나는 사건에서 대치하기 위해 왕실 주의자들과 싸웠습니다. 우리는 Cromwell의 역할에 대한 세부 사항을 거의 알지 못하지만 그는 국회의원이 더 나은 장군이 없이는 승리할 수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무거운 갑옷은 거의 쓸모가 없었습니다. 가장 위대한 무기는 검이나 소총이 아니라 말이었다. 그리고 그 끈질긴 공격이 최선의 방어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회의 대의가 그 계급이 더 많은 규율을 나타내지 않는다면 파멸될 것이라고 크롬웰은 관찰했습니다.
1643년에 그는 대령이 되었고 군사 조직가로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독립파, 분리파, 침례교, 율법폐기파와 같은 반대 교회에서 주로 전투원들을 모집했습니다. 크롬웰은 성공회와의 관계를 끊은 후 어떤 종파에도 가입하지 않았지만, 주교, 사제, 평신도 등 누구도 그들과 주 예수 그리스도 사이에 끼어드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친족 관계를 느꼈습니다. 그는 디모데에게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 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딤전 2:5, 이탤릭체는 나의 것)라고 말한 바울을 믿었습니다. Cromwell은 그의 신병들이 "복음의 자유와 국법의 자유를 위해" 가졌던 것과 같은 맹렬한 열정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Cromwell은 항상 그의 연대를 공정하게 대우하고 제때 지불했습니다. 엄격한 규율도 지켰다. 맹세하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술에 취하면 주식에 넣습니다. 탈영병들은 채찍질을 당했다. 민간인이나 재산에 대한 모든 범죄는 엄격하게 처벌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영국인과의 전쟁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부하들을 엄격하고 지속적인 훈련과 훈련에 투입했고 그들은 영국에서 가장 잘 훈련된 연대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중요한 군사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크롬웰은 후퇴하는 법을 배웠고, 전투 중에 부하들을 개편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 돌격을 시작하여 적에게 계속 압박을 가했습니다. 이전에는 전투의 혼돈으로 인해 그러한 정밀한 기동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크롬웰의 군대는 속도와 유연성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는 왕당파 군대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여기 영국에 전혀 두려움이 없고 자기 사업의 의로움과 섭리적 성격을 완전히 확신하는 새로운 부류의 사람이 있었습니다. 게인즈버러 전투에서 그는 위기의 순간에 자신의 전열을 재편하고 첫 번째 것보다 더 맹렬한 후속 돌격으로 지친 상대를 놀라게 함으로써 이전에 무패의 왕당파 적을 제압했습니다.
크롬웰은 자신이 레닌의 명령에 따른 혁명적 천재임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공산주의 세포 대신 주로 상인, 농부 및 소규모 지주로 구성된 소규모 독립 교회에서 모집했습니다. 그는 귀족 비방자들이 "둥근 머리"라고 부르는 청교도 서민들과 함께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내 군대가 증가한다"고 그는 행복하게 썼다. "정직하고 진지한 기독교인"으로 가득 찬 "사랑스러운 회사가 있습니다." 그는 다음 세기에 Samuel Adams와 American Sons of Liberty에게 전달될 새로운 혁명 이론을 만들었습니다. 전체 군사 경력 동안 Cromwell은 종종 수적으로 훨씬 많았지 만 전투에서 결코 패하지 않았습니다.
1644년에 크롬웰은 중장의 지위를 부여받았고 양국 위원회라고 불리는 전쟁 내각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Cromwell은 총사령관이었던 맨체스터 백작 밑에서 복무했습니다. "용감한 올리버(Brave Oliver)"라고 불리게 된 그는 마스턴 무어 전투(Battle of Marston Moor)에서 다시 두각을 나타냈는데, 여기서 새 모델 군대(New Model Army)는 왕의 사령관인 루퍼트 왕자(Prince Rupert)를 결정적으로 격파했습니다. 그의 처남에게 보낸 편지에서 크롬웰은 승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주님의 축복으로 얻은 승리."
그러나 크롬웰은 자신의 무기력과 왕당파 계급의 혼란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 것에 대해 그의 사령관 맨체스터를 비난했습니다. 크롬웰은 승리가 더 울려퍼졌어야 한다고 믿었다. 전설적인 지위를 달성하기 시작한 크롬웰은 맨체스터와 같은 의회 의원이 민간 및 군 직책을 동시에 맡는 것을 허용하지 말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제안은 받아들여졌고, 신모형군은 토마스 페어팩스 경의 지도하에 크롬웰이 부사령관으로 재편성되었다. 폭풍의 눈을 가진 청교도는 계속해서 네이스비와 랭포트 전투에서 찰스의 남은 두 군대를 파괴했습니다. Charles는 곧 Cromwell과 Fairfax의 군대에 포위 된 옥스포드로 도망 쳤습니다. Charles는 탈출하여 도시를 변장했습니다.
Cromwell은 modus vivendi2를 생각했습니다. 의회와 Charles 사이에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적군이 쓰러진 후 그는 칼을 칼집에 넣고 화해의 손길을 내미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의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잉글랜드의 종교가 사제들과 위선적인 주교들을 사로잡는 것에 의해 좌우되지 않을 것이라는 찰스의 약속을 원했습니다. Charles는 그의 동포를 임의의 왕실 또는 Star Chamber 법령에 종속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혁명의 가장 유명한 이론가인 존 밀턴(John Milton)은 청교도의 목표를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 "우리의 자유는 카이사르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신으로부터 직접 받은 축복입니다." ." Milton은 "특히 신의 소유"라고 말했습니다.
Cromwell과 그의 사위 Henry Ireton은 Charles를 두 번 방문했습니다. 크롬웰은 국왕에게 특정 형태의 정부에 헌신하지 않고 Ireton이 말했듯이 "여러 의회 선언문에 의해 요구되고 소환된 대로 우리 자신과 국민의 정당한 권리와 자유를 수호"할 뿐이라고 확신했습니다. " 실제로 올리버는 자신이 왕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가족에 대한 찰스의 관심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Charles가 청교도의 요구에 순응하는 것처럼 보였던 토론 후 Cromwell은 왕에게 군주제와 상원이 구성된대로 남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의회에서 정식으로 제정 한 법률에만 복종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성공회(Episcopal Church)의 강압적인 권한을 다시는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Ireton은 종교적 관용이 교황주의자들에게도 보편적이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Charles는 아무것도 약속하지 않았지만 유연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Charles는 Hampton Court Palace의 편안한 숙소에서 탈출하여 Isle of Wight로 도망쳐 Carisbrooke Castle에 거주함으로써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망쳤습니다. 그런 다음 주로 장로교 인 의회와 주로 무소속으로 구성된 크롬웰의 라운드 헤드 군대 사이에 균열이 발생했습니다. Charles는 이 기회를 포착하고 Carisbrooke Castle 본부에서 의회, New Model Army의 지도자 및 Scots 간의 복잡한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한 그룹에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른 그룹에는 그 반대를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청교도 계급 내에서 불화를 심화시키려는 그의 목적에 기여했습니다. Charles는 장로교 설립에 대한 대가로 그를 권력으로 회복하겠다고 약속 한 Scots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소식은 성공회도, 장로교 국가 교회도 원하지 않는 새 모델 군대의 무소속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군대의 정서를 반영한 분노한 크롬웰은 하원 의원의 바닥에 서서 왕을 "하나님이 마음을 강퍅케 한 완고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스코틀랜드 협정에 고무된 왕의 지지자들은 또 다른 군대를 일으켜 2차 남북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장로교를 세우는 대가로 그를 권력으로 회복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소식은 성공회도, 장로교 국가 교회도 원하지 않는 새 모델 군대의 무소속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군대의 정서를 반영한 분노한 크롬웰은 하원 의원의 바닥에 서서 왕을 "하나님이 마음을 강퍅케 한 완고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스코틀랜드 협정에 고무된 왕의 지지자들은 또 다른 군대를 일으켜 2차 남북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장로교를 세우는 대가로 그를 권력으로 회복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소식은 성공회도, 장로교 국가 교회도 원하지 않는 새 모델 군대의 무소속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군대의 정서를 반영한 분노한 크롬웰은 하원 의원의 바닥에 서서 왕을 "하나님이 마음을 강퍅케 한 완고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스코틀랜드 협정에 고무된 왕의 지지자들은 또 다른 군대를 일으켜 2차 남북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1648년 4월 29일 올리버 크롬웰은 윈저의 육군 본부에서 기도회를 소집했습니다. 잠언을 읽은 후 군인들은 왕을 대할 때 인간의 지혜에 너무 많이 의존했으며 하나님의 섭리를 무시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참석한 한 사람의 일지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 사이에 어떤 반대도 없이 분명한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만일 주님께서 우리를 평화롭게 다시 데려오신다면 찰스 스튜어트를 부르기로 했습니다. 피, 여호와의 사업과 이 가난한 나라 백성에게 그가 흘린 피와 극도로 악한 일에 대한 책임이니라."
크롬웰이 현장에 있는 동안 무소속파와 소규모 개신교 종파는 장로교인과 찰스와의 추가 협상을 옹호하는 모든 사람을 의회에서 추방했습니다. 그런 다음 소위 "Rump" 의회가 구성되어 이전 구성원의 1/8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크롬웰은 그의 추종자들의 강압적인 행동에 놀랐지만, 내전에서는 목적의 일치가 기존의 절차보다 우선한다고 확신했습니다. Royalist 세력은 예상보다 강력하여 Roundheads를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크롬웰은 뛰어난 자질을 가진 전사들을 이끌고 웨일스에서 왕당파 봉기를 진압하고 스코틀랜드의 침략군을 격파한 다음 스코틀랜드로 이동하여 질서를 회복했습니다.
놀랍게도 Cromwell은 Charles에게 자신을 구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크롬웰은 원수를 용서하고 자비를 보이라는 예수의 권고를 마음에 새겼습니다. 그는 oiigarch가되는 데 거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의 주요 관심사는 왕국의 안전과 그리스도인들이 자유롭게 복음을 전파할 수 있는 정치적 조건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1648년 크리스마스에 크롬웰은 바질 덴비(Basil Denbigh)라는 특사를 보내 찰스에게 왕실 거부권을 포기하고 주교제를 폐지하는 데 동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크롬웰은 양보가 수락되면 왕의 생명을 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Charles는 여전히 자신이 교회와 국가 모두에서 신성하게 임명된 수장이므로 인간의 비난을 넘어선다고 믿으며 거절했습니다. 그가 그의 권력에 대한 제한에 동의했다면, 크롬웰은 아마도 그의 왕좌를 돌려주었을 것입니다. Charles가 시작한 두 번의 내전에서 패한 후 국가 원수는 무엇을 더 요구할 수 있습니까? 크롬웰은 원래 패배한 적에게 복수할 마음이 없었다. 그러나 Charles는 반항적이고 협상을 꺼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빈번한 거짓말 쟁이, 이중 교배 자, 매우 오만함을 입증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던 Cromwell은 결국 그의 사위 Ireton의 주장에 굴복했습니다. Charles를 대 반역죄로 재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국 Charles가 이겼다면 Cromwell, Ireton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이 사형 집행자의 도끼를 마주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Charles가 시작한 둘 다? 크롬웰은 원래 패배한 적에게 복수할 마음이 없었다. 그러나 Charles는 반항적이고 협상을 꺼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빈번한 거짓말 쟁이, 이중 교배 자, 매우 오만함을 입증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던 Cromwell은 결국 그의 사위 Ireton의 주장에 굴복했습니다. Charles를 대 반역죄로 재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국 Charles가 이겼다면 Cromwell, Ireton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이 사형 집행자의 도끼를 마주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Charles가 시작한 둘 다? 크롬웰은 원래 패배한 적에게 복수할 마음이 없었다. 그러나 Charles는 반항적이고 협상을 꺼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빈번한 거짓말 쟁이, 이중 교배 자, 매우 오만함을 입증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던 Cromwell은 결국 그의 사위 Ireton의 주장에 굴복했습니다. Charles를 대 반역죄로 재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국 Charles가 이겼다면 Cromwell, Ireton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이 사형 집행자의 도끼를 마주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매우 거만합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던 Cromwell은 결국 그의 사위 Ireton의 주장에 굴복했습니다. Charles를 대 반역죄로 재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국 Charles가 이겼다면 Cromwell, Ireton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이 사형 집행자의 도끼를 마주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매우 거만합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망설이던 Cromwell은 결국 그의 사위 Ireton의 주장에 굴복했습니다. Charles를 대 반역죄로 재판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결국 Charles가 이겼다면 Cromwell, Ireton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이 사형 집행자의 도끼를 마주하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었을 것입니다.
Charles Stuart는 영국 연방의 폭군, 살인자, 반역자 및 공공의 적으로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Charles가 탄원을 거부하자 Cromwell(다른 134명과 함께)은 사형 집행 영장에 서명했습니다. 선고는 1649년 1월 30일 화요일 아침 화이트홀 외부의 단두대에서 집행되었습니다. 사형집행인의 도움을 받아 찰스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흰색 새틴 모자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망토를 벗고 블록에 머리를 대고 경건하게기도했습니다. 그가 손을 뻗자 도끼날이 그의 목 뒤로 재빠르게 떨어져 머리와 어깨가 절단되었습니다. 그리하여 48세의 찰스 스튜어트의 삶이 끝났습니다. 모인 군중은 공포에 질려 신음했습니다. Cromwell은 "잔인한 필요성"이라고 한탄했습니다.
불가능한 일이 일어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지상에서 하나님의 대리자가 자신의 백성들에 의해 죽임을 당한 것입니다. 유럽 대륙 전역의 지배권과 강단에서 고뇌의 외침이 터져 나왔다. 그러나 Cromwell은 Charles가 하나님의 자녀를 섬기고 보호해야 할 의무를 포기했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살인을 저질렀고, 두 차례의 내전을 일으켰으며, 가난한 영국을 피로 물들였습니다. 그는 일상적으로 국민의 자유를 약탈했으며, 자신의 허영심과 숭고함으로 동족에게 파멸과 불행을 가져왔습니다. 바울이 로마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말했듯이 "권위는 하나님에게서 나지 않고는 없나니 모든 권세는 하나님이 정하신 것이라"(롬 13:1). 그가 다스린 방식에서 분명한 것처럼 하나님이 찰스의 통치를 정하지 않으셨다는 것이 올리버에게 분명했습니다. 구약에서 여호와께서 미래의 이스라엘 왕 예후에게 포학한 아합 가문을 "파괴"하라고 명하신 것처럼(열왕기하 9-10장), 크롬웰은 주님께서 포학한 찰스 스튜어트를 영구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그를 일으키셨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왕좌에서. 더욱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크롬웰의 권리는 법정에서 명문화되어 집행되었습니다. 1776년에 토머스 제퍼슨은 독립 선언서에서 이와 동일한 반란의 권리를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크롬웰은 곧 오래된 폐허 위에 새로운 정치 질서를 세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크롬웰은 주님께서 자신을 일으켜 세우셔서 압제적인 찰스 스튜어트를 그의 왕좌에서 영구히 제거하게 하셨다고 믿었습니다. 더욱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크롬웰의 권리는 법정에서 명문화되어 집행되었습니다. 1776년에 토머스 제퍼슨은 독립 선언서에서 이와 동일한 반란의 권리를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크롬웰은 곧 오래된 폐허 위에 새로운 정치 질서를 세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크롬웰은 주님께서 자신을 일으켜 세우셔서 압제적인 찰스 스튜어트를 그의 왕좌에서 영구히 제거하게 하셨다고 믿었습니다. 더욱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크롬웰의 권리는 법정에서 명문화되어 집행되었습니다. 1776년에 토머스 제퍼슨은 독립 선언서에서 이와 동일한 반란의 권리를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크롬웰은 곧 오래된 폐허 위에 새로운 정치 질서를 세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크롬웰 왕조 시대에 지적으로 가장 강력한 운동 중 하나는 완전한 종교의 자유, 연례 의회, 더 넓은 참정권, 더 적은 세금을 원했던 "레벨러"라고 불리는 독립 청교도 종파였습니다. 그들은 Wycliffe의 개혁 이전 Lollards와 매우 유사했습니다. Levellers는 "Diggers"또는 "True Levellers"라고 불리는 작은 사회주의 분파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수평파는 재산권을 강력하게 믿었고 특권적 지위의 정치적 평준화, 귀족 작위의 제거, 민주적 사상의 확장 및 헌법적 보호만을 선호했습니다. 그들의 대변인은 John Lilburne이었고 그들의 논리는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Lilburne을 좋아했던 Cromwell은 그들의 주장을 수용했습니다.
이 운동은 하원의 평준화파와 무소속파가 새 헌법을 발의하여 현재의 "Rump" 의회가 자체적으로 해산되고 2년마다 새 의회가 선출될 것을 제안하는 "인민 협약"을 추진했기 때문에 중요했습니다. , 극빈자와 명백한 사회적 부적응자만을 배제하는 1인 1표 제도를 도입해야 합니다. 또한 완전한 양심의 자유와 법률에 따른 동등한 보호가 있을 것입니다. 이 "인민 협약"은 미국 헌법의 전신이었습니다. 그러나 영국은 레벨러 민주주의 프로그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Cromwell은 Lilburne과 같은 사람들에게 공감했지만 궁극적으로 의회 다수가 제안한 보다 온건한 입장을 받아들였습니다. 영국은 귀족 군주제와 상원을 폐지하고 40인의 평의회를 만들고 "연방과 자유 국가"를 수립할 것입니다. 또한 영국 교회는 성공회가 아닌 장로교가 될 것입니다.
이 합의는 그들의 지도자에게 버림받았다고 느꼈던 레벨러들을 크게 실망시켰습니다. 그들에게 장로교의 성립은 승리가 아니었습니다. 비록 좀 더 엄격한 버전이기는 하지만, 그것은 Laud의 정부 운영 교회에 대한 재확인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두 번의 내전을 치렀습니다!" 레벨러의 외침이었다. Cromwell은 그의 군대에서 3명의 레벨러를 처형하여 반란 시도를 진압했습니다. 이렇게 적은 유혈 사태로 군사 봉기가 패배한 경우는 드뭅니다. 하지만 그 에피소드는 그를 크게 슬프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의 불만의 일반적인 요지, 즉 청교도 혁명이 양심을 압제하는 국가의 권위를 박탈하려는 명시된 목표에 훨씬 못 미쳤다는 불만의 일반적인 요지에 동의하는 경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초대 국무회의 의장으로서 크롬웰은 자신의 첫 번째 의무가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해관계의 균형을 잡고 끊임없이 중간 지점을 찾아야 했다. 통치하기 위해 그는 영국의 합의 안에 남아 있어야 했습니다. 영국의 대다수는 국가 교회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유토피아적이고 무정부주의적이며 아마도 또 다른 내전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랬듯이 크롬웰은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왕당파 봉기에 맞서 싸워야 했습니다. 또한 찰스의 아들이자 왕위 계승자인 찰스 2세는 스튜어트 가문의 왕위를 되찾기 위해 막강한 군대를 일으켜 영국을 침공했습니다. Cromwell은 1651년 Worcester 전투에서 젊은 Charles의 군대를 물리쳤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유 공화국의 건설이 왕의 참수 이상을 포함한다는 것을 배우고 있었습니다. 크롬웰은 신학적으로는 급진적 개혁가였지만 운영상으로는 보수적이었다. 그는 잉글랜드를 평등주의자 이상으로 옮기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는 데 신중을 기할 감각이 있었습니다.
1653년이 되어서야 크롬웰은 통치의 과학과 실천을 숙고할 사치를 누렸습니다. 이때까지 하원의 장로교인과 무소속인은 점점 다투기 시작했습니다. 두 프로테스탄트 진영 사이의 이데올로기적 간극이 벌어지는 것을 보고 더 이상의 사회적 분쟁을 피하기를 바라는 크롬웰은 1653년에 Rump를 해산하고 그것을 "부패하고 부당한 사람들의 콘클라베라고 불렀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하여" 통치하기를 희망하는 이른바 성도들의 모임을 소집했습니다. 이 단체는 소수의 종교적 "광신자"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통상적인 초상화와는 달리 의회 의원들은 대부분 냉철하고 온건한 사람들이었다. 크롬웰은 그들에게 "가엾게 여겨라... 서로 다른 판단을 내리지만 모든 것에 대해 부드럽습니다. . . 모든 사람을 사랑하고, 모든 사람을 부드럽게 하며, 모든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모든 선한 일에 응하십시오. . . 그리고 가장 가난한 기독교인, 가장 잘못된 기독교인이 당신 아래에서 평화롭고 조용히 살기를 원한다면, 경건하고 정직한 삶을 살기를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보호받게 하십시오." 존 로크는 분명하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더 이상 명백하게 종교적 관용의 원칙 그 후 성도 총회는 교회 후원과 의무적 십일조를 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불안이 전국적으로 만연해졌습니다. 박탈당한 왕당파와 성공회 성직자들은 명백한 이유로 사태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었습니다. 여전히 국가 교회의 개념을 믿었던 장로교인들은 종교가 완전히 해체되는 명백한 경향에 경악했습니다. 한편, 청교도 측의 극단파에서는 제5왕국으로 알려진 그룹이 급속도로 추종자를 얻고 있었는데, 영국의 보통법을 완전히 폐지하고 꾸밈없는 모세의 법으로 대체하기를 원했습니다. 국가의 문제와 점점 더 양극화되는 정치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이 없는 성도 회의는 통치 책임을 포기하고 모든 권한을 크롬웰에게 넘겼습니다. 많은 온건한 청교도들은 그를 왕으로 세우고 싶어했습니다. Cromwell을 엄청나게 불쾌하게 만든 전망. 그들은 군주제와 특권을 폐지하기 위해 두 번의 내전을 치르고 왕을 참수하지 않았습니까? 그는 한탄했다. "내 자신의 권력은 이 사임으로 다시 전처럼 무한하고 무제한적이었습니다. 한도 설정." 크롬웰은 영국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거짓 신으로 여기는 것을 걱정했습니다. 그는 인간의 연약함을 청교도적으로 이해하고 있었고 한 개인의 손에 무한한 정치권력을 부여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고 있었습니다. 성도들의 집회는 정부의 숭고한 실험이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통치할 의지가 없다는 것이었다.
극도의 주저함과 함께 크롬웰은 영국을 현대화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어깨에 짊어졌습니다. 크롬웰은 체념하는 듯한 어조로 "신이 그렇다면 누가 우리의 총사령관인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가 원했다면 절대 권력을 가진 독재자로 자처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Cromwell은 신념과 성격 때문에 그 길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혼돈에서 질서를 가져오고 영국을 법의 지배 아래 두기로 결심했습니다. 육군, 특히 존 램버트 중장의 도움으로 그는 이전에 거부된 "인민 협정"의 수정된 버전인 "정부 기구"를 설립했습니다.
정부 기구는 미국 정치 체제의 역사에서 거의 논의되지 않지만 미국 헌법 작성자의 생각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거의 언급되지 않는 한 가지 이유는 제한된 정부의 기원이 프로테스탄트교에서 직접 출현했음을 매우 결정적으로 설명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정부 기구 하에서 행정권은 보호자 경(Lord Protector)이자 의회 의장인 크롬웰(Cromwell)에게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발적으로 포기한 권한인 의회의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할 권리가 없었습니다. 역사상 남성이 자발적으로 권력을 포기한 귀중한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더욱이 보호자는 평의회의 뜻에 따라 봉사했습니다. 이것은 현대 미국의 의미에서 거의 광범위한 기반의 민주주의가 아니었습니다.
장로교는 보호령 하에서 영국의 공식 신조였지만 회중들은 그들 자신의 목사들을 선출했고 관용이 국법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성공회는 공동 기도서 에 나오는 의식을 행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 Congregationalists, Baptists, Independents, Levellers, Diggers 및 기타 개신교 종파가 평화를 방해하지 않는 한 가정에서 예배의 자유가 허용 된 것과 같습니다. 영국 가톨릭교도와 퀘이커교도는 법적 보호를 받지 못했지만 실제로는 사회적 불화를 조장하지 않는 한 예배를 드리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크롬웰은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크롬웰은 혐오스러운 퀘이커 종파의 창시자인 조지 폭스와도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영국으로 재입국되었다. 따라서 크롬웰은 자신의 정치적 사명이 신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음을 알았지만 그는 이것이 자유와 양립할 수 없다고 전혀 보지 않았습니다. 그가 격렬하게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의 신앙에 대한 그의 정책은 영국이 본 것 중 가장 관용적이었습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 기독교 신앙에서 상당 부분 생겨난 관용이었습니다.
미국의 관점에서 중요한 것은 외교 정책에서 크롬웰의 엄청난 업적이었습니다. 그는 청교도 뉴잉글랜드에 대해 아버지 같은 애정을 가졌습니다. 뉴잉글랜드는 종종 그의 원조 제안을 기피했지만, 그는 여전히 프랑스와 스페인의 공격적인 식민 정책으로부터 미국 형제들에게 군사적, 경제적 보호를 제공했습니다. 1649년부터 1651년까지 2년 동안 크롬웰은 40척의 전함을 건조하여 영국을 강력한 해군 강국으로 만들었고 영국의 상업 활동을 극적으로 확장했습니다. Cromwell 하에서 영국은 무역에서 네덜란드를 이기기 시작했고 포르투갈과 브라질을 정치적으로 무의미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랑스는 심각한 타격을 입었고 크롬웰 군대는 스페인에서 자메이카를 점령했습니다. 그는 세상이 카톨릭에게 넘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를 이단일 뿐만 아니라 전체주의자로 보았다. 그에게 영국 식민화는 필수적인 복음주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승리를 신성한 섭리로 보았고 1654년에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1658년 8월 크롬웰은 기관지염으로 사망했다. 영국의 많은 사람들이 쓰러진 지도자를 위해 무릎을 꿇고 기도했습니다. 그는 의사들에게 너무 우울해 보이지 않도록 부탁했습니다. "나는 안전하다"고 그는 말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이지만 나는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아니 오히려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원의 문턱에서 비틀거리는 크롬웰의 마지막 기도 중 하나는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조국을 위한 것이었다.
"주님, 저는 비참하고 비참한 피조물이지만 은혜로 당신과 언약을 맺었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당신의 백성을 위해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당신은 나를 매우 보잘 것 없는 존재로 만드셨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너무 높은 가치를 부여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나의 죽음을 원하고 기뻐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일관성과 판단력, 한 마음, 상호 사랑을 주시고 계속해서 그들을 구원하고 개혁의 역사로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십시오. 불쌍한 벌레의 티끌이라도 짓밟고자 하는 자들을 용서하소서 그들도 주의 백성이니이다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서라도 이 짧은 기도의 어리석음을 용서해 주시고 당신의 뜻이라면 저에게 잘 주무세요." 9월 3일 올리버 크롬웰은 혼수상태에 빠졌고 다시는 깨어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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