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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문학관련/문학

남자가 해야 할 일 -Jack London

by 이덕휴-dhleepaul 2023. 11. 30.

 

'남자가 해야 할 일': 잭 런던(Jack London https://en.wikipedia.org/wiki/Jack_London)의 The Valley of the Moon에서 미국의 남성성을 협상합니다.https://en.wikipedia.org/wiki/The_Valley_of_the_Moon_(novel)

 

페미니스트 평론가 클라리스 스타즈(Clarice Stasz)는 1976년 에세이 "잭 런던 소설 속의 양성애"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잭 런던에 대한 페미니스트 문학적 반응의 선봉에 섰습니다. Reesman, "잭 런던의 새로운 여성" 181). 런던의 소설이 "남성성과 여성성에 대한 급진적이고 환상적인 개념의 발전을 보여준다"고 주장하기까지, Stasz는 런던의 작품을 젠더 관계 분석까지 개방하고자 하는 다른 페미니스트 사상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중에는 Susan Gatti도 있습니다. Jeanne Reesman, Sam Baskett, Scott Derrick, Charles Watson 및 Bert Bender ("Androgyny" 122). (1) 그러나 이들 비평가들 사이의 공통점은 잭 런던에서 "페미니스트를 찾으려는" 욕구입니다. 이를 위해 많은 사람들은 런던이 그의 작품에서 중성성을 옹호함으로써 여성 캐릭터에게 힘을 실어줌으로써 그들을 "그 시대의 전통적인 성적 태도"(Baskett 93)로부터 해방시킨다고 주장합니다. Stasz 및 Watson과 같은 몇몇 비평가들은 전기적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런던의 이상적인 성별이 여성성과 남성성을 조심스럽게 혼합했다는 점 및/또는 런던이 일부 작품에서 여성 캐릭터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도록 의도했다는 점을 증명합니다. 
 
문학 텍스트를 해석하기 위해 전기 정보를 적용할 때 항상 주의해야 한다는 사실 외에도, 스콧 데릭은 중성성을 필연적으로 해방적인 것으로 이해하는 것은 여성성과 남성성을 본질화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이는 "여성의 성별 경계 위반이 가부장제 경제에 도전하기보다는 어떻게 여전히 기능할 수 있는지 고려하는 데 실패합니다"(256). 런던의 페미니즘을 옹호하려는 다른 비평가들은 런던이 일부 텍스트에서 신여성에 대한 진보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일부 여성 캐릭터를 "여성의 코드를 재창조"하고 "영웅적으로 평등하거나 평등한" "독립적인" 여주인공으로 묘사한다는 생각을 지지합니다. 위험하고 낯선 나라에서 남자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Gatti, "Mettle Not Metal" 183)
 

나는 이 페미니스트 프로젝트의 실행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이 에세이에서 Jack London의 작품 중 하나에서 성별을 연구하는 대안적인 페미니스트 접근 방식을 옹호합니다. 그를 페미니스트로 선언하려는 중요한 목표 없이 런던의 작업에서 젠더 관계를 연구하는 것이 아마도 더 유용하지 않을까요? 이러한 맥락에서 추가 고려가 필요한 런던 작업의 한 측면은 백인 남성성이 두 가지 스트레스에 대응하여 "사회적으로 매력적이고, 법적으로 바람직하며, 미학적으로 이상적이고, 국가적 의무"가 되어가던 시기에 그가 국가 정체성과 남성성에 대한 불안을 어떻게 나타내는가입니다. 변화하는 경제와 계급 구조, 그리고 신여성 운동과 대규모 유럽 이민자들의 물결로 인한 위협이 있습니다(Nelson 28). 달의 계곡은 런던의 선도적인 학자인 Jeanne Reesman에 의해 "특히 성 문제와 관련하여" "풍부한 보상"을 받았다고 인정되었으며, 이는 다음 질문에 대해 숙고하게 만드는 논평입니다.
 
런던이 색슨 로버츠에게 기부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러티브한 목소리와 끊임없이 빌리를 바라보는 여성의 시선을 통해 20세기 초 미국 백인 남성성의 지위에 대한 불안을 드러내고 있는 걸까요? ( "잭 런던의 새로운 여성" 181). 소설에서 Saxon의 역할은 독자의 관심을 Billy의 남성성 연기에 집중하여 문학적 상상력에서 중산층 백인 남성 권력에 대한 최신 개념을 자연화하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여성의 시선은 남성성의 구성을 이해하는 방식을 복잡하게 만드는 변형 렌즈 역할을 합니다.

작지만 성장하고 있는 페미니스트 남성성 연구 분야는 비평가들이 불변, 초역사적, 자연스러운 것처럼 보이면서 헤게모니적 권력 구조를 유지하려는 남성성 표상을 심문하도록 장려합니다. 변화하고...미디어 표현과 개인 및 집단 공연을 통해 재창조됩니다."(Gardiner 11) 남성성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체성이 끊임없이 재협상되는 문화적, 이데올로기적 구성이라는 것을 깨닫고 지배적 권력 구조를 유지하려는 헤게모니적 남성성의 노력을 해석하는 방법을 구상함에 따라 문학 연구에 대한 새로운 분석 분야가 우리에게 열립니다. 현대 젠더 이론가인 Cynthia Enloe는 "가부장제가 되는 모든 그룹이나 기관은 결코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스스로 영속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매일의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단지 '전통'을 따르는 것으로 위장하더라도 결정이 필요합니다"(245). ). 
 
미국의 남성성에 대한 일상적인 경향은 런던의 The Valley of the Moon에 틀림없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Billy는 이제 가족을 부양하고 자본을 축적해야 하는 국가적 남성성을 되찾는 중요한 임무에 직면한 중산층 미국 백인 남성이 느끼는 불안을 반영합니다. , 상업적인 여가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2) 동시에 일어나는 여성 운동, 도시로 이주하여 여성 및 소수자들과 함께 공장에서 일하도록 강요받는 남성의 여성화에 대한 두려움, 노동계급에서 예시되는 잔혹한 파업과 노동 불안은 백인 남성들에게 자신들을 구별하도록 추가적인 압력을 가했습니다.
 
세기말의 미국에서. 또한 "신경 쇠약증" 또는 남성 신체의 취약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중산층 남성은 "남성의 신체를 건강하고 근육질이며 강력하다고 축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설득했습니다(Bederman 15). 이로 인해 운동과 팀 스포츠, 우애적 조직, 여성의 권리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어느 정도는 "원시 남성의 정력적인 생존 기술"을 표현하기 위해 복싱과 상금 투쟁과 같은 노동계급 활동을 전유하게 되었습니다(Bederman 23). ). (3) 이 소설에서 우리는 노동계급 빌리 로버츠(Billy Roberts)가 제한적으로 얽힌 도시 생활 노동 파업에서 목가적인 목가적 풍경인 달의 계곡으로 협상하는 모습을 지켜봅니다(그리고 저는 이 동사를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자본을 축적하고, 운동에 참여하며, 보호자와 제공자의 역할을 포괄하려는 그의 꿈이 마침내 실현되는 곳이다. 이것을 Saxon의 이야기라고 주장하는 다른 페미니스트 비평가들과는 ​​대조적으로, 나는 런던이 독자에게 Billy의 남성성에 대한 거울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Saxon을 선택적으로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의 내러티브 렌즈로서 색슨은 현대 시대에 맞는 새로운 남성성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에이미 카플란(Amy Kaplan)의 『제국의 무정부상태(The Anarchy of Empire)』는 남성다움과 민족주의 사이의 역사적 연관성과 남성다움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실현하는 데 여성의 공모가 하는 중요한 역할을 조사하는 기준 텍스트 역할을 해왔습니다. Kaplan은 문학이 해외에서 미국의 남성성을 정의함으로써 회복 가능한 "진정한 남성다움"에 대한 향수 어린 욕구를 만들어내는 사회적 조건을 어떻게 기록하는지 강조합니다. (4) Kaplan이 지적한 것처럼, 이러한 역사적 로맨스에서 여성의 역할은 "남성성이 수행되는 세계의 눈"(93)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Kaplan은 남자다움은 누군가가 보기 전까지는 실제로 현실이 아니라고 효과적으로 주장합니다. 신여성에 대한 카플란의 해석은 나의 달의 계곡 연구에도 중요하다. 그녀는 '신여성'을 "독립적이고, 자립적이며, 모험심이 강한" 존재로 보는 대신, 바로 해방되고자 하는 욕망이 바로 이 욕망이라고 주장한다. 전통적인 국내 역할에서 벗어나 여성들은 제국의 새로운 모험에 복종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남자들과 동행하여 그의 "주요 관중" 또는 "증인", 즉 "영웅의 정력을 확인"하여 남자다움이 실제로 실현될 수 있도록 하는 사람의 역할을 했습니다(107-111). "가부장적 제도적 문화의 영속은 많은 여성들이 가부장적 관계를 편안하고 때로는 보람있게 찾는 데 달려 있다"는 Cynthia Enloe의 주장과 유사하게, Saxon의 새로운 여성 역할 구현은 그녀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녀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빚을 지는 역할을 합니다.
 
가부장적 권력의 (Enloe 245). Saxon을 소설의 "지도력"으로 만들려는 런던 자체의 문서화된 의도에도 불구하고 행동이 Saxon의 관점을 통해 중재되기 때문에 Saxon이 소설의 "초점"이 된다는 비평가 Charles Watson의 믿음에도 불구하고 1983년 읽기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색슨의 역할은 페미니스트 남성성 연구 렌즈를 사용하여 분석되고 복잡해질 수 있으며, 이 렌즈는 현재 미국 남성다움을 실현하는 프로젝트에 비판적인 관점을 갖고 있습니다(Watson 190에서 qtd.).

많은 비평가들에 의해 주로 색슨 로버츠에 관한 것으로 간주되는 책의 경우, 책 시작 부분에 그녀의 옷을 설명하는 짧은 구절과 작고 섬세하며/또는 전체적으로 그녀에 대한 짧은 언급을 제외하고는 그녀에 대한 설명이 거의 없습니다. 꽃 같은 (9). Charles Watson이 소설에 대한 자신의 장에서 설명했듯이 런던은 Le Roy Armstrong의 Saturday Evening Post에서 읽은 이야기에서 소설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실제로 런던은 "암스트롱 이야기에서 그의 출처를 밀접하게 고수"하여 여성 주인공인 Saxon이 "비전"을 갖도록 허용했습니다(Watson 190). 
 
그러나 많은 비평가들이 그렇게 가정하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Saxon은 이것이 반드시 그녀에게 힘을 실어준다는 것을 볼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기 때문입니다. 대신, 런던은 독자가 중산층 백인 남성성이 어떻게 국가 정체성을 재상상하고 재협상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는 렌즈로 색슨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Saxon과 Billy의 관계 초기부터 Saxon은 실제로 볼 수 있는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지금까지 소설에서 한 인물에 대한 가장 긴 텍스트 설명을 제공하고 책에 나오는 남성성에 대한 다른 많은 텍스트 설명에 포함된 복잡한 세부 사항을 대표하는 것은 Billy에 대한 그녀의 견해입니다.
   두 사람의 손이 꼭 맞잡았을 때 그녀는 마차꾼이 그의 몸에 굳은살을 붙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손바닥으로 그녀의 빠른 눈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본 모든 것에 대해
   그녀의 눈은 ... 반대로 그녀는 그의 눈을 실제로 본 것처럼 보았습니다.
   짙은 파란색이고, 넓고, 음침한 소년다운 모습으로 잘생겼습니다. 그녀는 보았다
   그들은 똑바로 생겼고 그녀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 그리고 또한,
   ... 그녀는 짧고 각진 코와 장밋빛 피부를 감지했습니다.
   뺨과 단단하고 짧은 윗입술, 기쁨이 그녀의 플래시를 중심으로
   붉은 입술이 미소 짓고 있는 잘 다듬어진 크고 깨끗한 입에 시선이 쏠린다.
   하얗고 부러워할 만한 치아가 없어졌습니다. - 한 소년, 아주 덩치가 큰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생각에... 그녀는 그의 짧은 머리카락을 잠깐 보고 깜짝 놀랐다.
   바삭바삭하고 모래빛이 나는데, 너무 창백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가장 연한 금빛을 암시한다
   아마도 금을 암시하는 아마. (12-13)


Billy는 Saxon을 실제로 볼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지만 Saxon은 Billy를 그의 눈, 성격, 근육의 곡선 등 깊이 있게 설명합니다. Saxon은 독자를 위해 Billy를 더욱 시각화하여 "근육질의 우아함을 발산하는" 능력에 주목합니다. "모든 "유연하고 느리며 명백히 고려된" 동작에서; 그녀는 "그의 모든 근육질 연주의 평온함과 확신"이 어떻게 "느리게 움직이는 그의 특정 근육의 우아함"이 "음악의 리듬과 완벽하게 일치"하도록 하는지 설명합니다(13). Billy에 대한 이러한 장기간의 신체적 묘사는 책 전체에 걸쳐 그녀가 지속적으로 매혹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남성 바이킹 조상에 대한 Saxon의 이상적인 이미지를 확립하는 기능을 합니다. 실제로 그들의 첫 번째 대화는 Billy가 다음과 같이 선언한 것처럼 둘 다 Anglo-Saxon 혈통에 속한다는 행복한 인식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진짜 상품입니다. Saxon과 나입니다."(19). Billy를 만난 페이지에서 그의 외모에 대한 Saxon의 설명은 노동자 계급 생활의 가장자리가 약간 거칠기는 하지만 앵글로색슨 영웅 남자의 이미지를 구체화합니다. 런던의 작업에서 복잡해야 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묘사, 보는 행위입니다. 그러한 묘사, 그러한 여성 시선의 기능을 분석하지 못하면 우리는 남성성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문제의 여지 없이 방치하게 됩니다. 즉, 백인 남성은 일반적으로 "나머지 젠더화되고 성적 표현이 정의되는" 기준으로 제시되기 때문에 우리는 해당 기준을 심문할 필요가 없다고 보는 경향이 있으며 따라서 해당 기준은 그대로 유지됩니다(Edwards 118).

앵글로색슨 가문의 가보에 대한 색슨의 의존과 유사하게, 그녀는 아버지의 검과 어머니의 스크랩북과 같은 계속해서 애무하고 숙고합니다. Billy를 보면서 그녀는 "고대 색슨족과 바다에 대한 어머니의 놀라운 이야기를 떠올립니다. 영국 해안의 수렵채집꾼들"(83). Saxon은 자신의 조상을 땅에 대한 정당한 청구자로 상상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Billy를 이 예언적 꿈과 연관시킵니다. "틀림이 없었습니다. 눈에 띄는 금발, 얼굴, 눈, 입이 동일했습니다"(83). 빌리의 매끄러운 근육질의 하얀 몸매, 아름다운 '왕족다운 젊은' '금발', 일과 권력을 중시하는 굳은살, 온화하지만 필요할 때는 싸우는 능력, 남자들을 복종시키고 굴복시키는 능력, 그리고 여성이 본질적으로 그에게 매력을 느끼는 방식으로 인해 Billy는 "그녀에게 Saxons 중 하나를 보게"됩니다(59 및 31). 색슨족이 상상력을 통해 부여받은 '어머니 신화'의 이미지와 유물이 그녀의 시청 목적의 핵심을 형성한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잠재적으로 재창조될 수 있는 순전히 앵글로색슨족의 과거를 상상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보는 기능은 정치적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Billy를 보거나 한때 조상의 앵글로색슨족의 능력을 다시 상상하든 그녀는 선택 의지를 결코 주장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비전은 항상 조상의 힘을 상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이미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녀의 비전은 런던의 인종차별적이고 성차별적인 이데올로기를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보다 추상적으로 여성성은 인종적 순수성을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업적인 남성성을 생산할 때 나타나는 불안을 중재하는" 데에도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Nelson 26-27). 여성의 시선에 관한 현대의 논쟁에서 볼 수 있듯이, 관계를 보는 데 있어 젠더화된 권력 작용의 사례가 "여성에게 시선을 '제공'함으로써 전복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누군가 그 시각 기관을 소유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폭로"해야 합니다(Silverman 152). 즉, '시선'만으로는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색슨족의 경우 '시선'은 남성에 대한 특정 성과와 이해를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남성 영웅에게 백인이라는 전통적인 특성을 부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이 도시에 사는 동안 자본주의 세력은 중산층 남성의 새로운 주문이 제시하는 기대를 달성하려는 Billy의 능력을 위협합니다. Saxon은 세탁소 직원으로 일하고 있지만 일단 결혼하면 Billy는 새로운 소규모 가족의 유일한 부양자가되는 것을 지나치게 염려하여 Saxon이 일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 후 그의 공장 일자리에서 임금이 삭감되었습니다. 급여 손실에 대한 이러한 불안은 그가 Saxon보다 "열심히 일하는" "가장 많은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좌절감으로 이어지며 Billy의 음주와 싸움의 폭력적인 증가에서 그 자체를 나타냅니다(106). Billy의 캐릭터에 이러한 새로운 추가 요소의 조합은 궁극적으로 가족의 죽음과 이 공간에서 '미국인'이 되려는 희망으로 이어집니다. Billy의 술 취한 폭력과 성격의 변화로 인해 Saxon은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또 다른 남자가 그의 눈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는 폭력과 증오의 생각을 가진 남자, 어떤 것에도 선한 것이 없는 남자, 열렬한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악한 것”(180). Saxon은 Billy가 된 남자를 인식할 수 없으며 Saxon의 보고 관찰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결혼 생활이 눈앞에서 무너지면서 그녀는 완전히 무력합니다. Billy는 두 사람이 처음 결혼했을 때 상대적으로 행복했고 Clyde Griffen이 중산층의 압력이라고 부르는 '동반자 결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노동계에서는 여전히 남성 지배력이 유지되고 있다(201). 
 
그러나 Billy는 중산층 생활 방식을 달성하는 데 점점 더 몰두하게 되면서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주도권을 잡기 시작합니다. 그는 Saxon의 일을 중단하고 그를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하라고 요구하며 Saxon의 임박한 임신으로 행복한 가정 생활을 기대합니다. Gatti가 지적했듯이 그들의 집조차도 "고전적인 흰색 말뚝 울타리로 노동계급으로부터 전략적으로 차단된 깔끔한 오두막"은 노동계급 생활의 가혹한 현실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고 중산층의 환상을 주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계급의 자유("Stone Hearths" 52).

중산층 생활에 대한 Saxon과 Billy의 환상은 Saxon과 Billy의 집 표면 밖에서 폭력적인 딱지의 현실이 싸우면서 무너집니다. Saxon은 다음과 같이 관찰합니다. "이것들은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뼈를 두고 싸우는 짐승들이었습니다"(152). 도시 생활의 가혹한 현실은 남성의 몸에 큰 타격을 줍니다. 남성을 폭력적인 동물이나 "지치고 참을성 있는 표정", "구부러진 어깨", "노동에 얽힌 손"인 색슨의 형제인 톰과 같은 극도로 여성화된 아버지로 전락시키는 것입니다. "는 육체 노동, 자녀, 비현실적인 사회주의 목표를 꿈꾸며 보낸 시간으로 인해 낭비된 삶의 결과를 나타냅니다(149). 결국 이 "짐승" 중 하나가 곡괭이에 맞아 색슨의 울타리에서 죽습니다. "천천히, 무한한 노력으로 그는 오른손에 대문 말뚝을 잡았고, 여전히 천천히 몸을 낮추는 듯 가라앉았습니다. " (152). 
 
이 비극은 열심히 일하면 미국 중산층의 존재가 보장될 것이라는 색슨과 빌리의 근본적인 믿음이 궁극적으로 배신당했음을 보여줍니다. 도시는 남성다움을 약화시켰고, "좋은 혈통"에 걸맞는 땅과 삶을 찾기 위한 조상들의 여정을 재현하려는 꿈은 여기서 파괴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의 불만은 앵글로색슨의 이상을 다른 공간에서 구현하려는 욕구를 다시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중산층 백인 남성의 새로운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Billy와 Saxon은 캘리포니아 풍경을 가로지르는 낭만적이고 개인주의적인 순례 여행을 떠났습니다. 개척자 조상. 이 모험 동안 Billy는 다시 한번 Saxon에게 "바이킹 중 하나"(239)로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파인(David Fine)이 표현한 것처럼 이러한 "새로운 서부에서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탐색"은 런던의 소노마 소설(70) 전체에서 볼 수 있습니다. Fine은 런던이 남태평양으로 항해한 후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으로 돌아와 "캘리포니아 땅의 매립과 관련된 영미 운명의 성취"(57)를 강조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합니다. 역사, 권리, 미국 남성다움을 되찾는 것에 대한 런던의 강조는 필연적으로 물리적 공간을 횡단하고 서부 확장주의의 환상을 키우는 것을 포함합니다. 리 클락 미첼(Lee Clark Mitchell)은 자신의 저서 '웨스턴: 픽션과 영화에서 인간 만들기'에서 미국 서부 텍스트의 주요 기능은 남성성을 구성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어떻게 '사람이 만들어졌다'는 풍경이 - "서구에서 일관되게 갱신, 자기 변혁, 도시화된 동양의 제약으로부터의 해방의 기회로 축하되는" 풍경이 어떻게 마법처럼 비옥한 땅을 제공했는지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당시에 갱신되고 형성되어야 했던 국가적 남성적 성격을 구축하는 것(5). 변하기 쉽고 비옥하며 회복력이 있는 땅은 "확실히 미국인으로서 광범위한(그리고 변화하는) 행동 범위를 자연화할 수 있는 초현실적이고 명백히 거짓된 자연 세계를 창조합니다"(Mitchell 57). 이 탁 트이고 광학적으로 무법천지인 이 땅은 이 책에서 오클랜드 시로 대표되는 점점 더 산업화되고 도시화되는 19세기 미국의 가혹한 현실에서 벗어나 가능성으로 가득 찬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냅니다. 도시가 시장의 힘, 노동 불안, 달성할 수 없는 중산층 가정 생활의 이상이라는 가혹한 현실로 빌리와 색슨의 행복을 위협한 반면, 런던은 달의 계곡이 미국 가족이 다음과 같이 재구성될 수 있는 유토피아적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중산층 가치, "의지가 경제 현실을 이길 것으로 기대되는" 곳(Gair 155).

더 이상 임금 삭감의 위협과 이로 인해 오클랜드 도시 공간에 내재된 폭력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Billy는 시골 풍경에서 "남자가 해야 할 일"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376). Billy는 책의 전반부에서 자신의 지위를 매우 조심스럽고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즉, 다른 사람을 보호해야 한다고 느끼거나 자신의 남성다움이 도전을 받기 때문에 남성을 위협하거나 싸우는 것입니다. 게다가 임금이 삭감되고 술과 폭력에 휘말리게 되자 돈을 벌기 위해 싸운다. 두 경우 모두, 빌리의 싸움은 혼란스러운 공간에서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묘사됩니다. Susan Gatti는 "권투에 관한 잭 런던: 그것을 만드는 남자다운 기술"에서 권투는 남성이 노동계급의 고된 삶에서 벗어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노동에 대한 주인의식을 보여주는 방법이었다고 제안합니다. Gatti는 권투가 노동자 계급 남성이 자신을 남성으로 주장하는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78-80). 그렇다면 빌리가 도시 공간에서 싸우는 것은 그가 팀스터라는 직업에서 느끼는 '폭력과 착취'에 대한 억눌린 좌절감이 풀려난 것으로 볼 수 있다(82). (5) 소설 시작부터 색슨은 빌리가 권투 선수라는 생각에 반했습니다. .그들은 로맨스를 표현했습니다."(35) 책의 여러 부분에서 Billy가 싸우는 방식은 노동자 계급에서 중산층 미국 남성으로 성장할 때 직면하게 되는 불안을 반영합니다. 도시를 벗어나면 돈을 위해 싸울 필요도 없고 다른 남자에게 자신의 주장을 입증할 필요도 없습니다. 달의 계곡으로 가는 길에 만나는 선량한 남녀 빌리와 색슨은 모두 중산층이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주식"(300)의 사람들. 그들이 만나는 친절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음식과 쉼터, 시골에서 생존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 때문에 Billy와 Saxon은 다시는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그들이 농업 사업에 뛰어들고 Billy가 지역 벽돌 공장 회사에 일자리를 구하면 그들은 일단 자신의 자리를 갖게 되면 Billy가 점점 더 많은 것을 원한다는 의미에서 "오클랜드에서 반대했던 바로 그 자본가"가 됩니다. 마차, 더 많은 땅, 더 많은 말,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역 교도소에서 가석방된 중국 죄수들을 그들의 땅에서 일하게 했습니다(Gair 156). 이 새로운 이상주의적 공간은 색슨에게 자본주의에 대한 빌리의 탐구와 책 앞부분에서 언급한 그의 "투쟁 정신"을 모두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싸움의 목적은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Bederman이 당시 미국의 남성성을 재확인하는 핵심으로 강조한 일종의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면서 남성 신체의 체격을 표시하는 기능을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러한 남성성의 광경을 당시의 신경쇠약에 대한 반응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런던은 Billy가 "신체적 신동" Jim Hazard의 수영 능력에 매료되었을 때 남성 신체의 아름다움과 중요성, 그리고 독특한 미국 중산층 정체성과의 연관성을 먼저 강조합니다. 처음에는 해변에서 그를 알아차리고 나중에는 근육을 따라가게 됩니다. "감탄하는 눈"(299)으로 Jim의 몸을 묘사합니다. 두 남자가 서로를 존경하는 동안 Jim은 다음과 같이 관찰합니다. "당신은 정말 대단한 남자입니다. ... 당신은 그들 중 최고와 함께 옷을 벗을 것입니다. 당신이 링에서의 길을 알고 있다고 추측하는 것이 맞습니까?" (299). 안전한 나라에서 복싱의 초점은 돈을 벌거나 노동계급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에 강조점은 남성의 신체와 근육의 아름다움, 그리고 남성들이 스포츠와 힘을 뽐내며 서로에게 도전할 때 느끼는 즐거움에 있습니다. Hazard가 재미삼아 준비한 'Iron Man'과의 권투 시합에서 Billy는 "너무나 완벽하게 모든 타격을 막는 마스터였습니다." 그래서 경기가 끝나고 Billy의 신분이 유명한 권투 선수로서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언맨은 자신에 대한 농담을 유머러스하게 받아들였습니다.
   Billy의 입장에서는 훌륭한 전시회였습니다. 그의 숙달
   그의 자제력과 결합된 이 스포츠는 가장 호의적이었습니다.
   군중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녀의 남자아이를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색슨은
    그러나 모두가 그에 대해 가졌던 존경심을 보십시오. (317)


폭력은 더 이상 노동자의 직업을 훔치는 사람들을 방어하거나 그에 맞서 행동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신 폭력의 기능은 순전히 미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색슨은 이러한 남성다움의 과시를 목격했으며, 다른 사람들도 미국의 "오래된 주식" 청중의 소비를 위해 남성다움의 버전을 상품화하는 공연을 보고 있습니다. 더욱이, 색슨은 "자신이 [짐과 빌리]를 낳은 종족에 속했다는 사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들의 이야기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300). ). Saxon의 성격은 Billy와 비교하여 여기에서 쉽게 감소됩니다. 책 전체에서 색슨은 지속적으로 증인 역할을 하는 반면, 책이 끝날 무렵 그녀는 빌리와 짐과 같은 위대한 인물이 태어나고 재상상되는 수동적인 그릇에 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각 관계는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색슨의 시각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 그녀는 남성성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보이도록 허용하지만 또한 이 남성성이 남성의 신체가 자연화되어 사라지도록 허용함으로써 이 공간에서 달성됩니다. 파트 III의 의미 있는 활동에 색슨이 실제로 참여한 것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데, 찰스 왓슨은 이 사실을 조심스럽게 제외했습니다. 찰스 왓슨의 분석은 색슨을 소설의 힘으로 칭찬한 다음 파트 III에서 그의 논제에 도전하는 모든 자료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 그는 런던의 "교훈적인 충동이 곧 그를 잘못된 길로 인도한다"고 선언하면서 런던이 책의 이 부분(209)의 장면을 단축하거나 생략할 수 있었다고 암시하기까지 했습니다. 이 추론의 명백한 문제는 Saxon의 진정한 기능과 런던의 (의도하지 않은?) 임무가 3부까지 결실을 맺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The Valley of the Moon의 3부에서는 Billy에게 암벽등반을 도전하고 Billy가 근육을 애무하는 Jim Hazard 및 Mark Hall과 같은 남성이 Billy의 "다시 예전 방식에 대한" 믿음을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유형을 굳건히 하는 데 기여합니다. 중산층 남성에게 필요한 동성애 남성 유대의 수(300). 남성성 이론가인 Eve Sedgwick은 이러한 관계가 "가부장적 권력을 유지하고 전달"하는 데 작용한다는 점에서 이러한 남성 유대를 사회 통제의 주요 도구로 정의합니다(25). Billy와 다른 남성 간의 유대가 더욱 강해지고 이 소설에서 미국 백인 남성성의 중추를 형성하기 시작함에 따라 Saxon은 필연적으로 더욱 소외되고 이제 이 남성성을 협상할 기관으로 기능합니다. 이 장면에서 남성의 신체에 대한 강조와 근육과 피부의 가치화는 이상적인 미국 신체에 대한 개념을 강조합니다. 어느 순간 Billy는 Mark의 근육을 마사지하고 싶은 유혹을 받습니다. 설명은 거의 오르가즘적인 분위기로 읽혀집니다. "빌리가 닿는 곳 어디에서나 크고 작은 근육이 솟아오르고 떨리고 가라앉았고, 마침내 몸 전체가 빠른 의지의 물결이 되었습니다"(307). 이러한 방식으로 동성애-동성애 연속체 Sedgwick은 남성 간의 잠재적인 동성애 행동을 남성성과 스포츠라는 국가적 상상으로 자연화하기 위해 흐림을 논의합니다. 흥미롭게도, 여성을 지배할 수 있게 해주는 남성들 사이의 연대는 스포츠와 놀이라는 겉보기에 무해해 보이는 활동에서 비롯됩니다. 스포츠, 에너지, 근육을 과시하는 것은 참으로 '미국적'이 되며, 결과적으로 신여성은 이러한 남성성을 우리에게 표현하는 역할을 하는 의사소통 장치에 빠져들게 됩니다.

앵글로색슨 뿌리와 빌리의 연결, 그의 강인하고 완벽한 남성 신체, 그리고 이 시기 그의 백인성을 일반화하는 것은 우리에게 미국 중산층 남성의 회복을 시도하는 시도로서 이 소설을 읽어볼 것을 요청합니다. 런던의 인종 취급은 학자들 사이에서 큰 논쟁을 벌이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런던이 앵글로색슨족의 패권을 오랫동안 믿어왔다는 데 동의합니다. 로버트 펠루소(Robert Peluso)와 같은 학자들은 런던의 일부 이야기에서 볼 수 있듯이 런던의 "제국주의에 ​​대한 관심 증가"가 앵글로색슨의 패권을 "실현하는 방법"으로 작용한다고 주장합니다(59 및 57). 그렇다면 이 소설에서 색슨의 대우는 이러한 현실화의 증인이다. 달의 계곡에서 Saxon은 독립적인 여성 에이전시가 부족합니다. Billy에 대한 그녀의 비전과 그에 따른 시골로 도피하겠다는 그녀의 결정이 인종 순수성에 대한 상상 속의 역사에 의해 인도되기 때문입니다. 비전은 실제 사실에 기초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 실제로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추측과 추측이 얼마나 많았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가 이 어머니 신화를 세웠기 때문입니다"(38). 이러한 '어머니 신화', 즉 빌리와 그녀 같은 사람들이 '진짜 재화'이고 가난하고 폭력적인 도시에서 시골로 이주하면 진정으로 '미국인'이라는 꼬리표를 주장할 수 있다는 추측은 환상이다. 런던은 Saxon의 성격을 통해 확립되었습니다. Christopher Gair가 지적했듯이, 이 소설에 따르면 진정한 앵글로색슨인이 되기 위해서는 태어나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그는 "색슨족으로 태어난다는 것은 ... 자동으로 앵글로색슨족의 구성원 자격을 부여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출생과 행동이 통합되어야 하는 배가 과정의 전반부에 불과합니다"(145)라고 주장합니다. 앵글로색슨족이 되고, 진정한 미국인이 되기 위한 이 사명은 색슨족이 시골로 시작하는 여행에 구체화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빌리가 규정된 "행동"을 수행함으로써 진정한 사람이 될 수 있는 곳은 이 유토피아 땅에서만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출생 유산으로.

런던의 달의 계곡(The Valley of the Moon)에서 미국 남성성에 대한 묘사는 뚜렷하게 백인이며 앵글로색슨족의 남성성 중에서만 논의됩니다. 앵글로색슨족의 원주민주의는 의심할 바 없이 당시의 강한 정서였지만, 우리는 그가 이러한 불안을 재현하고 그의 작품에서 뚜렷한 백인 미국 남성성을 구축하는 방식에 대해 런던을 반드시 조사해야 합니다. (6) Billy의 백인성을 강조하면서 런던은 백인성 영역 내에서 특정 특성의 귀화에 대한 미국 남성주의 프로젝트의 성공을 예측합니다. 오늘날 많은 백인성 학자들은 백인성이 문학에서 어떻게 안정적이고 중립적이며 표준적인 실체로 나타나는지 비판적으로 검토하고 "현재의 젠더, 섹슈얼리티, 인종 및 계급의 권력 관계가 무언의 특권을 통해 재생산되는 방식을 조사하도록 권장합니다. 인종 중립을 가정합니다"(Aanerud 36). (7) 스포츠, 근육, 권력과 관련된 미국적 남성성 특성은 특히 소설 3부 전반에 걸쳐 Billy가 접촉하는 이민자 남성의 '비미국적' 방식과 병치됩니다. 도시와 노동계급의 사회적 현실에서 동떨어진 시골 공간에서 남성성은 색슨의 눈을 통해 보이는 백인 남성들 사이의 유희적인 권력 과시로 나타난다. Billy가 "[그가] 살아 있는 동안 다른 남자를 위해 꾸준하게 일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듯이, 독립적인 '남자는 남자가 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는 진언이 백인들이 사는 곳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인간은 토지를 다루는 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운 이주 농부들에게 압도당하고 있습니다(336). 자신의 뛰어난 남성성을 다른 인종의 남성성과 재빠르게 구별한 Billy는 중국인을 심문합니다.
   Chink가 말을 타고 싶어한 적 있나요... Chink를 본 적이 있나요?
   카멜의 차단기를 뚫고 수영하러 갈까? 아니면 권투를 하겠나?
   레슬링, 달리기, 점프 등의 스포츠를 원하시나요? 본 적 있나요?
   Chink가 팔에 핫건을 겁니다. Chink는 무엇을 하나요? 일해라
   빌어먹을 머리 꺼짐. 그게 그가 좋은 전부입니다. (341)


색슨은 진정한 미국 남성으로 간주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명확히 표현하는 인종차별적 비난에 대한 증인의 목적을 다시 한번 수행합니다. 비록 중국 농부가 빌리보다 캘리포니아 땅에서 일하는 데 훨씬 더 성공했지만, 그는 너무 열심히 일하고 중산층 백인 남성이 누릴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장난스럽고 여유로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기 때문에 미국인이 아닙니다. 진정한 미국 남성인 Billy는 "너무 많은 일을 하지 않고 우리가 원하는 모든 재미를 누리면서 달의 계곡을 원합니다"(342). 이 시골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생활 방식은 물론 Billy와 같은 백인 남성에게만 가능합니다. 인종 때문에 벌어지는 폭력적 투쟁을 매일 극복해야 하는 이민 농부들에게는 이 방법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런던은 노동계급의 고된 삶에서 벗어나 중산층의 땅, 즉 '자유의지'가 모든 것을 정복하고 노동자 대신 고용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중산층이 되려는' 욕구를 용인합니다. 사무원"(156).

이 "사기꾼"의 발명은 충분한 돈과 수단을 가진 백인 남성, 그리고 자신의 목표와 목표를 위해 뒷자리에 기꺼이 참여할 수 있는 수동적인 여성을 소유하고 있는 백인 남성으로 신중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체력단련 대회나 다른 남자들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사냥 탐험과 같은 장난스럽고 "어린아이 같은" 활동(316). Part III of Valley의 Saxon은 책의 시작 부분에 묘사된 Saxon과 현저하게 대조됩니다. 비록 1부에서 세탁 업계의 노동계층 노동자였지만 색슨은 언제 어디에서 나갈지, 어떤 남자나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낼지, 돈을 어떻게 쓸지, 그리고 그녀가 오빠 집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얼마나 작은 공간을 자신의 것이라고 부를 것인가. 그러나 그녀가 Billy를 만나고, 특히 그들이 시골에 도착하면 런던은 그녀의 역할을 아이나 어머니의 역할로 크게 단순화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런던은 그녀가 어린 소녀였을 때부터 "그런 자발성", Billy와 장난을 치는 흥분을 느낀 적이 없다고 말함으로써 그녀를 축소합니다(313). 여러 번 그녀는 단순히 앉아서 노래를 부르며 "동화나 책 이야기가 실현되는 것"에 만족하고 "그들의 지나친 유쾌함, 어린아이 같은 기쁨, 그들이 행한 어린아이 같은 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묘사됩니다(315-316). 책을 읽고 이해하는 것은 분명히 "그녀를 넘어서는 우울할 정도로" 과업인 반면, 런던의 Saxon에 대한 유아화는 소설의 끝부분(323)에서 그녀의 모성적 특성에 대한 강조와 이상하게 혼합됩니다.

앵글로-색슨 계열의 복원을 보장하는 달의 계곡에서 색슨의 미래 다산은 색슨이 사랑, 아름다움, 다산의 로마 여신인 비너스의 이미지로 구상되는 갈멜의 한 장면에 예시되어 있습니다. Hall 부인과 다른 여성 친구들이 그녀가 비너스와 닮았다는 사실을 존경한다는 사실은 Billy가 초라한 사실로 인해 Saxon이 이전에 Oakland에서 가졌던 것보다 더 좁은 성 역할에 가두는 것 같습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 "판상적인 방식으로 Saxon에 대한 존경심에 열려있었습니다"(334). 그녀는 이에 대해 "머리를 잃지"는 않지만 금성과 같은 그녀의 이미지는 런던이 "여성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모성을 조용히 보존"하는 책의 끝까지 이어집니다(London 334; Derrick 113). 런던이 Saxon을 책의 복잡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궁극적으로 어머니가 되고 놀이에 완전히 만족하는 사람으로 묘사한다는 사실은 Saxon이 New와 관련된 진보적 아이디어를 구현한다는 많은 비평가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하게 합니다. 20세기 초반의 여성. 사실 신여성은 여자대학 개교로 인해 새로 발견된 교육 기회에 대해 진지한 지적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사회 정의 문제에 참여하고 여성의 성에 대한 보다 복잡한 이해를 포함하는 경제적으로 자율적인 삶을 선호하여 모성을 피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Smith-Rosenberg 245-296). 그러나 Derrick이 우리에게 상기시켜 주듯이, 런던은 평생 동안성에 대한 사회 다윈주의적 이해에 전념했으며 기본적인 생물학적 성별 범주를 보존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113). 분명히 런던은 신여성 운동의 특징을 오해했거나 자신의 글에서 그러한 진보적이고 잠재적으로 위협적인 아이디어를 실제로 탐구하는 데 거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런던의 소설은 남성에게 힘을 실어주는 동시에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는 여성의 시선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그녀는 데릭이 "남성 모험 동반자"라고 부르는 존재이며, 미국 남성성을 재건하려는 Billy의 프로젝트가 중심 무대가 되면서 인간의 복잡성이 약해지고 Saxon이 보다 전통적인 여성의 자질을 구현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많은 남성성 이론가들이 강조하는 것처럼, 젠더에 관한 프로젝트는 항상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백인 헤게모니적 남성성이 지배적인 가부장적 젠더 관계를 유지하는 데 성공한 방법 중 하나는 겉모습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Gardiner 11). 런던의 The Valley of the Moon에서 이러한 남성성에 대한 묘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역사적으로 특정한 미국 남성성에 대한 개념이 문학을 통해 어떻게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재창조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Billy가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남자가 해야 할 일"이 있고 이러한 일들은 "본능"으로 알 수 있다고 설명할 때, 우리는 미국의 남성성을 프로젝트로 만들기 위해 그의 주장을 복잡하게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증인이나 관찰자로서 여성의 공모가 필요합니다(376). 책 끝 부분에 있는 Billy의 감탄사 - "솔직히 말해서, Saxon, 당신은 나를 만들었습니다"-는 런던이 우리가 이해하도록 의도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방식으로 정확합니다(413). 색슨 족은 실제로 미국 남성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가정 영역에서 벗어난 새로 발견된 독립과 '진정한 여성 숭배'에 대한 기대에서 영감을 받은 것도 아니고, 미국 남성을 탐구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더 중성적인 성별의 즐거움. 그녀는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주체성이나 정체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대신, 런던은 궁극적으로 배우자의 미국적 남성성을 결실로 맺는 것이 유일한 기능인 여성 주인공을 구성합니다. 색슨족은 인종적 순수성과 국가적 정체성이라는 목표가 궁극적으로 실현되는 그릇이자 증인으로 기능한다. Gatti가 지적한 것처럼, 책이 끝날 무렵 Billy와 Saxon은 실제로 "전통적으로 성별에 따른 노동 구분"으로 되돌아갔고 백인 남성성을 되찾는 것이 효과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Stone Hearths" 53). 런던 자신의 말에 따르면: "색슨이 빌리가 그녀에게 무엇을 의미했는지 표현하려고 했다면 그녀는 '남자'라는 간단한 단어로 표현했을 것입니다. 그는 언제나 그녀에게 그랬다”(335). Aanerud, Rebecca

인용 작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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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에세이의 이전 버전에 대한 통찰력 있는 의견을 주신 워싱턴 주립 대학의 Donna M. Campbell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2007년 미국 문학 협회(American Literature Association)의 잭 런던(Jack London) 패널에 참석한 이 논문의 이전 회의 버전에 대해 유용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1) Clarice Stasz, "'모험'의 사회적 다윈주의, 젠더 및 유머", Jeanne Reesman, "Jack London의 새로운 세계의 새로운 여성: Saxon Brown Roberts의 달 계곡으로의 여행", Susan Irvin Gatti 참조 , "Mettle Not Metal: Jack London의 연기와 남성 정체성의 진화", Sam S. Baskett, "'The Sea-Wolf'의 바다 변화," Bert Bender, "Jack London과 '성 문제'" (

2 ) Gail Bederman의 남자다움과 문명을 참조하세요.

(3) Theodore Roosevelt가 미국의 남성다움을 되찾기 위한 이러한 새로운 의식을 어떻게 예시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Gail Bederman의 "Theodore Roosevelt: Manhood, Nation, and 'Civilization" 장과 Amy Kaplan의 The Anarchy of Empire 작업을 참조하세요.

(4) Robert Peluso, Christopher Hugh Gair, Andrew J. Furer, James Slagel과 같은 일부 비평가들은 런던 작업에서 제국 건설과 백인 우월주의에 대한 비유를 논의하지만, 아마도 런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는 것도 유익한 연구가 될 것입니다. 남해 및/또는 런던을 다루는 그의 작품에서는 해외에서 독특한 미국적 또는 국가적 남성성을 재창조하는 데 참여합니다. 그러나 The Valley of the Moon에서 런던은 앵글로색슨 조상에 의해 개척되고, 정착되고, 상실된 후 매립을 기다리고 있는 환상적인 서부에 대한 탐색을 시작함으로써 이러한 남성성을 되찾고자 합니다.

(5) Gatti는 "런던과 복싱"에서 복싱은 돈을 벌고 노동계급의 삶에서 벗어나기 위한 개인주의적 모험이자 스포츠이기 때문에 Billy는 자본주의에 대한 환멸로 인해 복싱에서 경험하는 "강한 통제감"은 자본주의에 대한 런던의 기소를 묘사합니다. Billy는 "복싱에서 성공과 안정"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농장을 위해 도시의 링을 그만뒀다"고 Gatti는 주장합니다(82). 농장으로의 이러한 이동은 Gatti에게 "'따라가는' 사람은 살아남을 수 없다"는 근거를 제공합니다(83). 그러나 이 에세이는 Billy가 책의 후반부에서 돈을 위해 싸우거나 누군가를 대신하기 위해 싸우지 않는 권투를 검토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스포츠에 참여하는 남성의 신체를 보여주기 위해 싸우며, 이 텍스트에서 미국 남성을 만드는 데 대한 런던의 강조를 더욱 확고히 합니다.

(6) 예를 들어 David Fine은 그의 에세이 "Jack London's Sonoma Valley"에서 이러한 앵글로색슨 원주민주의를 거의 당연한 것으로 여기며 앵글로색슨 원주민주의가 당시에는 일반적이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진화하는 문학 비평가로서 우리는 이것이 그의 노골적인 인종차별에 대해 런던을 심문하지 않는 변명이 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7) 토니 모리슨(Toni Morrison)의 어둠 속에서 놀기: 백인성과 문학적 상상력은 틀림없이 이 주제에 대한 가장 통찰력 있는 문학 이론 텍스트 중 하나입니다.

케이티 오도넬 아로스테가이

워싱턴 주립대학교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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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Valley of the Moon (novel) - Wikipedia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The Valley of the Moon Frontispiece to the 1913 first edition.AuthorJack LondonCountryUnited StatesLanguageEnglishPublication date1913 The Valley of the Moon (1913) is a novel by American writer Jack London (as well as

en.wikipedia.org

 

Jack London - Wikipedia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American author, journalist and social activist (1876–1916) John Griffith Chaney[A] (January 12, 1876 – November 22, 1916), better known as Jack London,[2][3] was an American novelist, journalist and activist. A pi

en.wikipedia.org

 

'Things men must do': negotiating American masculinity in Jack London's The Valley of the Moon. - Free Online Library

'Things men must do': negotiating American masculinity in Jack London's The Valley of the Moon. Feminist critic Clarice Stasz, in her landmark 1976 essay entitled "Androgyny in the Novels of Jack London," spearheaded what was to become the feminist liter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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