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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만사

마젤란과 세계 최초의 여행

by 이덕휴-dhleepaul 2022. 10. 19.

페르디난드 마젤란과 세계 최초의 여행

페르디난드 마젤란 (1480년 - 1521년)

1519년 8월 10일, 포르투갈 탐험가 아래 다섯 척의 배가 페르디난드 마젤란의 지휘는 세비야를 떠나 과달키비르 강을 강으로 내려가 강 입구의 산루카르 데 바라메다로 내려갔다. 5 주 후에 더 많은 준비를 한 후, 배들은 지구의 첫 번째 둘레를 항해하기 위해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리스본에서 자라기

Magellan은 Fernão de Magalhães (또는 Magalhãens)에서 포르투갈 북부 지방의 빈곤 한 고귀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트라스-오스-몬테스. 그의 아버지 Rui de Magalhães는 그의 고향 마을의 시장이었습니다. 사브로사. 그의 어머니는 알다 데 메스키타였다. 그가 열 살이었을 때, 마젤란은 부모를 잃었다. 1492 년에, 그의 앞에있는 그의 형제처럼, 그는 왕실에 갔다. 킹 존 II 포르투갈과 엘레오노라 여왕의 페이지로. 여기 리스본에서 사촌 프란시스코 세라오와 함께 그는 포괄적 인 교육을 즐겼을 것입니다. 마틴 베하임, 그리고 1496 년에 squire의 계급으로 제기되었다.

인도와 말라카 탐험

1505 년 그는 총독의 인도 원정에 참여했다. 프란시스코 데 알메이다그는 자신을 생명의 은인으로 구별하고 돌연변이를 예방했습니다. 아래의 Afonso de Albuquerque 그는 중요한 항구의 정복에 참여했다. 말라 카, 현재 말레이시아, 1511 년에 그리고 8 월 10 일에 도시의 폭풍우에 중요한 역할을했다. 1511년 12월, 세 척의 배를 지휘하는 원정 안토니오 데 아브레우 에 항해했다. 향신료 제도. 한 소식통에 따르면, 마젤란은 100명의 승무원 중 한 명이었으며 원정 중에 선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러나 얼마 후, 마젤란은 배를 타고 함대에서 몰래 빠져나와 동쪽으로 더 멀리 항해했기 때문에 선장의 지위를 다시 잃었다.

모로코에서의 싸움 , 포르투갈의 불명예, 스페인을위한 서비스

그의 귀환에 그는 1513 년 모로코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싸웠다. 아자모르 전투 무릎에 부상을 입었다. 무어인과의 불법 거래 때문에 그는 왕에게 호의적이지 않았습니다. 마누엘 I 1514년 5월 15일 포르투갈 공무원에서 석방되었다. 그 후 그는 스페인으로 가서 1517 년 스페인 왕 찰스 I (1519 년부터)에게 그의 봉사를 제공했습니다. 찰스 V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향신료 제도를 찾기 위해

마젤란은 아마도 포르투갈 해양 기록 보관소에서 태평양으로 가는 통로인 파소가 남아메리카에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비밀 지도를 발견했을 것이다. 그것은 가능성의 큰 강어귀 델타 리오 데 라 플라타 해협으로 잘못 해석되었다. 그는 서쪽으로이 길을 사용하여 향신료 제도 (오늘날의 몰루카스). 그들은 수익성있는 향신료 무역을위한 전략적으로 중요한 출발점이었습니다. 또한, 마젤란은 토르데실라 조약 1494 년, 향신료 제도는 교황 스페인에 의해 약속 된 세계의 절반에 위치했다. [4] 1518년 3월 22일 그는 스페인의 찰스 I와 바야돌리드에서 계약을 맺었고, 그는 마젤란에게 향신료 제도를 찾을 수 있는 다섯 척의 배를 제공했다.

세계 여행 시작

제공된 함대는 다섯 척의 함선으로 구성되었으며, 그 중 주력함인 트리니다드는 페르디난트 마젤란의 지휘 아래 항해했다. 승무원은 대륙 전역의 270 명으로 구성되었으며 1519 년 8 월 10 일에 이륙했습니다. 배들은 세비야에서 과달키비르를 따라 항해했고, 스페인 당국은 포르투갈 제독이 다섯 주 이상 여행하는 것을 막으려 고 노력했다. 1519년 9월 20일에야 함대는 여기에서 항해를 시작했다. 그의 주력함인 트리니다드(Trinidad)에 마젤란(Magellan)은 밤에 횃불을 설치해 다른 함선들이 시각적 접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마젤란은 먼저 카나리아 제도로 항해하여 9월 26일 테네리페에서 보급품을 챙긴 다음, 카보베르데 제도(10월 3일)로 가서 브라질로 향했다. 11월 20일, 그의 함대는 적도를 건넜다. 12 월 6 일, 함대는 남미 해안에 도착하여 12 월 13 일 마젤란이 Bahia de Santa Lucía (현재 Guanabara Bay)로 명명 한 베이에 정박했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나중에 그것을 이름을주었습니다. 성 야누아리우스. 오늘의 베이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

마젤란의 배 빅토리아, 아브라함 오르텔리우스의 세계지도에서 세부 사항, 1590

남해에 도달

3 월 30 일, 함대는 푸에르토 산 줄리안 (Puerto San Julián)이라는 만에 도착했습니다. 남쪽 겨울이 다가오자, 마젤란은 동면하기로 결정했다.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는 식량 배급을 삭감했습니다. 이미 4 월 1 일, 공급 부족 상황은 돌연변이로 이어졌습니다. 굶주림, 질병 및 피로로 인해 일부 승무원은 스페인으로 돌아갈 것을 요구했습니다. 1520년 10월, 네 척의 배는 일곱 달간의 겨울 숙소 끝에 푸에르토 산 줄리안을 떠났다. 다시 모든 만과 강어귀가 파소를 자세히 검색했습니다. 1520년 10월 21일, 마젤란은 카보 비르게네스(Cabo Vírgenes)라고 불리는 케이프에 도착했다. 콘셉시온과 샌안토니오는 케이프 남쪽의 정찰 여행으로 보내졌고 오랫동안 찾던 통로의 입구를 발견했습니다. 통과하기 전에 마젤란은 다른 함선의 선장들에게 항해의 계속이나 귀환을 선호하는지 물었다. 샌안토니오의 조종사를 제외한 그 누구도 감히 변화를 추천하지 않았다. 통로가 여러 번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보트와 두 척의 배가 탐사를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배의 선원들로부터 도로가 북서쪽으로 출구가 있다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 남해에 도달했습니다.

도둑의 섬

함대는 계속되었고 1521 년 초에 적도에 도착했으며 나중에는 . 그들이 여행했던 도시들은 마젤란이 관찰한 특징에 따라 명명되었다. 예를 들어, 그는 트리니다드 선상의 작은 보트가 도난 당했기 때문에 섬의 이름을 '도둑의 섬'으로 바꿨습니다.

마젤란-엘카노 항해. 원래 다섯 척의 배 중 하나였던 빅토리아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마젤란이 사망한 지 16개월 만에 완주했다.

필리핀과 중독 된 화살

필요한 보급품을 회수 한 후, 마젤란의 함대는 필리핀. 당시 150명의 선원들이 아직 살아 있었다. 그의 통역사 엔리케 멜라카의 도움으로 페르디난드 마젤란은 스페인 사람들을 섬으로 인도한 리마사와 왕자 라자 콜람부와 선물을 교환할 수 있었다. 세부그들은 세부의 왕자, 라자 후마봉, 그리고 그의 신하들 중 많은 사람들을 기독교로 개종시키는 데 성공했다. 족장 라푸라푸 의 이웃 섬에 막탄그러나 패권과 선교 사업의 개념은 거부했다. 그 결과, 마젤란은 동맹국을 위해 그리고 스페인과 기독교를 위해 강제로 섬을 점령하려고 시도했다. 1521년 4월 27일 막탄에 대한 군사 행동은 실패했다: 그들의 총기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사람들은 현지인들에 의해 해안으로 밀려났고 몇 명의 사상자를 슬퍼해야 했다. 마젤란은 그 전투에서 죽임을 당했다. 그의 연대기의 보고에 따르면 피가페타그는 백성들의 퇴각을 덮기 위해 물속에서 싸운 마지막 사람 중 한 명이었다. 독살된 화살이 허벅지를 찔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두 발의 랜스 총에 맞았는데, 하나는 얼굴에 상처를 입었고, 다른 하나는 오른팔 아래에 부상을 입었다. 막탄에 대한 공격이 실패한 직후, 세부 왕자는 기독교를 포기하고 유럽인들을 함정에 빠뜨렸다. 35명의 선원이 사망했다.

여행을 마무리하는 엘카노

스페인 사람들은 간신히 탈출했지만, 지금은 너무 적어서 콘셉시온을 침몰시키고 생존자들을 트리니다드와 빅토리아에 분배했다. 후안 세바스티안 엘카노 빅토리아와 곤잘로 고메즈 데 에스피노사 트리니다드 선장. 엘카노는 선장으로 뽑혔지만, 항해 초기에는 단순한 보순에 불과했다. 그들은 기함선과 빅토리아와 함께 집으로 여행을 시작하여 1522 년 9 월에 도착했습니다. 생존자 중 일부를 인터뷰함으로써 유럽은 세계 최초의 우회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또한이 여행 중에 승무원은 유럽인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수많은 동물을 관찰했습니다. 그 후, 여러 해협과 위치는 페르디난드 마젤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달과 화성의 분화구조차도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여파

19세기 이래로, 페르디난드 마젤란의 이름은 주로 역사적으로 문서화된 최초의 지구 둘레와 연관이 있다. 그러나 마젤란은 지구를 직접 우회하지도 않았고, 그의 동반자이자 추종자 인 안토니오 피가 페타 (Antonio Pigafetta)가 주장했다고해도 그렇게 할 계획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마젤란에 대한 피가페타의 진술은 분명히 변증적인 의도, 즉 적과 비평가들에 대한 그의 늦은 상사의 명성을 지키고 싶었던 것으로 분명히 쓰여졌다. 탐험의 계획 단계에서 나온 문서에는 마젤란이나 다른 사람이 그 당시 지구의 둘레를 계획했다는 표시가 하나도 없습니다. 결국, 이것은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후안 세바스티안 엘카노빅토리아의 마지막 선장과 그의 승무원은 귀중한 향신료 화물을 든 낡은 배를 이런 식으로 스페인으로 가져 오기를 희망했으며, 결국 성공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엘카노와 그의 선원들은 먼저 지구를 우회한 최초의 인간이라는 영광을 거두었다. 당시 교육받은 모든 동시대인들은 지구가 구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빅토리아의 항해는 고대에 걸쳐 그들이 살았던 그들 자신의 시간의 우월성에 대한 구형 형상의 증거만큼 많이 보이지 않았다. 19세기 이전에는 이 명성이 마젤란에 거의 떨어지지 않았다. 그의 스페인 후원자들은 그의 일생 동안 또는 그 이후에 그를 특별히 높이 평가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포르투갈 동포들은 그를 배신자로 비난했다. 그러나 그의 항해와 군사적 업적은 확실히 인정 받았다 - 특히 남아메리카와 티에라 델 푸에고 (Tierra del Fuego) 사이의 해협은 16 세기 중반 경부터 "Estrecho de Magallanes"(마젤란 해협)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후속 탐험 - 특히 엘카노도 참여한 1525 년 가르시아 요프레 데 로아 이사 (García Jofre de Loaísa)의 탐험은 마젤란이 발견 한 태평양과 아시아로의 해로의 실질적인 가치가 매우 작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젤란 해협의 통과는 도박이었고, 태평양은 엄청나게 컸을 뿐만 아니라, 동서로만 건널 수 있는 한 지속적인 무역과 지배 관계를 수립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반대 방향은 1565 년까지 달성되지 않았다. 안드레스 데 우르다네타 비사야스에서 멕시코로 돌아가는 데 성공하여 북태평양으로 멀리 항해하고 그곳의 우세한 바람을 이용했습니다. 이제서야 스페인인들은 필리핀을 식민지화할 수 있었다(곧 필리핀이라고 불릴 것이다).

 

Dr. Gallup-Diaz, Great Voyages: Ferdinand Magellan, 'Our One True Guide': The First Circumnavigation of the Globe [6]

참고 문헌 및 추가 읽기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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