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카리아 – "범죄와 처벌에 관하여"
"어떤 처벌도 한 사람 또는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 행위가 되지 않도록 주어진 상황에서 가능한 한 공개적이고 신속하며 필요하며 심각성을 최소화하고 범죄에 비례하며 법에 규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카리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범죄학의 아버지"로 여겨집니다. 다음은 그의 아이디어와 유명한 에세이 "범죄와 처벌에 관하여"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비디오 및 텍스트 형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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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와 처벌에 관한 토론
Cesare Beccaria는 범죄, 처벌 및 형사 사법 절차에 대한 그의 아이디어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범죄학의 아버지"로 간주됩니다. 그는 1738 년 밀라노에서 귀족으로 태어난 이탈리아 인이었습니다. 그 당시 범죄와 형벌에 대한 유럽의 생각은 범죄가 죄이며 악마와 악마에 의해 발생한다는 오래된 생각에 의해 여전히 지배되었습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는 마귀와 범죄를 일으키는 악귀들을 처벌하기 위해 매우 가혹한 형벌이 사용되었습니다. 베카리아가 등장했을 때 계몽주의 시대가 한창이었고 과학자들은 오래된 견해에 도전하기 시작했지만 정치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아직 그 오래된 아이디어를 버릴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베카리아는 지식인으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는 과학이나 철학에 관해서는 평균 이상이거나 실제로 관심이 없다고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파비아 대학교에서 법학 공부를 마친 후 그는 모든 종류의 철학적 문제와 사회 문제에 관심이있는 청년 그룹으로 자신을 둘러싸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Beccaria가이 사람들과 가질 수 있었던 지적 토론은 범죄자가 범죄에 대해 처벌받는 방식을 포함하여 당시 일반적이었던 많은 관행에 의문을 제기하게했습니다.
베카리아의 "범죄와 처벌에 관하여" 출판
베카리아의 유명한 작품 "범죄와 처벌에 관하여"는 그가 1764 세 때인 26 년에 출판되었습니다. 그의 에세이는 형사 사법 제도가 운영되는 야만적이고 임의적 인 방식을 지적했다. 형량은 매우 가혹했고, 고문은 흔했고, 부패가 많았고, 비밀 고발과 비밀 재판이 있었고, 형이 부과되는 방식에는 많은 자의성이있었습니다. 법 앞에 평등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높은 지위를 가진 강력한 사람들은 가난하고 지위가 많지 않은 사람들과 매우 다르게 대우 받았습니다.
베카리아의 생각은 이러한 관행과 극적으로 충돌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의 작업이 기반으로하는 몇 가지 핵심 원칙을 살펴볼 것입니다.
법만이 처벌을 규정할 수 있다
베카 리아에 따르면 법 만이 처벌을 규정 할 수 있습니다. 범죄를 정의하고 어떤 처벌을 부과해야하는지 규정하는 것은 입법자의 몫입니다. 입법자가 규정하지 않은 경우 벌금을 부과하는 것은 치안 판사나 판사의 몫이 아닙니다. 그리고 범죄를 처벌하는 방법에 대해 법이 말하는 것을 바꾸는 것도 판사의 몫이 아닙니다. 판사는 법이 말하는 대로 해야 합니다.
법은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적용된다
또한 Beccaria는이 법이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처벌은 권력과 지위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동일해야합니다.
법률 및 법 집행 공개
Beccaria는 또한 법과 법 집행을 공개하는 힘을 믿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사람들이 실제로 알 수 있도록 법률을 발표해야하며 재판도 공개되어야합니다. 그래야만 구경꾼들이 재판이 공정한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베카리아: 처벌은 비례적이고, 확실하고, 신속해야 한다
가혹한 처벌과 관련하여 Beccaria는 가혹한 처벌이 범죄를 예방하지 못한다면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처벌은 범죄가 초래 한 피해에 비례해야합니다. Beccaria에 따르면 처벌의 목적은 가해자에게 고통을주는 것이 아니라 다시 그렇게하지 못하게하고 다른 사람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으려면 베카리아는 처벌이 확실하고 신속해야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범죄자가 처벌받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범죄 후 가능한 한 빨리 처벌이 이루어진다면 범죄를 예방할 수있는 가장 큰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베카리아는 사형에 반대했다
또 다른 논란의 여지가있는 문제로 Beccaria는 사형에 반대했습니다. 그의 견해로는 국가는 더 많은 폭력으로 폭력을 갚을 권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베카리아는 사형이 쓸모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사형은 일시적이며 지속되지 않으므로 사형은 범죄를 예방하는 데 그다지 성공적 일 수 없습니다. 대신, 종신형과 같은 지속적인 처벌은 잠재적 인 범죄자가 사형보다 훨씬 더 비참한 상태를 발견 할 것이기 때문에 범죄를 예방하는 데 더 성공적 일 것입니다.
고문할 권리 없음
마찬가지로 체사레 베카리아에 따르면 국가는 고문할 권리가 없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기 전까지는 아무도 유죄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도 고문을 통해 사람을 처벌 할 권리가 없습니다. 또한 고문을 받고 있는 사람들은 고문이 중단되기를 원할 것이므로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포함하여 거짓 주장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문도 효과가 없습니다.
교육의 힘
고문과 가혹한 처벌 대신 베카리아는 교육이 범죄를 예방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믿었습니다.
베카리아 : 논쟁과 성공
베카리아의 아이디어는 오늘날 거의 논란의 여지가 없지만 전체 형사 사법 제도에 대한 공격 이었기 때문에 당시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Beccaria는 처음에 자신의 에세이를 익명으로 출판했는데, 그 이유는 그러한 급진적 인 아이디어를 출판하는 것이 반드시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아이디어는 그 책이 200 년 동안 가톨릭 교회의 블랙리스트에 올랐을 때 부분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이디어는 그 당시 논란의 여지가 있었지만 그의 에세이는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사실, Cesare Beccaria의 아이디어는 모든 현대 형사 사법 제도의 기초가되었으며 그의 에세이가 출판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일어난 미국과 프랑스 혁명에 영향을 미쳤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다른 사람들도 제안했기 때문에 독창적이지 않았지만 Beccaria는 일관된 방식으로 제시 한 최초의 아이디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제안한 변화에 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에세이가 성공했습니다.
Beccaria는 그의 견해에 대한 일종의 요약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그의 에세이를 끝냅니다.
"어떤 처벌도 한 사람 또는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한 폭력 행위가 되지 않도록 주어진 상황에서 가능한 한 공개적이고 신속하며 필요하며 심각성을 최소화하고 범죄에 비례하며 법에 규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Cesare Beccaria의 전체 에세이 "범죄와 처벌에 관하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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